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꿈에 관한 고시
꿈에 관한 고시
1, 안드는 수천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린다"
2, 선천하의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3. 보름달처럼 활을 하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쏜다. "스시" 강성자-밀주 사냥 "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
5. 야심찬 배고픔, 호랑이 고기, 흉노의 피에 대한 갈망에 대해 웃음꽃을 피우다. 악비' 만강홍'
6,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관창해 "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습니까? ("사기 진섭세가")
8, 노인 웅크 리고, 수천 마일 의 야망;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9, 왜 부하 가 우 훅 을 하지, guanshan 오십 상태를 닫습니다. "리호 남원"
해결하다
1, 삼군이 멋질 수 있고, 필부가 이길 수 없다. (공자)
2. 야심이 강하지 않고, 지혜가 부족하며, 믿지 않는 사람은 할 수 없다. (묵자)
3, 노익장, 차라리 설렌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습니까? ("사기 진섭세가")
5. 큰 뜻을 품다. (제갈량)
6, 노인 웅크 리고, 수천 마일 의 야망;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7, 강심은 늙지 않고, 죽으면 귀신이 될 수 있다. "육상 여행"
8, 영웅으로 태어나고 귀신으로 죽다. (이청조)
9. 옛일에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끈기도 있다. (소식)
그 꿈은 무엇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까? 너는 이 사이트에 가서 볼 수 있다. 나는 꿈의 가르침에 가까운 두 가지 범주만 붙였다.
2. 고대인의 꿈에 관한 시. 옛사람들의 꿈이 많다. 한번 보세요? 1 이욱의 꿈, 내가 손님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2 신 기권의 꿈, 3 구양위의 가가가가꿈은 송조년이다.
유황허의 이 말은 샘물과 같아서 그의 고향을 돌아다니고 있다. Xue ying 은 말했다: "꽃은 베트남에 살고, 달은 꿈을 진 (Qin) 으로 돌려 보낸다. 클릭합니다 。
진드기 한 마디가 꿈을 방해하자 벌레 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단몽리 () 는 조안 () 을 생각하고, 말 속에는 불을 아끼고 있다.
8 사공 문장 서늘한 학몽, 임시 소산이. 9 조미 송도학이 답장을 하고 귤주가 꿈을 꾼다고 합니다.
10 곰 뿔의 문장은 새소리를 듣는 것에 질렸다. 그들이 깨어났을 때, 그들은 봄이 끝날 때 떨어진 꽃을 쓸어버렸다. 1 1 몽빈은 선새 한 마리에 대해 얘기했지만 공중으로 돌아가 꿈을 이야기했다. 청나라는 결코 자신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12 장의 몽구신은 내가 그를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세상의 꿈에서 그를 만날 수 있었다. 13 이품의 말 한마디가 단 다섯 문장으로 일생을 끊었다.
('북몽') 14 이연구 인사술 3 잔, 바둑 한 판. ("북쪽의 꿈").
15 이경장은 청두 10 만 가구, 구우일모라고 말했다. (참조' 북몽') 16 양거원구 삼칼은 익주를 꿈꾸고, 일화살은 랴오 성을 취한다.
(아래 연대기 참조). 17 조로구 맹진악양, 추석 추억일품.
(참조' 월주현지'). 18 한보가 자신의 수면을 세 번 회상했을 때 그녀의 봄꿈에는 졸음이 가득했다.
펼칠 수 없어, 옥비녀가 베개를 걸었다. 19 담에서 "물과 물건이 세상에 익어 꿈속에서 실연으로 먼지투성이다" 는 말 。
("이승") 20 오빈 구적 () 은 백로 () 를 사임하지 않았고, 몽혼은 먼저 고촌 () 에 갔다. 2 1 영호초와 노래가 군 오호풍천리 기습, 한초 5 가 더 밝다.
꿈에서 집에 가는 꿈을 꾸더라도 교통 체증 냄새를 맡을 수 있다. 22 스시의 말 한 마디가 밤중에 꿈이 갑자기 돌아온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23 linghu 추 잡곡 아카시아 두 xingjun denglong, 내 꿈은 내 내실에 있습니다.
옥젓가락이 천행에 떨어져 은침대가 허공에 있다. 24 linghu 추 잡곡, 긴 아카시아 두 곡, 봄잠, 스크린 팬.
몽롱한 꿈속에서 나그네는 요서에 있다. 25 *** 잡가 6, 내실 촛불 그림자 없음, 나평은 꿈의 혼이 있다.
요즘 소리가 지쳐서 하루 종일 군문을 본다. 26 *** 잡곡가 장수녀운은 비를 보내고, 바람은 북추를 전한다.
