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예술 공부에 관한 명언
예술 공부에 관한 명언
2. 1 인치 길이 1 인치가 강하여 억지로 사람에게 침입했다.
밟으면 쇠못처럼, 진보는 바람과 같다.
4. 화살은 보통 날아가면 너무 느려서 손가락을 데울 수 있어요.
5. 칼은 호랑이처럼, 칼은 비봉처럼, 총은 용처럼.
6. 주먹은 살 수 없고, 노예는 높지 않다.
7. 말이 무겁지 않아, 만인은 차마 감당할 수 없고, 오복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예술은 너무 높아서 대중을 설득하기 어렵다.
8. 한눈에 보면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9. 노는 것이 폭을 내는 것보다 낫다.
10. 선생님은 스승을 배사한 지 3 년, 제자는 스승을 배사한 지 3 년이 되었다.
1 1. 겨울과 여름 운동.
12. 예술은 얕지 않고 누설되지 않는다.
13. 일거수일투족, 일거수일투족.
14. 바람과 비를 견디지 못하면 영웅이 아니다.
15. 복싱 연습을 하려면 먼저 말뚝 박기 연습을 하고, 큰 받침대는 힘을 더해야 한다.
16. 단도직입적으로 보고, 쌍칼로 보고, 큰 칼로 윗손을 본다.
17. 병세가 심해져서 때려도 늦었다.
18. 겨울 연습 삼구, 여름 연습 삼볼트.
19. 눈빛이 맑고 발걸음이 또렷하여 고양이처럼 출발한다.
20. 만약 네가 주먹을 연습하지 않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2 1 .. 겨울 운동, 여름 운동.
22. 군인은 서로를 존중합니다.
23. 힘줄을 1 인치 길이라고 부르는데, 고기를 1 분 두께라고 부르는 것이 낫다.
24.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가늘게 하고 학업 수준이 높지 않다.
25. 10 개 중 9 개를 날려 버리고 하나를 남깁니다.
26. 불가능을 법으로, 무한을 경계로 하는 것이 무공의 최고 경지이다.
27. 팔극 플러스 분할 매달려, 귀신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28. 3 식을 적게 연습하여 말뚝을 둥글게 한다.
29. 주먹을 내지 않으면 억지로 때릴 수 없다.
30. 운영의 마법은 한 마음 속에 있다.
3 1. 7 점, 3 점.
32. 무중은 산보다 중하고 명리는 적다.
33. 허리를 숙여 가르치지 않는다.
34. 선생님의 몸은 금처럼 비싸다.
35. 때리지 않으면 일을 하지 않는다.
36. 오심은 반드시 서로 인쇄한 것이 틀림없다. 경락은 상대적이어야 한다.
의미는 힘에서 비롯됩니다.
38. 신에게 만족만을 빌며 시체처럼 보이기를 바라지 않는다.
39. 소나무가 공중에 떠 있어 숨을 들이쉬고 있다.
40. 나는 허리를 두려워하고, 나는 뾰족함을 두려워하고, 뚱뚱한 사람은 삼회전을 두려워한다.
4 1 .. 쿵푸, 쿵푸도.
42. 걷고, 앉아, 누워, 영원히 이것을 떠나지 마라.
눈썹은 꿈틀거리고 팔은 힘이 넘친다.
44. 대추는 잘 연습했고, 사람을 때리는 것이 우세했다.
45. 똑똑한 머리는 입을 다물어요.
평소 무술을 연습하면 위급한 때에 자신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47. 산과 통증은 무감각을 감소시킨다.
48. 아침에는 음을 연습하고 밤에는 서쪽을 연습합니다.
49. 안팎에서 너의 근육과 뼈를 모두 고친다.
50. 선생님은 손을 내밀자마자 있는지 아신다.
5 1 .. 불이 세서 젖은 나무가 없으면 일이 어렵지 않다.
52. 손발이 같고 주먹이 나눌 수 있다. 소림 무당은 결국 주먹으로 끝나고, 가문은 영원히 가문이 될 것이다.
53. 한 걸음 한 걸음 더 보고 손을 뻗어 보세요.
