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코로롄코의 명언

코로롄코의 명언

코로롄코의 명언

생활은 싸움이다.

2. 신앙은 여행자가 여명 가지고 다니는 비축이다. 해가 지기 전에 충분히 쓰길 바랍니다.

라로시포코의 명언을 논하다.

똑똑해 보이려고 하는 사람은 왕왕 똑똑하지 않다.

사람들은 행복보다 훨씬 더 즐거워 보이고 싶어 한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고통을 느끼는 이유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18 세기의 성애 쾌감은 유혹과 거부 사이에 있다. 라로시포코의 말에 따르면 그 결과 사랑은 우정보다 혐오에 더 가깝기 때문이다. --화이트의 "에로틱 한 햄릿"

사람들이 그들의 위대한 행동을 어떻게 자랑하든지 간에, 그들은 종종 기회의 산물일 뿐, 위대한 의도의 결과가 아니다. 라로처 푸코.

너는 다른 사람보다 너의 비밀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선견지명을 잃은 사람들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사람들이 아니라, 그들 곁을 빠져나간 사람들, 라로시포커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뒤에 있고, 귀신은 문을 두드린다-라로시포코.

우리는 다른 사람의 허영심을 참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허영심을 상하게 하기 때문이다. 라로처 푸코.

허영심을 위해 마음을 열고, 당당하게 말하고,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고, 비밀을 교환하기 위해 라로시 포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바보가 될 운명이다. 그들이 어리석은 짓을 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운명이다. 라로처 푸코.

때때로 미치광이만이 삶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라로시푸코.

정신적인 우아함은 선량하고 아름다운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데 있다. 라로처 푸코.

어려움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은 수량만 있으면 된다.

우정의 가장 큰 노력은 친구에게 우리의 단점을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결점을 보여 주는 것이다. 라로처 푸코.

사랑의 기쁨은 사랑에 있다. 사랑을 즐기는 것이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것보다 더 즐겁다. 라로시포코.

의지가 약한 사람은 영원히 성실하지 않을 것이다. 라로처 푸코.

사람들은 자신이 한 아름다운 일에 대해 득의양양하지만, 일의 성공은 종종 행운 때문이지, 미리 디자인된 라로시포코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만약 한 사람이 야망이 없다면, 설령 그가 거창한 행동을 한다 해도, 그는 위인이 아니다. 라로처 푸코.

지나친 미묘함은 위장의 지혜일 뿐, 진정한 영리함은 견실한 미묘함이다. 라로처 푸코.

인생에서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는 사람은 그가 생각했던 것만큼 똑똑하지 않다-라로시포코.

가장 큰 지혜는 사물의 가치에 대한 철저한 이해, 라로시포코에 있다.

때때로 우리는 아첨하는 것을 싫어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우리가 싫어하는 것은 아첨하는 방식일 뿐이다. -라로시포코의 잠언.

연약함은 악보다 미덕에 대한 상처가 더 크다. 라로처 푸코.

게으름은 물처럼 약하지만 종종 우리를 정복한다. 그것은 삶의 모든 목표와 행동에 스며들고, 열정과 미덕인 라로시포코를 침식하고 파괴한다.

자신의 위치에 있지 않고, 유능해 보이기 쉽다. 그의 직위를 감당하기 어렵다-라로시포코.

자신감이 부족한 것은 어려움 때문이 아니다. 라로처 푸코.

마카롄코는 유명한 35 마디 말을 했다.

1. 인간의 성생활은 성교육의 목적을 포함한 다른 동물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어야 한다.

2. 한 선생님의 마음은 그가 처리해야 할 모든 구체적인 아이들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비록 이 아이의 자질은 매우 부패하지만, 비록 그는 선생님에게 많은 불쾌한 일을 가져올 수 있다.

3. 인격의 전면적인 발전을 고려하지 않고 성이 독립적으로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면 성은 올바른 사회교육이 될 수 없다.

4. 어린이 집단 중의 여론력은 완전히 물질적 현실에서 느낄 수 있는 교육력이다.

5. 가정의 완전성과 단결은 좋은 교육의 기본 조건이다.

6. 우리가 개인에게 영향을 줄 때마다, 이런 영향은 반드시 동시에 집단에 대한 영향이어야 한다.

7. 아이가 사람들의 사생활에 대해 올바른 태도를 길러야 할 때, 아이가 어떤 일에 대해 처녀와 같은 침묵을 유지하는 것에 익숙해질 때만, 즉 아이가 점점 커져야 성생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8. 오늘날의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조국의 미래 역사를 창조하도록 교육함으로써 세계의 역사를 창조한다.

9. 의지-단순한 욕망과 욕망의 만족이 아니라 욕망과 중지, 욕망과 포기. 만약 너의 아이가 단지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면, 그는 가장 큰 의지를 가지지 않았을 것이다.

