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하얼빈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하얼빈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익명의 사심 없는 가이드로서, 당신은 종종 좋은 가이드사를 써야 하는데, 가이드가 관광객과 사상을 교환하고, 관광객에게 문화 지식을 전파하는 해설이다. 그럼 정규 가이드를 어떻게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하얼빈 부자묘 가이드사이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하얼빈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1 관광객 여러분,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공자의 고향 곡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를 가이드로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이름은 장입니다. 곡부 _ _ _ 여행사 가이드입니다. 너는 나를 샤오장이나 장 가이드라고 부를 수 있다. 공자는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다" 는 명언이 있다. "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기쁨을 가지고 가이드 서비스를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공묘는 공자를 모시는 예묘이다. 공자는 우리나라 춘추 말기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로 유교의 창시자로 불린다. 기록에 따르면 공자는 태어날 때 머리가 있고, 진흙 언덕처럼 생겼으며, 성추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공자는 일생의 고된 사회 실천에서 당시 사회에 대한 깊은 인식과 이해를 가지고 유교 사상의 기본 체계를 확립하여 당시 유명한 정치 이론가, 교육자, 사상가가 되었다. 그가 창립한 유학은 중국과 세계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공자가 사망한 지 이듬해 (기원전 478 년) 에 루애공은 공자가 생전에 살던 대전을' 수당' 으로 바꿨다. 공자의' 옷, 관, 금, 차, 책' 과' 절 제사' 를 전시하는 세 채의 방이 있다. 공자는 당시 유명한 학술 대가였지만 유교는 단지 학파일 뿐 공자의 지위가 높지 않았기 때문에 원래의 공묘는 공자의 옛집일 뿐이다. 한나라 이후 공자와 유가의 지위가 점차 높아졌다.

서기 220 년부터 해방까지 부자묘를 개조하여 70 여 차례 증축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2000 여 년의 개축 끝에 곡부 공묘는 하나의 대형 고건축군을 형성하였다. * * * 점유 면적 약 1.4 만 평방미터, 466 개 홀, 54 개 문, 1.7 개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그 규모는 고궁 승덕 피서산장과 함께 중국 3 대 고건물이라고 불린다.

부자묘의 전체적인 배치는 공자의 옛집에서 장기적으로 발전한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2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공묘의 건축 발전이 추구하는 건축 효과는 전체 건축군이 조성한 환경을 통해 공자의 위대한 업적과 유가 사상의 심오하고 심오함을 부각시켜 달성한 것이다. 따라서 부자묘 건축의 예술적 표현은 먼저 전체적인 배치와 건축 순서의 무결성이다. 둘째, 단체 건물의 처리와 각 병원, 각 홀, 각 당, 각 건물, 문, 각 정자의 구도는 그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보여준다. 셋째, 개인 건물의 미묘함은 중국 고대 건축가들이 디자인과 건설에서 비길 데 없는 건축 예술적 업적을 충분히 구현한 것이다.

전체 건물을 보면 부자묘는 고대 전통의 궁전 건축 형식을 채택하였다. 그러나 역사상 여러 차례 개축되었다. 개축할 때마다 이전 세대 공묘건물의 형태제 규모 등에 제약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공자 사원 단지는 결국 전대 유산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역사 유산의 지속과 전체적인 완전성을 보여 주었다.

하얼빈 부자묘의 가이드사 2 김성우 방진은 명나라 가징 17 년 (서기 1538) 에 세워졌다. 김성우진' 이라는 단어는 명대 학자 후모종이 지은 것이다. 광장에는 얕은 조각운룡극주가 있는데, 각 기둥 꼭대기에는' 엑소시즘' 이라는 둥근 조각이 있는데, 속칭' 쓰나미' 라고 불린다. 광장 뒤에는 단공석교가 하나 있고, 다리 위에는 용이 있다. 이 다리는 청강희 16 년 (기원 1677) 에 건설되었다.

김성우견' 이라는 단어는' 맹자 만장' 에서 나왔고, 맹자는 "공자는 걸작이다. 대성이 있는 자, 김성옥진. 금목에도 시작 조직이 있고, 옥목에도 끝 조직이 있다. " 공자는 성현성현의 결합체이며, 그는 영원히 하나라는 뜻이다. 김성' 의 본의는 중국 고대 악기' 종' 이 내는 소리를 의미하고,' 의 본의는 중국 고대 악기' 청' 이 내는 소리를 가리킨다. 고대에 음악 연주는' 시계' 로 시작하여' 청' 으로 끝났다. 김성우연의 원래 의도는 완벽한 악곡이었다. 맹자는 공자의 사상을 완벽한 악곡에 비유했는데, 거기서 맹자의 뜻을 차용했다. 공자의 사상이 완벽하다는 뜻으로 고대 성현들의 성과를 융합하여 정상에 이르렀다.

