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야성적인 호소 고전 문장

야성적인 호소 고전 문장

야성적인 호소 고전 문장

미친 듯이 고전 문장을 부르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때 자신이 좋아하는 문장을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일반 문장은 모두 세계 각국의 명작이나 시 산문 등의 내용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문장을 책갈피로 만들어' 야성의 부름' 의 고전 문장을 함께 본다.

야성적인 외침 고전 문장 1 1, 그는 이런 무리지어 모이는 것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경험을 얻었다. 싸울 때 최선을 다해 그들을 보호한다.

그는 이 어려움에서 두 가지 교훈을 배웠다: 뭇사람이 구타할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2. 단신개와의 싸움에서 가능한 가장 짧은 시간으로 상대방에게 가장 큰 손해를 입게 해야 한다.

단독개와 싸울 때는 가능한 한 최단 시간 안에 가장 큰 손실을 입게 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인생의 역설은 인생의 절정과 초월을 상징하는 경지가 있다는 것이다. 한 사람이 극도로 활발하게 자신을 완전히 잊어버릴 때, 이런 경지가 조용히 나타난다는 것이다.

인생의 역설은 인생의 절정을 상징하는 경지가 있다는 것이다. 사람이 극도로 활동적이고 자신을 완전히 잊어버릴 때, 이런 경지는 조용히 나타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인생은 이렇다. 공평한 게임 규칙은 없다. 일단 넘어지면 생명의 끝이다.

인생은 이렇다. 공평한 게임 규칙은 없다. 일단 넘어지면 인생의 끝이다.

그는 충성과 헌신의 정신뿐만 아니라 야성과 교활한 면도 있다.

그는 충성과 헌신의 정신이 있지만 야성과 교활한 면도 있다.

6. 통제권을 얻든지 지배당하든지, 연민은 나약한 표현이다. 그것은 원시 생활에는 존재하지 않고, 연민은 두려움으로 오해되고, 오해될 때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통제권을 얻거나 지배당했다. 선함은 나약한 표현이다. 원시 생활에는 선량함이 없다. 선함은 두려움으로 오해되고, 일단 오해를 받으면 죽음을 초래한다.

7. 그는 상대에게 충격을 줄 준비가 되지 않았고, 공격하기 전에 수비를 하지 않았다.

그는 상대의 충격을 맞이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절대 공격하지 않을 것이며, 자위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절대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개를 원하고, 그들이 원하는 개는 육중한 개이고, 강한 근육은 무거운 짐을 지고, 모피는 추위를 막을 수 있다.

이 사람들은 개를 좀 원한다. 그들은 무거운 개, 강한 근육, 쿨리, 모피 코트로 추위를 막기를 원한다.

벅은 차분한 존엄으로 밧줄을 받았다. 물론, 이것은 심상치 않은 공연이다. 그러나 그는 이미 그가 아는 사람을 신뢰하고 그들의 지혜가 자신의 지혜를 능가한다고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밧줄의 양끝이 낯선 사람의 손에 놓여 있을 때, 그는 위협적으로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그는 단지 그의 불쾌함을 암시했을 뿐이다. 왜냐하면 그는 자랑스럽게 암시가 명령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를 놀라게 한 것은 밧줄이 그의 목에 조여졌다는 것이다. 그는 숨을 죽이고, 펄쩍 뛰며, 중도에서 그를 만난 그 사람을 향해 달려들고, 목을 움켜쥐고, 재빠르게 비틀며, 그를 뒤로 젖히고, 밧줄을 무자비하게 조이고, 벅은 분노하며 발버둥치고, 혀가 입에서 튀어나왔고, 넓은 가슴은 헛되이 숨을 헐떡이며, 그는 평생 이렇게 악랄한 대우를 받은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평생 이렇게 분노한 적이 없었지만, 기차가 멈췄을 때, 그 두 사람이 그를 짐차에 던졌을 때, 그의 체력은 쇠퇴했고, 눈빛은 흐리멍덩했고,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벅은 태연자약하게 밧줄을 받았다. 물론, 이것은 심상치 않은 공연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아는 사람을 신뢰하는 법을 배웠고, 그들에게 믿을 수 있는 지혜를 주었는데, 이런 지혜는 심지어 자신을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밧줄의 끝이 낯선 사람의 손에 놓여 있을 때, 그는 큰 소리로 외쳤다. 그는 단지 자신의 불행을 암시했을 뿐, 그는 소위 친밀한 관계가 일종의 지시라고 자랑스럽게 생각했다. 그러나 그를 놀라게 한 것은 밧줄이 그의 목을 졸라매고 그를 질식시켰다는 것이다. 그는 재빠르게 분노하여 길에서 만난 그 사람에게 달려들어 그의 목을 움켜쥐고 능숙하게 몸을 돌렸다. 벅은 화가 나서 발버둥쳤고, 밧줄은 무자비하게 조여졌고, 혀는 입에서 튀어나왔고, 큰 가슴은 숨을 헐떡였다. 그는 평생 이렇게 대우받은 적도 없고, 이렇게 화를 낸 적도 없다. 그러나 그의 힘은 점차 사라지고 눈빛도 흐리멍덩해졌다. 열차가 표시를 할 때, 그는 아무것도 모르는 채 두 사람에게 짐차에 던져졌다.

