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법관
법관
우리 어머니 강 장강의 발원지인 금사강에는 해발 5 천 미터 산허리에 오래된 절이 하나 있다.
구달라사,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천판연꽃이 나오는데, 절은 이 연꽃 심장의 주꽃잎에 위치해 있다. 빈 줄에 따르면, 성자는 선정에서 이 연꽃의 꽃잎마다 84,000 개의 빛을 방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반인도 이곳에서 일정한 거리를 두고 원만한 빛을 볼 수 있다. 구름도 없고 맑은 하늘도 없는 무지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국에는' 비바람을 겪지 않고 무지개를 보지 않는다' 는 말이 있지만, 이 만판련의 땅에서는 비바람을 겪지 않고 무지개를 자주 볼 수 있다. 오래된 달라궁 주변의 연꽃 꽃잎은 모두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산봉우리를 형성하고 있으며, 각 산봉우리마다 고유한 이름이 있다. 우리가 북방의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첫 번째 연꽃 꽃잎은' 황금산' 으로, 매일 저녁 금빛 무지개 빛을 내뿜는 것으로 명명되었다. 동쪽은 달빛산이다. 부처와 공성의 가호를 받아 은은한 푸른 빛을 발산하고, 그것을 볼 운명이었던 사람들은 모두 행복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마니보산' 은 아미타불의 마음을 깨달은 연사가 마니보의 비밀과 그 경서를 숨기고 산비탈에 800 권을 남겼다.
미터 길이,
15
쌀깊이의 거대한 발자국. 이 산이 가장 특별하다. 그것은 종종 하루 안에 많은 종류의 빛을 발하는데, 주위에는 구름이 많아 육안으로 볼 수 있다. 거대한 연꽃꽃잎의 꼭대기에서 연꽃의 중심까지 적어도 2000 미터의 낙차가 있으며, 독수리는 종종 꽃잎 속의 협곡 사이를 순항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이곳의 사람들이 종종 한 송이의 색운으로 변해 산들을 둘러싸고 있다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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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아침, 우리는 각양각색의 구름이 산허리를 휘감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때때로, 우리가 절에 서서 내려다보면, 그들이 우리 발 밑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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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의 노수행자들은 늘 천인이 공양하고, 누가 아름다운 하닷을 공양하고, 하늘의 이슬을 공양하고 있다고 말한다. 절의 뒷면은 거대한 꽃잎으로 이루어져 있다.
약사불산' 은 이 산에 신기한 동굴이 많아서 다른 수행자들도 가끔 이곳에서 수행을 멈춘다. 절 주변의 티베트인들은 불치병에 걸리기도 하고, 이 동굴에 자주 가서 복을 빌기도 하는데, 모두 약사 부처로부터 약을 받아 신기하게 회복되었다. 무투산에 의해 형성된 꽃잎이 그 위에 붙어 있다. 이 산은 특별해서 새벽에 흰색과 녹색의 빛을 발한다.
법왕은 제자들에게 이것이 도모가 중생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는 증정이라고 말했다. 몇 년 전, 절은 물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이 몇 킬로미터 떨어진 수원을 절로 끌어들였다. 그러나 운하 굴착난으로 물 섭취 방향을 일시적으로 변경하기로 했지만 물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어느 날 타라는 법왕 앞에 와서 인자하게 타라 산의 뒷면을 가리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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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왕은 제자들에게 도모의 인도를 따르라고 했는데 역시 도모산 뒷면에서 물을 찾았다. 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연사천성 건설에 없어서는 안 될 보장을 제공하면서 절이 식수난을 해결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두목산의 안쪽 원주에는
마두금강산', 마두금강산 맞은편은' 금강해목산' 이다. 등등. 이곳의 성산은 산일 뿐만 아니라 연꽃의 꽃잎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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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의 꽃잎, 우뚝 솟은 산봉우리입니다. 모든 거대한 연꽃 꽃잎에는 신기한 이야기와 매혹적인 전설이 있다. 기원전 6 세기에 대불석가모니가 인도에서 태어나 불교를 널리 퍼뜨렸을 때, 그는 그의 제자 무옥련을 데리고 설역 고원으로 왔다. 이때 히말라야 산에 용이 있었다. 부처를 방해하고 싶다면, 당신의 눈은 거대한 금날개새가 될 것입니다. 그것을 제압하고 세 눈에 왔다. 위대한 석가모니버는 이곳의 바위에 왼발의 발자국을 남기고 무옥련에게 왜 여기에 발자국을 남겼는지 알려주었다. 발자국 위, 매일 6 시, 수많은 사람들이 꽃을 바칩니다. 그들은 부처의 발자국 주위를 걷고 있다. 그들은 부처님의 공덕을 찬양하며 이곳의 비범한 승리에 감탄하고 있다. 허공에서 떨어지는 꽃은 종종 눈송이처럼 땅에 닿으면 흙에 녹는다.
