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향토복합체에 관한 시구

향토복합체에 관한 시구

1. 향토복합체를 묘사한 시구

1

1 공연히 뽕나무 건수를 건너지만, 병주가 고향이기를 바라다. " 그는 내가 주객한 지 이미 1 년이 지났다고 말했다.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것은 장안 부근의 함양이다. 지금 나는 삼간강을 건너 더 먼 곳으로 왔다. 뒤돌아보고 주를 돌아보니, 오히려 병주도 내 고향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웨이장' 보살만': 모든 사람이 강남이 좋다고 말하지만 관광객들은 강남만 합장한다. 봄물이 하늘에서 푸르고, 화선이 비를 듣고 잠을 잔다. 벼랑 옆 사람은 달과 같고, 하얀 손목은 서리와 눈을 응고한다. 아직 노모가 고향에 돌아가지 않았으니, 귀향은 반드시 장을 끊어야 한다. < P > 강남에 가본 사람은 누구나 강남의 풍경이 무한히 아름답다고 말한다. 집을 떠나 멀리 여행하는 사람은 강남과 함께 늙어가고 싶어한다. 봄날의 강물은 봄보다 맑고 푸르다. 이때 화선 속에 누워 빗소리를 들으며 유유히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노변에서 술을 파는 소녀는 밝은 달과 같고, 하얀 손목은 서리와 눈이 맺힌 것 같다. 젊은이가 아직 늙지 않았을 때는 고향으로 돌아가지 마라, 귀향한다면 반드시 너를 슬프게 할 것이다.

3). 맹호연' 유별왕위': 적막함이 어찌 기다리고 있는가, 북공자귀향이다. 방초를 찾아 가려고 하는데, 아깝게도 고인과 어긋난다. 길 가면 누가 가짜야? 지음이 세상에 희박하다. 외로움만 지켜야 하고, 고향의 속표지도 덮어야 한다.

이렇게 외롭고 지루할 때 또 뭘 기다릴 수 있니? 매일 꾸르륵꾸르륵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홀로 빈손으로 돌아온다. 나는 은산림으로 돌아가 향신 꽃을 찾고 싶지만, 우정을 소중히 여기고 헤어지기를 꺼리는 것은 어긋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오늘날 권력자들은 누가 우리 세대를 데려오려 하겠는가, 세상에 지음을 찾는 것은 정말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아마도 현세의 목숨이 공허하게 외로움을 지킬까, 아니면 집에 가서 나의 고향 문을 닫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 향토줄거리에 관한 시구 < P >' 향토복합물' < P > 좋은 날 아름다운 날, 즐거운 집! 차오 페이 황혼 볼륨, Yunxia cuixuan; 빗줄기바람, 연파 화선. 금평 인튜이트 는 이 shaoguang 싼 보았다! 클릭합니다 감상 감사: 이것은 탕현조' 모란정'' 유원' 중의 한 곡이다. < P > 춘향의 격려로 두리니는 부모, 서당사의 훈계를 어기고 내실을 나와 아름다운 신천지를 보았다. 그녀는 자신의 청춘이 작은 정원에 묻혀 있는 것을 애석하게 여겨 그녀의 자아각성을 불러일으켰다. < P > 여기에는 예교에 대한 불만, 자연과 청춘에 대한 사랑, 봄빛에 대한 경탄과 운명에 대한 감상이 있다. 사령운' 위태자 중집시서': "천하의 양진미경, 즐거운 일, 네 가지가 함께하기 어렵다."

임강선 에시 (a) 말이 잔을 바로 전하며 소년은 미친 듯이 자랑할 만하다. 오늘 아침은 누구의 집에 남아 있습니까? 낙양 가을 바람이 불고, 눈물이 난초를 회상하다.

