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사철생 고전 어록 발췌문.

사철생 고전 어록 발췌문.

1, 수집에만 적합한 것들이 있습니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것들은 언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들은 은은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 그들의 영토에는 마음과 무덤이라는 두 곳밖에 없다. 예를 들어, 어떤 우표는 편지를 보내는 데 사용되고, 어떤 우표는 단지 소장하기 위한 것이다.

2.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에만 적합하고, 말할 수 없고, 생각나지 않지만, 놓을 수 없다.

3. 만약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면, 잊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것들은 언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몽롱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이다.

4. 나는 늘 추녀가 미녀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나는 늘 어리석은 사람이 지혜를 끌어들이는 자를 생각한다. 나는 늘 겁쟁이가 영웅을 돋보이게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중생화불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5. 사람은 가끔 혼자 조용히 있고 싶어, 슬픔도 즐길 수 있다.

먼저 죽지 말고 열심히 살아라.

7. 지금도 나는 아주 잘 볼 수 있다. 일단 오래 떠나야 한다면, 나는 얼마나 그리울 것인가, 얼마나 그리워할 것인가, 얼마나 꿈꿀 것인가, 얼마나 그리울 수 없기 때문에 더 이상 꿈도 꾸지 못할 것이다.

8. 외로운 마음은 반드시 충만한 마음일 것이다. 넘쳐나고, 뛰쳐나가고, 누군가 그를 호응하고, 그를 받아들이고, 그를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마음과 마음 사이의 부름과 호응, 귀의와 수용, 고백과 이해, 마음의 해방의 나팔, 평화의 축제, 사랑의 흥청거림. 외로움에서 벗어나 마음의 자유를 누릴 때입니다.

9. 사람의 일생은 이 현과 같다. 조여야 잘 튕길 수 있다. 잘 놀면 충분하다.

10, 인생은 이런 과정이다. 자신의 한계를 끊임없이 뛰어넘는 과정이다. 이것이 운명이다. 모든 사람이 똑같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고통을 겪고, 한계를 초월하고, 즐거움을 느낀다. 그래서 모두가 평등하고, 우리도 특별하지 않다. 。

1 1 인생에는 세 가지 근본적인 어려움이 있다. 첫째, 인생은 자기 자신이고, 태어날 때부터 수많은 다른 사람들 속에서 생활하며, 다른 사람과 완전히 소통할 수 없다. 이것은 외로움을 의미한다. 둘째, 사람은 천성적으로 욕망이 있고, 사람이 욕망을 실현하는 능력은 영원히 욕망을 따라잡을 수 없다. 이것은 영원한 거리입니다. 셋째, 인생은 죽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죽음을 위해 태어났다. 이것은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12, 남자의 본명은 욕망이다.

13, 누가 내가 죽지 않았다고 했어? 내가 태어나 기 전에, 태양의 수많은 기복이 긴 허무에 삼켜져 내 생일의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다.

14, 사람은 하늘이 될 수 있지만 하늘은 될 수 없다. 추세는 건너편의 건립을 의미한다. 가라, 상대방의 실종이 아닌가? 건너편의 실종은 신앙의 끝과 구속의 포기를 의미한다. 그러므로 하늘은 공간이 아니라 물질적 존재가 아니라 길이며, 정신의 변하지 않는 길이다. 。

15, 나는 산과 물을 지나갔지만, 사실 나는 그들과 함께 내 인생을 걸었다. 저는 하늘과 땅을 바라보았지만, 사실 저는 그것들을 사용하여 제 위치를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를 사랑한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사실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자신의 연애 소원을 실현했을 뿐이다.

16, 이 은행은 영원히 불완전하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은행이 파산할 것이다.

17, 사람은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다. 재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지만, 행운은 기억하지 않는다. 정말 불친절하다. 。

이성에게 얼마나 실망했든 간에, 너는 사랑에 실망할 이유가 없다. 사랑 자체가 희망이고, 영원히 인생의 희망이기 때문이다. 사랑은 당신 자신의 자질, 당신 자신의 영혼, 당신 자신의 처지는 다른 사람과 무관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은 명사가 아니라 동사, 영원한 동사, 끝이 없다.