긴 당나라에서 당시 티베트에는 위대한 여성 수행자가 있었고, 중생을 해방으로 인도하는 멘토이기도 했다.
사람들이 친절하게' 불모' 라고 부르는 예비 초가는 많은 수행자들을 이끌고 불법을 수행한다. 이때 연꽃 스님은 그녀에게 "제크라는 독특한 수행지로 갈 운명이었던 중생을 이끌고 제크마머리의 금강산에서 가장 독특하고 원만한 법을 실천해야 한다" 고 말했다. 너의 제자 중 많은 사람들이 무지개체의 성과를 거둘 것이다. 캄포 대륙 전체의 수행대가 원만하고 독특한 곳이며, 제불들이 공동으로 가집하는 곳이다. 가라, 거기에서 수천 송이의 연꽃으로 형성된 계곡과 맑은 하늘의 무지개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극락세계로 통하는 더 독특한 통로인 우선 건강동도 있습니다. 너는 너의 제자를 인도하여 수행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거기에 마음을 두고, 그 비범한 곳을 영구히 가둬야 한다.
네가 도착하면 나는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곳을 떠날 때, 수리법의 신성한 흔적을 남기고, 미래의 중생들에게 진정한 신앙을 심어 주고, 나중에 법을 고치는 사람들이 이곳이 성지라는 것을 진정으로 알게 해야 합니다. 이것은 석가모니버와 나의 린왓슨이 가본 곳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앞으로 철새가 하늘을 날고, 철마가 초원을 질주할 때, 네가 여기서 수행한 인연 때문에, 그것은 제불가의 공덕, 아미타불의 화신, 백마왕가를 연결시켜 다시 이 세상에 오게 될 것이다. 여기서 태어나 불법을 발양하고, 그 당시의 많은 중생들을 이끌고 극락세계에 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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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로영일일 때, 그는 진정으로 나의 허공 속의 정토를 중생에게 보여 줄 것이며, 이익은 무한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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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날 철새가 하늘로 날아올랐고, 어느 날 나는 철마가 초원을 달리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캄보주에는 어둠이 있다. 중생은 서로 증오하고, 서로 약탈하며, 세상의 각종 명색에 열광한다. 모든 중생은 서로의 약탈에서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을 꿈꾸지만, 모든 사람은 고통을 느끼고 모든 중생은 고통 속에 살고 있다. 햇빛이 여전히 온 대지를 비추고 있지만, 초토화는 각종 기근을 드러낸다. 전쟁, 질병, 처자식 분리의 고통은 당시의 모든 중생을 맴돌고, 희망이 없다. 어둠 속에서 빛을 볼 수 없는 것처럼, 온 세상이 가슴을 찢는 고통으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이를 잃은 어머니는 고통스럽게 천국을 바라보며 절망적으로 울부짖었다.
