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Jia Zi 예술적 글꼴 디자인
Jia Zi 예술적 글꼴 디자인
1. 예술적인 글꼴이 있는 집에 대한 시
예술적인 글꼴이 있는 집에 대한 시 1. 예술적인 글꼴을 설명하는 시
잃지 않고 그 힘을 관찰하세요. 자세는 화려하지만 과장되지 않고, 글씨체는 매끄럽게 흐른다.
서예를 표현하는 숙어
펜에는 잉크가 가득하다. 펜과 잉크는 대부분 자유롭고 넉넉하게 사용된다.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표현합니다.
펜은 용과 같이 움직이고 뱀은 뛰놀며 힘차고 자유롭고 편안하다고 표현합니다. .그것은 글쓰기를 위한 명령력이기도 하다.
황정이 처음 지은 것: 황정: 도교 고전 『황정경』, 진 사람들은 『황정경』 작은 정서체 서예를 가지고 있다. 예전에는 서예를 논할 때 '황정을 처음 썼을 때 딱 맞았다'는 표현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일을 제대로 한다는 비유로 쓰이기도 했다.
봄 지렁이와 가을 뱀: 서예에 대한 은유. 봄에는 지렁이의 흔적, 가을에는 뱀의 흔적처럼 구부러져 있다.
긴장감: 칼집에서 검을 뽑고 활을 펴는 긴장된 상황을 묘사한다. 은유적으로도 힘차고 힘찬 서예를 가리킨다.
예: 좌치우밍(Zuo Qiuming)은 『봄과 가을』의 전기를 썼고, 『봄과 가을』의 서예를 분류했다. 나중에 그는 책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분류 사례를 언급했습니다. "평범한 사례를 시작하십시오"를 참조하십시오.
힘이 침투합니다. 종이 뒷면: 원래는 강렬하고 힘찬 서예를 뜻했지만 지금은 생생하고 심오하며 힘찬 시를 묘사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용과 봉황의 춤: 날아다니는 용처럼 , 날아다니는 봉황처럼. 원래 묘사는 거침없고 장엄했다. 요즘은 대부분 생동감 넘치는 붓글씨, 유연하고 능숙한 글씨로 묘사되며, 살아있는 듯한 용과 봉황 조각 예술도 묘사한다.
날아다니는 용. 그리고 뱀: 서예 묘사 활기차고 생생합니다. Su Shi의 "Xijiang Moon Pingshan Hall"가사: "10년 동안 옛 불멸을 보지 못했는데 용과 뱀이 벽에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루안피아오펑보(Luan Piao Feng Bo): 전설 속 봉황의 일종. 원래 서예는 자유롭고 자유로운 것으로 묘사되었으며, 상급생의 부부 이별을 비유하기도 했습니다.
Luan Xiang Feng Zhu: Zhu: 높이 날아라 서예의 날아가는 자세를 비유한 것입니다.
미녀의 비녀: 서예나 시 문체로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2. 예술에 관한 시
옥 손목은 Ze Li With Shajiang과 달리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시크한 필치에는 영웅적인 면모가 있고, 부드럽고 우아한 붓터치에는 순결함과 강인함이 담겨 있습니다. 도움을 청하고 싶지는 않지만 조언을 구하고 싶을 때 그와 대화하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기러기가 지나갈 때 목소리를 남기는 것이 흔한 일이며, 먹물 향기에 취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유명) 아름다운 옥은 흠잡을 곳이 없고 그림도 아름답고, 붓과 먹은 기품이 있고 우수하다.
딸이 남자만큼 좋지 않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한씨 가문의 아름다운 소녀들이 실력을 뽐냅니다. (가십) Zhu와 먹은 모두 한 사람입니다 --- 제목 Han Ningning의 서예, Wang Zhongxin의 붓놀림은 휩쓸고, 삭제되고 복잡하고, 운율이 있고, 곧고, 강하고, 부드러우며, 느리지 않고, 분위기가 혼란스럽지 않고, 펜은 질서 있고 차분하며 고풍스럽고 단순하며 붉은 화장의 정신은 밝고 수묵 세계는 주에 가깝고 둘 다 주에 가깝습니다. 한 사람은 한눈에 충격을 받고 뒷맛, 황홀, 감탄, 후회없이 서로를 만납니다. , 문구가 아름답고 레이아웃이 새롭고 펜이 유창하고 기술이 깊습니다. Du Mu의 Qingming 문장을 쓸 때 분위기가 순수하고 신선하며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차갑고 얼어붙은 땅은 글 속에서 따뜻해지고, 얼음과 눈의 고요함은 봄의 색으로 변하고, 마음속의 크나큰 애정이 쓰여지고, 고대의 규율이 공중에 떠오른다! (Tiange의 Lei Gong) 나는 봄의 난초 정원을 좋아하고 아름다운 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의 종말은 화면 한 면에 있고, 웹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손을 잡고 있습니다. 격려와 지지는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따뜻한 소망은 마음을 자양분으로 삼습니다.