고독한 등불은 사람을 꿈에 들게 하고, 한공이는 사람을 향수에 젖게 한다. 27 *** 잡가 대안락 (상향 곡) 눈물은 끝이 없고 옥은 잘 팔린다.
명월과 동행하고, 꿈은 먼 곳에 있다. 28 왕길 화제 호텔 벽이 어제 밤 병을 다 쓰기 시작했는데, 지금 골회색 상자가 열렸다.
꿈속의 꿈, 식당에 오다. 문수 29 장이 눈물을 글썽이며 옥이 잘 팔린다.
명월을 따라가면 모도는 머나먼 영혼을 꿈꾼다. 30 송답전 방산, 늦게 일로로 돌아간다.
잠자리에 드는 것이 갑자기 꿈이 되어 송추산에서처럼 되었다. 경주에 이르러 송은 영남의 몽택으로 돌아갔다. 가을, 창오에는 구름이 있다.
헤론의 깃털이 되어 다시 재귀군으로 들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은 9 일 산수유산에 들어가 시 다섯 수를 썼는데, 그 중 5 천 수가 높은 산이라고 말했다.
취하면 성을 만나고, 꿈은 신선을 찾는다. 심여군'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기러기 두 마리는 부치기 어렵지만, 또 근심하여 꿈도 못 꾼다.
외로운 달이 푸보 캠프를 비추길 바랍니다. 정곡곡은 황폐한 이래 서촉아사에서 반세기 넘게 머물렀는데. 사운은 모든 생각에 청언을 듣고, 비가 오는 밤에 선정 침대로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는 너를 보지 못했다, 영화관은 가을빛이 반짝거린다. 고독한 구름이 결국 약속을 어기고, 얇은 관리가 몸을 다쳤다.
꿈은 장송보탑 주위를 돌고, 멀리서 향긋한 향을 피웠다. 쑤 빈 야숙경산, 친척과 친구들이 두 가지 다른 경우, 가끔 배를 멈췄다.
어떤 제한도 오지 마라, 그러나 만날 말이 없다. 영원히 믿을 수 없는 꿈과 꿈에 앉아 불안과 불안을 느끼다.
유명해지면 지각하기 쉬우니 가야 한다. 친구를 품은 서빈 한남, 서방에서 동방으로 돌아왔는데 왜 그를 만나야 하는가?
꿈에서 오월수를 보고, 심남 한종을 미워한다. 적운은 길을 열고, 설봉은 쌓기 전에.
누가 늙었다는 것을 알고, 너를 불쌍히 여기며 용모를 찾았다. 최투제 송양 은둔자의 꿈은 40 년 동안 벼슬길은 작은 산을 가리킨다.
오랫동안 아무도 함께 살지 않았고, 두루미 수리귀신도 있었다. 풀에는 들판, 샘물, 석장류가 섞여 있다.
족보를 더 존경하지 않는 것은 인간 가을이라고 의심한다. 최투 오산사 쌍착용이 오열하는 것 같으니 고국춘을 다치게 해야 한다.
강산은 옛 주인이 아니라 성은 전임자이다. 몽상가, 정신은 역시 초인의 보우이다.
수천 년 후에 어디에 있을지 모르겠다. 윌리엄의 고향에서는 최로 춘완 꽃이 만발했지만, 강루의 꿈은 여전히 불완전하다.
반평생을 살고 싶다면 평생을 살기가 어렵다. 이특은 흠잡을 데가 없고, 그리운 풀에는 난초가 있다.
2 년 봄에 나는 실망했다, 장안 에서와는 다르다. 최로 가을밤에 친구들을 모아 공을 많이 쌓고, 성월서리가 허전하다.
나는 나처럼 괴팍해야 한다. 너와 함께 있으면 행복할 것이다. 스님의 달이 돌아온 후, 시는 객몽이 되었다.
더 크레인 경찰, 맑은 이슬 소나무 방울을 들었다. 최토끼는 곡식을 채취하는 스님에게 선물을 주었다. 시계가 혼자라는 말을 듣자마자 먹지 않았다. 그는 왜 더 신경을 써야 합니까?
조용한 소수의 사람들이 병원에 가서 한가롭게 잔디밭에서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무대 아래에는 새가 없고, 석판길에는 운장이 있다.
선선을 추모하기 위해, 나는 백애까지 꿈꿨다. 최로 은거 봄날 강남 옛일, 두문, 해답?
꿈은 봄돌을 떠나지 않고, 임비는 그것을 은둔이라고 부른다. 점점 부세에 익숙해져 옛 샘을 회상하다.
