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착한 유명인에게는 어떤 명언이 있나요?

착한 유명인에게는 어떤 명언이 있나요?

사람의 마음을 잘 물들이고, 만 명이 신선을 빼앗는다. [중] 빔? 제인 웬디: "노래 가이드"

선을 행하는 자는 이익을 구하지 않고, 이익을 구하는 자는 선을 보지 못한다. [중] 린추: "마음의 평화 기록"

마음을 선하게 하고, 선은 상을 주지 않지만, 무심코 악을 행하지만, 악은 벌을 받지 않는다. Pu Songling: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군자는 사람에게 좋은 것만이 아니다. 맹자: 공손 오장의 구절을 논하다.

선을 행하는 것은 나무를 심는 것과 같고, 장사는 밤낮으로 번창한다. [in] "쉬워요? 쿤 "

한평생 좋은 일을 하다가 한 마디 하면 실패하지만, 대충대충 할 수 있다! [중] "공자 집어? 책 여섯 권

좋은 사람은 항상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잘 하지 않고 떠날 수는 없다. 유주: "유자? 신중한 독립

덕행이 나날이 누적되어, 비록 꽉 찼지만 완전하지는 않다. (중) 설헌: 명당의 이야기.

선적으로는 유명해지기에 부족하고, 악적으로는 몸을 파괴하기에 부족하다. [in] "쉬워요? 계사 아래

하나의 악을 없애고 열 개의 선을 자라게 하다. "중" 국가 송나라의 역사? 피중연의 전기'

하루 종일 좋은 말을 하는 것보다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이 낫다. 만약 네가 일생동안 좋은 일을 한다면, 너는 실수를 피할 것이다. 김영 (중): "좌우명이 벽에 걸려 있습니다

좋은 말을 하는 사람은 하늘에서 듣고,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다. [에서] "첸루의 아들"

착하고 착하지 않은 것도 있고, 착하지 않은 것도 있고, 선함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있다. [중] 후홍: "수염 문해? 호악

군자는 매우 공손하고, 소인은 좋기는 반드시 완고하다. 유향: "석원? 반질량

사랑과 증오의 아름다움을 숨기지 마라. [in] \ "세계는 새로운 언어를 말한다? 지견'

좋은 축적은 번영을 초래하고, 나쁜 축적은 손실을 초래한다. "중" 국가 반사? 고 () 경의 전기.

성인이 선을 행할까 봐 두려워한다면, 재난을 피할 수 없다. "중" "화이난자"? 미아오 수훈

선량한 백성들에게 보여 주고, 총명한 백성들에게 보여 주다. 이런 것을 잘하는 것도 기교가 있다. 윤웬 자태 (중)

모양은 비록 악하고 마음은 선하지만, 군자에게는 해롭지 않고, 모양은 선하고 마음은 악하지만 소인에게는 해롭지 않다. [중] \ "견자? 위상이 아님

선악은 고향의 메아리처럼 따라다닌다. [중] "한서? 동중서전

네가 좋을 때, 너는 더 많은 장기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단지 사람들이 모를 뿐이다. 체내에 악이 쌓이고, 밤에 연고를 잃으면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 [중] "한서? 동중서전

선과 악의 사람들은 모두 똑같다. [중간] Ouyang xiu: "준 법령 이론"

오직 아, 기하학? 선과 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노자" 에서

착한 사람은 법을 두려워하고 자신을 존중한다. [중] 스와: "병제"

군자가 고상하여 선을 향하여 움직인다. 동선, 성자의 제자 진! 양웅: "법안? 학습 문장

기인은 좋지만, 날이 부족하다. 살인자가 안 좋으면 며칠밖에 안 된다. "중국" 국가 역사? 주수

선함이 세상보다 낫다. 맹자 (중국어)

선을 행하는 자는 도를 바꾸지 않는다. 《중》 《좌전》? 소공의 4 년 "

표류하는 대신 억지로 선을 행하는 것이 낫다. [중] 린추: "마음의 평화 기록"

지덕은 반드시 진진하고, 선을 택하고 살아간다. [중] 류종원: "왕호부에 이량표 추천"

가장 착한 사람은 대부분 자신이 왜 선량한지 말할 수 없다. 그들이 다른 사람에게 선을 행하라고 권하고 있다고 굳게 믿고 있을 때, 사실은 다른 사람에게 선을 행하라고 권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인간성에 좋다. [독일] 리히텐베르크: "격언"

이 세상이 무슨 말을 하든, 내 임무는 나의 선량함을 유지하는 것이다. 금이나 에메랄드나 보라색 가운처럼, "세상이 무슨 말을 하든, 내 임무는 금이나 에메랄드나 진보라색의 본색을 유지하는 것" 이다. 카일 (고대 로마)? 올레류: 자성.