54. 두 팔은 부채와 같고 법은 손에서 나온다.
55. 서클 모집, 서클 외부 회전.
56. 총은 돌 아치를 붙이지 않고 다트는 구리 도시를 외치지 않는다.
57. 무술을 익히는 사람은 뜻이 반드시 있어야 하고, 뜻이 없으면 안 된다.
58. 선생님은 선생님을 만나서 반응이 빠르고 반응이 빠르다.
59. 세상이 어디로 가는지 조심해라, 함부로 움직일 수 없다.
60. 차근차근, 앞으로 공격하고, 교묘한 발차기가 우세하다.
6 1 ..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정을 가족으로 삼다.
62. 같은 강호객인데 어떻게 데이트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63. 마음이 올바르고 주먹이 바르면 마음이 사악하다.
64. 글은 마음을 근본으로 하고, 무이는 덕을 근본으로 한다.
65. 손을 들어라, 무자비하다.
66. 수법도 없고 기교도 있다.
67. 경락을 몰라서 손을 들면 틀렸다.
68. 느슨한 사람은 피하고 타이트한 사람은 선택한다.
69. 장권은 쇼트이고, 쇼트는 장권이다.
70. 한 손으로 몸을 돌리고, 두 손을 꼬집고, 한 손목을 한 팔꿈치로 들어 올리고, 두 어깨를 들어 올립니다.
7 1. 꽉 조이면 무너지고, 느리면 효과가 있다.
72.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으니 사람 앞에서 자랑하지 마라.
73. 쇠몽둥이가 자수바늘을 갈아서 일이 자연스럽게 왔다.
74. 선계가 덮기 전, 자금관 뒤.
75. 주먹선은 다음과 같다: 사랑은 유일하다, 수호주는 공격하지 않고, 살인을 끊는다.
76. 수덕은 처음으로 무술을 연마한 것으로 덕행과 기예가 모두 비교적 높다.
77. 한 치의 힘도 없이 한 자를 뛸 수 없다.
78. 만약 너의 손이 고르지 않다면, 너는 반드시 예술을 훔쳐야 한다 .....
79. 손가락의 중심선을 지적하고, 바퀴를 치고, 끊지 마세요.
80. 기술이 편리하고 발법이 가볍고 착실합니다.
8 1 .. 주먹이 좋으니 제 3 센터에서 찾아보세요.
82. 천천히 선반을 당기고, 빨리 구멍을 뚫고, 빨리 구멍을 뚫어라.
83. 단계는 선반이고 손은 세력이다.
84. 통제력에는 세 가지 방법, 1 도, 2 점, 3 기어가 있습니다.
85. 힘줄 3 점은 고기 1 인치를 연습하는 것보다 못하다.
86. 근시는 바쁠 필요가 없다.
87. 세 주먹은 한 팔꿈치만큼 좋지 않고, 세 팔꿈치는 한 손가락보다 못하다.
88. 신기한 예술을 연습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89. 밖에 사람이 있어요. 뒤에 하늘이 있어요.
90. 글은 8 법을 말하고, 무강은 8 세를 말한다.
9 1 .. 1 인치는 작고 깜찍해서 번개전에서 설레는 사람을 찾기가 어렵다.
92. 안쪽 오행은 움직여야 하고, 바깥쪽 오형은 따라야 한다.
93. 밖에서 이야기, 눈, 걸음걸이를 하고, 안에서 생각을 연습한다.
94.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95. 주먹은 덕립으로 하고, 덕은 없고 주먹은 없다.
96. 먼저 예의를 배우고 기예를 배우지 않고, 먼저 덕을 배우고 무예를 배우지 않는다.
97. 너의 발에 도착하는 것은 신비롭다.
98. 입문 먼저 모양을 만들어 연습할 때 잊지 않는다.
99. 육합이 통하지 않으면 반드시 얕은 학문이다.
100. 손 뒤는 무적이다.
쿵푸에 관한 명언
1, 주먹 연습을 하지 않으면 마구 때리는 것과 같다.
2, 1 인치 길이 1 인치 강한, 하드 침입 사람들.
