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수천 년 동안 국학의 지혜를 음미하고, 당대 변화의 대사들을 읽다.
수천 년 동안 국학의 지혜를 음미하고, 당대 변화의 대사들을 읽다.
약 8000 년 전 복희는' 하도' 의 계시에 따라 가십으로 발전하여 이경 고서의 핵심 내용을 형성하였다. 변변자는 책을 통해 우주 만물을 관찰과 연구의 대상으로' 음' 과' 양' 의 두 가지 기본 요소로 음양 변화의 시스템을 묘사한다. 이경은 중국 전통문화 세계관과 가치관의 원천이다.
이도 문화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 나는 브랜드 창업자 임귀화 선생의 멘토 왕옥천 씨를 만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그는 "천도가 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젊은이들은 천도의 무궁무진한 순환을 알아야 하고, 군자는 천도를 본보기로 삼아 자립하고, 분투를 배우고, 사회에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현대인들은 실학 실용을 통해 <역경> 공부를 하고, 음양 음양 등 자연법칙을 이해함으로써 자강불식, 후덕재물, 거안사위 등 중화전통 미덕을 형성한다. " 옷차림이 깔끔하고, 언사가 힘차고, 차분하고, 차분하고, 책상 위에 각종 기술 서적들이 가득 쌓여 있어서, 나는 때때로 미소를 짓는다. 이것은' 대사' 가 남긴 첫인상이다. 마치 선녀가 내려온 것처럼, 말투는 이경 문화에 대한 깊은 분석과 겸손으로 가득 차 있다.
멀리 찾고, 명나라 도?
왕옥천 교수는 어려서부터 음양오행, 천인합을 좋아했다. 정치 이론의 학습을 마친 후, 그는 정무에 바빴지만, 그는 여전히 쉬운 일에 힘쓰고 있다. 그는 전국 각지의 명사를 방문해 많은 가정의 장점을 배웠다. 그런 다음 그는 1996 에서 한 세대의 비법사 리를 만나 문 밑에서 14 년을 수련했다. 왕 교수는' 대사비전' 의 정수를 흡수하는 기초 위에서 12 년간의 실천 총결산을 거쳐 독특한 이학 이론 체계를 세웠다.
중국의 전통지혜를 발양하려는 염원을 품고, 4 대 제자 중 한 명인 임귀화 선생의 재삼 초청 아래 심사숙고한 끝에 왕옥천 씨는 결국 이도문화에 가입하기로 결정하고, 고급 이경과정의 기술감독과 강사로 일하며 이도문화와 국학의 전파를 지지하기로 했다. 여러 해 동안 왕옥천 선생은 오랫동안 중국 이학 분야에서 활약해 왔으며, 중국에서 명성을 얻은 전문 영예를 얻었다. 그는 줄곧 과학 정통의 이학 기예를 보급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이념과 실천을 결합하여 전국에 발자취가 널리 퍼져 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피하도록 돕는 동시에 제자 전파 수료도 받고 이학 분야의 많은 전문가를 양성했다.
멀리 수리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나는 갑자기 위아래로 갈 것이다! <역경> 문화 전승의 길에서 왕옥천 선생은 진정으로' 구삭을 하고, 공명정대하다' 를 해냈다. 그는 줄곧 이학이 전파되는 길에서 빛을 발하고 열을 내고 있다. 이경 지식을 보급하기 위해, 그는 개인이 수십 년 동안 풍수, 팔자명리, 육구, 위자두수, 투자재테크, 인생사업 계획 등에 대한 연구 성과를' 팔자비법' 과' 팔자옥화경' 두 권의 책으로 편성해 문헌 자료로, 많은 이경문화학습자가 사람들에게 기술의 계산 방법을 정확하게 알릴 수 있도록 했다 이학 학자의 강한 피드백에 근거하여 왕옥천 씨는 더 많은 이학 애호가들에게 유익을 주기 위해 다른 두 권의 이학 전문 저서를 계속 쓰기로 했다. 왕선생 개인의 이학에 대한 집착과 집중도 문화의 사조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중국 문화의 정신적 핵심을 과학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수천 년을 담은 전통적 지혜를 발양할 수 있다.
대사는 칭호가 아니라 한 사람과 한 가지 일에 양심의 추구와 정력의 집중을 부여하는 사명이다. 성실, 진실만이 신앙을 세울 수 있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왕선생 개인의 문화적 사명과 역학을 발양하는 원대한 포부는 많은 이학 애호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런 강력한 정에너지장이 있기 때문에 이도문화는 절대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있고, 역학을 전파하는 가치 도체를 만들고, 배우기 쉬운 과학인지관을 발양하고, 남을 돕고, 다른 사람을 성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