19, 고향에 대해, 나는 갑자기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사람의 고향은 단지 구체적인 땅이 아니라, 공간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광활한 심경이다. 일단 이런 감정이 일깨워지면, 너는 이미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20. 시간, 산과 강, 마을과 도시,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통해 다른 모든 사람들과 그로부터 파생된 생각과 꿈을 통해 나는 이미 내가 되었다. 그 길의 모든 것, 어떤 것은 나를 스쳐 지나가고, 어떤 것은 이때부터 영원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조각하고, 나를 형성하고, 나를 단련하고, 녹아들고, 내가 된다. 。

2 1. 수년 만에 처음으로 이 화원에는 도처에 나의 바퀴 자국뿐만 아니라 곳곳에 우리 엄마의 발자국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22. 어떤 것이든, 그 미래를 예측한다면, 수많은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과거를 돌이켜보면, 운명은 사실 단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23. 열정이 넘치는 모든 배우는 불가피하게 인질이다. 감상력이 있는 모든 관중들은 교묘하게 음모를 산산조각 냈다. 모든 지루한 배우는 항상 연극이 자신과 무관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모든 재수 없는 관중들은 그가 항상 무대에 너무 가까이 앉아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 정원에 앉아 있는데, 원신은 여러 해 동안 나에게 말했다. "얘야, 이건 너의 죄와 기쁨에 불과하다.

24. 언어만이 이 책임을 감당할 수 있고 생명이 거기에 있다고 선언한다.

침묵은 종종 필요합니다. 침묵은 파도처럼 소리와 유형적인 언어가 도달할 수 없는 곳으로 통한다. 그것이 풀렸을 때, 나는 물의 깊이와 폭을 느꼈고, 파도에 대한 물의 포용을 느꼈고, 파도에 대한 영원한 꿈의 의미를 느꼈다.

사람은 사랑이 없으면 안 된다. 특히 사랑이 없으면 안 된다. 사랑받지 않는 것도 무섭지만, 당신의 사랑의 본능이 절망적이라면 더욱 무섭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받을 수 없다면, 그것은 어두운 길이다. 사랑이 있는 마음은 여전히 너를 비출 수 있다. 그러나 네가 전혀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가을비처럼 너의 생명을 차갑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7. 사람은 생물이 아니다. 긴 과정을 자랑하지 않고, 과정의 훌륭하고 고상하며 독특한 사랑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

28. 불가는 한 명을 죽이는 것은 1 세를 죽이는 것과 같다는 말이 있다. 그렇다면, 생명의 탄생은 한 세계의 탄생이고, 어떤 개체라도 모두 하나의 독특한 세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9. 만약 태양이 오후에 침묵한다면, 당신은 과거가 어디로 갔는지 들을 수 있습니까? 밝은 앞이나 사고의 극단에서, 시간이 무시되는 존재에서 생사는 똑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지난 30 ~ 400 년 동안 고묘 처마의 과장된 유리를 침식하여 문 벽에 드러난 성홍색, 무너진 높은 담장, 흩어진 옥조각 울타리를 퇴색시켰다. 제단 주위의 노백나무는 점점 변천이 되고,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잡초와 덩굴이 자유롭게 무성하게 자란다.

3 1, 한 사람, 타고난, 이것은 더 이상 논쟁할 만한 문제가 아니라, 단지 하느님이 그에게 주신 사실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 사실을 주셨을 때, 그는 이미 그 결과를 보증하셨기 때문에 죽음은 서두를 필요가 없었고, 죽음은 필연적인 명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32. 만약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면 잊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33. 우주는 끝없는 욕망으로 한 곡의 가무를 영원으로 정련한다. 이런 욕망에 어떤 인명이 있는지는 무시할 수 있다.

