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조비에 관한 명문

조비에 관한 명문

1, 산에 올라가 비비를 따다가 황혼에 배가 고프다. 산골짜기에는 바람이 많이 불고 서리에 옷이 묻었다. 꿩이 무리를 지어 원숭이 원숭이가 서로 쫓는다. 나는 아직도 내 고향을 돌아보고, 나는 매우 좌절했다. 높은 산에는 절벽이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언제 걱정할 방법이 없는지 아무도 모른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은데, 무슨 근심이냐? 오늘은 기분이 좋지 않아 세월이 쏜살같이 흐른다. 국이 흐르고 있고 안에 배가 있다. 파도에 따라 가는 것이 마치 객유와 같다. 나에게 좋은 말 한 필을 주면, 나는 너에게 가볍게 덤비겠다. 숨을 들어 차를 몰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근심을 잊다. -'선행의 의거' 2. 국가가 대업을 개척한 후 불후의 도시 상위 10 위가 되었다.

3, 당신은 사람, 미녀, 포도를 가지고 있습니까?

절대 혼자 법정에 가지 마라. -'1 주와의 동맹' 4. 나는 안전하게 날고, 대들보 없이 강을 건너고 싶다.

5, qingquan 부동 멜론, 냉수 리. -"시경 ~ 조".

6. 지금 가는 것이 너의 최선의 선택이다. -'삼국살인'

7. "싫어하는 소리, 말을 길게 할 수 없고, 여소웃음으로 회답을 하며, 한 쌍이라고 자칭한다. 쌍창은 속칭 철방이고 서까래를 나무문으로 박았다. 나는 단시간에 강국원민네 대문을 열 것이다. 일격필살할 것이다. 뒤에서 내가 소리를 내면 우리 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만약 내가 전날 예민하고 편협했다면, 나는 서양의 귀가 많아졌을 것이다! "

8, 학생들은 7 피트 모양, 오직 죽은 땅, 유일한 lide 이름, 불멸의, 그 다음 책 으로 태어났다. 여러 차례의 역병이 있었고, 학자들은 그것들을 새겼다. 평생 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왕랑과의 편지

9. 말을 끌고 술을 마시고, 물고기를 쫓지 않는다-'삼국살'

10, 수시 음가, 자기 용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쾌락은 폐간을 슬프게 한다.

1 1, 사람 정적, 바람.

12, 작은 사람이 많아 강하지 않다. 가난은 굶주림과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부는 기쁨이고, 집의 목소리로 일을 할 수 있고, 천년의 목소리로 일을 할 수 있다. -"전론 논문"

13, "만약 루슨이 이기면, 우리는 최선을 다해 던병을 쓰촨 아래로 가져갈 것이다. 등병이 나갔을 때, 나라가 텅 비었을 때, 나는 헛되이 병사들의 도움을 받아 나갔고, 그래서 나는 동시에 병사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볼 수 있었고, 나는 그들을 여기로 데려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14, 위태로운 건물의 비바람을 홀로 듣고 잔을 들어 옛 정을 회상하도록 초청하다. -'삼국살인'

15, 결과를 보고 싶어서 1 년밖에 안 됐어요. 원래의 일은 어떤 면적이 있는가. -"하차하면 입단할 수 있다"

16, 천 년, 천하를 통일하라! -'삼국살인'

17, 산에 절벽이 있고, 숲에 가지가 있고, 근심이 있다. 사람들은 모른다-"선행하다"

18, 가을밤이 길고 북풍이 세차다.

침대에 누워 몸을 뒤척이며 당앞에서 배회하다. 오랫동안 배회하다가 백로가 점점 내 옷을 적셨다. 고개를 숙이고 물체와 파도를 똑똑히 보고, 고개를 들어 시야를 똑똑히 보다. 두가의 아이들은 다시 한 번 첫 수업을 기다릴 것이지만, 그들은 다시 직립할 것이다. 풀벌레가 울면 너무 슬프고, 외로운 기러기는 혼자 남쪽으로 날아간다. 슬픈 마음은 즐겁지 않고, 많고, 끊임없이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나는 안전하게 날고 싶다, 나는 강을 돕고 싶다. 이 날, 바람이 한숨을 쉬며 내 장을 잘랐다. -\ "잡시 \" 19, 천고의 패주, 현재에만 있다. -'삼국살인'

20. 밝은 불빛이 내 침대에 비치고, 성한은 유성에 갔었는데, 밤은 아직 이르다. -\ "ge yanxiao 스윙 북 \"

2 1, 때로는 죽은 사람이 산 사람보다 유용하다. -'삼국살인'

좋은 역사를 위조하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말을 느낄 것입니다. 속도를 추구하지 않으면 상황을 느낄 수 있다. 사용자 국가는 이름과 자서전을 인정하지 않는다.

