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예술 교육 명언

예술 교육 명언

예술 교육 유명 인사 명언

1. 사법은 자연스럽고 열심히 공부한다. (당나라 화가 장 조울증)

2. 천지는 가스로, 그림은 필묵으로 만들어진다. "석도"

한 줄로 걷다 (독일 예술가 폴? 점토)

예술가는 손이 아닌 두뇌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립니다. (미켈란젤로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세부 사항을 그리는 데 결코 서두르지 않는다. 나는 먼저 그림의 대의와 특징을 주시하고 있다 ... (코너)

6. 뼈 모양, 뜻을 근거로 펜에 속한다. (장언원)

7. 신은 그의 마음을 만나고, 그의 마음은 그의 영과 일치한다. 만약 그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그는 멈출 수 없고, 그도 일을 요구할 뜻은 없지만, 일은 낯설어서 필묵을 초월한다. (왕) 에 따르면

8. 기술은 과학과 동일할 수 없다.' 회화 기교' 가' 예술' 과 동일시될 수 없는 것과 같다. 걸출한 과학자와 예술가는 장인이 되어서는 안 되지만, 하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해야 하고, 다른 하나는 그것을 재현해야 한다. (오관중)

9. 필이 잘 익지 않아, 왕왕 3 점 만족이다. (관산월)

10. 예술은 우리가 진실을 인식하게 하는 상상이다. (피카소)

예술은 인류의 천성이다. "버크"

12. 조각품은 오리지널이 필요 없고 생활이 필요하다. "로댕"

13.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미에 대한 발견이 부족하다. "로댕"

14. 아름다운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은 미육의 임무이다. "쉴러"

15. 예술은 진리를 드러내는 거짓말이다. (피카소)

예술은 진리가 아니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있다. (피카소)

17. 숙제에서 즐거움을 찾다. "세잔"

18. 내가 너에게 빚진 이치, 내가 그림에서 너에게 알려줄게. "세잔"

19. 나는 일찌감치 기술에 정통했지만, 지금은 자신의 표현 수단을 연구할 때, 내가 막 배우기 시작한 것 같다. "마티스"

20. 그림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물질이고, 하나는 정신적이다. "칸딘스키"

2 1. 예술은 자연과 사람입니다. "베이컨"

22. 그림이 조각품과 비슷할수록 내 눈에 비춰질수록 우수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조각품이 그림과 비슷할수록 나는 졸렬한 작품이라고 느꼈다. 조각은 그림의 횃불이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빛처럼 다르다. "미켈란젤로"

23. 뛰어난 예술가는 대리석 한 조각을 통해 그의 모든 생각을 표현할 능력이 있다. "미켈란젤로"

24. 대사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이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익숙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로댕"

나는 내가 본 것을 그리지 않는다, 나는 내가 아는 것을 그린다. (피카소)

끈기는 어떤 장애도 극복할 수 있다. (최대? 핀치)

27. 색깔은 폭탄처럼 강하지만 다이너마이트와도 같다. 반드시 좋은 통제 방법이 있을 것이다. (장대천)

28. 사람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주변 세계를 관찰하고, 하나는 자신을 관찰한다. 사람은 자신과 주변 환경을 깨어 보아야 한다. 자신을 살펴보는 것은 자신의 장점과 열세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그 방면에서의 자신의 부족함을 알고, 관련 보완방법을 아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보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만약 정말 만회할 수 없다면, 그건 아무것도 아니다. 다른 특기를 강화함으로써 완전히 가릴 수 있다. "모딜리아니"

29. 아이들은 회화에서 우수성의 좋은 품질을 배울 수 있고, 회화에도 인내심과 자신감이 있다. 칼? 위트)

30. 그림을 그리면 아이들의 생활이 더욱 다채로워지고, 삶의 아름다운 것을 더 잘 발견하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활태도를 가질 수 있다. 칼? 위트)

3 1. 단청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말고 무언의 시에서 미래를 찬양하라. 명나라? 서위)

32. 붓을 먼저 저축하고, 그림을 그린 뒤 (돈? 장 yanyuan)

33. 대사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이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익숙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로댕"

34. 방에 한 폭의 그림이 있는데, 이는 아이디어를 끊은 것과 같다. "레이놀즈"