착한 사람일수록 다른 사람의 알 수 없는 동기를 의식하지 못한다. Mile: 좌우명

손과 선함은 맹인이 느낄 수 있고 귀머거리가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보편적인 언어이다. 마크? 토온: 마크? 트웨인의 작품 선정

우리의 영혼은 설탕이 필요하고, 이 설탕은 착하다. 골키: 제 대학입니다

생활 속의 아름다움이 많을수록 생활 자체에 대한 흥미가 커진다. 양자가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린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아이반? 일리치의 죽음.

마음의 기본 원리에 따르면 인간은 선 자체를 위해 선을 추구할 수 있다. Shelley: 도덕적 개념에 대한 고찰

단순함, 선함, 진실이 없다면 위대함은 없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전쟁과 평화

좋은 사람의 삶의 본질은 그의 작은 선행이다. 이런 선행은 칭찬할 수 없고 기억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워즈워스: 딩던 수도원.

눈에 띄는 예쁜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좋은 것은 좋은 것이다. 영국 속담

착하지만 경건하지 마라. 하디: 녹색 나무 아래.

좋은 일을 하는 것도 방식을 중시해야 한다. 몰리: 타협에 대해서

나는 인민을 축복하는 미덕이 선량하다고 생각한다. 성격상 이런 자연스러운 성향을 가진 사람은' 어진 사람' 이다. 이것은 모든 인간 정신과 도덕적 자질 중에서 가장 위대하다. 왜냐하면 그는 신의 성격이기 때문이다. 베이컨: 좋아요

덕성과 과도한 악, 도덕상의 선과 악은 모두 사회에 유익하거나 해로운 행위이다. 어느 곳에서나 공익사업을 위해 가장 큰 희생을 하는 사람이 가장 도덕적인 사람이다. 볼테르: 형이상학

선함은 정신세계의 태양이다. 휴고: 웃는 사람

좋은 일을 해야 너에게 명성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페르시아] 사디: 장미 정원

진리와 선함을 사랑하는 것은 보답을 위해서가 아니라 진리와 선함 그 자체이기 때문이다. 벨린스키: 문학의 환상.

남의 선함을 믿는 것이 나의 선함을 가장 잘 증명하는 것이다. 몽다: 그리고 기록

"선" 이 이유가 있다면 더 이상 "선" 이 아니다. "선" 이 결과가 있으면 "선" 이라고 부를 수 없고, "선" 은 인과관계를 초월한 것이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안나? 카레니나'

우리가 타인의 선량함에 기뻐하는 경우에만 우리는 진정으로 살 수 있다. [독일] 괴테: "괴테의 격언과 사상"

한 나라에는 오직 하나의 법률, 즉 인자함만 있다. 좌라: 좌라 단편 소설 선택

사람의 호의는 자제하지 않으면 사람을 악행하게 할 수 있다. 몽전: 수필.

자선에는 항상 이기적인 면이 있다. 조지? 엘리엇: 아담? 비더

많은 선행은 엄함에서 비롯된 것일 수도 있고, 더 많은 것은 사랑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냉정한 인식과 편파적인 정의에서 나온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독일] 괴테: "아크만과의 대화"

착한 사람은 문고리를 두드리지만 인자한 사람은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타고르: 새.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좋은 사람이 무엇인지 논쟁하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카일 (고대 로마)? 올레류: 자성.

어떤 행위도 순수한 자선에서 나올 수 없다. 인류의 선량함은 항상 허영심, 이익 등의 동기가 섞여 있다. 새뮤얼? 존슨, "존슨전" 에서 왔습니다.

이타주의는 열정으로서 지금까지 자연계에서 가장 고귀한 산물이자 인류가 생활에 기여한 가장 큰 공헌이다. 언뜻 보면 이타주의는 생물학자들에게 충격을 줄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삶의 주류를 완전히 거스르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타주의가 진화의 산물이라는 사실을 더욱 주목할 만하다. 셀링턴? 찰스: 자연의 사람들

나는 선의 정의가 인류에게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영어] F? 베이컨: 삶에 대해서? 선을 논하다

자선은 마음의 미덕이지 양손의 미덕이 아니다. 에디슨: 가디언

착한 마음은 태양이다. 휴고: 웃는 사람

선량함은 역사상 보기 드문 명주이며, 선량한 사람은 위대한 사람보다 거의 우월하다. 휴고: 비참한 세계

한 나라에는 오직 하나의 법률, 즉 인자함만 있다. 좌라: 좌라 단편 소설 선택

선은 학문이 아니라 행동이다. [법] 로만? 롤랜드: 존? 크리스토프'

