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등나무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

등나무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

1. 고대에 등나무를 묘사한 시: 등나무.

왕세정

꿈은 홀로 한 깃발, 우아하고 향기롭다. (서양속담, 꿈속담)

남초는 더 아름다울 것이고, 서릉송백은 한마음이 될 것이다.

노을의 절단은 빛과 혼동되고, 비의 절단은 연기와 얽힌다.

대통령 자설도 헛되이 온 것이 아니라, 그는 비녀단을 던져서 경을 낭독했다.

등나무

리퍼

등나무는 구름을 달고 꽃은 봄을 맞는다.

잎이 빽빽한 장가새는 아름다운 여자이다.

현대: 등나무/온코힌

등나무의 가지와 덩굴

내 꿈 사이에서 뒤틀리다

나는 침전된 보라색을 보고 있다.

그 작은 꽃봉오리

내 요람이야

나의 손길이 꽃밭에서 흔들린다.

안타깝지 않나요?

그것이 가지고 있던 아름다움처럼.

가야 할 것은 다 갔다.

가지 말아야 할 것도 갔다.

지금

나는 유일한 사람이다.

나는 꿈을 가지고 떠났다.

사라져라.

그 덩굴들은

나의 유일한 생각이다

보라색 꽃잎

녹색 나뭇가지와 덩굴

들었어.

꽃요정이 밤에 부르다

피아노 소리도 있습니다

제가 깨달았을 때,

그녀는 마치 사람이 증발한 것처럼 죽었다

한 개 남았어요.

보라색 꽃

생활의 오두막

어쩌면 그녀는 정말로 나를 쫓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꽃의 꿈을 보러 가다

나는 단지 차마 그녀를 떠날 수 없을 뿐이다.

내가 사랑하는 세상을 차마 고생시킬 수 없는 것처럼.

보라색은 영성과 같습니다. 그렇죠?

눈물을 흘리다니.

나는 미소를 지으며 그녀의 눈물을 살살 닦았다.

무심코 하늘을 바라보다.

하늘

그냥 여명

등나무

자토 꽃은 폭포처럼 아름답다.

너의 숄의 부드러운 털과 얼마나 흡사한가.

내가 꽃 향기에 키스할 때마다

나는 항상 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다.

나는 너의 화려한 색깔을 좋아한다.

더 사랑해, 대범하고 우아해

나는 모든 꽃잎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그것을 가지고 세계를 돌아다니다.

운명은 종종 음양 사이에서 실수한다고 한다.

잘못은 잘못이다. 뭐가 무섭지?

인생은 사계절의 꽃과 같다.

계절마다 기묘한 사람 꽃이 핀다.

네가 겨울의 눈송이라면

나는 곧은 나뭇가지이다.

네가 가볍게 나의 나뭇가지에 떨어지기를 바란다

더욱 장관이고 아름다운 화면을 형성하다

네가 어느 것을 원하는지 모르겠다 ~!

2. 등나무에 관한 시 1, 등나무가 등나무를 휘감고 있다.

당나라

두심연

듀이 마운틴 파빌리온

2, 복도 주변의 등나무 선반

당나라

백거이

다친 집

3, 등나무 매달려 구름 나무

당나라

리퍼

등나무

4, 등나무가 가희를 맴돈다

당나라

두심연

듀이 마운틴 파빌리온

5, 나머지 꽃은 등나무입니다

당나라

송일

"바람과 성지는 장석을 보내 지현의 학사를 초대했다."

송화 등나무

당나라

삼삼

화악묘를 거쳐 법화운궁을 참관하다.

7, shengxu 봄 등나무 를 알고있다

당나라

양거원

두중승과 서선사에서 꽃을 감상하다

8. 멀리 떨어진 등나무를 회상한다

당나라

이덕유

"춘완 춘잡시 20 곡: 연못의 등나무"

9. 춘완 자토 꽃이 피다

당나라

이덕유

이평전잡신영이토

10, 등나무 가젤

당나라

피날레

린가 정사 초여름 여행

1 1, 돌 위 등나무는 용뱀과 같다.