35. 작가는 추상적인 것이고, 바로 사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화가는 스케치와 색채로 그들의 감각과 감각을 구체화했다. "세잔"

36. 유화 뒤에는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상에는 조각가의 영혼 호흡이 있다. "릴리프"

37. 교육은 독특한 공연 예술이다. 다른 어떤 공연 예술과는 다르다. 교사와 공연을 보는 사람 사이의 관계 때문이다. "로버트 트래버스"

38. 미적 지식이 없는 예술교육은 맹목적이고 미성숙하다. 마치 예술에 연락하지 않는 진정한 미학이 공허한 미학인 것처럼. (등수야)

나는 한평생을 들여서야 아이처럼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웠다. (피카소)

그림의 기술 성분이 적을수록 예술 성분이 높아진다. (피카소)

4 1. 예술교육이 우리 교육체계와 사회에 기여한 주된 공헌은 개인과 자기창조의 잠재력, 특히 예술이 성장 과정의 모든 것을 조화롭게 통합하고 건강한 사람을 만드는 데 있다. "론필드"

42.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심지어 아름다움의 참뜻을 아는 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진정한 아름다움을 이해할 필요는 없다.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우면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모네"

43. 산천을 그리는 사람은 가로질러야 하고, 넓게 봐야 필묵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다. 어떻게 알았어? 쳉 라오 (Cheng Lao) 는 어린 시절부터 Xiangzhong 의 산과 물을 보았고, 오랫동안 Three Gorges Kuomen, 또는 물이나 육지를 여행했으며 최선을 다했습니다 오랫동안 자각하면 필묵이 힘이 있고, 문인은 반드시 알 것이다. "이성 잘못"

44. 우리 주변에는 빛과 색이 있지만, 우리 자신의 눈에 빛과 색이 없다면, 우리는 바깥의 빛과 색깔을 볼 수 없다. (괴테)

45. 아동예술교육의 첫 번째 목적은 창의력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는 그들의 평생 발전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오스트리아 서제크"

경험은 결코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을 저질렀던 것은 단지 너의 판단일 뿐, 실험을 통해 생기는 결과가 아닌 결과를 결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최대? 핀치)

47. 특정 목소리는 그에 상응하는 또렷한 색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칸딘스키"

48. 나는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탐구하고 있다. (피카소)

49. 보는 자연형태는 진실의 본질을 속이고 사물의 이미지를 단순화함으로써 예술의 진면목을 드러낸다. "몬드리안"

50. 아름다운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은 미육의 임무이다. "쉴러"

5 1. 우리는 침묵 속에서 자신을 잊고 순수한 아름다움으로 나아간다. 그때가 되면 아름다움은 우리 자신을 모아 모든 것에 반영될 것이다. "몬드리안"

52. 삼각형의 뾰족한 뿔과 원의 접촉은 미켈란젤로의 그림 속 하느님의 손가락이 아담의 손가락을 만지는 것보다 효과가 적다. "칸딘스키"

53. 아이들에게 예술은 일종의 게임이다. 아이들이 즐겁고 즐거운 경험을 하게 해야 예술이 진정으로 아이의 수요가 되어 아이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조) 근거

54. 화가는 그의 눈에서 본 것을 깨고 또 다른 생명을 주었다. 그는 반드시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현실 세계를 통해 자신의 진실을 보아야 한다. (피카소)

55. 정확한 묘사는 실제와 같지 않다. "마티스"

56. 제 생각에는 한 폭의 그림이 불꽃처럼, 절세의 미녀처럼 빛나거나, 아름다운 시처럼 빛나야 합니다. "마일로"

57. 아이가 자신의 풍부한 경험을 표현하고 싶어야만 자신의 그림이 있다. "판원소"

58. 창조적 행동은 근거 없이 생겨난 것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축적된 경험의 영향을 받는다. 만약 이 과정이 직관적인 세계의 자양분을 받지 못한다면, 개인의 창조적 작업에 대한 참고가 될 수 없다 ... (에스너)

59. 색깔은 열쇠 같고, 눈은 망치 같고, 머리는 현이 많은 하프와 같다. 예술가는 현을 건드리는 손이다. 그가 현을 건드리기만 하면 영혼의 떨림을 일으킬 수 있다. "칸딘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