우리의 영혼은 설탕이 필요하고, 이 설탕은 착하다. 골키: 제 대학입니다

공리는 기계의 목적이며, 기계의 가치를 검증하는 근거이며, 선량함은 인간의 목적과 의지일 뿐이다. [인도] 타고르: 민족주의

선에 대한 무지는 실수의 원인이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작품.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러셀: 게으른 캐롤

우리가 타인의 선량함에 기뻐하는 경우에만 우리는 진정으로 살 수 있다. [독일] 괴테: "괴테의 격언과 사상"

만약 네가 인자함이 부족하다면, 너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 최악의 악습도 인자함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톨스토이 창작 연구

단순함, 선함, 진실이 없다면 위대함은 없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전쟁과 평화

선량함-인류의 타고난 선량함, 이런 것들은 우리의 난공불락의 희망을 불러일으키며, 밝고 인도적인 생명이 결국 다시 살아날 수 있기를 바란다. [수] 골키: 어린 시절

선함이 없으면 정신적인 아름다움이 없다. 선함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주는 진정한 마음의 따뜻함이다. [수] 소홀린스키: "내 마음을 내 아이에게 맡겼어요."

좋은 감정과 감정 배양은 인도주의 정신의 중심이다. [수] 소홀린스키: "내 마음을 내 아이에게 맡겼어요."

인간성이 선량한 난류를 감동시키면 마음과 몸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수] 로조프: "물 네 방울"

군자는 사람에게 좋은 것만이 아니다. [중간] 뭉크: "맹자? 추악한 태양에서

사람은 선을 행하고, 반드시 먼저 왕관을 쓰고,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유주: "유자? 신중한 독립

만약 너의 마음속에 선의가 숨어 있다면, 드러날 것이다. 토마스? 격언

자선 (즉 사랑의 욕망) 은 사랑받는 사람의 행복에 대한 갈망, 그의 고통에 대한 혐오감이다. 흄: 인간 본성에 대하여

마음의 기본 원리에 따르면 인간은 선 자체를 위해 선을 추구할 수 있다. Shelley: 도덕적 개념에 대한 고찰

자선의 경향은 인간의 마음 속에 내재되어 있으며, 우리는 스스로 다른 사람을 위해 복지를 추구하도록 부추긴다. Shelley: 도덕적 개념에 대한 고찰

이 생활의 책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의 지나치게 선량한 본성에서 간단한 교훈을 찾을 것이다. 디킨스: 미국 여행 노트

선량한 마음은 자제하지 않으면 사람을 악행하게 한다. 몽전: 수필.

착한 사람일수록 다른 사람의 다른 속셈을 알아채지 못한다. Mile: 좌우명

자연미에 대한 직접적인 관심 ... 언제나 착함의 상징이다. 칸트: 칸트의 전기

좋은 사람은 어둠에 현혹되어도 바른 길을 잊지 않는다. 괴테: 하늘의 서곡

"선" 이 이유가 있다면 더 이상 "선" 이 아니다. "선" 이 결과가 있으면 "선" 이라고 부를 수 없고, "선" 은 인과관계를 초월한 것이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안나? 카레니나'

생활 속의 아름다움이 많을수록 생활 자체에 대한 흥미가 커진다. 양자가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린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아이반? 일리치의 죽음.

한 사람이 기분이 유쾌할 때, 그는 상냥하고 친절해 보인다. 골키: 내 마음을 아프게 한 사실과 생각.

선의 뿌리와 원천은 건설에 있다. 창조에 있다. 생명과 아름다움을 세우는 데 있다. [수] 소홀린스키: "내 마음을 내 아이에게 맡겼어요."

파종, 수확; 만약 네가 사람을 때린다면, 너는 고통스러울 것이다. 만약 네가 그들에게 아름다움을 준다면, 그들은 너의 선량함에 보답할 것이다. 에머슨: 에머슨 산문집

문자의 아름다움은 표현에 있다. 법의 아름다움은 그 시행에 있습니다. 돈의 아름다움은 자선에 있습니다. 생명의 아름다움은 건강에 있다. 평화로운 생활의 장점은 행복에 있다. [아랍] 이본? 무가발: 카리레와 디무나이

선을 행하는 사람은 조심해야 한다. 유익을 얻는 사람은 간사한 것이 아니며, 악으로 선을 갚지도 않는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작품.

좋은 일을 하고 보답을 기대하는 사람은 좋은 사람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다. 이 칭호는 선을 행하기 위해 선을 행하는 사람들에게만 주어진다. 쿠모 쿠리테스 (고대 그리스): 작품.

불의한 일을 하지 않는 것은 선량한 표현이 아니며, 심지어 불의한 뜻도 있어서는 안 된다. [고대 그리스] 쿠모크리트: 작품 단편.

