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큰 파도가 모래를 씻다

큰 파도가 모래를 씻다

1 .. 큰 파도 토사)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큰 파도와 모래장난' 은 다음 문장이 없는 성어이다.

큰 파도 모래:

발음: d à l dà làng táo shā;

의미: 큰 파도가 모래를 씻는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만 모래가 섞인 흙탕물이 씻겨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혁명가들은 장기간의 격렬한 투쟁에서 성장을 단련하고 시련 (선별) 을 견뎌야 진정한 무산계급 혁명가가 될 수 있다. Tao: 물로 헹구고 불순물을 제거하십시오.

출처: 소우' 격류귀해': "이 팀은 혹독한 훈련과 시련을 거쳐 자질이 더 높다. 큰 파도 토사가 보존한 에센스입니다. "

문장 만들기:

1. 하지만 모래 같은 역사의 긴 강을 돌아보면 휘황찬란함을 볼 수 있다. 특히 한 도시의 휘황찬란함, 반딧불이처럼 얼마나 순식간에 지나가는지, 너는 이런 무상함에 흔들릴 것이다.

2. 인터넷은 큰 파도처럼 인터넷의 해안선에 부딪혀 취약한 인터넷 운영체제의 기능을 침식하고 있다.

확장 데이터:

"큰 파도 토사" 의 대명사:

잡초를 제거하고 화청을 보존하다.

발음: q-욕심 w c-n j-ng

의미: 불순물을 제거하고 에센스를 보존한다.

에서:' 사쿠전서' 고전부 제 6 권, 그중 계림현 이문조는' 주역 스파' 카탈로그의 일부 사례가 너무 복잡해서 <역경> 관계와는 무관하며 "그 잡다한 것을 가서 그 정명을 보존하라" 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순무존무" 를 성어로 인용하였다.

바이두 백과-큰 파도 토사

Baidu 백과 사전-잡초를 제거하고 씨앗을 저장하십시오.

2. 유우석의' 구랑사 8' 을 여쭤봐도 될까요?

묵도의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1. 이민자: 다른 나라로 유배된 사람.

타오와 루: 필터링.

두 편의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모도는 파도처럼 깊고, 모옌 이주객은 모래처럼 무겁다" 는 것이다. 시 전체는 유언비어가 악류처럼 사람을 벗어날 수 없다고 말하지 말고, 비하된 사람이 수렁처럼 영원히 가라앉는다고 말하지 말라는 뜻이다. 금을 캐려면 수천 번을 걸러내야 한다. 힘들지만 침전이 다 돼야 반짝이는 금이 드러난다. 시인은 여러 차례 비하를 당하고, 경력이 울퉁불퉁하지만, 투지는 집착하고, 정신은 낙관적이며, 가슴은 활달하고, 정신은 호쾌하다. 그는 외진 보급 사무실에서 온갖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 그가 쓸모없는 폐사가 아니라 찬란한 금임을 드러낼 수 있었다. 이 시는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자기체험에서 얻은 깊은 감정을 총결하여 철학적 계몽을 주었다.

3. 시적인 파도사랑사 유우석' 구가' 황하만리사, 파도광풍이 하늘가에서 불어온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작가의 배경은' 죽지사' 작가의 배경을 본다.

단어 해석: 파도 모래: 돈 jiao Fang 의 이름. 유우석 백거이가 창작한 형식은 칠언절문이다.

나중에 그것은 어패명으로 사용되었다. 구곡: 전설에 의하면 황하는 예로부터 구각이 있었다고 한다.

우여곡절을 형용하는 곳이 많다. 파도 정련: 파도 정련.

불어: 뒤집어라. 나팔꽃과 직녀 스타: 은하계의 두 별자리의 이름.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직녀는 하늘의 선녀로 내려와서 견우와 결혼했다. 서왕모가 직녀를 소환한 후 견우가 하늘을 따라잡았고, 서왕모는 그들을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도록 벌하여, 그들이 매년 7 월 7 일 저녁에 한 번 만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만리황하는 진흙과 모래를 가지고 구불구불 굽이굽이 굽이쳐 파도가 하늘 끝에서 온 거풍처럼 휘몰아쳤다. 이제 우리는 황하를 따라 은하계로 바로 갈 수 있다. 견우와 직녀의 집을 참관합시다.

명문 감상-"지금 은하수로 곧장 가서 피튜니아와 직녀의 집으로 갑니다." 이 절구는 골드러시의 말투로 그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강을 끼고 살고, 견우직녀가 사는 천하는 조용하고 아름답지만, 황하 연안의 골드러시는 하루 종일 풍랑과 모래 속에서 분주하다. 은하수로 곧장 달려가서 견우직녀와 동행하여 조용한 전원생활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다.

