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19 세기 미국 대통령의 명언으로 말하자면, 먼저 의견을 발표할 시기에 대해 편파적이어야 한다.
19 세기 미국 대통령의 명언으로 말하자면, 먼저 의견을 발표할 시기에 대해 편파적이어야 한다.
편견은 도둑이다. 프랑스 작가 휴고
편견은 바보의 군주이다. 프랑스 사상가, 문학가, 철학자 볼테르의 명언편견
편견은 무지의 산물이다. -윌리엄 헤르츠 박정수, 영국 수필가
늘 약자에게는 편견이 있다. 영국 작가 새뮤얼 존슨
편견을 포기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다. 소로, 19 세기 미국 작가, 철학자.
인간의 편견은 가장 완고한 것이다. --편견에 대한 Wen Phillips 의 유명한 인용문
필사자의 고통은 한 곡에 덮여 있어 대리보다 더 어둡다. -견권 상황, 견자, 전국 말기의 사상가,' 견자 폭로'
전국 시대에,' 견자' 의 개막. 고생: 번거로움. 표지: 블라인드. 노래: 지역, 인지 편견을 나타냅니다. 달리: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된 근본적인 진리를 나타냅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대인간의 잘못은 국부적인 편견에 쉽게 가려지고, 철이 전반 국면에 관한 큰 도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의 인식은 시야와 연회석 실천 범위의 제한, 또는 개인의 편견 때문에 국부적인 작은 진리에 쉽게 눈이 멀어 전반적인 이치를 보지 못하고 인식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두 문장은 한 곡에 얽매이지 말고 대리를 알아보지 말라고 권하는 데 쓸 수 있다.
모든 사람은 편견에 반대하지만, 모든 사람은 편견을 가지고 있다. --영국 교육자 스펜서
고향을 떠난 적이 없는 사람은 편견으로 가득 차 있다. --이탈리아 극작가 고도니
조국을 떠나지 않는 사람은 편견으로 가득 차 있다. -이탈리아 극작가 고도니의 편견에 대한 명언.
나는 정직함을 보장할 수 있지만 편견이 없다고 장담할 수는 없다. 괴테, 독일 극작가, 시인, 사상가
종교적 편견의 가장 깊은 근원은 가난과 무지이다. -레닌
우리는 편견을 가질 수 있지만 운명은 편견이 없다. -미국 작가 에머슨
편견은 엉뚱하고 근거가 없는 개념이다. --미국 정신 건강 전문가 빌스의 편견에 대한 유명한 말
편견이 있는 여론의 도움으로, 보통 가장 맹렬한 지지가 있다. 제프리
차별이 약할 때 편견이 우세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오하라
편견은 이성으로 끝나지 않는 한 결코 쉽지 않다. --영국 수필가 헤르츠 리터
편견에 치여 있는 사람을 죽이는 것은 편견을 없앨 수 없다. 리드, 구 소련 시인 겸 기자는 편견으로 유명하다.
편견을 문밖으로 내쫓으면, 그것은 창문으로 슬그머니 들어온다.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대왕
명예는 일종의 편견이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에게서 비롯된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고리키, 구 소련 작가
자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은 항상 극도의 편견을 가지고 있다. --영국의 유명한 학자 해밀턴
역사는 편견을 없애야 할 뿐만 아니라 열정을 키워야 한다. -영국 역사가인 조지 퀴빌린의 편견에 대한 명언
편견과 습관의 도움 없이는 방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걸어갈 수도 없다. -윌리엄 헤르츠 박정수, 영국 수필가
편견을 가진 사람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만약 국왕이 신을 믿지 않는다면, 그도 무신론자가 될 것이다. --프랑스 작가 라브루에르
인간 행복의 장애물은 민간 풍습, 종교적 편견과 생존 경쟁, 그리고 그들 사이의 비인간적인 것이다. -루바하
편견이 있는 사람은 대중에게 놀림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이 열사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영국 해군 장군 루시 스미스 편파의 명언
진리의 가장 위대한 친구는 시간이고, 가장 큰 적은 편견이고, 영원한 반려자는 겸손이다. 고든
우리는 진리, 자유, 무제한, 국경없는 진리, 인종 차별이나 편견이 없는 진리만 존중한다. -로만 롤랜드, 프랑스 사상가 및 작가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서로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각종 문화에 대해 편파적이지 않은 완전한 진술을 해야 한다. --중국 현대 작가 왕 xiaobo
정치적으로든 문화활동에서든 사람들은 항상 열광적인 편견과 편협한 관념으로 친구를 이긴다. --영국 소설가 콘래드 (Conrad) 의 편견에 대한 유명한 말
사람들은 한계 자유 속에서 극단적인 편견으로 자신을 만족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이 그들의 사상의 본질이다. -프란시스 베이컨,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이자 철학자
