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위단 명인의 명언 전집

위단 명인의 명언 전집

1. 아이가 행복한 이유는 모든 것을 믿고 순진하고 낭만적이며 꿈이 있기 때문이다. 노인이 행복한 것은 그녀가 힘든 생활을 하고 현재에 매우 만족하기 때문이다. 2. 우리의 생명은 단지 세월에서 빌려온 시간일 뿐, 우리 자신의 이름을 달고, 우리 자신의 생활순서에 따라.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3. 인생에는 올바른 선택이 없다. 자신의 선택을 감당할 용기만 있다.

4. 사람이 더 신경 쓰는 곳은 그를 가장 열등하게 하는 곳이다.

5, 중년의 마음은 술보다 진하고, 소녀의 감정은 언제나 시입니다. 어둠 속에서 항상 약간의 기다림이 있었는데, 갑자기 간단하게 벽 구석에 부딪쳤다. 모든 과거 속에는 은은한 복선이 있었다. -\ "이 마음 명나라, 만물생 \"

6. 소년 시절, 순진하고, 모든 것이 적극적이고, 동화를 듣고, 아름다운 것을 보았다. 사회에 들어가면 세상이 잔혹한 경쟁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많은 열세를 보게 되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7. 외로운 인생을 남겨야 생활이 담담할 수 있다.

오늘날, 우리는 바쁘게 고독을 분산시키고, 외로움이 우리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유단과 장자의 체험" 8. 우리가 무엇을 보든지 간에, 그것을 근거로 개인을 판단하는 것은 쉽지 않다. 사람이 평생 본 첫 번째 장소는 대부분 똑같다. 폰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걸어간다는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많은 사람들이 물나무에서 떨어진 사과를 깨뜨렸다고 합니다. 왜 뉴턴은 만물에 법칙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수면 주전자의 뚜껑을 열자마자 뛰는 것을 본 적이 있다고 한다. 왜 와파는 중간에서 증기 기관의 원본을 발견했습니까? 우리는 사과가 하늘로 떨어지는 것을 처음 보고 솥뚜껑을 가지고 웃으며 춤을 추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세계 최초의 뉴턴과 와파 같은 사람이 되었다. 우리는 한동안 고려할 수 있다. -유 단 재미있는 한자

9. 이 그리드는 1 인치 길이의 절개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너는 중상을 입어도 경상이라고 생각하니? 애교로운 소녀라면 한 중국인이 일주일 동안 신기하게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굵고 큰 놈이라면 중국인들은 소옥이 다칠 가능성이 가장 높고, 부상이 좋을 때 머리카락이 빠질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너와 그녀는 모두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댄의 논어를 체험하다

10, 사람의 분노는 자구의 최종선이다. 언제든지 사용하지 마십시오. 감정 앞에서 무너지지 마라! -한자 영웅

1 1 "꽃 앞에서 눈물을 흘리고, 차가운 음식을 먹고, 술에 취해 석양을 묻다. 나이가 많든 적든 모두 서쪽 담으로 내려가기 쉽다. " 진정한 아름다움은 분명 좀 감상적일 것이다. 처음 만났을 때, 우리는 매우 서둘렀지만, 우리가 알았을 때, 우리는 떠날 수밖에 없었다. 이런 상황에서 젊은 너는 이해할 수 없다. 20 대 때, 술에 취해 넋을 잃은 것이 아름다움이라고 느꼈다. 사실 사람은 중년이 되어서야 알게 되었다. 약간의 우울과 슬픔이 없었다면 이런 아름다움은 의미가 없었을 것이다. 와인을 마시는 것과 같다. 20 대 때, 당신은 자신이 쏟은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만, 40 대 때, 술을 마시기 전에 술을 좀 깨서 술을 정말 느슨하게 해야 술의 향기와 색깔을 발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부드러운 길이는 결국 생명의 기억에 새겨진 낙인이 될 것이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12, 마음 속에는 이지적 제약 하에 자신감과 여유가 있다. 왜냐하면 그는 마음이 넓고 야망이 높기 때문이다.

