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철학 성어 4 자

철학 성어 4 자

1. 철리이야기에서 온 네 글자는 와전이 아니라 내 형제, 반대 방향, 천진한 물질, 천변만화의 7 보 재능, 경부가 죽지 않고, 송의 키가 작고, 송의 멋진, 천달러 성골, 천리거위털, 천리나귀 기술, 천사일 수백만 이웃, 송곳니가 엇갈리고, 천부가 지적하는 것은 천대난봉, 강산강, 때론 운행을 하고, 사람은 성자가 아니며, 무사하지 않고, 산을 뽑고, 당나귀를 사서 의사를 구하고, 빙산에 의지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마지막 정거장은 중도에 포기하고, 보물을 탐내지 않고, 대머리를 새것처럼 남겨 두고, 보는 것을 본다 제멋대로, 한 칸에 구애받지 않고, 모처럼 참을 수 없고, 구제할 수 없고, 독특하고, 비길 데 없고, 불륜이 없고, 백악상마, 물고기 수영, 백면선비, 사면초가, 모종을 뽑아 조장하고,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더 많은 해결을 구하지 않는다. 호혈,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중천처럼, 출중하고, 재능이 넘치고, 끝까지 가난해야 하고, 기민하고, 겸손하고, 현명하고, 자신을 두려워하고, 석방하고, 내 그물에 들어가고, 물고기처럼 물을 얻고, 핍박하고, 말을 들어야 한다 물방울 돌 착용, 죽음, 비 윤리적, 세 방문 초당, 두 갈래로, 죽은 재연, 열 줄, 사해 형제, 시체 사방, 평범한, 끝까지 탐구하고, 삼령 오신, 사면초가, 세 가지 트릭의 가르침,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어 죽임을 당한다 낙마, 위아래 손, 위아래 손, 같은 달 학습, 토끼, 팔의 30% 를 꺾고, 무너지고, 동적, 공동적, 태공 낚시, 갈고리, 동고 * * 고, 동작, 이곡, 자연정의, 큰소리 선제공격, 명랑, 홀가분함,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나머지 소리, 시간, 신중함, 패전, 방비, 무위, 전능, 멀지 않다. 인간의 열정 때문이 아니라, 천지 때문이 아니라, 노력을 아끼지 않고, 백절불굴, 끈기 때문이다 교통이 바쁘고, 사람을 타고 위태롭고, 차재두량, 거액, 경초, 조각벌레, 대재 소용, 많으면 좋고, 배변, 공평무사, 집착을 하지 않고, 고집불통, 대기 만성, 급한 일, 공개화, 중요하지 않음,,,,,,,,,,,,,,,,,, 。 다리, 괄목상대하고, 과전 이하, 베개를 높이 베고 걱정 없이 혼자 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호호호씨, 여우를 만들고, 호랑이를 만들고, 호랑이를 만들고, 땀을 흘리며, 나중에 위에 올라서서, 후기의 쇼를 하고, 죽은 후 위풍당당하고, 붉은 나무에 은꽃을 만들고, 야외청명을 하고, 야외청명, 야청명, 야청명, 야청명, 야청명 아교칠도 마찬가지다. 일거반삼 당당하고 당당하며, 겉만 번지르르하고, 청백하고, 충공제세하며, 기꺼이 책을 열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근검절약되고, 근검절약되고, 오랜 전쟁은 위태롭지 않고, 천지를 열고, 입이 매달리고, 일하지 않고, 얻는다.

