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50 점! 닌자촌 전투영웅장비 구하라! ! 스킬! 상세하게 점수를 주다
50 점! 닌자촌 전투영웅장비 구하라! ! 스킬! 상세하게 점수를 주다
기본 속성 힘 22 민첩한 13 지능 17 (근전 L 파워형)
속성 성장력 2.7 민첩성 1.5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나무 방패 로젠 비엔티안 (Rosen Viang) 은 2 초 동안 목표물을 고정시켜 초당 25-250 포인트 피해를 입혔습니다. 투사 거리 800. 영향 면적 200. 마법 비용 20-200. 대기 시간은 8 초입니다.
목둔하다. 금강은 지하에서 딱딱한 나무를 불러 부근의 적 단위를 공격하여 힘 X 기능 등급 피해를 입혔다. 투사 거리는 0 입니다. 영향 지역 300. 마법 비용 20-200. 대기 시간은 10- 14.5 초입니다.
나무 회피력은 적에 대한 공격의 25% (실제 10%) 를 추가로 해치고 건물에 대한 피해의 2 ~ 4.25 배, 단위에 대한 피해의 1-3.25 배, 영웅에 대한 피해의 2 배
김. 목둔의 힘으로 적을 강타하지 마라! 1000-2000 마법상해와 힘 X8 의 추가상해로 목표 4 초를 기절시켰다. 시전 거리는 100 입니다. 영향 영역은 0 입니다. 마법 비용은 350 입니다. 대기 시간은 40 초입니다.
숨은 나무의 수수께끼. 나무계가 전설의 1 세대 명인을 찾아와 나무의 성장 에너지를 차크라로 대체한 다음 나무를 공격한다. 분기는 차크라가 자유롭게 조종할 수 있고, 세상에는 다른 닌자가 없다. 또 다른 범위 내에서 적의 단위는 5 초 동안 정지 상태에 있다. 시법 거리는 500 이다. 영향 지역 500. 마법 비용 300. 대기 시간은 60 초입니다.
기본 이동 속도 300
1 대리 놀이, 1 점 Q 가 나와서 사람을 찾으세요. 선생님을 찾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다른 사람들은 보통 놀 수 있어요! 10 이후 r 초 시원하다! 상대방이 피가 너무 많으면 동시에 W 를 시키면 동시에 장소를 칠 수 있다. 시체를 팀 동료에게 남겨라! 당신은 공격 출력입니다! 기회가 있으면 사람을 찾아, 중기에는 작은 Y 씨 NC 를 찾지 마라. 다른 모든 것은 주문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가 1 점 Q 라고 하는데, 나는 반대하지 않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4 시 Q 를 추천하고, 기회가 있으면 사람을 찾아라. 그렇지 않으면 하마터면 될 것이다. 제 2 대 목화그림자
기본 속성 힘 13 민첩한 22 지능 17 (근전 민첩성)
속성 성장력 1.5 민첩한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20
환각. 암암리에 가면 상대의 시선을 막고 그를 공격할 수 있다. 범위 내 적 부대에 50-500 의 피해를 입히고 1-3 초 (영웅 1-2 초) 를 기절시킬 것이다. 투사 거리 400. 영향 지역 300. 마법 비용 20-200. 대기 시간은 10-650 입니다.
덩크슛. 수진벽은 물을 매체로 만들어 연예인을 보호하고 인근 적측 단위를 해칠 수 있어 민첩한 X 스킬급 피해를 입히고 2 초 안에 자체 방어 99999 점을 높였다. 투사 거리는 0 입니다. 영향 지역 300. 마법 비용 50-230. 대기 시간은 10- 19 초입니다.
물이 빠져나가다. 사격은 물을 이용해 형성된 충격파 공격 목표물로 100- 1000 점 피해를 입힌다 (지속적인 기술의 시방을 방해할 수 있음). 투사 거리 600. 영향 영역은 0 입니다. 마법 비용 20-200. 대기 시간은 5- 10 초입니다.