살구문

링살구문은 명나라 영락 13 년 (기원 14 15) 에 건설되었다. 처음에는 나무 구조였습니다. 청건륭 19 년 (서기 1754), 잔치 공작 조환이 공묘를 보수할 때 돌기둥과 철량으로 대체했다. 네 개의 돌기둥 꼭대기는 네 개의 하늘이고, 가운데 편량에는 화염보주가 있는데, 이는 이 문이 하늘에서 지켜져 높이 솟은 천문이 되는 것을 상징한다.

싱, 즉 싱 (xing) 은 역사 자료에서 가장 먼저 발견됩니다. 한고조는 렉서스에게 제사를 지내라고 명령했고, 고대인들은 렉서스가' 경주' 로 여겨져 관성을 관장했다. 천성 6 년 (기원 1028 년), 문은 교외의 외벽 위에 세워졌다. 즉, 문은 옥상 외벽에 세워져 문설주 모양처럼 생겼기 때문에' 곽' 이라고 불린다. 공자 묘는 성문을 세우고 공자를 천처럼 숭배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것은 송대의' 정경 건강지' 와' 금릉 신지' 에 모두 기록되어 있다. 또한, 공자 사원 안에는' 영흥문을 세우고 천하사를 널리 받아들이라' 는 제목의 문구가 한 장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무릇 살구문이 있는 곳이라면, 그 문은 반드시 격자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소통한다는 뜻이 있다. 부자묘는 이 이념으로 세계 각지의 학자들을 끌어들여 공부하러 왔다.

영흥문의 동서 양쪽에는' 관원이 여기서 하마를 기다리고 있다' 라는 글자가 새겨진 하마비가 있다. 봉건 사회에서는, 무릇 곡부 () 에 와서 공자를 제사하는 관원은 직위의 높낮이에 상관없이 먼저 가마를 내리고 무관을 내려서 공자에 대한 존경을 나타내기 위해 공묘에 와야 한다. 이 비석은 창2 년 (기원 1 19 1) 에 세워졌으며 동쪽에는 단 한 개밖에 없었다.

태화원기점

태와 서기광장은 명가징 23 년 (서기 1544) 에 건설되어 모두 석구조이다. 태화서기' 라는 단어는 당시 산둥 총재가 친필로 쓴 것이다.

태화' 는 하늘과 땅, 해와 달, 음양의 기운을 가리키며,' 원기' 는 원래 세계를 구성하는 원시 물질을 가리킨다. 나중에 유물론자들은 오행을' 금, 나무, 물, 불, 흙' 원기라고 불렀는데, 세상 만물은 모두 오행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곳에서' 원기' 는 천지, 일월, 음양의 결합으로 만물의 성장의 기초이다. 태화서기' 는 공자사상이 전체 인류 사상의 정수와 가장 고상한 면을 집중적으로 반영해 인류 사상을 천지만물의 탄생과 같은 최고의 지위에 이르게 한다는 뜻이다.

태화원기 광장 뒤에는' 태상전' 광장이 있는데, 본명은' 현성전' 광장이다. 그것의 건설 날짜는 아직 찾지 못했다. 현성사 광장은 명나라 홍지 16 년 (기원 1503 년) 에 이미 사찰 지도에 있었다. 청옹정 7 년 (기원 1729 년) 이 현성사로' 지존전' 으로 바뀌었다. 이 작업장은 한백옥과 옥석으로 지어졌다. "지고무상" 은 지고무상의 뜻이다.

태와 서기 광장은 부자묘의 첫 뜰에 위치해 있다. 이 뜰의 동서에는 각각 나무방이 하나 있고, 동쪽에는' 덕천' 이 있고, 서쪽에는' 도관 고금' 이 있다. 이 두 번째 광장은 명나라 영락 13 년 (서기 14 15) 에 건설되어 청나라 옹정 7 년 (서기 1729) 에 재건되었다. 그것은 3 개의 방과 4 개의 기둥이 있는데, 그 위에는 아치와 6 개의 아치가 있다. 광장 아래에는 여덟 개의 돌괴가 있는데, 가운데 네 개는 "천록" 이고, 양쪽 네 개는 "악귀" 이다.