"세상에, 내 아이를 구해줘." 아기는 방금 죽은 어머니의 품에서 기어다니며 배고픔과 무지로 울었다. 친절한 사람들은 모두 아이를 안고 울고 있다. 그들은 그들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을 부르고, 부모의 도착을 부르고 있다. 중생의 고난은 다시 한 번 진실법계에 사는 가색 백마왕 가가의 가가가가왕이 중생을 구원한다는 맹세를 불러일으켰다. 이때 십불자비중생, 단색 백마 왕가가 함께 나타났다. 그는 이 깊은 대륙을 보고 있다. 그는 이런 운명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이 세상에서 태어났다. 그곳은 모든 정이 많은 중생의 큰 이익의 기원이다 ... 전 세계의 모든 중생이 법왕의 눈 밑에 있다. 이때 그는 이 천련꽃잎 땅의 작은 마을에 달라신동의 후손, 소랑완자, 탁말람이 살고 있는 것을 보았다. 1970 년대, 세계는 붉은 세계였지만 중국은 아직 혁명 중이었지만, 탁말람은 심상치 않은 동정심과 자선정신을 보였다. 비록 그들이 생산대에서 얻을 수 있는 음식의 양은 극히 제한되어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다른 굶주림과 가난한 마을 사람들을 돕고 싶어 한다. "아, 바로 그녀야, 바로 그녀야. 그녀는 머나먼 과거에 나의 어머니가 되겠다고 소원을 빌었다. "이렇게 법왕은 칠채빛으로 변해 부처님의' 선' 에 대한 찬사와 함께 이 오래된 마을인 탁말람의 머리 위에 빛이 그녀의 몸에 녹아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세계의 천년, 정밀 검사 워커에게는 한순간이다. 수백 년 전, 채왕노브는 미래의 이 시기를 보았다. 중생의 운명과 중생을 구하려는 의지가 결합되어 암흑시대에 와서 중생을 구했다. 채왕노부네반이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연꽃 대가들을 꺼내서 이 가르침을 남겼다.
"현재 왕의 노력을 주도하고 있으며, 사업은 자해로 변하고 있다. 도캉 동부의 돼지 해 또는 쥐의 해
"지아" 나 "조치" 라는 이름은 하얀 기미와 같다. 명성이 중심에서 사방으로 퍼지는 것은 전체 설역 교수법의 시조이다 ... "한 세대가 원만하게 금강을 이루고, 제 2 의 아종제바를 들고, 법왕이 오는 것을 보고," 일색은 내가 중생을 가르치는 것보다 오래 지속되고, 제 3 의 아종제바 공덕이 더 이긴다 "는 주석을 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가 왔을 때, 그가 중생을 축복하는 사업은 모든 사람이 비교할 수 없는 사업이었다. "이 눈밭 깊은 정글에서 많은 정비사들도 기대하고 있다. 명상에서 그들은 곧 다가올 스승을 보았고, 이때 그들은 중생을 위해 한숨을 쉬었다. 중생은 마침내 구원받았고, 그들은 마침내 희망을 갖게 되었다. 아종주바는 안도하게 웃었다.
이때, Gamabanza 는 그의 폐쇄된 오두막에서 즐거운 웃음소리를 냈다.
임민 형인포체는 웨이터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세상을 도울 거장이 돌아왔다' ... 겐구인포체와 강중앙닝마 라마는 기꺼이 이 연꽃 천 송이의 땅으로 가서 주신이 도착한 첫 증인이 되었다.
