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이백의 다양한 품성을 반영한 시

이백의 다양한 품성을 반영한 시

1. 이백의 성격을 반영하는 시가 있다면,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은화 천 개를 돌리면, 그들은 모두 돌아왔다! -응? 술을 초대하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 "웃음 날 외출, 우리는 쑥 사람입니까? 클릭합니다 이백은 전형적인 자유로운 시인이다.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망루산 폭포") 는 이백망성의 대표작이다.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셨다. 내가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아무도 나를 동반하지 않았다. 나는 명월을 묻고, 나에게 나의 그림자를 가져왔다. 우리 셋은 아아, 달은 마실 수 없고, 나의 그림자는 망연자실하게 나를 표시한다. 하지만 한동안 이 친구들이 있어서 봄이 끝날 때 격려해 주었다. 나는 달을 배회하고, 나는 마구 춤을 춘다. 깨어나면 상대방과 섹스를 하고, 취하면 흩어진다. 나는 영원히 쉬지 않고 수영한다. " ('달빛 외로움' 상회) 그가 생활의 즐거움을 찾는 궤적을 보여준다.

2. 이백청년기의 시기마다 다른 스타일의 대표시:

붕새는 하루 바람 따라 하늘로 치솟았다. 만약 바람이 약해진다면, 그것은 여전히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날려버릴 수 있다. -"이상용"

젊었을 때, 나는 주저했고, 나의 시는 비할 데 없는 자신감을 보였다.

풍화정무: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야 한다. -'가기 어렵다'

생활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으니,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와인으로 들어가다"

장안에서 한동안 생활한 후, 나는 자신의 정치적 포부에 대해 점점 실망했지만, 여전히 한 줄기의 희망이 있다.

만년: 저는 초나라의 미치광이입니다. 미친 노래를 한 곡 부르고 공자와 논쟁을 했습니다. 。 높은 하늘과 낮은 하늘 사이에 큰 강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 조복하고 인간으로 돌아가는 것은 무정하다-'여산산산가가 여씨 빈선을 배웅하다'

나는 신선을 찾고 도교를 방문하는 데 완전히 몰두하여 산하에서 깨달음을 얻었다.

3. 이백의 성격을 표현한 일곱 편의 시는 여산폭포 일조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나는 것을 바라보며 천천 현폭포를 바라보고 있다.

높다란 절벽 절벽 위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칠절, 일찍 백제성을 놓아 백제성을 사임하고 천리 강릉을 하루도 돌려준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끝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칠절증왕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해안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구무우 () 주로 () 산시악 서녀 () 는 주라산 () 에서 왔다.

그녀의 매력은 지금까지 전해져 왔고, 연꽃은 그녀의 수줍음을 보았다. 그녀는 변희변의 개울에서 푸른 물을 움직이며 맑은 물처럼 한가롭다.

그녀가 웃으면서 하얀 이빨을 드러내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약음에 반영되었기 때문이다. 월왕 군웅은 국색을 찾아 오국사에 눈썹을 올렸다.

그녀는 오왕의 총애를 받아 소년궁의 궁에 안치되었다. 오국은 패했고, 오국은 천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영원히 맹호연 양주 도중에 옛 친구가 황학루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려간다. 고독한 돛은 푸른 산을 멀리 항해하고, 하늘에는 장강만 흐른다.

오각야숙산사 위태루 높이 100 피트, 손은 별을 따다. 여기에 서서,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고, 하늘의 신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낙부 정야사고 침대 발이 그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멀리 천문산을 바라보니, 천문산이 초강의 입구를 끊고, 푸른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혼자 경정산에 앉아, 뭇새들이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가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칠절, 객유란릉, 술은 튤립, 옥사발에는 호박빛이 담겨있다. 그런데 사회자를 억지로 취하게 해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남경에서 여기서 놀던 봉황의 플랫폼으로 기어올라 이곳이 그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지만, 지금은 그것을 이 황량한 강변으로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다섯 가지 법칙: 친구를 쓰촨 에 보내; 잠총로는 험난하다고 한다. 절벽은 얼굴의 얼굴에서 갑자기 솟아오르고, 기개는 말머리가 올라감에 따라 올라간다.