3, 강철 못처럼 물러나고, 진보는 바람과 같다.
4. 포환이 화살처럼 날아오면 너무 느려서 손가락을 데울 수 있어요.
5, 호랑이 같은 칼, 날으는 피닉스 같은 칼, 드래곤 같은 총.
6, 주먹은 허리를 이길 수 없고, 노예가 높지 않다.
7, 글자는 무겁지 않고, 만인은 차마 감당할 수 없고, 오복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예술은 너무 높아서 대중을 납득하기 어렵다.
8. 손으로 말하면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9. 노는 것이 폭을 내는 것보다 낫다.
10, 선생님 배사 3 년, 제자 배사 3 년.
1 1, 겨울 운동, 여름 운동.
12, 예능이 가볍지 않고 교만하지 않다.
13, 한 번의 쿵푸 10 드롭, 한 번의 솜씨로 모든 실수를 저지른다.
14, 비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영웅이 아니다.
15, 복싱 연습, 먼저 말뚝 박기 연습, 대탑 받침대 힘 증가.
16, 단칼, 쌍칼, 큰 칼.
17, 병세가 심해져서 때릴 겨를이 없다.
18, 겨울 연습 삼구, 여름 연습 삼볼트.
19, 눈은 분명해야 하고, 발은 깨끗해야 하며, 진보는 고양이처럼 해야 한다.
20, 주먹은 노공이 될 때까지 연습하지 않는다.
2 1, 겨울 운동, 여름 운동.
22, 군인은 서로를 존중합니다.
(23), 고기가 두껍기 보다는 힘줄 길이 1 인치라고 부르는 것이 낫다.
24,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탐구해 학술 수준이 높지 않다.
25, 10 타 9 중, 나머지는 여전히 낙호다.
26. 불가능을 법으로, 무한을 경계로 하는 것이 무공의 최고 경지이다.
(27), 팔극 플러스 분할 매달려, 귀신은 두렵지 않다.
28. 3 식을 적게 연습하여 말뚝을 둥글게 한다.
29. 주먹은 열 수 없고, 힘도 열 수 없다.
30, 멋진 조작, 전심전력으로.
3 1, 7 점, 3 점.
32. 무덕은 산보다 무겁고 명리는 자신보다 가볍다.
(33), 고개 숙여 허리를 굽히고 가르치지 않는다.
34, 선생님의 몸은 금처럼 비싸고, 반 근이다.
35. 주먹을 쓰지 않으면 주먹을 쓰지 않는다.
(36), 오심은 반드시 인쇄되고, 경락은 상대적이어야 한다.
37. 나는 일부러 화를 냈다.
(38), 오직 하나님의 만족만을 구하고, 워커와 같은 것을 구하지 않는다.
39, 공중에 느슨한, 흡입 바로 위에.
(40), 허리를 크게 두려워하고, 뾰족함을 두려워하고, 뚱뚱한 사람은 삼회전을 두려워한다.
4 1, 쿵푸, 쿵푸도.
42. 걷고, 앉아, 누워, 영원히 이것을 떠나지 마라.
43, 눈썹은 움직이고 팔은 풍만하다.
(44), 대추 연습, 사람을 때리는 것이 우세하다.
45. 똑똑한 머리는 입을 다물어요.
(46), 평소 무술을 익히면 위기의 고비에서 자신을 방어할 수 있다.
(47), 산과 통증은 무감각을 감소시킨다.
48. 아침에 연습하고 저녁에 연습합니다.
49, 내부 연습 호흡, 외부 연습 근육.
50. 선생님은 손을 내밀자마자 있는지 아신다.
5 1, 불이 크고 젖은 나무가 없어 일을 하기가 어렵지 않다.
52. 손발이 같고 주먹이 나눌 수 있다. 소림 무당은 결국 주먹으로 끝나고, 가문은 영원히 가문이 될 것이다.
53. 먼저 한 걸음 보고 한 걸음 더 보자.
(54), 두 팔은 부채처럼 살고, 법은 손을 뻗는다.
55. 서클 모집, 서클 외부 회전.