2. 철리 이야기에서 나온 4 자 말: 권익이 유익하고 박학하지만 정밀하지 않고, 일침피, 바람을 잡는 그림자, 공손함, 만감이 교차하고, 병사가 신속함, 활뱀 그림자 한심, 시기적절하지 않고, 제멋대로이며, 한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보기 어렵고, 일격을 받을 수 없다. 도끼, 백면 선비, 사방의 위풍, 무명, 돈, 끈기, 해결, 부활, 불치병,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 호랑이를 위해 산을 뽑고 솥을 들고, 당나귀를 사서 의사를 구하고, 빙산에 의지하기가 어렵고, 마지막 정거장은 중도에 포기하고, 보물을 탐내지 않는다. 귀환, 변표, 차가운 구운 컵, 봄빛 풀잎, 초선화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대재자, 시호쥐, 변천, 인명을 무시하고 모든 초목이 병사다. 교통이 바쁘고, 사람을 타고 위태롭고, 차재두량, 거액, 경초, 조각벌레, 대재 소용, 많으면 좋고, 배변, 공평무사, 집착을 하지 않고, 고집불통, 대기 만성, 급한 일, 공개화, 중요하지 않음,,,,,,,,,,,,,,,,,, 。 다리, 괄목상대하고, 과전 이하, 베개를 높이 베고 걱정 없이 혼자 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호호호씨, 여우를 만들고, 호랑이를 만들고, 호랑이를 만들고, 땀을 흘리며, 나중에 위에 올라서서, 후기의 쇼를 하고, 죽은 후 위풍당당하고, 붉은 나무에 은꽃을 만들고, 야외청명을 하고, 야외청명, 야청명, 야청명, 야청명, 야청명 아교칠도 마찬가지다. 일거반삼 당당하고 당당하며, 겉만 번지르르하고, 청백하고, 충공제세하며, 기꺼이 책을 열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근검절약되고, 근검절약되고, 오랜 전쟁은 위태롭지 않고, 천지를 열고, 입이 매달리고, 일하지 않고, 얻는다. 와전이 아니라, 그는 내 동생이고, 도리에 어긋나고, 순진하고, 백변, 7 보 재능, 경부불사, 여남위, 곡고와 과부, 곡묘함, 천원의 뼈, 위기발, 천리 거위털, 당나귀 솜씨, 천언만어 이것은 일생에 한 번 큰 일이다. 이것은 장려한 산하이다. 바쁜 하루였다. 사람은 성인이 아니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집발을 버리고, 중천처럼, 출중하고, 재능이 넘치고, 결국 빈궁하고, 기민하고 겸손하고, 현명하고, 현명하고, 두려움이 없고, 안도감을 느끼고, 내 그물에 들어가, 물고기가 물을 얻고, 소가 말을 잘 듣고, 책을 내려놓고, 3 일 동안 작별을 고하고, 늙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방울 돌 착용, 죽음, 비 윤리적, 세 방문 초당, 두 갈래로, 죽은 재연, 열 줄, 사해 형제, 시체 사방, 평범한, 끝까지 탐구하고, 삼령 오신, 사면초가, 세 가지 트릭의 가르침,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어 죽임을 당한다 낙마, 위아래 손, 위아래 손, 같은 달 학습, 토끼, 팔의 30% 를 꺾고, 붕괴하고, 동적, 공동적, 태공 낚시, 갈고리, 동고, 동작, 이곡, 자연정의, 큰소리 선제공격, 기쁘고 즐겁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단결하고, 발성하고, 정각, 신중함, 패전, 대비, 안 함, 멈추지 않음, 종수, 일부종수, 약함, 술 취함, 세대의 본보기, 천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고, 한 푼도 풍만하지 않고, 명성이 좋지 않고, 일노천금, 폭행천물 10 한, 우매한 무지함, 한 푼의 가치도 없고, 하루 천리, 삼추, 소절, 소절, 과감히 시도해 보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세 가지 잘못, 한 번 더 잘못, 월하 노인, 걱정이 태산이고, 옷은 물이 다 떨어지고, 무관심하고, 한 잎 장애물로 가득 차고, 주저하며, 성공하고, 한 마디의 금, 두려움이 없고, 술을 마시고 갈증을 가라앉히고, 스스로 부끄러워하고, 횡포하다.

3. 네 글자를 찾고 철리가 풍부한 문장을 더하면 많을수록 좋다. 1: 사랑을 키워주는 것은 결코 시간이 아니라 시간만이 감정을 키워준다. 사랑을 키우는 것은 느낌이고, 자양감은 얻을 수 없다!

2. 공중의 새, 너는 왜 새장 속의 새와 논쟁하느냐? 당신은 당신 자신의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은 차 한잔과 같습니다. 너는 한평생 고생할 수는 없지만, 늘 한동안 고생해야 한다!

4. 한 사람을 모를 때 보는 것이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고, 생각하는 것이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니다!

5. 가난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영광도 수치도 아니다. 비교적인 생활 상태일 뿐, 인식과 변화가 필요한 현상! 만약 당신이 그것을 못생긴 외투로 생각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영혼의 빛을 가린다!

6. 안심할 줄 아는 사람은 홀가분하고, 잊을 줄 아는 사람은 자유를 찾고, 관심을 아는 사람은 친구를 찾는다!

7: 한 남자가 너를 좋아하는지 확실하지 않을 때, 그는 너보다 아직 확실하지 않다!

8: 분명 슬픔과 절망이 있을 거야, 참아, 아무도 너를 대신할 수 없어, 그리고 모든 것을 시간에 넘겨줄 수 있어, 시간은 유용해! 사실, 모든 것은 단지 눈속임일 뿐이다!

9: 만약 당신이 울 수 없다면, 미소!

10: 어렸을 때 행복은 진짜였습니다. 어른이 되면 행복은 일종의 상태이다. 그러던 어느 날, 우리는 행복이 물리적 대상이나 상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행복은 일종의 이해이다.

1 얼굴은 다른 사람이 준 것이고, 스스로 잃어버렸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체면을 지켜주고, 자신의 체면을 잃을 기회를 줄이다.

매우 너그러운 사람이라도 다른 사람의 악의적인 중상과 치명적인 상처를 용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그러나 덕으로 원한을 갚고 자신에게 상처를 남겨야 따뜻한 세상을 얻을 수 있다. Sakyamuni 는 말했다: "증오와 증오로, 증오는 항상 존재합니다; 미워하는 것을 좋아하고, 미워하는 것은 자연히 사라진다. ""

분노는 종종 우리를 이성을 잃고 어리석은 짓을 하게 한다. 생활 속에서 우리도 어떤 일을 하든 화를 내지 않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인생의 여러 방면에서 승리를 쟁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숭고한 품성을 선양해야 할 때 성패를 초월할 수 있는 것이 더 높은 정신적 경지이자 더 큰 성공감이다.

