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감성이 높은 유머러스한 문장.
감성이 높은 유머러스한 문장.
1,
열여덟 신부는 팔랑이고, 회색은 붉은 화장을 한다.
2 박 원앙 이불, 배나무가 해당화를 눌렀다.
--수시 "제목없는 시"
2,
무슨 하늘이 날고, 동쪽이 서쪽으로 쌓여 있다.
옥제가 금전을 짓고 석회를 체질하는 건 아닐까요?
-장 zongchang "노래 눈"
3,
술에 취해 웃으면 시간이 걸린다.
최근에는 고서가 전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신 qiji \ "서강월 기흥 \"
4,
반세기가 넘었고 가을의 지일은 굶주림과 추위로 변했다.
Pengzhou 목업은 언제 구하기 어렵습니까?
--두보 "최무사가 펑주를 선물하기 때문"
5,
오늘 밤 꼭 곤드레만드레 취한 파티를 해야지, 내일은 얘기하지 마라.
지금 따뜻한 주인의 마음을 잘 보살펴라. 주인의 유리마음이 깊고 주인의 우정도 깊기 때문이다.
--웨이 주앙 "보살 만 4"
6,
천하에서 친구를 사귀는 데는 금이 필요하고, 금은 많지 않고 깊지 않다.
--장 웨이 "벽의 주인"
7,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정판교의 죽석
8,
내 앞에 한 장면이 있는데 최호는 그 위에 시 한 수를 썼다.
이백의 말 한 마디
9,
팔풍운은 비를 뿌리고, 칠우마는 가을바람을 잡는다.
--왕 양명 "상 연설 세트"
10,
이 아이가 어수룩하고 성실하여, 재난도 없고 재난도 없이 공무에 이르기를 바랄 뿐이다.
--스시 \ "어린이 세척 \"
대중계층
1, 이생에서든 내세에서든 내가 원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2, 산과 강이 멀리 넓고, 인간의 불꽃은 모두 너야, 모두 너야.
3. 사람은 자리에 있을 수 없다. 사상, 경험, 감각이 다르기 때문이다. 내가 바다가 아름답다고 말했듯이, 너는 많은 사람들이 익사했다고 말한다.
4. 인생은 살아 있다. 먼저 다른 사람에게 비웃음을 당하고,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짓고, 주천에 미소를 짓는다.
5. 가위, 석두 한 자루, 천 한 자루를 함께 생산하기로 약속했다. 누가 누구에게 상처를 주었습니까?
6. 사회에 발을 들여놓으면 인품을 받을 때가 되었다. 아무 것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마라. 네가 한 말은 마음속의 말이다, 그들이 들은 것은 농담이다.
7. 불규칙한 휴식은 몸에 해롭다는 말을 듣고, 나는 매일 밤을 새워 정기적으로 밥을 짓는다.
8. 칭찬을 받는 모든 아름다움에는 PS 의 흔적이 있습니다.
9. 너무 한가하면 무의미한 일에 집착할 시간이 있고, 고통이라는 것을 신음할 시간이 있다. 바쁜 사람들을 보세요. 그들의 시간은 모두 열심히 일하는 데 소비됩니다.
10. 자신의 능력이 제한되어 있다면, 다른 사람들처럼 큰소리치지 마라. 만약 너의 실력이 제한되어 있다면, 다른 사람처럼 우회하지 마라. 만약 네가 개인 구성이 좋지 않다면, 반드시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생활을 잘 대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서정시
1,
얼룩말 얼룩말, 잠들지 마세요.
너의 다친 꼬리를 다시 보여줘.
나는 너의 상처의 흉터를 만지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너의 머리를 들어 올리고 싶다.
-토니. S 의 얼룩말
2,
도쿄에는 비가 오고 파리에는 비가 온다.
당신은 언제 라디오를 듣습니까?
당신이 세상의 반 밖에 있을 때.
만날 때가 아닐 때
--이우춘 "다음 교차로에서 보자"
3,
너의 웃음은 악견 같다.
나의 심현을 건드리다
한가할 때 꽃과 달을 이야기하다
이 봄밤의 맑은 날
--화죽/마우양 \ "도둑이 갈 것 \"
4,
씁쓸한 키스 마크의 추억? 이것은 나무뿌리입니다
봄에는 가을이 무성한 곳으로 갔다.
그러나 그것은 황혼을 가렸다.
-데이먼드의 "나무 반지"
5,
아무환
너는 네 번째 반지보다 한 개 더 많다.
아무환
너는 6 환보다 한 고리가 적다.
-위에윈펑' 오환의 노래'
6,
나는 어젯밤에 이미 죽었을지도 모른다
그가 어떻게 죽었는지 나도 잊었다.
어젯밤에 나는 생활을 잊었다.