(56), 총은 돌 아치를 붙이지 않고 다트는 구리 도시를 외치지 않는다.
57. 무술을 익히는 사람은 뜻이 반드시 있어야 하고, 뜻이 없으면 안 된다.
58. 선생님은 선생님을 뵙는데 빠르고 빠르다.
59. 세상이 어디로 가는지 조심해라, 함부로 움직이기 어렵다.
60, 보보 진영, 전진 공격, 숙련된 날으는 발차기가 우세하다.
6 1,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정을 하나로 삼다.
62, 역시 강호객인데 어떻게 데이트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63, 마음, 마음, 마음, 악.
(64), 글은 마음을 근본으로 하고, 무이는 덕을 근본으로 한다.
65. 가차없이 손을 들어라, 가차 없다.
66. 트릭과 기술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67. 경락을 모르면 손을 드는 것은 옳지 않다.
68. 느슨하면 도망갈 수 있고, 타이트하면 바꿀 수 있다.
69. 긴 주먹은 짧은 주먹이고, 짧은 주먹은 긴 주먹이다.
70. 한 손으로 몸을 돌리고, 두 손을 꼬집고, 한 손목을 한 팔꿈치로 들어 올리고, 두 어깨를 들어 올립니다.
7 1, 붕괴, 느릿느릿, 느릿느릿 출근.
72.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으니 사람 앞에서 자랑하지 마라.
73, 철 막대 연삭 자수 바늘, 자연스럽게 작동.
74, tianting 커버 앞, 보라색 크라운 뒤.
75. 주먹선은 다음과 같다: 사랑만 하고, 주님은 공격하지 않고, 살인을 끊는다.
76, 무예 1 위의 수덕, 덕고예가 더 높다.
77. 한 치의 힘도 없이 한 자를 뛸 수 없다.
78. 만약 너의 손이 고르지 않다면, 너는 반드시 예술을 훔쳐야 한다 .....
79, 손가락 중심선, 바퀴가 깨지지 않습니다.
80, 수법이 편리하고 발법이 가볍고 착실합니다.
8 1, 주먹이 더 좋아요. 삼정에서 찾고 있어요.
82, 천천히 선반을 당겨, 빨리 펀치, 펀치.
83, 단계는 선반이고, 손은 세력이다.
84. 치력에는 세 가지 전략, 하나의 가이드, 두 점, 세 개의 블록이 있다.
85. 힘줄 3 점은 고기 1 인치를 연습하는 것보다 못하다.
86. 근시는 바쁠 필요가 없다.
87. 세 주먹은 한 팔꿈치만큼 좋지 않고, 세 팔꿈치는 한 손가락보다 못하다.
88, 놀라운 예술을 연습하려면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89. 밖에 사람이 있어요. 뒤에 하늘이 있어요.
90. 글은 8 법을 말하고, 무강은 8 세를 말한다.
9 1, 1 인치는 작고 깜찍해서 번개전에서 설레는 사람을 찾기가 어렵다.
92. 안쪽 오행은 움직여야 하고, 바깥쪽 오형은 따라야 한다.
93. 밖에서 이야기, 눈, 걸음걸이를 하고, 안에서 생각을 연습한다.
(94),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95. 주먹은 덕립으로 하고, 덕은 없고 주먹은 없다.
96. 저는 예술을 먼저 배운 적도 없고 무술을 먼저 배운 적도 없습니다.
97, 손발도 있고, 매우 현란하다.
98. 입문 먼저 몸을 다듬어라.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라.
99, 육합이 통하지 않는 것은 반드시 천박한 학문이다.
100, 한 발 뒤처져 천하무적이다.
무협 영감어록
1, 겨울 운동, 여름 운동.
2, 내부 연습 호흡, 외부 연습 근육.
3. 시야가 짧고 시야가 길면 바쁘지 마라.
4. 선생님은 스승을 배사한 지 3 년, 제자는 스승을 배사한 지 3 년이 되었다.
5, 무술을 배우는 자는 결심이 있어야 하고, 기개가 없는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6, 병이 더 심해서 때려도 늦었다.