이때, 아름다운 선량함으로 유명한 마을인 탁말람이 임신했다. 그녀는 자신의 몸이 가벼워 마치 3000 년 전 세계를 담고있는 것처럼, 유례없는 기쁨, 평온, 평온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녀는 마을의 다른 마을 사람들을 주고 돕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이때 그녀 주위에는 항상 은은한 오색 고리가 있었고, 이름 모를 아름다운 새들이 집 밖으로 나와 노래를 불렀고, 때로는 금빛 붕새가 마을 상공을 맴돌았다. 마을 사람들의 밭이 유례없는 풍작을 맞아 산 위의 샘물이 달콤해졌다. 꿈속에서 그녀는 종종 이름 모를 부처님이 그녀의 몸을 보우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동시에, 그녀는 자신의 몸에 들어온 것 같다. 그녀는 자신의 몸이 거대하고 끝없는 궁전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궁궐에는 더할 나위 없이 장엄한 여래와 사자의 왕좌 아래 가르침을 경청하는 무량보살이 살고 있다. 그녀는 그의 얼굴을 볼 수 없었지만, 그녀는 여래의 빛이 그녀의 심폐를 관통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동방의 첫 서광이 오두막 옥상에 비춰졌을 때, 나는 법왕을 임신한 어머니와 10 월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프랑스 종말의 모든 중생의 은인이여, 그가 왔다. 한동안 반짝이는 오두막은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현지인들은 허공 속의 구름이 여러 가지 인간형과 각종 꽃과 제물로 변해 오두막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았다. 햇빛 아래 눈송이가 허공에 떨어져 법륜과 꽃의 모양을 드러냈다. 달팽이의 소리가 허공에 오랫동안 메아리치며 북소리를 동반했다. 스승님, 이것은 중생의 주재자이며, 그는 모든 고난의 중생의 희망이며, 그는 어둠 속의 등대입니다. 십불은 미소를 지으며 이 곳과 이 오래된 마을을 바라보았다. 신입생의 법왕은 온몸이 반짝 빛나지만, 사람들이 놀라고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법왕은 자연스럽게 입을 열었다. "얘들아, 여기는 극락의 천성의 땅이니, 너희들은 나와 함께 걸어라. 부터
동북은 자금강 (금사강) 을 사이에 두고 있는데, 장태라는 곳이 있는데, 나는 그곳에서 수련을 한다. 거기까지 데려다 주세요.
"("프랑스 왕전 "참조)
옛 마을의 복숭아꽃이 열 세 번 피었다.
그 신기한 아이는 정말 수도원을 떠나 환생의 존자로 인정받았다. 13 년 후, 마을의 노인들은 여전히 법왕 탄생의 기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어느 날 허공에서 끝없는 달팽이 소리가 들려왔다. 왜, 모두가 소란을 피울 곳을 찾고 싶었지만, 무심코 보라색 같은 강에 무지개가 가로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누군가가 말했다. "아이고, 저거 인자가 인인을 보고 현자가 지혜를 보는 거 아니야?" 그건 소백법왕이 돌아왔잖아! "네, 그 아름다운 무지개 아래 모든 사람이 멀리서 법왕이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마을 옆의 호두 나무 밑에 있어서 많은 마을 사람들이 그의 말을 듣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런 아이들은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가서 들어라. "네, 어떤 사람들은 오만함을 가지고 법왕에게 왔지만, 매우 듣기 좋은 법음과 비범한 가르침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법왕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며 이렇게 생각했다. "이것은 어린아이가 아니다. 그는 부처님의 화신의 환생이어야 한다. 주변에 모인 사람이 많을수록 마을 사람들이 많아지고, 법왕은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에게 선행과 결과, 그리고 어떻게 진정한 보살이 되었는지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을 사람들은 눈물을 머금고 법왕의 가르침을 듣고, 법왕은 그들을 석가모니버가 살아 있을 때 데리고 돌아갔다 ...
잠시 머물다가 법왕은 태어난 마을에서 한 걸음 더 먼 곳으로 걸어갔다. 그는 내가 더 많은 운명의 중생을 구하러 갈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이후로, 세계 여러 지역의 사람들은 또한 맨발의 아이, 젊은 카백마 왕 가법왕을 보았는데, 그는 부처가 중생을 교육하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
산남지역의 야루장부강변에 바람이 불자 온 하늘에 황사가 얼굴을 덮쳤다. 여러 해 동안 수행해 온 것처럼 보이는 어른들이 한 십대 아이 앞에 무릎을 꿇고 눈물을 머금고 구걸하며 말했다.
