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어떤 종업원들이 꼭 봐야 할 영화가 있나요?

어떤 종업원들이 꼭 봐야 할 영화가 있나요?

1, 현장법사

영화는 2005 년 겨울 베이징 핑안 거리의 한 일반 찻집에서 자정이 지났다고 전했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몇 년 가까운 중년의 남자들은 매우 행복하고 거의 광기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낮 도시의 번잡함이 지나갔고, 지친 사람들이 잠을 자고 있고, 잠을 자지 못하는 사람들이 삼삼오오 거리를 배회하고 있다.

이런 순간에 세속적인 욕망과 억압이 점차 사라지고, 여러 해 동안 방문하지 않은 열정이 어두컴컴한 찻집에 가득 차 있다. 선혈이 점점 원채의 얼굴을 기어오르고, 하루의 자긍심과 이성이 사라지고, 청춘이 또 온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찻집 야화의 주제는 당나라의 현장이다. 그는 우리 1300 여 년 만에 오랜만에 찾아온 격정에 불을 붙였다. 현장은 당나라에 살았는데, 그것은 중국인을 괴롭히는 시대였다.

현장은 전설의 일생으로 그 휘황찬란한 시대를 위해 최고의 각주를 만들었다. 우리가 중년에 접어들려고 할 때, 우리는 이미 현석의 길을 다시 가기로 결정했다. 현장길을 다시 걷고, 진실한 현장이 하나 발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Xuan zang 의 길을 다시 걷고 장엄한 시대를 실현하십시오. 현장으로 돌아가 생명의 참뜻을 찾다 ...

2. 선 (禅)

일본 영화' 선' 은 약 750 년 전 (중국 남송말년경) 에 관한 이야기로, 일본 가마쿠라 난세 시절 불교 승려 도원이 불법을 수행했다. 이 영화는 도원 대사의 생애에 대한 묘사가 많지 않고 불교의 해석과 절 생활의 전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선은 한 사람이 조용히 보기에 적합한 영화이다. 일본 조동종의 창시자 도원 대사의 일생을 다룬다. 영화에는 국경과 야망이 없고, 진심으로 부처를 구하는 사람은 어디든지 가족이다. 영화는 불교와 불교에 대한 경건한 신앙을 강조하며 단순한 인물 전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영화가 참신하고 흥미진진하다.

3. 산 위의 월드컵

대덕고승이 찍은 영화는 특히 남달랐다. 카메라 밑에는 아주 간단하고 자질구레한 장면이 있다. 진한 차 한 잔을 우려낸 듯 산꼭대기 티베트 불교의 자세와 우주인간 녹색구장의 격정을 서서히 녹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언뜻 보면 영화의 주제는 월드컵을 통해 신구문화의 충돌을 탐구하는 것이지만, 종사친철인포체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여전히 수행과 선택 사이의 불법임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영화는 결코 작은 생명을 거절하지 않는다. 바로 이런 단순하고 평평한 방식으로 계몽과 성장이 사람들의 마음을 스며들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불교도의 눈에는 인생이 수행이고, 세상은 극장이다. 영화로 이런 관계를 해석하는 것이 아마도 가장 적절할 것이다. 영화 속 작은 자바는 젊은 세대의 승려들이 사벽 밖의 세계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형상화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신앙과 약속에 대한 그의 끈기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화의 독창성은 대사형과 인포체 두 캐릭터의 성공 묘사에 있다. 그들의 자비, 관용, 신앙을 통해 티베트 불교는 다시 신성한 전당으로 밀려났다. 이런 영화가 서구 세계에서 전달하는 선전 효과는 말할 것도 없다.

4. "다모의 아버지"

영화는 다모가 원래 남인도국의 삼왕자로 소림에게 무공을 전수하는 것은 중국 불교의 시조라고 알려 준다. 달마의 아버지는 중병에 걸렸지만 회궁으로 돌아오는 길에 살인자에게 매복을 당했다. 다른 왕자들은 황위를 물려받을 다모에 대해 뼈에 사무치도록 증오하여 궁중에서 암류가 용솟음쳤다. 판로로 대사는 왕귀신을 분산시키고 불법수행을 지도한다.

다모는 독특한 지혜를 가지고 시험을 거쳐 결국 다모파에 굴복했고, 다모파는 다모에게 그가 죽은 후 67 년 동안 중국에 가서 수행하라고 권했다. 몇 년 후 다모는 남북조 시대의 양무제 시대에 남해에 도착했고, 양무제는 임동태묘에서 그것을 얻었다. 다모는 신비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양무제는 만족하지 못하고 혼자 사방을 여행했다. 결국 그는 소림사의 뒷벽에 조용히 앉아 3 년 동안 먹거나 마시지 않았다. 용산사의 신광스님은 수많은 사람을 죽인 용사였다. 그는 개종한 후 매일 밤 피비린내 나는 악몽에 시달렸다. 수행에서 벗어나기 위해 신광은 소림으로 가서 부처님을 뵈러 갔다 ...

5, "빈 산 영우"

공산의 비' 이야기는 삼보사에서 일어난다. 방장은 후계자를 선택하기 위해 부상문안, 지방관 장군 왕, 거사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제자 혜동과 이제자가 각각 왕 장군과 문안을 결탁하여 방장의 자리를 빼앗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와 함께 문 장군의 당삼장 대사의 원고, 대승 신앙을 탐내는 것은 절에 소중히 간직되어 있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음모와 음모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이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도보와 무협은 이 영화의 외적인 형태일 뿐, 후금경은 이 영화를 사용하여 불교의 선종에 대한 그의 이해를 전달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거의 중국에서 가장 선불맛이 나는 영화이다. 무협 중의 문학이 있고, 협의중의 선선이 있으며, 동양적 특색이 넘쳐나고, 시계와 안에서 얕은 것에서 깊은 곳으로, 결국 비범하게 성찬에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