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우한 사람들은 왜 항상 '나는'이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우한 사람들은 왜 항상 '나는'이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도시를 읽다(43)

우의 캐릭터

“하늘에는 머리 아홉 개 달린 새, 지하에는 호북 남자” 우의 평판이 나쁜 것 같다.

이건 약간 상하이식 같아요. 그러나 상하이 사람들은 자신을 너무 높이 평가하고 남을 무시하기 때문에 나쁜 평판을 갖고 있고, 우는 너무 화를 내고 욕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쁜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우씨의 '꾸짖음 수준'은 아마 국내 최고일 것이다. 이 책 앞부분에서 인용한 민요 중에 '우씨는 감히 우한의 어머니를 꾸짖는다'라는 문장이 있다. 욕설" "많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다재다능한 것은 ""(두 번째는 "게반마")인데, 우리의 "국가적 저주"(씨발)보다 더 자주 사용되는 것은 우한은 중국이 있는 곳이 아니다. 왜 이렇게 이상한지 모르겠어요.

사실 이 문장은 꼭 욕도 아니고 단지 어조나 관용어를 표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Wu가 책이나 축구 게임, 게임이나 재미있는 것을 칭찬하면 그는 "오, 정말 재미있어요!"라고 기쁘게 말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외모가 아름답거나 일을 잘했다고 칭찬할 때, 그들은 또한 "야, 정말 상쾌하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심지어 어머니들도 자녀에게 '너'라고 부르거나, 자신의 형제자매에 대해 말할 때 '그'라고 말할 때도 있습니다. 이것이 Chi Li의 소설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음"에서 Ji Ling의 자매들이 서로를 부르는 방식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Ji Ling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차분하고 태연하게 다음과 같이 상기시켜 줍니다. “나는 한 번도 네 어머니가 된 적이 없어. "생각해 보세요. 우가 이렇게 말하면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자기 자신을 꾸짖는 것이 아닌가요? 하지만 우는 "감히 어떤 어머니를 꾸짖는다"기 때문에 당연히 자신의 어머니도 감히 꾸짖었습니다. 감히 사람 물론 그들은 무적이며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한다.

이것은 평소 상하이 사람들이 "스타일은 크지만 소심하다"는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외부인들이 공격적으로 변하면 그는 즉시 물러나서 "신사는 말을 할 만큼 온화하지 않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들은 감히 "말"했을 뿐만 아니라 감히 말을 걸었습니다. 우씨는 상하이에 왔을 때 상하이 사람들이 다투는 것을 보고 종종 조바심을 내곤 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매우 불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우의 대담한 행동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합니다(그러나 여전히 랴오닝 사람들보다 열등합니다). 나는 상하이 사람들을 싫어합니다(그러나 두렵지는 않습니다). 온 나라가 우를 조금 두려워합니다(혐오하지는 않습니다). 싫어하지만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하이 사람들을 풍자하는 농담과 스케치가 많이 있습니다. 싫어하지만 싫어하지는 않습니다. 우를 조롱하는 농담과 스케치가 많지 않지만,

사실 우는 화를 많이 낼 뿐만 아니라, 말할 때 상대방에게 전화를 하는 경우가 많다. "your family"(다툼을 하는 경우는 제외)는 "your family"와 동일합니다. 인간의 단어 "you"는 실제로 nia로 발음되는 "you"라는 단어의 발음으로 nin과 매우 가깝습니다. 우한 사투리가 북부어족에 속한다는 사실) '그의 집'과 같은 3인칭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이는 '그의 노인'과 동일합니다. 마찬가지로 문장이 끝난 후에는 항상 "를 포함합니다. 집"을 최종 어조로 사용하고 존경을 표현하는 데 이는 "그의 노인"과도 같습니다. "어디 계세요?" 사람들은 에티켓에 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단어 뒤에는 "어디 계세요": "감사합니다"가 와야 합니다. 너 정말!" 나중에 봐요! 추워지지 않도록 옷을 더 많이 입으세요! "우도 똑같이 했습니다. "가족을 위해 라오웨이(노동을 하세요, 부분 노동을 하세요, 감사합니다)!" 집에 가니까 좋아요! 내일 또 집으로 오세요! "예절이 훌륭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런데, 사람들 사이에서 '너'는 '너'를 뜻하고, '너'는 '너'를 뜻한다. 하나는 호칭으로, 하나는 접미사로 쓴다. 혼란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든 "당신"이든 그것은 모두 "당신의 집"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한 우는 "당신 집에 있는 돼지들은 너무 뚱뚱해요. 우리는 언제 죽일 것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당신의 가족? 상대방은 "내일 네 가족을 죽이겠다"고 답했다. "두 분 모두 굉장히 예의 바르고 예의바르셨는데 결국 둘 다 혼난 것 같더라고요.

