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불교의 명언을 구하다!

불교의 명언을 구하다!

석가모니버가 열반에 들어갔을 때 무상하다고 말했다.

무상은 생멸의 법이다. 생사가 자신을 멸하고 침묵은 즐거움이다.

석가모니버의 전승을 논하다.

법은 사용할 수 없고 사용할 수도 없다. 네가 오늘 아직 돈을 낼 수 없을 때, 너는 어떻게 법률을 쓰니?

서구의 조상 예 지아 (ye Jia) 는 법을 옹호했다.

법은 법이니 법을 위반해서는 안 된다. 왜 법이 있고, 법이 있으면 반드시 따르고, 법을 어기면 반드시 조사해야 하는가?

서양 제 2 조 아난전법;

지불 할 방법이 있지만 지불 할 수는 없습니다. 계몽 이래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자, 그는 자신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세 조상, 상나와 존경할 만한 선교사:

위법은 고의도 아니고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심법이라고 하는데, 심법이 아닌 방법이다.

사조우보가 뭇사람에게 아첨하는 자는 법을 전한다.

마음은 본심부터, 본심은 할 수 없다. 마음에는 법이 있고, 마음은 할 수 없다.

다섯 명의 조상, 존귀한 티도건인, 법률을 선포하다.

이 법의 핵심을 건드리는 것은 불법이 아닐 수 없다. 만약 네가 너와 같은 일을 의식하지 못한다면, 너는 무의식적으로 할 수 없다.

육조 미철가 존자 전법:

한 푼의 경작으로 한 푼의 수확을 거두니, 칠할머니는 분명 꿀향이라고 한다.

마음이 허공계와 같아서 허공법을 드러내다. 허영심을 증명할 때, 법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아니다.

팔조불은 언급하기 어렵다.

텅 비어 안팎이 없고, 마음법도 마찬가지다. 만약 그 일이 없다면, 진실되고 합리적이다.

구조 보타밀과 많은 존귀한 사람들이 불법을 선포하다.

진리는 무명이지만 진리는 이름으로 드러난다. 진법을 받아들이고, 진실이 아니면 거짓이 아니다.

10 조 위압자 전법:

진리는 자연히 진실이다. 왜냐하면 진리는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진상을 얻었다면, 그것은 끝이 없다.

11 조 부유 한 밤 럭셔리 존중 법:

신화, 숨겨진 표시 처럼, 빛과 그늘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지불하는 암시적 및 명시적 방법은 둘 중 하나가 아니다.

12 번째 조상 Aśvaghoṣa 는 법을 홍보합니다:

은은한 것은 법이고, 빛과 그늘은 다르다. 지금 나는 불법을 깨달았고, 나는 취하지도 떠나지도 않는다.

13 조가 피모로 존자 다모:

함축적이지 않고 노골적이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모두 진실된 현실이다. 이런 은밀한 방법을 실현하는 것은 어리석지도 현명하지도 않다.

14 조 용수존자 전법:

법칙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벗어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심법은 근거가 없고, 슬픔도 기쁨도 없다.

15 조 가나티보 존자 달마:

이것은 법인을 선전하기 위한 것이고, 해방을 위한 것이다. 법은 허가도 없고, 시종일관 없다.

16 번째 조상인 로 호로도 존자법:

사실 면허가 없어서 가져가지 않습니다. 법무상, 내외운은 어떠한가?

17 세의 조상 스님 승가는 존자를 언급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마음속에 무생이 있는데, 땅이 인연을 맺기 때문이다. 종의 운명은 서로 방해하지 않고, 중화과는 소생할 것이다.

열여덟 번째 조상 가예세도 존자 달마:

한 가지 마음이 있는데, 업장벽은 싹이 날 수 있다. 만약 운명이 간섭하지 않는다면, 생명이 탄생할 때, 그것은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제 19 조 비둘기 모로율;

성적으로 목숨이 없으니 도움을 청하다. 만약 당신이 법적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면, 왜 결정하지 않습니까?

20 명의 조상이 밤에 법을 전파했습니다.

생활과 양립 할 수 없는 글은 법적 성격과 같다. 만약 네가 이 점을 이해할 수 있다면, 너는 일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스물한 명의 할머니급 수리반두존자:

환각에 빠져도 괜찮아요. 그냥 이룰 수 없을 뿐이에요. 불법은 그중에 있는데, 지금과 옛날이 아니다.

스물 두 조상, 메뚜기, 덕망이 높은 로, 법:

마음은 세상과 함께 돌고, 돌리면 조용해질 수 있다. 물결에 따라 지성을 따라 다니며, 근심 걱정이 없다.

23 조락화의존자 달마:

한 가지 방법은 모두 법이고, 만물은 모두 한 가지 방법을 취한다. 내 몸이 없거나 없는데, 어떻게 모든 탑을 나눌 수 있습니까?

스물 네 할아버지, 아들, 덕망이 높은 사람, 법률 홍보:

당신이 아는 것을 말할 때, 당신이 아는 것은 당신의 마음입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조심스럽다면,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보았는지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이 무엇을 보았는지 안다면, 당신은 지금 그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할아버지 25 명, 존경할 만한 많은 사람들:

성인은 그가 본 것을 알고, 상황이 옳고 그름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오늘 이치를 이해했다, 나는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

스물 여섯 조상 은 미조 존귀 만큼 좋지 않다:

진실은 마음속에 숨어 있고, 머리도 끝도 없다. 지혜를 부르는 것이 편리하다.

27 대 반야존자:

여러 가지 마음이 있어 생리적인 일로 회복되었다. 과만보리원, 중국이 천하를 개척하다.

제 28 조사 보리달마, 보리다마의 창시자:

나는 불법을 퍼뜨려 현기를 구한 적이 있다. 꽃 한 송이에 잎이 다섯 개 피면 결과가 자연스럽다.

Erzu huike 와 조상 선 (禅) 교사 전기;

원래는 땅이 있었는데, 왓슨은 땅 때문에 심은 것이다. 원래 씨앗이 없었고, 중국도 태어나지 않았다.

삼조, 스님, 부인, 지혜, 선사전;

중국 종은 땅에 심었지만 왓슨에 심었습니다. 씨를 뿌리지 않으면 중국에는 생명이 없다.

사조는 대의사 선사의 가르침을 신봉한다.

중국 종은 자연적이며 지구 때문에 태어납니다. 큰 운명과 성적 조화는 생명이 아직 태어나지 않았을 때.

오조 홍인 대만선사가 법을 선양하다.

사랑은 재배한다. 왜냐하면 열매는 아직 살아 있기 때문이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무정하고 씨앗도 없고, 성도 없고, 생명도 없다.

육조 혜능 대경 선사전;

여러 가지 마음이 있고, 각종 비가 온다. 당신이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깨달을 때, 보리과는 스스로 하나가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남월화이는 선사에게 법을 전해 달라고 부탁했다.

각양각색의 마음이 있어서 택을 만나도 귀엽다. 삼매중국은 상이 없는데, 왜 안 그래!

마주 이도 선사전:

마음은 언제나 보리가 평화밖에 없다고 말한다. 모든 것이 다 좋아서 태어날 때부터 태어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