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개피' 가 드라마 제 2 봄을 지나요? 이환영' 과' 시아버지' 의 폭발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개피' 가 드라마 제 2 봄을 지나요? 이환영' 과' 시아버지' 의 폭발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그녀보다 이른 20 1 1 년, 이미 인생의 승자가 된 부동산 대형인 이닝은 공원의 돌 의자에 앉아 이성을 잃었다.
그래서 하나님은 그의 소원을 이루어 가무승평의 북송 강녕으로 돌아가 죽은 사위가 되라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의 아쉬움도 메웠다.
두 사람 모두 아쉬움으로 타임슬립을 마쳤고, 타임슬립한 뒤 잠시 전생의 아쉬움을 메웠다. 하지만 두 사람의 상태는 정반대다.
죽음을 기다리는 그 사람은 생명이 된 위너 (생명의 감정 위너) 를 가로질러 가고 싶었지만, 원래의 생명 위너 통과를 통해 죽기를 기다리는 삶을 살고 있었다.
주제를 가로지르는 것은 한때 진부한 설정이었고, 한때 관중과 독자의 심미 피로를 불러일으켰다. 어떤 것은 영화극으로 각색되어 소설을 가로지르고, 심지어는' 눈 속임' 을 직접 없애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결국 논리가 엄격하고 줄거리 구조가 꽉 찬 교차 원소가 부족하면 전체 서사가 무너지기 쉬우며' 개피' 처럼 보일 뿐이다.
현실은 이렇게 저항할 수 없는 것이다. 횡단은 상상에 호소하는 기호이다. 시공간의 제한을 깨고 운명에 다시 쓸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소위 횡단이란 인생과 같다. 마치 전종서 () 가 쓴' 포위성' 과 같다. 도시 밖 사람들이 들어가고 싶어하고, 도시 사람들이 생각해 낸다.
사실, 이 일을 횡단하는 것은 현대 중국인들이 발명한 것이 아니다. 당나라 초기에, 당인은 도사 여옹의 도움으로 낙방한 선비의 도움을 받아 꿈을 통해 출세의 소망을 이룬 이야기를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태평광기' 에도 봄비가 고목 밑에서 술에 취해 회안의 말이 되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 두 이야기는 나중에 탕현조의' 임천 사몽' 에 의해' 황량몽' 과' 코난몽' 이라는 이름으로 고전으로 전해졌다.
명청시대에 이르러 이야기는 이미 평범해졌고,' 서유기' 는' 중재해 지역' 중의 하나이다. 서유기' 의 각종 속편과 증간지에서 네 사람은 진나라, 한나라, 청나라로 건너가 변천과 역사의 변천을 목격할 것이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한 현대 미국 소년의 신기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는 한순간 중세 영국에 와서 현대 기술의 힘으로 아서 왕의 세계를 바꾸었다.
천하의 사람들이 이 작은 물건에 모두 매료되어 있음을 알 수 있지만, 고대인들은 이를 통해 천하를 잘 교화시켰다. 현대인의 국경을 넘나드는 감각은 일반적으로 삶을 바꾸려는 소망과 자신을 후회하는 과거에 대한 반성을 기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현대횡단극의 원조' 진기 찾기' 에서 항소룡은 진나라로 돌아가 그의 전 여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진청을 만났다. 전생에 잊지 않고, 형성하지 못한 좋은 인연은 바로 타임슬립을 통해 이뤄진 것이다.
타임슬립은 정말 군거동물들을 전복시키고 약자를 반격시키고 일반인을 더 이상 평범하지 않게 하는 법보라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린 아이가 막 80 년대로 돌아왔을 때, 정말 인상 깊었던 것은 통통과 모두의 삽입과는 거리가 먼 것이 아니라, 낡은 벽돌집, 녹색 군모를 쓴 젊은이, 깡충깡충 뛰는 고무줄 소녀, 무대 아래 유일한 컬러텔레비젼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앞으로 배구 경기, 합창, 영화관, 작은 유람선이 잇따라 우리 세대의 기억 속에 열정과 정신의 황금시대를 불러일으켰다. 이것은 소설과 만화 소품에 비해 영화와 드라마의 장점이다. 손오공의 72 변과 당 장로의 준면처럼 입체적인 장면 재현과 목소리 색채를 통해 이야기에 실질적인 감정색채를 주입할 수 있다.
이 봐, 엄마의 이야기 자체는 매우 얇은, 큰 성공, 그것은 바로 감정적인 카드를 연주 하기 때문에, 관객이 봉인 된 년 기억을 깨우 쳐, 동시에 가장 일반적이지만 깊은 애정에 침투, 이슬비 처럼 산책, 무의식적으로 몸과 마음에 침투 했다.