'너의 가족'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한, 호칭으로 쓰든, 칭호로 쓰든. 접미사는 '존중',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어른들이 후배들에게 말할 때 '가족'을 사용한다면, 물론 '너'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때. "이 단어.

예를 들어, 물건이 너무 비싸면 주인은 눈을 굴리며 "당신이 갖고 있다가 나중에 쓰세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 용법은 우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아니요, 잊어버리세요! 냄새가 얼마나 시끄러운가요?" 네 집에 있어!" 하지만 듣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 사람들의 말은 경멸로 가득 차 있는 반면 우씨의 말은 분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우씨는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지만('풍자') 정확히 말하자면) 그는 사람들을 저주하는 것을 즐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사람을 욕하는 건 정말 재미있어요! '너의 가족'을 '너의 가족'처럼 짧게 쓸 필요는 없고 그냥 '어머니가 키웠다'라고만 말하면 모든 게 명확해진다.

우씨는 매우 예의바르지만(지인에 한함). , 그는 위선적이지 않습니다. 반대로 그들은 "유령 행위"라고 부르며 때로는 "(입 사람)"(소리 ze)라고도 불리는 위선적이고 허세 부리는 행동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구자)'라는 단어는 사전에는 나오지 않는 우한 고유의 사투리이다. 상하이 방언의 '嗲'과 비슷하지만 매우 다릅니다. 상하이 방언에서 "嗲"이라는 단어가 항상 경멸적인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老嗲婲"은 "매우 좋음"을 의미합니다. Wu Zhi의 소위 "(입 사람)"은 "좋은"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기껏해야 "교태를 부리다"라는 뜻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버릇없는 아이처럼 행동할 자격이 있는 아이(보통 여자에 한함)가 매우 귀엽고 다정하다면 우는 "이거 좋은 (입 사람)이야 일어나야 해! "라고 감사하게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교태"와 "교태"에 대한 일종의 경멸, 아이러니 및 비판입니다. 특히 요염한 행동, 요염한 행동 또는 과시할 자격이 없지만 여전히 수줍은 척하고 사람들을 만드는 사람들 " 역겨운 " 및 "신맛" 영역. 그러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Wu는 "당신(Kouzhe)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또는 "당신은 곤경에 처해 있으며 그는 더 큰 사무실에 맞설 수 없습니다!"라고 큰 경멸을 표했습니다. 소위 "(입 사람)"은 아마도 사람들이 "과시"라고 부르는 것과 유사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吳)는 '(말하는 사람)', 아주 '(말하는 사람)'을 '장수미'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이는 '과시하다'라는 뜻이기도 하다. 그러나 "보여주다"가 하는 일은 "보여주다"이지만, "(입 사람)"이 하는 일은 반드시 "보여주다"가 아니며 심지어 "보여주다"가 가짜라고 해도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는 것은 아닙니다. 또는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을 속이려면 "(입 사람)"은 재미도 없고 사람을 속일 수도 없고 역겨움만 느낄 뿐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에게 "(입)기(氣)와 속(입)기"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결코 호의적인 말이 아니다.