13, 인생은 짧고, 많은 물에서 망망까지, 누가 큰 기구가 될 수 있는지, 국민과 국가 사이의 선택이다. 만약 이것이 마지막 날에 정말 중요하다면, 마지막 날에도 중요할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의 바쁜 일에 빠지고 마지막 날 바람을 쐬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다음 달에 당신은 이것을 포기해야 합니다. 일은 당신의 마음속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너는 몇 번 더 치면 큰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맹자? 이로는 "사람이 한 가지 일을 하지 않으면 아이가 생각해 보면 더 많이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이 마음 명나라, 만물생 \"

14, 지혜-아는 사람. 인심을 마주하고, 어떻게 연관을 벗어나 중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에 대한 판단이 있다.

15, 봄근심이란 무엇입니까? 돈은 어른들에게 그들의 고민은 "증오는 춘초와 같다", "열 왕이 얼마나 고민할 수 있는지, 마치 형세와 흐름을 보는 것 같다" 고 말했다. 당청조의 근심은 "배가 많은 근심을 실을 수 없을 것 같다" 는 것이다. " 그는 주홍 걱정 금? 나는 한 바람의 비애와 다른 바람의 아들이 연결되어 있다고 느꼈다. 이것은 바람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10 가지의 여가가 있다면, 얼마나 더 필요한가?" " 이천 담배, 도시 바람 플록, 매화 야오 시 비 를 먹었다! "-"가장 아름다운 고대시에 대한 논평 "

16, 나는 벽을 좋아하지만, 사실 나는 벽에 이끼를 좋아한다. 나는 문, 특히 낡은 놋쇠 문을 좋아한다. 나는 선생님의 마음속의 나이테를 좋아하고, 나는 부드러운 가죽을 좋아한다. 나는 윤이 나는 이런 물건들을 좋아한다. 얼룩덜룩하지 않고, 세월에 남겨진 증표라고 느낄 수 있다. 은은한 기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17, 유리컵으로 녹차를 담그세요. 연약한 차싹이 잔에 기복이 있는 것을 보고, 기복이 완만하고 천천히 떨어지고, 마지막으로 서 있는 것은, 마치 기복이 일고 난 후의 평온함이 가라앉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래서 녹차를 춘하 마시고, 심폐에 공기를 맑게 하고, 체내의 건기를 없애고, 마음을 투철하게 하는 이런 사물로 생활을 조절하는 이치는 진정한 경험만이 아름다운 것이다. 댄의 재미생활' 18, 진정한 지도자는 누가 얼마나 많은 군자를 이끌 수 있는가가 아니라, 누가 얼마나 많은 소인을 통제할 수 있는가.

19. 그가 자라면 현실 사회를 마주하고, 그의 마음속에 동화꿈이 있다면, 그는 서늘한 것에 저항할 힘이 있을 것이다. 그의 마음 속에 있는 네 개의 태양은 하나보다 훨씬 따뜻할 것이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20. 바쁠 수는 있지만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2 1, 방 안에는 더 이상 마음의 성장이 없고, 방 안의 생명도 바람에 따라 움직인다.

22. 중국의 역사적 연원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이 이론을 계승할 수 있어 한자 덕분이다. 한자 뿐만이 아니다. 전통문화는 성공적이다. 모든 아이들이 정교하고 가치 있다고 한다. 국제 교류 과정에서 바람이 없는 사람들은 웃음과 띠라는 공통된 문제를 가지고 있다. 테이프를 가져가는 것은 가치가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우리 임기가 인터넷 시대를 떠날 때 제기된 큰 자기비판이다. -유 단 재미있는 한자