꽃이 만발하는 나무는 진여천의 오솔길, 강을 둘러싸고 흐르는 수로, 촉나라의 도성을 뒤덮었다. 너의 진퇴는 이미 정해졌으니, 네가 선함을 묻는 쿤페이에게 묻지 않을 것이다.

오법추등선성 사추북루 강성의 풍경은 그림과 같고, 산명수는 수려하며, 하늘은 맑고 맑다. 두 강 사이, 한 호수와 한 호수의 밝은 거울 같다. 강 위의 두 다리는 하늘에서 내리는 무지개처럼 보인다.

오렌지 린 유자는 밥 짓는 연기의 차가운 연기에 비친다. 가을의 뜻은 끝이 없고, 오동도 이미 늙어 보인다. 나 말고도 누가 북탑을 떠올릴 거야, 가을바람을 맞아, 미스 고마워?

낙부 샤세곡 6 월 천산 눈, 꽃이 없고, 오직 춥다. 피리' 버드나무' 에서만 봄을 상상할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봄을 본 적이 없다.

사병들은 낮에는 금북에서 적과 싸우고 밤에는 안장에서 잤다. 나는 허리에 걸린 칼이 신속하게 국경을 평정하여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천병이 북대황에 이르면 후마는 남쪽으로 마셔야 한다. 한 전쟁터에서 다른 전쟁터로 가는 것은 큰 영예이다.

설해밥을 들고 모래를 불어서 자다. 왜 달을 깨뜨리지 않고 다시 베개를 들어 올리지 않는가.

말은 바람과 같고, 채찍은 다리에서 나온다. 활을 구부리고 달에 작별을 고하고, 깃털을 꽂고 창천교만을 끊다.

진영은 별이 흩어지고, 해무는 사라진다. 그가 성공적으로 임정을 그렸을 때, 그는 화바가지 요만의 특종이었다.

백마 금싸이, 운사가 꿈을 돌다. 이것은 슬픈 명절이다. 나는 먼 변두리를 기억한다.

가을에는 반딧불이가 가득하고, 달빛은 늦다. 오동잎을 망가뜨리고, 해당화 가지를 쓸쓸히 하다.

줄곧 너를 볼 수 없었고, 눈물을 글썽여야 자신을 알 수 있었다. 사이록은 가을을 타고 천병은 한가에서 나왔다.

장군은 호죽을 나누고, 병사는 와룡사를 나누었다. 달은 활 그림자와 함께, 쌍호가 검꽃을 불다.

옥통은 들어갈 수 없고, 젊은 여자는 길지 않다. 모닥불이 사막을 움직이며 감천의 구름을 비추고 있다.

한헌제는 보검을 들어 이 장군을 불렀다. 병사는 하늘에서 분노하고, 북은 밑바닥에 있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면, 제 1 차 세계 대전 요기 순오법형문 나루터가 먼 항해형문 나루터를 송별하고, 머지않아 너는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 아래를 날자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칠절과 대군은 백옥 안장을 행했고, 전후 전쟁터는 달빛이 추웠다.

성두의 철통 드럼은 여전히 떨고 있고, 상자 안의 금칼피는 아직 젖었다. 7 대 기경 중 하나로, 객 창사를 옮기고, 서장안을 바라봤지만 집을 보지 못했다.

황학루에서' 매화' 피리 소리가 들려와 5 월의 하성강가에 또 매화 한 방울을 보았다. 맹호연 대사에게 보내는 메시지: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이미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보살의 글씨는 매우 평평하고 숲의 망망한 연무에, 한산 일대는 슬프고 처량하다.

고층 빌딩에 색을 칠하니 위층에 근심이 있다. 옥계단이 텅 비었고, 새들이 황급히 날아왔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정자가 비교적 짧다.

낙부 장문은 북두가 서루에 걸려 있고 금옥에는 반딧불이 없다고 불평했다. 달빛이 장문홀에 도착하려고 하니 궁전은 걱정하지 마세요.

Guidian 긴 걱정은 봄을 기억하지 못하고, 금방에는 가을 먼지가 있다. 밤의 맑은 하늘에 걸려 사람들은 장문궁에서 혼자 사진을 찍었다.