"제발, 아색백마 왕가, 젊은 프랑스 왕, 우리의 무지에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비록 우리가 여러 해 동안 연습했지만, 어떻게 하면 가장 빨리 벗어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 라사에 와서 우리를 일깨워 주세요. 몇 년 전 산엽청포, 산엽사, 찻잎댐에서 당신의 가르침을 들은 많은 수행자들이 당신의 가르침에 따라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이전에는 자신감이 없었지만, 그들은 정말 자신감과 괴괴괴함이 되었다. 당신이 교리를 전수하는 곳에서는, 일부는 당신이 도착했을 때 남긴 신성한 흔적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도 우리에게 진정한 성취의 비밀 (대원만법의 심오한 비밀) 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젊은 프랑스 왕을 위해 기내 반입 수하물을 들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중생을 교육하러 온 이 법왕이 자비와 지혜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85 년, 13 세의 가색 백마왕가, 프랑스의 백로인포체 왕으로 불리며, 그의 출생지 삼암으로 돌아와 그곳에 사찰을 다시 지었다.
1987 년, 법왕은 열다섯 살이었습니다. 그는 현장에 있던 모든 중생에게 대원만법의 깊은 기예를 전수해 오랫만에 불법을 회복하였다.
199 1 년, 19 세의 법왕은 산엽청포에서 다시 홍법을 받았고, 이후 산엽사, 차림경사, 민주림림사
1993 년, 법왕은 다시 세 눈 지역으로 돌아와 현재의 열크경사 (구달라사) 를 짓고 제 1 강당을 짓기 시작했다. 완공 후, 법왕은 이곳의 모든 승려와 풍속에 원만한 심오한 수행을 전수했다. 그 해 법을 고치고, 하늘에는 꽃과 법륜이 내리고 있었다.
1997 년 프랑스 왕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절 중 하나인 샤라콘사를 보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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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지/매우
20 10 년, 법왕은 크기 건설을 재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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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 하나 ...
돌고, 돌고, 마치 거대한 바퀴가 돌아가는 것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거대한 법이 그 곳으로 돌렸을 때, 그곳의 중생들은 구원을 받고 불법은 회복되었고, 그곳의 절은 다시 지혜의 빛을 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직도 그 작은 마을에서 천판연꽃의 마음속에는 라마 백마자성, 라마도주, 그리고 공산진이라는 애니진이 있다.
나는 늘 마을 어귀에 서서 서쪽을 바라본다. 그들은 누구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아미타불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네, 그들은 매일 그들의 멘토를 기대하고 있다.
아미타불의 화신, 백마왕 덧셈의 도래. 성산 한쪽에는 조용한 동굴에서 토덴 곡지닌마 라오라마가 허공을 응시하며 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가 중얼거리는 소리만 들어라. "네가 도처에서 불법을 선포하다니, 정말 좋다. 완벽한 자비로 너도 돌아와서 이곳의 중생을 도와야 한다 ... "1 년이 지나고 2 년이 지났는데 ... 복숭아꽃이 만발한 계절이다. 사람들은 매일 귀국한 사람들이 법왕이 중생을 개조하는 위대한 사적을 선포하고 있지만, 젊은 법왕이 다시 돌아오기를 기다릴 수는 없다. 또 다른 날, 애니는 마을의 복숭아꽃이 몇 번이나 피었는지, 몇 번이나 떨어졌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달빛이 다시 외로운 복숭아나무에 비춰졌을 때, 그녀는 추위를 느끼고 다시 실망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녀는 향기로운 냄새를 맡았습니다. 