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문어문 객관식 문제.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문어문 객관식 문제.

1.' 세설' 고문연습문제는 어때요? 원문: 고대 학자는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스승도 있어야 하기 때문에 직업에 가르침을 받는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닌데,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약 네가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나의 가르침에서 배웠고, 내가 태어난 후에, 나는 나의 가르침에서 배웠다.

나는 선생님이지만, 내가 나의 미래에서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비싼 것도 없고, 길고 적은 것도 없고, 도의 존재도 선생님의 존재다. 허허! 사도가 전승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미혹되기 어렵다! 옛 성현도 멀고, 여전히 스승이 물었다. 오늘 사람은 성인과는 거리가 멀고, 스승을 부끄럽게 여긴다.

고대의 현자는 성인에게 유익하고, 어리석은 자는 우둔자에게 이로운 것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무엇이 성인을 거룩하게 하고 바보를 어리석게 만드는가? 그의 아들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선택하고, 그를 가르치십시오. 만약 네가 너의 몸에 있다면, 너는 부끄러움과 혼란을 느낄 것이다.

이 소년의 선생님은 이 책을 가르치고, 그 문장을 배우는 것은, 내가 그것을 전달하기 위해 그것을 전달하는 사람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무의사, 열심히 일하는 뮤지션은 선생님이 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사대부 가족, 일본 사제 제자, 모여서 담소를 나누다.

묻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그 해와 비슷하고, 방식도 비슷하다. 그의 비천한 직위는 치욕으로 가득 찼고, 그의 관직은 그의 나이에 가깝다. 오! 분명히 선생님의 길은 떠났다.

주술사는 기예가 뛰어난 악사여서 군자는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오늘날, 그의 지혜는 너무나도 멀고, 이상하고 어색하다! 성인은 스승이 없다. 공자사는 담자학, 창홍학, 석상학, 노품학에서 배운다.

전갈의 가파르기는 공자보다 못하다. 공자는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제자가 선생님보다 못하지 않아도 되고, 선생님도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가 없다. 먼저 도를 배운 후, 술업은 전공이 있는데, 그것뿐이다. 이 () 와 비교하면, 나이는 고문과 같고, 육예 () 는 모두 지지에 전해지고, 시대를 가리지 않고 배운다.

우가기는 옛길을 걸을 수 있고,' 세설' 을 써서 그것을 시들지 않게 할 수 있다. 고대에 책을 읽는 사람은 반드시 선생님이 있을 것이다.

선생님은 진리를 가르치고, 연구하고, 문제를 해석하는 사람이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이치를 아는 것이 아니다.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만약 그가 의혹을 가지고 있고, 선생님으로부터 배우지 않는다면, 그는 영원히 의혹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것이다.

나보다 일찍 태어난 사람, 그는 나보다 일찍 진실을 들었기 때문에 나는 그를 따라 배웠다. 나보다 늦게 태어난 사람이 나보다 먼저 이치를 배웠다면, 나는 그에게서 배울 것이다. 선생님으로서 나는 이치를 배울 것이다. 그가 나보다 일찍 태어났는지 늦게 태어났는지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따라서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나이, 진리가 존재하는 곳도 선생님이 존재하는 곳이다. 아아! 오랫동안 선생님으로부터 배운 이치를 전파한 사람이 없었다. 사람이 의심하지 않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일반인의 고대 성인을 훨씬 능가하여 선생님을 따라 선생님께 가르침을 구하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성인과는 거리가 멀지만, 오히려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그러므로 성인은 더 지혜롭고 어리석은 사람은 더 어리석다. 성인은 성인이 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 되는 것은 아마도 이런 이유일 것이다. 사람들은 자기 자식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선택하여 아이를 교육한다. 그들 자신에게 있어서, 그들은 선생님이 그들을 가르치게 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정말 어리석다! 아이에게 책 속 문장을 잘 읽는 아이를 가르치는 그 선생님은 내가 가르치는 이치, 의혹을 푸는 선생님이 아니다.