7, 외부 손 눈 단계, 내부 연습 정신 개념.
8, 쇠못처럼 물러났고, 진보는 바람처럼 진행되었다.
9. 노는 것이 폭을 내는 것보다 낫다.
10, 예능이 가볍지 않고 교만하지 않다.
1 1, 1 인치 길이 1 인치 강, 하드 침입 사람.
12, 수드 최초의 무술 연습, 덕행이 더 높다.
13, 불가능을 법칙으로, 무한을 한계로 하여 무공의 최고 경지이다.
14, 겨울 연습 삼구, 여름 연습 삼볼트.
15, 군인들은 서로를 존중합니다.
16, 예술가는 대담하고 대담한 예술은 더 높다.
17, 손발이 일치하고 권법이 분리될 수 있으며, 소림 무당은 결국 권법으로 끝나고, 가족은 영원히 가족이 될 것이다.
18, 주먹은 연습하지 않고 노공까지.
19, 주먹은 덕으로, 덕이 없으면 주먹이 되지 않는다.
20. 저는 예술을 먼저 배운 적도 없고 무술을 먼저 배운 적도 없습니다.
2 1, 1 인치는 작고 깜찍해서 번개전에서 설레는 사람을 찾기가 어렵다.
22. 천도는 근로에 보답하고, 세월은 길고 다채롭다.
(23),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24, 마음, 마음, 마음, 악.
25, 평소 무술, 비상 자기 방어.
26. 단도직입적으로 손을 보고, 쌍칼은 다른 곳을 보고, 큰 칼은 윗손을 본다.
(27), 대추 연습, 사람을 때리는 것이 우세하다.
(28), 손을 드는 수고는 무자비하다.
29, 교사의 몸, 금 처럼 비싼, 또는 반 파운드.
30, 바람과 비를 견디지 못하고, 영웅이 아니다.
3 1,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가늘게 하고 학술 수준이 높지 않다.
32. 주먹선은 다음과 같다: 사랑만 하고, 주님은 공격하지 않고, 살인을 끊는다.
33. 칼은 호랑이와 같고, 칼은 피닉스와 같고, 총은 용과 같다.
34, 보보 진영, 전진 공격, 숙련 된 날으는 발차기가 우세하다.
(35), 문설팔법, 무강팔세.
(36), 글자가 많지 않아, 만인은 차마 참을 수 없고, 무부는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예술은 너무 높아서 대중을 납득하기 어렵다.
(37), 천정 덮개 전, 자금관 뒤.
38. 선생님은 손을 내밀자마자 있는지 아신다.
39. 먼저 한 걸음 더 보고 한 번 더 보세요.
40. 손으로 말하면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4 1, 세상이 어디로 가는지 조심하고 무모하게 앞으로 나아가기가 어렵다.
42, 손발도 있고, 매우 현란하다.
43. 밖에 사람이 있어요. 뒤에 하늘이 있어요.
44. 열 개 중 아홉 개를 불어서 한 개를 남겨 주세요.
45, 한 힘으로 10 을 낮추고, 한 가지 기술로 백 수를 돌파하다.
46. 만약 너의 손이 고르지 않다면, 너는 반드시 예술을 훔쳐야 한다 .....
47, 놀라운 예술을 연습하려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48. 젖은 나무가 없으면 일을 잘 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49. 선생님은 선생님을 뵙는데 빠르고 빠르다.
50. 겨울에는 운동을 하고 여름에는 운동을 합니다.
5 1, 마음이 움직일 때 눈썹이 움직입니다.
52. 똑똑한 머리는 입을 다물어요.
(53), 글은 마음을 근본으로 하고, 무이는 덕을 근본으로 한다.
54. 화살처럼 날아오면 너무 느려서 손가락을 태울 수 있다.
55, 눈은 분명해야 하고, 발은 깨끗해야 하며, 진보는 고양이처럼 되어야 한다.
(56), 세계 일주 여행, 사랑 하나.
57. 힘줄은 1 인치 길이라고 부르는데, 고기가 1 점 두껍다고 부르는 것이 낫다.
58. 한 치의 힘도 없이 한 자를 뛸 수 없다.