세상의 모든 블로거들은 서로 가까이 있고, 밝은 달은 찬주안에서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란위안 감린) 폭시안은 혼령에 들어가 조종을 매혹하지만 나무와 검에 동의하지 않는다.
날카로운 칼날은 차갑고 부엉이는 위압적이며, 봉우리는 가파르고 매는 눈이 빛난다. Ning Rouhan은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기 때문에 아무 이유 없이 돌아서서 벨벳을 만들었습니다. (안개비 속의 고독한 나무) 서예를 모르기 때문에 겉으로만 감상할 수 있다. 1. 강하고 평탄한 힘과 약간 둥근 톤은 팔 근력 단련 기술과 절하는 톤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2. 억제되지 않고 활기차고 아름다운 것은 댄스 기술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3. 똑바로, 자유롭고 편안하고 억제되지 않는(특히 수직으로 매달린 것이 귀 옆의 수직 스트로크와 같은 경우) , "진"이라는 단어의 수직 획 등 속도감이 있으며 하늘에서 떨어지는 은하수와 같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새겨 져 있고, 아름답고, 심오하고, 시선을 사로 잡으며, 검과 펜에 능숙합니다. 5. 흔들리고, 흐르고, 활기차고, 우아하고, 엄숙하고, 조용하다. 6. 왕가의 분위기는 류공의 기질에 녹아 있는 것 같다.
서예가의 기질, 기질, 다재다능함, 노고, 그리고 깊은 기질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빛을 빌려 여행에 임함) 붓의 힘이 강하고 글의 부드러움이 어찌 그리 믿겠습니까. , 그것에 약간의 영감이 있습니다.
(고대와 의미) 중국 문명의 중심지인 수도는 영웅과 강자의 상징이자 중국 문화가 축적된 곳이자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을 키우는 온실이다. 끝없이 화려합니다. 어떻게 음악이 단 몇 마디 말로 구성될 수 있겠습니까? 반면에 닝닝의 서예는 본질과 에너지, 기백과 운율이 절묘하며, 우아하면서도 지적이고, 자유롭고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이며, 단순하면서도 민첩한 글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 서예는 문자와 함께 탄생했으며, 당나라 시대에 유명해졌습니다. 서예는 그 본질, 정신, 정신 및 운율로 인해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서예를 익히려면 노력과 재능, 신성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른 황혼 속에서 독수리와 뱀이 서로 싸우는 모습을 목격한 화이수는 겁에 질려 풀밭에 떨어졌고, 마치 신이 그를 도우러 온 것 같았다. 그는 갑자기 영감을 받아 그것을 서예에 통합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한줄과 한풀이 영원히 지속됩니다! 서예 후계자가 있다는 것은 나라의 축복이다.
먼 닝닝의 대성공을 기원합니다! 최근에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재들을 자주 만나서 말이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닝닝 비난하지 마세요! (사각엣지) 긴장을 풀고 파도를 타고 모래를 씻어내는 멋진 방법이 있고, 글의 힘이 대단합니다.
춥고 더운 날씨에 별과 달이 종이 뒷면을 통해 빛나고, 그 아름다움은 가장 자유분방합니다! (샤오란) 신기하게도 벼루의 종이는 작고, 뽀송뽀송한 손이 하늘을 나는 새들과 함께 머리를 휘날리고 있다. 오늘 벼루를 쥐고 있는 사람은 전생에 펜의 주인이다. (청유윤) 여자도 펜을 쓰면 영웅적일 수 있고, 남자 못지않게 강력해요! 잔잔한 그늘에 힘이 스며들고, 향기롭고 아름다운 바람이 뼛속까지 스며듭니다! (양) 냇가에 자라는 풀들이 안타깝네요. 서예는 하루의 일이 아닙니다. 펜은 강력하고 시적입니다. 블로그에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용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구쟁이 소년)) 한닝닝의 서예를 보니 베고니아가 봄에 자고 있고, 떨어지는 붉은 색이 날아가고, 제비가 버드 나무를 입고 봄의 아름다움이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복숭아 꽃에는 은은한 새싹이 흩날려 얼음과 옥의 순수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이에요. (폭력환상학자) 연의 힘줄과 버드나무 뼈, 쇠글씨와 은갈고리, 개혁에서 새로운 사상이 나오고, 가느다란 힘줄이 뼈의 숲에 들어간다.