송나라 성씨

수시

역사 (내레이터 포함)

12, 등나무 향죽근로

송나라 성씨

육유

추사.

13, 자등나무 선반 밑 호상

송나라 성씨

육유

주방에서 도산까지

14, 방패 고구마.

송나라 성씨

황정견

태호선원에 가 본 적이 없는 종유는 은산주의 장운시 한 수를 보냈다.

15, 등나무 지팡이에 기대어

송나라 성씨

황정견

예성사 악정

16, 왕쌍 늙은 등나무

송나라 성씨

황정견

천단 장수봉으로 노인을 배웅하다

17, 골응고 왕택 등나무 연고

송나라 성씨

아이행복

죽봉

18, 등나무가 오래된 창고를 휘감고 있다

송나라 성씨

범성대

입의 입

19, 등나무가 천 피트 떨어진다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지 선생님께 감사의 뜻을 표하다

20. 꽃이 피고 등나무가 높다

송나라 성씨

석영신

봄날 황혼의 회파의 활

2 1, 그린 슈즈 등나무 지팡이

송나라 성씨

슈유샹

여름 산거시 열 수

(22), 등나무 향으로 덮여

송나라 성씨

왕 치

자극궁

23 일 마르세유는 등나무를 미리 석방했다

송나라 성씨

하송

화산

24. 학관 등나무 관을 착용하다.

송나라 성씨

허.

황옥석으로 가다

25, 등나무는 따뜻한 곳에 붙어 있다.

송나라 성씨

조사수

살구화루의 이름

26. 등나무 도킹에 눈이 내렸다.

밝은

가오 치

해운서원이 장로에게 준 선물

27. 등나무 봉우리 기슭에있는 공공 주택

밝은

이(姓氏)

"왕백소를 경구에서 서하사에 보내어 백문 조보를 만나 지난 일을 회상하다."

28. 등나무는 애석하게도 두 가지를 주었다.

밝은

푸안 선사

뇌주, 오지사 관에게 보내다

(29), 티안 이순신 매달려 등나무

밝은

푸 위안

생명이 없는 선물 하나 주세요.

3. 자토 꽃을 묘사한 아름다운 문장 1. 이렇게 활짝 핀 등나무를 본 적이 없다. 찬란한 라벤더 한 송이만이 폭포처럼 공중에 매달려 있고, 출발점도 끝도 없다.

2. 보라색 대형 현수막에는 은빛이 조금 있어 물을 뿌리는 것 같다. 자세히 보면 그것이 모든 보라색 꽃 중 가장 밝은 부분이며 태양과 새롱거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활짝 핀 꽃마다 하얀 돛처럼, 아래는 뾰족한 배 밑, 선실은 부풀어 있다. 웃을 수 없는 웃음처럼, 곧 피어날 것이다.

4. 보라색 폭포는 원반의 굵은 가지를 덮고, 끊임없이 흐르고, 흐르고, 사람들의 내면으로 흐른다.

본질적으로 본 문제의 경물 묘사를 헤아려 보면, 주로 비유, 의인 등 수사기법의 효과를 헤아려 어감을 높이고 경물 집필의 기교를 이해하는 것이다. 이 질문들에 잘 대답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학생들은 문장의 의미를 파악하는 기초 위에서 비유와 의인의 표현 효과를 자세히 느껴야 한다. 예를 들어 1 문장, 덩굴이 번창할 때 폭포의 이미지를 상상하고, 그 기세와 휘황찬란함을 생각하며, 이런 산수 쓰기의 아름다움을 감상해야 한다.

참고 답변:

1 .. 만개한 등나무를 폭포에 비유해 범속적이고 눈부시게 보인다.

2. 각 꽃의 각기 다른 부위의 깊이를 섬세하고, 산뜻하고 귀엽고, 정교하고 투명하며, 역동적이고 흥미롭게 쓴다.

3. 돛과 선실의 비유로 자등꽃의 만개 상태를 상세히 묘사하며 생기발랄하다. 미소보다 더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기쁨의 마음을 표현했다.