남방의 물과 바람이 따뜻하니 흰 사과가 있어야 한다. 최길은 여산 정상에 머물며 숲 끝에서 나와 천봉을 보았다.
오랫동안 한가하다면, 임시로 도착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옛 장례를 치르고, 승창폭포가 춥다.
나는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장안을 꿈꿨다. 최로 가을밤에 책을 보고 가을밤을 보니 외출할 때가 되었다.
백색은 일찍 일어나지 않고, 청운은 늦게 간다. 꿈에선 시골에 갈 생각만 하고 그를 추적할 수 없다.
나의 방식을 강화하는데, 나는 여전히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8 월 초 한보는 집을 떠나 처음으로 천산에 갔다.
얼굴에는 꿈만 있고 울 때는 소리 없다. 조상은 흩어지고 말은 교외에 있다.
자기 연민은 지식이 아니라, 어색함은 이름이다. 한보는 창어에서 벗어나 청춘을 되찾고 싶어 한다.
자꾸 만나, 가고 싶어. 나는 끝없는 책이 싫다, 나는 매우 의심스럽다.
나는 도원로에 실망했지만, 나는 단지 그것을 꿈꿨다. 오영파 광리법사 동에서 자점까지 오래, 동에서 해문까지.
부용은 그것이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니 황홀하지 마라.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는 새는 차갑게 유인원이 되었다.
산이 무거우면 늙어야 한다. 오영은 일찌감치 관문을 보냈고, 월초에 하늘이 무너지고, 그의 꿈은 아직 살아 있다.
나무가 어두컴컴하고 옥계가 춥다. 관순은 고생을 끝으로 하고, 인생은 고요함을 경험한다.
분투하는 것은 깊은 산속에 숨어 있는 것과 같고, 구름을 따라 베개를 따라 돌진하는 것과 같다. 우 rongshi 사랑, 사우스 파크 연기 마이크로 이슬.
살면 함께 살고, 날면 날 것이다. 풀이 얕고 근심이 많으며, 꽃이 저녁노을을 아쉬워한다.
오랜 친구가 향녀를 줍고, 밤의 꿈은 멀다. 데이사언의' 강의 비' 는 그가 가고 싶지 않으면 자유롭지 않다.
별이 빛나는 곳, 비바람이 시원한 가을을 보내왔다. 차가운 자물쇠 빈 꿈, 노란 잎 슬픈 소리.
쇼샤오는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조만간 평주에 갈 것이다. 다이사언은 하늘에 갇혀 있고, 모래는 옛 전쟁터에 있다.
매년 봄에는 눈이 많이 와서 소와 양에서 생계를 유지한다. 차가운 뿔은 향수의 눈물을 불고, 마른 느릅나무는 꿈의 침대를 내린다.
산강에서 온 적이 없는 관광객, 어부는 누구입니까? 두보.
3. 고대의 유명한 시인이 쓴 청춘의 꿈에 관한 시 1 졸업 후.
당나라: 맹교
이전의 더러움은 자화자찬하기에 충분치 않았는데, 지금의 방탕은 끝이 없다.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번역:
과거 생활상의 어려움, 사상상의 난처함은 더 이상 언급할 가치가 없다. 이제 to beNo. 1 에서 시무룩한 노여움은 이미 바람처럼 사라지고, 내 마음은 정말 무궁무진하다. 나는 정말 이런 자연을 안아주고 싶다.
봄꽃이 만발한 장안길에 탔는데, 오늘 말굽 소리가 특히 가벼워서 어느새 장안의 번화가 금처럼 보였다.
2. 유남정
남북조: 사령운
저녁 무렵에는 맑은 하늘이 만리에 있고, 구름은 서천으로 돌아간다.
밀림은 밝고, 먼 봉우리는 은근하다.
오랫동안 잠을 자고 나면 이 호텔은 교외를 내려다볼 수 있다.
자줄기 제란은 점차 쓸어지고, 부용화는 시작이 늦다.
나는 청춘에 싫증이 나지 않았다. 나는 이미 주명이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비탄을 느끼며 뭇별이 백발이다.
미끼의 쾌감이 뚝 그쳐 스리랑카에서 몰락했다.
죽음은 가을물을 조용히 기다리며 풍경 위어의 늙은 벼랑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나는 누구에게 관심이 있고, 누가 똑똑한가? 양심만 성찬하다.
번역:
봄말 황혼,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구름이 뭉게뭉게 내리고 해가 서쪽으로 진다.
울창한 산림은 공기가 맑고 산봉우리는 반바퀴 붉은 날을 감추지 못한다.
임우는 싫증이 나서 교외를 내려다보는 호텔에 있었다.