59.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으니 사람 앞에서 자랑하지 마라.
60, 주먹은 살 수 없고, 노예는 높지 않다.
6 1, 둘 다 강호객이라 서로 모른다.
쿵푸에 관한 명언
1, 주먹 연습을 하지 않으면 마구 때리는 것과 같다.
2, 1 인치 길이 1 인치 강한, 하드 침입 사람들.
3, 강철 못처럼 물러나고, 진보는 바람과 같다.
4. 포환이 화살처럼 날아오면 너무 느려서 손가락을 데울 수 있어요.
5, 호랑이 같은 칼, 날으는 피닉스 같은 칼, 드래곤 같은 총.
6, 주먹은 허리를 이길 수 없고, 노예가 높지 않다.
7, 글자는 무겁지 않고, 만인은 차마 감당할 수 없고, 오복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예술은 너무 높아서 대중을 납득하기 어렵다.
8. 손으로 말하면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9. 노는 것이 폭을 내는 것보다 낫다.
10, 선생님 배사 3 년, 제자 배사 3 년.
1 1, 겨울 운동, 여름 운동.
12, 예능이 가볍지 않고 교만하지 않다.
13, 한 번의 쿵푸 10 드롭, 한 번의 솜씨로 모든 실수를 저지른다.
14, 비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영웅이 아니다.
15, 복싱 연습, 먼저 말뚝 박기 연습, 대탑 받침대 힘 증가.
16, 단칼, 쌍칼, 큰 칼.
17, 병세가 심해져서 때릴 겨를이 없다.
18, 겨울 연습 삼구, 여름 연습 삼볼트.
19, 눈은 분명해야 하고, 발은 깨끗해야 하며, 진보는 고양이처럼 해야 한다.
20, 주먹은 노공이 될 때까지 연습하지 않는다.
2 1, 겨울 운동, 여름 운동.
22, 군인은 서로를 존중합니다.
(23), 고기가 두껍기 보다는 힘줄 길이 1 인치라고 부르는 것이 낫다.
24,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탐구해 학술 수준이 높지 않다.
25, 10 타 9 중, 나머지는 여전히 낙호다.
26. 불가능을 법으로, 무한을 경계로 하는 것이 무공의 최고 경지이다.
(27), 팔극 플러스 분할 매달려, 귀신은 두렵지 않다.
28. 3 식을 적게 연습하여 말뚝을 둥글게 한다.
29. 주먹은 열 수 없고, 힘도 열 수 없다.
30, 멋진 조작, 전심전력으로.
3 1, 7 점, 3 점.
32. 무덕은 산보다 무겁고 명리는 자신보다 가볍다.
(33), 고개 숙여 허리를 굽히고 가르치지 않는다.
34, 선생님의 몸은 금처럼 비싸고, 반 근이다.
35. 주먹을 쓰지 않으면 주먹을 쓰지 않는다.
(36), 오심은 반드시 인쇄되고, 경락은 상대적이어야 한다.
37. 나는 일부러 화를 냈다.
(38), 오직 하나님의 만족만을 구하고, 워커와 같은 것을 구하지 않는다.
39, 공중에 느슨한, 흡입 바로 위에.
(40), 허리를 크게 두려워하고, 뾰족함을 두려워하고, 뚱뚱한 사람은 삼회전을 두려워한다.
4 1, 쿵푸, 쿵푸도.
42. 걷고, 앉아, 누워, 영원히 이것을 떠나지 마라.
43, 눈썹은 움직이고 팔은 풍만하다.
(44), 대추 연습, 사람을 때리는 것이 우세하다.
45. 똑똑한 머리는 입을 다물어요.
(46), 평소 무술을 익히면 위기의 고비에서 자신을 방어할 수 있다.
(47), 산과 통증은 무감각을 감소시킨다.
48. 아침에 연습하고 저녁에 연습합니다.
49, 내부 연습 호흡, 외부 연습 근육.
50. 선생님은 손을 내밀자마자 있는지 아신다.
5 1, 불이 크고 젖은 나무가 없어 일을 하기가 어렵지 않다.
