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7 월 15 steam 에서 만든 국산 공포게임 Fireworks demo 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7 월 15 steam 에서 만든 국산 공포게임 Fireworks demo 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불꽃놀이' 는 전면적인 작품이 아니다. 일부 조작은 다소 무뚝뚝하다. 특히 이야기의 주제에서는 현지 공포분위기에 맞고 디자인과 상상의 서사수단으로 가득 차 있어' 국산 독립게임' 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게임의 미술 방면에는 중국의 장례 문화 기운이 있어 게이머들이 자연스럽게 이 기이하고 무서운 세계에 녹아들게 했다. 종이인, 종이돈, 관에서 화환, 묘지, 빈소에 이르기까지 이런 중국식 공포분위기를 드러낸다.
캐릭터 디자인 방면에서 나는 2 차원의 스타일을 선택했다. 게임 배경과 미술과는 잘 어울리지 않지만 공포분위기를 어느 정도 완화시켰고, 공포게임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을 배려한 셈이다.
확장 데이터
불꽃놀이의 이야기는 외진 산간 도시에서 일어났다. 장례식에서의 큰 화재가 기괴한 대학살을 일으켰다. 새로 온 경찰과 교사가 손을 잡고 사건 뒤의 진상을 조사하다.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피해자의 과거가 점차 드러나고 있다.
하지만 사실은 점점 더 곤혹스러워지고 있다 ... 게임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수채화 스타일로 빛과 그림자 음향으로 독특하고 기이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고, 이야기 배경은 2004 년 전후로 설정돼 어린 시절 한 디스크 대여점에서 유령 영화를 빌려 친구와 함께 본 시간을 떠올리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