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당신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당신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저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이 총기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드워프는 인내심이 별로 없습니다."

저는 2005년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막 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고, 이 온라인 게임이 게임에 대한 나의 이해를 뒤집어 놓았습니다. 나는 우연히 Redridge Mountain에 가서 물고기 사람을 죽이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물고기를 찾아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그땐 몬스터들과 싸우는 게 너무 고통스럽고, 이 게임을 막 시작하려고 할 때 생명의 은인을 발동시켜야 한다는 걸 몰랐어요. 죽으면 피병을 마셔야 한다는 것도 몰랐고, 어지러움을 피하기 위해 뒤로 몬스터에게 쫓길 때 노출을 피하기 위해 옆으로 달려야 한다는 것도 몰랐다. 이 총은 다양한 시체가 작업을 완료한 후에 나에게 주어졌습니다.

이 무기에 적힌 문구를 보고 뭔가 특별한 추가 속성이 있는 줄 알았는데, 보물을 발견하면 가끔씩 클릭하곤 하더군요. 사라질까 두려워서 살펴보세요. . . 나중에 더 좋은 총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드워프 낚싯대의 '추가 속성' 때문에 교체를 꺼려했습니다. .

이 문장을 다시 보면 블리자드의 예능적 유머가 늘 무의식적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반영된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드워프들은 우리처럼 해안에 앉아 차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흐르는 물소리를 듣고, 물 위의 부표를 바라보며, 물고기가 미끼를 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고기를 수확하려면 한마디로 하세요. 그냥 하세요! 총을 들고 쏘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고 투박합니다.

사실 워크래프트에는 이런 소소한 디테일이 많이 존재합니다. 블리자드는 이러한 면에 의존하여 자신도 모르게 워크래프트 문화를 이 게임에 침투시켰고, 이 게임은 거대한 연대기를 갖게 되면서 수많은 배경 스토리를 뒷받침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캐릭터와 캐릭터의 성격을 묘사하여 이러한 캐릭터와 NPC를 "살아있음"으로 만듭니다.

워크래프트는 게임이라기보다는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지금은 다들 패스트푸드 스타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고 있지만, 나는 천천히 음미하고, 잘 씹어먹으며 즐기는 것을 선호한다. 던전, 진행 상황, 장비, 아이템 레벨을 회복한 후에는 이 산과 강, 호수를 감상하고, 밤에는 별이 가득한 하늘을 올려다보고, 서양의 마법적 특성이 가미된 배경 음악을 조용히 듣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AFK였던 동료들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아닐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함부르크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나에게 가장 잊혀지지 않는 말은 많지만, 사실 나에게 가장 잊혀지지 않는 말은 "나는 WOWER다. 너보다 세계가 하나 더 있다"는 것이다. 게임 속 단어는 실제로 WOWER의 내면 초상화입니다.

나는 스톰윈드 시티의 번영과 울둠의 모래를 보았습니다. 오그리마의 굴을 지나 달라란의 집으로 돌아갑니다. 여기에 내 젊음과 추억이 있습니다.

부족을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 처음으로 그룹에 합류했을 때의 설렘, 현실적 이유로 처음으로 AFK의 무기력함, 슬픔을 기억한다. 돌아온 후 떠나는 사람을 찾는 것.

대부분의 동료들이 아제로스를 떠났지만. 하지만 나는 그들이 여전히 이곳을 고대하고 있다고 믿는다. 결국, 아제로스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바람의 외로움은 아직 남아있습니다.

Yifeng, Qingdong, Xiaohei, Yanran (발을 뽑는 큰 남자)과 사장은 Lili로 전학했습니다. 돌아 오면 Lili로 와서 우리를 찾을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게임 속 줄거리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는 것 외에도 시간이 지나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떠나더라도 여전히 게임 속 유명한 명언들을 많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오래 전 워크래프트, 이 황금 문장을 듣거나 볼 때마다 그 시대 아제로스에서 싸웠던 과거가 생각나곤 합니다.

언제, 어디서, 80대라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해 본 사람이라면 이 문장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워크래프트 영화가 개봉되었을 때, 얼라이언스와 호드 플레이어 데마시아 만세를 외친 가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에 맞서 처음으로 힘을 합친 것은 무엇일까요?

이 문장은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듣는 문장일 것입니다. 뚱보님이 얼라이언스에서 처음 플레이했을 때 이 문장을 들었을 때 정말 몰입도가 높았고, 많은 후에도 정의감을 느꼈던 기억이 납니다. 몇 년이 지나도 나는 아직도 이 문장이 부족의 "우리 조상들이 당신을 속이고 있다"보다 훨씬 낫다고 느낍니다.

아직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올드 포딩의 말을 기억하고 있고, 얼라이언스든 호드든 우리에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라는 이름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그림 둠해머의 이 문장은 뛰어난 사람은 태어나지 않으며, 우리 모두는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뛰어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모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생생하게 살아보세요! 나의 전사! 당신을 위해 싸워주세요, 아가씨! 나는 그것을 잊을 수 없고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붉은십자군 수도원이나 대검찰관에 대해 읽을 때마다 나는 항상 이 문장을 생각할 것이다.

