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장군과 연극에 관한 시구
장군과 연극에 관한 시구
1, 2, 3 장자극-(돈) 노조이웃' 잡곡가사 행난' 2, 채극은 너도계자-(송)
-두목 \ "보진화이 \" 8, 베네딕토 검소한 북해 연극자 ran 집, 다음 어양 출세에 들어갔다. -\ "자금통감 한기 한기 한기 마흔여덟 \" 9, 연극 가수, 어느 것이 익숙하지 않은가? -'웃음림광기 세금기부' 1, 1: "갱극자와 도랑탕탕, 좋은 버라이어티." < P >-'웃음림광기 오류부'' 잡곡가사행난' 구체적인 원문은 다음과 같다. 군은 장안성북위교변을 보지 못하고 고목에 가로누워 있다. 옛날에는 붉은 색을 함유하고 보라색을 함유하고 있었고, 늘 안개를 남기고 연기를 남기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춘경 봄바람이 눈처럼 피어나고 향차 옥유항이 삼킨다. 만약 여행객이 경쟁하지 않는다면, 만약 제창가가 꺾지 않으면 안 된다.
홈 바오 양말 용, 아들 은 안장 천만 타고 옹호. 꾀꼬리는 줄곧 애교 봄을 보내는데, 이삼삼삼장자극이다.
천 피트 긴 1 피트 가지, 단계청느릅나무 커버 손실. 산호 잎에 원앙 새, 봉황 둥지에 새끼가 있다. < P > 둥지가 가지를 기울여 봉황을 꺾고 돌아오자 낙엽 한 마리가 광풍에 휩싸였다. 하루아침에 영락한 사람은 묻지 않고, 만고에 군불을 파괴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인생의 귀천은 끝이 없고, 어느새 오래 의지하기가 어렵다.
누가 서산일에 주재할 수 있습니까? 누구의 집이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담을 수 있습니까? 한 홈 링 나무 qinchuan 전체, 행 발 ailian 을 이동합니다. 사이 공주 이천 돌 이후, 짠 계획 ronghua 만 년. < P > 주립을 보지 않으면 백모가 될 것이다. 다만 소추와 황천을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밍크는 때때로 술을 바꿔야 하는데, 옥진은 흔들어도 돈을 계산할 수 없다.
손님 신선서, 평생 사교처. 창룡궐 하군이 오지 않으니 백학산 앞에서 나는 가야 한다. < P > 운간 해상난기, 적심은 언제 합류합니까? 나는 야오 년 백만, 긴 둥지 도 문제 없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상 감사: 한 ()' 백양체 ()' 부터 6 조 성율 대립을 탄식하고, 7 언시가 점차 5 언시를 따라잡았다. 초당부터 분류해 신흥 근체율절과 악부가행을 시작했다. "초당 사걸" 은 칠언고시에도 큰 공헌을 하였다. < P > 노조이웃의' 장안고의 의미' 와' 행로난' 이 바로 이 방면의 대표작이다. "행난" 은 "악부 잡곡가사" 의 옛 질문으로, 노조이웃 전에 보사진은 일곱 마디 "행로난" 을 만들었고, 측성은 운과 장구를 역전시켜 울적한 기풍을 충분히 표현했다. < P > 노조이웃 이 한 곡은 느긋하게 펴지고, 서완은 핍박하지 않고, 여러 차례 운율을 돌렸다. 그 성율, 수사, 대립은 육조시의 영향을 분명히 받았으며, 그중에서도 시풍 전환기의 예술적 특징을 반영하였다. 