앞으로 걷고 뒤로 물러서며 결코 목표를 놓치지 마세요. 책에는 의미가 있고, 그 의미 속에 그림이 있습니다.
좋아해야 해요! (장안안) 미모와 재주가 뛰어난 한닝닝에게 수여: 미녀들의 집합체가 서로 경쟁하고, 여덟 번의 재능 대결로 하늘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펜의 광채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마음을 취하게 하는 술이나 꿀과 같습니다.
조석신님 댓글 남겨주세요! 2012년 5월 28일(조석신)이 한녕녕 여사에게 이를 증정했습니다. 기공 스타일을 계승하고 발전과 혁신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만인의 찬사를 받는 책으로 여성들에게 영광을 더해준다.
(행복이 우선) 좋아요! 아름다운 사람들이 글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여주인공의 로맨틱한 펜은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그녀의 서예와 먹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영운은 엄청난 힘으로 강과 산을 삼켰고, 금이 땅에 던지는 소리가 바다와 하늘에 울려 퍼졌습니다.
(각성 사자) 말춤시? "한닝닝 서예"를 감상하고 나면 한줄기 바람처럼 소박하고 우아하며 상서로운 느낌이 듭니다. 글꼴은 위엄 있고 꼿꼿하며, 향은 영적 생명력이 넘칩니다.
(왕메이) 서예가 한닝닝(Han Ningning)의 아름다운 글과 서예, 아름다운 서예와 잉크가 흘러나오는 것을 칭찬합니다.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차서 간과 담낭은 위축되고 배는 파도를 뚫고 구천을 향해 항해한다.
(르희강) 한 선생님의 서예 작품에 감동을 받아 들어왔습니다. 밖에 나가서 꽃만 구경할 수는 없겠지만 아직도 서예를 쓸 생각을 하고 있어요. 머리만 긁적이네요 정말 크네요.
3. 예술적인 서예를 표현하는 시
서예의 힘이 과하지 않고, 뻗었지만 과장되지 않은 자세, 유려하게 흐르는 서예를 표현하는 관용구가 가득하다. 먹: 펜과 먹의 쓰임새가 매우 매끄럽고 풍부하며 매끄럽고 힘찬 서예와 시를 묘사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펜은 용과 뱀처럼 움직입니다. 그것은 서예 획을 활기차고 자유롭고 쉽다고 묘사하며, 첫 번째 글은 황팅(Huang Ting)입니다. 황팅(Huang Ting): 도교 고전 "황팅징(Huang Ting Jing)", 진 사람들은 "황팅징(Huang Ting Jing)" 작은 서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서예를 논할 때 '내가 처음 황정을 썼을 때 딱 맞았다'라는 표현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봄 지렁이, 가을 뱀'을 비유로 사용했다. , 지렁이와 봄 지렁이처럼 뱀의 발자국이 구부러져 칼이 칼집에서 뽑히고 활이 곧 터질 긴장된 상황을 묘사합니다. 예를 들어 Zuo Qiuming은 "봄과 가을"전기를 썼고 "봄과 가을"의 서예를 여러 범주로 요약하고 일반적인 설명을 제공합니다. 책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분류 예라고 합니다. "Fafan Qilu"를 참조하십시오. 종이 뒷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원래는 서예의 힘을 의미하며 현재는 설명에도 사용됩니다. 생생하고 심오하며 강력한 시. 용의 비행, 봉황의 춤. , 또한 생생한 용과 봉황 조각 예술을 설명합니다. 날아다니는 용과 뱀: 활기차고 생생한 서예를 묘사합니다. Su Shi의 "Xijiang Moon·Pingshan Hall" 시: "나는 10년 동안 옛 불멸자를 보지 못했습니다. 벽에는 용과 뱀이 날아다닌다." 루안피아오풍보(Luan Piao Feng Bo): 루안(Luan): 전설적인 봉황 새의 일종. 원래는 자유롭고 자유로운 서예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남편과 아내의 이별을 묘사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Luan Xiang Feng Zhu: Zhu: 서예의 날아다니는 자세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4. 집에 관한 시
어머니는 의지할 사람이 아니라 의존을 불필요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미국 여성 소설가 Fischer, D.C.) 모든 행복한 가족은 매우 유사하며 모든 불행한 가족에게는 그 나름의 불행이 있습니다. (러시아 작가 Tolstoy.L.) 내가 가진 모든 것,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천사 같은 어머니 덕분입니다.