23, 한 사람이 자신의 김인을 반성하고, 나중에 일이 생기면, 그녀는 울지 않고 자책하고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기준은 매우 낮고 낮다. 우리는 단지 전국 최초의 사람이고, 모든 것은 네가 관리한다. 내가 학교 일이라고, 내가 아이의 표준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스스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것을 배우려는 것은 어렵다. 정밀 조사를 견딜 수 있지만 바람 밖에서 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공자는 그것을 군자의 인격 기준으로 삼았다. -댄의 논어를 체험하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입니다. 함축적이고 완곡하고 깊고 내성적인 모든 것은 단지 더 나은 침전을 위해 납화를 씻기 위한 것이다. 만약 어느 날, 당신이 천산만수를 두루 돌아다니며 세상의 변천을 맛보면, 당신은 원래의 맑고 순수함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단순함과 진정한 기쁨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25. "기와지 창문 아래 차, 청천녹차, 소아한 도자기 다기, 두세 명이 마시면 반나절의 한가한 정취가 있어 10 년 동안의 먼지 꿈에 이를 수 있다. 차를 다 마시고, 자신의 사업을 계속 수련하는 것은 이윤을 위해서든, 모두 가능하지만, 가끔 한가롭게 유람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26. 바로 이 긴 기다림으로 나의 그리움을 더욱 뼈에 사무치게 했다. 마치 무신 씨의 시처럼, "예전에는 태양의 변화가 느리고, 차마 우편물이 느리며, 평생 한 사람만 사랑했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우체부가 없는 시대에는 중국인도 기러기가 책을 배달했다. 기러기가 너무 오래 날아가는 순간에도' 달이 너를 비추길 바란다' 고 해도, 달을 따라 먼 곳의 애인에게 빛을 비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27. 해질녘의 마음은 돌아오라고 재촉된다. 사람들이 모든 일을 마치고 돌아올 수 있다면, 해가 지는 것을 놓쳐도 많은 따뜻함이 있다. -"가장 아름다운 고대시 재현"

28. 유머는 한 사람이 울고 싶을 때 웃음에 대한 취미이다.

29. 아픈 사람은 건강이 행복이라고 생각하고, 고통받는 사람은 핑안 행복을 생각하고, 상사병에 걸린 사람은 만남이 행복이라고 생각하고, 모든 것이 좋은 사람은 행복이 무엇인지 느낄 이유가 없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행복이다"

30, 인생은 짧고, 상봉의 광희, 필연적인 붕괴, 모든 처지, 사람의 마음에서 벗어나다. 만약 기어오르면 당황하면, 가장 좋은 곳에 가도 파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확고함과 순진함을 바꾸지 않으면 어디든 충실할 것이다. -"꿈에도 생각하지 않는 생활이 춥다"

단테의 명언 _ 단테의 명언

허지호는 허봉년의 상투에 모란 한 송이를 넣으려고 하는데, 허봉년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두 남매가 왔다가 떠나자 허지호는 숨을 헐떡이며 웃었다. "그 늙은 스님은 두 선사의 큰 주재였다. 나는 그가 살아 있다고 들었다 150 또는 60 세. 천하의 크기, 송보다 더 잘 아는 삶, 무당산의 북량. 서할아버지는 10 년마다 두 번씩 선사에 가신다. 선청경을 듣는 것 외에, 그는 늙은 스님에게 진흙으로 손을 씻으라고 했다. 그래서 강 한 근의 진흙이 금 한 근에 달할 수 있으니, 서버의 아버지가 만든 찻주전자에 부처가 있는 것만 못하다. " "얼음 오빠, 준비됐니? 오믈렛을 만들어 주겠다고 했잖아, 배고파."

"좋아, 그래, 알았어." 반닝은 겨우 눈을 떴는데, 원래는 이해할 수가 없었는데, 지금 또 이 여자애에게 자극을 받아서 그의 마음은 더욱 초조하고 불안했다. 그는 청설의 단테를 꺼내 칼로 불을 껐지만, 5 층의 비가 너무 커서 화재를 일으킬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모든 불이 비의 의미에 동화되어 지표 아래로 스며들었다. 1 17- 저는 잉크 "부착" 입니다. 친구나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내지 마세요. 너는 듣기에 아주 재미있다.

동물원은 이미 동물원에 갔다. 서소뇌 도끼 매실이 화가 났고, 진흙, 작은 바다가 통통한 나비, 큰 비행 가방에 사는 큰 닭, 하늘하늘한 목과 화난 아나콘다 신발, 그리고 모든 가난한 고양이의 규칙, 큰 물고기, 큰 냄비, 큰 물고기, 냄비, 작은 무더기, 그리고 대사형의 무공과 수도가 있다.