문장을 이해하지 못하면 의혹을 풀 수 없다. 어떤 사람은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어떤 사람은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릴 때부터 배워서 큰 방면을 잊어버렸다. 나는 그들이 어떤 현명한 점이 있는지 알 수 없다. 무의사, 악사, 장인들이 서로 공부하는 것도 창피하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다른 사람을 선생님과 학생이라고 부르면, 이 사람들은 함께 모여 그에게 웃을 것이다. 비웃는 사람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그 사람은 어느 나이와 비슷하고, 수양과 학업도 비슷하다." 어떻게 그를 선생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지위가 낮은 사람을 교사로 삼는 것은 매우 창피한 일이다. 직위가 높은 사람을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것은 일종의 아첨이다. ""

아! 선생님으로부터 배운 이치는 복원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알 수 있다. 주술사, 악사, 장인, 사대부 가문이 그들과 함께 묶이지 않는데, 지금은 사대부의 지혜가 그들을 따라잡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매우 이상한 일이 아니다! 성현에게는 고정된 선생님이 없다. 공자는 일찍이 준자, 창홍, 석상, 노임으로 스승이었다. 물론 짱 같은 사람은 도덕적 재능에서 공자를 따라잡을 수 없다.

아들은 말했다: "몇 명이 동행하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학생이 반드시 선생님보다 못하지는 않고, 선생님도 반드시 학생보다 강하지는 않다. 진실을 아는 것이 1 위다. 그리고 기술과 공부에는 모두 자신의 전문 연구가 있다. 그것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열일곱 살의 이등반은 문어문을 좋아한다. 그는 시 책 등 육경을 연구한 적이 있고, 육경을 설명하는 저작도 연구한 적이 있다. 그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풍습에 얽매이지 않고 나에게서 배운다. 나는 그가 고대인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칭찬하고, 특별히 이' 사설' 을 선물로 그에게 보냈다.

연장연습: 아래와 같이 문학상식에 대한 표현이 부정확한 것은 () A. 한유 (768~824), 자퇴, 하양인, 본적 허베이 창리, 세칭' 한창리' 입니다. 그는 당대 고문 운동의 창도자이다. 송대 소식 () 은 그를 "당송 () 8 인의 우두머리" 라고 부르고, 명대 () 는 "8 대 문학의 쇠퇴" 로 꼽았다.

B. 선생님의 평론은 한유가 그의 학생인 이등반에게 쓴 것이다.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논술하고 당시 사대부가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나쁜 습관을 비판하며 작가가 세속을 돌보지 않고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C. 중국 고전 산문이 당대로 발전하여 큰 변화가 발생했고, 이론지도가 있고, 실천이 성공했다. 이와 함께 새 문체를 주창한 한유 등은 제창한 문체를' 고문문' 이라고 부르며 당시 유행했던 산문과 맞먹는다. 따라서 현대 연구자들은 이런 변화를' 고문운동' 이라고 부른다.

D. 한유의 창작은 그가 주창한 이론을 실천했는데, 그 대표작으로는' 마석',' 원도',' 원망' 등이 있다. 2. 흑체 발음이 모두 정확한 xiàn 다음 글자는 () A. 팬 (F 22N) 문장읽기 (D) 비판시폐 (B ü B) B. 구 (Y) 창홍 () 육예고전전 (ZH N) 이다.

B. 선생님의 가르침이 전해진 지 오래다. (패션) C. 서자의 방식으로 보면 이 도시는 괜찮다.

(방법) D. 우가키는 옛길을 갈 수 있다.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패션) 4. 다음 문장은 다른 세 문장과 다르다.

2. 《세설》에는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세설' 은 당대 대산문가 한유가 쓴 유명한 이론 문장 한 편이다.

문장 (WHO) 는 서기 803 년에 쓰여졌다. 이때 한유는 35 세에 불과하지만 관직도 그리 높지는 않지만 문단에서는 이미 명성을 얻었고, 그가 주창한' 고문운동' 도 이미 전개되었다. 고문운동을 더 잘 발전시키기 위해 한유는 이론부터 실천에 이르기까지 노력을 기울였을 뿐만 아니라 청년들과 광범위하게 접촉하여 구체적인 지도와 도움을 주었다.

