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서안지안의 가사를 누가 설명할 수 있습니까?
서안지안의 가사를 누가 설명할 수 있습니까?
백련이 떨어지고, 복숭아낙계중-조령아가 하늘에서 죽고, 달이 소리 없이-달이 달을 가리키고, 소리 없는 것은 괴뢰충이 부활하고, 노면 주위에는 빈 껍데기 피리혼만 남아 있기 때문이다.-아노와 이소요가 헤어질 때, 아노가 피리를 불어 송별하는 것을 묘사할 때-슬픔! 선녀 2 의 매혹적인 그림자가 물 속에서 번쩍인다. 여우눈썹을 가리킨다. 선협의 요염한 풍경에 관해서는 구름이 가득한 하늘-선협은 심리의 선협 일파를 가리키며, 4 층의 선삼이 다시 태어나는 것도 아니다. 누가 신경 쓰는가-게임에서 회춘초는 눈의 주제곡이고, 자연은 검혼이 천년을 기다렸던 것이다. 마검의 기다림은 깨어난 것뿐만 아니라 귀신으로 번역하는 것이 영혼보다 더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자연은 자영이 장경에 없는 결말을 가리킨다. 동화는 물고기에게 들꽃 꽃송이를 물들이는 것을 감히 가르치지 못했다.-여강 고리석원원 보내기-문휘의 결말, 문휘와 석원선의 긴 인연은 유리, 현단이다.-꿈유리가 요계로 돌아가는 것을 아쉬워하며 떠나는 것을 가리킨다. (완곡한 이별, 링화는 퇴색하여 아름다움을 잃는다.-영사의 짧은 일생을 가리킨다 ... 우. 하지만 소호는 소미선 3 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우주 대림어면-징톈, 설건이가 처음부터 우주 대림 밖에 있었기 때문에 해독제를 교환한 것 같다. 인생 전체와 결혼 (즉 결혼) 중에서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되어야 한다. 이렇게 복잡한 문제는 당연히 우리 장경이 뽑은 것이다. 남궁 밖, 휘황찬란함은 불처럼-위층처럼 남궁황이라는 이름은 폭포 상공에 있는 백발 고성에서 유래한 것이다. 백발, 고별은 당초 나의 사랑하는 형이 혼자였다는 것을 가리킨다. 현사: 왕숙한, 무덤 앞에서 누가 뭐래-왕숙한, 천하를 가리킨다. 무덤에 관해서는, 그것은 마지막 아사 무덤이다. 자수정은 인멸되고, 소화는 백 년을 인멸했다. 자수정도 인멸되었다. 자영의 머리카락은 결국 하얗게 변했다. 후자의 말은 그의 명언이다. "인생은 허망한 꿈이지만, 짧은 것이다. 하늘만 변하지 않고, 왕복순환은 변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일단 그가 나타났을 때 봉황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취했다.' 희화' 가 아니라' 희타' 가 아니라 동생의 검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나중에 봉황이 자란 그 지선은 소헌과 구옥이 모두 취한 꽃밭의 그늘 아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사에서' 봉황' 은 봉황꽃을 가리킨다. 진짜 봉황이 아닌 무검이 아니라 미인이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랑과 정의의 딜레마를 가리킨다. 강호몽이고, 사랑과 미움은 꺼지기 어렵다. 강호의 옛 꿈, 사랑과 미움은 풀기 어렵고, 검빛은 무지개와 같다. 군자는 순수하고 옥과 같다. 검이 무지개 같다. 공기 중의 슬픔을 번역할 필요는 없지만 눈물을 생각해 보세요. 슬픈 아카시아 눈물' 지금' 을 마셨는데, 원래는 보여야 했는데, 지금이 아니라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허함은 선단을 구하는 소리다. 선단을 갚는다.-선성을 찾는 소리, 전생에 빚진 인연을 갚는다. 어떻게 인연의 끝을 기대할 수 있겠는가-그러나 결국 어떻게 인연의 첫 끝을 기대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세가 어수선하고 사람들이 판타지 노래의 끝으로 흩어졌다. 북적거리는 세계는 분분히 폐를 끼쳤지만, 결말은 노래의 끝이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그저 환상에 불과했지만, 우리는 평생 후회하지 않았다. 우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