우한에는 '나쁜 불'이라는 욕설도 있다. 소위 '나쁜 불'은 연락이 끊기고, 부도덕하고, 뻔뻔하고, 흥미가 없고, 규칙을 모르고, 말하기 어렵고, 결점 찾기를 좋아하고, 일을 잘 하지 못하는 것을 총체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밥을 지을 때 불이 부족하면 생쌀로 밥을 짓기 때문에 불이 부족한 것을 '깨진 밥'이라고도 부르며, 무한 사투리로 '반마'라고도 합니다. 푹 끓인다', '반마'는 '만차후오', '모차후오', '왜 그래?' 등 모두 비슷한 뜻이다. 좋은 사람과 대화하기 어렵고, 재미가 없으면 기질이 부족하다고 간주되어 무술계에서 좋은 사람이 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야망'이나 '성격이 나쁨'이 되지 않으려면 누구를, 무엇을 해야 할까요?"

첫 번째는 '의로움', 두 번째는 '정의'가 되는 것입니다. "관대하다", 세 번째는 "제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우는 친구 사이의 우정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친구를 정말로 도울 수 있습니다. 일단 문제가 생기면 우한에 있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당신이 그들의 "Geng 친구"라면 당신은 그들의 절실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한의 "Geng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Geng"이라는 단어는 충성을 의미하는 "Geng"으로 써야하지만 우한 사투리에서 "geng"은 먼저 "완전함"을 의미하기 때문에 "Geng"으로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부러지거나 잘립니다. Wu는 "부수지 마세요. Geng임에 틀림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모든 동음이의어를 검색한 후 식물의 뿌리, 가지 및 줄기를 의미하는 "줄기"라는 단어만 거의 동일합니다. 식물의 뿌리, 가지, 줄기는 물론 부러지기 전의 '줄기'입니다. 따라서 우한 방언에서 '줄기'는 '진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 노인네는 '퍼지'('퍼지'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입니다. "소위 '활기차다'는 말은 진실되고 진실하다는 뜻이다. '친구'는 물론 진실되고 진실한 친구이고, 또한 전혀 막연하거나 어색하지 않은 친구이기도 하다. 동시에 그는 온 마음을 다해 자신을 바칠 수 있어 '웃긴 친구'다.

우에게 '웃긴 친구'가 된다는 것은 말하기는 쉽지만 말하기는 어렵다.

Wu는 친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기 때문에 말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명성을 추구하지 않으며, 이익을 추구하지도 않으며, 단지 좋은 성격과 흥미를 추구할 뿐입니다. 남들은 '어리석다'고, 당신도 '쉬워야' 하기 때문이다. Wu의 관점에서 친구를 사귀려면 "지푸라기로 등불을 켜야 합니다. 두 마음을 가지지 말아야 합니다." "가짜"(가짜), "속임수"(자랑)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도약판을 가져라". "스프링보드"는 "점프"라고도 합니다. '강 건너편의 불타는 다리'라는 뜻이지만, '강 건너편의 불타는 다리'보다 내용이 더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경련"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의 친구가 발판을 만들어 의리로 당신이 먼저 타도록 허락했지만, 당신이 탄 후에 당신이 그 발판을 빼앗아 친구가 탈 수 없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친구를 위해 발판을 만들어 주고, 심지어 해냈지만, 친구가 막 끼어들려고 할 때 발판을 빼앗아 친구의 희망을 무너뜨리고 상황을 해결하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분명히,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모두 나쁘고, 반쯤 익었고, 반쯤 익었고, 단순히 같은 것이 아닙니다. 엄밀히 말하면 '바티아오티아오'는 배신이다. 친구로 밝혀지면 '반역'이라 불리며, 모든 친구들의 공공의 적이 되는 것이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우의 요구 사항은 높지 않습니다.

예, 자랑하지 않고, 거짓말하지 않고, 경련하지 않고, 배신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우호회만이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의 사람들도 요구하기 때문에 이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을 완전히 바치는 것을 의미하는 "갱"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사생활을 포함한 친구는 쉽지 않지만 우한의 소위 "유령 친구"는 최소한 도움을 청할 때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주저함도, 주저함도 없이 가라.

