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인생의 참과 거짓 어록
인생의 참과 거짓 어록
인생은 세 단계로 나뉘는데, 작업 단계는 자신의 의식주를 보장하는 것이다. 인생 단계에서 삶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아졌다. 가치 실현 단계에서 자신의 가치를 더 크게 실현하다. -장
일등의 소원을 빌고, 중간 결혼을 하고, 하등 복을 누리다.
만약 네가 높이 서기로 선택한다면, 평평하게 앉아 넓게 걸어라. -좌당종
너는 어떤 경험도 낭비해서는 안 된다. 모든 경험은 합리적으로 정련해야 한다. -장 yaling 링
우리 등산객들은 세 가지 눈물을 흘렸는데, 하나는 성공이고, 하나는 실패이고, 다른 하나는 실패 후에도 살아서 돌아올 수 있어서 다행이다. 나인
한 사람이 너무 우수하지 말고 상당히 우수하면 된다. 너무 훌륭한 사람은 너무 고통스럽다. 엄개화
모든 옵션은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직접 제어 할 수있는 문제입니다. 두 번째는 간접적으로 의사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무력감의 문제다. 네가 할 수 없는 문제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네가 영향을 줄 수 있는 일에 정력을 집중하라. 풍향을 바꿀 수는 없지만 돛을 바꿀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리 카이 푸
만약 큰 환경이 개조되지 못한다면, 너는 가서 작은 환경을 개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작은 환경은 여전히 개조할 수 없다. 너는 환경에 적응하고 기회가 개조되기를 기다려야 한다. -리우 Chuanzhi
자신에게 잔인해야 다른 사람이 너에게 더 좋아질 것이다. 자신을 잘 대해야 다른 사람이 너에게 잔인할 수 있다. 엽무중
무엇이 우리가 이 세상에서 누구인지 결정합니까? 제 생각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지, 이러한 성과를 통해 세계는 우리의 성과와 가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무엇을 해서는 안 된다. 후세 사람들은 이를 통해 우리의 성실성과 결론을 평가할 것이다. 셋째, 네가 하고 싶지만 하지 않은 일-이것은 왕왕 너 자신만이 가장 잘 알고, 가장 신경 쓰는 일, 더 진실한 자아인정이다. --양 란 "나는 옷을 입을 기회가 없다"
태양을 등지고 있을 때, 너는 자신의 그림자만 볼 수 있다. 기브런
남자의 마음은 억울하고 팽창한다. -마윈
생활이 전반적으로 평온하여 마음속에 늘 파란이 있다. -'란'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격차가 있다는 것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 사람은 끊임없이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처한 환경에 만족해야 한다. 자신의 노력에 만족감이 없다면, 끊임없이 자신을 괴롭히고 고통을 겪을 것이다. 정말 태어날 때부터 축복받을 줄 몰랐어요. 이것은 운명이 아니다. 운명은 사람들이 차이를 알고 있지만 변화를 시도하지 않는 것이다. 임정비' 어려운 삶을 즐겁게 살아라'
생활은 등산과 같다. 작은 걸음이라도 새로운 높이입니다. 할 수 있습니다. -차이나 모바일
중년이 되면,' 그것을 알면 안 된다' 는 것 외에 장자가 말하는' 그것을 알면 안 된다' 는 것도 생각해야 한다. 공자의 용감한 정신은 사람을 탄복하게 하지만, 장자가 천명을 듣는 태도가 반드시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푸페룽
그러나 비판은 비판으로 귀결된다. 이 세상에서, 사실 모든 사람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알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스스로 결정을 내릴 차례가 되면, 우리는 왕왕 이렇게 하는 것을 고려한다. 많은 책들이 사람들에게 "이렇게 해야 한다",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하고 있지만, 현실 생활은 잔인하다. 나는 그럴 수밖에 없다. 생활은 사실 매우 무력하다. 이렇게 해야 한다' 와' 이렇게 해야 한다' 는 것은 큰 충돌이 있다. 우리는 생활에 이런 요구를 할 수 있다. 그런데 왜 그럴까요? 우리는 답이 없다. -곽자림
사람이 이 세상에 사는 데는 네 가지 문제가 있다: 첫 번째' 무엇', 두 번째' 왜', 세 번째' 뭐', 네 번째' 좋아'. 대부분의 수업에서,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왜,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하는지 말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이 네 가지 문제 때문에 처음 두 가지 문제는 자연의 법칙이고,' 무엇이냐' 와' 왜' 는 과학이다. 해가 매일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 떨어진다. 왜요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어떻게' 와' 좋지 않다' 는 것은 하나님이 사람들에게 맡기신 문제이다.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해라. 신은 너에게 많은 혁신적인 공간을 주었다. --Guo zilin 황제 사상과 기업 경영