23. 예로부터 문인들이 서로 가볍다. -"전론 논문"

24. 젊은이들은 젊었을 때 독학을 배워야 한다. 만약 그들이 너무 늙었다면, 그들은 올라갈 것이다! 옛사람들은 밤에 촛불 아래서 여행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유럽 품질 책

25. 낭송은 우아해야 하고, 서론은 합리적이어야 하며, 비문은 사실적이어야 하며, 시는 아름다워야 한다. -'전론지'

26, 슬프고 안전합니다.

남에게 바라는 것이 없으면 깊은 감격을 느낀다. 나는 아침 바람 속의 작은 새가 되어 돈을 위해 북쪽으로 날아가고 싶다. -'청하 좌측' 27,' 경심, 국중, 그러나 우리 인민대사가 되고 싶지 않아, 남을 업신여기고, 많은 사람을 죽였다. "

28, 집에 빗자루가 있으니, 이 기운을 즐겨라.

29. 과거에는 끈 주위를 여행한 눈이 여기에 있었는데, 지금은 갑자기 눈 모양으로 변했다. 착안 속의 유물에 대한 미련, 상처에 대한 실망을 느끼다. -\ "리우 푸 \"

시와 그림 외에도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삼국살인'

조비의 명언

1, 좋은 역사를 위조하여 문자를 느끼지 말고, 날면서 상황을 느끼지 마라. 사용자 나라는 이름과 자서전을 인식하지 못한다. 2, 키가 크지 않은 사람도 많다. 가난은 굶주림과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부는 기쁨이고, 집의 목소리로 일을 할 수 있고, 천년의 목소리로 일을 할 수 있다. -"전론 논문"

3, 마음이 아프고 편안합니다.

남에게 바라는 것이 없으면 깊은 감격을 느낀다. 나는 아침 바람 속의 작은 새가 되어 돈을 위해 북쪽으로 날아가고 싶다. -'청강좌' 4. 모호하고 자질구레하지도 말고, 즐겁고 자질구레하지도 말라-'전론 문'.

5, 100 피트 큐슈, 이전 컬렉션 봐. 다른 사람이 받았을 때 기뻐하지 마라. 뒤에 또 다른 사람이 받았다-예기의 노래.

6, qingquan 에 떠 있는 멜론, 차가운 물에 리. -"시경 ~ 조".

7. 젊은이들은 젊었을 때 독학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만약 그들이 너무 늙었다면, 그들은 올라갈 것이다! 옛사람들은 밤에 촛불 아래서 여행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유럽 품질 책

8, 옵시디언이 갑자기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 촛불을 켜고 슈를 바라보고 있다.

9. 낭송은 우아해야 하고, 서론은 합리적이어야 하며, 비문은 사실적이어야 하며, 시는 아름다워야 한다. -'전론지'

10. 시와 그림 외에 당신은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삼국살인'

1 1, Danxia 는 태양을 가리고, 나는 무지개를 가지고 학교에 간다.

계곡은 졸졸 소리를 내고 나무는 쓰러질 것이다. 독거조류의 산맥. 구름 위에서 애도하다. 1 년에 한 번 흑자를 늘리면, 네가 돌진하면 중국은 번영하지 않을 것이다. 예로부터 예외가 있었는데, 나도 풍언이다. -\ "Danxia 커버 태양, 금 자기 먹는 것 \" 12, 연가행 두 곡, 두 번째 곡.