34. 인생의 의의는 밖으로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안쪽으로 건설하는 것이다. 그런 의미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생리적인 사람은 만날 기회가 없다. 그 의미는 정신에 의해 제기되고, 정신에 의해 실현되며, 신성이 인간성에 대한 요구이다. 이런 요구로 이미 망망한 우주에서 사라진 생명의 의미는 다시 모이고, 운명의 무상함 속에서 잃어버린 생명의 의미는 더욱 지혜로워지고, 사람의 결핍에 갇힌 삶의 의미는 길을 보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

35. 꿈은 너를 매료시키고, 먼 곳은 기쁨으로 변한다. 추구는 당신을 풍요롭게 하고, 실패는 성공과 함께 합니다. 생명이 아름다움의 형태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때, 기쁨은 즐거움이고, 고통은 즐거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너를 보는 것은 마치 나의 고향을 보는 것과 같다. 나는 모든 표현 방식에 익숙하다. 밤이 되어서야 너는 비로소 깨달았다, 낮이 되어서야 너는 울타리를 꿰뚫어 보았다.

37.'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는 것은 과장된 격려이고,' 사람은 이 세상에 던져진다' 는 것이 진리다. 인간으로 태어나면 연약하고 무력할 수밖에 없다. 너는 그렇게 용감하고, 지식이 해박하고, 매력이 넘친다. 이 세상은 여전히 그 거대한 신비로 너를 무지하고 무능한 처지에 놓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38. 세상의 위험을 함께 짊어지고, 현실의 한계를 함께 경멸하고, 무한과 절대를 함께 바라보자. 서로의 존재와 지지를 찾아 떠나기 어렵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39. 고개를 드는 것이 천국이다.

40. 하지만 이런 물건은' 평생' 은 스스로 키워야 한다. 개처럼 다른 사람에게 기르면 바로 다른 사람의 것이다.

4 1, 꿈이니까 완벽히 해주세요. 왜 꿈이 이렇게 공식적이고 겸손한가? 나는 황홀하고 매우 이기적으로 꿈을 꾸고 있다.

42. 사람들은 연극이 필요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유로운 시간과 공간, 마음의 통쾌한 표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예술의 진실로 현실에 반항하고, 이 극장의 가능성으로 현실의 불가능을 구하고, 이 무대나 스크린의 실현으로 주변의 비현실적인 것을 탐구하고 싶어한다. 。

그러나 태양, 그것은 항상 일몰과 해가 될 것입니다. 모든 황량한 잔광을 수집하기 위해 산을 내려갔을 때, 바로 그것이 다른 쪽에서 불타고, 산꼭대기를 오르고, 사납고 밝은 빛을 뿌릴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 나도 조용히 산을 내려와 지팡이를 짚고 있을 것이다. 어느 날 어느 산골에서 행복한 아이가 반드시 달려와 그의 장난감을 안고 올 것이다. 물론, 그것은 내가 아니다. 하지만 그건 내가 아니야?

44. 화원의 조용한 불빛 아래에서 한 사람이 시간을 더 잘 보고 자신의 모습을 잘 볼 수 있다.

45.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는 일은 지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습니까?

46. 인연이란 이' 인간대극' 이 다양한 캐릭터를 필요로 한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그 중 하나일 뿐 마음대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

사랑을 증명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사랑은 외로움의 증거입니다.

48. 죽음은 서두를 필요가 없는 일이다. 아무리 미루더라도 놓칠 수 없는 일이다. 꼭 와야 할 명절이다.

그러나 태양, 그것은 항상 일몰과 욱일일 것이다. 그가 산을 내려와 황량한 여광을 모두 수집했을 때, 바로 그가 반대편 불타는 산꼭대기에 올라가 새벽빛을 분산시켰을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0, 실의는 소년이 진리로 개종하는 순간이다.