한유의 이런 행위는 육조 이래 이미 오래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이상한 일로 여기고, 심지어 그를 좋은 선생님이라고 비판한다. 그러나 이런 환경에서 한유는 여전히 두려워하지 않고 고문 운동을 위해 계속 노력한다.

류종원은 "위중례" 사도서 "에서" 위진 이후 사람은 스승을 세울 수 없다 "고 말했다. 이 세상에서, 나는 선생님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미쳤다고 생각한다.

한유, 혼자 왕래하고, 촌티를 무시하고, 그를 비웃었다. 나중에 공부하라는 부름을 받고' 교사 수기' 를 썼는데 반항으로 선생님이 되었다. 한유가 이 글을 쓴 것은 당시 사회에서 스승을 찾는 것을 중시하지 않았던 나쁜 풍조를 바로잡기 위한 것이었고, 비방자들에 대한 공개 답변과 엄정한 반박이었음을 알 수 있다.

문장 초반에 저자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왜 선생님으로부터 배워야 하는지, 그리고 누구로부터 배워야 하는지에 대해 토론했다. 여기서 말하는 "고대 학자" 는 고대에 학생이 된 소년뿐만 아니라 고대에 공부에 관심이 있었던 성인도 가리킨다.

이 글은 교사의 기본 임무가 전파, 수료, 의혹 해결이라는 것을 논술하였다. "전파" 는 유교 도통을 전수하는 것이다. "가르침" 은 고문의 "육예" 를 가르치는 것이고, "해혹" 은 앞의 두 가지에 대한 의혹을 해석하는 것이다.

한유는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모든 것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의심할 수 없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스승이 없는 자가 통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의혹을 가지고 선생님에게 묻지 않는다면, 의혹은 해결할 수 없다. 누가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까? 그가 말하길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은 나보다 먼저 알고 있다. 나는 그를 스승으로 경배할 수 있다. 나보다 어린 사람도 나보다 먼저 알고 있다. 나는 그를 스승으로 경배할 수 있다.

내가 배워야 할 것은 도이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나보다 크든 나보다 작든 상관하지 않는다. 따라서 사회적 지위가 높은' 귀인' 이든 사회적 지위가 낮은 일반인이든 노인이든 젊은이든' 도' 만 알면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그에게서 배울 수 있다. 한유는' 도' 의 유무를 선발의 유일한 기준으로, 이를 만족시키면 지위와 나이는 모두 고려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단락은 주로 이론적으로 논제를 제기하는데, 이것은 전체 문장 전체가 논증하고 선전해야 하는 중심 사상이다. 다음은 모두 이 주제에 근거한 구체적인 설명이다.

두 번째 단락에서 저자는 위에서 언급한 이론을 사용하여 당시 사람들이 선생님의 방식에 주의하지 않았던 나쁜 풍조를 비판했다. 저자는 고대인의 우수한 학습 풍조가 전승되지 않은 것을 한탄하고 안타까워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대비에 3 층까지 썼다.

첫 번째 수준에서 저자는' 과거의 성인' 과' 오늘의 사람' 을 비교했다. 고대 성인은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지만, 여전히 겸허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겸허하게 공부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의 지능은 성인과는 거리가 멀지만,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그는 성도가 총명하고 슬기로운 이유는 어리석은 사람이 우매하고 무지한 것은 스승을 존경하고 겸허하게 배울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을 존중하고 덕을 중시해야 할 필요성을 인정한 후, 2 층은 도덕에 대한 일부 사람들의 잘못된 태도를 더욱 폭로했다.