웨이와 진 카오 파이 다시 어려운, 산 강 긴, 길이 길다. 유 타오 6 월 구름 반환 을 보내, 말을 감히 하지 않았다. 눈물과 눈물이 얼굴을 망가뜨렸으니, 아무도 한숨을 쉬지 않는 것을 걱정할 수 없다. 수시 음과 노래 짱 자신, 음악 매우 슬픈 폐 간 파괴. 베개를 베고 잠을 잘 수 없어 옷을 입고 밖으로 나왔다. 별달 구름을 우러러보고, 아침에 이륙하는 비둘기 울음소리가 불쌍하니, 너는 나와 함께 할 수 없다. -'갈염행' 13,' 네가 가기 전에 국가를 심계했지만, 우리 인민대사가 되고 싶지 않아, 즉위복으로 등극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는지. "

14, 과거에 벨트 주위를 여행했던 눈이 여기 있었는데, 지금은 갑자기 불처럼 생겼습니다. 착안 속의 유물에 대한 미련, 상처에 대한 실망을 느끼다. -\ "리우 푸 \"

15, 수시 음가는 용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물애로 폐간을 파괴한다.

16, 위태로운 건물의 비바람을 홀로 듣고 잔을 들어 옛 정을 회상하도록 초청하다. -'삼국살인'

17, 결과를 보고 싶어서 1 년밖에 안 됐어요. 원래의 일은 어떤 면적이 있는가. -"하차하면 입단할 수 있다"

18, 설레임, 가슴 설레임. -만리장성에 있는 쑥

19, 안전하게 날고 싶지만 빔없이 강을 건너고 싶습니다.

20. 생일은 가끔 다 쓰지 마세요. 부귀영화는 스스로 쓰기에 충분합니다. 둘 다 미디어를 충분히 크게 해서 다시 생각하게 할 뿐, 문장 크기를 충분히 크게 해서 그를 중요하고 불쌍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2 1, 원조 피아노 노래 현으로 일을 하고, 짧은 곡은 길어서는 안 된다. -게얀 싱

22, 영원한 헤게모니, 현재에만. -'삼국살인'

(23), 야오 야오 가든 복숭아, 아들 비어 있지 않다. 허미는 휴가를 내기 어렵고, 편륜은 좋지 않다.

회음오형, 새활이 숨어 있다. 전체 이름, 독특한 난소. 노여움을 받지 않고 짱 옷은 띠가 없다. 허풍을 떨고 성의가 부족하면 일이 실패하게 된다. 수는 6 국이 죽었다고 말했다. 판매자를 기울이면 차가 갈라진다. 첸 xianyi 애, 충성, 수완. 초회왕은 따르지 않고 화는 구할 수 없다. 말썽꾸러기 오기, 지용 쌍전, 서하 하건, 와신상담. 곽성, 고대 유아의 사람, 슬기로운 조암, 신하라고 할 수 있다. 후베이 () 중련 (), 카이 () 가 고사 (), 북사천금 (), 동도창해 (). 24. 말을 끌고 술을 마시고, 물고기를 쫓지 않는다-'삼국살인'

25. 외국에서의 정복은 일종의 조류다. 자로실족청년이 시골로 가는 낭만이다.

26, 인생 의 년, 때로는 모든 것을 할, 그의 아들 의 머리 에 영광을 중지, 둘 다 보상 될 것입니다, 하지만 문장 은 쓰지 않는다, 아들은 가난할 수 있습니다.

27.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날씨가 춥고, 초목이 이슬을 흔들고 있다. -게얀 싱

28. 때로는 죽은 사람이 산 사람보다 더 유용하다. -'삼국살인'

29, 당신은 사람, 아름다움, 포도를 가지고 있습니까?

절대 혼자 법정에 가지 마라. -'1 주와의 동맹' 30. "나 자신에 대해 말하고 싶지도 않고, 나 자신에 대해서도 말하고 싶지도 않다. Yu shaoxiao 는 커플이라고 주장하는 답장을 들고 웃었다. 쌍창은 속칭 철방이고 서까래를 나무문으로 박았다. 나는 단시간에 강국원민네 대문을 열 것이다. 일격필살할 것이다. 뒤에서 내가 소리를 내면 우리 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만약 내가 전날 예민하고 편협했다면, 나는 서양의 귀가 많아졌을 것이다! "

조비 명문 전집

1, 단샤는 태양을 막고, 나는 무지개를 따서 학교에 간다. 계곡은 졸졸 소리를 내고 나무는 쓰러질 것이다. 고독한 새의 산떼. 구름 위에서 애도하다. 1 년에 한 번 흑자를 늘리면, 네가 돌진하면 중국은 번영하지 않을 것이다. 예로부터 예외가 있었는데, 나도 풍언이다. -'단샤가 태양을 가리는 것은 김인식 먹는 것' 2. 가을밤이 길고 북풍이 세차다.