나는 어떻게 사는지 잊었다.
-시에 티안 웃음 "나는 지난 밤에 죽었을지도 모른다"
7,
농작물에 해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메뚜기?
너는 왜 그것을 잡지 않니?
왜냐하면 다리가 네 개 있기 때문이다.
점프 하나를 잡다.
-chi Zhiqiang 은 메뚜기입니다
8,
두 사람은 등을 맞대고 서로 껴안았다.
아무것도 중요 해지고 있다.
네가 알기만 하면? 네가 알기만 하면.
--치아 음악 "전위 포옹"
9,
우리는 정확한 시간에 정확한 곳에 왔다.
왜 옳은 일을 하지 않습니까?
너는 불을 뿜었다.
제 스타일인데요.
-아미의 불
10,
열 명? 일곱 바보? 여덟 바보? 구악
또 다른 사람이 사랑을 만나요? 자매 여러분, 뛰어 나오세요
달콤한 말이라도? 그를 속여서 여기에 오게 하다
--타오 크리스탈 "여동생 일어 서서"
명언
1, 좋은 유머는 너를 웃게 할 뿐만 아니라 울게 한다! 많이 울면 눈물이 떨어지고, 피곤하면 행복해진다. 너는 여전히 웃음소리 속에서 작가의 장엄하고 진실한 영혼을 볼 수 있다. -왕몽
2. 사람의 천부적인 재능이 다르다. 어떤 사람은 유머를 할 줄 안다. 어떤 사람은 유머를 할 줄 모른다. 유머를 할 줄 모르는 사람은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라오스
3. 농담으로 적을 상대하는 것은 당연히 좋은 전술이지만, 그것이 만지는 곳은 상대의 치명상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농담은 단순한 농담일 뿐이다. -루쉰
유머 감각은 적절한 제한입니다. -리 기브런
유머는 사물에 대한 진지한 대우를 거부하는 터무니없는 감각이다. -휴첼
6. 유머는 일종의 조미료라고 할 수 있어 미묘한 생활감을 줄 수 있다. 편안한 유머로 당시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교착 상태의 현안이 갑자기 해결될 수 있다. -오히라 마사요시
이 인과 반전은 유머 감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왕소보
8. 유머의 내적 원천은 기쁨이 아니라 슬픔이다. 천국에는 유머가 없다. -마크 트웨인
9. 너도 알다시피, 나도 네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서지모
10, 많은 진실한 말은 모두 농담에서 하는 것이다. -스위프트
시세
1,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은 답이 공식적으로 발표되기 전에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2. 진정한 내면의 힘은 다른 사람의 눈이나 입에 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세상에 사는 것이다. 인생은 단지 다른 사람을 비웃고, 다른 사람이 자신을 비웃게 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인생은 항상 우리를 놀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절망할 때, 희망의 불꽃이 번쩍여서 포기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평온할 때 갑자기 부딪혀서 너를 기쁘게 할 수 없다.
4, 슬럼프일수록 한 사람의 본질을 더 잘 알 수 있다. 최악의 결과는 실패일 뿐이다. 실패를 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실패를 욕하는 사람도 있고,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패하는 사람도 있다.
5. 사람의 감정은 치아와 같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버리면, 그것들은 사라질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다시 설치한다면, 그것은 가짜가 될 것이다. 네가 떨어뜨린 물건을 줍지 마라. 갑작스러운 상실을 받아들이고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소중히 여기다.
6. 매사에 성급하게 성공을 추구하지 마라. 당분간 희망을 볼 수 없다면 견지하지 마라. 많은 경우 견지해야만 희망을 볼 수 있고, 1 시 30 분에 성과를 볼 수 없다. 진보가 없는 것이 아니라 네가 기초를 다지고 있는 것이다.
7. 진짜 감성 지능이 높으면 자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다른 사람을 편하게 해 줘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내상을 참는 것이 다른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는 것이다. 이것도 정서가 낮은 표현이다.
8. 나는 생활의 불공정과 화해를 원하고, 나는 그 억울함과 악의를 소화하고 싶다. 자신이 더 좋고, 더 강력하고, 더 행복해지기를 바랄 뿐이다.
9, 입이 적고 자연재해가 적다. 뱃속에 음식이 적고 자연질환이 적다. 마음이 적으면 자연히 고민이 줄어든다. 몸에 물건이 적고, 자연히 고생을 적게 한다. 큰 슬픔은 눈물도 없고, 크게 깨달은 것은 글자가 없다.
10, 네가 어떤 옷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은 너의 지갑이 아니라 너의 몸매다. 너의 성질을 결정하는 것은 너의 성격이 아니라 너의 입장이다. 너의 취향을 결정하는 것은 너의 학력이 아니라 너의 경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