물이 빠져나가다. 강력한 물 탈출, 목표물에 많은 수의 물을 사용하여 범위 내 적 단위에 2000-2500 포인트 손상을 입히고 1-2 초 이내에 현기증 상태 (가짜 낙하, 현기증 효과 없음) 로 만듭니다. 투사 거리 600. 영향 지역 300. 마법 비용 200-250. 대기 시간은 30 초입니다.
물이 빠져나가다. 2 세대 하드 소용돌이 블레이드는 최고의 수일술로 대량의 물 공격 목표를 모아 X 17 의 민첩한 피해를 입힌다. 시법 거리는 700 이다. 영향 영역은 150 입니다. 마법 비용 300. 대기 시간은 40 초입니다.
네가 Q 를 얼마나 많이 치고 싶은지는 중요하지 않다. 자신이 공격 출력임을 주의해라. 최대 수의 R 이 상대방을 때릴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돌진하지 않도록 해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너는 출력이지 고기 방패가 아니다. 또 다른 방카카 QR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직접 R 방W 이고, 다른 하나는 카카 Q 를 하면서 Q 로 자신을 가리키면 카카가 오면 기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런 다음 RW 초. 타이밍에 주의하세요. Q 후 바로 R 자신, 2 세대는 강력한 공격 출력, 3V3 장비 선택, 폭력, 예민함. 이것은 단지 개인적인 제안일 뿐이다. 왜냐하면 나의 2 세대 봄나물 우디 벚꽃을 빨아들이기 때문이다.
기본 속성 힘 13 민첩한 22 지능 17 (원격 민첩성)
속성 성장력 1.5 민첩한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00
체력회복은 10 초 이내에 목표우군 500 ~ 2500 시 체력을 회복한다. 시전 거리는 100 입니다. 영향 면적 500. 마법 비용은 100-280 입니다. 대기 시간은 6- 15 초입니다.
괴력의 공격은 한 주먹에 목표물을 날려버리면 민첩한 X 스킬등급에 해를 끼칠 수 있다. 투사 거리 500. 영향 영역 0. 마법은 20-200 을 쓴다. 대기 시간 15-26 초. (혼란 피해)
이목본 사쿠라 지진은 인근 적의 지상 부대에 40 ~ 400 점의 피해를 입혀 2 초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다. 영향 지역 500. 마법은 20-200 을 쓴다. 대기 시간 15 초.
벚꽃이 눈을 불어 대량의 뇌관을 써서 쓴 물에 묶어 투척해 적을 공격했다. X 10- 15 구역 내의 적에게 민첩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투사 거리 500. 영향 지역 200. 마법은 300-350 을 쓴다. 대기 시간은 35-40 초입니다.
궁극적인 치료는 넓은 범위에서 강력한 에너지비를 소환해 초당 600 시 속도로 우방단위의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다. 30 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법 거리 0. 영향 지역 1000. 마법은 350 을 쓴다. 대기 시간은 50 초입니다.
목본 벚꽃이 강하다. 가산점 앞에 E, 5 시에 Q 를 더하고, R 이 가득 차면 W, Q 는 5 급을 유지하고, 30 후에 다시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단지 5 시 Q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다고 말하고 싶다! R 씨보다 더 멋져요 ... 장비, 이전 4 빨간색 1 파란색 1 신발, 그리고 1 신발과 1 옷으로 갈아입고 돈을 모아 옥을 만든다 보통 에메랄드 1 옷, 1 곱하기 35 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QD 를 채우십시오. 속담에도 있듯이, 당신은 날 죽 일 수 없다, 모래가 날 죽 일 수 없다 ... 우 디 벚꽃의 R 은 많은 검문소가 필요 합니다. 상대방이 기절하면 쉽게 싸울 수 있다. 어지럽지 않으면 함부로 놓지 마세요. 상대 노선 R 을 계산해 주세요. 만약 네가 죽지 않았다면, 서춘야 벚꽃나무 벚꽃으로 와라.