현무당흥 방앗간을 지나자 산 위의 사람들은 모두 눈이 멀었다. 홍희코끼리의 집입니다. 소를 타고 책을 읽고, 정단은 단지 피로를 풀기 위해서일 뿐, 8 보 매미는 그 거미줄을 위해서였다. 산꼭대기는 풍강과 함께 이동하는데, 단지 산 밖의 풍경을 보기 위해서이다. 황학과 이야기를 나누며 먹이를 주는 것은 단지 재미일 뿐이다. 이것이 그의 방식이다. 나는 길을 구하지 않고, 길은 자연히 온다. 무당 역사상 가장 어린 장각은 말이 없이 길게 숨을 들이쉬었다. 한 걸음 내딛다. 이 단계는 10 피트 떨어져 있다. 거북비를 직접 걸어 작은 연봉에서 나오다. 무당 72 봉이 정상을 향하고 있다. 일흔두 봉우리의 구름이 휘말려 작은 연꽃으로 몰려들었다. 홍코끼리는 황학의 등을 밟고 하늘로 날아올랐다. 야오첸 고개를 들어 원경을 바라보며 중얼거렸다. "스승님, 형님, 정말 보셔야 합니다. 나의 어린 동생은 이미 하늘로 들어갔다. " 모닥불 연극' 눈 속의 칼' 단테는 손바닥 크기만 하고 단로는 검다. 발을 심으면 전쟁을 일으키고, 삼각구는 귀를 낳는다. 도생은 하나, 생이는 둘, 생이는 두 가지처럼, 생만물과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어두컴컴한 정벽호들은 갖가지 고학으로 이런 신비로운 생물을 묘사하는데, 외형이 특이한 큰 새, 뿌리가 잘못된 덩굴, 만발한 기화이초, 생활 속의 복잡한 소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은 정립전, 보우 6 만명의 마음이 공업이 되고, 나라가 빈약하고 지쳐서, 끝없는 의도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공주는 남자를 때릴 수는 있지만 길들이기가 어렵다. 악마의 젊은이들은 모두 아내를 쫓고 있다."

비가 올 때, 공기는 정바닥에 모여 맑고 다양한 색깔의 공기구슬로 변해 수축하고, 한 방울씩 응결되어 밝은 녹색의 풍선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육구궐의 손이 미묘하게 움직이자 격자계는 풍선에 떠 있었고, 부드러운 타국은 길의 손바닥에 떠 있었다. 왼손은 불이고 오른손은 노여움이다. 국가의 온화한 움직임과 함께 국가 주위의 불은 너를 화나게 할 수 있다. 춤을 추지 마세요. 지나가는 곳마다 모두 비좁지 않은 안개가 자욱한 먼지뿐이다. 처음으로 단련을 했는데, 약즙에 불순물이 남아 있었다. 은병' 마녀가 집을 감쌌다: 구박사 양이 되었다' 는 가랑비 속에서 범녕과 청설의 생각은 다음 해 동안 혼비백산하며 점점 더 아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깨진 단테리의 영화는 종이학과 벽미에 비춰져 한 가닥의 따뜻함으로 변했다. 어둠을 치고 악을 없애는 것을 생각하자, 그는 내년에 파손된 단테를 바라보며, 어렴풋이 어떤 아이들이 성숙해졌다고 느꼈다. ...

"나는이 삼각대를 보았다 ... 어디 있니? 클릭합니다 [1 13]- 저는 묵가의 전사입니다. 그의 눈이 움직이자, 그는 보관용 가방을 두드리며 단테를 꺼냈다. 그의 머릿속에서 기억하는 것은 늙은 요괴와 함께 지내는 장면과 늙은 요괴가 관을 찼을 때의 뛰어난 몸놀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인 ... 나는 수양을 향상시키고, 너를 위해 힘을 회복하고, 사악한 황제를 근절할 것이다!" 그의 눈 에서, 갑자기 감기, 세계 침체, 그는 칠매의 따뜻함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그는 무자비하게 깨진 단테를 가리키며 차갑게 말했다. "날이 어두워지면 잠을 못 자고, 꺼져!" " 검은 잠 못 드는 사람, 검은 장로의 이름입니다! 범녕의 말투는 거의 오래된 마법처럼 움츠러든다! -전 잉크예요. 얼마 지나지 않아 판닌은 수많은 승려들을 놀라게 하는 일을 했다.

그는 따뜻한 본존단을 솥에 넣고 반죽음인 휴무원신을 봉하여 솥에 던졌다. 그리고 나서. 흄의 비명 소리에도 불구하고, 그는 직접 검은 불꽃에 불을 붙이고 그것을 태우려고 시도했다. 그는 흄의 원신을 연금술사로 삼으려 하다니! \ "무엇! 여기 있습니다. 세상에 허영심과 강대한 신원연금술사와 마귀에게 묻는 사람이 있다. 이것은 악마의 행동이다! 클릭합니다 저는 잉크 "합체 쌍수" 입니다.