서쪽 건물은 정말 꿈처럼 보이지 않는다. 술에 취해 후훗을 듣고 싶어 하는가? 단장을 끊고 음식을 추가하라고 권하다. 모도정은 여전하다, 고인은 천애에 있다. < P >' 밤비 부북' 이상은군이 귀기기간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냐고 묻자 바산야비가 가을못이 올랐다. 언제 * * * 서창촉을 자르고 바산 밤비를 말할 때. < P > 감상: 이 시는 이상은은 바촉에 체류했을 때 그의 아내 왕씨를 기탁한 작품이다. 북, 일작' 내'. < P > 왜 두 마디: 집에 돌아온 후 심야에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면을 상상해 보세요. 촛불이 오랫동안 타올랐을 때, 촛불의 마음은 이삭 모양의 꽃을 형성하고, 촛불은 어두우니 촛불로 잘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촛불명언)

언제, 언제. 그러나, 뒤로.

' 한강을 건너다' 송지령외음서가 절절하며 겨울을 거쳐 봄을 거듭했다. 근향정이 더욱 겁이 나서, 감히 사람을 묻지 못한다. " < P > 감상: 본 시는 저자가 낙양으로 도피할 때 한강 (한수 중류의 향하) 을 경유할 때 만든 것이다. 비하된 사람은 여러 해 동안 가족과 정보를 전달하지 않고, 밤낮없이 가족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그도 그동안 가족들도 그를 깊이 염려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 P > 돌아오는 길에 그는 집에 일찍 도착하고 싶고, 한 시골 사람을 만나고 싶어, 먼저 집안의 상황을 알아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그러나 시인은 "근향정이 더 겁이 난다" 며 "비겁하다" 라는 글자는 작가의 복잡한 모순 심정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 P > 그가 나쁜 소식을 들을까 봐, 어떤 집안의 상황을 아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그는 나쁜 소식을 들을까 봐 두려웠는데, 그동안 집에서 무슨 불행한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았겠는가.

그래서 오히려 "오는 사람에게 묻지 않는다" 고 했다. 이는 송지문의 심정이다. 이 심정은 여러 해 동안 밖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심정을 대표하고 있으며, 이 복잡하고 복잡한 심리활동은 2 글자로만 표현된다. 회자된 작품이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도산간 \" 유비누 객사와 주 서리 수십 개, 낮과 밤 염양을 추억하는 마음을 품고 있다. 끝이 없고 뽕나무 건수를 건너지만, 상주가 고향이라고 바라본다. 감상 감상: 당대의 시인 유비누가 객거병주 1 년 만에 고향 함양으로 돌아오는 길에 지은 시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오랫동안 손님과 주를 쓴 느낌이다. 작가는 객거한 지 이미 1 년이 되었는데, 1 년은 아주 긴 시간이고, 쌓은 향수이며, 한 타향객에게 괴로워했다.' 귀심은 밤낮으로 함양을 회상한다' 며, 저자가 밤낮으로 고향을 그리워하는 근심을 깊이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그러나 운명은 시인과 맞서는 것 같다. 그는 함양으로 돌아갈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더 먼 여행길에 올랐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어서 북도 산간강의 심정을 썼다. < P > \ "유자음 \" 맹교 자모선, 유자 몸에 옷. 밀틈새를 떠나, 늦게 돌아올까 봐 걱정이다. < P > 누가 풀 한 치의 마음을 말하고, 삼춘휘를 보답한다. 감상 감사: 정이 바다와 같고, 의리가 산더미 같은 모성애, 작가는 3 여 글자만 썼고, 첫 번째 문장의' 다정하고 직설적', 두 번째 문장이 독특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 묘사', 그리고 세 번째 문장의 비유를 통해 모성애의 따뜻함과 두터움을 느낄 수 있다. < P > 청각, 시각, 촉각 다각으로 묘사하면 한 글자의 천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연구 제사는 정말 일반인이 할 수 없는 것으로, 모성애를 간결하고 순박한 글에서 표현한 이렇게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섬세하고 섬세하다. "보살" 웨이 좡어 모든 사람들이 강남 좋은 말, 방문자 만 Hejiang 남쪽 오래된, 봄 푸른 하늘, 그림 보트 수면 을 듣고 말한다.

