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수능 주인공과 조연에 관한 작문 자료.
수능 주인공과 조연에 관한 작문 자료.
조연과 주인공의 관계는 왕왕 봄진흙 꽃이다. 지면이 없는 토양은 꽃이 영원히 안전하게 향기를 토로할 수 없다. 하지만 사람들은 종종 활짝 핀 아름다움만 보기 때문에 꽃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마치 그래야만 생명의 가치를 반영할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영웅주의와 마찬가지로, 영웅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은 매우 모순적이다. 즉, 사랑과 대체하려는 것이다. 영웅의 존재는 안정감을 주지만 비천하다. 그래서 어느 날 사람들이 더 이상 그를 필요로 하지 않거나 지치면 영웅은 그가 사는 곳을 잃게 된다. 사람은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고, 영웅은 안 된다. 영웅의 위대한 업적을 부각시키는 데 쓰이는 사람은 매우 중요하며, 심지어 주인공의 존재의 의미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주인공이 되고 싶은 마음가짐은 이해할 수 있다. 태어나지 않은 것은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본론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이 바로 생명의 본질인 소유욕이다. 소유는 종종 사람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삶을 영원히 완성할 수 없는 상태에 처하게 한다. 그러나 그들이 너무 극단적이라면 방향을 잃을 수도 있다. 소유욕에 의해 조종되고, 사람들의 도덕적 최종선이 돌파되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물건을 가져가고, 걷잡을 수 없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고의적인 추구는,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붙잡고 싶다면, 결국에는 감옥으로 그려질 수 있을 뿐 아니라, 오히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의 노예가 될 수 있지만, 여전히 득의양양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득실은 인생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진정해, 경쟁이 적을수록 평온해. 종종, 제멋대로 하는 사람은 더 많은 사람을 얻는다. 그들은 지금까지 구도를 잃어버린 적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만물의 전환만 가지고 있다.
인생에는 절대적인 주인공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조기 사망' 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평생 남을 학살할 가능성이 있다. 절대 주인공은 역사상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찰리 1 세는 너무 독재적이어서 결국 자신을 단두대에 올려' 조연' 앞에서 죽었다. 유가 사상의 뿌리 깊은 통치 지위는 점차 경직되어 외래 문명의 침입에 취약하다. 주인공과 조연은 종종 서로 협조해야 한다. 극중 누구도 절대적인 부분을 독차지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자해, 단조로울 뿐이다.
진정한 주인공은 보통 조연 속에 숨어 있다. 진정한 심오함이 보통 평범함 속에 함축되어 있는 것처럼, 주인공이 중요한 순간에 제때에 나타날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한다. 국민의 고통을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해야 존경받는 영웅이 될 수 있다. 우월한 독백은 고독으로 끝날 수밖에 없다. 관중이 없는데 어떻게 멋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