이것은 무슨 맛입니까? 누가 이 아주 아름다운 향기에 불을 붙였습니까? 이 냄새는 어디서 났나요? 그녀는 온몸의 모공이 모두 풀린 것을 느꼈고, 마음속으로는 전에 없던 기쁨을 느꼈다. 프랑스 왕이 돌아올까요? 이 생각이 그녀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그녀는 집 앞에 앉아 밖을 내다보며 기다리다가 어느새 잠이 들었다. 이때 그녀는 마치 무량한 여래가 그녀에게 다가오는 것을 본 것 같았다. 그녀는 부처님 앞에 무릎을 꿇고 말했다: "당신은 어느 부처입니까? 카백마 왕의 젊은 자법왕이 언제 돌아오는지 친절하게 말해 주세요? " 그녀는 부처가 그녀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은 것 같다. "좋은 여자, 젊은 법왕, 그는 아리 지역에서 그곳의 중생을 개조하고 있으며, 중생을 개조하는 사업은 태양의 광망보다 더 넓을 것이다." 너는 그의 운명적인 제자이니, 너는 비할 데 없이 자신있게 그가 돌아오기를 기도해야 한다. 그가 돌아올 때, 계곡에 매일 일곱 개의 무지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마을 사람들은 연꽃 대사궁에서 솟아오르는 샘물을 다시 마실 것이다. 독실한 애니는 부처님이 그녀의 머리 위에서 손을 문지르는 것을 느끼는 듯 기뻤지만, 이때 가족들은 꿈에서 놀라 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깨어나서' 어떻게 법왕을 다시 데려올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다음날 아침 아침, 마을 사람들은 아니곤 산진진이 라사 방향으로 세 걸음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 누군가 그녀에게 물었다: "어디에서 예배 할 거니?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애니가 말했다. "나는 가백 백마 왕의 덧셈의 발밑에 엎드려야 한다. 나는 그를 돌아오게 할 것이다. "...... 3 년 후, 그녀는 마침내 상급자의 첫걸음에 굴복했다.
서기
1997 년, 법왕은 자신의 고향인 삼안 지역의 열크로 돌아갔다. 세 걸음씩 숭배하고 성심성의껏 기도하는 인연 때문에 법왕은 이 만송이의 연꽃이 그를 안아주는 곳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이때 백마 왕가는 더 이상 외롭지 않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프랑스 국왕의 방법을 따랐다. 그들이 이곳에 왔을 때, 많은 제자들이 법왕의 발자취를 따라 스승이 탄생한 곳으로 왔다.
프랑스 왕은 100 여명의 수행원을 데리고 원래의 작은 고전당 옆에 큰 고전당을 지었다.
\ "왕, 이틀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우리는 방금 산기슭에서 작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를 보았다. 우리는 복숭아를 좀 땄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 젊은 법왕은 이 제자들을 바라보며 웃으며 말했다. "배고프지, 아프니?" " -응? 하지만 이런 고통은 우리 몸만 느낄 수 있어 해결하기 쉽다. 하지만 어떻게 영원히 모든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우리는 그것을 알고 싶어, 우리는 고통의 근본 원인을 알고 싶어,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알고 싶어 ...
여기서 프랑스 국왕은 심상치 않은 극락회의를 열었다. 이 기간 동안 수많은 중생들이 법회의 업력에 의해 해방되었다. 대경당에서 법왕은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승니에게 9 대승 불교의 심오한 교리를 폭로했다. 이 성지에서 더 잘 수행하기 위해 법왕은 이 천련꽃잎 땅에 신성하고 은밀한 땅을 많이 열었다 (법왕전 참조). 법왕은 또한 각종 편의 수단으로 주변 촌민과 민중을 제압하여 민풍을 새로운 것으로 만들었다. 지역 전체의 인민 축복이 커짐에 따라, 이 거대한 천판연꽃은 끊임없이 각종 불가사의하고 비범한 조짐을 보이고 있다.
200 1 년, 법왕은 캄브리주 홍광에 남폐관실과 여폐관실을 지었다. 지금까지 300 여 명이 이곳에서 성공적으로 도산하여 비범한 업적을 이루었다.