기본 속성 힘 13 민첩한 22 지능 17 (원격 민첩성)
속성 성장력 1.5 민첩한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00
체력회복은 10 초 이내에 목표우군 500 ~ 2500 시 체력을 회복한다. 시전 거리는 100 입니다. 영향 면적 500. 마법 비용은 100-280 입니다. 대기 시간은 6- 15 초입니다.
괴력의 공격은 한 주먹에 목표물을 날려버리면 민첩한 X 스킬등급에 해를 끼칠 수 있다. 투사 거리 500. 영향 영역 0. 마법은 20-200 을 쓴다. 대기 시간 15-26 초. (혼란 피해)
이목본 사쿠라 지진은 인근 적의 지상 부대에 40 ~ 400 점의 피해를 입혀 2 초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다. 영향 지역 500. 마법은 20-200 을 쓴다. 대기 시간 15 초.
벚꽃이 눈을 불어 대량의 뇌관을 써서 쓴 물에 묶어 투척해 적을 공격했다. X 10- 15 구역 내의 적에게 민첩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투사 거리 500. 영향 지역 200. 마법은 300-350 을 쓴다. 대기 시간은 35-40 초입니다.
궁극적인 치료는 넓은 범위에서 강력한 에너지비를 소환해 초당 600 시 속도로 우방단위의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다. 30 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법 거리 0. 영향 지역 1000. 마법은 350 을 쓴다. 대기 시간은 50 초입니다.
목본 벚꽃이 강하다. 가산점 앞에 E, 5 시에 Q 를 더하고, R 이 가득 차면 W, Q 는 5 급을 유지하고, 30 후에 다시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단지 5 시 Q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다고 말하고 싶다! R 씨보다 더 멋져요 ... 장비, 이전 4 빨간색 1 파란색 1 신발, 그리고 1 신발과 1 옷으로 갈아입고 돈을 모아 옥을 만든다 보통 에메랄드 1 옷, 1 곱하기 35 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QD 를 채우십시오. 속담에도 있듯이, 당신은 날 죽 일 수 없다, 모래가 날 죽 일 수 없다 ... 우 디 벚꽃의 R 은 많은 검문소가 필요 합니다. 상대방이 기절하면 쉽게 싸울 수 있다. 어지럽지 않으면 여기저기 놓지 마세요. 상대 노선 R 을 계산하고 죽지 않으면 W 나이량록환을 가져오세요.
기본 속성 힘 16 민첩한 15 지능 18 (원격 지능)
속성 성장력 1.8 민첩한 2.5 지능 2.7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 18.
기본 이동 속도 320
그림자 꼬임술의 확장술은 당신의 그림자가 상대와 겹치는 한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신과 같은 동작을 하도록 강요할 수 있고, 그림자에서 손 같은 것을 낳고, 상대를 목 졸라 죽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목표 단위에 지적 가치 x 기술 등급을 손상시킨다. 또 다른 목표는 4-8 초 안에 감속됩니다. 시법 거리는 500 이다. 피해 지역 300. 마법 비용 20-200. 대기 시간은 8- 12.5 초입니다.
그림자 모방은 나라 가문의 비밀 예술이다. 자신의 그림자를 상대방의 그림자와 연결시켜 상대방이 자신과 같은 동작을 하게 할 수 있다. 50-500 포인트 피해를 입히고 5 초 동안 활동하지 않도록 합니다 (영웅 1.5). 투사 거리 600. 영향 영역 600 (자체부터 시작하여 이전 600 범위에 영향을 미침). 마법 비용은 100-235 입니다. 대기 시간은 6- 19.5 초입니다.