(링컨 대통령) 현대의 부모로서 저는 자녀에게 얼마나 많은 물질을 주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자녀에게 쏟아 붓는 보살핌과 사랑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배려하는 태도는 상당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은 돈을 쓰고 단순한 선물 이상의 것을 주었다는 위안을 줄 수도 있습니다.
(미국 작가 Noel.O.) 황금 둥지나 은 둥지는 자신의 밀짚 둥지만큼 좋지 않습니다. (미국 극작가이자 배우인 Payne J.H.) 용감한 사람들은 상황에 편안함을 느끼며 어디를 가든지 집에 있습니다.
(영국 극작가 Philip M.) 현명한 사람은 어디에나 집에 있습니다. 땅은 그의 벽난로이고 푸른 하늘은 그의 거실입니다. (미국 사상가 에머슨 R.W.) 행복한 가정에서는 부모가 사랑으로 집을 운영하고, 자녀들은 부모에 대한 사랑으로 어른들에게 순종합니다.
(영국 철학자 Bacon.F.) 왕이든 농부이든 가족의 화합이 가장 행복합니다. (독일 극작가이자 시인 괴테 J.W.) 집은 소녀의 감옥이자 여성의 교정시설이다.
(영국 극작가 Bernard Shaw.G.) 집은 언제, 어디에 있든 항상 방랑자들에게 문을 열어주는 곳이다. (미국 시인 로버트 F.) 배신자는 뱀이나 전갈보다 더 무자비합니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W.) 이혼하는 커플(끊임없는 다툼으로 고통받는 커플도 포함)은 서로의 수렁에 쉽게 빠져 헤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가능한 한 공개적으로 가능한 한 자주 수행하십시오. (미국 작가 멜 H.) 할아버지가 어떤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분의 손자가 어떤 분이 될지 더 궁금하네요.
(미국 대통령 Lincoln.A.) 자녀가 항상 현실에 충실하기를 원한다면 자녀가 어느 정도 책임을 지도록 하십시오. (영국 수필가 Bunyan, J.) 아이들에게 가족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곳이라고 느끼게 하는 것은 과거 교육받은 성인의 현명한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이런 멋진 가족의 감정은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주는 가장 아름다운 선물만큼이나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문학의 아버지 워싱턴 I.) 결혼은 새장과 같습니다.
(프랑스 사상가이자 수필가 Montaigne, M.D.) 아버지는 항상 아이에게 네 가지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완전한 사랑, 영양가 있는 음식, 규칙적인 수면, 그리고 많은 양의 비누가 전부입니다. 가장 필요한 것은 현명한 방종입니다. (미국 정부 공무원 Priest.I.B.) 가족은 자연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미국 철학자이자 시인 Santayana G.) 과학 형제애 정신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고 과학에 열정적인 사람들을 대가족으로 연결합니다. (로스 회장.
.F.) 당신이 갖게 될 가족은 당신이 태어난 가족보다 더 중요합니다. (영국 작가 로렌스 D.H.) 아버지의 가장 근본적인 결점은 자녀가 자신을 영화롭게 하길 바라는 것입니다.
(영국 철학자 러셀 B.) 모든 사람의 집은 그 자신에게 성과 요새와 같습니다. (영국 법학자 Cork. E.) 아들을 남자로 빨리 대할수록 아들은 더 빨리 남자가 될 것입니다.
(영국 소설가 Locke W.J.) 모든 가정에는 암송하기 어려운 성구가 있습니다. (영국 소설가 Thackeray W.M.) 결혼 생활을 지속하려면 자기중심성을 극복해야 합니다.
(영국 시인 Byron, G.G.) 자녀를 키우지 않으면 부모의 은혜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미국 목사이자 설교자 H.W.) 집은 당신이 사는 곳입니다. 宀에서 나오는 豭지방의 소리.
——"Shuowen" 가족 중. —— "Yi Za Gua Zhuan"Shangdi 가문의 일곱 사람.
——"저우리·샤오시투". 참고: "남편과 아내가 있으면 가족이 있습니다."
Suye Junming에는 가족이 있습니다. —— "Book Gao Mo"는 국가를 설립하고 가족을 물려 받았습니다.
——"이시" 방은 부부가 함께 사용하고 있으며, 그 가족은 같은 가족 내에 있다고 한다. —— "시 · Zhounan · Taoyao"의 메모 그는 집으로 돌아와 포도주를 준비하고 닭을 잡아 먹을 것입니다.
——Tao Qian의 "Peach Blossom Spring"은 거주지, 집 [집;거주] Pingyuan Junjialou는 사람들의 집에 인접해 있다는 의미로 확장되었습니다. —— "Pingyuan Jun Yuqing의 전기" 또 다른 예 : Jiatang (안채 중앙 홀), Jiatang Bodhisattva (가정에서 숭배하는 부처님); 거주지); 집 (집, 집).