침대에 누워 몸을 뒤척이며 당앞에서 배회하다. 오랫동안 배회하다가 백로가 점점 내 옷을 적셨다. 고개를 숙이고 물체와 파도를 똑똑히 보고, 고개를 들어 시야를 똑똑히 보다. 두가의 아이들은 다시 한 번 첫 수업을 기다릴 것이지만, 그들은 다시 직립할 것이다. 풀벌레가 울면 너무 슬프고, 외로운 기러기는 혼자 남쪽으로 날아간다. 슬픈 마음은 즐겁지 않고, 많고, 끊임없이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나는 안전하게 날고 싶다, 나는 강을 돕고 싶다. 이 날, 바람이 한숨을 쉬며 내 장을 잘랐다. -'잡시' 3. 나는 애통해하고, 애통해하고, 애통해하고, 애통해하고,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 -'삼국살인'

4, 원조 피아노 노래 문자열 전송 청상, 짧은 노래 는 길어질 수 없습니다. -게얀 싱

5. 옵시디언이 갑자기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 촛불을 켜고 슈를 바라보고 있다.

6, 산에 올라가 비비를 따고, 날씬하고 배고프다. 산골짜기에는 바람이 많이 불고 서리에 옷이 묻었다. 꿩이 무리를 지어 원숭이 원숭이가 서로 쫓는다.

나는 아직도 내 고향을 돌아보고, 나는 매우 좌절했다. 높은 산에는 절벽이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언제 걱정할 방법이 없는지 아무도 모른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은데, 무슨 근심이냐? 오늘은 기분이 좋지 않아 세월이 쏜살같이 흐른다. 국이 흐르고 있고 안에 배가 있다. 파도에 따라 가는 것이 마치 객유와 같다. 나에게 좋은 말 한 필을 주면, 나는 너에게 가볍게 덤비겠다. 숨을 들어 차를 몰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근심을 잊다. -'선행의 의거' 7. 많은 작은 인물들은 모두에게 충분히 강하지 않다. 가난은 굶주림과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부는 기쁨이고, 집의 목소리로 일을 할 수 있고, 천년의 목소리로 일을 할 수 있다. -"전론 논문"

8. "합비를 복무로 하고, 요요, 운남 팔백, 도둑은 만 원을 받을 것이다. 예로부터 모두 군대를 동원하여 성공하지 못했다. "

9. 결과가 좋을 때까지 보고 싶지 않아요. 원래의 일은 어떤 면적이 있는가. -"하차하면 입단할 수 있다"

10, 세월의 인생은 때로 다 쓸 수 없고, 영광은 자기가 쓰는 것으로 끝난다. 둘 다 미디어를 충분히 크게 해서 다시 생각하게 할 뿐, 문장 크기를 충분히 크게 해서 그를 중요하고 불쌍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때때로 죽은 사람은 산 사람보다 더 유용하다. -'삼국살인'

12, "당신은 국가를 마음먹고 있지만, 우리 인민사자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며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습니까."

13 나는 내 마음이 걱정된다.

남에게 바라는 것이 없으면 깊은 감격을 느낀다. 나는 아침 바람 속의 작은 새가 되어 돈을 위해 북쪽으로 날아가고 싶다. -'청강좌' 14, 사람은 고요하고 바람은 움직인다.

15, 인생은 7 피트 모양이고, 죽은 곳은 관만 있는 곳이다. 입덕이야말로 유명해야 영원불멸할 수 있다. 둘째, 그것은 책 같다. 여러 차례의 역병이 있었고, 학자들은 그것들을 새겼다. 평생 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왕랑과의 편지

16, 옥의 향기가 아직 남아 있다. -"샤오샤오가 우리나라를 교살하고 있다"

17, 너 한 사람 있어, 미녀, 포도.

절대 혼자 법정에 가지 마라. -'1 주와의 동맹' 18, 영원한 패권, 현재만. -'삼국살인'

19, 말을 타고 술을 마시고, 물고기를 쫓지 않는다-'삼국살인'

20. 수시 음가는 자기 용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쾌락은 폐간을 파괴한다.

2 1, 집에 빗자루가 있는데, 이 노여움을 즐기는 것은 천 가구다.

22. 외국에서의 정복은 일종의 조류다. 자로실족청년이 시골로 가는 낭만이다.