광휘 고리는 900 범위 내 우방 단위 75%-750% 의 법력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신비。 그림자 나라 일족의 현술은 15-30 그림자가 표면을 떠나 주변 적의 단위를 공격하여 주변의 적의 단위의 속도를 억제할 수 있게 한다. 기간 18 초. 투사 거리는 0 입니다. 영향 면적 800. 마법 비용 200-300. 대기 시간은 80- 100 초입니다.
맞아요. 그림자 윈치는 물화 그림자 공격 범위 내의 적을 이용해 4,000 점의 피해를 입히고 6 초 (영웅 1 초) 동안 초당 500 점의 피해를 입힌다. 투사 거리 600. 영향 지역 300. 마법 비용은 20- 182 입니다. 대기 시간은 9- 14.4 초입니다. (2.0 및 65438)
사슴의 우세는 너무 크다. 사슴은 빨리 돈을 벌 수 있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것은 그를 위치 1 위의 영웅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사슴의 단점은 35 전 폭발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권장 게임 우선 순위+Q 1 점 W 2 점 R 전체 E W 1 수준 유지! 장비 35 앞 5 레드 1 신발! 돈을 벌어서 책을 먹어라! 시간 보고 r! 당신이 35 를 기다리면, 다른 사람이 27-8 급을 기껏해야 하는데, 물론 당신의 팀원도 너무 나빠서는 안 됩니다! 너는 35 세에 돈을 벌어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D 가 있고, 다른 사람은 35 세에 네가 장비를 갖추면 올라간다! 사슴은 피를 위한 것이지 공격을 위한 것이 아니다! 1 신발 입어, 수옥! 지아 레이? 필요 없어! 실력 있는 옷을 입고 직접 옥을 만들어요! 좀 거칠다. 멋지다, 닛타닌
기본 속성 힘 17 민첩한 22 지능 17 (근전 민첩성)
속성 성장력 1.5 민첩한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50
팔괘권 최강의 수법으로 차크라 충격파로 전선의 적을 명중시켜 50-500 의 피해를 입혔다. 시법 거리 700 (기술 비행 거리 600). 영향 영역은 100 (최종 파급 300) 입니다. 마법 비용 20-200. 대기 시간은 10- 13.6 초입니다.
팔괘권. 비법이 하늘로 돌아간 후 조상의 집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백안' 의 360 도 전방위관찰로 온몸의 각 혈에서 순식간에 대량의 맥륜을 방출하고 이를 이용해 상대의 공격을 막는다. 부근의 적에게 민첩한 X 기술 등급의 상해를 입히고 부근의 단위를 반등하다. 시동 후 2.5 초 무적. 마법비 80-260 입니다. 대기 시간은 10- 14.5 초입니다.
백안: 목엽이 집에 대한 인내력은 25% 의 확률로 적을 물리공격 시 현기증 1 초, 5 ~ 50% 의 회피 공격 확률을 높이고 시야각을 높일 수 있다. 마법 5-23 초에는 20-90 이 소요됩니다. 대기 시간은 15-24 초입니다.
백목엽이 집을 떠나 참술을 할 확률이 25% 로 적의 물리공격 시 현기증 1 초, 회피 공격 확률을 5 ~ 50% 높이고 투시능력을 높인다. 마법 5-23 초에는 20-90 이 소요됩니다. 대기 시간은 15-24 초입니다.
부드러운 주먹. 가십은 비법을 64 개 방향의 흐름으로 전파하고, 360 도 전방위적인 눈망울과 함께 상대를 팔괘진에 배치하고, 연속 64 손바닥으로 상대를 맞히고, 상대의 모든 차크라 포인트를 파괴하고, 차크라의 흐름을 멈춘다. 상처는 민첩성과 관련이 있다. 맞은 적은 15-30 초 안에 어떤 인내술도 시전 할 수 없고 공격력과 공격 이동 속도를 50% 낮출 것이다. 적용 거리는 120 입니다. 영향 영역은 0 입니다. 마법비 300-350 입니다. 대기 시간은 70 초입니다.