친구가 '초크'인지 아닌지를 가늠하는 기준. 일명 '초크'는 원래 말이 막히는 사람을 뜻한다. , 머뭇거리면 말이 원활하지 않게 됩니다. 그러므로 "hard one"은 머뭇거린다는 뜻입니다. 주저하지 않으면 세게 때리지도 않을 것이고, (말하는 사람도) 그러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입)이다. 어린 소녀(입 사람)가 하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어른이 하면(입 사람) 비웃음을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종종 "충분히 흥미롭지 않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친구가 도움을 청하러 왔지만 당신이 여전히 "말을 잘 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흥미롭지 않다"일 뿐만 아니라 극도로 "나쁘다"는 뜻입니다. 단순히 ""입니다.

'목이 막히지 않는다'는 '명랑하다'는 뜻인데 우한 사투리로 '슈아라'라고 부른다. 무술가에게는 '슈아라'인지 아닌지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그 사람이 충분히 흥미롭고 흥미로운지 여부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존경을 받을지 여부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그 사람은 전혀 엉성하지 않다"고 다른 사람을 소개하면 그 사람의 눈에는 즉시 경멸과 경멸이 나타날 것입니다.

'唰拉'의 원래 뜻은 '빠르다'입니다. 예를 들어, 더 빨리 움직여 달라는 요청을 받으면 우씨는 "조금 더 빨리 해주세요"라고 말합니다. 더 빠른 결정을 요구하면 "더 빨리 해주세요"라고도 말할 것입니다. 그러한 촉구가 "swish"가 아니라면 "(입 사람)"입니다. 분명히 여기서 언급된 "빠른"은 완전히 "빠른" 것은 아니지만, 엉성하거나 머뭇거려서는 안 됩니다. 심리적인 것이지 빠르지는 않습니다. 육체적으로 빠릅니다. 그래서 "슈아라"는 "밝다", "상쾌하다"라는 뜻입니다. Wu는 "Shua La"로 발음됩니다. "밝다"라는 단어의 발음인지 "상쾌한"이라는 단어의 발음인지, 아니면 의성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책이 빠르게 바뀌면 "Shua La"가 됩니다. 빠르게 촬영하세요. "Shua La"; 옷에 바람이 불고 촬영도 매우 빠릅니다. 그러나 '행동할 때가 되면 공격한다'는 우의 성격으로 미루어 보아 그 소리는 칼을 뽑는 소리였을 ​​것으로 추정된다.

빠르면 상큼한데, 상쾌하면 '상쾌하다'고 한다. 쾌활함은 Wu 캐릭터의 핵심입니다. 즉, 우의 ​​캐릭터를 한두 단어로 요약한다면 '명랑함'이다. 우에게 명랑한 것은 상하이 사람들에게 영리한 것과 같습니다. 현명함은 상하이 사람들의 가문의 상징이고 명랑함은 오족의 깃발입니다. 상하이 사람들은 기민함을 숭배하기 때문에 戆大, yangpan, amulin, zhutousan, guitengluopan, gaqizhen 등과 같이 슬기롭지 않은 사람들을 경멸하는 일련의 단어가 있습니다. 우씨는 명랑함을 옹호하며, 혼혈 생활, 불씨 약함, 반음, (입 사람) 그러나 아무것도 아닌 등 명랑하지 못한 사람들을 비판하는 일련의 말들을 갖고 있다. 그 밖에도 "와교"가 있습니다. 소위 '트릭 플레이'는 북부 사람들이 '트릭을 취하는 것'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아무 이유 없이 허세를 부리고 과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 그에게 네 가지 또는 두 가지 색상을 주면 그는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것입니다. 친구들이 무언가를 가지고 그를 만나러 오면 관료적인 말투로 말해야 하거나 수줍어하고 선뜻 동의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우휘는 분노와 경멸이 섞인 목소리로 "나는 그를 인간으로 대하는데, 그는 나와 싸우려고 한다"고 말했다. 소위 '디듀오'란 잔소리, 잔소리, 집착, 도움을 청하는 것, 잡아당기는 것, 때로는 앞과 뒤를 바라보는 것, 생각이 너무 많은 것 등을 포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불행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일에 대해 오랫동안 결정을 내리지 못하면 우씨는 "하지 말고 그냥 해라"라고 말할 것이다. 점원은 자료와 증명서를 살펴보고 한참 후에 "이 사람은 정말 '디디'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여기의 '디디'는 더 이상 '잔소리'가 아니다. 비판과 비난의 정도를 따지면 '잔소리'보다 '디디'가 더 심각하다. Diduo는 성격의 문제이고 불의 부족은 도덕적인 문제입니다. Diduo는 사람들을 참을성 없게 만들지만 불의 부족은 단순히 인간이 아닙니다.