23, 천 년, 천하를 통일하다! -'삼국살인'

24. 높은 산에는 절벽이 있고 근심 걱정 없는 나뭇가지가 있다. 사람들은 모른다-"선행하다"

25. 방주에는 물이 가득 들어 있어 침착함을 띠고 있다.

현가가 흐르고, 비음이 메아리친다. 소리가 가슴에 들어와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나는 매우 슬프지만, 나는 나의 선함이 깊기를 바란다. 나는 아침 바람의 새 한 마리가 되어 쌍쌍이 북방 숲을 날고 싶다. -'청강좌' 26. 젊고 힘이 센 사람은 집에서 독학한다. 만약 그들이 너무 늙었다면, 그들은 오를 수 있다! 옛사람들은 밤에 촛불 아래서 여행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유럽 품질 책

27. 낭송은 우아해야 하고, 서론은 합리적이어야 하며, 비문은 사실적이어야 하며, 시는 아름다워야 한다. -'전론지'

시와 그림 외에도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삼국살인'

29. 밝은 불빛이 내 침대에 비치고, 성한은 유성에 갔었는데, 밤은 아직 이르다. -\ "ge yanxiao 스윙 북 \"

30. 모호한 것을 너무 적게 생각하지도 말고 소일거리를 너무 적게 생각하지도 마라.-'전론 문'.

노자에 관한 명문

1, 낙전, 폐직, 우울증, 난처함, 적음, 의혹이 많다. 그것은 성인이 한 사람을 천하로 잡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자신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분명합니다. 자명 한 증거, 그래서 분명; 자해하지 않고 공덕이 있다. 자랑스럽지 않아요. 이렇게 오래 걸려요. 사나이는 다투지 않고, 천하는 그것과 다투어서는 안 된다. 고대의 소위' 악전' 은 거짓이 아니다! 진심으로 보답하다. -'도덕경' 2. 천지는 무정하고 만물을 개로 한다. 성인은 무정하여 백성을 돼지처럼 대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 아직도 애매한가? 허황되고 굴하지 않고, 움직이고 편안하다. 말을 많이 하기보다는 계산이 적은 것보다는 중간을 지키는 것이 낫다. -도덕경

3, 대국이 더럽고 천하의 교분이다. 세계 최고. 너는 늘 조용히 그 종마를 때린다. 정적을 다음 단계로 삼다. 그래서 대국 아래 소국은 소국을 취한다. 소국, 있음

대국에 가면 대국을 가져간다. 그래서, 가져가든지, 가져가든지. 큰 나라는 목축인이 되고 싶어한다. 소국은 단지 끼어들려고 하는 것이다. 부부는 각자 바라는 바가 있으니, 큰 것은 다음이어야 한다. -《도덕경》 4. 루이 패배, 분쟁 해결, 빛 융해, 빛과 먼지 공유-\ "노자 \" 제 4 장

5, 오래된 길, 큰 길, 큰 길, 큰 사람. 역내에는 네 개의 큰 것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인류가 거주하는 것이다. -도덕경

6. 성인은 결코 위대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위대해질 수 있다.

7. 강해가 쿠퍼 왕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그가 쿠퍼 왕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착함 때문이었다. 성인은 사람들에게 가고 싶어, 그것을 말할 것이다; 조상이 되려면 반드시 뒤에 있어야 한다. 성인의 입장과 국민이 무겁지 않고, 백성이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근거로 한 것이다. 이것은 세상의 음악이니, 나는 기뻐서 지치지 않는다. 논란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세계는 그것과 맞설 수 없다.

8. 불만이 크면 불만이 많아진다. 덕행이 좋다고 불평하는데, 앤이 기분이 좋습니까? -도덕경

9, 아들은 아버지보다 못하다. 남으면 무슨 소용이 있느냐. 강한 아들과 강한 아버지를 남겨두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노자'

10, 아는 사람은 지혜롭고, 아는 사람은 밝다. 이기는 사람은 강하고 이기는 사람은 강하다. 만족하는 자는 부유하고, 핍박받는 자는 뜻을 품고, 오래도록 자리를 잃지 않는 자는 장수하고, 죽어도 죽지 않는 자는 장수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도덕경

1 1, 행복은 불행에 달려 있습니다.