이런 낭만적인 이상은 호매한 구어로 표현하면 간단하고 직설적인 아름다움이다. 랑토사 시대: 당작가: 유우석 스타일: 악부 범주: 일조청주 강은 안개가 많고, 골드러시는 만강을 동반한다.

아름다운 보석 뒤에는 파도가 가득한 모래가 있다. 주 이 시는 파도 모래 아홉 편의 시 여섯 번째 곡이다.

시인은 금을 찾는 여성의 노동을 의도적으로 묘사하고 노동의 창조성을 칭찬하며 숭고한 목표에 뜻을 두었다. 시의 시작은 독자들에게 아침 금빛 강의 현란한 그림을 그려 주었다. 초양이 천천히 떠오르면서 강을 뒤덮은 아침 안개가 조휘에 의해 가볍게 밀려났고, 강 속의 중소 섬들은 점점 또렷하고 아름다운 윤곽을 드러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무리의 금찾기녀들이 강만 곳곳에 흩어져 사금을 위해 열심히 일했다. 이때 태양은 이미 아침 안개를 분산시켰는데, 이는 그들이 이미 오랫동안 빨았음을 나타낸다.

시인은 아침 햇살로 강 안개를 그림 같은 아름다운 경치를 쓸어 골드러시 여성의 노동 장면의 장려함을 부각시켜 그들의 노동에 대한 진심 어린 찬양과 열정을 나타냈다. 마지막 두 마디, 저자의 시적인 사상을 강변의 장면에서 벗겨 내고, 전환대비에서 깊은 의미를 추출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처음 두 구절은 부녀자가 금을 캐는 일을 속필해도 괜찮지만 경찰의 힘은 생기지 않는다. 시인은 보석과 금인을 선택하여 상류사회의 부, 사치, 명망, 권력을 표시하고, 고관 귀인이 차지한 금은 바로 노동자들이 고심 경영을 통해 모래 밑바닥에서 얻은 것이라고 지적했다.

당시 불합리한 사회현실을 드러낸다. 노동자들은 세상의 모든 부를 창조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일하지 않는 사람은 노동자의 노동의 열매를 무한히 소유할 수 있어, 시인의 노동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낼 수 있다. 이 시는 발랄하고 완곡한 민가 스타일로 고탁의 깊은 사상을 표현했다.

언어가 소박하고, 정련이 정확하고, 특색이 있다. 첫 번째 문장의 동사 "쓰기" 와 "열기" 는 시간의 흐름을 정확하고 계층적으로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의' 만자' 는 인원수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골드러시가 이미 시작되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유행어는 생활의 직감에서 추출한 것으로, 시에 융합되어 생동감 있고 동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세 번째 문장, 두 명사구가 나란히 있지만, 별로 쌓이지는 않는다. 대신, 그들은 그들의 생각이 날고 있는 것을 보았고, 그들의 언어는 정확하다. 네 번째 문장에서' 하다' 라는 글자는 당시 사회의 본질을 충분히 드러내고, 마지막 두 문장을 정밀한 경세의 좋은 문장으로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심오한 비유의 작은 시가 이렇게 흥미진진하고 계발성이 풍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랑토사 시대: 당작가: 유우석 스타일: 악부 범주: 만리황하샤는 9 곡을 동반하고, 파도는 천애에서 풍랑을 찾는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구불구불한 황하가 만리황사에 흐르고, 바람이 불고, 물이 흐르고, 파도가 쓸고, 흙모래가 하늘가에서 흘러온다.

오늘 나는 황하수를 따라 곧장 천하로 달려가서 견우직녀의 집에 도착할 것이다. 이 시는 역사가 유구하고 기세가 웅장한 황하를 묘사한다.

작가는 처음에는 과장된 수법으로 황하가 흐르는 웅장한 기세를 썼다. 그런 다음 황하를 따라 역류하여 은하수를 썼다.

견우직녀도 너를 환영하러 올 것이다. 이것은 얼마나 장관이고 재미있는 광경인가! 응답자: 소도 미-수습마술사 2 급 2007-11-14 21:27, 흰 파도를 보세요.

평지를 바라보니 끝이 없다. 1 년 또 1 년이 지났지만 평지의 모래는 씻을 수 없었다.

그래서 동해는 뽕밭이 되었다. 흙은 물이 모래를 씻는다는 뜻이다. 물은 시대의 조류를 가리키고, 모래는 사람이나 물건을 가리킨다. 역사의 흐름 속에서 시공간의 흐름 속에서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씻긴 부분만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소나무에 비춰지는 것 처럼 졸졸 흐르는 계곡과 샘물처럼 ... 랑토사 유우석' 황하 구만리사', 파도광풍이 하늘가에서 불어온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작가의 배경은' 죽지사' 작가의 배경을 본다.