이 문장은 윤이 죽자 아버지에게 했던 말에서 따온 것입니다. 원래는 "왕국에는 영원이 없다, 내 아들아."라고 되어 있었지만, 플레이어들은 이를 "아니요, 그들은 그럴 것입니다."로 바꾸었습니다. 다음 주에 오세요." "그래서 더 이상 잊을 수가 없어요.

잔달라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이는 다자알로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호드 플레이어들이 자주 듣는 말인데, 캠페인 줄거리와 결합하면 사람들을 매우 짜증나게 만들 것이며 심지어 호드를 위해 싸우게 될 것입니다.

이 문장을 기억하고 싶은 분은 버려주세요! 사람을 맴돌게 하는 것은 반쯤 죽은 목소리가 아니다. 할 일 없으면 "장례비가 얼마냐"고 물어볼게 정말 죽여버리고 싶은 거 아니냐?

궁전 수준의 게임인 만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카피라이팅 수준은 뛰어나다고 할 수 없다. 수많은 적이나 NPC 대사가 플레이어들에게 전수되는 명작이 됐다. 하지만 10년 넘게 아제로스에 살아온 사람으로서 나에게 가장 잊혀지지 않는 문장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클래식 대사'가 아니다.

'리치 왕의 분노' 확장팩이 설치되자 멜로디의 기복과 함께 아서스의 삶도 페이지에 생생하게 등장했다. 버전이 바뀌면서 리치 왕은 점차 무적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테레나스 왕의 독백은 이제 거의 잊혀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언젠가 내 인생도 끝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너는 왕이 될 것이다..."라는 이 문장은 지금까지도 내 기억에 생생하다.

많은 버전 변경을 목격했고, 계정도 많아졌으며, 친구들의 죽음도 잇달아 경험했습니다. 같은 경험을 해본 플레이어들은 C키는 밝고 O키는 어둡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만년 TBC 시대에 나는 이미 그러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끝나지 않는 잔치는 없습니다. "

어느 날 내 인생도 끝나게 마련이다", "왕국은 영원하지 않다"처럼 사람들은 영원히 젊지 않을 것이고, 게임 경력도 영원하지 않을 것이다.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오랜 친구를 대체하고 다음 시대의 스타가 될 새로운 게임이나 새로운 플레이어 그룹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단기적이고 빠른 팀 중심의 모바일 게임과 고품질의 스탠드얼론/콘솔 게임(온라인 경험 포함)의 공격으로 MMORPG 시장은 쇠퇴하고 있습니다. 아직 동 분야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대체할 수 있는 게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 궁전 수준의 작품이 쇠퇴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사실이다. 고든 이모의 경련은 이를 가속화시켰을 뿐이다. 이미 MMORPG 시장의 쇠퇴를 목격한 블리자드는 '타이탄' 프로젝트까지 취소했다. 우리 세대의 플레이어가 노령화됨에 따라 새로운 피의 부족으로 인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필연적으로 "던전 앤 드래곤 온라인"과 같은 "고품질 게임"처럼 핵심을 향해 이동하고 작은 원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조만간 가족과 일의 이중 압력으로 인해 우리는 무거운 사회적 측면에 초점을 맞춘 대규모 온라인 게임을 포기할 수밖에 없게 될 것입니다. 수이수이니안은 이런 모습이다. 그때는 꿈속에서 밤을 새워 황무지를 개척하고 아레나를 플레이하곤 했는데, 지금은 플레이할 시간도 없고 강요당하는 짠돌이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여가".

10년이 넘는 아제로스에서의 경험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쇠퇴 상태를 생각할 때마다 '내 인생의 어느 날'이라는 말이 떠오른다. 네가 왕이 될 것이다...", "왕국은 영원하지 않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이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국내 서버를 몇 년 지낸 후,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준 것은 아마도 이 문장일 것이다.

이 이야기는 많은 친구들이 들어봤을 텐데요?

원래는 NGA가 올린 글에서 나온 것입니다.

나이트 엘프 거래에 앞장서는 그런 1레벨 트럼펫이 있었습니다. 약간의 돈, 약간의 식료품, 그리고 22파운드짜리 생선.

"?" 나이트 엘프는 혼란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song ni de"

"yu bie diu"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물고기를 잃지 마세요.

강력하고 위압적인 NPC 라인도 아니고 슬픈 이별의 말도 아니지만 모든 플레이어의 마음을 감동시킵니다.

누군가에게는 물고기가 별것 아닐 수도 있지만, 일종의 느낌과 감정이 아닐까요?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여러분, 아직도 마음 속 원어를 기억하시나요?

이 문장이 너무 횡포하게 번역됐네요!

당시 꽤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곡이라 가장 인상 깊었던 곡이기도 합니다. 물론 클래식한 라인도 있어요.

너무 많아요! 첫 번째 문장이 가장 위압적이어서 기억이 깊다.