부상이 민첩한 X32, 옷이 30% 줄었다
절묘한 일. 8 문 붕괴법 비밀의 의미로,' 백안' 을 이용해 상대 체내의 8 개의 찰클라 집합점을 공격하여 목표에 큰 피해를 입히고 심지어' 8 문 갑옷 피신술' 을 잠시 봉인하기도 한다. ***4 명 중, 애자일 상해 * 15 (아마도, 내 추측으로는) 를 초래했다. 그것은 목표물을 7 초 동안 기절시켰다. 시전 거리는 120 입니다. 마법은 300 입니다. 대기 시간은 60 초입니다.
Nckkaka 2 세대는 모두 전면적인 영웅이다. NC 타법은 민첩함이 아니라 내선을 구하는 것이다! 중기 1 블루 3 레드/KLOC-0 RD 의 변태 때문에 알몸으로도 기지가 있을 수 있어요! 파워복을 장만하고 직접 옥을 나와 NC 근전의 부족을 메운다! NC 가 필요로하는 것은 의식입니다! 초청을 융통성 있게 이용하여 거리를 좁히다! 아무도 널 고를 수 없어! 조작만 하면 더 좋다! A 64 에 올라간 다음 A 가 죽었다! NC 는 의식을 키워야 합니다. 스트리밍 플래시의 비디오 주머니를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본 속성 힘 15 민첩성 17 지능 20 (근전 지능형)
속성 성장 강도 2 민첩성 1.5 지능 2.5
기본 공격 속도 상수는 2.28 입니다
기본 이동 속도 320
장생은 손바닥에서 차크라를 출력하여 상처나 환부의 치유 능력을 높였다. 놀라운 의료 지구력이며, 너무 많은 차크라를 출력하여 적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즉시 우방지능 X 기술 등급의 생명가치를 회복하거나 적에게 동등한 피해를 입힌다. 투사 거리 600. 영향 지역 300. 마법은 20-200 을 쓴다. 대기 시간 10- 17.2 초.
독고환이 독고환을 던지면 적의 지상 단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처음에는 40-400 의 피해를 입힌 뒤 3 초마다 10-55 의 피해를 입혀 15 초 동안 지속된다. 씁쓸한 독은 목표 단위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 초 동안 늦출 수 있다. 투사 거리 400. 영향 지역 400 (자기 중심). 마법은 20-200 을 쓴다. 대기 시간은 5-8 초입니다.
찰클라 메스 의료 닌자는 트라우마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근육과 경락을 차단하여 상처를 남기지 않는다. 목표단위의 공격속도 25% 와 이동속도 60% 를 낮춰 기술수준의 공격력을 30 배 높일 수 있다. 효과는 30 초 (영웅 50 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 거리는 100 입니다. 영향 영역은 0 입니다. 마법 비용은 50 입니다. 대기 시간은 1 초입니다.
시체는 늘 목표물에 출몰한다. 고문당한 부대는 어떤 지구력도 석방할 수 없고, 초당 200 ~ 300 점의 상처를 받을 수 없다. 그가 죽으면 1-2 개의 거대한 시체가 그의 몸에서 태어날 것이다. 시체는 분산되거나 취소될 수 없다. 투사 거리 650. 영향 영역 0. 마법 비용은 400-450 입니다. 대기 시간은 60-70 초입니다.