20 10
년
셋;삼;3
5 월, 제자들이 여기에 앉는 것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법왕은 사내 승려들을 이끌고' 대원만선수폐관 센터' 를 짓기 시작했다. 이는 법왕이 세계 각지에서 건설하겠다고 맹세한 15 개 선수센터 중 첫 번째다. 이 때문에 전 세계의 많은 자신감 있는 가정 보행자들이 이곳에 와서 원만한 선수에 참가하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2006
2000 년에는 절 동부에 법왕이 도모경당을 지었다. 도모는 관세음보살의 자애로운 화신이다. 그것의 건설은 모든 중생을 운명에서 벗어나게 할 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서 끊임없이 발생하는 재난을 경감할 뿐만 아니라, 재난으로 사망한 모든 중생을 다양한 정도로 도왔다.
도모경당이 완공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느 날 연땅콩 대사가 법왕의 꿈에 왔다. 그는 프랑스 왕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현재 캄부 대륙과 전 세계에 각종 재난이 나타나고 있다. 중생의 탐욕과 거꾸로로 인해 중생은 더 어두운 시대로 들어갈 것이다. 불교는 아직 이 세상에 존재하지만 중생복보의 쇠퇴는 그들을 바른 길에서 멀어지게 했다. 이 어두운 시대에 보현교법의 출현은 중생에게 유익할 것이며, 석가모니버가 말법에서 중생에게 남겨준 최고의 법이다. 이 세상의 시작과 진정한 승진에 기초하여, 당신은 중생의 해방을 위해 이 천만 조각의 연판지에 연꽃 대사의 성공의 전당을 건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고원에서 흐르는 물, 천판연꽃을 통해 형성된 계곡을 통해 바다로 흘러 들어가 연사궁의 직접적인 지탱을 받아 수많은 중생을 해방시킬 것이다. 만약 중생이 있다면, 우연히 궁전의 기초에 먼지를 넣어도, 이 중생은 무한한 쾌락 세계에서 탄생할 것이다. 성불까지 ... "깨어난 후, 법왕은 꿈속의 련사의 말을 회상했다." 아, 그래, 나는 중생을 해방시키기 위해 이 련사궁을 지어야 한다 ... "
[사진 업로드 중. 。 。 (2)]
서기
20 10 년
셋;삼;3
6 월에 연꽃대사궁 (연화대사의 천성) 이 착공하여 제불법왕이 모든 중생을 구하려는 광범위한 소망을 반영하였다. 이때 한 제자가 법왕에게 물었다. "인포체, 이전에는 이렇게 정토한 적이 없다. 어떻게 지을 수 있고, 언제 지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법왕은 제자를 바라보며 천천히 말했다. "1000 여 년 전, 연꽃땅콩은 모든 불교도들이 공동으로 실현한 것으로, 일찌감치 참 부주의 이 정토 건설 공신으로 여겨졌다. 너는 네가 이 정토를 짓고 있다고 생각하니? 사실, 건설일로부터 매 순간마다 십불보살이 이곳에 와서 제단성의 구석구석, 먼지 한 알씩을 가집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모든 사람을 축복하고, 도시 건설에 참여하는 모든 중생을 축복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 진실한 땅은 전례가 없는 것이다. 건축자 자체는 큰 복보가 있어야 한다. 건설에 참여하는 사람은 더 큰 복보를 쌓고 있고, 제불의 직접적인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토에 가기를 희망하는 모든 중생, 건설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일부 행인들은 정토에 녹아들어 생명으로 나아가는 자유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지개체를 이루고 싶어하는 일부 워커들은 건설에 참여하면서 모든 성공과 성취의 운명을 얻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모든 사람이 이런 복보를 가지고 여기에 온 것도 아니고, 모든 중생이 복보가 참여하는 것도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건설의 모든 공덕을 모든 중생에게 보답하여 그들이 성취할 수 있는 운명을 얻게 할 것이다. 언제 완성될지, 가장 중요한 것은 중생의 유지가 충분한지 보는 것이다. 그러나 어쨌든, 우리는 중생의 해방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의 유일한 일이기 때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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