4. 이백의 성격을 반영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이 질문은 약간 흥미롭습니다.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백은 개성이 뚜렷한 시인이다. B, 이백의 시는 사람처럼 자유롭고 정확하게 그의 시에 반영된다. C. 이백의 시사가곡은 모두 있고, 또한 충분히 준비되어 있어, 우여곡절이나 그의 성격을 직접 반영할 수 있다.

2. 이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은 학계에서도 분명 논란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공 지젠 (공 지진) 은 "삼교는 합할 수 없고, 백도만 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대의는, 내가 10 에서 이 말을 인용했기 때문에 나를 용서해 주십시오.) 그러면 삼교의 영향은 물론 일방적인 인물이 요약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정유가 있고, 멋있는 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나머지 문제를 논쟁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질문자는 학술 세미나를 개최하고 싶지 않아야합니다. 이런 문제는 공식적인 학술토론석에서는 제기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 그것이 통용되는 것으로 생각하자. 다음은 몇 가지 참고 자료입니다.

1,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2.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은화 천 닢을 돌리면 그들은 모두 돌아올 것이다!

(위 내용은 오리지널, ㅋㅋ)

5. 이백의 여러 시기의 작품에는 적어도 세 수의 고시가 이백의 다른 시기의 대표작이다. 각각' 촉국 스님이 비파를 연주하다',' 촉국 스님이 청피파 박스를 언급하다',' 서행 아미산' 이다.

내가 송곡의 소리를 들었을 때, 마음대로 손을 흔들었다. 종소리의 소리가 울리고, 또 서리가 내리는 종소리가 되어, 내 마음은 마치 물세탁을 당한 것처럼 조용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어느새 황혼이 청산에 뒤덮여 있고, 가을구름이 쓸쓸하고 황혼의 하늘이 가득하다. 이 오률을 감상하는 것은 피아노를 듣고, 쓰촨 () 를 듣고, 군이라는 스님을 듣는 것이다.

처음 두 문장: "촉중승이 청사 비파 상자를 들고, 서하 아미산." 이 피아니스트가 쓰촨 아미산에서 내려왔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백은 쓰촨 속에서 자랐고, 쓰촨 아름다운 산수는 그의 아름다운 마음을 자양시켜 그의 예술적 상상력을 자극했다. 아미산은 그의 시에 한 번 이상 나타났다.

그는 줄곧 자신의 고향을 그리워하며, 당연히 고향에서 온 피아니스트에게도 매우 친절하다. 그래서 시의 시작 부분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사람이 자신의 동향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루치" 는 원래 피아노의 이름이었다. 한대 () 에서 사마상루 () 는 루치 () 라는 피아노를 가지고 있는데, 여기서 귀중한 피아노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촉중 고승은 청사 비파함, 서하 아미산' 을 언급하면서 짧은 10 자, 이 음악가를 우아한 자태로 써서 시인의 그에 대한 경모의 정을 표현했다.

서너 문장은 촉승이 피아노를 치는 것을 묘사한다. 손을 흔드는 것은 피아노를 치는 동작이다.

Ji kang "fuqin" 은 말했다: "Boya 는 흔들며 시계를 들었다. 클릭합니다 "파" 라는 단어는 바로 여기에서 온 것이다.

거문고 줄을 건드리면 이미 나에게, 만구송의 숨결' 이라는 이 두 문장은 천추음의 웅장함을 피아노 소리를 비유하여 피아노의 소리가 매우 강력하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피아노명언) 나는 청계에서의 그의 말을 들었다. 말 그대로 촉승의 거문고 소리를 들은 후, 한 사람의 마음은 마치 흐르는 물에 씻겨진 것처럼, 근심 걱정 없이 즐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그것은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오래된 전고를 포함하고 있다. 열자? 당웬: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가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산에 오르려고 하는데,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 물을 운영하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바다는 강과 같다!" 라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고산 흐르는 물' 의 전고로 음악이라는 매체를 통해 촉중 스님과 자신이 세운 지음의 정을 표현했다. "나는 그가 정화된 개울에 있는 것을 들었다." 라는 단어는 미묘하고 자연스럽다. 비록 전고를 사용했지만 어렵지 않아 이백의 뛰어난 언어 기교를 알 수 있다.

