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문 "용록 이야기" 의 저자

고문 "용록 이야기" 의 저자

담용록

[청] 조 zhixin 쓴

우임은 집에서 공부하고, 은밀히 시를 찬탄하며, 그를 지도할 방법이 없다. 약관이 베이징에 들어와 명공의 소개를 듣고 가슴이 두근거려 만족할 수가 없었다. 그 후 상숙한 풍정원 선생의 유서를 받고, 나는 매우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처럼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신도시 왕 응우 엔 팅 사원 입, 내 삼촌 내 아내 파티, 시 로 세상을 진동시키고, 세계 학자들은 모두 표류하고, 나는 제자의 의식을 집행하지 않는다. 고시의 리듬이 다르다고 한다. 나는 묻고 싶다, 스콧 엄경. 만우는 돌아서서 그것을 훔쳤다. 스콧은 깜짝 놀라서 자신이 쓴 것을 보고 상대방을 알게 되었고, 그들에게 상을 주어 자신의 명성을 넓혔다. 그러나 나는 결국 폰 암송을 거부했다. 그리고 그 배움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을 수 없었고, 때로는 스콧과 유사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집에서 오래 살거나 각종 전갈을 형성했다. 전갈의 명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그리고 문에 들어온 하사는 조카다. 돈을 빌린 사람은 아첨하며 경성에서 죽은 친구의 말을 핑계로 한다. 지난 30 년 동안, 나는 솔직하고 단도직입적으로 노력했지만, 나는 논쟁할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죽은 친구를 거짓 고발한 적이 있다. 나는 너무 많이 퍼질까 봐 걱정했거나, 나는 줄곧 나의 유산을 부끄럽게 여긴다. 진작부터 알고 있었는데 선생님과도 발명이 잘 되었지만 감히 감추지 못하고 피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제 할 수 있어요. 기록이고, 문장 () 는 핑계로 천하를 유명하다. 강희추하 6 월 조집신서

전당홍운은 떠오르는 것을 생각하고, 신도시의 문보다 길고, 그윽하다. 어느 날, 나는 스코틀랜드인 (어양) 의 집에서 시를 토론했는데, 나는 풍속 중 한 장도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말했다: "시는 용 같다?" 첫 번째 두 번째 발톱은 모두 비늘이 있고, 모두 용이 아니다. 스콧은 "시는 용과 같다. 처음에는 꼬리를 볼 수 없거나, 구름 속에 발톱과 비늘을 드러내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낮의 귀를 묘사한 조각품이다." 라고 유루는 말했다. "용의 전사는 유연하고 유연하지 않다. 어렴풋한 사람은 그 비늘발톱을 가리키고, 수도꼭지의 용꼬리는 온전하기 때문에, 지금 여기에 있다. 만약 당신이 보는 것에 국한되어 있다면, 당신은 용을 조각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당신은 사임해야 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 사유는 복장이다. 이 일은 당시 상당히 유행했는데, 스콧은 태어날 때부터 단숨에 유산을 남겼다. 청자가 쉬지 않고 욕을 했지만, 여전히 백설하여 서로 아끼기 어렵다. 이제 나는 손가락이 하나 있는데, 나는 용을 알게 될 것이다.

옹옹의 리듬은 무언가에 가려져 있지만, 그는 여태껏 생활을 대변하지 않았다. 그것은 사람들을 가르치지만, 그렇게 하기를 거부한다. 처음부터 시작한 학자는 이름을 지어 오만으로 바뀌었지만 불균형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내가 훔친 이상, 응우옌옹은 말했다. "나는 망언하지 않는다." 나는 무엇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은 시를 쓸 수 없다고 생각했다. 다만 문란함이 없을 뿐, 이를 시라고 하는데, 뭐? 그래서 글에 숨어 있지는 않지만 믿기 어렵다. (젊었을 때 시를 쓰니, 응우옌정을 읽어 주십시오. 응우옌틴의 아름다움은 남달랐습니다. 삼사월의 노여움으로 고대와 근이체에서 시작하여 각각 둘로 나뉘었다. 개골체는 고대 중고, 고대 중 부근, 근체에는 근중고, 근중근이 있다. 이때부터 대나무처럼 시인의 묘우가 가슴에 훤히 드러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을에는 시가 있지만 고금의 구별은 심송에서 한다. 개원 천보는 가끔 존경을 받지 않는다. 달력 반환, 그 도판, 더 이상 동일하지 않다. 송나라에서 원나라에 이르기까지 전승은 변하지 않았다. 나라를 얻은 자는 사의를 위한 것이다. 모르는 사람이 많고 아는 사람이 비싸다. 오늘 나는 공공연히 믿지도 않고, 믿지도 않는다. 왜냐하면 언제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또한 qiliang 몸 과 고대와 현대 혼란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난 그 차이를 모르겠어요. 상숙한 돈 무안은 잘 골라서 폰 가문을 추천하고' 당체' 한 권을 썼다. 잘 정리되어 소장할 수 있지만 유명인은 소금보다 못하다.