티끌 하나 없는 것은 정성을 다해 수리하고, 철소로 다듬어 가는 것이고, 너의 옆바람이 한 손으로 얽힌 그물을 밀어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마음 한뜻으로 필연코 죽는다. 잡은 백호는 가문이라 청룡리에는 헤엄칠 만한 것이 없다. 칼이 솥에 걸려 있는 것을 느끼자 옥심이 갑자기 접혔다. 기기' 풍신집' 단테학파, 일명 학파는 고대에 기원했다. 인간은 요괴와 흉수에 대항하기 위해 샘플을 하나 열어 자신을 강화함으로써 국법을 실천한다. 이른바' 상륙할 수 없으면 나라를 알아보지 못한다' 는 것이다.

타오는 청우를 타고 관문을 나서고 나서 시골 수선을 알아보고 관인자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내년에 단학을 개업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 학교에서는 전공이 견본으로 내려가 중간에 끼어 있다. 나는 다자간도 아니고, 슬프고 의리도 있을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교사와 학생이 문을 나서려고 하지 마라, 나라는 혼자 전해진다. 그래서 내년에 임명되는 선생님도 전국적으로 전설일 뿐이다. 깨달음을 얻기 위해, 나는 내가 나쁜 본보기를 가지고 돌아왔다고 들었고, 나도 글의 도교사상과 도우를 만날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적이 없다. 나는 네가 화자와 제 1 전부터 단도 소양파를 열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학교는 음양대로를 수련하는데, 고칠 수 있는 비결이 하나 있다. 좋은 정신 수양이라고 할 수 있고, 변두리를 이용한 신체 정련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부터 거장들은 물건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고, 어린 시절부터 말해야 한다. 그들은 차근차근 개선할 수 있고, 샘플을 여는 동안 차근차근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나는 이 딩루 중 어느 것이 원을 찾는 원인인지 모르겠다. 하나는 반녕에 충실하고, 하나는 심지어 가문에서 자닌 여와라고 자칭한다.

적에 대하여 나는 차라리 무관심하고, 무관심하고, 아군에게, 나도 인색하지 않다. 원씨의 선단을 받자마자 나는 얼떨해졌다. 하지만 저는 루만의 주머니에만 심었지만, 저급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너의 머리 속에만 심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또 많은 요정과 아첨꾼이 병목 현상을 돌파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판닌 쌍수를 구하고 싶다. 수련을 없애고 라인업 등 어쿠스틱 소리를 만들지만, 하룻밤 후, 가장 많은 판닝이 루완과 함께 살 수 있게 되었다. "당신의 하향궁은 너무 커요 ..."-저는' 심마부착' 등을 유행시키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동물원에 데려다 주시겠습니까? 나는 월초 10 쌍의 깡충깡충 뛰는 아이들에게 화를 낼 것이다. 네 손은 길에 몇 가지 작은 악이 있다고 말하는데, 소뇌도끼는 화를 낼 수 있고, 작은 진흙 작은 바다는 살이 찌고, 큰 닭은 큰 비행 가방에 살고, 목은 큰 구렁이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하하!

신선황제 연대기' 에는 변하지 않는 재미있는 말이 있다. 선제범녕, 한 젊은이가 우연히 그를 만나' 불을 칼로 만든 칼' 을 주조했다. 그는 내 남편이 불에 뭉쳐서 단테를 산산조각 낼 것이라고 생각했다.