차크라 메스. 채크라 메스로 적의 방어를 공격하여 2,000 점의 피해를 입히고 5 초 이내에 초당 목표 50 점 방어와 500 점 피해를 줄였다. 시전 거리는 100 입니다. 영향 면적 200. 마법 비용은 250 입니다. 대기 시간은 50 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사실 1.5 1A 포켓 가장 BT! Q 의 2.0 가혈이 원래의 반으로 바뀌었다! 하지만 부비동은 여전히 변태야! 나와 1 점 W 에서 2 차 플러스 1 점 Q 로 사람을 찾아라! 안심하세요. 잘 운영되면 MR 1 세대, 리틀 Y, 버그를 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모두 무시해요! 작은 Y 는 보통 무승부입니다 .. 들어가서 먼저 병사를 죽이고, Q 가 피를 흘려 병사를 죽이세요! 병사들이 사망하는 데는 약 20 초가 걸리고 천천히 식는다. 전기에 5: 00 w 초, 총 Q 와 R, 후기장비, 옷, 옥석! 보통 거의 35 옥이에요! 누가 7000-8000 혈액 주머니를 죽일 수 있습니까? 상대방은 드래곤이 D 를 스쳐 지나가지 않고, 용은 ed 를 스쳐 지나간다! 우치하 사스케
기본 속성 힘 13 민첩한 22 지능 17 (근전 민첩성)
속성 성장력 1.5 민첩한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00
불탈출. 봉선화불의 기술은 차크라가 여러 개의 불덩이를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기술과 비슷하지만, 수량 위주로 한 번에 여러 개의 불덩이를 방출하여 주변 지상 단위에 60-600 의 피해를 입힌다. 투사 거리 600. 영향 지역 300. 마법은 20-200 을 쓴다. 대기 시간 6- 10.5 초.
천새는 찰클라를 손바닥에 집중시켜 일격사망 효과를 내고, 공격력은 인체를 관통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 부상은 현재 민첩한 값 x 기술 수준입니다. 시법 거리 600. 영향 영역은 125 입니다. 마법비 70-250 입니다. 대기 시간은 1 1- 15.5 초입니다.
샤링겐 우치보 가문의 동공술은 연 후 1-5.5 배 폭격 확률의 5 ~ 50% 와 5 ~-50% 로 피할 수 있어 마법 피해 20% 를 줄일 수 있다. 마법 5-23 초에는 20-90 이 소요됩니다. 대기 시간은 15-24 초입니다.
사자의 연속 타격과 보조라는 뜻은' 그림자무엽' 을 바탕으로 스스로 만든 연속 공격 기술이다. 매번 공격할 때마다 민첩한 상해를 입히고, 아찔한 목표물은 5 초이다. 투사 거리는 300 입니다. 영향 영역은 0 입니다. 마법비 300- 150. 대기 시간은 60-70 초입니다. 공격 횟수는 때때로 버그가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없기 때문이다.
천마는 천마 상태를 바꾸고, 비행 패턴을 얻고, 천새 만트라 버전 (변환 후 W 는 13 배), 무한차크라를 얻는다. 초당 20 시 생명값을 잃고 60 초 동안 지속되며 추가적인' 1' 방어 장려를 한다. 투사 거리는 0 입니다. 영향 영역은 0 입니다. 마법 소비가 0 이다. 대기 시간은 120 초입니다.
