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장대천과 제백석은 누가 더 대단합니까?

장대천과 제백석은 누가 더 대단합니까?

질문 1: 장대천과 제백석은 누가 더 대단합니까? 첫째, 백석은 대천보다 더 재미있다. 꽃과 새 그림의 제재에 대해 말하자면, 백석은 대천보다 더 넓고, 대부분 백석을 위해 원고를 창작한 적이 있는데, 선인은 때때로 그것을 위해, 백석은 조형과 필묵에서 진지하게 연구하고 발전하는데, 새우게, 야자수 등 식물 선인들이 거의 그린 적이 없는 성공 사례가 적지 않다. 백석의 필묵도 창의적이다. 그의 프리 핸드 꽃과 새, 농민은 오창석 백석이 오씨의 일부 원소를 참고해 오씨의 지나치게 억척스러운 분위기를 버리고, 풍격이 더욱 중중하다. 개인적으로 대천의 스타일은 주로 선인의 기존 스타일을 계승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으며, 백석의 창의력과 순진함은 그의 동시대인들, 심지어 수백 년 동안 존재한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질문 2: 제백석과 장대천 누구의 그림이 더 비싼가요? 20 1 1, 전서 4 자련은 4 억 255 억원으로 거래된다.

현재 황택금의 비교적 비싼 그림은' 나는 중국 출신이다' 로, 20 14 는 2 억 988 억원으로 거래된다.

푸포석은 현재 비교적 비싼 그림은' 모 주석시' 로 20 1 1 2 억 3 천만 원으로 거래된다.

장대천의 현재 비교적 비싼 그림은' 자부부도', 20 1 1 거래, 1.995438+006 억 홍콩 달러입니다.

현재 범고가 비교적 비싼 그림은 팔선화, 20 1 1 6900 만 원으로 거래됐다.

유문희가 현재 비교적 비싼 그림은' 행복운하' 로 20 10 이 4592 만원으로 거래됐다.

석루는 현재 비교적 비싼 그림은 화산도기봉으로 20 1 1 으로 12 만원으로 거래한다.

현재 정소광에서 비교적 비싼 그림은' 어머니와 딸' 으로 2008 년 800 만 위안으로 팔렸다.

고소가 현재 비교적 비싼 그림은' 꽃' 으로 20 13 에서 460 만 원을 찍었다.

질문 3: 제백석과 장대천 누가 더 대단합니까? 중국 예술사에서 제백석은 전통에서 혁신으로 나아가는 위대한 예술가이다! 제백석의 초창기 회화 스타일은 매우 미성숙하여 자신의 예술 풍격과 특징이 없다. 그는 큰 기량이 늦게 성사된 사람이고, 동시대의 황과 마찬가지로, 그의 예술은 늦고 정밀하다!

그래서 제백석의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의 만년에 독창적인 홍화 먹엽화풍을 가리키는 것으로, 영향이 깊은 유파라고 할 수 있다. 석도는 일찍이' 필묵이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 는 예술 명언을 한 적이 있는데, 예술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그 시대의 숨결이다! 제백석은 초창기에 청말민초에 살았다. 봉건사회든 민국사회든 모두 계급사회이고, 억압사회이며, 불평등사회이다. 예술의 경우, 예술은 상류층의 심미 수요를 반영하는 것일 뿐이므로 일반인과는 거리가 멀다. 예술가는 일반인의 예술적 수요를 충족시킬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제백석초도 그랬지만, 제백석이 청사에 이름을 올리게 한 것은 노년 개혁 후의 그의 화풍, 즉 그의 만년의 화풍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만년 회화 스타일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인의 심미적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시대도 이미 자유민주주의를 숭상하는 현대사회에 이르렀고, 사회적 지위의 평등과 자유가 일반인을 예술의 관객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제백석은 바로 이 예술 조류에 순응한 위대한 예술가이다. 먼저, 그는 그림의 소재를 넓혔는데, 이것은 그의 가장 큰 예술적 공헌이다. 그의 프리 핸드 꽃과 새는 널리 사용됩니다. 과과 채소 화조화충어는 하늘에서 날고, 땅에서 뛰고, 물속에서 헤엄치고, 백성들이 잘 아는 것이 모두 그림에 사용되었다고 할 수 있다. 전대미문의 예술 창조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그림 색상, qi Baishi 플러스 빨간색! 빨간색을 중국의 그림에 적용하는 것은 획기적인 일이다! 고대인, 특히 문인들이 검은색을 추앙하고, 검은색은 고귀하고 우아하며, 문인화의 기본 요소이기 때문이다. 잉크는 오색으로 운수하고, 잉크의 밀도가 그림의 색채 요소이다. 문인화는 수묵화라고 할 수 있어요! 학자들은 색깔 사용에 반대하며, 특히 빨간색 사용에 반대한다. 빨간색은 일반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이고, 경사스럽지만 촌스럽고 더럽기 때문이다.

