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일본인은 중국 무술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일본인은 중국 무술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루틴에 대한 나의 견해 "(일본어) 중국 무술에서 노다 요시히코 바다 번역의 일상, 전술 없음, 형식만 말하는 것은 순전히" 춤 "(화권수국) 이다. 쌍방이 싸우면 자유롭게 움직이거나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허상이며 자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산물이다. 이렇게 계속 연습하면, 루틴이 많이 연습할수록 전술이 더욱 문제가 되고, 결과는 자해를 자초하고 스스로 파멸을 자초하는 것이다. 이것은 나의 일본인의 견해이니, 여러분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습 루틴은 해롭다고 말했다. 루틴에는 군대가 필요로 하는' 추위를 막고 적을 죽이는' 실제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실제 효과를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관객이 좋아하는' 춤' 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다.

루틴은 군사 살인 수법이 아니기 때문에 스포츠 중의' 춤' 을 겨냥한 것이다. 만약 앞으로 정말 상대와 싸우면, 너는 속수무책으로 한 발짝도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루틴은 상대와 싸우는 데 필요한 조건이 아니기 때문에 루틴을 연습할수록' 춤' 에 익숙해지면 손해를 보는 것은 긍정적이다.

나는 중국 무술 코치가 중국 무술을 정확히 알아야 하고, 코치 방법은 과학적이어야 하며, 인체의 해부, 생리학, 전술에 대한 명확한 연구가 있어야 하며, 감독의 내용이 정확해야 중국 무술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나는 대담하게 중국 무술 과정에 대해 다음과 같은 건의를 제출하여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각종 권법, 각종 명문, 모두 그 역사 훈련 방법이 있다. 이 훈련 방법들은 모두 그들의 제자들이 끊임없이 총결하여 한 단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이것이 무술자들이 사제 관계와 감당 방법을 중시하는 이유이다.

예를 들어, 팔극권을 여는 전술은 마선다와 마명다의 두 선생님에 의해 팔극미니 선반 (한쪽 다리가 바뀌다), 육개승수 (두 다리가 바뀌다), 팔극수로 정의되었다.

여기에 열거된 팔극권의 수를 여는 것은 중국 무술계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전술을 가리키는 것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세계 대부분의 팔극권이 이전된 것이라고 강조한다. 그러나, 사실 그들은 권법과 사격법의 관계도 모른다. 그들은 일상에만 치중하고 맹목적인 형식주의로 자신의 정통을 과장한다. 이것이 바로 오늘의 현황이다. 나는 이것이 유감스럽다고 생각한다.

중국 무술은 체계적이어서 과학과 이론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팔극권, 팔극권, 육합총, 팔극권 (욱일손), 육합총 (총) 을 열어 권투와 총기술을 서로 연관짓는다. 이 기술들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이며, 결코 일과가 아니다. 즉, 권투가 누구에게서 배웠는지, 선생님의 기술이 정통인지 알아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권투를 배우는 사람이 성공자가 되는 열쇠이기 때문이다.

중국에는' 대사가 주인을 만든다' 는 속담이 있다. 또한, 중국 전통 무술 산다 무술의 가장 높은 형태입니다. 무술을 배우는 것부터 산타의 자유대립을 배우는 것까지, 다음과 같은 몇 단계를 거쳐야 한다.

(1) 학습 팁; (2) 묘수를 연마하다. (3) 트릭에서 트릭을 혁신하십시오. 이렇게 차근차근 기교를 개선하여 결국' 자유조합' 상태에 이르렀다. 초급 권투는 마음대로 때리거나 발로 차면 안 돼, 연습이 잘 안 돼.

소위 트릭은 공간을 다루는 방법입니다. 비결을 이해하려면 우리는 내면과 외적을 이해해야 한다. 내권과 외권을 이해하려면 내권을 잘 배워야 한다. 실전에서 상대는 영원히 자유롭게 움직이고, 공격하고, 반격하며, 절대 판에 박힌 것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그래서 원을 배우고, 흡수하고, 상대와의 거리를 측정하고, 적을 맞을 계획을 세워야 한다. 또 내권과 외권은 변화가 빨라서 초급 권투는 내권과 외권을 이해해야 한다. 사실 많은 무술가들은 평생 서클 안팎을 이해하지 못했다.

또한 상대방의 내면의 생각 (해당) 은 (1) 상대방의 외모를 공격하는 것이다. (2) 상대방의 출현을 억제한다. (3) 상대방의 외모를 바꾼다. (4) 접선 등. 좀 더 통속적인 방식으로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상대방이 선반을 세우기 전에 싸우세요. (2) 상대방이 선반에 오르기 전에 멈추어 상대방을 붙잡는다. (3) 상대방의 도래를 예견하고, 그를 해결하고 변화시킨다. (4) 상대방이 올 것을 예감하고 쉽게 공격받지 않는 자리를 피한다.

상대방의 내면적 대응 생각을 볼 수 없다면 무공이 깊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고, 무인이 되는 것은 너무 지루하다.

이른바 수법은 현대 스포츠 용어로 말하면 전술이다. 전술에 따라 무공력이 다르다. 전술은 무술의 영혼이라고 할 수 있고, 영혼이 없는 전술은 맹목적이다. 그러나 단번에 전술을 실전에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배우는데 10 여 년이 걸린다.

그래서 처음 주먹 연습을 시작할 때 전술 관련 기본기 (워밍업 운동) 를 주지 않으면 우회로를 걷는다. 이것이 바로 중국 전통 무술이' 스승' 을 매우 중시하고, 자주 스승을 바꿀 수 없는 이유이다.

따라서 문파의 정확한 기초를 배우는 것은' 중요한' 것이다. 이 일을 무시하는 사람은 예견할 수 있는 나쁜 결과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남권문에 들어가서 북권문을 돌리려고 하면 몸에 갈등이 생길 수 있다. 남권의 원칙은 모든 기법을 조여야 하고 북권의 기법은 풀어야 하기 때문이다. 양자는 정반대로 몸이 충돌할 수밖에 없다. 그 결과 힘과 힘이 충분히 발휘되지 않아 자포자기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외 많은 권투 선수들이 산다, 맨손, 유도, 씨름 등 격투 기술과 중국 무술의 권법을 혼동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중국의 무술계에서 역사적으로 무술어원을 중시하고 정리하는 대가는 척계광 장군이다. 척계광 장군은 중일 양국 무술의 형성과 조직의 아버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 무술의 정수, 치계광씨가 그의' 희효신서' 에 쓴 것처럼: (1) 권투에서의 학습 자세; (2) 치명적인 무기를 연습한다. (3) 강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전체 세트의 목적이기 때문에 중국 무술은 매우 과학적이다, 심지어 현대 사회에서도.

나는 여기서 중국 권법과 격투술의 기술적 우열을 논평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중국의 무술과 격투술은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중국 무술은 중국 5 천년의 정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그것이 미래의 헬스와 호신에서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