"사별한 남편" 을 사용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이다. 이닝이 강녕을 빠져나와 수도로 향할 때, 역사적 인물이 잇따라 등장해 과도하고, 우유부단한 주철 (송휘종 분), 진지하고 계략이 많은 이세돌, 야심만만하지만 고집을 부리는 동관, 원칙을 중시하고 자신의 안위를 가볍게 하는 악비, 평생 이룰 수 없는 임충, 그리고 무수히
작가는 그들에게 대량의 필묵을 썼고, 후기 출전 시간은 주인공 본인을 능가하여 완전하고 생동감 있는 북송 () 을 보여 주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기에서, 모두는 다만 시간의 개미 이다, 그러나 그들의 자신의 유일한 방법 및 생활 원리가 있고, 나쁜 것을 직면 하는 어려움이 있다.
만염루 씨, 만염종복, 만연 윤희 등 흉악하기까지 하다. , 저자에게 큰 시대의 슬픔의 흔적이 주어졌습니다. 이야기는 더 이상 주인공의 일각극이 아니라 중생과는 다른 실생활이다.
인간성을 강조하고 진지한 감정을 건드리는 것이야말로 좋은 교차 작품이 있어야 할 모습이다.
대부분의 횡단은 아름답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공중 누각의 착각일 뿐이다.
전생의 실패자는 즐겁지 않지만, 알 수 없는 계기로 갑자기 과거로 돌아가거나, 또 다른 작은 인물에게 미련을 두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의 지능 지수는 즉석에서 200% 증가했고, 관운형통은 점점 연꽃이 되어 백아내로 결혼하여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다.
이런 YY 루틴이' 타임슬립과 중생' 소설의 90% 이상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얼마 전 핫한' 생활의 즐거움' 처럼.
독자들이 여행자에게서 * * * 의 그림자를 찾았기 때문에 범현, 침묵, 양링이 아니라 현대사회생활에서 한 걸음 발짝 발버둥치는 자신을 본 것 같다.
그래서 모든 행인이 횡단하면 각종 화학반응을 암기할 수 있는 이유를 자연스럽게 간과하고, 역사의 모든 작은 세부 사항, 비누, 소금, 유리 제작 과정, 심지어 주식시장의 역사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
왜 모든 나그네들은 전생에 인간관계가 어지러웠고, 한번 건너면 긴팔 선무의 사회전문가가 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우리는 교차 소설이 아 Q 스타일의 영적 아편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어려운 현실 생활에 대한 독자의 무감각과 절망에 영합하는 것이다.
비교하면, 안녕, 엄마와 사별한 남편이 상대적으로 신경을 쓴다.
어려서는 특기가 별로 없다. 설령 그녀가 1980 년대에 들어섰을 때에도, 그녀는 예언자처럼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 그녀가 하고 싶은 유일한 일은 젊은 이환영을 즐겁게 사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그녀는 여러 차례 벽에 부딪쳐 실패했다. 운명은 마치 실을 벗은 연처럼 그녀의 통제를 전혀 받지 않는다. 인생은 쓰러지기 시작한 도미노와 같다. 최종 방향을 알고 있어도 막을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환영의 협력이 없었다면, 자효령의 횡단여행은 또 다른 아쉬움이 될 것이다.
시어머니' 도 마찬가지다. 전생에 관리, 인간관계, 각종 지식에 정통했던 이 대형은 갑자기 북송 말년으로 돌아갔다. 그는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었고, 직장압박도 없고, 관직의 인간관계 추측과 싸움도 없었지만, 운명은 그와 한 번에 한 번씩 농담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저 가족 분쟁, 그리고 양산에는 도둑이 있고, 마지막으로 외출을 하고, 또 방라 봉기를 만났다.
할아버지가' 총알을 날리게 하라' 에서 하신 명언처럼, 아내를 데리고 기차에 앉아 샤브샤브를 먹고 노래를 부르다가 갑자기 토비에게 강도를 당했다고 생각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사람은 강호에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 설령 네가 나그네라도.
이것은 이야기의 논리 사슬을 훨씬 합리적으로 만들었다. 교차 전 자질은 일반적으로 교차 후 자연히 똑똑해지지 않는다. 통과하기 전에, 운명은 무상하고, 횡단한 후에는 자연히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다. 따라서 판타지 타임슬립을 하는 독자는 먼저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자기인식을 가져야 한다.
우리는 영화극과 소설 속 그 단락을 통해 비현실적인 꿈을 꾸었다. 꿈의 주인공은 분열의 이상적인 자아이다.
전자는 감독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부끄러움과 그리움으로 가득 찼고, 후자는 역사 애호가들의 반성과 분노를 표현했다. 일반 관객과 독자들에게 이런 홀가분하지만 깊은 정신적 즐거움은 영화관과 책으로 제한될 수 있지만, 왜 이런 이야기들이 우리 자신을 대비할 수 있는 거울이 될 수는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불교도들이 말했듯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보는 것이고,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영화를 볼 때 감동되어 눈물을 흘리고, 추격극으로 인한 많은 감탄. 이런 짧은 감정은 마치 앞으로 나아가는 생명열차처럼, 잠시 머물며, 그 순간 설레는 감정이 팽배해, 이미 시간이 무감각하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잘 대하며, 현재를 저버리지 않는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실제로 이 느낌을 현실에 실어주고, 삶에 돌려주는 것은 영화나 책에서 잠시 위안을 찾는 것보다 훨씬 의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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