군대나 기관의 구성원이 근무하는 장소를 말한다. 예를 들어, 중대장은 회의를 위해 집에 없고, 이사는 집에서 업무와 가족을 담당하며, 여러 명의 가족이 굶지 않고 생활할 수 있습니다.
——"맹자, 양혜왕 1편" 천하를 다스리는 것은 가문을 다스리는 것과 같다. —— "Mozi · Shang Tongxia"가족 반군과 삼군.
——'국유진위'는 우리 가족 중 가진 것이 거의 없는 사람들을 지칭합니다. ——"전국정책·제4차" 장차이가 돌아왔지만 집이라고 부를 집이 없습니다! 가족은 그것을 숭배하기 위해 형상을 그렸습니다.
——"명나라의 역사" 또 다른 예: 가족을 꾸리는 것, 가족의 수를 정하는 것, 가족 수에 대한 존중; 예술 트릭, 이사), 가족 사원(조상을 모신 사당), 가족 연결(가족 재산, 가족 재산), 가족 소득(가족 재산), 남편이나 아내[남편이나 아내]에게는 가족이 있고, 남자에게는 방이 없습니다. —— "Zuo Zhuan · Huan Gong의 18 년" 혼돈과 혼돈이 끝나고 탐욕스러운 남편과 가족이 끝날 것입니다.
모든 가족. 예를 들면: 모든 가구(모든 가구, 모든 가구), 집에서 집으로(모든 가구로, 모든 가구 전체) 장관이 통치하는 정치적 지역, 즉 장관 또는 장관이 수집하는 토지와 식량 Qiu는 또한 국유 가족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논어·지시' 왕이 말했다: 그것이 우리나라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의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우리 가족에게 어떤 유익을 줄 수 있습니까? ——"맹자·양회왕" 또 다른 예: 가가(고대 관료의 사병), 가노(춘추시대 관료에게 부여된 칭호), 춘추(春秋) 당시 각 나라의 대신과 관리들의 신하) 가국(가국, 나라도 나라를 가리킨다) 니앙가(시집) 청나라에 있다가 일시적으로 귀국함. ——"Jiao Zhongqing's Wife가 지은 Yutai · 고대 시의 새로운 송가" Xie 가족이 당신의 집에 옵니다.
오늘 집에 가세요. 일단 집으로 돌아가자.
학문이나 예술 학교 [학교]는 귀주를 바보로 만들기 위해 수백 가지 사상 학교의 말을 불태운다. ——Jia Yi의 "On the Passage of Qin"은 또 다른 예입니다.
5. 집에 관한 시와 명언
집에 관한 유명한 격언 ○세계의 낙원인 집(독일) ○새는 둥지를 사랑하고 사람은 집을 사랑한다(영국) ○ 남의 금 은집은 자기 밀짚집만큼 좋지 못함 ○ 어떤 해충도 자기 둥지를 더럽히지 못함(영국) ○ 아담에게는 천국이요, 아담의 후손에게는 집이 천국이니라(후타이) ) ○내 집은 나에게 성과 같아서 법이 나를 그곳에서 쫓아낼 수 없다---(W. Stoneford) ★ 당나라 시의 '집' ○여기를 떠나면 세상이 나의 집이 된다
(리 시민의 "고택 통과 두시") ○ 우리 가족의 기둥이 쇠퇴하고 Qiu Qiu에게 배우러 올 것이 걱정됩니다 (Li Ang의 "Ti Cheng Xiu Ji Bamboo Barrier") ○ 왕가대길 옆에는 용과 거북이가 있는 성스러운 샘이 있다.
(까이푸의 『교외사 노래·용못 운동을 즐기다·2장』. ) ○ 달을 기다리지 않고 배로 돌아가 악왕씨네로 돌아가라 (이백의 『향하의 노래·자정 4시의 노래』. 『여름의 노래』) ○ 전쟁이 끝난 뒤 우리 각자는 활과 화살을 버리고 서쪽으로 향하여 머나먼 고향을 향하여
(왕지안의 『잡가시:요동유기』) ○ 어부가 북서만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데, 낚시. (장지화의 『어부의 잡가』) ○나의 고향인 우회는 푸른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외국은 흰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다.
(진자량, "봄날 북해로 돌아갈 생각") ○황상(黃商), 원기가 나라에 평화를 가져오다 (로조림(孝趙君)의 『중화구경·초궁여섯째』) ○전가에는 이웃이 없다. 그리고 정원에 혼자 앉아 있어요.