응우엔 웽 잡시, 후운은 율시, 구양센티미터 8 부라고 한다. 시는 낭만적 인 관계 일뿐만 아니라 도로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부드럽고 돈후하며, 시도 가르칩니다. 풍 선생님은 시종 규칙을 지키며, 작은 순서는 말했다: 감정을 표현하고 의리에 그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옳다고 말했는데, 오늘 나는 정말 틀렸다.

또는 의론은 가혹하고 온유하고 돈후한 것도 해롭다. 유 유 유 는 말했다: "시는 자신의 의식 이있다. 오늘 행복한 사람은 울지 마라, 슬픈 사람은 웃지 마라. 이것은 또한 예의입니다. 부자는 빈말을 하지 말고, 가난한 사람은 빈말을 하지 마라. 널리 떠받들어, 존중하지 않는다는 뜻은 없다. 자세한 말은 글이 반드시 유창해야 하고, 유언장은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예의바르게 해야 한다. 깨달음은 무궁무진한가? "

곤산 시인 무수령 () 은 시와 가부 () 가 모두 뛰어나다. 그' 난로시 ()' 는 오문 () 의 다른 세 손님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그의' 친구와 함께 있다' 라는 책에는 구름이 있다. 시에는 반드시 그 사람이 있어야 한다. 나는 이것이 명언이라고 확신한다. 한 남편은 그의 시 때문에 후세 사람들에게 그가 누구인지 알게 하고, 동시에 그의 세계를 말할 수 있는 것도 예의의 대목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만약 네가 한 말이 너의 마음을 거스르고 시간과 장소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앤은 알 수 있을까?

정년 또 구름: 쌀은 밥이고, 문은 밥을 짓고, 시는 술을 빚는다. 밥은 여전하지만 술은 다 마셨다. 먹으면 배부르고, 마시면 취하고, 취하면 즐겁고, 걱정하면 즐겁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절대 직접 쓰지 마라.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알아!

과거에 스콧은 학사학위를 가진 초급 제임스이자 한림사 강사로 남해의 제사와 남해의 작가로 임명되었다. 제 1 장에서, 나는 모든 독서인들에게 작별의 말을 남겼다. "노구교에서 바라보니 석양이 그윽하다. 만리 이때부터 한 사람. " 그리고 구름: "주강 삼각주에 가면 아카시아가 원숭이를 보냅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손님을 어떻게 감동시킬지도 모르는데, 말할 것도 없다! 제 2 장 야간에 친구에 대해 이야기하다: "추운 밤에 술 한 잔, 웃어서 은원을 없애라." " 길의 끝은 무엇입니까? 시에 사람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까? 한번은 오문 옛 친구 집에서 술에 취한 적이 있는데, 나는 이것이 그립다. 베이징에 들어가기에 적합한 손님 (나송) 을 데리고 스콧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Si 는 희소한 시작이다.

손님은 나머지 사람들에게 "당송 소설가가 쓴 시, 무엇이 그들의 일생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을까?" 라고 물었다. 답: "시언지, 뜻은 허탁해서는 안 된다. 나는 그의 말에 의지하여 나의 포부를 표현했다. 비록 내가 소위 타국에 주어진 시를 선전하지만, 나는 여전히 알 수 있다. 너는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사람이다. 오늘의 상황은 그렇지 않다. 시와 유전, 단어전. 전 시안 (西安) 이 부흥했지만, 오 (西安) 는 그 뜻을 측정했다. 클릭합니다

텍사스 티안 렌 강 노동자, 높은 위어 에, 절구 30 곡을 얻었다. 석남과 혁철족에 몇 사람이 있다. 나는 매우 편안하다고 느끼고, 나도 보고 싶다. 고옥은 "시는 나의 작품이자 너의 작품이다" 고 말했다. 손님이 말했다: "왜? 클릭합니다 그는 "강상 풍경의 이야기에 지나지 않고, 낡은 사실을 인용하여 더 많이 자랑한다" 고 말했다. 누가 이 땅을 지키고 있습니까? 대사는 누구입니까? 살아있는 행인을 위해서요? 그리고 서른 곡 중 너무 많이 반복하는 것이 선비에게 나누어 주는 것보다 낫다. " 손님이 갑자기 철수했다.