전체 시 * * * 4 구, 두 부분으로 나뉜다. < P > 1 부, 처음부터' 만고파괴군' 까지? " "장안성북위교변" 은 허지, 즉 물흥을 일으켜 눈앞의 가로수, 마른 나무가 고전에 쓰러져 연상을 일으키고, "옛날" 은 아래 16 구절을 이끌고, "고목" 이 가지고 있던 가지들이 무성하고, 채채가 향기로운 청춘의 세월에 대해 남김없이 진열과 렌더링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것의 주위에, "1 피트 긴 1 피트 분 지", 거기 꾀꼬리 놀이 봄, 피닉스 둥지, 만다린 오리 이중 서식 지, 고귀한 dangui 푸른 느릅나무도 그늘, 더 향기로운 차 BMW 자주 통과, 말굽 소리가 계속 듣고 있다; 부유하고 경박한 아들, 요예 제창녀, 점점 더 경쟁하고, 용과 봉황을 등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시인은 깔끔한 구조, 화려한 언어로 초당 장안시 내 번영 시정을 독자들에게 보여줬고, 교만하고 사치스러운 생활의 세태 풍토가 전권으로 독자들이 현장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인의 냉정한 태도를 각성하게 느꼈다. 문구로 볼 때, 가지런한 짝수 문장과 전환의 각도에서 흐리멍덩한 혼란을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겹겹이 겹친 어구는 구도의 대세감과 리듬감을 더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 전체의 관건이자 취지이다. 현실의' 하루아침에 영락한 사람은 묻지 않는다' 는 사실에서, 이에 따라 그는' 만고파괴군' 을 제기했는데, 이미 환온이 그해' 나무가 여전히 이렇게, 사람이 어찌 그럴 수 있는가' 의 보편적인 인생 감응이 흥의 의미보다 더 승화될 것이다. < P > 두 번째 부분은' 인생 귀천이 끝이 없다' 에서 끝문장까지 은현으로 드러난다. 비유체' 고목' 이 본체' 인생' 으로 나타난다. 항상은 무한함을 의미한다. < P > 순간적인 삶과 유구한 무한한 세월, 변함없는 자연모순에 사람들의 마음의 곤혹을 불러일으킨 서정적 이미지가 펼쳐졌다. 누구의 집' 이하 ('적심 회합 시기' 까지) 는 초시공틀을 이용해 서술의 각도를 끊임없이 바꿔 생사고영의 단일 주제로 다원적 계층과 풍부한 내포를 형성한다.
먼저 시간 흐르는 물을 쓰고, 아무도 막을 수 없고, 다음 세대교체, 진천 한릉, 어쩔 수 없다. 그런 다음 부귀경을 쓰고, 순식간에 푸른 황천으로 돌아가다. 이로부터 부귀는 교만할 수 없고, 교분은 믿을 수 없고, 모두 반복이나 대비 수법을 사용한다는 점을 더욱 지적한다.
금밍크는 술을 이백의' 장진주' 로 바꾸었다. 옥진' 은 옥기마가 솟아오르는 비진을 가리킨다. 폭음과 유야가 이미 생사를 풀었던 것 같지만, 사실 배출할 수 없는 고민을 설명하고 있다. 명성과 이로가 모두 눈만 스쳐 지나가는 이상, 친구를 찾아 선인을 방문하여 마음속에 쌓인 원한을 풀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래서 당대에는 도교가 성행하여 많은 관료 의사들이 도교를 받아들였다. 시인은 평일에는 생사교분이 있긴 하지만, 한계에 이르기만 하면' 창룡궐 아래' (창룡, 동방의 신, 28 숙동칠성 총칭) 에 이르지 못하며, 나는 이미 백학산 앞에 페더링을 했다고 말했다. < P > 구름간 바다의 선산, 불멸의 선단은 더더욱 찾기 어렵다. 도가 () 와 불가 () 모두 환생설이 있는데, 한 걸음 물러서서' 적자 ()' 의 중생을 구하더라도 언제까지 갈 것인가? 겉으로는 소극적이고, 고민스럽고, 심지어 방탕한 해골이지만, 사실 인생에 대한 열렬한 집착의 추구를 여전히 융합하고 있기 때문에, 마지막 두 마디를 맺는다. "야오년 백만, 긴 둥지도 그만두지 않기를 바란다!" " 야오 년, 세대 장수; 둥지, 둥지 아버지, 쑤 유, 고대 은둔자.