5 1 그래서 허무한 한숨, 밑바닥에 대한 탐구, 육체에 대한 추적 때문이다. 육체는 영혼의 눈을 멀게 하고, 네가 그 허공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만 보고, 네가 그 허공에서 왔다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육체명언) 。

52. 그래서 저는 밤을 기대하고, 밤을 기대하고, 침묵 중반에 자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죽을 때까지 서서 삶을 보기를 기대한다.

53. 명백한 이치는 쓸데없는 말과 같다.

54. 악몽을 꾸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깨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몇 년 동안, 나는 자주 깨어나서 내가 좋은 꿈을 꾸고 악몽에서 깨어난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5. 사람이 꿈이 없으면 밤에 눈이 멀어요.

56. 시간은 우리를 제한하고 습관은 우리를 제한한다. 헛소문 같은 여론이 우리를 현실에 갇혀서, 우리 눈을 감고 일마 속에서 아무 일도 하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햇빛은 일종의 마법, 일종의 부적으로, 죽은 자의 통치가 막히지 않게 하고, 현실이 마법을 죽이게 한다. 모든 사람은 낮의 마력 아래서 긴장하고 유연하지 않은 역할을 한다. 모든 말, 행동, 사상, 꿈은 미리 정해진 절차에 의해 정해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것들은 언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들은 은은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 그들의 영토에는 마음과 무덤이라는 두 곳밖에 없다.

58. 목적이 허황되었지만 불가능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현을 팽팽하게 할 수 있을까? 팽팽하지 않으면 말을 할 수 없다.

59. 사랑의 기본 욕망은 낯선 사람의 바다에서 자유로운 언약을 찾는 것이다.

60. 나는 조용히 죽을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살 것이다. 너는 차분하게 나를 데려다 줄 수 있다. 그 전에 죽음은 너와 나와 무관하다. 예전에는 죽음이 헛소문에 불과했고, 늙은 나무가 허리를 베었고, 동화 속의 줄거리였는가, 아니면 영생의 순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내가 죽을 수 있을 때까지 살 것이다. 내가 죽을 때 내 말을 들어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그 후 죽음은 너와 나와 무관하다. 그 후 죽음은 이주와 영원한 귀환일 뿐, 지금은 미래, 과거의 음표, 또는 영원한 우회로 바뀌었다. 나는 전생을 셀 수 있을 때까지 살 것이다. 너는 나와 함께 웃을 수 있다. 그래서 죽음은 너와 나와 무관하다.

6 1, 영원한 거리는 영원한 추구를 인도할 수 있다. 영원하고 고독한 현실은 영원한 사랑의 이상을 견딜 수 있다. 그래서 사랑의 길에서 영원은 외로움이 아니라 재회가 아니라 기도입니다.

62. 진정한 자신감 앞에서는 사실 텅 비어 있다. 희망 외에는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 자신감, 사전 약속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사후 칭찬도 필요하지 않다. 그것의 은혜는 어려움이 있을 때만 받아들일 수 있다. 하느님의 사전에서 선과 길은 일종의 해석이다. ... 그가 이 세상에 직접 올 수 없는 이유는 신성한 세상에서 자신의 의무를 다하여 무한한 시공간과 무한한 가능성을 넓히기 때문이다. 그는 완벽을 새로운 것으로 해석하고, 비길 데 없이, 강인한 이름으로 전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특정한 고통을 만회하기 위해 영원한 거리를 아무도 묻지 못하게 할 수 없다. 。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다, 다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것들은 언어가 될 수 없고, 언어가 될 수 없고,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그것들이 아니다. 그들은 은은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 그들의 영토에는 마음과 무덤이라는 두 곳밖에 없다. 예를 들면 우표, 어떤 것은 편지를 보내는 데 쓰이고, 어떤 것은 단지 소장하기 위한 것이다.

64. 역사상의 매 순간마다 무수한 역사 유통과 무한한 시간 확장이 있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외롭고, 무수한 역사와 무한한 시간이 산산조각이 났다. 물에 잠긴 마음, 고독 속에서 기도하고, 부서진 곳을 바라보거나, 꿈속에서 다시 만나고 싶다. 기억, 그래서 그것은 새장입니다. 인상은 새장 밖의 하늘이다.