10, 학교는 성문제를 진지하게 논의하는 곳이며, 남학생에게 위생, 금욕 등의 문제를 이해하게 하고, 나이가 많은 아이들에게 성질환의 면모를 이해하게 한다. 1 1. 성교육에는 성문제에 대한 진실한 존중, 즉 이른바 순결 태도 배양도 포함되어야 한다. 자신의 감정, 상상력, 그리고 신흥 욕망을 억제하는 능력. 그것은 가장 없어서는 안 될 능력 중 하나이며, 사회에 대한 중요성은 이미 충분히 중시되었다.

12, 우리 교사들은 가장 영광스럽고 힘든 임무 중 하나에 직면해 있다. 즉, * * * 자본주의 사회를 위해 인재를 양성하고, 우리 어깨에 신인을 키우고, 전 세계 앞에 완벽한 * * 자본주의 사회를 세우는 것이다. 우리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사업에서 가장 영광스럽고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13, 그 학교의 모든 선생님들 사이에는 완전한 일치가 없다. 그런 종류의 서로 돕지 않고, 서로 엄격하지 않은 땅에는 교사 집단이 없다. 그런 종류의 너는 동지에게 불쾌한 일을 잘 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은 너에게 불쾌한 일을 말하는데, 너는 화를 잘 낸다

14, 우리 일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일이 완전히 목적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해야 한다.

15, 내가 15 ~ 20 개의 성조로' 이리 와' 라고 말하는 것을 배웠을 때만 얼굴, 몸짓, 목소리 운용에 20 가지 스타일을 하는 법을 배웠을 때만 나는 진정한 능력 있는 사람이 되었다. 그때, 나는 나에게 접근하기를 거부하는 어떤 사람도 두렵지 않았고, 내가 깨달아야 할 것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도 두렵지 않았다.

16, 같은 관점과 신앙을 가지고 서로 돕고, 의심하지도 않고, 학생들의 개인적인 사랑을 추구하지 않는 교사 집단이 있어야 한다. 이런 집단만이 아이를 교육시킬 수 있다.

17, 나는 모든 선생님들이 이런 문제를 겪게 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선생님이 학생의 개성발전에 간섭하고, 지도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권리가 있는가? 아니면 수동적으로 학생의 성격을 따라가야 하는가? 내 의견으로는, 문제는 이렇게 해결되어야 하는데, 바로 간섭권이다. 하지만 개인의 자질, 개인의 취미, 개인의 능력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방향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18, 성행위는 인류문화의 모든 업적, 즉 한 사회의 생존 환경, 인도주의의 역사 동향, 미학의 성취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만약 한 사람이나 한 여자가 자신이 사회의 일원이라고 느끼지 못한다면, 만약 그들이 사회생활, 사회에 대한 아름다움, 사회의 합리화에 대한 책임감이 없다면, 그들은 어떻게 사랑할 것인가? 어떻게 그들이 자존감을 갖게 하고, 자신이 성별 외에 더 높은 진실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믿게 하는가?

19, 아무리 착해도, 당신의 말이 아무리 듣기 좋든, 당신의 태도가 아무리 착해도, 당신이 일상생활과 휴식할 때 얼마나 귀여울지라도, 당신의 일이 항상 실패한다면, 어디서나 당신이 업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성취가 쓰레기와' 공허함' 이라면, 당신은 경멸을 제외한 것입니다

나는 성교육에 특별한 방법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성교육은 독립적인 학과와 생명 시스템이다.

2 1, 사랑은 사람을 더 강하게 느끼게 하고, 사랑은 정말 풍요로운 사람입니다.

22. 우리 사회에서 노동은 경제적 범주일 뿐만 아니라 도덕적 범주이기도 하다.

23, 사랑을 배우고, 사랑을 이해하고, 행복한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즉 인류의 미덕을 배우는 것입니다.

24. 교육 중 1% 의 폐품은 국가에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25. 흉내를 잘 내지 못하거나, 필요한 얼굴 표정을 사용하지 않거나,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는 선생님은 좋은 선생님이 되지 않는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라도 조직이 좋지 않은 집단에 살면 곧 작은 야수 무리가 될 것이다.

27, 너는 그들에게 극도로 냉담할 수 있고, 너는 그들에게 흠잡을 데가 있을 정도로 가혹하게 대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항상 너를 에워싸고 돌아간다면, 너는 그들을 무시할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의 사랑에 무관심할 수도 있지만, 만약 너의 일과 공부, 성적이 모두 우수하다면, 너는 안심해도 된다. 그들은 항상 너의 편에 서서 영원히 너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28. 부모로서 우리는 가능한 아이들에 대한 처벌과 과도한 격려를 피해야 한다.

29. 성교육도 사랑의 교육, 즉 생명, 취미, 희망으로 구성된 위대하고 깊은 감정교육이어야 한다.

30. 규율은 집단의 얼굴, 집단의 목소리, 집단의 행동, 집단의 표현, 집단의 신념이다.

3 1, 신뢰-이것이 첫 번째 중요한 법칙입니다.