혼수상태에 범녕은 꿈에 빠졌다. 내 꿈에서, 나는 음산한 곳에 있다. 네가 중간에서 나와 중간에서 나와야 불의 풍비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마치 남편 같다. 기념비 아래, 한 여자가, 그녀의 얼굴이 또렷하게 보이는데, 마치 자고 있는 것 같다. 첫 번째 변화는 그녀가 가든지 말든지 상관없다. 법적으로 광대하지 않다. 그녀가 흑백태양을 걸었기 때문이 아니다. \ "당신은 깨진 가상 ...... \" fanning 의아해 하지 않습니다. "롱 씨, 훔쳐보면 안 돼요." 여자가 말을 하자 그녀는 난초처럼 태어나서 향기로운 바람을 쐬며 판닌이 꿈을 날려 버릴 줄 알았다. 침대에서, 반닌은 천천히 그녀의 생각을 열었고, 단지 약간 어지러움을 느꼈다. 그녀는 이미 한 달 전의 꿈을 잊고 막연하게 깨달았다. 그녀는 잠겨있는 여자를 꿈꿨다. 10- 저는 모해입니다. 그 해부터 교육과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어디로 가서 가르치나요? 나를 유도불처럼 생각하세요. 합합은 너의 눈을 먹는 것보다 낫다. 너의 눈이 장생불로, 성불, 성성을 추구할 때.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눈으로 학생들에게 음식만 먹도록 가르치는 것과는 다르다. 가족에게 우리는 궁중의 군주와 신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논사의 장군이 너무 멀어서 현학과 선종을 즐겨 이야기하지만 인재가 무수하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마음이 매우 독실하고, 그들이 집을 여는 것도 적절하지 않다. 그들은 서로 이용하고 서로의 회의를 파괴할 것이다. 몇 년이 지났는지 모르겠다. 지상에서는 교과실에서 투쟁이 끊이지 않고, 모든 교물은 같은 곳에서 왔다. 유가는 고금의 다툼이 있고, 후첩도 확실히 내 머리에 많은 논점이 있다고 한다. 불가의 계시에 따르면, 국가의 마지막 해에는 * * * 종부의 자율을 가르치고, 그 의를 얻는데, 결국은 텅 비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교, 다른 한편으로는 한 학교의 둘째, 푸, 단테입니다. 존견은 진후계자, 진후계자, 신선, 인생, 사업생, 본성에 따라 부처가 되는 것. 대체로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그리고 아이들은 자신의 진정한 책임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말을 많이 하고 남편을 추구한다! -'군자를 만나러 가다'' 도인이 뭔가를 했다, 우리는 말문이 막혔다. 이것은 자칭 한 문장입니다. 그것을 비웃는 것은 백 번이다. 오늘 남편부에 가는 것은 거울이다. 집이 없으면 정말 가질 수 없다. 인자한 사람, 용감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여자가 될 수 없다면 착하고 용감하다. "

임청현의 표정이 차갑고 차근차근, 남편은 거의 달이 되지 않는다. "윤청, 나는 너에게 더 많은 것을 얻도록 강요하지 않았다. 처음이자 가장 큰 시간입니다. 만약 한 번만 산다면, 육자 팔불생이니, 무겁지 마라. 다만 정봉뿐 아니라 길에서 살인하고 강도질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집안은 정말 강자다. " --댄 daquan 에서 붉은 먼지 녹색 녹 \ "교사 존중 무거운 가르침 \"

마음의 길

장미를 선물하고, 손에 여향을 남기고, 주는 것이 얻는 것보다 더 행복하다.

-이 세상에서 신앙은 있지만 똑똑하지는 않은 사람이 되는 것이 선택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놓을 수 있으면 내려놓고, 포용할 수 있으면 포용하고, 자신에게 넓은 땅을 남겨라.

용감한 사람이 되어 생명의 힘으로 생명의 아쉬움을 풀어라.

-우리의 눈은 밖을 너무 많이 보고, 안쪽은 너무 적게 본다. 세상을 무한히 넓히고, 마음을 무한히 발견하다.

-가장 중요한 시간은 지금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가입니다. 가장 중요한 사람은 너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다. 현실주의와 이상주의는 지구에서 생겨난 일종의 신앙이다. 이상주의는 전문주의가 아니다. 현실주의는 실용주의가 아니다.

-너무 많이 선택해서 졸려요.

행복은 가난과 무관하며, 마음과 관련이 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낙토가 있다. 마음속에 뚜렷한 기쁨이 있다.

군자의 교만은 일종의 성격이다.

미덕과 자애로움에서 비롯된 활달한 용기. 잔잔한 마음이 평온하고 용감해졌다.

신앙의 힘은 한 나라를 단결시키기에 충분하다.

삶에 대한 우리의 기쁨은 가장 높은 고전주의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생활 방식

공자가 상황을 처리하는 방식은 바로 네 글자이다: 과유불급이다.

공자는 "솔직하게 원한을 갚고 덕으로 대하라" 는 것은 제창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정신환경의 황무지, 생명에너지의 낭비는 정신자원의 낭비이다.

