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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심 (1900.10.5-1999.2.28) 푸젠 장악인, 본명 사완영. 현대의 유명한 여작가, 아동문학작가, 시인은 인생이 막 한 세기를 넘겼기 때문에' 세기의 노인' 이라고 불리며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00 10 복주의 애국주의와 개량주의 사상을 가진 해군 장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는 항일 전쟁에 참가하여 일본 침략자와 맞서 싸우는 것에 감사했다. 나중에 그는 연대에 해군학교를 설립하여 교장이 되었다.

빙심이 태어난 지 7 개월 만에 가족과 함께 상하이로 이사했다.

네 살 때 나는 산둥 연대로 이사를 가서 연대의 해변에서 오래 살았다. 바다는 그녀의 성품을 도야시키고, 그녀의 마음을 넓혔다. 그녀의 아버지의 애국의 마음과 강대국의 의지도 그녀의 어린 마음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어느 여름 저녁, 빙심은 아버지와 함께 모래사장을 거닐었다. 모래사장에서 저녁노을의 붉은 빛을 맞으며, 빙심은 아버지에게 연대의 바다에 대해 이야기하게 했다. 이때 그녀의 아버지는 어린 딸에게 중국 북방 연해에는 아하와, 대련, 청도와 같은 아름다운 항구가 많다고 말했지만 모두 외국인에 의해 점령되었다. "중국에서는 우리 것이 아니다" "연대만 우리 것이다!" " 아버지의 말은 젊은 빙심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연대에서는 빙심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녀가 처음 집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녀는 중국 고전 문학을 접했다. 일곱 살 때 그녀는' 삼국연의' 와' 수호전' 을 읽었다. 동시에 나는 영국 유명 작가 디킨스의' 고기 한 덩어리의 이야기' 등 19 세기의 비판적 현실주의 작품을 포함하여 상무인서관에서 출판된' 시리즈' 를 보았다. 여생 고기 한 조각' 이야기를 읽다가 불쌍한 다윗이 그를 학대하는 가게 주인에게서 뛰쳐나와 그의 이모를 찾아갔을 때, 빙심은 울면서 그의 어머니가 여행 중에 간식을 주는 작은 빵인 척했다.

신해혁명 후 빙심은 아버지를 따라 푸저우로 돌아와 남뒷거리 양교 만흥통세점 뒤의 한 대원에서 살았다. 할아버지의 대가족이 이곳에 살고 있고, 집 기둥에는 대련이 많아서 모두 빙심의 삼촌들이 쓴 것이다. 이 집은 원래 황화강 72 열사 중 하나인 임각민의 숙소였다. 사고 후 임씨네는 벌을 받을까 봐 집을 팔아 시골로 피난했다. 이 집을 산 사람은 빙심의 할아버지 사전 씨입니다. 여기서 빙심은 19 12 로 푸저우 여사범학교 예과에 입학해 사가의 첫 정식 입학한 여학생이 됐다.

19 13 년, 그의 아버지는 베이징 국민정부 임해군부군사과학처장으로 가셨다. 빙심은 아버지와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철사자 골목의 뾰족한 골목에 살고 있다. 이듬해 그는 북만 여중학교에 들어갔다. 19 18, 연합여대 과학기금으로 승진하여 생명을 구하는 의사가 되고 싶다.

신문화 운동의 부상과 오사운동의 발발로 빙심은 자신의 운명을 민족 부흥과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그는 시대흐름에 몸을 던져 학생회 문서로 선정돼 베이징시 부인연합 홍보주에 가입했다. 애국학생운동의 선동으로 그녀는 19 19 년 8 월' 조간신문' 에 그녀의 첫 산문' 21 청문회의 소감' 과 첫 소설' 두 가족' 을 발표했다. 후자는 처음으로 필명' 빙심' 을 사용했다. 일은 중대한 사회 문제를 직접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곧 영향을 미칠 것이다. 빙심은 오사 () 의 충격적인 천둥이 그녀의 글쓰기를 "충격" 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또' 외롭고 무력하고 가난할 때',' 시골로 도피한다',' 가을비가 풍만루에 오려고 한다' 등의' 문제소설' 을 써서 봉건 가정이 인간성에 대한 파괴, 신세계 2 세대의 격렬한 충돌, 군벌이 국민에게 가져온 고통을 부각시켰다. 당시 협화여대는 연경대학에 합병됐고, 빙심은 청년학생으로 유명한 문학 연구회에 가입했다. 삶을 위해' 라는 기치를 내걸고 그녀의 창작원은 끊임없이 흘러나와 평론가들의 관심을 끌었던 소설' 슈퍼맨' 과 시' 별',' 샘물' 을 출간해 사회문단의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이로 인해 신시 초기의' 단시' 작문 조류를 촉진시켰다.