4. 사물은 내가 융합하여, 꽃이 만발한 나무 한 그루의 장엄함을 썼을 뿐만 아니라, 또 즐거운 심정을 표현했다.

4. 등나무 고시를 찬미하다. 옥보가 염원을 원망하다.

등나무가 꽃나무를 불다. 노란 새는 녹색이다. 사군은 한숨을 쉬었다. 쓰라린 눈물은 말해야 한다.

두비선 두팅 심연

등나무는 아이비를 휘감고, 녹색 가시는 장미를 휘감고 있다.

낚시는 물고기가 뛰는 것을 보고, 둥지를 탐험하면 새가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뭇잎이 최선을 다하기에는 이미 늦었고, 가지 끝의 열매는 새로 뚱뚱하다.

승리는 무한하니, 달만 가지고 돌아와야 한다.

\ "거룩한 통 \" 장은 Jixian 학사 연회 (푸 단어) 노래 를 말했다.

황제는 제인 재능, 발목에 정적 현이라고 말했다.

문장 의식이 변하면 의식과 음악이 더욱 넓어진다.

운가 화영이 들어서자 빈문 계로가 상승했다.

은혜의 잔치는 기대를 초월하고, 성택은 항상성을 초월한다.

여름잎 홍약, 여화는 등나무로 쓰인다.

나도 운이 좋다. 나는 여기서 친구가 되고 싶지 않다.

이백, 자등나무 한 그루

등나무는 구름을 달고 꽃은 봄을 맞는다.

밀엽장가새, 향풍은 아름다움을 남긴다.

화악묘를 가로질러 법화운 공작을 방문하다.

야사는 안장을 벗고 우연히 법화 스님을 만났다.

문 열어 서악, 돌담 그린 릿지 층.

대나무 직경 두꺼운 이끼, 소나무 문 등나무.

긴 복도는 고화를 나열하고, 고당은 고등을 걸었다.

오월의 산비는 날씨가 더워서 세 봉우리 모두 열기를 뿜어내고 있다.

사람들이 장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을 때, 얼음은 여전히 깊은 계곡에 쌓여 있었다.

나는 이 산을 오랫동안 찾았지만, 줄곧 찾지 못했다.

왕성은 동방으로 유배되어 여전히 고통스럽다.

만약 당신이 나무 두 그루를 사랑하고 싶다면, 왜 가난에서 벗어나지 않습니까?

달은 산과를 토하고, 밤하늘은 맑다.

두중승양거원 서사와 꽃구경을 하다.

금림이 만장빛으로 비춰져, 눈으로 정욕을 불러일으키다.

수수께끼 같은 매혹적인 자족을 알면서도 그녀는 여전히 취한다.

좋은 바람이 가볍게 담배를 들이마시고, 화밀가루가 응결된다.

깊은 연민 오리올스, 게으른 때 먼저 나비에게 침략당했다.

진실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는 안 되고, 이를 위해 대가를 치를 수도 없다.

날을 맞으면 훙싸오처럼 물줄기가 노을을 비추는 것으로 의심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늦은 보트 동정 osmanthus, 봄이 등나무를 알고 있다.

매번 꽃이 쓸쓸할 때마다 산둥 혼자 두중성이 된다.

백거이의 등나무

등나무 꽃 보라색 벨벳, 등나무 줄리아 도움.

누가 좋은 색깔의 폐단이 이익보다 크다고 말합니까?

뱀처럼 아래로, 밧줄처럼 위로.

불쌍한 가운데 그 나무는 죽은 식물로 묶여 있었다.

부드러운 덩굴은 승리하지 않고 텅 비어 있다.

천 손도 천 손보다 낫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먼저 연약하고 해를 입히고, 어떤 것은 욕하는 것 같다.

너의 힘으로 너의 팬들은 너를 처벌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요부, 그녀는 남편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괴악한 사람을 비난하는 방, 남편과 곤혹은 제거할 수 없다.

처음부터 국가와 가족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신중하다.

일찍 분별하지 않으면, 정확히 파악하기가 어렵다.

나는 등나무를 경계로 삼아 구석에 새기고 싶다.