불행이 불행을 초래하다. 참고: "노자" 원문 제 58 장은 "화는 복이다. 축복이여, 재앙이여. " -'노자 제 58 장' 12. 그래서 이윤은 있지만 소용이 없다. -도덕경

13, 속인이 분명하다, 나 혼자다. 평신도 관찰, 나는 혼자 지루하다.

14, 선행에는 흔적이 없다. 좋은 글자는 흠이 없다. 좋은 숫자, 계획 없음; 폐쇄에 능하고, 한계도 없고, 개방하지도 않다. 좋은 매듭, 무선 계약, 하지만 해결할 수 없습니다. 성인은 항상 사람을 구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사람을 버리지 않는다. 항상 물건을 잘 보존해야 하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은 없다. 공격이 분명하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좋은 사람은 다른 사람을 잘하지 못하는 선생님이다. 남에게 좋지 않은 사람은 좋은 사람의 자본이다. 만약 네가 너의 선생님을 중시하지 않고, 그의 자본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현명하고 매혹적인 것은 아름다운 것이다. -도덕경

15, 만물 상호 학습, 하늘도.

16, 하늘과 땅이 그렇게 오래되어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영생을 할 수 있다. 성인의 몸, 먼저 몸을 기초로, 외부에 있다. 그것의 사심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개인일 수 있다. -도덕경

17, 움직임은 정적인 근본이다. 청이는 탁의 원천이다! -순수한 고전

18, 사랑은 많은 것을 지불합니다. 너무 많이 숨겨서 두껍게 죽었다. 따라서 만족은 체면이 깎이지 않고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오래갈 수 있다. -도덕경

19, 컵의 가장 유용한 부분은 빈 부분입니다.

(20), 가상 매우 조용하고 베네딕트-\ "도덕적 고전 \"

2 1, 만약 당신이 완벽한 상태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야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짐승 새로운 것을 표기하지 말고, 더 이상 전략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더 이상 이것에 대해 고민하지 마라. 와서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 남용이 물었다. "이것이 국경으로 가는 길입니까? 클릭합니다 노기가 말했다. "아직. 죽은 가지처럼 하늘과 땅 사이에 서 있다. 마음은 형식에 있어서 까맣게 탄 잎사귀 같다. 이런 식으로, 태양은 불처럼 뜨겁지 않고, 눈은 흩날리고 추위는 모르고, 창은 다치게 할 수 없고, 범표범은 다치게 할 수 없다. 결국 재난은 오지 않고 행복은 오지 않는다. 축복이 없으면 모든 희로애락이 잊혀진다. ""

노인은 말했다: 물처럼 좋다. 수리 만물은 다투지 않고, 사람마다 악이 되는 것은 도리의 일이다. 좋은 곳에 살고 있습니다. 마음, 선; 조화, 친절; 말, 성실 정치, 훌륭한 통치 물건, 좋은 에너지 움직여, 착해. 남편은 논란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다.

-노자 제 8 장-'노자 제 8 장' 23. 정사각형 절단 없음; 싸지만 어색하지는 않습니다. 곧고 교만하지 않다. 광채가 없는 빛-'도덕경'

(24), 물이 좋으면 물은 만물이 좋아서 다투지 않는다. 뭇사람의 악에 있기 때문에, 길에 있다. 좋은 곳에서 살고, 마음씨가 착하고, 마음씨가 착하고, 언사에 능하고, 정치에 능하고, 처사에 능하며, 처세에 능하다. 남편은 논란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다. -도덕경

25. 사람을 먼저 가게 하다.

(26), 남편 정중, 간언 얇은, 혼란이 먼저다. -미덕의 고전

27. 반말-도덕경

28. 도가는 그가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고,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구하지 않는다. 제발 얻을 수 없는 것, 즉 주인이 죽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 즉 당신이 원하는 것을 따라가세요.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선통 진경"

29, 무위, 무위, 무미. -도덕경

30, 꿈이 있다면, 꿈이 있다면. 부생이란 무엇입니까? 꿈처럼 환상 같다.

장자' 꿈처럼 판타지' 감상: 인생은 짧고 허황된 꿈이지만 꿈이 꿈이 꿈이 아니라면? 그럼 생활은요? 그냥 꿈이라고 생각해. 세상은 큰 꿈이고,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인생을 꿈에 비유하는 초탈한 경지이다. 우리는 몽상가이고 다른 사람이 꿈꾸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