물가에 난초가 점차 오솔길을 지나고, 연약한 연꽃이 샘터에서 피어났다.
아직 좋은 봄빛을 만나지 못했는데, 이미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보았다.
명절 순서의 변화로 인해 나는 슬프고 한숨을 쉬었다. 머리카락이 좀 하얗고 관자놀이가 늘어졌다.
노래 부르고 밥 먹는 것도 멈추더니 몸이 노쇠한 병이 갑자기 나타났다.
나는 가을물이 오기를 기다리며 내가 살던 절벽에서 쉴 것이다.
누가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까? 좋은 친구만이 내 마음을 안다.
3. Huan Huan Xisha 투어 콜히친 qingquan 사원
송나라: 수시
Qishui qingquan 사원 놀이, 사원 옆에는 Lanxi,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기슭에서 막 자란 새싹이 시냇물에 젖어 소나무 사이의 모래길이 빗물에 떠내려갔다. 저녁 무렵 비가 부슬부슬 내리기 시작하자 소나무 숲에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번역:
관광 명소 청천사에서 절은 란계 바로 옆에 있고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기슭에서 새로 자란 새싹이 시냇물에 담갔다.
소나무 숲 사이의 모래길은 빗물에 물들지 않고 씻겨졌다. 저녁 무렵에 가랑비가 내리자 소나무 숲에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인생이 사춘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그래? 문 앞의 개울은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에 감탄하지 마라!
4. 학습을 설득하다
당나라: 맹교
만약 네가 석두 치면 불이 나지만, 네가 원을 때리지 않으면 연기가 없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번역:
석두 만 충돌, 불꽃 이있을 것이다; 싸우지 않으면 담배 한 방울도 나오지 않는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학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공부하지 않으면 지식은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모든 것은 스스로 실천해야지, 다른 사람이 얻은 지식은 자신의 재능을 대신할 수 없다.
너는 젊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노력해야 한다. 사람은 영원히' 소년' 이 될 수 있을까?
5, 마녀 개암
당나라: 무명씨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번역:
나는 너에게 그 호화로운 예복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너에게 너의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한다.
꽃이 접기에 적합할 때는 다그쳐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4. 고대 문인의 영몽시, 야심찬, 1, 저택 천만 채가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했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2.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3. 그는 보름달처럼 몸을 구부리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사살할 것이다.
(스시 "강성자-밀주 사냥")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걷기 어렵다") 5. 랜드 로버, 웃음, 훈족의 피를 갈망하다.
(악비' 만강홍') 6.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관창해") 7. 참새는 백조의 야망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사기 진섭세가") 8. 노인이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이의 장수에도 불구하고") 9.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리호 남원) 결정 1, 삼군이 멋있을 수 있고, 필부가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자) 2. 만약 네가 강한 의지가 없다면, 너는 현명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믿지 않는다면, 너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잉크) 3. 노익장, 차라리 백수의 마음을 움직이겠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습니까? ("사기 진섭세가") 5. 가슴에 큰 뜻을 품다. (제갈량) 6, 노인 잠자는 호랑이 숨겨진 용, 수천 마일 야망;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7. 강인한 마음은 아직 늙지 않았는데, 죽으면 귀신이 될 수 있다. (육유) 8.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이청조) 9. 옛날의 큰일을 이룬 자는 걸출한 인재일 뿐만 아니라 끈질긴 끈기이기도 하다. 그 꿈은 무엇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까? 너는 이 사이트에 가서 볼 수 있다. 나는 꿈의 가르침에 가까운 두 가지 범주만 붙였다.
