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삼국살해 속 강웨이의 대화
삼국살해 속 강웨이의 대화
많은 친구들이 탁상용 게임 '삼국지'를 해봤을 거라 생각하는데, 게임 속 강웨이의 대사도 매우 흥미롭고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삼국지에서 강웨이를 죽이는 대사와 대사를 살펴보자.
강웨이의 대사
도발: 얘들아, 감히 나를 죽일 셈이냐? /도둑은 일찍 넘어져 죽음을 면하게 된다.
지지: 선제의 야망과 총리의 신뢰를 잊어서는 안된다! /총리는 너무 친절하지만 웨이완은 죽어도 갚을 수 없다.
Stargazing : 총리의 유산을 이어 한나라를 찬탈한 역적에 맞서 싸운다! /중앙 평원의 회복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투에서 사망 : 계획할 수 없었습니다. 운명이었습니다.../총리님은 너무 친절하지만 웨이완은 죽어도 갚을 수 없습니다. / 나는 목숨을 걸고 싸우려고 하는데 왜 폐하께서는 먼저 항복하십니까?
일반 스킬
도발 - 카드 플레이 단계에서 공격 범위 내에 다른 캐릭터를 하나 선택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1. 2.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그 카드 중 하나를 버리게 만듭니다. 스테이지 당 1회로 제한됩니다.
시츠기——각성 스킬, 라운드 시작 시 손에 카드가 없으면 1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체력 1포인트 회복 2. 카드 두 장을 뽑습니다. 그러면 체력 상한이 1포인트 줄어들고 '별 응시' 스킬을 얻게 됩니다.
스킬 궁합:
'도발'에 비해 '시쓰기'는 누구에게나 더 잘 이해될 수 있습니다. 제갈량이 죽은 후 촉의 부흥은 강위에게 넘겨져 조위를 정벌하기 위해 11차례에 걸쳐 군사를 파견했지만 결국 목숨을 구하지 못했으나 용맹하고 충직하게 옛 일을 실천했다. 총리의 유산. 이는 Jiang Wei의 턴 시작 시 손에 카드가 없을 때만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는 Zhuge 씨의 취미에 적합하고 이에 따라 획득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11차 북방 원정 당시 장웨이의 전투 의지에 더 많이 반영될 수도 있습니다. 비록 다소 믿기지 않는 이야기이지만, 결국 "삼국지"에 있어서 게임의 디자인 영감은 암시보다는 암시에서 비롯되었기 때문입니다. 네, 결국 스킬 내용은 Jiang Wei의 용기와 전투 기술을 반영하며 강력한 적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확장 읽기: "삼국지" 게임 설명
"삼국지[1]"는 중국 전매대학교 애니메이션 학교 게임 전공 4학년 학생이 디자인했습니다. 2009년 6월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플랫폼으로 이식된 중국의 인기 테이블탑 게임입니다. '삼국지'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시대 무장이 되어 수직과 수평으로 게임을 결합하며 일련의 전략과 액션을 통해 최종 승리를 쟁취하게 된다.
오리지널 테이블탑 게임인 '삼국지'는 시스템이라는 주요 특징으로 인해 다른 테이블탑 게임과 차별화된다. 삼국지에는 영주, 반역자, 충신, 반역자 등 네 가지 유형의 적이 있습니다. 군주와 충성스러운 신하의 임무는 반역자를 진멸하고 반역자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반역자의 임무는 군주를 전복시키는 것입니다. 반역자는 필드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때 영주를 제외한 다른 캐릭터를 먼저 제거한 후 혼자 영주에게 도전해야 합니다. 게임 시작 시, 각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카드를 뽑습니다. 영주를 뽑은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명확하게 공개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카드는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없습니다.
게임 '삼국지'는 턴 기반의 카드 플레이 순서를 채택하고 있으며, 주인공은 자신의 차례에 카드를 뽑고, 플레이하고, 버리는 과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게임 카드는 기본 카드, 팁 카드, 장비 카드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각 유형의 카드에는 동일한 유형의 카드가 여러 장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카드에는 고유한 용도가 있습니다.
'삼국지'의 또 다른 주요 게임 특징은 게임에 일반 시스템이 추가된다는 점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삼국 시대의 장군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각 장군은 독점적인 일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은 이름부터 기능까지 장군의 능력과 성격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