승부욕이 강하면 사상 충돌에서 지혜를 활성화하고 브레인 스토밍을 할 수 있지만, 편견이 진리에 고개를 숙이는 맹렬한 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왕윤생
사회적 편견이 보편적이다. 그것은 너무 강해져서, 그것의 피해자들은 곧 이것이 당연하다고 여겼다. -프랑스 소설가와 극작가 마르셀 에메
효과로 볼 때, 예로부터 편견, 우매, 잔인하게 발명된 허리띠, 수갑 족쇄보다 100 배 이상 큰 영향을 미친다. --영국 소설가 Dickens 의 편견에 대한 유명한 말
편견은 종종 무지에서 비롯된다. 편견을 바로잡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의견 시장을 유통시키고 의견과 의견을 경쟁하여 다수의 이성을 얻는 것이다. CCTV 진행자, 기자 차이징 "제가 물어볼 수 있을까요? 제가 걱정해야 할 유일한 방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세상이 신경 쓰지 않는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이런 많은 시간과 힘과 정신이 없기 때문에, 저는 관리하러 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중국 현대작가, 정치평론가 노신.
편견은 사람의 성격에 얽매여 있어서 극복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 자체가 사람의 일부가 되어 증거, 상식, 이성에 상관없이 편견을 가지고 칼을 댈 수 없기 때문이다. 괴테, 독일 극작가, 시인, 사상가
사람을 대할 때, 우리는 이성적인 동물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감성적인 동물과 편견, 오만, 허영심을 가진 동물들을 상대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미국 인간관계의 대가인 데일 카네기의 편견에 대한 명언입니다.
시인만이 환상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불합리하고 어리석은 편견이다! 수학이라도 환상이 필요하다. 환상이 없어도 미적분을 발명할 수 없다. -레닌
편견 없이 문제에 대해 생각한다면, 이러한 기준의 일반적인 성격을 생각한다면 완전히 다른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왜냐하면 모든 규칙은 사실 실용적이기 때문이다. 브래들리
우리는 외부에서 자신의 행복을 찾는다.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아첨하는 전문가, 위선, 불공정, 질투, 제멋대로와 편견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그들의 관점에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얼마나 우스운가! --프랑스 작가 라브루에르
편견은 사상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생활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편파적일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고 공정해야 한다. 거실만 있고 침실이 없는 집을 짓는 것 같아요.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는 것 같아요.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해야 해요. 전종서, 중국 현대작가, 문학연구자는' 포위' 의 편견으로 유명하다.
작가는 항상 과격하고 편견이 있다. 문학은 작가의 편견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로 인해 많은 작가와 작품의 풍격이 판이하게 달라졌다. 역사학자나 인류학자의 관점에서 보면 모계 사회, 부계 사회, 당대 사회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분명 남녀분업이 다르고, 남녀의 생리구조가 다르고, 성격도 다를 것이다. -2012 노벨 문학상 수상자, 작가 모옌.
생활, 일, 우정, 사랑 등 우리 모두는 기대와 현실의 차이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한 사람에 대한 완전한 실망은 우리가 모든 사람에게 흥미를 잃게 할 수 있다. 어느 날, 우리는 다른 사람을 만났고, 편견을 버리려고 노력했지만, 일이 때때로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낫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론 현실과 기대는 여전히 차이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미 너무 일찍 영광을 느끼지 않는 것을 배웠다. --홍콩 여성 작가 장 xiaoxian
인생의 황혼에 불행한 사람들이 사방을 더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발버둥치며 죽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연에 빠졌습니다. 기회, 희망 및 증오는 편견에 묶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어두컴컴한 진흙 투성이의 길에도 불을 켜는 사람이 있다. 아무도 그의 가치를 인정하지 않지만, 머리 위에 불을 지른 사람은 언제나 묵묵히 살고, 묵묵히 일하며, 그림자처럼 사라진다. -폴란드 작가 프루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