사람의 일생은 오르가즘과 저조함 속에서 가라앉았고, 평범한 사람만이 죽은 물처럼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니면 지치지 않고 진정한 자유를 누리기 위해서는 높은 수양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오르가즘이 너를 긴장시키지 않는 한, 슬럼프는 너를 퇴폐시키지 않는다. --푸 레이 의 편지 푸 레이
인생의 기복에 직면하고,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고, 흔들리지 않고, 증오와 불결한 고민에 시달리지 않고, 시종 안정을 느낀다. 이것은 가장 큰 행복이다. --린 유탕 "삶의 예술"
나는 갑자기 바보의 관점에서도 이 세상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이렇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거기에 잘 있을 것이며, 그것의 완전성과 순결을 유지할 것이다. 일단 네가 얻으면, 너는 네가 모든 것을 얻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로이 "먼지 정착"
간디의 일곱 가지 죄: 원칙없는 정치; 일할 필요가없는 부; 양심이없는 즐거움; 품격이 없는 지식 장사를 하는 데는 도덕이 없다. 인간성이 없는 과학 희생되지 않은 숭배. 간디
어떤 사람은 세상에 와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어떤 사람은 즐거움을 찾고, 어떤 사람은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며, 나는 방관자여서 이 세상에서 잘 걷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리핑
너무 오래 울지 않은 사람은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칼라일
자아를 세우고 나 없는 것을 추구하다. -리가성
인생은 설계할 수 없고 마주할 수밖에 없다. 폰론
한 사람이 벼슬길에 성공하면, 네가 원한을 품고 있는지, 아니면 과거의 잘못을 묻지 않는지, 한 사람의 기질에 대한 시련이다. 그러나 어둠 속에서, 그것은 개인의 운명의 궤적을 끌고 있는 것 같다. 사람들은 더 관대해야 한다. -왕립군' 백가강단 왕립군',' 사기',' 선동 점화'
스무 살이 되기 전에, 부모는 밧줄을 사용했고, 활동 범위는 밧줄 반경 내에 있었다. 회사에 들어가는 것은 연을 날리는 것과 같다. 날 수는 있지만 항상 실이 하나 있다. 지금은 자유로운 연이 가장 좋다. 나는 차라리 스트레스를 받고 싶다, 나는 이런 방식으로 내 삶의 가치를 교환하고 싶다. 배원호
너의 생명에 신경 쓰지 마라, 너는 너의 가치에 신경 써야 한다. -리우
사람은 나쁜 운을 가질 수 있지만, 나쁜 생김새는 가질 수 없다! 불길한 때일수록 깨끗한 헤어스타일, 깨끗한 옷, 깨끗한 신발이 필요하다. 그러면 사람들은 첫눈에 신선하고, 밝고, 편안하고, 불운이 곧 좋아질 것이다. -장 볼링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어라.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다. 익명
이것은 상비 콘돔과 같다. 나는 필요할 때 그것들을 찾느니 차라리 그것들을 곁에 가져갈지언정, 필요할 때 찾지는 않겠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외계인 전쟁 약탈자'
힐러: "나는 그것이 슬프다는 것을 모르고, 더 슬픈 것을 알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나를 미워한다'
작은 일은 동력을 따르고, 큰일은 길을 따른다. 익명
부는 물과 같다. 물 한 잔이라면 혼자 즐길 수 있다. 한 통의 물이라면, 집에 저장할 수 있다. 하지만 강이라면 다른 사람과 나누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익명
만약 생활이 지금이 아니라면, 그것은 언제입니까? 익명
행복은 봄 같다. 사람의 기쁨은 오래 유지할 수 없다. 그들이 당시 얼마나 황홀했든 간에, 결국 시작점 부근에 쓰러질 것이다. 익명
전반생은 성공을 추구하고 후반생은 의미를 추구한다. 익명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는 대부분의 요인은 바꿀 수 없다 ...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작지만 중요한 요소는 바로 너의 선택이다. --장 jiannong "영혼과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