1923, 빙심은 우수한 성적으로 웰슬리 여대 장학금을 받았다. 유학 전후에 그녀는' 작은 독자에게' 라는 제목으로 일련의 통신산문을 발표하여 중국 아동문학의 초석이 되기 시작했다. 20 대 초반의 빙심은 이미 중국 문단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빙심은 잭슨 대통령이 미국으로 가는 유람선에서 오문조를 알게 되었다. 빙심은 보스턴 웰슬리 여대 연구소에서 문학학위를 전공하고, 오문조는 다트머스 대학에서 사회학을 전공했다. 서로 통신함으로써 그들은 점차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1925 년 여름, 빙심과 오문조류가 코넬대학교에 가서 프랑스어를 공부했고, 아름다운 캠퍼스와 조용한 환경에서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다.

65438 년부터 0926 년까지 빙심은 문학 석사 학위로 귀국했고, 오문조는 미국 콜롬비아 대학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계속 공부했다. 귀국 후 빙심은 연경대, 북평여문리학원, 칭화대 중문과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았다.

1929 년 6 월 5 일 학교에서 돌아온 빙심과 오문조가 연경대 임호헌에서 결혼했고, 스튜어트가 결혼식을 주재했다. 결혼 후 빙심은 계속 창작을 한다. 그녀의 작품은 모성애, 동심, 자연을 진심으로 찬양했고, 사회적 불평등과 다양한 계층의 생활에 대한 세밀한 관찰도 반영했다. 그녀의 순수하고 의미심장한 문필도 약간의 풍자를 드러냈다. 소설 대표작에는 193 1 의' 핀' 과 1933 의' 소녀' 가 있고 산문 작품에는193/이 있다.

1932 년 북신서점에서' 빙심전집' 3 권 (소설 1 권, 산문 1 권, 시 1 권) 을 출간했다. 중국 현대문학의 첫 전집이다.

65438 년부터 0936 년까지 빙심은 남편 오문조류와 함께 유럽과 미국을 1 년 동안 여행했다. 그들은 일본, 미국,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독일, 소련 등을 유람했다. 영국에서는 빙심이 의식의 흐름 소설의 선구자 작가 울프와 대화를 나눴다. 그들은 오후 차를 마시면서 문학과 중국에 대해 이야기했다.

65438 년부터 0938 년까지 오문조류, 빙심은 항전의 봉화에서 아이를 데리고 북평을 떠나 상해, 홍콩을 거쳐 대후방 운남 쿤밍으로 갔다. 빙심은 일찍이 청공 간이사범학교에서 교직을 맡았고, 전 민족과 함께 전쟁으로 인한 고난과 고난을 겪었다.

1940 충칭으로 이주하여 국민참정회 위원이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중국 문예계 항적협회에 가입하여 문화구조활동에 열심히 종사하며' 여성',' 청년 독자 재전송' 등 영향력 있는 산문장을 썼다.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그녀는 남편, 사회학자 오문조류와 1946+0 1 년 일본에 갔다. 그녀는 일본 동방학회와 도쿄대 문학과에서 강의한 뒤 도쿄대에 첫 외국인 여교수로 초빙돼' 중국 신문학' 과정을 강의했다. 빙심 오문조류 유일 기간 동안 복잡한 조건 하에서 해외 지식인들을 단결하고 영향을 미치며 애국평화 진보 활동에 적극 종사했다. 충직한 애국 지식인으로서 빙심은 중국 지식인의 훌륭한 전통을 물려받았다.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고, 광명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항일전쟁 시기에 그녀는 주은래와 접촉한 적이 있으며, 그 요구에 따라 진보 간행물에 문장 한 편을 발표했다. 주은래는 그녀를 연안으로 초청하여 참관했다. 비록 그녀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그들의 마음은 서로 통했다.