이 수준에서, 아이에게 선생님을 고르는 것과 당신이 선생님을 숭배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비교해 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아이에게 선생님을 고르는 것을 비판하지만, 자신은 오히려 따르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동시에, 그 아이들의 선생님들은 단지 문장을 읽는 것을 가르치지만,' 전파',' 수료',' 혼란' 의 의무를 다할 수는 없다고 지적했다. 문장 읽기를 배우는 것은 사람을 스승으로 모시는 것에 달려 있지만, 길은 막막하지만 사람을 스승으로 모시고 싶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이런 사람이 조금 배워서 큰 것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무슨 화려한 곳을 볼 수 없었다.

이 단락의 3 층에서 작가는' 각종 기예의 주술사 악사' 와' 사의사' 를 비교해서 당시 스승을 존경할 수 없었던 사의를 비판했다. 무의사, 악사, 백공, 이 하층민들은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사의사들은 그들이 스승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자마자 함께 모여 다른 사람을 비웃었다.

왜 그런지 물어봐? 그들은 선생님과 학생의 나이가 비슷하다고 말했고, 그의 도학도 비슷하다! 이들은 사회적 지위가 낮은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은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만, 관위가 높은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은 좀 아첨하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선생님이 회복할 수 없는 이유를 짐작할 수 있다.

무의사, 악사 등 사회적 지위가 낮아 문인들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여겨지지만 지금은 지능이 그들보다 못하다는 것은 정말 이상한 현상이다! 이 수준에서 저자는 당시의 사대부를 완전히 교학 방법의 결여로 돌리고, 그들의 지능이 무의사, 악사 등 일반인보다 못하다고 말한다. 여기에 연이어 세 가지 이야기를 해 모두 사실을 인용해 비교했고, 당시 문인들이 스승을 존중하지 않았던 어리석음을 강력하게 비판하고, 저자가 이런 나쁜 풍조에 대한 반감을 드러냈다. 문장 1 단의 총제목을 비교해 보면 문장 발전이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문장 제 3 항은 긍정적인 논술로 전향했고, 당시 지성으로 추앙된 공자의 언행으로 증언했다. 사람이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사람은 사람들에게 많이 배워야 하는데, 사생정은 상대적일 뿐이다. 담자, 창홍, 석상, 노기는 모두 춘추시대의 학자이다. 공자는 담자에게 관직의 이름을 구하고, 창홍에서 고락을 방문하고, 석상에게 거문고를 배우고, 노모에게 이주를 배웠다고 한다.

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공자 보다 훨씬 더 재능, 공자 는 공자 가 매우 학습 에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을 배울 의향이 있다. 그는 "세 사람은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는데, 이 명언은 의미가 깊다.

한유는 공자의 언행례로, 주로 그가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이 반드시 다른 사람보다 못하지는 않다는 것을 설명하고, 사람들이 겸허하게 공부하도록 격려하기 위해서이다. 그는 학생이 반드시 선생님보다 못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선생님도 반드시 학생보다 강한 것은 아니다. 다만 입맛이 다르고, 직업이 다르고, 전공과 전공이 다르다고 생각한다.

마지막 단락에서는 이 문장 쓰기의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열일곱 살의 이등반은 이미 유가의 모든 주요 고전 저작을 다 배웠고, 현재의 나쁜 습성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3. 선생님은 역사연습문제 답안 1 이라고 말씀하셨다. 1, 새 단어 발음 (), (), (), (), (), (), (),, (),, (),, (), 2 문제를 완료합니다. 다음자를 판별하고 읽다: 4. 고금의 의미가 다른 단어를 지적하고 고의를 설명한다: 오늘의 의미: 초등학교는 이미 고의를 남겼다: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오늘의 의미: 따라서 제자는 선생님의 고의에 버금갈 필요가 없다. 한 사람을 납득시키려 하니, 그는 선생님이 되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네가 곤혹스러움을 느낀다면, 너는 젊은이의 선생님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이 책을 가르치고 그 문장을 공부한다면, 독자들은 더 이상 그로부터 배우지 않을 것이다. 성인은 무상하고, 육예는 모두 전해진다. Xi 는 가기가 고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유 지아 치 (Yu Jiaqi) 는 선생님을 가르치기 위해 고대 도로 "교사" 를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도업이 의혹을 풀린 지 오래되어 육예가 전승되었다. 스트레이트 6. 다음 단어의 유연한 운용을 지적하는 것은 우리 스승 아래 성현도 멀다는 것을 보여준다. 공자, 창홍, 석상, 노무의사 악사들은 모두 기술 노동자로, 현대인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지만 선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다음 유형의 고전 중국어 기능 단어를 설명하십시오: 이름: 6544.