이것은 카카와 NC 의 종합 영웅이다. 카카시의 학생으로서 그의 W 는 카카시보다 나쁘다. 정말 어이가 없다! 나는 그를 싫어한다, 남자 주인공이 아니라 남자다! 장비, 빠르고 폭력적! 약간의 추가는 논란의 여지가 있다. 하나는 Q 살인병, 전체 WR, E, 또 다른 하나는 1V 1 에 적합하지만 33 도 가능합니다. 바로 1 점 W 입니다. 변신 후 1 포인트 W 가 13 배 부상으로 변신한 후 바로 집으로 돌진하는 것이 목적이다! 2.0 파렴치한 ZZ 라면 보통 의료 닌자 소품으로 두 번 변신해 상대 고향을 직접 파괴한다. 직접 W 를 쳐라! 죽지 않으면 발차기를 하면 보통 33 을 하면 모두 1 힘입니다. 다른 두 사람은 지민이를 선택했다. 파워 히어로가 고기 방패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다른 두 지민이는 어떻게 자신을 장비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접적인 폭력을 좋아하지만, 나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2 1 등급 전에 자신의 기술에 불만을 품고 폭력 속성에 너무 많은 돈을 희생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어제 우리 팀원 귀신은 17 수준에서 9000 정도를 쳤다. 그는 어떻게 자신을 장비해야 합니까? 사실 그는 빨간색 1 불갑 1 파란색 1 신발 세 켤레를 신을 수 있다. 이것은 약 4300 혈입니다. 옷의 경우 큰 고기 방패입니다. 상대방이 먼저 손을 대도 REQ 를 방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그러나 그는 부츠 한 켤레 1, 두 손 1 파란색을 선택했다. 유령 전기에는 속성 상해가 하나도 없었다. 그의 장비로 인한 결과는 피가 적고, 파란 피가 적고, 달리기 속도가 느리다는 것이다. 특히 피가 3300 에 불과할 때는 초가 걸려야 일어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33 폭혈을 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일반 영웅은 폭력적인 피다. 영웅의 폭력적인 피를 제한하고, 영웅을 출력하여 상황을 보고, 기술이 속성 상해인지 고정상해인지 확인한다. 예를 들어, 이 조합: 유령 +TT+2 세대. 귀신은 폭력적이고, TT 2 세대 제한 기술은 강하고, 10 급 기술은 고정상해로 모두 느리게 달린다. 그래서 TT 와 2 세대는 3 혈 1 신발 1 블루 1 부활, 귀신 3 혈 1 옷 1 블루/를 추천합니다 이 조합을 보세요: 유령+조롱박 +TT. 이 조합귀신은 방패이다. TT 한계, 조롱박은 19 등급에서 최대 기술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령 3 피 1 옷 1 블루슈즈를 추천한 후 조롱박에게 돈을 주고 TT 는 3 피 1 신발 1 블루 1 부활 후 이 조합을 보세요: 고스트+카카 +NC. 귀신은 여전히 같지만, 전기에는 카카에게 돈을 보낼 수 있다. 왜냐하면 카카는 초기에 돈을 버는 것이 느리기 때문이다. NC 폭력, 카카 폭력은 민첩하다. 왜 이러는 거야? NC 출력이 비정상적이기 때문에1..133 의 64 손바닥은 부상의 32 배, 1.5 1 이후 약 23.36 배. 놀 때 상대가 피를 흘렸기 때문에 64 번은 약 24 번이다. 옷이 30% 줄어도 공격이 높다. 동시에 NC 의 35 는 15 배이지만 유감스럽게도 NC 는 가까이서 놀 수 있습니다. 만약 피를 흘리지 않는다면, NC 는 몸에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다. 즉, NC 는 반드시 피를 흘려야 한다! NC 는 1.5 1A 후의 32 배 카오스 상해라고 말하지 마세요! 나는 300 분짜리 NC 가 상대의 힘 영웅을 때렸고, 상대는 옷을 입지 않았고, 6700 피는 입지 않았고, 64 는 직접 압살해 죽고, 옷은 4800 혈을 입었다. 회혈의 원인을 고려해 볼 때, 나는 64 대 23.36 이 아프다고 생각하는데, 아마 24 배가 될 것 같다. 속성 장비가 없는 NC 도 지민이를 죽일 수 있다! 너무 무섭다! 요약하자면, 세 명의 영웅이다. 실력은 반드시 폭력적이어야 한다. 포함 1 세대, 다른 두 개, 제한 기술이 비교적 많은 것은 반드시 폭력이다. 10 급 기술은 고정상해 가운데서도 폭력적이다. 만약 지나치면 속성 상해의 폭력 속성이다. 혈액은 더 많은 혈액 카드, 아니 노출 손목을 의미 합니다. 후기 출력이 높은 영웅혈량이 많을수록 좋다. 이것이 제 관점입니다. 게다가, 몇 가지 재치 있는 영웅들이 말할 수 있다. 목본 벚꽃과 NC 는 반드시 폭력적이어야 하고, 조롱박도 반드시 폭력적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