委변인은 달과 같고, 하얀 손목은 서리와 눈을 응고한다. 아직 노모가 고향에 돌아가지 않았으니, 귀향은 반드시 장을 끊어야 한다. < P > 감상: 이 단어는 경경이 두 문장밖에 없지만, 자의적인 화법으로 강남수향의 가장 큰 특징을 그려 독자에게 큰 상상력 공간을 남겨 준다. 강남을 쓴 사람은 아름다우며, 벼랑녀의 호완만 쓰고,' 달과 같다' 는 미모는 독자들에게 큰 상상력의 공간을 남겨준다.

는 처음에' 사람마다 다 말한다' 라는 측면으로 묘사한 수법으로 설득력이 있다. 보통 나그네는 늘' 사귀' 를 보내는데, 이 단어의 결말은 교묘하게 처음을 호응하고, 반전통으로 여행객과 객거자는 여기서 늙어 죽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쉬움이 무궁무진하고, 우스꽝스럽고, 참신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다른 왕 시어위 유지 \" 맹호연 침묵 실제로 무엇을 기다리고, 북한 하늘 을 향해 자귀했다. 방초를 찾아 가려고 하는데, 아깝게도 고인과 어긋난다.

그 당시 누가 가짜였는지, 지성이 희박하다. 외로움만 지켜야 하고, 고향의 속표지도 덮어야 한다. < P > 감상: 이 시는 작가가 장안을 떠날 때의 작품으로 원한을 호소해야 한다. 수련은 직접 귀환을 말한다. < P > 연련은' 이별' 이라는 뜻을 썼고, 목련은 자귀적인 이유를 설명했다. 다만 지음은 적고, 당도는 쓰지 않고, 지금은 가지 않고, 언제 더 기다려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실의에 빠진 후의 불평으로 시 전체를 관통하다. < P > 언어는 평범하고 소박하며, 구어에 가깝고, 대구를 중시하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둔다. "부귀는 고향에 돌아가지 않는다. 예를 들면 수국 야행처럼, 누가 아는 사람인가!" 감사: 홍문연 후, 항우는 병사 서화 함양을 이끌고, 진 왕자 아기를 죽이고, 진 궁실을 태우고, 큰 불은 3 월에 꺼지지 않고, 그 물건의 보녀를 받고 동쪽으로 갔다. < P > 이 시점에서 항우에게 "관중이 산하를 막고, 땅이 비옥하고, 모두 패권으로 여길 수 있다" 고 말했다. ("항우본기") 그러나 항우는 진궁실이 모두 불타고 동귀로 서둘러 가는 것을 보고, "부귀는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옷수국 야행처럼, 누가 아는 사람인가!" 라고 말했다. ("항우본기") 그 사람이 말했다. "인언초인이 원숭이에게 귀를 기울였으니, 과연."

("항우본기") 항왕은 듣고 크게 화를 내며 요리했다. \ "남원 \" 그 중 한 사람이 왜 오갈고리를 가지고 관산 5 주를 받지 않는가. 학자 만 허우 경우

일시적으로 링 연각 에 6 월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남원' 조시 * * * 13 곡은 이하가 농촌에 한가하게 거주할 때의 잡영이다. 이 시는 그 중 다섯 번째다. 작가가 글을 버리고 무무를 위해 일하겠다는 포부를 반영한다. 남원, 이호복창 옛집의 전원입니다.

구림에 연연하는 새를 구금하고, 연못 물고기는 고연을 생각한다. [오늘 번역]: 새장에 갇힌 새는 원래 살던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는 이전에 살던 깊은 물을 그리워한다.

[감사]: 도연명' 귀원지' 의 시 두 구절입니다. 시. 3. 향토복합체에 관한 시 < P > 정야사고 (이백)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지상 서리로 의심된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하다. 9 월 9 일 산둥 형제 (왕위) 만 타향에서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가 높은 곳에 올라 산수유를 한 명 적게 꽂았다는 것을 멀리서 알 수 있다. 사양은 따뜻한 바람을 타고, 바람은 강중돛에 임하고, 한 가닥의 붉은 비단은 울타리에 의지하지 않는다.