"희망" "장작" 은 그 사연이 간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노조 이웃은 단중독, 손발 경련, 결국 악병으로 고생하고, 스스로 물을 던지는데, 여기에는 참회가 있는 것 같고, 정상인의 건강과 장수만 기도하고, 부귀영화와 장생불멸을 바라지 않는다. < P > 초당사걸은 시체시풍의 변화에 가장 두드러진 공헌은 시공의 경지를 넓혀 궁정에서 사회로 눈을 옮겨 다채로운 현실생활로 전환하는 것이다. 그들은 역사, 인생, 물질, 이상에 대해 늘 생각을 자극하는 이해와 해석을 가지고 있으며, 시의 기세가 웅장하고 철리성이 강하며, 깊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참고 자료 고시망: http://so.gushiwen.org/search.aspx? Value =% E4% b8% a4% E4% b8% a4% E4% b8% 89% E4% b8% 89% E5% B% 86% E5% AP 2. 연극에 관한 시구
는 진한 화장극을 한 번 하고,
는 누가 무대에 오르는가? < P > 음악소리가 아름답고 자아를 잊는다. < P > 화단 명각은 누가 불쌍한가? 무대에서는 애환이 혼자 불렀지만, < P > 는 결국 곡절이 끝나는 것을 잊었다.
한 곡은 결국 한 곡씩,
는 같은 연극을 불렀다.
슬프고 슬프고 우습다.
진한 화장의 진면목을 벗는다. < P > 곡종인은 텅 비었고, < P > 는 인품만 남기고 서글프다.
정이 어찌 감당할 수 있는가, 사람이 왜 대하는가?
단독 사랑대 위에서 꽃단 노릇만 하는 것을 싫어한다.
이 생에서 한 장면만 남겨라!
1.13 은 비파를 배워서 교방 제 1 부에 속한다.
곡바는 늘 선재복을 가르치고, 화장은 추모에게 질투를 당한다.
오릉이 젊은 나이에 머리를 싸매고, 붉은 생사 한 곡을 헤아릴 수 없다.
은 (는) 머리구름 화격자 () 가 산산조각 나고, 혈색 나치마 () 가 술을 뒤집어 더럽혔다. < P > 올해 웃음은 내년을 뒤덮고, 가을달 봄바람은 한가하다. < P > 동생은 군 아줌마가 돌아가셔서 황혼에 가서 색을 띠기 때문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문 앞에서 차마희를 푸대접하고, 맏이는 장사꾼으로 시집갔다. -'비파행' 발췌
2 < P > xiaoxiang 밤 서원은 여전히 있고, wuxia Xiaoyun 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optera 는 갑자기 차가운 옥을 나누고, daimei 는 먼 산을 살짝 건너고 있다.
웨이성 조우휴중창, 만안 양관객이 돌아오지 않았다. -'가희 증정'
3. 월부족 꽃 잔여물 슬픈, 꽃은 결국 월말에 둥글게 해야 한다. 더 잘 팔릴 수 있는 일,
도 농화위 서천이 있다. 아름다운 노래 한 곡이 완곡하게 남아 있고, 구원춘초는 질투심이 많다.
왕손모는 다정한 손님을 배웠고,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소년으로 피해를 입었다. -'친구와의 부상 가희'
4. 치마가 6 폭의 샹강수를 끌며 귀밑머리가 무산의 한 토막을 으쓱거린다. 풍격은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 P > 노랫소리가 어찌 세상에 어울릴까. 가슴 앞의 서설등이 비스듬히 비치고, 눈 밑이 복숭아꽃 술이 반쯤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 P > 는 서로 같은 연민 푸객이 아니라, 교편을 다투면 문군을 쉽게 볼 수 있다. -'정상과 가희와 함께 작은 음료수 증정'
5.
과거 가인 공손 씨, 한 춤검 공압식 사방. 관람자들은 산색이 우울하고, < P > 천지는 오랫동안 낮았다. Z8 은 사구일락과 같고, 교정은 군제 () 의 용상 () 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천둥처럼 진노를 거두고, 강해처럼 빛을 맑게 한다. 크림슨 입술 구슬 소매 두 외로운,
조건 제자 향기. 임영미인은 백제 () 에 있고, 묘무 () 는 이 곡의 신이 의기양양하다.
와 여문답이 모두 있어, 느낄 때 일을 어루만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선제의 시녀 8 명, < P > 공손검기 1 위. 5 년 동안 반손처럼, 풍진이 황실을 휘둘렀다.