불행하다는 것도 날카롭고, 무기력하고, 나태하다. 화를 내는 것과 보충하는 것 둘 다 화를 내지만, 그것은 평범한 분노가 아니라 속으로 삐져나오는 것입니다. 그 결과 사람은 병들고 초췌해지며, 기묘함은 편협함, 생각이 부족함, 옹졸함, 화를 잘 내는 등의 문제를 가리킨다. 이는 또한 충분히 유쾌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인트"는 인색함을 의미합니다. 우는 어떤 사람이 인색하다고 비웃고 싶을 때 "이 사람은 너무 예리해요!"라고 말합니다. 외국인들은 우한 사투리로 '날카롭다'라는 단어를 이해하지 못하고 '배신적이다'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례. Wu는 "배신자"를 "guai"라고 부르고 "jian"은 인색하고 인색함을 의미합니다. 쾌활한 사람은 관대하고, 쾌활하지 않은 사람은 인색하기 때문입니다. 작지만 "뾰족하다"는 것은 그것이 얼마나 인색한지를 보여줍니다.

'예리한' 사람이 되는 것 외에도 일을 잘하는 것도 중요하다. 불량한 화재의 원래 의미는 "제자리에 있지 않음"이고, 물건이 "제자리에 있지 않음"이면 물건을 "우연히" 만들기 쉽습니다. 이런 식으로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사람들은 기분이 상할 것이고 그 결과는 심각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Wu Ke는 사람을 아주 잘 저주할 수도 있습니다. 내 말을 믿을 수 없다면 우한의 말괄량이들이 서로 소리 지르는 것을 들어보세요. 그들은 너무 예리하고 예리해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하는 일을 잘하지 못하고 냉담하게 행동한다면 반드시 혼날 것이며, 매우 "지극히" 혼날 것입니다.

그래서 Wu는 할 때 "해당"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쓰기에 리벳", "말하기 위해 리벳", "먹기 위해 리벳" 등 어떤 사람들은 "쓰기에 리벳"을 "마오치"로 쓰는데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Fang Fang은 "말하기 위해 리벳"이라고 말했습니다. "는 "힘을 가하다", "결코 멈추지 않는다", "끝이 없다"(흥미로운 우한 사투리)를 의미하며, "리벳"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리벳을 박는 것과 마찬가지로 단단히 물고 놓기를 거부하는 것입니다. " "pull up" 대신에 "Rivet up". 단지 "멈추지 않는다"라는 뜻이라면 "tightening"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뭐하고 있어요?" "'계속 해라'는 그냥 계속 하는 반면, '리벳팅 업'은 여전히 ​​끈기가 있어서 '조여준다'보다 더 중요하다.

우의 '리벳팅 업' 역시 '리벳팅 업'과 다르다. 청두 사람들의 "Xiongqi"는 직립하고 강하다는 뜻이고, "Xiongqi"는 인내하고 끈기 있다는 뜻이며, "Xiongqi"는 제자리에 있기 위해 노력한다는 뜻입니다. 청두 사람들(Huo Ba)은 서로 다른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일어나야" 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일어나야" 합니다. 예: "일어나서 중매인을 물리치세요."