하얼빈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3 손님:

안녕하세요! 관광과 접대부의 의뢰를 받아, 나는 유명한 도시 곡부를 방문하는 모든 귀빈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합니다. 나는 가이드가 동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것은 우리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다 보고 나서 당신의 평론을 남겨 주세요.

우리는 지금 공묘를 참관하고 있다.

공묘는 성찰이라고도 하며 공자, 공자 부인, 관씨, 72 현인을 제사하는 곳이다. 부자묘와 베이징 고궁, 허베이 승덕 피서산장은 중국 3 대 고건물이라고 불린다. 전문가들은 부자묘에 가장 오래되고 가장 웅장한 건축물, 가장 온전하고 가장 두드러진 동양건축의 특색이라는 네 글자를 말했다. 공묘에서 볼 수 있는 두 가지 문제는 공자가 중국과 동양 문화에 큰 기여를 했다는 것이다. 둘째, 중국 역사에는 숙련된 장인이 있다.

공묘는 기원전 478 년에 설립되어 공자가 사망한 지 이듬해에 건설되었다. 공자의 옛집은 공자의 옷, 자동차, 책 등을 전시하는 세 개의 사찰을 지었다. ,' 20 세 경배' 역대 황제가 부자묘를 확장했고, 15 회 정비, 3 1 2 차 중수, 수백 차례 소수가 현재 규모에 이르렀다. 고궁을 모방한 공묘는 3 로 9 원으로 나뉜다. * * * 전우 466 칸, 정각 54 개, 동쪽에서 서쪽으로 중앙축을 관통하며, 비석은 천 개에 가깝고, 부지는 327 이다. 5 무, 이용두 개와 150 미터. 지금 보고 있는 공묘는 명나라 홍치년 동안의 규모이다. 해방 후, 국가는 여러 차례 지출하여 보호를 수리하였다. 중국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994 12 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유엔 문화재 보호 단위가 되었다. 공묘는 건설기간이 길고 규모가 크며 보존이 완전하다는 것은 정말 보기 드문 일이다.

신도. 만보궁벽 앞의 쿠퍼의 생기발랄한 부분을 신도라고 부른다. 중요한 절 앞에는' 신도' 라는 특별한 숭상과 통보가 있었다.

만 보궁벽. 이 문은 곡부 명성의 남문이자 공묘의 첫 문이다. 위에는' 만보궁벽'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걸려 있는데, 청건륭황제의 어필이다. 공자의 득의양양한 제자 자공. 노가 제후였을 때, 어떤 사람이 자공 학식이 해박하여 공자와 견줄 만하다. 자공이 그 자리에 있었는데, 바로 일어서서 말했다. 나는 감히 나의 선생님 공자와 비교하지 못했다. 사람의 지식은 벽과 같다. 나의 벽은 키가 1 인치밖에 안 되고, 그리고 우리 선생님의 몇 개의 벽도 있다. 즉, 내 지식은 어깨만큼 높아서 한 번 보면 깊은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공자의 지식은 나의 몇 배이다. 상세한 연구와 전면적인 토론을 통해 너는 그의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문에 들어서면 사당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문외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공자의 해박함을 묘사하기 위해 공자의 벽에서' 백천천천천천천백백피트' 까지 명성조가 공자를' 천하문신의 주, 역대 제왕의 사단' 으로 봉할 때까지 공자의 학식을' 만보' 라고 칭찬했다. 고개를 들어 보니 지붕이 없는 것도 벽이 깊고 고루가 튼튼하다는 뜻이다. 이 네 글자는 명나라의 한 흠차대신이 쓴 것이다. 공자에 대한 그의 중시를 보여주기 위해 건륭은 그의 서예' 만보궁벽' 을 그의 어필로 바꾸었다.

김성우 방진이라는 작업장은 명나라 () 에 건설되어 공자의 절묘하고 완벽한 지식을 표현하기 위해, 마치 음악을 연주하는 전체 과정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무결했다. 고악은 종을 치는 것으로 시작하고, 처음부터 시작하여 일격으로 끝나며,' 우진' 을 낙음으로 하여' 종일관' 이라고 부른다. 공자를 찬양하는 지식은 성현현의 집합이기 때문에' 김성옥진' 이라고 불리며 종소리가' 우진' 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또한' 좋은 시작과 끝' 이라는 성어의 원천이기도 하다. 김성우진' 은 명대 대서예가 후무종 () 이 쓴 것이다.