(루자오린(Lu Zhaolin)의 "봄 축제 저녁 별장에서 두 시") ○ 산과 강은 사물만을 묻는데, 궁전과 사원이 어떻게 집이 될 수 있습니까? (장구령(張伯陵)의 『봉화성제(峰河聖系)는 낙성(洛成)에서 처음 나왔다』) ○ 부용진제습지, 육주한의 고향.
(송지문, 『봄날 연꽃밭의 잔치』) ○달빛 아래 숲속 연못의 꽃들은 봄의 가족들과 다르게 보인다. (왕보의 "산페이의 밤에 앉아") ○푸커우에는 어부들이 많아서 배를 타러 가자고 초대했어요.
(Chu Guangxi의 "Cai Ling Ci") ○ Qiantang River 옆에는 누구의 가족이 있습니까? 강 위의 딸은 꽃이 가장 좋습니다. (왕창령의 『환사여』) ○ 수천 리 떨어진 곳에 홀로 남겨진 칼이 수천 봉우리를 넘어 한 가족에게 보내진다.
(유창경의 『원용주에게 바친 선물』) ○동집과 서집이 동시에 파견되며, 남북으로 이동하는데 한 달도 채 걸리지 않는다. (이백의 『강하유기』) ○1 창사로 이주하기 위해 창사로 갔는데 서쪽으로 장안을 바라보니 집이 보이지 않았다.
(이백의 "시랑중금과 함께 황학루에서 연주하는 피리를 들으며") ○전씨네 가족이 쟁기질을 하고 있는데, 우물집에서 아침 연기가 피어오른다. (Wei Yingwu의 "정원의 Yan Qi가 Zhaoying Han Ming Mansion과 Lu Master Lu에게 보냄") 답변자: Guobao Baobao_Yao Yao - 학자 레벨 3 9-9 21:10★ 당시의 "집" ○ 일단 이곳을 떠나면 , 세상은 집입니다.
(리시민의 '고가를 지나는 두 시') ○가족의 기둥이 쇠퇴하고 있어 추도를 배우러 올까 걱정이다. (리앙(Li Ang)의 "자신의 대나무 장벽 경작에 대한 고찰") ○ 황가의 왕가 거리 옆에는 신성한 말, 용, 거북이가 있는 신성한 샘이 있습니다.
(채푸의 『교외사가·용못운동을 즐겨라·제2장』) ○ 달을 기다리지 않고 배를 타고 악왕씨네 집으로 돌아간다. (이백의 『향하송자·한밤의 4시·여름노래』) ○귀환자들은 각자 활과 화살을 버리고 정서쪽으로 방향을 돌려 멀리 고향을 향하였다.
(Wang Jian의 "잡가: 요동 여행") ○어부가 비서만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데, 그의 배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가고 있습니다. (장지화의 『잡가와 어부의 노래』) ○우리 오회 가족은 푸른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흰 구름은 이국 깊은 곳에 있습니다.
(진자량의 『만리장성북부 봄날 귀국생각』) ○ 황상원기, 나라의 가족이 평안하다. (노조림의 『중화락·거공9장』 6호) ○전씨네 가족은 이웃도 없고 봄날 정원에 홀로 앉아 있다.
(루자오린(Lu Zhaolin)의 "봄 축제 저녁 별장에서 두 시") ○ 산과 강은 사물만을 묻는데, 궁전과 사원이 어떻게 집이 될 수 있습니까? (장구령(張伯陵)의 『봉화성제(峰河聖系)는 낙성(洛成)에서 처음 나왔다』) ○ 부용진제습지, 육주한의 고향.
(송지문, 『봄날 연꽃밭의 잔치』) ○달빛 아래 숲속 연못의 꽃들은 봄의 가족들과 다르게 보인다. (왕보의 "산페이의 밤에 앉아") ○푸커우에는 어부들이 많아서 배를 타러 가자고 초대했어요.
(Chu Guangxi의 "Cai Ling Ci") ○ Qiantang River 옆에는 누구의 가족이 있습니까? 강 위의 딸은 꽃이 가장 좋습니다. (왕창령의 『환사여』) ○ 수천 리 떨어진 곳에 홀로 남겨진 칼이 수천 봉우리를 넘어 한 가족에게 보내진다.
(유창경의 『원용주에게 바친 선물』) ○동집과 서집이 동시에 파견되며, 남북으로 이동하는데 한 달도 채 걸리지 않는다. (이백의 『강하유기』) ○1 창사로 이주하기 위해 창사로 갔는데 서쪽으로 장안을 바라보니 집이 보이지 않았다.