아래의 "서리시계에 울리는 소리" 도 전식이다. 산해경에 관한' 서리벨'? 손중산 고전:' 봉산' ... 9 분, 서리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구오 푸 참고: "초기 서리 반지, 그래서 그 말을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서리방울' 이라는 단어는 아래의' 음추더미' 와 호응하는 계절을 가리킨다.

"여음이 서리시계에 들어간다" 는 말은 음악이 멈춘 후 여음이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아 황혼 무렵의 묘당 종소리와 하나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열자? 당웬은' 여음' 이 있습니까? , 3 일. "

송대 소동파는' 천척팔부' 에서' 여음' 으로 동효의 여음을 묘사했다. 음악이 끝난 뒤 예술적 향락에 빠져든 매혹된 청자의 상상이다.

서리시계에 울린다' 도 마찬가지다. 맑고 매끄러운 거문고 소리가 점점 멀어져 황혼의 종소리와 공감하며 이미 늦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산은 어둡지만 가을은 구름이 쌓여 있어 나도 변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슈 스님 피아노 연주 를 듣고, 시인 은 주위를 둘러 보았다. 언제부터인지 청산은 황혼을 걸치고, 음침한 가을 구름이 겹쳐 하늘을 가린다. 시간이 참 빨리 간다! 당시에는 음악을 묘사한 가작이 많다.

백거이의' 비파행' 은' 옥액 한 접시와 같은 크기 구슬' 로 비파 소리의 높낮이, 청탁함을 묘사하며 비파 특유의 밀착되고 다양한 음향 효과를 나타냈다. 당대의 시인 이기에는' 안만산이 갈대피리를 불다' 라는 시가 있어 계절과 풍경이 다른 음악 곡조의 변화를 묘사하고 청각 감각을 시각적 이미지에 호소하여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이백이라는 시가 음악을 묘사한 독특한 점은' 만' 이외에는 거문고 소리를 묘사하는 다른 비유가 없고, 거문고를 들을 때의 느낌과 연주자와 청취자 간의 감정 교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이다. 사실' 천곡송의 기운' 이라는 말은 순전히 객관적인 묘사가 아니다. 시인이 거문고 소리부터 송도성, 산천유곡에 이르는 연상은 모두 자신의 주관적인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압운은 평정, 대결, 엄정격에 신경을 쓴다. 이백의 오율은 매우 신선하고 활발하여 전혀 힘들지 않은 것 같다.

사실 입의, 입의, 매듭, 회전, 대결, 전전 등은 이미 교묘하게 안배되어 있지만 흔적은 없다. 이런' 맑은 물은 부용, 천연조각' 의 자연예술미는 모든 조각보다 사람의 마음을 더 감동시킬 수 있다.

황학루는 맹호연 양주 () 를 송별하는 도중에 옛 친구가 황학루 () 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 () 를 내린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시는 이백초가 안루에 살 때 쓴 것이다. 강남 오월 여행을 막 마친 이백은 그보다 열두 살 큰 맹호연을 만났다. 그들이 단번에 합치자, 맹호연 동도양주를 보낼 때 이백은 이 천고의 걸작을 썼다.

역동적인 상황과 광활한 의경이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황학루는 강하에 위치하여 광릉 (오늘 장쑤 양주) 에서 수백 리 떨어져 있다. 시인이 역도를 가볍게 하면 초인과 오천이 짧은 시 네 수에 수록된다.

첫 번째 말, 친구 맹호연은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동쪽으로 항행하기 시작했다. 두 번째 문장에서 그는 3 월 봄날, 친구가 강을 따라 걷는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 푸른 하늘 끝에 숨어 있는 고독한 돛, 하늘과 연결된 강, 보이지 않는 밧줄처럼 황학루와 양주가 독자의 마음 속에 있는 거리를 좁히고, 이 시를 묘사하고 넓은 공간을 담았다. 이 시의 모든 문장은' 단어',' 협객',' 금',' 류' 라는 동사를 사용하며, 다른 각도 (행인, 위탁인) 에서 시간상의 선후관계를 표현하여 일종의 유동감을 주었고, 동사 자체는 시에 기세를 불어넣어 시 전체를 만들었다

이 송별시가 이렇게 아름답고 깊이 쓸 수 있는 것은 시인의 재능 외에 객관적인 이유도 있다. 당대의 황학루는 무창 서황학암 (오늘 무창 우한 장강대교 교두보) 에 위치해 있으며, 산에 의지하여 물에 닿으면 사방에 올라갈 수 있고, 난간은 천리 밖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천하 1 층' 이라고 불린다.