65. 나는 인상의 일부이며, 전체 인상은 나다.

66. 외로운 마음은 반드시 충만한 마음일 것이다. 넘쳐나고, 뛰쳐나가고, 누군가 그를 호응하고, 그를 받아들이고, 그를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67. 이 세상은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어느 것에 국한되든 생명의 자유를 손상시킬 수 있다.

68. 너는 멀지 않지만, 너는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69. 사랑이 인류의 유일한 구원이라고 믿는다. 이런 사랑은 우호적이고, 동정심이 많고, 남을 돕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축복이기도 하다. 이런 사랑은 숭고한 자선이 아니라 비천한 희망과 고난에 대한 수용으로 정신의 초월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

70. 한 사람이 광대한 음악 속에 있을 때 외로운 음표를 가지고 있으면 두려워할 수밖에 없다. 이런 두려움은 그가 자신의 뜻은 알지만 다른 사람의 뜻은 모르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복잡한 처지가 다른 사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다른 사람이 이런 복잡한 관계에 대해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그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 대한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이 그에게 같은 기대를 가지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요컨대, 그는 음악의 부름을 들었을 뿐만 아니라 사회 미덕의 어두운 면도 보았다. 이런 공포는 그를 먼저 숨기도록 강요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심지어 자신을 볼 수도 없었다. 사실 이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그가 숨었다면, 그는 그가 무엇을 숨겼는지, 어디에 숨겼는지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7 1, 네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누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72. 마지막 운동은 절벽을 따라 걷는 것이다. 꿈속에서 나는 내 영혼이 창문에서 날아오는 파리처럼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떨리는 햇빛 아래에서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추억을 의미한다. 누가 내가 죽지 않았다고 했어? 내가 태어나 기 전에, 태양은 이미 떠올랐고, 수없이 떨어지고, 기나긴 허무에 삼켜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생일의 이름으로 돌아오다. 오후에 태양이 침묵하면, 과거가 어디로 갔는지, 밝은 앞에서, 또는 생각의 극단에서, 시간이 무시되는 순수한 존재 속에서 삶과 죽음은 같은 것을 들을 수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73, 긴 하루 동안, 끊임없이 생각하고, 반드시 그리울 필요는 없다. 그것은 다년간의 일상생활에 의해 형성된 습관, 잔잔한 강의 나룻배-우표 수집처럼, 오래된 소장품을 한 번 보면 행복이나 고통을 가져오든, 시간의 흐름에 도움이 된다

74. 마지막 연습은 절벽을 따라 걷는 것이다. 꿈속에서 나는 내 영혼이 창문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마치 날아다니는 잠자리 같았다. 떨리는 햇빛 아래에서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추억을 위한 것이다.

75. 나 혼자 걸어와 벽 가까이에 있다. 벽이 길고, 길고, 황량하고, 내 기억이 또 여기서 틀렸다. 가로등이 아직 켜져 있는 것 같고, 마주 오는 행인이 눈을 잘 볼 수 없을 때, 저녁바람은 사람을 원망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럽지만, 영혼은 마치 그것이 흩어져서 황혼 속에서 떠다니다가 그 담장 속으로 사라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뭇가지를 들고 걸으면서 벽에서 미끄러지면 벽돌 사이의 가는 흙이 흘러내리는데 ... 주문하면 메모리에 뿌리를 내리고 미래의 문제를 준비한다. 그것은 아마도 벽에 대한 나의 첫인상일 것이다.

76. 사랑은 힘들고, 영혼은 개방적이며, 심지어 위험하다. 다른 것은 당신의 지옥일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는 마음의 상처로 형성된 갑옷, 방어적인 눈빛으로 만든 칼, 언어 배열된 미로, 미소로 덮인 함정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그 뒤에는 물론 외로운 마음이 떨리고, 해결할 수 없는 교류 욕망이 있다. 아직도 가실 건가요? 제출하고 싶지 않아요? 그렇다면 조심하고 외롭게 도박을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은 천국이고, 심지어 고통으로 자신의 숙원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

77. 아픈 경험은 차근차근 만족할 줄 아는 것이다.