거리와 독립은 인격에 대한 존중이며 가장 가까운 사람 사이에 유지되어야 한다.

가장 적합한 거리는 서로를 해치지 않고 서로 따뜻하게 하는 것이다.

생명은 유한하고 생명도 유한하다. 자신의 한정된 감정을 가장 사용해야 할 곳에 남겨 두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지는 꽃이 피기 전에 달이 둥글지 않고 마음속에 기대가 있다는 것이다.

많이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보고, 비난하고, 불평하고, 후회하지 않는다.

우리 세상에서 우리가 하는 일은 금상첨화인데, 사실 우리가 더 필요로 하는 것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사랑은 수렴을 목적으로 하며, 오직 하나의 사랑만이 이별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바로 부모의 자녀에 대한 사랑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화를 잘 내는 소년: 다른 사람에게 사과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는 영원히 구멍이 남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공자의 경고문: 심연에 임하는 것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우리의 행복을 에너지의 원천이 되게 하고, 세상을 비추고, 다른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약간의 위로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군자의 길

군자의 기준: 착한 사람, 고상한 사람, 유순한 사람.

공자는 인자는 근심하지 않고, 현자는 미혹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소인은 큰 시야가 없고 눈앞의 이익만을 꾀하는 사람이다.

끈기와 집중은 한 사람이 군자에게 접근하는 기준이다.

군자는 부유하면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하면 그 몸을 독선한다.

고전미는 일종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이다.

군자의 힘은 언제나 행동의 힘이지 말의 힘이 아니다.

자기 수양부터 시작하여 진정한 군자가 되고, 이제부터는 최고의 자신을 만들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성경에 의하면, 세상에서 따라잡을 수 없는 세 가지, 즉 말, 쏘는 화살, 잃어버린 기회.

친구를 사귀는 길

좋은 친구는 세상을 열고 더 나은 삶을 만들 수 있는 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친구는 거울이고, 너는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관용은 세계에서 가장 깊은 미덕이다.

지나친 비판은 관용의 힘보다 오래 가지 못한다.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잎 한 잎 한 그루를 사랑하기 때문에 굴절된 빛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사람이 불을 태우는 것도 나쁜 일이다.

기술은 결코 최종 보장이 아니다. 사람이 위험을 피하는 이성이 가장 근본적인 전제조건이다.

너무 많은 망설임은 너의 생명의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이다.

-인생을 즐기는 친구를 사귀어라.

좋은 친구를 사귀려면' 인' 과' 지혜' 라는 단어가 있어야 한다. 전제는 두 가지가 있다: 의지와 능력.

Tao Yuanming 은 깃털 건반을 지키고 심장 운동을 연주합니다. 생활 속의 행복은 물질과 무관하다. 진정한 행복은 마음과 교육과 기대에서 나온다.

-기회는 괴물이야. 올 때 의혹이 있어서 지나가면 더 이상 잡을 수 없다.

친구는 각성과 이성으로 당신을 위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사람이고, 활달하고 솔직하며 행복을 주는 사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다른 사람과 싸우는 것보다 자신의 능력과 싸우는 것이 낫다.

머리는 자신이 번 물건에 가득 밀려 결국 자신이 번 것에 싫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 인생의 은통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친구를 선택하는 것은 생활방식을 선택하고, 우호적인 세상을 열고, 반짝이는 삶을 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친구를 사귀는 전제는 자신의 수양을 키우는 것이다. 나는 양성 원소인가 불활성 원소인가. 나는 내가 어떤 친구를 사귈 가치가 있는지 물었다.

이상적인 길

우리는 홍다의 이상은 부족하지 않지만 이상적인 실천의 길은 부족하다.

사업에 성공하는 것이 반드시 너의 이상일 필요는 없다.

무가치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너에게 평온한 출발점을 줄 것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역할에 익숙해서 즐겁게 공연한다.

모든 외적 형태는 내면의 평온을 위한 것이다.

이상은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고, 일종의 정신적 기탁이다.

-자연으로 가. 물질적인 사치를 추구하지 않고 정신적인 사치를 추구하다.

사상의 힘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힘 중 하나이다.

이상적인 방식은 우리에게 출발점을 주었고, 또한 우리의 내면을 위해 약간의 에너지를 비축했다.