배 정원 아이들은 연기 처럼 흩어져, 여성 음악 유 자태는 추운 날을 반영합니다. 금귀비 더미 남목은 이미 아치되어, < P > 당석성 풀이 쓸쓸하다. 웨이 잔치 긴급 튜브 노래 재활 종료, 매우 슬픈 달 동쪽 아웃. < P > 노부인은 어디로 가는지 몰라서 굳은살과 황량한 산이 근심 병을 앓고 있다. 3. 장군의 고독한 무덤은 연극자의 가사천하에 어떤 시 < P > 연극자가 나라를 잘못 알고 있는지 묻지 않았다. 이 시는 현대적이고 일종의 나쁜 사회풍조를 반영한 것으로, 가수 배우들에게 그렇게 중시하고, 인재에 대해 그렇게 중시하지 않아 우리나라의 인재 유출을 초래했다. 4. 연극자를 묘사한 시구
1, 2 ~ 3 장자극
당
노조이웃
' 잡곡가사행난'
2 계자란 손제채극
송
무명
' 만강홍 오오방진'
4, 주사위 지불, 잇달아
송
무명씨
' 수정' 약자극 내측
위진
도연명
' 곽주부 중 하나'
7, 극 독보적
송
황정견
' 만위' < 빈극령민자
송
보보
"부제 보응당 2 곡"
1, 개미 연변극
송송
보보
p. 극 트위스트 옥자명 우박
송송
방회
' 차운 장민암관 예기 바둑'
13, 치즐 연못극 질문 비문
송송
김신상
; 어극은 같은 팀
송
류크장
' 삼화'
16, 채복은 레자극
송
루키
' 섣달 25 일 대인생조' 를 동반하기 어렵다 예심 백자비상극
송송
석방 스와
' 송증도 증도가 증도가'
19, 행자놀이
송송
왕백
' 소재량 더 나은 플레이 셔츠 아이
노래
왕마이
"무상 스님 4 곡 증여물"
22, 윤수남과 증자극
송
양만리
"문제는 의심할 바 없는 구름둥지" 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한 번 미소를 지으며 한 번 돌아보고, 평생 한순간 쉬다.
그렇게 놀라웠지만 그렇게 마음이 아픕니다. < P > 종이 취한 김미극, < P > 붉은 먼지를 물들인 옷 한 벌, < P > 노래로 서방 누가 이 생에서 허락을 받기를 바라는지. < P > 극자, 모두가 연극이 무정하다고 말하는데, 어찌 무정한 사람만이 무심코 < P > 가 연극을 본다면, 너무 연극에 들어가지 마라. 희비 < P > 반벽월 반조당 < P > 이 위챗 < P > 연극자가 그림에 들어가 평생 천애 < P >' 패왕별희' < P > 를 누가 불쌍히 여길 것인가. 우리는 모두 희비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자신의 눈물을 흘린다. < P >-석모용 < P > 나는 여생의 이야기를 슬픈 단조로운 곡으로 작곡하고, 진실한 노래를 부르고, 듣는 사람은 눈물을 흘리며, 박수를 치며 재빠르게 박수를 치며, 나는 씁쓸한 입가를 들어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못생긴 모습을 한 마디 했다. < P > 안녕히 계세요. < P > 무대 위의 당신의 광채는 여전하고, < P > 무대 아래의 나는 아직 앉아 있습니다. < P > 청차 한 잔, < P > 당신이 청의를 한 벌 치고, 흰 부채를 들고, 선비 모양을 잡고, 연기를 잘 합니다. < P > 가 노래를 잘 부르고 있습니다. 박수를 치며 박수를 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 P > 종영, < P > 나는 조용히 떠났다. 방해하지 않는다. < P > < P > 번역: 왕양루낙이 한 세대의 시사 스타일과 장르를 개척했고, 천박한 논평가들은 이를 끊임없이 비웃었다. < P >-'극은 육절구, 둘째' 당대의: 두보
2, 연기장, 한수월감, 야박진회근주점. 상녀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여전히 후정화를 부른다. < P > 번역문: 호미한강 위에는 안개가 자욱하고, 호월의 청휘는 하얀 모래 위에 뿌려져 있다. 밤이 되자 나는 작은 배를 진회강변에 정박하여 술집 가까이에 두었다. 금릉가녀는 망국의 원한이 무엇인지 모르는 듯 여전히 맞은편에서 음탕한 노래' 옥수 후정화' 를 읊고 있다.
-당대의 두목에서 온' 팔진화이'
3, 이 날 6 군이 함께 주재하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