해방전쟁 때 빙심은' 전국대표대회' 선거에 참가하기를 거부하고 친족을 해방구로 지원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초기에 그녀는 일본에 체류하여 조국에 심계하여 오문조가 국민당그룹의 정의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단호히 지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건국의 새로운 형세에 고무된 오문조류와 빙심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무거운 장애물을 뚫고 195 1 조국으로 돌아왔다. 이때부터 북경에 정착하다. 주은래 총리는 오문조와 빙심을 친절하게 접견하여 그들의 애국 행위에 대해 긍정과 격려를 표했다. 빙심은 신중국의 유쾌한 인심을 느끼고 조국의 각종 문화사업과 국제교류활동에 정력을 쏟았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인도 미얀마 스위스 일본 이집트 루마니아 영국 소련 등을 방문해 세계 각국 국민 간의 우정을 전파했다. 동시에, 그녀는 조국과 인민의 새로운 생활을 찬양하는 대량의 작품을 발표했다. 그녀는 "우리에게는 겨울이 없다", "우리가 깨어나면 봄이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열심히 번역하여 많은 번역본을 출판했다. 그녀가 쓴 대량의 산문과 소설은' 오렌지 등',' 벚꽃송',' 이삭 따기 소상' 등으로 수록됐다. ,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널리 퍼지고 있다.

문혁이 시작되자 빙심이 타격을 받고 가족들이 베껴' 외양간' 으로 들어갔다. 뜨거운 태양 아래 그는 악당을 만드는 비판을 받았다. 1970 년 초, 이미 70 세인 빙심은 후베이 함녕에 있는 오칠간학교로 보내 노동 개조를 진행했다. 197 1 년 미국 대통령 닉슨이 중국을 방문할 때까지 빙심과 오문조류가 베이징으로 돌아와 당과 정부가 제출한 번역 임무를 받아들였다. 이때 그녀는 오문조류, 피효통 등과 함께' 세계사 대강' 과' 세계사' 의 번역 작업을 마쳤다. 이 나라의 경제건설과 정치생활이 극도로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빙심은 그녀의 국민처럼 곤경과 사고에 빠졌다. 10 년 동안의' 문혁' 혼란 속에서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모든 것을 태연하게 대하며 진리가 반드시 이긴다고 굳게 믿었다. 그녀는 시종 사회주의 조국의 진보와 인민 생활의 개선을 주시하고 있다. 그녀는' 세기 인상' 이라는 글에서 "90 년 동안 조국과 인민을 사랑했던 마음은 영원히 반석처럼 굳었다" 고 썼다. 실천은 빙심이 당의 환난과 공동의 좋은 친구라는 것을 증명했다.

중국 생산자당 11 회 삼중 전회 이후 조국은 새로운 역사적시기에 접어들었고, 빙심은 기적적인 제 2 차 창작의 고조를 맞았다. 그녀는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시종 끊임없이 생각하고, 영원히 진취적이고, 사심 없는 헌신의 고상한 자질을 유지하고 있다.

65438 년 6 월부터 0980 년 6 월까지 빙심은 먼저 뇌혈전, 후골절이었다. 질병은 그녀로 하여금 펜을 내려놓게 할 수 없다. 그녀는 "생명은 80 세에 시작한다" 고 말했다. 그녀가 그해 발표한 단편 소설' 빈 둥지' 가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이어' 모든 것이 상품이다 ...' 등의 명작과' 먼 곳의 스님' 을 창작했다. 산문 방면에서' 청년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세 통' 외에도 그는 계속해서' 내가 생각하는 대로',' 나의 자서전',' 남자에 관한',' 부견잡기' 의 네 가지 문장 시리즈를 창작했다. 그 수가 많고, 내용이 풍부하고, 글쓰기 풍격이 독특하여 그녀의 문학적 성취가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여 만년의 웅장한 풍경이 되었다. 90 년대 말 발표된' 나의 요청',' 나의 감사',' 한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는 정직하고 솔직하며 간절한 말투로 진심을 털어놓으며 조국과 인민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그녀는 고향의 초등학교, 국가희망공사, 중국 농촌 여성교육발전기금, 안휘 등 재해 지역 인민을 위해 기부를 했다 10 여만원. 그녀는 바킨이 중국 현대문학관을 설립하겠다는 제의에 열정적으로 호응하여 대량의 서적, 원고, 서화를 기증하고 빙심 도서관을 창설했다. 빙심은 인민의 외교 사자로서 자주 방문하여 세계 각지에 발자취가 퍼져 중국의 문학 문화와 중국 인민의 우호적인 감정을 세계 곳곳으로 가져왔다. 그녀는 국가 통일과 세계 각국 국민과의 우호적인 교류를 촉진하는 데 걸출한 공헌을 했다. 그녀는 우리나라 애국 지식인의 빛나는 모범이다.

199212 월 24 일 전국사회학술단체 빙심연구회가 푸저우에 설립돼 유명 작가 바진임 회장이다. 그 이후로 일련의 연구와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1995 년,' 빙심 전집' 은 해협 문예출판사에서 출판했고, 같은 해 인민대회당에서 출판 간담회를 열었다. 조박초, 레제경, 피효통, 한, 왕몽, 소간, 좌담회 기요 발표, 빙심의 위대한 문학적 성취와 넓은 자애정신을 높이 평가했다.