누구에게나 몇 가지 문제가 있는데, 의미와 의미는 반드시 같고, 누락과 중복이 없고, 그 순서도 혼란스럽다. 소릉에 호 장군 정원에 관한 시 두 수를 줄 때마다 그는 그의 학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나는 이 시인을 가장 천박하고 가장 가까운 시인이라고 부른다. 위진인의 시는 \ "문선 \" 에 기재되어 있지만, 그 사람은 볼 수 없고, 분장자는 그 전말을 찾아 진주를 관통하는 것과 같다. 나는 두 곡을 시도해 보았는데, 모두 첫손에 꼽히며 집중하지 못했다.

\ "샤오 \" 는 \ "여름 방학 실록 \" 이 있는데, 그 자체 서술은 응우엔 웽 에 대해 상당히 경멸적이다. 응우 엔 웽 깊은 증오, 하지만 작은 시에 좋은 기계 토론, 아니 수술 을 배울 수 없습니다, ​​그 논쟁 은 jinruocai 귀, 응우 엔 웽 질병 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옹시 씨는 그것을 싫어하나요? 왕위: 옹옹옹이 이렇게 좁고, 그 나이도 청수하기 위해서인데, 옹옹옹이는 결국 알고 있어요.

양산엄백의 시는 시로 가득 찼고, 문인들도 마찬가지였다. 당헌삼매집' 이 처음 나왔을 때, 100 편의 시는 유류라고 불렸다. "많이 틀렸는지, 교정원의 잘못인지, 선택자가 받기에 충분하다. 왕우승의 시와 같다: 남동쪽 왕실 정자에 먼지가 가득 쌓이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로얄 언 로딩, jianghuai 언 로딩 파빌리온 도 없습니다; 멩 Xiangyang 시: 함께 여행, 상호 질문, 태양은 어디에 있습니까? 실수로 Xunyang 거의 xiangshui, Xunyang 멀리 생각; 조용시: 서쪽에 머물고 싶지 않고, 한밤중에 경수를 건너고 싶다. 경이 틀렸다. 물안경은 우전 서쪽에 있고, 안수는 이미 문을 닫았다. " 심우의 단어는 옹옹이 쓴 것으로, 옹옹옹은 가끔 적북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중에는 구름이 있다. "시인들은 사회를 진흥시키는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도중은 다를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맹석: 돛을 어디에 정박하고, 낙성만을 가리킨다. 나성만은 남강에 있다. "운운. 개겸은 앞의 말을 설명했다. 아이고, 정말 말하기 어렵다! 만약 남편이 구름을 가리키면, 그는 오늘 밤 과일을 주차할 필요가 없다. 그는' 양양'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수백 편의 시에 대한 고증은 전례가 없다. 만약 네가 시를 잘한다면, 너는 일을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의 방향을 알 수 있다. 물고기 비, 신신은 삼매라고 말했다. "당신 성운: 사람은 한가하게 계수나무 꽃을 떨어뜨리고, 밤은 고요하다. 각 집 의 노래 는 의심 할 때, 솔루션을 위해; 초광 Xi 구름: 산운이 고층 빌딩을 불고, 하늘이 구름 사이로 추워진다. 다음 문장은 틀렸지만 고치기는 쉽지 않다. 아무데나 가져가서 다른 사람이 배우게 해도 될까요? 이호는 가창력이 느리고, 힘을 과장하며, 육의를 잘한다. 양충이 미녀의 거짓말을 관찰하는 것은 욕설이고, 군자는 반드시 질투할 것이다. " 수백 편의 시가 인상적이다. 만세 이상, 옹옹옹은 삼매집을 퍼뜨리고 싶지 않아, 연못주머니가 가끔 말하는 순간을 망쳤다. 그는 이 일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까?

시인은 학습, 특히 학습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동파론 소릉: 시 외상물, 있다. 유빈의 시는 천돛이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이 병나무 앞에 있다고 말했다. 한 가지 설이 있다. 백부가 밀쳤다. 나는 Ruan Weng 을 맛보고 대답했다: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응우 엔 웽 쿠는 shaoling 을 좋아하지 않아, 공격 할 수 없다. 그는 매번 양대년의' 촌주' 를 언급할 때마다 손님을 데리고 말한다. 나도 날씬하고 명랑하지만 나조의 건의는 싫다. 나는 조의 간언서가 롯데든 신악부든 가볍고 절대적으로 가볍다고 말했다. 만약 소릉이 천고에 낭송된다면 나는 참을 수 없다.