(이백의 "시랑중금과 함께 황학루에서 연주하는 피리를 들으며") ○전씨네 가족이 쟁기질을 하고 있는데, 우물집에서 아침 연기가 피어오른다. (Wei Yingwu의 "정원의 Yan Qi, Zhaoying, Han Mingfu 및 Master Lu의 책에 보냄").
6. 80자 이상의 작가의 시
황혼의 고향은 어디인가 - 고대시에 담긴 향수 향수병은 고대부터 시의 주제 중 하나였다.
특히 교통과 통신이 극도로 발달하지 않았던 고대에는 고향을 떠나면 언제 돌아올지 갈 길이 멀다. 편지? 그 결과 고향을 떠나 있는 시인들은 슬픔을 금할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아름답고 슬픈 시들이 쏟아져 나와 수천년 동안 대중적인 시가 되었습니다. 그 장면을 만지면 감동이 느껴집니다.
시인의 미련은 어떤 기회를 만났을 때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밤비, 높이 떠 있는 밝은 달, 지는 해, 만리장성 밖의 갈대 피리 등은 모두 시인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시인들은 이 때문에 시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중국 최초의 향수병 시로 알려진 『고요한 밤의 생각』은 다음과 같다.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땅에 서리가 내린 것으로 의심된다.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여 고향을 생각해 보세요. 시인의 향수병을 촉발한 것은 가을밤의 밝은 달이었다.
어느 늦가을 밤, 하늘에 보름달이 떠 있었다. 달빛이 창을 통해 들어와 시인의 침대 앞에 비췄다. 지면." '서리'라는 단어는 달빛의 하얀색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차갑고 쓸쓸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그러자 시인은 '바라보다'에서 '생각하다'로 고개를 '들고' 고개를 '낮힐' 수밖에 없었다. 세심한 움직임은 시인의 심리적 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시인은 옥판의 광채와 월계수의 소용돌이를 바라보며 '오늘 밤 달은 얼마나 둥근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라고 생각했다. 우리는 어떻게 재회할 수 있습니까! 그때 시인은 고향을 생각했습니다. 고향에 대해 무엇을 기억하시나요? 시인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독자들의 상상을 해보자. Li Yi의 "밤에 Shouxiang City에서 피리를 들으며"를 살펴 보겠습니다. Huile Peak 앞의 모래는 눈과 같고 Shouxiang City 외부의 달은 서리와 같습니다.
갈대피리를 어디서 쳐야 할지 모르겠고 사람들은 밤새도록 고향을 찾고 있다. 이 시에서 달빛은 서리와 같으며, 황량하고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기도 한다.
수비대 병사들이 국경 요새에 수년 동안 머물렀다는 사실과 함께 이러한 풍경은 그들을 더욱 외롭게 만듭니다. 그런 분위기 속에서 갑자기 갈대 피리 소리가 들려왔는데, 그 소리는 마치 울음과 불평처럼 온화하고 슬프다.
이 속삭이는 소리는 군인들의 향수에 깊은 감동을 주었다. '하룻밤'은 생각의 길이가 길다는 점을, '절망'은 감염 범위가 넓다는 점을 지적한다.
마찬가지로 이백도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이 밤에 부러진 버드나무 소리를 들었는데, 고향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밖에 없는 사람!" 그들은 모두 갈대피리 소리를 유인책으로 삼아 깊은 향수병을 표현한다.
슬프고 슬프고 깊은 감동을 줍니다. 멀리 생각하고 멀리 기억하는 것.
이전 분류의 고대시에서는 시인이 풍경으로 인해 향수병을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시인은 향수병의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하지 않는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구체적인 장면을 통해 시인의 향수를 표현한 시도 있다.
예를 들어 Wang Wei의 "9 월 9 일 산동 형제를 기억하며": 나는 외국 땅에서 이방인이고 명절에는 가족이 더욱 그리워집니다. 형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는 걸 멀리서 알고 있어서 층층나무를 심었는데 한 그루가 없어졌어요.
축제는 가족과 친구들이 재회하는 시간이지만 시인은 '외국' 땅에 '혼자'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 가족을 그리워한다'. 시인이 그리워하는 것은 무엇인가? 이 시는 이러한 장면을 상상하고 있습니다. 이 중구절 동안 가족의 모든 형제가 높이 올라갔습니다.
하나둘 노래하고 춤추며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데 층층나무를 한 그루 심던 중 한 사람이 없어 안타까움을 느꼈다.