배를 타고 푸젠을 배웅하는 것은 마음을 굳히기에 충분하다. 이것이 그 중 하나이다. 이백강남 여행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는 자신의 경험과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이때 친구가 오악과 광릉으로 내려가면 당연히 광릉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오악이 가슴에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시인의 시는 오추를 통과할 수 있어 다양한 날씨를 표현할 수 있다.

6. 이백고전시 1 에 대해 가장 황량한 경치 묘사시: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2. 가장 자신 있는 시: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고, 은 천 닢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3. 가장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시: 웃는 날 외출하고,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4. 가장 어쩔 수 없는 시 한 구절: 길이 멀다. 5. 가장 회자되는 슬픈 시구: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베었지만 잔을 들어 더욱 슬펐다.

(고룡이 가장 좋아하는 명언) 6. 가장 미묘한 풍경 묘사시: 구름은 어둡고, 시냇물은 옅은 안개가 옅다. 7. 시는 고전적인 성어가 되었다: 한 사람의 힘, 만 명 위.

8. 가장 짜릿한 풍경묘사시: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9. 가장 눈물을 머금은 시: 점점 멀어져가는 게 어색해, 삼셰 이후에는 다시 먹을 수 없어.

10, 중국인들이 가장 클래식한 시 한 구절을 가장 잘 알고 있다: 내 침대 발이 이렇게 밝으면 이미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1 1, 가장 선정적인 시구: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12, 가장 어색한 시: 여에게 왜 블루마운틴에 살고 있는지 물어보고, 웃으면서 그 마음에 대답하지 않는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13, 가장 낭만적이고 다정한 시: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14, 가장 순수한 시: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빙빙 돌며 청매를 던진다. 15, 가장 우울한 시: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곡선은 청사로 변했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16, 가장 호쾌한 시구: 아, 내가 어떻게 진면목을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17, 가장 부유한 시: 은화 천 닢을 잣고 모두 돌아왔다! 。

18, 가장 살인시: 상운소진, 살인하창홍. 19, 가장 멋진 시: 황하가 동해에 떨어져 만리가 마음에 적혀 있다.

20. 가장 숭고한 시구: 나미슈롤, 마치 누군가가 문을 열고 있는 것 같고, 밝은 달이 곧장 들어와, 무심코 추측하는 것 같다. 2 1, 당의 민족정책에 가장 어긋나고 화합사회 구축에 가장 불리한 시구: 적 소멸, 머리 소멸, 장섭.

하늘에 매달려 수염과 보라색 플러그가 묻혀있다. 후진타오 무명, 한도장.

22. 우리에게 매우 비참하게 변한 그 시: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인데, 갑자기 물속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듣고 벌러덩 뛰어내려 왕륜을 주워 보았다. 23. 가장 숭고하고 가장 자기 보답하는 시: 백석탄 비파를 솔질하다.

24. 가장 야심찬 시: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오르고,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서 바람은 천리 밖에서 옥문을 지나간다. 25. 가장 의경이 있는 시-란릉은 술로 가득 차 있고, 옥그릇은 호박빛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주인을 취하게 하는 것은 타향만이 아니다. 26. 가장 근심 걱정 없는 시-이백두주 시 100 곡, 장안의 한 술집에서 자다.

천자는 배에 오르지 않고, 내가 주선이라고 주장한다! 27. 가장 처량한 시: 서풍 잔양, 한가묘. 28. 가장 어쩔 수 없는 시: 위챗 모멘트 절친한 친구의 날 틈, 옥존공.

그렇지 않으면 "눈앞의 풍경이 좋지 않다. 최호가 그 위에 시를 쓴다" 는 말이 있다. 29. 가장 기개가 있는 시구: 고개 숙여 권세 있는 자를 섬기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손해를 보는 사람은 결코 성실한 사람의 얼굴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30. 가장 옹졸한 시: 미인이 왔다, 온 눈이 꽃이다. 미인이 가면 침대에 기댈 뿐, 침대의 수국도 말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지금까지 3 년 동안 향을 피웠다. 향은 꺼지지 않고 사람은 오지 않는다.

