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찻집, 마작관 등

찻집, 마작관 등

어제 무심코 동창들 사이에서 소설 쓰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한 고등학교 동창은 캠퍼스에서 한 여자와 함께 걸었기 때문에 학교 지도자들에게 잡혀 심문을 받았다고 말했다. 나는 우습다, 터무니없다! 그는 몇 년 전 작은 카드 때문에 잡혔다고 말했고, 그는 자신이 수십 년을 살았다 고 느꼈다. 다행히도 그 중 한 명을 알고 중벌을 받지 않으면 안 된다. 라오스 씨의' 찻집' 이 잘 쓰여졌다고 합니다. 고전입니다. 그는 마장관을 여러 해 동안 침략하여 안의 장면, 인물, 이야기를 잘 알고 있다.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어 동풍만 빚졌다. 라오스 씨가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다면 생생한 소설 한 권을 쓰는 것은 말이 안 된다. 수동으로 잡으면 고향의 샘처럼 솟아오를 것이다.

군내의 한 동창이 조롱했다: 마작실을 써라! 그냥 길가 마사지 가게를 쓰세요! 제가 건의합니까? 마사지원을 쓰세요. 이 곳은 마장관보다 더 잘 알고 있으니 여기에 쓰면 난산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소설을 쓰는 것도 어렵다. 아기를 키우는 것처럼 난산이다. 써 보세요. 통제하기 힘들고, 항상 불쾌해요. ) 이 말을 할 때, 그는 대답했다: 당신은 정말로 틀렸다. 나는 마사지 샵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 사람이 너무 날씬해서 살이 많지 않은 사람은 누르기만 하면 뼈가 아프다. 그러나 확실히 나는 마장관에서 여러 해 동안 침음하여 마작, 카드, 소음 속에서 나의 가장 아름다운 세월을 보냈다. 아마도 그 소음들은 당신의 영혼을 마비시키고, 당신의 고민을 잊을 수 있습니다. 어느새 수십 년 (적어도 20 년) 입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잘 아는 장면, 사람과 일이지만, 이전에는 소설을 쓸 줄 몰랐고, 관심과 관심도 없고, 흐리멍덩했다. [치아] [치아] 그는 계속해서 말했다: 고의로 주제에서 벗어나 어리석은 척하지 마라. 소동, 이른바 마사지 가게가 길포 씨의 가게라는 것을 누가 모를까?

그가 이렇게 일률적으로 칼을 자르는 것을 들으니, 한쪽이 넘어지면, 나는 좀 화가 난다. 너는 다른 속셈이 있어, 입이 비뚤어지고 스님이 비뚤어져 있다. 마사지 가게에도 정규와 비정규 구분이 있다. 당신이 비뚤어진 가게에 가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당연히 아가씨가 당신을 위해 봉사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정규점에 가는 사람도 있다. 솔직히 말해서, 거짓된 진지함이 아니라, 그 닭과 오리 가게들은 정말 싫어서 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들의 취향은 너무 낮다! 어느 날 아침, 나는 동료들과 함께 건설북로를 걷고 있었는데, 길가 가게의 마담이 마침 우리를 끌고 가서 엄언에 거절당했다. 서너 살이면 우습다. 동료와 친구들이 두 동종에 관심이 있고 서로 느낌이 든다면, 그들은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길가 가게에 가서 마음대로 섹스를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것이 바로 사람과 동물의 차이다: 항상 추구, 감정, 즐거움, 그렇지? 50 세가 지난 후, 나는 집으로 돌아왔고, 성실하게 10 여 년을 보냈다. 나도 아름다운 세월을 보냈지만, 기술이 제한되어 어떤 무늬도 던지지 않았다. 가족의 관대함에 감사드리며, 지난날의 잘못을 묻지 않고 태연하게 받아들이다니, 정말 미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는 좋은 남편 좋은 아버지가 아니다. 지칠 줄 모르는 새가 둥지로 돌아오는데, 그녀는 방탕 한 아들이 금을 바꾸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50 후, 성실하고, 진실을 말하고, 성실한 일을 해야 한다. [삐삐] [삐삐]

그는 말했다: 나는 너의 어르신이 너의 30 대에서 40 대까지의 터무니없는 경험을 써주기를 기대한다. 이야기는 매우 흥미진진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생각이다! [강강] [강강] [장미] [장미] 는 아직 은퇴하지 않았을 뿐, 일부 얼굴과 프라이버시를 돌볼 필요가 있어 단번에 모두 노출되지 않았다. 반면에, 재능이 넘치고 재능이 넘치더라도, 글은 생활의 본래에 있는 멋진 것을 결코 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이든, 그 (혹은 그녀) 의 인생은 영원히 암담하지 않고, 글의 암담함, 무력함, 창백함만 있을 뿐이다. 인생의 10 분의 1 의 색채를 쓸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저는 풀뿌리이고, 아주 평범한 밑바닥이지만, 풀뿌리도 멋지고, 황당무계하고, 즐겁습니다. 네가 어떻게 썼는지, 어떻게 각도를 고르는지, 어떻게 호연해 같은 소재에서 윤기 있고, 의미 있고, 평범하지 않고, 개성이 있는 것을 흡수할 수 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문학은 인문학이다. 너처럼 책을 읽을 때 루디에 가서 여신을 보고 밥을 먹지 않고 도망가는 것은 의미가 비범하다. 왜? 나의 숙원 때문에, 나는 그녀를 만나고 싶다. 왜 도망가는 거야? 수줍음, 열등감, 용기, 여신이 자신을 업신여길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 시대 특유의 성별이다. 너뿐만 아니라 많은 남자들이 다. 단지 네가 말했을 뿐, 어떤 사람들은 말하지 않고 죽을 때까지 마음속에 묻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동생을 돌보는 것은 인간성의 진선미입니다. 수십 년 동안 관리하기가 쉽지 않아, 정말 기묘하다! 아니면: 친동생을 잘 보살펴야 하지 않겠어요?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부모도 돌보지 않고 좋아하지 않는다. 형제란 무엇입니까? 인생은 항상 훌륭하고, 의미 있고, 발굴할 가치가 있지만, 글은 항상 창백하고 힘이 없어 인생의 모든 것을 반영하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밑바닥 일반인은 밑바닥 일반인의 희로애락을 가지고 있다. 한 시대의 반영이기도 하다. 잘 쓰면 좋은 소설이고, 적어도 시대와 사회의 속기이다.

많은 대작가들은 일반인의 비참한 생활, 우여곡절, 생사를 통해 시대의 풍모를 반영하고, 시대의 풍조는 생활의 다채로움과 풍미를 반영한다. 예를 들면' 찻집' 이다. 수십 년, 수백 년 후, 사람들이 당신의 소설에서 수십 년, 수백 년 전 사람들의 생활, 관습, 사회 변화, 역사적 사건을 볼 수 있다면, 확인! 너의 소설은 성공할 것이다! 역사와 문학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사회의 홀로그램이다. 어떻게 누군가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삐삐] [삐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