누구나 다 자신의 다빈치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어, 일종의 부호의 기탁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오나르도, 자기관리명언) 자신의 내면기지를 찾아 매일 약간의 정신의식을 주고, 우리의 이상은 뿌리가 있다고 믿으며, 우리 모두 공자 앞에서 조용한 학생이 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 방식

30 세에 서 있는 것은 머리 속에 자신감을 쌓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일종의 정신적 기준이다. 청명은 스스로 반성하고, 자신감은 확고하다. "의식" 은 네가 일생동안 무엇을 했는지, 네가 어떤 기준을 가지고 있는지를 가리킨다.

물질적인 것이 적을수록 사람들은 더 혼란스러워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흔이 되어도 미혹되지 않고, 마음이 어지럽지 않다.

천명을 아는 것은 내면에 어느 정도의 힘이 있어 외부의 유혹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이다.

-평범할 정도로 화려하다.

경청은 타인에 대한 동정, 이해, 포용이다. 외로움 속에서 실패의 경지를 찾다.

타인을 최대한 존중하고, 타인의 출발점에서 다른 사람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다른 사람에게 동정심을 나타낸다. 두 구름이 같은 높이에서 만날 때만 비가 올 수 있다.

-하고 싶은 일을 하고 규칙을 넘지 마라.

내재적인 가치 체계를 세워야 스트레스가 삶의 긴장으로 변할 수 있다.

위단의 영감의 명언

1, 이상주의와 현실주의는 우리의 천지이다.

신앙의 힘은 한 나라를 단결시키기에 충분하다.

3. 우리의 눈은 바깥 세상을 너무 많이 보고, 자신을 보는 마음이 너무 적다.

4. 너그럽게 너그럽게 너그럽게 너그럽게 넓은 하늘을 남겨 주세요.

5. 남을 배려하는 것은 착하다. 사람을 잘 아는 것은 지혜이다.

6. 용감한 사람이 되어 생명의 힘으로 생명의 아쉬움을 풀어줍니다.

7. 도덕적 구속력이 없는 용기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재앙이다.

8. 용기는 때때로 이성적인 제약 하에 냉정함과 자신감이다.

9. 덕과 인심이 있는 사람만이 진정한 용감이다.

10, 군자의 교만, 교만은 내면의 성격이다.

1 1. 생명은 유한하기 때문에 한정된 감정을 가장 써야 할 곳에 남겨두세요.

12, 가장 적합한 거리는 상대방을 해치지 말고 따뜻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13, 거리와 독립은 인격에 대한 존중이자 가장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 유지되어야 한다.

14, 많이 생각하고, 많이 보고, 많이 보고; 책망을 적게 하고, 불평을 적게 하고, 후회를 적게 한다.

15, 지나친 비판은 관용의 힘보다 오래 가지 못한다.

16, 즐겁고, 삶을 즐길 수 있는, 안거낙업하는 친구.

17, 다른 사람과 싸우는 것보다 자신의 능력과 싸우는 것이 낫다.

18, 30 세에 서 있는 것은 머리 속에 자신감을 쌓기 위해서이다.

19, 물질적인 물건일수록 헷갈리기 쉽다.

20. 천명을 알면 내면에 외부와 항쟁할 결심이 있다는 것이다.

2 1, 듣기는 동정이고, 이해이며, 포용입니다.

22. 내면의 가치체계를 세워야 스트레스가 삶의 긴장으로 바뀔 수 있다.

23. 한 사람의 시야는 두 가지 역할을 한다. 하나는 밖으로 나가고, 세계를 무한히 넓히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안쪽으로, 무한히 깊이 마음을 발견하는 것이다.

24. 대부분의 혼란은 시야가 충분히 크지 않기 때문이다. 우물 안 개구리는 바다가 넓은 하늘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25. 진정한 조화는 단지 지역사회 내 이웃 간의 조화일 뿐만 아니라, 지구 상에 있는 만물의 조화와 행복의 성장을 포함한 사람들 사이의 조화이기도 하다. 사람들은 자연계 만물에 대해 일종의 경외심, 일종의 추종자, 일종의 묵계가 있다.

26. 오직 진정한 성인만이 물질적 생활에 지치지 않고, 시종 내면의 평화와 평화를 유지할 수 있다.

27. 어진 사람은 근심하지 않고, 지혜로운 사람은 현혹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면의 강함은 인생의 많은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