보라색 푸시 응우 엔 공 샤오, shaoling 프로, 어디, 얇은 루오 도로 라고 말했다. 그는 문호의 견해가 있습니까? 새콤달콤한 귀만 알아! 송대에 이르러 선인의 감정이 있다는 이론이 생겨나기 시작했는데, 사람이 모든 것을 쓸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오늘날, 이미 풍속 속에 있지 않고, 옳고 그름의 구분도 없다. 후세 사람들이 다시 후세를 두려워한다면 어떻게 될까?

신선하고 단아해서 두로는 매우 중시한다. 만약 냄새가 매우 향기롭다면, 그것은 분명히 그린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시의 기준이 아니다. 또 다른 날을 보면, 이 () 라고 하는데,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불고, 시가 울린다고 한다. 자화자찬한다: 언어는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는다. 그것은 짜고, 짜고, 도가 있다.

거룩한 구름 한 송이를 대표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 맛은 산과 짠맛을 초월한다. 한마디로 말하면 무미건조한 시가 있습니까? 그것의 24 품을 보세요. 격자가 넓어서 후세 사람들을 친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말이 맞지 않고 풍류가 평생' 입니다. 얼굴의 글씨가 남보다 낫다! 풍선생은 이미 그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바로잡았다.

당헌의 시학은 사승이지 후세의 의견이 아니다. 루의 서술과 같은 심오한 이해를 몰래 맛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원은 궁체 시를 한 수 썼는데, 그 단어는 서정적이고 경박한 흐름으로 짱 떠들어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장은 건안의 바람을 엿보고 악부록을 읽으며 작가의 본의를 알고, 장이 짧고, 문장 크기가 커서 가끔 튀어나온다. 비꼬는 원한은 육의와 관련이 있으니 좋은 제목이 좋으니 말은 다른 곳에 발표할 수 없다. 이것은 가장 재능 있는 사람이다. "이로부터 당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기술도 좀 엿볼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점을 따르지 않는다면, 너는 엄우의 허튼소리로 덮일 것이다. 너무 아깝다!

"진사 문학전" 을 보고 주앙덕청이 한 말을 실증했다. 외공과 내빈자는 혼자 앉지 않고 사방을 놀라게 할 수 있고, 시호를 받을 수 있고, 칭찬을 받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또 구름이 있다: 글은 문장 위주이고, 글자는 서비스이다. 주강, 복종, 약함, 명령이 없다. 요즘 사람들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오만하고 통제하기 어렵고 심지어 주인을 시중드는 경우가 많다. 문자작품이지만 사실이에요! 나는 내 머리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없다. 명나라 이래로, 무궁무진한 거인은 더 이상 가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다. 아이고, 정말 아깝구나!

공격 리 (전후 칠자) 는' 우맹복도' 라고 하는데, 나는 공범자 자필을 보고 송인의 모든 우맹복을 덮었다. 만약 당신들이 모두 우수하다면 당나라부터 이기세요. 30 년 동안 나는 줄곧 이 이론을 안고 있다. 몇 사람이 서로 화해하고, 모두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규칙과 규정을 세우려고 한다. 유 유 유 는 말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나는 먼저 나의 하나님과 그의 모양을 물었다. 옷을 입고 사람의 지휘를 들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미원장은 당인의 옷을 입기 때문에 장원 역시 마찬가지다. 신의 모양은 모두 우수하고, 쓸 것이 없고 우월하다. " 맞아, 용의 손가락이면 충분해.

시를 처음 배우는데, 표의에 중점을 두고, 고박고고 () 가 오래되어, 의취가 잠적하여, 귀중할 수 없다. 소위 말하는 것은 여기에서 볼 수 있는데, 다른 것을 뜻한다. 긴 단어가 부족해서 노래를 부르는 것도 마찬가지다. 많이 다투면, 너는 이미 너의 마음을 다 써 버렸지만, 너는 잊지 않을 것이다. 주용의 가견은 결국 남국이 눈이 내리는 것을 초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구법은 두터워져야 하고, 칠언고시는 특히 절실하다. 그러나 가창곡의 잡글자 속에서 부드럽고 부드러운 음색은 오히려 심금을 울린다. 예를 들어, 백화의 악부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오늘날 그들이 운율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런 음절은 죽음을 두려워한다. 너무 아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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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 는 원래 육경이었고, 시도 썼다. 애절한 마음이 봄과 가을에 특히 중요하다. 춘추시대가 아니라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고, 몸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옛사람이 한 짓에서' 한 글자보다 엄하다' 는 사람은 춘추에서 따온 것이다. 나는 이미 고인 삼촌 조청 (미국 입국) 을 위해 잘 해냈지만, 나는 중간에 상당히 부끄러웠다. 응우옌옹은 이익을 위해 몇 줄을 세었으니, 나는 자업자득이다.