빙심의 문학적 성취와 정신을 홍보하기 위해 빙심연구회 상무위원회가 중국 푸젠성 위원회, 성정부의 비준을 거쳐 푸젠성 문련의 직접적인 지도 아래 빙심 고리장락에 빙심문학관을 건립했다고 제안했다. 빙심생애와 창작 대형 전시빙심연구센터, 회의실, 거실, 점유 13 무, 건축면적 4500m2 가 있습니다. 8 월 25 일 정식으로 개장했습니다. 1997.

1999 빙심은 2 월 28 일 2 1 베이징 병원에서 99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빙심이 사망한 후 당과 인민은 그녀를 "20 세기 중국의 걸출한 문학대사, 충직한 애국자, 유명한 사회활동가, 중국 공산당의 절친한 친구" 라고 평가했다. 즉, 빙심의 성취와 공헌은 다방면이다. 그녀는 자신의 일생을 아이들에게, 조국과 인민에게, 사회 전체와 전 인류에게 바쳤다.

빙심, 세기의 현대인, 일생은 세기의 변천을 따라 75 년 동안 글을 썼다. 그녀는 신문학 운동의 원로이다. 그녀의 창작 여정은 오사문학혁명에서 신시기 문학에 이르는 중국 현당대 문학 발전의 위대한 궤적을 보여준다. 그녀는 다양한 빙심 문학 풍격을 만들어 탄탄한 문학 현대화 실천을 진행했다. 그녀는 중국 1 세대 아동문학작가로, 중국 현대의 유명한 소설가, 산문가, 시인, 번역가이다. 레바논 기브론의' 예언자', 인도 타고르의' 모래와 거품', 인도 타고르의' Kitangari',' 정원사집',' 다양한 연극' 등 그녀가 번역한 작품은 훌륭한 문학 번역작품으로 인정받아 레바논 대통령에게 국가 실삼나무훈장 (/Kloo) 을 수여받았다 그녀의 문학적 영향력은 국경을 초월하여 작품이 외국어로 번역되어 국내외 독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빙심도 유명한 사회활동가이다. 건국 이래 그녀는 중국작가협회 제 2 회, 제 3 회 이사회 위원, 서기처 서기, 고문, 중국문련 제 2 회, 제 4 회 전국위원회 위원, 부주석, 중국민주촉진회 중앙부주석, 제 1 회 ~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표, 제 5 회 ~ 제 7 회 전국정치협상위원회, 제 8 회, 제 9 회 전국을 역임했다 그녀는 시종 조국, 인민, 아이에 대한 큰 사랑을 품고 각 활동에 몰두했다. 그녀는 중국 문학, 여성, 아동사업의 발전을 위해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다당협력과 정치협상제도를 견지하고 보완하기 위해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빙심의 명언은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는 것이다. 그녀의 일생의 언행, 그녀의 모든 백만 글자는 조국과 인민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사랑과 인류의 미래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자신감을 보여준다. 그녀는 중화민족과 전 인류가 역사를 통해 축적한 모든 우수한 문화 성과를 사랑한다. 그녀는 생활, 아름다운 것들, 장미의 외관과 성격을 좋아한다. 그녀의 순진함, 선량함, 강인함, 용감함, 정직함은 그녀가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게 했다. 중국 국민들은 빙심 같은 문학 대가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1999 3 월 19 일 팔보산 혁명묘지 제 1 고별실에서 사람들은 독특한 방식으로 빙심을 송별했다. 지난날의 추위도 없고, 검은 원사도 없고, 흰 꽃도 없고, 빈소 주위에는 바다와 같은 푸른색, 장미 같은 선홍색이 있다. 고별실 문 앞에는 빨간 현수막에' 고별 빙심' 이라는 네 개의 눈에 띄는 큰 글씨가 적혀 있었다. 빈소에는 꽃과 바구니가 가득 진열되어 있다. 빙심 노인은 꽃밭에 누워 있다. 꽃 앞에는 중국 문학 사업을 위해 분투했던 빙심 친구, 중국 협동조합 의장인 바진과 그의 가족들이 정성껏 엮은 꽃바구니가 놓여 있다. 빙심은 생전에 붉은 장미를 가장 좋아했다. 한 세기 동안 그녀는 시종일관 자신의 장미 같은 사랑을 조국에, 인민에게, 이 아름다운 세상에 바쳤다. 그래서 빙심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쿤밍과 광저우에서 가장 싱싱한 붉은 장미 2000 여 송이를 항공편으로 보내 장미꽃 형식으로 빙심을 송별했다. 빈당 정면은 연한 파란색을 배경으로 빙심 문제가 쓴' 사랑은 모든 것' 이라는 큰 글자를 돋보이게 하고, 사방 송백으로 둘러싸여 붉은 장미로 짜여진 하트 패턴이다. 빈소에 들어서자 귓가에 바다의 파도 소리, 갈매기가 비상하는 쾌활한 울음소리, 먼 하늘에서 오르간과 트럼펫의 우아한 멜로디가 들려왔다. 빙심이 가장 좋아하는 손자 진강이 할머니를 위해 정성껏 준비한 음악이다. 그는 미국에서 돌아와 일부러 자연스러운 음악 소재를 가져왔는데 이환의 아들이 작곡한 것이다. 음악은 바다, 생명, 빛, 저녁노을의 네 악장으로 나뉜다. 빙심이 세상을 떠난 후, 전보 눈송이처럼 날아와 애도를 표했다. 문학계의 선배, 동심으로 가득 찬 젊은 독자, 중국과 외국의 친구들이 있다. 이때 빈소 밖에는 이미 길게 줄을 서서 빙심을 송별했다. 그들 중 일부는 외지에서 빙심을 배웅하러 왔고, 송별하러 온 사람은 수천 명에 이른다. 중국 작가협회 제 5 회 제 4 차 전국위원회 회의, 중국문련 제 6 회 제 4 차 전국위원회 회의에 참석하고 있는 작가, 예술가도 빙심을 배웅하러 왔다. 푸젠성 부총독 판신성은 고향 인민을 대표하여 빙심을 송별했다. 빙심을 송별하는 사람은 손에 빨간 장미 한 송이를 들고 노인에게 세 번 허리를 굽혀 절을 한 다음, 노인의 빙심 옆에 가볍게 붉은 장미를 얹고, 점차 붉은 장미의 바다에서 빙심이 승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작품 목록