5. 인생의 행복, 자유, 꿈에 관한 고시. 중국 고대인들이 말한 시사나 성어는 모두 한고하지 않고 매화향이 없다. 일찍이 창해는 물, 영원한 호박이었다. 하늘이 정이 있다면, 인간의 바른 길은 변천이다. 하루 종일 몽환에 취해 있다가 갑자기 봄에 등산하는 소리가 들렸다. 죽원에서 스님을 만났기 때문에, 한나절이나 묵을 수밖에 없었다.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나는 조만간 있을 것이다. 만목춘보리, 병수 앞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는데 먼지가 어디에 있어요?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다. 달은 멀고 달은 작다. 사람이 하늘보다 더 큰 눈을 가지고 있다면 산이 더 높고 달이 더 넓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300 마일 시야를 넓혔습니다 ... 계단을 오르면 밤이 태양의 바다에 놓이게 됩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그 역할을 하도록 합시다!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산꼭대기가 될 것이다. 평원에는 끝없이 펼쳐진 풀이 있고,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 , 오는 것은 사계절에 따라 수로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본다. 왜냐하면 생수가 눈을 가리고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단지 최고위층의 사람들이 희로애락을 가지고 있고, 달은 음청원결핍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오래된 문제이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비록 내 몸에는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며, 사람들은 기쁨과 슬픔을 가지고 있고, 달에는 복숭아꽃 서너 두 개가 대나무 밖에 있고, 춘강오리 선지자는 남방 480 사를 마주하고 있다. 연우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고, 월 중에는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이 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젊은이는 노력하지 않고 나이가 가장 많은 슬픔이다.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면 300 리의 시야를 넓히고, 선인들이 나무를 심고, 후세 사람들이 바람을 쐬게 됩니다. 하지만 시야를 300 마일로 확대하면, 이전 계단은 산등성이의 한 쪽에 있는 산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달라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남조사 사백팔십 석, 탑도, 연우, 산이 무거워 길이 없다. 내 몸에는 밝은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고, 다른 마을에는 밝은 미래가 있었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해수면이 상승하고, 지난밤을 많이 걱정하지만. 낡은 해가 신선한 천돛에 녹아 침몰했고 만목춘 1 이 병나무보다 앞서고 있다. 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태워야 한다. 그것은 영원히 밝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쇼초녀 2 호입니다. 길은 사람이 밟아 낸 것이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3. 돌이켜볼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곽소천 4.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6, 인생은 정말 이 독한 술과 같다. 반복적인 정련이 없다면 그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 7.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곽소천 8. 겨울이 이미 왔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셰리 9 호입니다.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도살그네프 10 은 연기처럼 지난 일이 잊혀지고 마음이 사심이 없다.
-도주 1 1. 항상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찾는 것이지, 자신이 아니다. -사각야 12, 군자의 정의, 소인리.
공추 13,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는다. 도연명 14, 의지가 굳지 않고 지혜가 없다.
오묵 15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진섭 16, 지존고가 높다. -제갈량 17, 노인 침호장용, 지천리;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18, 제비가 땔나무 더미에서 놀고 백조는 수영을 할 줄 안다. -조식 19, 가난하고 강해서 구름 속에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20, 대붕이 하루 바람이 불며 하늘로 치솟았다. -이백 2 1.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걸출한 인재일 뿐만 아니라 끈질긴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수시 22, 학생들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이청조 23, 강심은 늙지 않고, 죽음은 여전히 귀신이 될 수 있다.
육유 24, 가난은 부끄러울 수 없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여곤 25 호입니다.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장문천 26, 이상적인 사람은 물질적 필요와 정신적 취지를 충족시켜야 한다. -헤겔 27. 인생의 모든 의미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끝없는 탐구에 있다.
-졸라 28, 살아있을 때, 죽음에 대한 두려움; 내가 죽을 때,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나의 생활에 연연연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고 피곤한 생활을 하는 것도 당연하다.
살구 숲 29 호. 가능하다면 자신을' 모방' 하고 자신이 되어야 한다. -(미국) 모어즈 30. 네가 고민이 있어도 사는 것은 항상 재미있다.
-(미국) h 문켄 3 1,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트레스.
32.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소크라테스 33. 이상은 샛별과 같다. 우리는 영원히 그것들을 도달할 수 없지만, 선원처럼 우리는 별의 위치를 통해 항해할 수 있다.
1,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온다! 。 -'입주' (이백) 2.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여름 절구" (이청조) 3. 빈둥거리지 마라, 남자아이의 머리를 희게 하고, 텅 비어 슬퍼하다. -\ "만강홍 \" (악비)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 "걷기 어렵다 \" (이백) 5, 10 년 동안 칼을 갈고, 양날을 시험해 본 적이 없다. 웃음강호' (자도) 스시는 언제 밝은 달이 있는지 하늘에 술을 물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나는 산꼭대기의 추위를 참을 수 없다.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나의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장수를 기원하다. (3) 세계의 모든 소녀들이 손을 잡고 싶다면 바다 주위에 큰 원을 만들 수 있다.
세계의 모든 젊은이들이 선원이 되고 싶다면, 그들은 그들의 배로 파도에 아름다운 다리를 건설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노래를 부르면 전 세계에 큰 동그라미를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법] 폴 푸가' 세계를 한 바퀴 돌며 춤을 춘다' (4)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작가: 두보는 8 월의 질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 삼중초를 말아올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혔는데, 나는 반대 방향으로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공공연히 모포를 업고 대숲에 들어갔고, 입술이 뜨거워지고, 입이 말랐다! 돌아와서 몽둥이에 기대어 한숨을 내쉬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