78. 만약 한 사람이 꿈을 꾸고, 죽을 때까지 깨어나면, 당신은 이 꿈이 여전히 꿈이라고 생각합니까?

79. 나는 차를 흔들며 숨어서 작은 공원의 한적한 숲 속에 앉아, 왜 신이 우리 엄마를 미리 불러와야 하는지 생각했다. 어렴풋이 나는 대답을 들었다. "그녀의 마음은 너무 씁쓸하다. 신은 그녀가 참을 수 없는 것을 보고 그녀를 다시 불렀다. " 내 마음은 약간의 위로를 받았다. 나는 눈을 뜨고 숲에서 바람이 부는 것을 보았다.

80. 신은 영광과 행복을 약속하지 않지만, 신은 너의 희망을 축복할 것이다. 사람은 어려움을 피하거나 희망을 포기할 수 없다. 바로 이런 의미에서 신이 존재한다. 욥의 계시에서, 나는 진정한 자신감의 전선이 사실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희망 외에는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자신감, 미리 약속한 것도 필요없고, 사후의 칭찬도 필요없고, 그 은혜는 어려울 때만 받아들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

8 1. 만약 장애가 불완전, 어려움, 장애를 의미한다면 우리는 모두 장애인이다.

85. 우리는 먼 곳에서 왔고, 먼 곳으로 갔다. 우리는 지구상의 숭배자이자 낯선 사람이다.

86. 불완전함은 외로움이다. 보상을 구하는 것은 외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한 외로움이 다른 외로움을 찾을 때, 사랑에 대한 갈망이 생긴다.

84. 아픈 경험은 차근차근 만족할 줄 아는 것이고, 열이 나야 열이 나지 않는 날이 얼마나 시원한지 알 수 있다. 기침을 할 때, 나는 내 목소리가 얼마나 평화로운지, 기침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휠체어를 처음 탔을 때, 나는 똑바로 걸을 수 없다면 인간의 특징을 잃고 어둠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다. 욕창이 다시 생길 때까지 나는 밤을 새워 얼마나 햇빛이 드는지 깨달았다. 나중에 그는 요독증에 걸렸고, 늘 생각할 수 없었고, 더욱 지난날을 그리워했다. 결국 우리는 언제나 운이 좋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떤 재난 앞에서도' 더' 라는 글자를 붙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85.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쓰신 두 가지 가장 본질적인 암호는 장애와 사랑이다.

86. 과학의 요구는 진리이고 신앙의 요구는 진실이다. 과학은 사물을 연구하고, 신앙은 하나님을 대면한다. 과학은 사람을 육체로 삼아 그 기능을 분석하고, 믿음은 사람을 영혼으로 삼아 그 의미를 추구한다. 과학은 유한한 업적 앞에서 자만하고, 신앙은 무한한 존재 앞에서 활달한다. 과학은 사람의 힘을 보고, 국가를 지적하고, 자신을 세계의 주재자로 여기고, 믿음은 인간의 고난, 연약함과 추함, 묵상과 자성을 보고, 인생을 하나의 체험과 귀의의 여정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87. 그를 부처님께 부르라고 했는데, 그는 하지 않았다. 부처는 마비된 다리를 일어서게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부처가' 예배' 를 해야 다른 사람을 붙들고 싶다면 부처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부처명언) 그는 부처의 본의는' 의식',' 동사',' 가장 높은 왕좌' 가 아니라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88. 공허한 추측은 어떤 꿈도 실을 수 있고, 진실된 답은 진실된 고통을 제한한다.

89. 패배에 익숙한 도박꾼처럼, 몇 번이고 실패를 뒷전으로 미루고, 홀딱 진 후에도 호기심으로 가득 차서 다음 판을 이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이게 뭐가 나쁜가요? 이게 뭐가 나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