별 (시집) 1923, 상업.

샘물 (시집) 1923, 유행.

슈퍼맨 (소설 산문집) 1923, 비즈니스

한 젊은 독자 (산문집) 1926, 북신.

지난 일 (소설, 산문) 1930, 깨달음.

남귀 (산문집) 193 1, 북신

아줌마 (소설집) 1932, 북신

빙심 전집 중 하나인 빙심 소설, 1933, 북신.

빙심 전집-빙심시 1932, 북신.

빙심의 세 번째 전집인 빙심 산문집 1932, 북신.

레저 (시 산문집) 1922, 북신

중국 (소설집) 1933, 북신

평수여행 (산문집) 1935, 평수철도국.

겨울소녀 (소설집) 1935, 북신.

빙심 작품 중 하나인 빙심 소설 1943, 우.

빙심 작품집 2-빙심 수필, 1943, 우.

빙심 작품집 3-빙심시집, 1943, 우.

여자 정보 (산문집) 1943, 천지

빙심소설 산문집 1954, 인문학

도기의 여름 일기 (소설) 1956, 상하이 아이.

귀향 잡기 (산문집) 1957, 상하이 아이.

돌아온 후 (산문집) 1958, 작가.

"우리는 봄을 깨운다" (산문집) 1960, 백화

작은 귤등' (소설 산문시집) 1960, 작가.

벚꽃송 (산문집) 1962, 백화

필기를 줍다 (산문집) 1964. 저자

만청 (산문소설집) 1980, 백화

세 명의 작은 독자 (산문집) 198 1, 아이.

구슬노트 (창작) 1982, 인문학

빙심륜 창작 1982. 상하이 문예

빙심문선 1982, 어린이.

빙심문선 1983, 인문학

빙심 작품선 (1-2) 1983, 쓰촨 (불완전)

빙심 작품집 (1-3) 1983 상하이 문예 (불완전)

빙심 전집 (1-8) 1994, 해협 문예.

"어린이만 여러 줄 골라" 1980, 어린이.

내 비밀 1957

번역 서지

예언자 (산문시 선집) 는 시리아 캐롤기브런, 193 1, 신월입니다.

인도 안나드의 인도 동화 1955 중청.

인도 타고르' 행운과 행운' (시집), 1955, 인문학.

인도 안나드의 인도 민간 이야기, 인도, 1955, 상하이 어린이.

타고르 시선과 시칩존합역, 1958, 인문학

타고르 연극 ④ 1959, 연극

작가 손용이 번역한 마항다시 (네팔어) 사본, 1965.

"등불 타는 사람" (시집) Anton Buttigieg, 198 1, 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