단어 해석: 파도 모래: 돈 jiao Fang 의 이름. 유우석 백거이가 창작한 형식은 칠언절문이다.

나중에 그것은 어패명으로 사용되었다. 구곡: 전설에 의하면 황하는 예로부터 구각이 있었다고 한다.

우여곡절을 형용하는 곳이 많다. 파도 정련: 파도 정련.

불어: 뒤집어라. 나팔꽃과 직녀 스타: 은하계의 두 별자리의 이름.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직녀는 하늘의 선녀로 내려와서 견우와 결혼했다. 서왕모가 직녀를 소환한 후 견우가 하늘을 따라잡았고, 서왕모는 그들을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도록 벌하여, 그들이 매년 7 월 7 일 저녁에 한 번 만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만리황하는 진흙과 모래를 가지고 구불구불 굽이굽이 굽이쳐 파도가 하늘 끝에서 온 거풍처럼 휘몰아쳤다. 이제 우리는 황하를 따라 은하계로 바로 갈 수 있다. 견우와 직녀의 집을 참관합시다.

명문 감상-"지금 은하수로 곧장 가서 피튜니아와 직녀의 집으로 갑니다." 이 절구는 골드러시의 말투로 그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강을 끼고 살고, 견우직녀가 사는 천하는 조용하고 아름답지만, 황하 연안의 골드러시는 하루 종일 풍랑과 모래 속에서 분주하다. 은하수로 곧장 달려가서 견우직녀와 동행하여 조용한 전원생활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다.

이런 낭만적인 이상은 호매한 구어로 표현하면 간단하고 직설적인 아름다움이다. 참고 자료:

/question/38624065.ht 파도.

4. 10 좋은 단어, 10 좋은 문장 생활류

좋은 글자: 전원 행복, 저녁 드럼 아침 시계, 혼자 마시고, 차를 마시고, 시를 읊고, 어수, 결혼, 함께 노래하다.

배부른 배, 둥근 잎, 얕은 뿌리, 따뜻한 음료, 담백하고 맛있는 뒷맛, 은거집

좋은 문장: 인생은 큰 파도와 같고, 누구도 그 씻기와 선택을 피할 수 없다.

나는 인생이 아름다운 모란 한 송이와 같아서 사람을 매혹시킨다.

숙련된 방적공은 한 가닥의 빛이나 몽롱한 달빛을 이용하여 차를 흔들고 선을 긋고 선을 긋으며 여유롭게 할 수 있다.

티셔츠, 청바지, 소프트스커트 등 수만 벌의 수입 의류가 깃발처럼 야시장 양쪽의 보도에 걸려 있다.

어민들은 불빛으로 물고기를 유인했고, 그 어불은 칠흑 같은 바다에서 꺼지고, 무수한 찬란한 다이아 처럼 검은 비단 위에 반짝였다.

서풍, 가을물, 엄진,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먼 산이 하나가 되어 사냥꾼의 흥미를 높였다.

수천 마리의 반딧불 같은 어화가 먼 어장에서 천천히 흐르고, 어떤 것은 하늘로 흐르고, 어떤 것은 별들 사이로 흘러가는 것 같다.

어두운 밤, 유성 같은 우박이' 쉬' 하며 바위에 부딪혔고, 비듬이 흩날렸고, 불빛이 사방으로 튀었다.

그들은 자신의 행동으로 감동적인 개선가를 한 곡 썼다.

그녀는 조용히 말하는 것이 마치 맑은 샘처럼 흐른다.

좋은 단락: 수천 명의 눈빛이 한두 명의 무용수에게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녀나 그들이 손을 들어 발을 내디뎠을 때, 눈썹을 치켜세우고 숨을 내쉬며 눈 깜짝할 사이에 토끼 한 마리를 벗는 것과 같다. 마치 용처럼 깜찍하지만, 변화무쌍한 동작은 모두 옮겨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가 그림자를 소홀히 해서 자태를 놓칠까 봐 두렵다. 그들의 춤은 그렇게 부드럽고 귀엽지만, 또 그렇게 강건하다. 뼈가 없는 것처럼 부드럽다. 마치 날카로운 칼 같다. 아마도 단 한 문장으로 그들을 묘사할 수 있을 것이다: 백제강소가 부드러운 손가락으로 변하다.

5.' 큰 파도 토사' 가 뭐예요? 병음 dà làng táo shā' 해석 정련: 물로 헹구다.

불순물을 제거하다. 큰 파도가 모래를 씻다.