어떤 의미에서 '중매를 쏟아내는 싱'은 일종의 '매력적인 매력'이기도 하고, 특별한 종류의 '매력적인 매력'이기도 하다. Fang Fang은 "Xing"이 "Ruffian"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Xing"이라는 단어는 무한 사투리에서 매우 복잡하고 미묘한 의미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화자는) Pang Xing이어야 합니다."는 "(화자는) 매우 강력합니다"를 의미하고, "Xingli Xingqi"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의미합니다(예: "Nao Xinghuang"은 "Hu Rigui"를 의미합니다). "Xingli Xingqi"는 "부푼"을 의미하지만 일반적인 "피"가 아니라 침을 흘리고 피부에 달라붙고 괴롭히고 웃는 일종의 "피"입니다.

사실 우한 사투리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다. 말할 때는 '속이다', '뭔가를 하다' 등 '어떤 곳'을 의미한다. 코드'는 척하다, 과시하다 등을 의미한다. 사실 가진 것이 많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더 크게 만들기 위해 온갖 것을 쌓아야 한다. 따라서 '패키징'이란 허세를 부리고 허세를 부리는 것을 뜻한다. , 가식적이고 가식적인 방식으로 "waging"하는 동안 우한 방언에는 얽힘, 강탈, 혼합 등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이를 보면 '깨어나다'는 뜻을 알 수 있다. '중매를 하라'는 것은 누군가를 뻔뻔하게 괴롭히는 것을 '팬'이라고 써야 한다는 뜻이다.

Wu는 "mi"를 "중매인"으로 읽습니다. 예를 들어 댄스 팬을 '댄스 중매인', 연극 팬을 '플레이 중매인'이라고 부른다. 혼란은 집착이나 혼란일 수 있습니다. "깨어 있고 어리둥절하다"의 "신비"는 물론 혼란입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중매인'이라고 쓸 수도 있습니다. Fang Fang의 "불운을 깨우다"라는 글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믿음'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기 때문에 '깨어라'라는 단어에 이미 그 의미가 담겨 있기 때문에 끌어당기고 얽어매는 것이 목적이므로 '미'나 '중매인'으로 써야 한다.

'슈아라'를 옹호하는 우증은 '중매를 깨우다'는 걸 참지 못한다. 그냥 무시하고 계속 괴롭히세요. 화를 내고 웃는 얼굴을 주먹으로 치지 마세요. 결국 그를 끌어내릴 수밖에 없었다. 물론, "여기서 중매를 깨우지 마세요"라고 먼저 인사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중매를 깨우세요"라고 고집하시면 아시아,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그래서 Fang Fang은 "중매인을 깨우는 것"이 ​​Wu의 방법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우는 성격이 강하고 잔인함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흑설탕과 같은 '각성 중매인'에게는 속수무책이다. 사실 '중매를 깨우는 것'이 바로 우 캐릭터의 의미다. 우씨의 성품에는 명랑하고 정의롭고 관대할 뿐만 아니라 일을 잘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하려면 "깨워서 매치메이킹을 뒤집는 것"을 포함해 "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Wu는 여전히 이 트릭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한 마디로 우가 맡은 캐릭터는 회복력과 강인함, 그리고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갖고 있다. (사진47) 이러한 패기와 유쾌함의 조합은 무엇도 두려워하지 않는 캐릭터를 만들어낸다. Wu의 이러한 성격은 그들의 생활 방식에도 반영됩니다. 여름의 복날에는 튀긴 음식도 먹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우(Wu)는 튀긴 반죽을 사기 위해 여전히 줄을 서 있습니다. 셰프들은 땀을 흘리며 프라이팬 앞에 서 있었고, 식사하는 사람들은 땀을 흘리며 프라이팬 앞에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지옥에 갔다가 지옥왕이 그를 프라이팬에 던져 튀겼으나 그는 침착하고 침착했다는 농담이 있다. 지옥왕이 이유를 물었을 때, 그는 "나는 우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우는 프라이팬에서 나오는 것조차 두렵지 않은데, 그가 두려워하는 것은 또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