2. 무엇이 성인을 거룩하게 하고 바보를 어리석게 만드는가? 3. 저는 선생님입니다. 부용은 그의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사도가 얼마 지나지 않아 전해진다! 5, 미혹되기 어렵다! 6, 멘토링은 더 이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7. 나는 이 문장을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8. 내가 소위 말하는 사람이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그 문장을 배운다. 9, 학자 의 집, 교사 는 제자 yunzhe, 다음 모여 웃었다 말했다.

10,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알고 있지 않은데, 누가 헷갈릴 수 있니? 1 1, 육예가 모두 전해지고, 시간에 관계없이 여가 시간에 공부한다. 12, 열심히 일하는 무의사 뮤지션은 스승이 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13, 사대부의 집, 제자는 석운철이라고 불리며 함께 모여 담소를 나누었다. 14, 항아리의 제자는 공자만큼 현숙하지 않다.

그 1, 내가 태어나 기 전에, 그 소식도 고단했다. 먼저 나: 2, 스승이 아닌 혼란, 혼란, 결국 풀 수 없다: 3, 고대의 성인, 그 사람은 멀리 간다: 4, 푸영은 그 해가 나에게 태어났다는 것을 안다: 5 2, 나보다 먼저 태어났다: 3, 내 앞에: at 1,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2, 모두 이것에서 나온 것인가? 3. 그에게: 4, 선생님은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가 없다: 5, 시대를 가리지 않는다. 오늘 그의 지혜는 그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고, 그는 1 이고,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르지 않는다. 2, 그는 여전히 선생님에게 질문을 한다. 3, 그는 그룹으로 웃으며 선생님께 질문을 했다. 8, 그는 다음과 같은 문어문형을 지적했다: 1, 선생님, 그래서 그는 설교했다. 오한, 글자, 완인.

한은 인질이다. 그리고 소환, 그들은 측근 을 참조하십시오.

건무 2 년, 한은 광평후로 봉쇄되었다. 이듬해 봄에는 주변에 10 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여 구조했다.

한은 가벼운 말과 맞서서 불리하다. 그는 말에서 떨어져 무릎을 다치고 캠프로 돌아갈 것이다. 장군들은 한나라에게 말했다. "대적이 공상에 누워 있으니, 모두가 무서워한다."

한나는 화가 나서 대군을 선동하여 말했다. "오늘은 허우 가을이니 격려해 주세요!" 그래서 상사는 화가 났고 사람들은 더욱 화가 났다. 댄 날, 북소리가 일제히 울려 대군이 대패했다.

당시 사영군의 다섯 성은 모두 수비를 담당하고 있었지만, 그들은 이 도시에 반항했다. 장군들은 그를 공격하려 했지만 한은 듣기를 거부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에게 반항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오랜 죄악을 유지할 것이다.

감히 가볍게 가볍게 사병 속으로 뛰어들어 베어라! \ "카운티 이동, 그래서 긴, 시에 사람들 을 말한다. 다섯 성은 기뻐, 즉 감소율이다.

이듬해, 도둑은 5 만여 명을 이끌고 밤에 한영을 습격했고, 대군은 당황하여 한견은 움직이지 않았다. 야간에 정예 병사를 대대에서 파견하여 기습 공격을 하여 군중을 크게 깨뜨렸다는 것이다.

12 년 봄, 한 naixing 군사 공격 광도, 당겨. 칠열 청두교를 보내다.