쓸쓸한 향수는 언제 흩어질까? 한설로 눈물이 맹장에 맺히다. 길이 멀고 눈이 멀어 예측하기 어렵고, 마음이 몹시 애틋하여, 마음이 화살처럼 꿈이 끊어지는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북국의 풍경은 어떻습니까? 초가연주, 향음전. 청산은 무한히 좋으나, 여도는 돌아오는 것보다 못하다.

> 송조가 보충하다. 정야사고 (이백)

침대 앞 밝은 달빛,

는 지상 서리로 의심된다.

밝은 달을 올려다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한다. < P > 9 월 9 일 산둥 형제 (왕위) < P > 혼자 타향에서 이객으로, < P > 는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 P > 형제가 높은 곳에 오르는 것을 멀리서 알고, < P > 는 산수유를 한 명 적게 꽂았다.

사양은 따뜻한 바람을 타고, 바람은 강중돛에 임하고, 한 가닥의 붉은 비단은 울타리에 의지하지 않는다. 쓸쓸한 향수는 언제 흩어질까? 한설로 눈물이 맹장에 맺히다. < P > 길은 멀리서 예측하기 어렵고, 뜻은 애틋하여, 마음이 화살처럼 꿈이 끊어지는 것 같다. 북국의 풍경은 또 어떻습니까? 초가연주, 향음전.

청산은 무한히 좋으니, 유도는 돌아오는 것보다 못하다. & Gt; 송충지

http://www.fjql.org/fjrzhw/e81.htm 7. 향토 줄거리 속 시구

' 여행차 삭방'

돈 유비누 < P > 객사와 주 () 가 수십 서리 () 를 모아 밤낮으로 함양 () 을 회상하다.

공연히 뽕나무를 건수한 물을 건너지만, 동시에 주가 고향처럼 되기를 바란다.

' 한강 횡단' 당? 이빈도 < P > 령외음서가 절절하여 겨울을 거쳐 입춘하다. 근향정이 더욱 겁이 나서, 감히 사람을 찾아오지 못한다.

' 장간곡 4 곡'

당 5 대? 최호

군은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첩이 횡당에 살다.

배를 멈추고 잠시 빌렸거나 동향일지도 모른다.

집 임구강수, 구강쪽으로 오세요.

는 같은 장간인으로 어려서부터 서로 알지 못했다.

xiazhu 더 많은 바람과 파도, 연꽃 보트 점차 얇은 느낌.

그럼 서로 대할 수 있을까요? 홀로 조수를 거슬러 돌아오다.

삼강조 조수가 급하고 오호풍이 서지한다.

유래는 꽃성이 가볍고, 연주가 무겁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 유자음 < P > 작가: 맹교 시대: 당 장르: 악부 < P > 자모선, 유자 몸에 옷. 밀틈새를 떠나, 늦게 돌아올까 봐 걱정이다. < P > 누가 풀 한 치의 마음을 말하고, 삼춘휘를 보답한다. < P >' 보살만' < P > 웨이장 < P > 사람들은 모두 강남이 좋다고 말하고, 여행객은 강남로만 합장한다. < P > 봄물은 하늘에서 푸르고, 화선은 비를 듣고 잠을 잔다.

委변인은 달과 같고, 하얀 손목은 서리와 눈을 응고한다.

아직 노모가 귀가하지 않았으니, 귀향은 반드시 단장을 해야 한다. < P > 맹호연:' 별왕시어위' < P > 적막함이 어찌 기다리고 있는가, 북공자귀향이다.

방초를 찾아 가려고 하는데, 고인과 어긋나는 것을 아쉬워한다.

그 당시 누가 가짜였는지, 지성이 희박하다.

외로움만 지켜야 하고 고향 속표지도 덮어야 한다.

남원

이하당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 5 주를 수거합니까?

잠시 링연각,

선비 만호라면? < P >' 수비대 등정, 입점표시 가족' < P > 작가: 임칙서 시대: 청 < P > 힘 마이크로 임중 오랜 신피로, 아무리 고갈해도 감당할 수 없다.

이익 국가 생사, 어찌 화복으로 추세를 피할 수 있겠는가.

귀뚜라미는 바로 군은후인데, 졸음을 기르는 것이 수비대에서 막 해야 한다. < P > 연극은 산처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래된 두피를 끊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