그리움은 노란 잎이 떨어지고, 흰 이슬은 이끼가 낀다. 3 1, 가장 빠른 시: 10 보 1 명 죽이고 천리 남음! 32. 김용의 설정에 가장 잘 맞는 시구: 토약속 세 잔, 오악경. 33. 가장 소탈한 시구: 두 사람은 꽃이 피는 산에 한 잔 한 잔 한 잔.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려고 하는데, 명나라는 거문고를 안으려 한다. 34. 가장 깊은 시: 구시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인은 잊혀지고, 음주자만 그의 이름을 유지한다.

35. 가장 애틋한 시구: 너는 여무풀이고, 너의 첩은 비단꽃이다. 백장은 멀리 흩어져, 한 집안으로 얽혀 있다. 36. 가장 철학적인 시: 오늘 사람들은 고월을 보지 못하고, 이번 달에는 고대인들을 비추었다.

고대인과 현대인들은 모두 물의 흐름을 좋아하는데, 흔히 볼 수 있는 달이 바로 그렇다. 37. 가장 소박한 시구: 불은 천지를 비추고, 붉은 별은 대란이다.

달의 밤, 구리 정련공이 노래를 부르자 그들의 노랫소리가 추운 계곡에 울려 퍼졌다. 38. 가장 그리운 시: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다.

낙엽이 흩어지면 서방의 까마귀는 놀라고, 상사병은 언제 상봉할지 안다. 이때, 오늘 밤은 어색해졌다! 39. 가장 아름다운 풍경묘사시: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둡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옅다. 40. 가장 호쾌한 시구: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야 한다.

("신선이 술에 취해서 흰 구름을 깨뜨렸나 봐요." 문장도 호쾌하다) 4 1, 가장 눈물을 머금은 시: 어머니로부터 멀어져가는 것이 아쉽다. 삼사님은 먹을 수 없다.

42. 가장 매력적인 시: 나는 비수를 뽑고,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사람을 자르고 싶은 것 같아? ). 43. 가장 실수하기 쉬운 시: 하지만 일정 기간 동안, 나는 여전히 이 친구들이 있어서, 나는 봄말에 매우 기뻤다.

44. 시는 가장 고전적인 성어가 되었다: 한 사람의 힘, 만 명 위. 45. 가장 슬픈 시: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 혼자 마셔요.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46. 가장 펴진 시구:' 산이 원시적이고 강이 구불한 광야'. 두보의' 별이 공터에서 내려와 달이 강에서 달려오는 것 같다' 고 말했다. 명대의 호응린은 두보의 시가 "너무 강하다" 며 시립보다 약간 열등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나 자신은' 산이 원시적이고 강이 광야를 굽이굽이 굽이친다' 는 말을 더 좋아한다. ) 47. 나는 이백의 시를 가장 좋아한다. 재계 강자는 국한을 잊을 줄 모르고, 후정화격강을 부르고 싶다.

48. 가장 장관인 시: 나는 정상에 올랐다. 나는 전 세계를 종람하는데, 광대한 강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하늘은 창성하여 바람이 되고, 강은 아홉 파도가 설산처럼 흐른다.

49.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부르게 해줘! , 내 말 좀 들어봐. 50. 가장 후한 시구: 삼겹말, 천금희년, 직접 소년에게 넘겨주고 좋은 술을 바꾼다.

7. 이백고전 시구 중 가장 황량한 경치를 묘사하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나와 바다로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장 자신 있는 시: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은 천 닢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가장 날뛰며 호방한 말: 웃으며 하늘을 보고 외출하는데, 우리는 쑥 사람인가! 가장 어쩔 수 없는 시 한 구절: 길이 멀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베어도 김용 세 잔의 토허 계획에 가장 잘 부합한다. 오악은 더욱 가벼운 슬픈 시로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방득과 그의 아들은 그녀가 얼마나 예뻐 보이는지 인용해 이백이 특별히 계집질하는 시' 진주창속표지' 를 열고 앉아 깊은 눈살을 찌푸렸다.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을 보았을 뿐, 그녀가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가장 정교한 풍경 묘사: 구름은 비의 어둠으로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의 창백함으로 창백하다. 시는 고전적인 성어가 되었다: 한 사람의 힘, 만 명 위.