황제 한걸은 "하지만 광도를 고수하고 공격을 기다리며 싸우지 마라" 고 말했다. 네가 감히 오지 않으면 혁명 진영이 강요해도 소용없다. "

한 () 은 기세를 타고 청두에 입병하여 강북 () 을 캠프로 봉쇄하여 1 만여 명을 강남에 파견하였다. 한무제는 듣고 깜짝 놀랐고, 그래서 한은 말했다. "일은 비록 천인데, 무슨 문제가 있는가?" " 상진영과는 달리 일이 급하면 더 이상 관련이 없다. ""

법령 은 아직, 위안 키르기스스탄 은 구출 할 수 없습니다, ​​10,000 명 이상 을 강탈, 한국 공격 의 수십만 을 가져왔다. 어느 날 한화전이 대패하여 절로에 올랐다.

한 naihuan 미래에 리 를 보고, 말했다: "강남 에 몰래 하려는 경우, 그것과 싸울 때. 성패의 기회는 바로 여기에 있다. "

그래서 이렇게 많은 현수막을 심고, 불꽃놀이를 멈추지 않고, 야훈장 영병과 류상혁, 풍회사를 만들었다. 내일, 한은 병사들이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깨뜨렸다.

한나라가 정복을 따랐을 때 장군들은 전쟁이 불리하거나, 더 두려웠으며, 정상상태를 잃었다. 한국의 자립, 깔끔한 장비는 사대부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한은 싸우고 싶어 그의 아내가 뒤에서 밭을 샀다.

한은 또 그에게 물었다. "밖에 장교와 고문이 부족합니다. 왜 더 많은 농지집을 사야 합니까!" 그리고 너, 너에게 충성스러운 후우를 줄게. ("후한서 오한전" 에서 발췌, 삭제 있음) 6. 다음 문장에 추가 된 단어의 설명이 잘못되었습니다. () A. 주강 급습 공격, 중국인은 듣지 않습니다: B. 감히 오지 않으면 혁명 진영은 어쩔 수 없이 C. 전쟁 첫날, 패전, 벽에서: 진영 D. 는 여전히 얼마나 두려운가. 금후의 가을은 봉쇄되었다. 주준미안 하사관은 격노했고 백성은 더욱 분노했다. 감히 진군벌 ⑤ 한승세를 타고 청두 ⑤ 광장 직선화 장비에 들어가 사대부 a.136b.126c.345d.2458. 원문 관련 내용에 대한 분석과 총결산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다음과 같다

장군들은 적군이 현재 있을 때 총사령관이 부상으로 쓰러져 군의 공포를 불러일으킬 것이며, 오한은 즉각 그들의 의견을 받아들였다고 제안했다. B. 5 만여 명의 적의 야간 공격에 직면하여 군대는 놀라서 막막했고, 오한은 침착하고 냉정하며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의 실천은 곧 팀을 안정시켰다. 오한은 황제의 경고를 따르지 않았다.

4.' 공부 장려' 과' 선생님의 말' 발췌를 읽고 소소한 문제를 완성한다1:B.

질문 1:B

질문 1:B

질문 1: ① 배를 이용하는 사람은 수영을 하지 않아도 강을 건널 수 있다.

만약 네가 문장을 어떻게 읽는지 모른다면, 너는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 어떤 사람은 선생님에게서 배우고, 어떤 사람은 배우지 않는다.

질문 1:B 또는: 어떤 사람들.

질문 2:B, 접속사를 꺾지만. A, 주술어 사이에 문장의 독립성을 취소하고, 어시스트를 번역/구성하지 않는다.

C, 어조부사, 추측을 표현하고, 근사화/인칭 대명사. D, 보조사, 문장 끝에 사용, 판단/보조사 표시, 문장에 사용, 멈춤 표시.

질문 3:B, "선천적인 자질 외에 겸허하게 배우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 은 잘못된 것이다.

군자가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는 것은 그의 타고난 자질이 일반인과 다른 것이 아니라 후천적인 학습을 잘 하는 것이다.