본조 시인, 산 좌가 번화하다. 먼저 청치공과 레이양 송은 이상완을 관찰했고, 동시대의 후계자는 신도시 왕 코공 서나무세록과 그의 동생 스코우였다. 안구의 부를 유정길 () 로 승진시키고, 여러 도시의 어촌 성중 () 으로 승진시키고, 곡부의 엄사부 () 는 광민 (), 텍사스의 사형부 방산 (), 밭 (), 그리고 풍의 사인 () 으로 승진시킨 후 먼저 합병하였다 그러나 각기 장점이 있어 시인 사이에 도움이 없으면 서로 의지하기 어렵다. 수수 주한림 주이존, 남해석공음, 논과 홍운사는 모두 빛을 발한다.

시인이 한자로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바로 향음이다. 지금의 오월인은 웃으면 부착력을 잃는다. 지역 억양을 잃습니다. 특히 남쪽에서요. 아주 작은 단락, 하지만 탈락의 대가가 크다. 응우옌옹은 여에게 말했다. "어르신 부자여, 휴가 우리 고향에 오면 당신의 목숨을 살려 드리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서로 미소를 짓다.

나는 동성파 푸난 제자가 물었다. "응우옌옹은 누구지?" 고 말했다: "물론. 클릭합니다 누구야? 유 유 다우 는 말했다: "주홍? 주보다 예쁘지만 학문은 그를 돕기에 충분하다. 주설파는 왕이지만 충분히 들 수 있다. 이것은 진정한 적이다. 다른 사람은 지위가 높고 귀가 강하다. " 고 말했다, "그러나이 두 신사는 거의 논의하지 않았습니까? 클릭합니다 유 유 유 는 말했다: "주홍 욕심, 왕 사이. 클릭합니다

장단 () 과 함께 읽고 생각하는 것은 그의 단어가 인간의 기이한 꽃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오타우손, 진사, 왕윤의 눈빛을 회상한다: 삼하 소년처럼 스스로 즐거워한다. 풍선생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응우옌옹으로 옮겨주세요.

자운시는 운에 뜻을 두고 있지만, 비록 생각해 보았지만, 왕왕 자유롭지 않다. 또는 장황한 말 중 한두 개의 위험한 단어는 강요하기 어렵고, 몇 마디 하기 전에 유보하여 글의 뜻을 복종시킬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베테랑은 때때로 어쩔 수 없지만. 응우옌옹은 한번도 이렇게 할 생각은 없었지만, 그는 할 수 있었다.

백원, 비루, 세계, 필묵으로 오락하다. 이후의 효과는 노래로 지불하는 것이기 때문에 완벽할 필요는 없고 반드시 폐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전 시로 운을 맞추는 것은 매우 무의미하다. 내가 귀라고 해서 자랑스럽다. 그는 사유가 둔하여 자신을 실을 수 없기 때문에, 도가의 기모 () 와 같은 고운 () 을 사용한다. 어획서는 쉽게 함께 잡아당기거나, 부딪치거나, 운율이 제한되어 있다. 돌아서서 사람을 속이다니, 아이고, 비열해!

시정에 들어가는 사람처럼 일곱 단어의 긴 시를 읊는 자는 노래를 다 부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가난한 사람이 용서를 빌고 다 말할 수 없는 말처럼 다섯 마디 짧은 시보다 더 좋은 것은 충분히 웃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근체시가 축복백으로 그려져 있다면, 무지하지 마라.

천아르 후안, 불분명; 논자는 국색이고, 무례해도 좋다. 의도적인 것은 하나도 없다. 저수하는 사람은 강호에 있지만, 그것을 맑게 하여 결국 시냇물이 될 것이다. 눈 때문에 자신의 옷과 화장을 망치는 것에 지친 사람들도 있다. 모두 면제, 우 만!

장단 () 은 시 () 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지만, 그는 혼자서 시를 상세하게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비슷하다. 시집의 두루마리는 논평이다. 나는 배가 고파서 부담을 몰아냈다. 하루 더 기다려 주세요. 이 장은 이미 지나갔고, 그 시는 아직 얻지 못했다. 너의 좋은 친구를 위해 부끄러움을 느낀다, 슬픈 남편!

윤제는 응우옌옹문에 있다. 매번 차이가 있을 때마다, 그의 시는 모두 묵직하고 크기를 잃지 않는다. 아까워서야 약함을 아끼고, 그 생김새에 생기가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품고 만족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