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두부 입 칼심이라는 명언을 어떻게 써요
두부 입 칼심이라는 명언을 어떻게 써요
저는 선량한 소녀입니다. 평소에 기탄없이 직설적으로 불의를 위해 나서겠습니다. 도리를 따지지 않는 말을 들으면, 늘 돌아간다. 눈에 거슬리는 사람을 만나면 항상 그에게 조언을 해주고 싶다. 그러나 일이 순조롭지 못하고, 돈이 순조롭지 못하여, 돈이 여러 번 끊어졌다. 결혼 생활이 순조롭지 않아, 소수가 누렇게 되었다. 가장 짜증나는 것 중 하나, 내일 결혼하면 청첩장이 모두 발송되는데, 오늘 밤 헤어지는 게 어른들이 하는 일인가요? 나는 전장에서 도망친 이 겁쟁이를 죽일 것이다. 됐어, 이를 갈고, 차라리 결혼 한 토막을 갈라놓고, 목숨을 지키기 위해, 체면을 잃었지만, 나는 그를 놓아주고, 얼마나 관대한가. 내 경우, 모든 좋은 사람들이 거기에서 죽었다. 에이, 내가 모자라는 거야? 내가 충분히 부드럽지 않은가? 나는 내가 솔직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나는 칼부리두부심이다. 나처럼 착한 여자가 어떻게 다른 사람의 사랑을 받지 못할까? 선생님께 지도를 청하다. 감사합니다.
첸 탱 윤 대답했다:
나는' 칼부리, 두부심' 이라는 말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거짓말이라고 생각한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이 말들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모두 무의식적이거나, 입이 옳고 그름이다. 이러한 현상은 현대 미성년자에게만 적용된다.
하지만 성인들에게는 이런 현상들이 모두 얼굴을 찡그린다. 그 명언인' 칼입, 두부심' 을 포함해 우리가 책임을 회피한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말하는 법과 대답하는 법을 가르쳐 본 적이 없다.
-응? 인생의 팔자를 보다.
곤조 (부분 인쇄) 병인인 (부분 관리)
(부상) 신추
-응? 일? 오오
오 (윤정)
이생은 강도보다 더 왕성하다. 금, 물, 나무를 쓰다.
개성:
강도, 장렬함, 여자, 조제이도 마찬가지다. 이런 성격은 때로 고집스럽고, 축 방향이며, 한결같고,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만두지 않는다.
부상관의 인격을 위해 부상관의 월지가 철저하다. 부상관, 말은 목적이 없고, 모두 주소가 불분명하다. 모두 당신 자신의 성이지만, 당신의 머리, 그래서 당신은 자신이 보이지 않게 사람을 불쾌하게 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결혼:
윤목목은 관성이지만 생명에는 돈이 없고 관내에도 원신이 없다. 첫째, 벼슬은 운명을 대표하기 어렵고, 돈이 없는 벼슬은 가짜 벼슬이다. 두 번째는 남편이 낯선 사람이거나 자신보다 크다는 뜻이다. 세 번째는 남편의 능력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이다.
지지와 두 도시락의 못생긴 조합은 남편이 다른 사람에게 쉽게 빼앗길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결혼 일파삼할인, 삶은 오리조차도 날아가 인연이 부족하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그녀가 확실히 여성의 자질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 여자 남자, 목소리가 높고, 하루 종일 붉은 체리총과 풍화륜을 들고, 죽이라고 외치고, 귀신도 두려워하는데, 하물며 일반인은 말할 것도 없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주는 인상은 두 가지 형식, 세 가지 차림새, 두 가지 일, 세 가지 말에 달려 있다. 말은 가장 중요한 것이고, 말은 사람의 영혼이다. 예쁜 가죽 주머니는 천편일률적이고 재미있는 영혼은 만리만리이다.
청대 심복은 책' 부생 육기' 한 권을 써서 그가 책을 잘 아는 예의 바른 아내와 결혼했다고 묘사했다. 부부 사이에는 존중이 있어 상대방의 물과 차를 받아들이면 "감사합니다" 라고 말한다. 제 남편은 분명히 "죄를 짓는다" 고 말할 것입니다. 심복은 자신이 거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줄곧 이런 위선적인 의식을 부끄럽게 여기고, 공경만 하면 된다. 그의 아내가 시정하다: 부모는 절친이다. 너는 마음속으로 공경할 수 있지만, 행동적으로는 방자할 수 있니? 따라서, 아내의 남편 아래, 부부가 함께 의식을 거행하여 함께 지내며, 매이를 예로 들어 좋은 말이 되었다.
우리가 자주' 칼부리, 두부심' 으로 허튼소리를 떠넘기는 것은 상당히 잘못된 것이다. 우리가 말할 때, 우리는 가능한 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야 한다. 물론, 예능 프로그램과 공연이 다른 것이 아니라면, 그들은 이미 인형이었고, 감독은 그들의 선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