32. 우리가 말하는 기술은 뛰어나고, 지식이 깊고, 능력이 뛰어나며, 기술이 능숙하고, 과묵하며, 착실하고 근면하다. -이것이 가장 매력적인 아이들입니다. ...

33, 집단, 집단 교육을 통해.

34. 나의 기본 원칙은 항상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요구하고, 가능한 한 많은 존중을 요구하는 것이다.

아이를 지나치게 사랑하는 것은 단지 아이의 부정직, 위선, 이기심을 초래할 뿐이다.

마카롄코 명언

1, 사랑은 사람을 더 강하게 느끼게 하고, 사랑은 정말 사람을 풍요롭게 한다. 마카롄코

2. 노동은 영원히 인류생활의 기초이며, 인류생활과 문화행복을 창조하는 기초이다. 마카롄코

3. 젊은 남녀는 진실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즉, 무엇을 하든 과장하거나 과소평가하지 말라는 관계가 있어야 한다. 상대방을 속이지 않고,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면, 이때, 당신이 유지하는 관계, 우정, 경모 등 어떤 관계든 건전한 관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마카롄코

4. 위대한 사람을 키우려면 부모님의 모든 사랑과 지혜와 재능을 보여줘야 한다. 마카롄코

5. 교육 중 1% 의 폐품은 국가에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마카롄코

6. 규율의 배양은 지도자 자신이 이와 관련하여 솔선수범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카롄코

7. 젊은 남녀는 진실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즉, 그들은 과장하거나 과소평가하지 않는 관계를 가져야 한다. 상대방을 속이지 않고,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면, 이때 어떤 관계, 우정, 경모 등을 유지하든 건전한 관계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마카롄코

8. 집단의 이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어떤 행위도 자살로 사회에 해롭다. 마카롄코

9. 나는' 모험' 이라는 단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이가 예닐곱 살 때는 자신의 행동에 모험을 해야 한다. 너는 그가 모험을 하는 것을 보고, 그가 어느 정도 모험을 할 수 있도록, 그래야 아이가 용감한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래야 아이가 너의 책임감에 완전히 영향을 받지 않고 이런 성격을 형성하지 않을 것이다. 엄마가 말했다. 아버지가 말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그들이 결정해야 한다. 나는 그들이 말한 대로 할 것이다. 마카롄코

10, 교사의 위신은 우선 책임감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마카롄코

1 1. 규율은 집단의 얼굴, 집단의 목소리, 집단의 행동, 집단의 표현, 집단의 신념이다. 마카롄코

12, 의지-이것은 단순히 욕망과 욕망의 만족뿐만 아니라 욕망과 중지, 욕망과 포기입니다. 만약 너의 아이가 단지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면, 그는 가장 큰 의지를 가지지 않았을 것이다. 마카롄코

13, 품행은 의식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지식, 힘, 습관, 기술, 적응, 건강,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회적 경험의 결과이기도 하다. 마카롄코

14, 사랑은 사람을 더 강하게 느끼게 하고, 사랑은 정말 풍요로운 사람입니다. 마카롄코

15. 노동은 영원히 인류 생활의 기초이며, 인류 문화의 행복을 창조하는 기초이다. 마카롄코

16, 노동의 가장 큰 장점은 도덕과 정신의 발전에 있다. 이런 정신 발전은 조화로운 노동에서 생겨났고, 조화로운 노동은 무산계급 사회 시민이 자산계급 사회 시민과 구별되는 그런 인간성 특징을 형성해야 한다. 마카롄코

17, 돈! 돈은 인류의 모든 발명품 중에서 악마와 비슷한 발명이다. 돈보다 더 비열하고 기만적인 것은 없다. 그래서 위선을 키우기 위해 이렇게 풍요로운 땅을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마카롄코

18, 사랑을 배우고, 사랑을 이해하고, 행복한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 즉 인류의 미덕을 배우는 것이다. 마카롄코

19, 너의 가장 큰 의문은 너의 아들이 진정한 사람이 되는 것을 막을 것이다. 때때로 그는 주견이 없는 사람으로 성장하여 어떤 결정도 할 수 없고, 어떤 위험과 용감한 행동도 감당할 수 없지만, 때로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어느 정도는 너의 압력에 복종한다. 하지만 빠져나갈 길을 찾는 리버런은 때때로 폭발하여 가정의 혼란으로 변한다. "나는 예전에 좋은 아이였는데, 결국 이렇게 되었다." 마카롄코

규율은 단지 교육 수단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규율은 교육 과정의 결과다. 우선 학생들이 생활의 각 분야 (생산, 일상생활, 학교, 문화 등) 에서 집단적으로 노력한 결과다. 마카롄코

2 1. 어린이 집단의 여론력은 완전히 물질적이고 실제적인 교육력이다. 마카롄코

22. 한 사람을 키우는 것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키우는 것이다. 마카롄코

23. 우리 사회에서 노동은 경제적 범주일 뿐만 아니라 도덕적 범주이기도 하다. 마카롄코

24.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지 못하는 사람은 종종 자존심이 가장 강하다. 마카롄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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