은혜를 원수로 갚는 사람과 일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사람과 일은 원한을 갚고 적을 위험에서 벗어나도록 도울 기회가 있을 때 거의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렇게 너그럽고 활달한 사람만이 인생의 최고 경지를 누릴 수 있다.

다른 사람을 돕고 필요할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기를 바라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다. 진정으로 활달하고 슬기로운 사람은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는 데 능하며,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원망하지 않는다.

한 사람이 공부에 전념하고, 열심히 일하고, 진실하고 성실하고, 사람과 선하고, 평등하고, 건강하고, 모든 정력을 인간관계의 시시콜콜콜콜하고 고난에 쓰지 않는다면, 그의 인간관계는 분명 매우 조화롭다.

때때로, 사람들과의 교제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자신을 표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오해를 참는 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가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싶을 때, 먼저 자신을 검토하고 진상을 찾아내야 한다. 책임이 상대방에게 있더라도 좀 더 너그러운 태도를 취할 수 있다.

10 적을 친구로 만들려면 첫 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진보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다른 사람과 갈등이 있을 때, 당신은 솔선하여 화해를 구하고, 조화로운 인간관계를 얻고, 행복한 생활을 즐겨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 1 거짓말은 조만간 밝혀질 것이다. 사실대로 말하면 때때로 잠시 손해를 볼 수도 있지만, 생활은 매우 평온하다. 반대로 일단 거짓말을 하는 습관을 들이면 평생 후회하고 심지어 곳곳에서 벽에 부딪히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거짓말명언)

4. 글자가 있는 네 글자로 12 오만한 말을 쓴다. 다른 사람의 말에 대답하는 것을' 승낙하다' 라고 한다. 교육이 재촉하면' 격언' 이라고 한다. 공개적으로 발표되는 말을' 선언' 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말을' 좋은 글자' 라고 한다. 모든 토어는 모두' 우화' 라고 불린다. 다른 사람의 말에 대답하는 것을' 승낙하다' 라고 한다. 만약 네가 선서를 결심한다면, 너는 선서라고 불릴 것이다. 유명 인사가 한 가지를 총결하면 명언이라고 한다. 만약 네가 철학이라면, 그것은 철학 성명이라고 불릴 것이다. 만약 네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고소를 불러라. 만약 네가 솔직하다면, 이것은 직설적인 성명이라고 불릴 것이다. 만약 네가 오만하다면, 그것은 거짓된 말이라고 불릴 것이다. 비현실적인 말은 온통 허튼소리라고 불릴 것이다. 네가 마음대로 웃으면, 우스갯소리라고 할 수 있다. 책 앞에 쓰겠습니다. 강경한 말은' 헌사' 라고 하고, 비위를 맞추는 말은' 달콤한 말' 이라고 하고, 완곡하게 전달하는 말은' 완곡한 말' 이라고 하며, 갑자기 길고 짧은 말은' 험담' 이라고 하고, 선정적인 말은' 위험한 말' 이라고 하며,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는 말은' 직언' 이라고 하며, 스스로 부정하는 것이다 무책임한 말을 경언이라고 한다. 서로 마음에 드는 말은 다정한 말이라고 하고, 시계와 속의 말은 깊은 말이라고 한다. 회의의 발언을 연설이라고 한다.

5. 인생철리를 반영하는 철리시구 \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산시촌 투어') 2. 망산측성봉은 거리가 다르다. (수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의 "헤론") 4. 가라앉은 배 옆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이 나무 앞에 있다. (유우석' 롯데 양주 제 1 회') 5. 수로가 어디가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생수의 원천이 있다.

(주' 독서의 느낌') 6.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원이 있다. (수시 "밍크 머리-명월 언제")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수시 "혜숭춘강 야경")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 북보산 하박') 1 1. 긴장을 풀면 동풍이 영원히 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주' 봄날') 12, 왕세자비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류우석' 우이골목') 13,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컸다.

(백거이' 원생초에게 작별인사') 철학 성어: 1. 이 성어는' 임삭산' 에서 나왔고, 백악' 항목' 책에는' 해질녘, 발굽' 이라는 말이 있고, 그 아들은 책을 들고 말을 얻는다. 두꺼비를 만났을 때, 그는 아버지에게 말했다. "나는 말 한 마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 말과 비슷하지만 발굽은 악곡보다 못하다."

쑨양, 춘추시대 진나라는 중국 고대에 가장 유명한 말 전문가라고 한다. 그는 한눈에 말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백락은 하늘에서 말을 관장하는 신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쑨양 () 를 백락 () 이라고 부른다.

백락은 자신의 풍부한 말 지식 경험을 책' 상마경' 으로 편성했다고 한다. 책에서 그는 천리마의 다양한 특징을 적고 사람들이 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삽화를 그렸다. 백락은 지능이 매우 낮은 아들이 있다. 그는 아버지의 향마경을 보고 천리마 K 를 찾아 나가고 싶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