인종은 영광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가장 고귀한 오크와 비열한 인간을 보았다. ——Old Fording

원문: 인종은 영광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자신과 다른 존재에 대해 쉽게 결론을 내리지 마십시오. 나는 가장 고귀한 기사만큼 명예로운 오크들을 보았고, 가장 잔인한 언데드 재앙만큼 사악한 인간도 보았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사랑과 가족 퀘스트에는 동맹이 고귀하고 부족이 열등하다고 생각하지 말라는 뜻이 있습니다.

2차 오크 침공 이후 대부분의 오크들이 인간 노동 수용소에 갇히게 된 배경. 포딩도 기사단을 그만두고 시골에서 생활하던 어느 날, 은둔한 오크들을 만나게 되면서 본능이 움직였다. 오크들과 전투를 하던 중 무너진 집에 부딪혀 기절하고 깨어보니 집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을 구해준 것이 오크들임을 알았으나 나중에는 오크 인간 순찰대에 붙잡혀 처형당할 위기에 처한 포딩은 오크를 구하기 위해 한때 자신이 지지했던 인간들에게 저항하기 위해 무기를 들었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순간은 당신의 기억 속에 존재합니다. 10년 후 누군가가 다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라는 단어를 언급하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대의 믿음에 불을 붙이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게임 속 줄거리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는 것 외에도 시간이 지나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떠나더라도 여전히 게임 속 유명한 명언들을 많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오래전 워크래프트, 이 황금 문장을 듣거나 볼 때마다 나는 그 시대에 아제로스에서 겪었던 모든 투쟁을 떠올릴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나에게 가장 잊혀지지 않는 말은 많지만, 사실 나에게 가장 잊혀지지 않는 말은 "나는 WOWER다. 너보다 세계가 하나 더 있다"는 것이다. 게임 속 단어는 실제로 WOWER의 내면 초상화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무서운 생물 중 하나인 멀록의 부름을 들었을 때 두려웠던 적이 있습니까? "아, 와, 와, 와..."

난쟁이들은 우리처럼 해안에 앉아서 차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쏟아지는 물소리를 듣고, 수레를 쳐다볼 인내심이 없습니다. 물 위에서는 물고기가 미끼를 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그들은 물고기를 수확하고 싶어합니다. 총을 들고 쏘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고 투박합니다.

나는 아직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Old Fording의 말을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가장 고귀한 오크와 비열한 인간을 보았습니다. 얼라이언스든 호드든 우리의 이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하나뿐입니다.

'리치 왕의 분노' 확장팩이 설치되자 멜로디의 기복과 함께 아서스의 삶도 페이지에 생생하게 등장했다. 테레나스 왕의 독백은 이제 거의 잊혀졌을지 모릅니다. "언젠가 내 인생은 끝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왕이 될 것이다...

족장 자리에 앉은 샤오후는 "네가 종족을 섬기든지, 아니면 종족에게 압도당하든지 둘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 문장은 부족에게 너무 적합합니다. 그들은 잔인하고 피에 굶주려 있으며 모든 것을 질투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점은 Wenchuan 지진 당시 많은 사람들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던전, 다시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그때 와워에는 죽은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일 뿐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한 세대의 믿음에 불을 붙인 당신을 위한 문장: 부족을 위하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발전과 더불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게임 속 유명한 명언들을 많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오래 전에 떠났더라도 이 황금 문장을 듣거나 볼 때마다 과거가 생각날 것입니다. 그 시대에 아제로스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얼라이언스든 호드든 우리의 이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하나뿐입니다. "리치 왕의 분노" 확장팩이 설치되자 멜로디의 기복과 함께 아서스의 삶도 페이지에 생생하게 등장했습니다. 테레나스 왕의 독백은 이제 거의 잊혀졌을지 모릅니다. "언젠가 내 인생도 끝날 것이다. 그리고 너는 왕위에 오를 것이다. 족장 자리에 앉은 꼬마 로어가 "부족을 섬기든지, 아니면 부족에게 눌려지든지"라는 말이 그 부족에 너무나 어울리는 잔인하다. 그리고 피에 굶주리고, 모든 것에 질투를 느끼는 감정!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원촨 대지진 당시 던전에서 많은 사람들의 연결이 끊어지고 다시는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에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의 와우 바: 그들은 단지 연결이 끊어진 것이 아닙니다... 한 세대의 믿음에 불을 붙인 문장은 무엇입니까?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오늘날까지 발전했습니다. 게임의 줄거리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기 위해 우리는 여전히 게임에 나오는 유명한 인용문을 많이 기억합니다. 그 시대 아제로스에서 겪은 다양한 전투 경험

"성스러운 빛이 당신과 함께 있다"는 말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p>

이 게임은 정말 많은 좋은 점을 가져다주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매우 고전적인 게임이며 우리에게 아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나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Old Fording의 이 문장을 기억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가장 고귀한 오크와 비열한 인간을 보았습니다. .동맹이든 부족이든 우리의 이름은 하나뿐입니다.

물론, 그 문장을 위해 싸우며 세대의 믿음에 불을 붙였습니다! 얼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