형제들은 여분의 층층나무를 손에 쥐고 멀리 여행을 떠난 나의 이야기를 나누며 잠시 마음을 진정시켰을지도 모른다. 여기에 '전체 삽입'에서 '한 사람 적기'로의 변화는 자연스럽게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시인은 상상의 장면을 통해 그리움을 구불구불하게 표현하는데, 그 모습이 우아하고 감동적이다. 공교롭게도 Bai Juyi의 "한단의 큰 밤 향수병"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한단 우체국의 동지인데 램프 앞의 그림자가 무릎을 껴안고 있습니다.
늦은 밤 집에 앉아 있고 싶다면 멀리 여행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도 해야 한다. 동지의 밤, 머나먼 이국땅에 있는 시인들은 서로 포위되어 있다.
이때 동행할 사람은 등불과 그림자뿐이었고 너무 추워서 '무릎을 끌어안고' 앉았다. 고독한 등불과 황량한 분위기는 자연스럽게 집의 따뜻함과 가족애의 따뜻함을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시인은 집에 대한 그리움을 글로 쓰지 않고 대신 가족들도 밤늦게까지 앉아 자신을 생각할 것이라고 짐작했다. 아마 이때 그들은 내 해외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시인은 가족들이 자신을 그리워하고 있음을 짐작했고, 진지한 시에는 가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이 담겨 있었다. 소박하고 영혼이 풍부합니다.
메이주에게 물어보세요. "아름다운지 아닌지는 고향 물에 달려 있는데, 가까이 있으면 고향 사람입니다."
고향 사람들을 보면 그 설렘과 기쁨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진 곳. 만나자마자 많은 생각이 들었을 텐데요. 가족은 안전하신가요? 내 고향 사람들의 삶은 어떤가요? 등.
그런데 이런 질문을 하지 않고, 창가의 겨울 매화는 피었느냐고 묻는 시인이 있다. 고향에서 왔으니 자기 일을 알아야 한다. 고향. 아름다운 창가에 왔을 때 아직 겨울 매화가 피어 있었죠? --왕웨이의 잡시 고향에 대한 사랑은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산, 강, 땅, 풍경, 사람, 심지어 고향에 있는 모든 초목을 사랑하는 것으로 구체적으로 표현됩니다.
시인은 고향의 겨울 매화에 대해 물을 때 “아름다운 창가에”라고 물을 때 조심스럽고, “꽃이 피었나요?”라고 걱정합니다. 늘 고향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순수한 마음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매화는 흔히 고귀함과 거룩함의 상징이고, 시 속의 차가운 매화는 분명히 고향을 상징한다.
시인의 마음속에는 고향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시는 표면적으로는 물 한 잔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그 단순함 속에서도 고향에 대한 시인의 강한 애착을 엿볼 수 있는 풍부한 시적 정서를 담고 있다.
왕웨이가 이 시를 지었을 때 남조의 문인인 장종(江宗)의 영향을 받았는지 종종 궁금하다. "장안 구일": 마음은 남쪽 구름을 따라 사라지고 몸은 북쪽 기러기를 따릅니다.
우리 동네 담장 밑에 국화, 오늘은 몇 송이 꽃이 피어있나요? 시에서 그는 먼저 자신의 '마음'과 '모양'의 정반대에 대해 글을 쓰며, 먼 곳을 여행했다가 고향으로 날아간 자신의 마음을 생생하고 간결하게 묘사하고 있다.
시인은 고향을 그리워하며 담장 옆에 피어 있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국화를 상상한다. “오늘은 꽃이 몇 송이나 피어날까? 하나, 둘, 셋, 아니면 넷인가? 그런 시들을 읽다 보면 시인이 그 열의와 열광이 하나하나 세어보고 싶어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드러나고, 그 열정이 대단하다는 걸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책을 수리하고 메시지를 전파하세요. 산은 넘기도 어렵고, 비단책도 보내기 어렵습니다.
향수병에 걸린 사람들은 달을 노래하고 그림자에 대해 명상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고향으로 달려가는 사람들을 만난다면 시인들은 얼마나 기뻤겠습니까! 뤄양시에는 가을 바람이 보이고 글쓰기에 대한 열망이 영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급하게 다 말하지 못하고 보행자들이 또 문을 열려고 할까봐 두렵습니다. --장지의 "가을 생각" 드디어 고향에 편지를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인은 집에 보낸 편지에 향수병을 모두 쏟아 부었습니다.
그는 쓰고 쓰고 읽고 또 읽었습니다. 할 말은 다 했다고 생각해서 봉투를 닫았습니다.
그러나 보행자가 출발하려던 순간, 시인은 어쩔 수 없이 다시 봉투를 열어 다시 살펴보았습니다. 아직 말하지 않은 내용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시 속에 나오는 '욕망', '결과', '다시'라는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