5. 등나무의 시' 두비선정' 을 묘사한다

시대: 당나라 작가: 뒤

등나무는 아이비를 휘감고, 녹색 가시는 장미를 휘감고 있다.

낚시는 물고기가 뛰는 것을 보고, 둥지를 탐험하면 새가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뭇잎이 최선을 다하기에는 이미 늦었고, 가지 끝의 열매는 새로 뚱뚱하다.

승리는 무한하니, 달만 가지고 돌아와야 한다.

다친 집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누가 가디, 주문대로 옆에서 시작했습니까?

집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고, 높은 담 밖에는 루프가 있다.

6 ~ 7 개의 홀이 있고, 건물은 건물과 연결되어 있다.

한 과목에 백만 원을 썼는데, 참담하다.

동방이 따뜻하여 한서는 건조할 수 없다.

고당은 텅 비어 앉아서 누우면 남산을 볼 수 있다.

복도 주변에는 붉은 약주를 쌓은 등나무 선반이 있다.

가지를 올라 체리를 따고, 꽃을 옮겨 모란을 받다.

스승은 10 년 동안 대관으로 일했다.

주방에는 썩은 고기가 있고 국고에 돈이 있다.

누가 내 언어를 말할 수 있고, 당신의 살과 피 사이에서 물어볼 수 있습니까?

굶주림과 추위를 참을 수 없는 무한한 비천함이 아닌가?

어떻게 온몸을 서비스하고, 천년을 직호하는가?

나는 말의 집을 볼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봉성 화원이다.

6. 아름다운 문장이 많다. 나비가 있고, 반대편에 꽃이 있고, 등나무가 있고, 벚꽃이 있고, 성이 있는데, 잠시 찾지 못해 정말 귀찮다.

나비

미풍이 종달새처럼 나부끼다.

소나무와 소나무의 나뭇가지 사이를 흐르다

꿈의 작은 배는 기억의 강에서 순항한다.

나비가 내 손에 남아 있다.

너는 사랑이고 너는 행복하다.

매혹적인 나비

날아가서 소녀를 장식하다.

검은 머리카락과 하얀 손을 가지고 있다.

내가 어떻게 너와 함께 있을 수 있니?

오래된 아카시아 노래

-단지 네가 뒤돌아 본 것 같아서, 나는 네가 보고 싶고, 향하고 싶어. -구락부

그 오래된 세월 속에서.

같은 이야기가 있다.

피아노를 치는 여자도 열 여섯 살입니까?

아니면 오늘 밤 나?

바로 그 여자입니다.

수천 년을 기다리는 것이다.

잡았다

그 부드럽고 겸손한 영혼

벚꽃이 만발할 때 우는 것이다.

울다

같은 사람

그럼 내가 울어도 웃지 마.

나는 매우 허약하다

몇 대의 여자들이 같은 노래를 불렀습니까?

의 노래

목련나무 밑에 하나 있다.

몇 번이나 이별을 했습니까?

이 따뜻한 봄밤에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목소리가 옛 노래를 불렀습니까?

아카시아

춘분꽃

꽃이 피지 않았다.

한 세기가 지나갔다

모든 사람들이 죽을 것이다.

신의 계략

네가 닿지 않는 곳에 있다.

나는 종이배 한 척을 접었다.

전생의 꿈을 담고 있다

기호를 하나 쓰다

아시다시피, 그것은

나는 해안에 닿지 않는다.

꽃은 아직 피지 않았다.

그리고 네가 주워라.

파도 소리 속의 대화.

내세로 가져 가라.

너는 거기서 기다리고 있다.

나는 사랑으로 너를 사랑할 것이다

나뭇잎 한 척의 종이배를 접다

그것을 꿈속으로 가져오다.

꽃은 아직 피지 않았다.

요염한 그림자가 잊혀진 강에 거꾸로 비치고, 만주 사화의 흐느껴 우는 소리는 잊혀진 강에서 나온다! 누가 차가운 명계를 동반할 것인가? 누가 천년의 주문을 깨뜨릴 것인가?