제백석은 교묘하게 검은색과 빨간색을 결합했다. 빨간색의 운용은 일반인의 심미 요구를 대표하고, 빨간색의 운용은 전통에 대한 이해와 전승을 대표한다.

장대천의 예술적 조예도 매우 높다. 중국 현대예술사에서는 후계자라고 할 수 있지만, 프리 핸드 꽃과 새 분야에서는 나무를 세우지 못했다! 장대천은' 서위, 팔대산인, 양주 팔괴' 등 대가가 개업한 화조화에 그다지 능숙하지 않다. 이것이 그의 유일한 약점이다. 이것이 바로 제백석이 가장 잘하는 것이다! 장대천은 산수 (수묵산수, 옅은 누빔 산수, 청록산수) 와 인물 (장대천의 인물화에는 두 가지 변화가 있다. 30 세 이전에 명청인물화 전통을 배웠고, 풍격은 완곡하고 청초하다. 194 1 년 돈황에 가서 수당 벽화를 모사하다. 풍격의 변화가 비교적 크고, 그린 인물은 화려하고 다채로워, 성당의 유풍을 드러낸다. 꽃과 새 (주로 꼼꼼한 그림) 는 매우 성공적입니다!

전면우아함: 장대천은 중국의 모든 예술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예술에서 가장 성취한 사람입니다! 거의 500 년 동안의 거장',' 동양의 피카소',' 세계에서 가장 큰 화가' 로 불린다.

장대천의 성과는 비교적 종합적이어서 산수, 꽃과 새, 인물, 공필, 프리 핸드, 글쓰기에 능하다. 제백석은 꽃과 새, 인물, 산수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모두 자의적인 스타일이다.

그래서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 분야에서는 제백석의 성과가 장대천보다 높고 영향도 장대천보다 크다. 중국 예술사에서 제백석은 장대천보다 약간 높다. 하지만 장대천은 세계 미술사에서의 지위가 제백석보다 높았고, 장대천은 예술적 맹점이 거의 없었고, 스타일도 더욱 포괄적이었다.

질문 4: 장대천과 제백석은 누가 더 대단합니까? 예술 자체와 예술사에 대한 공헌에 있어서, 제백석은 제백석이 제일이다! 고수야!

질문 5: 장대천과 제백석의 그림은 누가 더 가치가 있습니까? 제백석

질문 6: 당백호, 장대천, 제백석, 누구의 그림이 가장 값나가는 것이 제백석인 것 같다. 그의 그림 한 폭이 경매에서 4 억 파운드 이상 팔렸다. 하지만 만약 내가 누구의 그림을 원하는지 묻는다면, 나는 당백호를 더 좋아한다.

질문 7: 장대천과 제백석은 첫 번째 장대천, 두 번째 제백석처럼 생겼습니다.

장대천

제백석

질문 8: 제백석과 장대천 누가 더 일찍 살았습니까? 제백석은 1864- 1957 이고 장대천은 1899- 1983 입니다. 장대천은 제백석보다 수십 년 늦었지만 모두 같은 시대의 큰 예술가에 속한다.

채택하기를 바라다

질문 9: 서비홍, 장대천, 제백석, 황주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예술 자체와 예술사에 대한 공헌으로 볼 때, 제백석은 1 등이어야 한다! 고수야!

질문 10: 장대천과 제백석 이름이 뭔가요? 제백석과 장대천은 중국이 부끄럽지 않은 현대회화 대가이자 중국의 국제적 명성을 지닌 화가 중 유명한 예술가이다. 그들 없이는 현대예술사가 가장 아름다운 색채를 잃게 될 것이다. 중국화의 2 대 종사로서 그들은 나란히, 각자 * * * *, 중국화의 두 개의 큰 산을 형성하여' 남장북제'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