격렬한 투쟁에서 시련과 선별을 견디는 것을 비유하다. 소우의' 격류귀해' 출처: "이 팀은 엄중한 훈련과 시련을 거쳐 자질이 더 높다. 큰 파도 토사가 보존한 에센스입니다. "

우리는 반드시 견뎌야 하는 시련. 수시 선생의' 염노교 적벽회고' 를 줄곧 좋아했는데, 일종의 웅장한 기세가 끊임없이 솟아올랐는데, 특히 우울할 때 흐르는 물, 로키 산맥, 거칠고 사나운 파도, 적벽의 옛 흔적이 희미하게 보였다.

너는 역사의 조류에 서서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보면 갑자기 밝아질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향수의 재현이 있다. 수 선생은 인생이 꿈과 같다고 말했지만, 그는 여전히 술잔을 들어 영원한 명월에게 한 잔을 드렸다.

불행히도, 나는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이고, 마시고 싶지도 않고, 여기에 낙서 만 할 수 있습니다. 오대산에 가 본 사람들은 모두 수백 리 떨어진 곳에 향기가 넘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좋은 사람은 아름다운 소망을 부처님께 기탁했다. 그들의 경건한 두 손, 자상한 얼굴, 총총한 발걸음은 모두 역사가 부여한 비바람을 증명하지만,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른다.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의연히 우뚝 솟은 백탑이 수천 년 동안 인류 세계의 괴로움과 비장을 목격했다는 것이다.

평화를 갈망하는 사람도 있고, 자유를 구걸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을 추구하는 사람도 있다. 시공간은 변했지만 영원한 추구는 변하지 않았다. 부처가 말했다: 너는 세상의 모든 사람을 바로잡을 수 없고, 세계를 평화롭게 할 수 없다.

마치 한 사람이 세상의 석두, 가시덤불을 버릴 수 없는 것처럼, 모든 길을 평평하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우리가 더 평온하고, 더 멀고, 더 오래 가고 싶다면, 우리는 먼저 신발 한 켤레를 신어야 한다.

어떤 신발을 신으세요? 바로' 내려놓다' 입니다. 장강은 도도하게 동류하는데, 세계 몇 명이 진정으로'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이백 선생의 명문이 있을 수 있겠는가.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버려야 했다. 오늘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하는 것은' 놓아줘' 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다! 한국에는' 숭배 제단' 이 있다. 매년 추석과 설날에는 북한에 헤어진 친척이 있는 북한 사람들이 이곳에서 제사 행사를 한다.

그들은 대안의 친척들이 화목하게 지내지 못하는 것을 무력하게 바라보았다. 민족의 고통, 친족의 차이는 그리움의 고통을 느끼게 한다. 이런 그리움은 평생을 동반할 것이다. 한강의 물이 밤낮없이 바다로 달려가는 것은 일종의' 내려놓기' 일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출근하고 싶지 않다. 보이는 것은 모두 같은 얼굴이기 때문이다.' 척' 은 통용 형식이고, 위선도 아니고, 위선도 아니다. 고인 물은 조만간 썩고 악취가 날 것이며, 결국 죽음은 유일한 출구이며, 새로운 희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공간에 있는 블로그를 푸른 바다로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눈과 귀가 새파랗게 느껴지고, 파도가 일고, 사람을 모래 같은 구슬로 씻어내고, 둥글고, 반짝반짝 빛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서리를 갈고 광채를 모아 겸손한 군자가 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관용은 온유한 군자가 되기 위한 전제이다.

시시콜콜 따지는 것은 군자가 될 수 없고, 허황된 마음이 계곡인 것처럼, 추밀함이 군자의 아량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나는 이 말을 좋아한다, 나는 이런 느낌을 좋아한다. 이상은' 큰 파도 토사' 가 문학 생활 등에서 서술한 것이다. 감사합니다.

6.' 랑토사' 류우석의 시적인 랑토사

묵도의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루머가 격류처럼 깊다고 말하지 말고, 비하된 사람이 영원히 수렁처럼 가라앉는다고 말하지 말라는 뜻이다. 금을 캐려면 수천 번을 걸러내야 한다. 힘들지만 침전이 다 돼야 반짝이는 금이 드러난다.

이 시인은 여러 차례 비하된 적이 있지만, 그는 집요한 투지, 낙관적인 정신, 활달한 가슴과 영웅적 기개를 가지고 있다. 외진 보급지에서 온갖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가 결국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쓸모없는 폐사가 아니라 찬란한 금이다. 시는 구체적인 이미지의 은유를 통해 자기체험에서 얻은 깊은 감정을 총결하고, 비방에 상처를 입은 사람은 언젠가는 진실을 알게 될 것이며, 자신의 결백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두 문장도 학습을 진지하게 선별하고 찌꺼기를 제거해야만 그 정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