질문 4: ① 거짓: 사용. 물: 명사가 동사로 헤엄친다. 절대: 보행시선. 문장이 매끄럽다. (1 인당 1 점)

② 전치사 목적어. 또는: 네. 아니요: 네, 아니요, 아니요, 문장이 매끄럽습니다. (1 인당 1 점)

5. 이 세 편의 본문' 설득',' 논진',' 사설' 중 객관식 문제를 찾아' 설득' 기사를 통독한다. 이 문장 목적은 () 이다.

답: 천부적인 재능이 아무리 높아도 집중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B: 설령 천리마라도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한다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C: 타고난 재능이 아무리 높아도 끈기가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D: 명마를 유명인에 비유하는 것은 명인의 업적 사업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진 (): 시황 (), 6 대 이후 사납고 비할 데 없이 황궁을 공략할 장기 계획을 세우고, 2 주 이내에 죽은 제후를 삼키고, 최고무상의 통치를 따르고, 육합 () 을 하고, 폭행을 하고, 천하를 채찍질하며, 천하를 놀라게 했다. 남방의 백월지를 취하여 계림 () 과 항준 () 을 생각하다. 백월왕은 고개를 숙이고 목을 졸이며 관원을 임명했다. 그래서 몽정은 북방에서 만리장성을 수리하고 담을 지켰지만, 흉노는 700 여 리 밖에 있었다. 야만인은 남하 목마를 감히 하지 못하고, 사자는 감히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지 못한다. 그래서 먼저 왕의 길을 폐지하고 백가의 말을 불태웠다. 유명한 도시, 영웅을 죽이고, 천하병을 모아 함양을 모으고, 디스프로슘을 팔고, 12 금인으로 주조하여 약한 천하인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강이 한 담이기 때문에, 1 억 피트의 도시에 따라, 예기치 않게 도착한 만장심연이 견고하기 때문에, 도시를 건설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좋은 장군은 강석으로 급소를 지키고, 충신은 진리병이 될 것이다. 천하는 이미 정해졌고, 제왕의 마음은 관중 고체, 금성천리, 제왕의 자손은 영원히 사업이 있다고 생각했다.

문장 내용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은 ()

답: 정치, 군사, 문화, 형법, 지리 등에서 폭정을 지키는 정책을 써내다.

B: 독서인은 감히 활을 구부리지 못하고 불평하는 문장을 따라 자신을 변호한다.

C:

D:

6. "설득, 이야기, 진, 사설" 3 문의 객관식 문제를 구하는 것은 "설득" 이라는 문장, 즉, () A: 재능이 아무리 높아도 집중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B: 설령 천리마라도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한다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유명 인사의 성취 사업을 설명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진 () 논진 (): 선제 () 때 여섯 번째 분투 후 내지를 정복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세우고 제후를 2 주 삼키고 육합 () 을 세우고 천하를 채찍질하며 천하를 진작시켰다.

남방의 백월지를 취하여 계림 () 과 항준 () 을 생각하다. 백월왕은 고개를 숙이고 목을 졸이며 관원을 임명했다. 그래서 몽정은 북방에서 만리장성을 수리하고 담을 지켰지만, 흉노는 700 여 리 밖에 있었다.

야만인은 남하 목마를 감히 하지 못하고, 사자는 감히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지 못한다. 그래서 먼저 왕의 길을 폐지하고 백가의 말을 불태웠다. 유명한 도시, 영웅을 죽이고, 천하병을 모아 함양을 모으고, 디스프로슘을 팔고, 12 금인으로 주조하여 약한 천하인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강이 한 담이기 때문에, 1 억 피트의 도시에 따라, 예기치 않게 도착한 만장심연이 견고하기 때문에, 도시를 건설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좋은 장군은 강석으로 급소를 지키고, 충신은 진리병이 될 것이다.

천하는 이미 정해졌고, 제왕의 마음은 관중 고체, 금성천리, 제왕의 자손은 영원히 사업이 있다고 생각했다. 내가 문장 내용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 A: 정치, 군사, 문화, 형법, 지리 등에서 폭정을 예방하는 정책을 쓰는 것이다. 나: 선비는 감히 굴복하지 못하고 원망을 한 뒤 c: d: 를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