만주사화의 슬픔은 실현되지 않은 약속, 건너편의 꽃, 다만 조용한 뒤돌아서서, 그리고 그 아름다운 과거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꽃은 정말 아름답고, 비길 데 없이 아름답고, 아름다움은 독이 있다. 살아 있는 것 같지만 슬프고 단명 같다. 이것은 축복받은 적이 없는 꽃이다. 어떤 감정이 축복을 받지 못하는 것처럼 아름답기도 하다.

은홍색과 아름다움, 거울에 새겨진, 슬픔에 얽히고, 건너편에는 소리가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등불을 들고, 바다는 파란색이고, 요염하며, 단풍불은 죽어가고 있다.

꽃의 건너편에는 기슭이 없다.

영혼은 아직 쓰촨 중이다.

내가 술에 취했을 때의 담배 냄새를 모르겠다.

꿈속에서 은은하게 춥다.

꽃과 잎천년은 만나지 않는다

인연이 끝이 없어 춤을 추기 시작했다.

꽃은 말로 전할 수 없고, 꽃은 한순간이다.

부처님이 내 마음을 가로지르며 탄식하다.

나는 전생이 어떤 것인지, 이생의 법칙을 벗어날 수 없다.

아니! 아니! 아니!

세 가지 꽃 피는 방식 모두 잎이 없고, 잎은 회천에도 꽃이 없다.

멈춰. 멈춰. 멈춰.

향기를 맡으면 불평만 할 수 있다.

저는 만주입니다. 당신은 사화입니다.

하느님께서는 우리가 잔잔하게 다른 쪽의 붉은 꽃을 씻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과거를 잊고 걱정할 것이 없다.

너와 나는 여느 때와 다름없는 집념으로 더 이상 맹세를 지킬 수 없다.

내세에는 증거가 없다. 나는 여전히 만주이다. 너는 여전히 꽃을 뿌린다.

불길이 타오르고, 그림자가 맑고, 물달빛처럼, 술에 취해 가지를 새기다. 물 속의 맑은 샘의 유리와 기와가 흐릿하여 마치 먹커튼의 새장 아래 있는 것 같다.

봉황이 나는 날

노래와 가사 노래: 강지도

아직도 뒤돌아볼 시간이 있나요?

나를 다시 보면 지평선을 분간할 수 없다.

붉은 구름입니까, 아니면 당신이 불을 붙인 불꽃입니까?

어떤 인생이 종점인데 작별인사를 할 수 없나요?

아직 연소 시간이 있습니까?

그리움으로 변하는 것은 먼지인가 악몽인가?

재를 뺏는 건가요, 아니면 주방담배를 올리는 건가요?

열반과 영원한 기억, 어떤 사상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인가?

서방으로 변한 별은 너의 환생의 끝이다.

침묵에서 영원한 모래시계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너는 삼도 강변의 내세에서 내 얼굴을 응시하고 있다.

나는 만토를 심었는데, 나장은 전생에 대한 기억이 깊다.

얼마나 많은 이별이 오동가지의 불꽃에 불을 붙일 수 있을까?

내가 세상에서 500 년을 얼마나 걸었니?

꽃이 필 때 누가 지난 일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누가 강탈당해야 하는지, 누가 이미 매료되어 있다.

7. 고대 등나무에 관한 시: 등나무

왕세정

꿈은 홀로 한 깃발, 우아하고 향기롭다. (서양속담, 꿈속담)

남초는 더 아름다울 것이고, 서릉송백은 한마음이 될 것이다.

노을의 절단은 빛과 혼동되고, 비의 절단은 연기와 얽힌다.

대통령 자설도 헛되이 온 것이 아니라, 그는 비녀단을 던져서 경을 낭독했다.

등나무

리퍼

등나무는 구름을 달고 꽃은 봄을 맞는다.

잎이 빽빽한 장가새는 아름다운 여자이다.

현대: 등나무/온코힌

등나무의 가지와 덩굴

내 꿈 사이에서 뒤틀리다

나는 침전된 보라색을 보고 있다.

그 작은 꽃봉오리

내 요람이야

나의 손길이 꽃밭에서 흔들린다.