52. 손발이 같고 주먹이 나눌 수 있다. 소림 무당은 결국 주먹으로 끝나고, 가문은 영원히 가문이 될 것이다.
53. 먼저 한 걸음 보고 한 걸음 더 보자.
(54), 두 팔은 부채처럼 살고, 법은 손을 뻗는다.
55. 서클 모집, 서클 외부 회전.
(56), 총은 돌 아치를 붙이지 않고 다트는 구리 도시를 외치지 않는다.
57. 무술을 익히는 사람은 뜻이 반드시 있어야 하고, 뜻이 없으면 안 된다.
58. 선생님은 선생님을 뵙는데 빠르고 빠르다.
59. 세상이 어디로 가는지 조심해라, 함부로 움직이기 어렵다.
60, 보보 진영, 전진 공격, 숙련된 날으는 발차기가 우세하다.
6 1,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정을 하나로 삼다.
62, 역시 강호객인데 어떻게 데이트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63, 마음, 마음, 마음, 악.
(64), 글은 마음을 근본으로 하고, 무이는 덕을 근본으로 한다.
65. 가차없이 손을 들어라, 가차 없다.
66. 트릭과 기술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67. 경락을 모르면 손을 드는 것은 옳지 않다.
68. 느슨하면 도망갈 수 있고, 타이트하면 바꿀 수 있다.
69. 긴 주먹은 짧은 주먹이고, 짧은 주먹은 긴 주먹이다.
70. 한 손으로 몸을 돌리고, 두 손을 꼬집고, 한 손목을 한 팔꿈치로 들어 올리고, 두 어깨를 들어 올립니다.
7 1, 붕괴, 느릿느릿, 느릿느릿 출근.
72.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으니 사람 앞에서 자랑하지 마라.
73, 철 막대 연삭 자수 바늘, 자연스럽게 작동.
74, tianting 커버 앞, 보라색 크라운 뒤.
75. 주먹선은 다음과 같다: 사랑만 하고, 주님은 공격하지 않고, 살인을 끊는다.
76, 무예 1 위의 수덕, 덕고예가 더 높다.
77. 한 치의 힘도 없이 한 자를 뛸 수 없다.
78. 만약 너의 손이 고르지 않다면, 너는 반드시 예술을 훔쳐야 한다 .....
79, 손가락 중심선, 바퀴가 깨지지 않습니다.
80, 수법이 편리하고 발법이 가볍고 착실합니다.
8 1, 주먹이 더 좋아요. 삼정에서 찾고 있어요.
82, 천천히 선반을 당겨, 빨리 펀치, 펀치.
83, 단계는 선반이고, 손은 세력이다.
84. 치력에는 세 가지 전략, 하나의 가이드, 두 점, 세 개의 블록이 있다.
85. 힘줄 3 점은 고기 1 인치를 연습하는 것보다 못하다.
86. 근시는 바쁠 필요가 없다.
87. 세 주먹은 한 팔꿈치만큼 좋지 않고, 세 팔꿈치는 한 손가락보다 못하다.
88, 놀라운 예술을 연습하려면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89. 밖에 사람이 있어요. 뒤에 하늘이 있어요.
90. 글은 8 법을 말하고, 무강은 8 세를 말한다.
9 1, 1 인치는 작고 깜찍해서 번개전에서 설레는 사람을 찾기가 어렵다.
92. 안쪽 오행은 움직여야 하고, 바깥쪽 오형은 따라야 한다.
93. 밖에서 이야기, 눈, 걸음걸이를 하고, 안에서 생각을 연습한다.
(94),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95. 주먹은 덕립으로 하고, 덕은 없고 주먹은 없다.
96. 저는 예술을 먼저 배운 적도 없고 무술을 먼저 배운 적도 없습니다.
97, 손발도 있고, 매우 현란하다.
98. 입문 먼저 몸을 다듬어라.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라.
99, 육합이 통하지 않는 것은 반드시 천박한 학문이다.
100, 한 발 뒤처져 천하무적이다.
경구로서, 위의' 쿵푸에 관한 명문 전집 무협 격려명문' 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