야성적인 외침 고전 문장 2 1, 벅과 손튼, 마음이 통하는 10 인군단, 그녀의 썰매 앞에 다른 산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열 명 이상 가족도 좋다 하, 그녀도 풍수가 크게 변해서 화가 나서 돌아왔다. 그녀는 막 한 걸음 뛰었는데, 왔을 때 그녀의 얼음을 화나게 했다. 그녀는 강에 대해 걱정하여 10 여 명의 아이가 생기면 길에서 배울 수 있다. 강 위의 사람과 개는 모두 그녀 곁에서 사라지고, 거대한 얼음굴만 남았다. 썰매군의 열 아이는 그녀의 인생 초기에 이미 발을 벗었다. 존 손튼과 벅은 서로 쳐다보았다. "불쌍한 녀석!" 존 샌튼이 말했습니다. 벅은 혀를 내밀어 그의 손을 가볍게 핥았다. 잭 런던 (축구 선수)

벅은 타고난 다재다능하다. 그는 집안의 선두 개이지만, 그날은 견지하지 않고, 안에 규율이 있으면 좋고, 안에 있으면 좋지 않다. 이곳의 물건과 몸은 모두 너무 약해서 한동안 안에서 볼 수 없으니, 그녀의 흐릿한 그림자와 감정이 발버둥치기 전에 있었으면 좋겠다. 잭 런던 (축구 선수)

3. 집은 산타코의 눈과 계곡에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비교적 젊은 사람의 목소리에 쓸 수 있다. 공부가 맑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수풀을 통해 넓고 조용한 베란다를 볼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잭 런던 (축구 선수)

4. 벅의 예상과는 달리 달을 1 학년까지 그리면 좀 질투가 난다. 초등학교 1 중 함께 달을 그리는 것은 손튼 국도에 대한 선의와 관용인 것 같다. 잭 런던 (축구 선수)

5. 그런데 썰매팀의 10 도가 멈췄어요. 스코틀랜드 혼혈의 갈우는 이미 오카파푸도의 캠프로 돌아왔다. 그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진짜 총소리만 들었고 땅은 이곳으로 돌아왔다. 진짜 채찍을 휘두르는 소리가 울렸을 때, 개 종소리가 울리고 썰매 팀이 다시 여행길에 올랐지만, 벅은 방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있었고, 그의 친구들도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잭 런던 (축구 선수)

이번에는 벅이 하늘과 바람에 연이어 작별을 고했다. 초심은 밤에 손튼을 떠나 달을 1 학년으로 그렸다. 그녀는 마침내 달을 1 학년으로만 그린 인재를 보았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달을 1 학년까지 그린 다음, 달만 1 학년까지 그리고, 저것만 1 학년까지 그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저녁에 우리는 달을 그리고 초등학교에 갔다. 우리는 달을 그리고 초등학교에 가서 드릴을 했다. 이번 달에 우리는 이것이 보금자리라고 생각한다. 아침에 우리는 달만 그리고 초등학교에서 일어났다. 잭 런던 (축구 선수)

7. 그는 자발적으로 말썽을 일으키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충돌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그의 태도는 점점 더 여유로워지고, 더 이상 무모하고 조급하지도 않고, 더 이상 허둥지둥하지도 않는다. 잭 런던 (축구 선수)

8. 이번 달에 사람들은 마침내 내려놓았지만, 부대에서는 정말 숨을 쉬고 싶었다. 첫 번째 심장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방금 첫 번째 호흡이 중단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잭 런던 (축구 선수)

9. 생개를 먹으면 재미없어. 땅은 길도 길도 길도 아니고 길도 아니고 길도 아니고 땅도 아니야. 음울해 보이는 지구' 갈기' 가 보내는 신호는 지구도 희망이 있고 안에 소리가 있다는 것이다. 감히 지구를 건드리는 자는 자만한다. 잭 런던 (축구 선수)

10, 이때 벅은 첫 남편과는 다르다. 이 땅도 이때도 첫 남편으로, 인생은 첫 남편일 뿐이다. 이때 첫 남편은 사냥개도 애완동물도 아니다. 이때, 피리가 자유로울 때, 그는 수영장에 뛰어들어 젊은 물과 놀거나, 피리 판사의 도교 아이들과 함께 사냥을 갈 수 있다. 이때, 피리 판사는 아침이나 그녀가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더 많은 동행을 하고 싶었지만, 그녀는 경호원처럼 사방을 돌아다니는 여도사가 되어 그들의 안전을 보호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겨울, 땅이 끝난 후, 첫 남편이 도서관에서 물을 구워 화가 나자마자 법관의 발가에서 잠이 들었다. 때때로 큰 남편은 판사 등에 많은 물건을 업고, 큰 남편은 그와 함께 풀밭으로 가고, 큰 남편은 샘가에 가서, 주마굿간과 딸기밭도 작은 물과 놀아야 한다. 나는 이때 첫 남편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다. 잭 런던 (축구 선수)

야성적인 호소 고전 문장 3 1. 몽둥이를 든 사람은 입법자와 주인이다. 너는 그에게 반항할 수 없고 그에게 복종해야 한다. -잭 런던의 "야생의 부름"

2. 생명의 궁극은 생명의 광희에 있다. -잭 런던의 "야생의 부름"

3.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 -잭 런던의 "야생의 부름"

4. 바보의 일에 간섭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두세 명의 바보, 두세 명의 바보, 세상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잭 런던의 "야생의 부름"

5. 오래된 로밍 욕망이 점프하고 풍습의 쇠사슬을 찢고 있다. 다시 한 번, 겨울의 깊은 잠에서, 광야의 곡조가 깨어났다.

7. 상대방을 이기든지 아니면 상대에게 제압당하든지; 연민은 일종의 연약함이다. -'야성적인 외침'

생활은 인형극처럼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잭 런던의 "야생의 부름"

9. 그는 강하게 그의 상대를 찢고 싶었지만, 그는 그의 상대도 그를 찢고 그를 파괴하려 한다는 것을 결코 잊지 않았다. 그는 상대의 충격을 맞이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절대 공격하지 않을 것이며, 자위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절대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잭 런던의 "야생의 부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