"노송 나무 두 그루에 구멍이 하나 났다." 옥진방 후, 단공석아치 다리, 물건마다 각각 고백나무 한 그루가 있어서, "양백이 구멍을 짊어진다" 고 한다. 이 다리의 이름은' 판수교' 로 황궁 옆에 있는 판수조의 물과 통하기 때문에' 물 찾기' 라고 불린다. 예전에 공맹의 책을 읽고 고등 학부에 합격하여' 희망' 이라고 불렀다. 벼슬의 희망은 승진하고, 장사의 희망은 부자가 되고, 살아 있는 희망은 출세한다.

사벽 밖 하마비, 동서에는 각각 비석이 하나 있고, 하마비와 하가마비는 서기 1 19 1 년에 세워져 있다. 서쪽의 비석은 일찌감치 파괴되었고, 동쪽의 비비에는 "관원들이 여기서 하마를 기다리고 있다" 고 쓰여 있다. 과거에는 문무백관과 일반 백성들이 차를 타고 내려와서 공자와 공묘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하얼빈 부자묘 가이드사의 독특한 건축 형식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조성되었다. 첫째, 공자묘는 공자의 옛집의 확장으로, 옛 저택정, 시사강당, 루비, 금실당, 공자의 강의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살구단 등 공자에 관한 많은 역사적 유적을 보존하였다. 이어 국왕의 사당 요소, 이를테면 문창 제도, 전전 앞집 뒤 수면 제도 등이 뒤를 이었다. 셋째, 궁정 요소, 예를 들면 황제 오문제도, 왕성망탑 제도, 동서문 제도 등이다. 넷째, 일족 가묘 요소 (예: 개묘, 예배, 가묘 등) 입니다. 다섯 번째는 희생 요인이다. 공묘에서 제사를 지내는 사람은 공자, 사배, 12 철 외에 성현, 유교, 선인 등 200 여 명이 있다. 많은 수의 참배자를 수용하기 위해 현관을 설치해야 하는 것이 현관 정원을 구성한다.

이러한 요인들 외에도 공자의 성자 지위와 공자도의 신성성 (예: 연못가, 벽수, 방앗간 등) 을 부각시켜 서재로 공자의 위대한 학술적 업적을 상징한다. 부자묘는 전통 정원 조합과 환경 대비를 결합한 표현 수법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공자의 학술과 교육에 대한 걸출한 공헌과 고대 사회에서의 숭고한 지위를 렌더링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그것은 중국 고대 건축물 중 독특한 건축 형식이다.

부자묘에는 1200 여 그루의 고목이 있어 웅장한 건물과 어우러져 정취가 난다. 개성은 여름이고, 천백 마리의 황로가 고목 위에 서식하여 부자묘의 또 다른 독특한 경관을 이루고 있다. 황로는 곡부시에서 시조로 지정되었다.

만보궁벽

만보궁벽, 본명 양승문은 명대 곡부성의 남대문이다. 명정덕 7 년 (서기 15 12), 공묘는 유류, 유계 지도자의 농민 봉기군에 의해 파괴되었다. 정덕 황제는 정위묘 건설을 명령하여 공묘와 공부를 중심으로 명대 곡부 성벽을 건설하고 명나라 가정 원년 (기원 1522 년) 에 완공하였다. 부자묘 남문 맞은편에 성남문을 설치하다. 남문은 공묘를 위해 지었기 때문에 남문과 공묘를 하나로 보아야 한다. 공자에 대한 존경과 찬양을 나타내기 위해 명대 학자 후가 궁벽문에 석액을 썼는데, 이는' 논어' 의 자공어를 뜻한다. 루 박사의 삼촌 손무덕 의사는 의사들에게 "자공은 학식이 해박하고 공자보다 강하다" 고 말했다. 자공은 듣고 숙부 손무술에게 "사람의 지식은 궁벽과 같다" 고 말했다. 내 벽은 어깨를 나란히 하지 않아서 다른 사람이 안에 얼마나 많은 물건이 있는지 쉽게 볼 수 있다. 우리 선생님의 벽은 몇 미터 높이 (측정 단위, 1 미터 약 8 피트) 로, 다른 사람들은 안에 무엇이 있는지 볼 수 없다. 문을 찾아 들어가야 안의 웅장함을 볼 수 있다. 종은 몇 개의 궁벽이 여전히 공자에 대한 칭찬을 표현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그것을' 만보궁벽' 으로 바꾸었다. 청나라 때 건륭황제는 곡부에 와서 공자에 대한 경모를 나타내기 위해 후무종이 쓴 석액을 교체하고, 친필로 같은 네 글자를 써서 성문에 세웠다. 현재' 만보궁벽' 의 석액은 건륭황제가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