가장 짜릿한 풍경 묘사: 천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가장 외로운 느낌: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내 그림자를 가져왔다. 가장 난해한 문장 세 개를 내 비수를 뽑자. 나는 네 방향에서 가장 눈물을 머금은 시를 헛되이 엿보았다. 이것은 치욕이다. 어머니로부터 어머니까지 표류하는 것이다. 너는 세 가지 고마움을 먹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중국인들은 가장 고전적인 시를 가장 잘 알고 있다. 내 침대의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가장 예술적인 시: 산은 원시를 멈추고 강은 광야를 굽이굽이 굽이친다. 가장 슬픈 말: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나는 내 비수를 뽑았고, 나 혼자 술을 마실 때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와 함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가장 옹졸한 것이다. 미인이 오면 꽃이 만발했고, 미인이 가버리고 이불 속에 있다가 자수를 수놓은 채 말아서 잠을 자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지금까지 3 년 동안 나는 샹우의 가장 예술적인 시를 듣는 것에 지친 적이 없다. 경정산뿐이다.

가장 야심 찬: 10 단계로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에 머물러 라! 가장 밝은 햇빛 향로는 보라색 연기를 내고, 가장 피비린내 나는 것은 그들의 치아와 뾰족한 이빨로 준비하고, 사람을 마처럼 죽인다. 가장 기개가 있는 것은 고개를 숙이지 않고 권세 있는 사람을 섬기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것이다. 가장 손해를 보지 않는 것은 진실한 얼굴이고, 가장 무력한 것은 진실한 얼굴이다. 최호는 가장 강한 생활에 관한 시를 썼는데, 그는 술을 마시며 계단을 오르고 있었다.

가장 진실하지 않음: 한숨. 가장 답답한 시 한 구절: 붕비, 8 대 진감, 하늘은 파괴할 힘이 없다.

여풍이 나를 흥분시켰고, 나는 뽕나무의 도움으로 수영을 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 패스 를 가지고, 중니 는 울고, 죽었다! 가장 백거이 스타일: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가장 야심찬 것: 밝은 달이 하늘의 산에서 솟아오르고,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서 바람은 천리 밖에서 옥문을 지나간다. 가장 선정적인 감정: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가장 끌기: 여씨에게 왜 블루마운틴에 살고 있는지 물어보고, 웃으면서 대답을 하지 않는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가장 낭만적이고 다정하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가장 순수한 것: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빙빙 돌며 청매를 던진다.

가장 원망스러운 것: 너희 북방의 풀은 푸르고 푸르다. 우리 이곳의 오디 구불하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가장 처량한 서풍 잔양, 가장 호매한 한묘 음운: 아,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굽실하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쩔 수 없는 시: 친구의 날 틈을 내고 옥은 텅 비어 있다. 가장 부유한 말: 은 천 조각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가장 좋아하는 살인: Xiangyun 서식지 여명 배열, 호 changhong 호살. 가장 세련된: 황하가 동해에 떨어졌고, 만리가 마음에 쓰여졌다.

가장 숭고한 것: 커튼이 휘감겨 마치 누군가가 잡아당기고 있는 것 같고, 달이 직사광선으로 들어와서, 무심코 추측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널리 전해지는 다른 시구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씩.

나는 너무 취해서 잠을 자야 한다. 명나라가 처음 왔을 때 밤에는 눈이 내리기 시작했는데, 얼마나 귀여운 피아노 한 대가 밝은 거울에 잠겨 있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세상은 우리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낚시를 갈 것이다. 그리움은 언제 만날지 안다. 이때 병사가 흉기라는 것을 알고 난감했다. 비수의 얼굴을 뽑았고, 나는 허공산에서 네 길을 엿보았고, 복숭아꽃 담의 물은 천 피트 깊었고, 왕륜의 염우보다 낮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옷을 털어 깊이 숨겼고, 양안의 유인원은 울음을 터뜨렸다.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나는 노래를 불렀다. 달이 나를 격려해 주었고, 나의 춤은 매우 혼란스러웠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바람을 타고 깊은 바다 붕을 지나 구만리 () 를 날 것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에 대한 그리움을 높이 들고, 하늘에 가서 태양과 달을 안아주고 싶다.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