안타깝지 않나요?

그것이 가지고 있던 아름다움처럼.

가야 할 것은 다 갔다.

가지 말아야 할 것도 갔다.

지금

나는 유일한 사람이다.

나는 꿈을 가지고 떠났다.

사라져라.

그 덩굴들은

나의 유일한 생각이다

보라색 꽃잎

녹색 나뭇가지와 덩굴

들었어.

꽃요정이 밤에 부르다

피아노 소리도 있습니다

제가 깨달았을 때,

그녀는 마치 사람이 증발한 것처럼 죽었다

한 개 남았어요.

보라색 꽃

생활의 오두막

어쩌면 그녀는 정말로 나를 쫓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꽃의 꿈을 보러 가다

나는 단지 차마 그녀를 떠날 수 없을 뿐이다.

내가 사랑하는 세상을 차마 고생시킬 수 없는 것처럼.

보라색은 영성과 같습니다. 그렇죠?

눈물을 흘리다니.

나는 미소를 지으며 그녀의 눈물을 살살 닦았다.

무심코 하늘을 바라보다.

하늘

그냥 여명

등나무

자토 꽃은 폭포처럼 아름답다.

너의 숄의 부드러운 털과 얼마나 흡사한가.

내가 꽃 향기에 키스할 때마다

나는 항상 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다.

나는 너의 화려한 색깔을 좋아한다.

더 사랑해, 대범하고 우아해

나는 모든 꽃잎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그것을 가지고 세계를 돌아다니다.

운명은 종종 음양 사이에서 실수한다고 한다.

잘못은 잘못이다. 뭐가 무섭지?

인생은 사계절의 꽃과 같다.

계절마다 기묘한 사람 꽃이 핀다.

네가 겨울의 눈송이라면

나는 곧은 나뭇가지이다.

네가 가볍게 나의 나뭇가지에 떨어지기를 바란다

더욱 장관이고 아름다운 화면을 형성하다.

네가 어느 것을 원하는지 모르겠다 ~!

8. 등나무를 묘사한 문장 1. 자등꽃은 등나무 향을 피우고, 미풍은 봄을 보내는데 ... 휘감긴 덩굴은 매우 깊어서 흰 벽에 휘감겨 있다.

얽힌 마른 가지가 새녹색의 새싹을 드러내고, 생명의 가장 기본적인 바탕색인 녹색은 봄을 돋보이게 한다. 그 조숙한 자등꽃은 정말 작아서 같은 작은 나뭇가지와 덩굴에 피어 있고, 가느다란 수염에 노출된 공기에 매여, 언제나 바람으로 날아갈 수 있는 것처럼. 덩굴 사이에 흩어져 있는 보라색 꽃, 게으른 여자가 가장 아름다운 조양에서 자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등나무는 캠퍼스에서 이미 몇 번이나 열렸다. 등나무는 많지 않고, 그들도 개의치 않지만, 작년에는 이런 꽃의 번창기였다. 묵직한 꽃들이 빽빽하게 늘어져 있고, 밝은 보라색과 열정이 어우러져 마음이 후련하고 상쾌하다.

이 아름답고 왕성한 꽃은 곧 시들겠지만, 한때 눈부시게 빛났다. 누가 이런 생활에 갈채를 보내지 않을 수 있겠는가? 더욱, 꽃이 피면, 그녀는 자신의 푸른 잎으로 푸른 하늘을 장식하고 짙은 그늘을 뿌렸다. 3. 등나무 잎은 나의 어린 마음 속에 향기와 맛뿐만 아니라 은은한 보라색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마치 구름처럼 샤웨이를 찌고, 내 마음을 뒤덮고, 라벤더에 대한 아름다운 감정과 끝없는 동경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피아노 소리처럼 졸졸 흐르는 샘물을 연주한다. 어른이 되자 고향을 떠나 나를 낳은 작은 마을을 떠났지만, 등나무의 기억은 점점 더 내 뇌에 파고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등나무에 대한 나의 애착은 매년 꽃철에 풀려난다. 어디를 가든 꽃만 있으면 나는 자등나무의 흔적을 찾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것은 나의 소망이자 나의 어린 시절의 기억이다. 4. 등나무도 마술사 같다. 1 분 전에 그것은 휘몰아치는 용이 되었고, 바람이 짤랑 울리고, 포도가 보라색으로 변했다. 얼마나 못된장난 좋아해요! 덩굴꽃이 아름다운 이유는 황혼에 나비가 많이 와서 날아다니며 거기서 춤을 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꽃을 따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여름, 뜨거운 태양이 무더워서 붐비는 나뭇잎이 선반 위의 햇빛을 막았다. 노인들은 덩굴꽃 아래에서 카드놀이를 하고, 젊은이들은 자신을 단련하고, 아이들은 꽃밭 아래에서 놀고 있다.

등나무의 잎이 엇갈려 배열되어 있어, 용처럼, 얼마나 재미있을까! 5. 등나무의 모양은 회화꽃과 매우 비슷하다. 한 다발에는 대략 이삼십 송이의 작은 꽃이 있는데, 한 송이당 1 센티미터 정도밖에 안 된다. 작은 꽃 한 송이에 갈색 보라색 꽃받침이 덮여 있고, 세 개의 꽃잎은 하트 모양이고, 가장 바깥쪽의 꽃잎은 연보라색이고, 두 번째와 세 번째 꽃잎은 순보라색이며, 한두 개의 꽃잎이 반대 방향으로 가장 안쪽의 꽃잎을 안고 있다. 가장 안쪽 꽃잎은 구부러진 머리를 감싸고 있고, 음울한 꽃향기는 수컷에서 나온다. 6. 자토 꽃은 몸의 향기를 풍기며 행인들이 걸음을 멈추게 한다.

등나무의 표면은 매끈매끈한 복숭아, 언니의 섬세하고 매끄러운 얼굴, 재미있는 공 같다. 7. 등나무는 이미 문밖에서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은데, 지금은 모두 몰려들고 있다.

위층의 꽃은 모두 피었고, 아래의 꽃은 봉오리가 피었다. 한 무더기는 보라색이고, 깊고 연한 보라색이 있다. 한 무더기는 흰색, 아이보리 ... 그것은 온통 나뭇잎보다 더 많다.

멀리서 보면, 그것들은 공중에 걸려 있는 무패 작은 등롱인 것 같다. 너무 귀엽다. 사람들이 그것을 가까이하고 만질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귀여움, 귀요미, 귀요미, 귀요미, 사랑명언)

8. 등나무의 가장 큰 특징은 그녀의 고귀하고 우아하며 화려한 보라색이다. 중국의 황제는 밝은 노란색을 숭배하는데, 이것은 왕실의 색이고, 유럽의 궁정은 보라색을 숭상하고, 보라색은 열정적인 붉은색과 조용한 파란색을 담고 있다. 그것은 붉은색의 초조함과 푸른색의 침착함을 계승하여 일종의 고귀함과 신비를 연출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자토꽃이 만발했고, 온통 밝은 보라색으로 상심하지 않고, 즐겁고 함축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면, 옆에 큰 화분에 활짝 핀 붉은 진달래꽃은 아름답고 시끌벅적해 보이는데, 약간의 자질구레한 것을 꿰뚫어 보니, 자등꽃의 고귀한 대범함보다 훨씬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9. 등나무의 꽃잎 윗부분은 보라색으로 내려갈수록 옅어지고 밑부분은 유백색으로 변해 우유처럼 변한다. 화관은 날으는 나비처럼 나비 모양이다. 매년 꽃이 필 때, 한 무리의 보라색 등나무 꽃들이 춤을 추며, 한 무리의 나비요정들이 파티에 오는 것처럼 시끌벅적하고, 또 그 불안한 다음 꽃잎 비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이 꿈의 색깔 외에도 등나무는 은은한 향이 있다. 보라색 향기가 모든 모공에서 스며들어 모든 세포로 들어가면, 내 마음은 은은하게 기쁨과 서글픈 심정으로 뒤덮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