좋은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분은 그의 작고, 알려지지 않고, 잊을 수 없는 선량함이다. 워즈워스: 지혜의 도구상자

자선에는 항상 이기적인 면이 있다. 조지? 엘리엇: 아담? 비더

좋은 행동에는 인간의 영혼을 고결하게 하고 더 나은 행동을 할 수 있게 하는 이점이 있다. 루소: 고백

많은 선행은 엄함에서 비롯된 것일 수도 있고, 더 많은 것은 사랑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냉정한 인식과 편파적인 정의에서 나온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독일] 괴테: "아크만과의 대화"

지불하지 않은 좋은 일을 많이 하면 우리의 짧은 삶을 품위 있고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는 것도 그 자체로 보답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마크? 토온: 개 읽어보기

사람의 덕은 잊어서는 안 된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덕이 있어서 생각조차 할 수 없다. 류시앙: 전국 정책? "바이큐스"

란생곡, 모부 대신 측; 강해에서 배는 타지 않고 뜨지 않는다. 군자문은 모르는 것을 위해 멈추지 않는다. "중" "화이난자"? 산지 훈련에 대해 이야기하다.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중] 배송지:' 삼국지 노트'? 슈슈

좋은 사람이 되려면 자신에게 잘해야 한다. [in] 소옹: "타토집? 36 곡의 가을 노래 "

무릇 착한 사람은 모두 평소의 방식으로 해야지,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해서는 안 된다. 일단 찾으면 좋은 이름이다. [중간] Lu Shiyi: 투기 기록 요약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봄 정원의 풀과 같고, 하루하루 자라지만, 그 길이는 보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김영: "좌우명은 고리야? 통제하기 어려운

위선은 가장 대처하기 어렵고 불안한 악습이다. 그것은 정신적인 의지와 극도의 독립을 필요로 한다. 탈선이나 폭식과는 달리 한가한 시간에 진행할 수 있다. 이것은 정규직이다. Maum: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위선은 악에서 덕에 이르는 존중이다. 라로시· 푸코: 도덕적 잠언 기록.

위선은 일종의 투자이고 마귀는 갚을 것이다. 휴고: "해상 노동"

위선자는 난쟁이 거인이다. 휴고: "해상 노동"

위선자는 극단적인 악의 화신이기 때문에, 그에게는 두 가지 극단적인 악이 있다. 한쪽 끝은 목사이고 다른 쪽 끝은 창녀이다. 휴고: "해상 노동"

경건함을 취지와 목표로 표방하는 사람은 대부분 위선적이다. [독일] 괴테: "괴테의 격언과 사상"

위선자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단지 그의 위선 때문만이 아니라, 그가 의식적인 사람이기 때문이다. [일] 삼목 이토: 위선에 대하여

허영심 많은 사람은 위선적이다. 진실만 빼고는 선함이 없는 것처럼 허영만 빼고는 위선이 없다. [일] 삼목 이토: 위선에 대하여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러셀: 게으른 캐롤

인간성이 선량한 난류를 감동시키면 마음과 몸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수] 로조프: "물 네 방울"

사람들은 사랑하고, 아끼고, 아름다움을 동경하며, 언젠가는 아름다운 날이 올 곳을 기대하고, 가혹한 어둠의 삶을 위로하고 환히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수] 골키: "보스"

선량함-인류의 타고난 선량함, 이런 것들은 우리의 난공불락의 희망을 불러일으키며, 밝고 인도적인 생명이 결국 다시 살아날 수 있기를 바란다. [수] 골키: 어린 시절

한 나라에는 오직 하나의 법률, 즉 인자함만 있다. 좌라: 좌라 단편 소설 선택

도덕적으로 부패한 곳에서 벗어나 하얗게 유지할 수 있는 자는 더 큰 공덕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폴란드] 선코비치: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선량함은 역사상 보기 드문 명주이며, 선량한 사람은 위대한 사람보다 거의 우월하다. 휴고: 비참한 세계

보통 좋은 사람은 항상 사람을 잘 생각하고, 항상 자신보다 사람을 더 잘 생각하고, 항상 자신의 이익을 과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사람에게 미래의 환멸은 매우 괴로울 것이다. 특히 자신이 책임이 있다고 느낄 때는 더욱 그렇다. 도스토예프스키: 모욕과 상처

어떤 사람들은 착하고, 충성스럽고, 청고하다. 속으로는 비열한 의도가 없기 때문에 성질은 남보다 더 솔직하고, 사람을 솔직하게 대하며, 부자와 가난한 사람만큼 솔직하고 너그럽다. 이런 사람은 어디에 있든지 천리에서 하나를 고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작레: 명리장

매우 공정하고 선량한 마음은 저속한 사람에게 속하지 않는다. 양심의 각성은 영혼의 위대함이다. 휴고: 비참한 세계

양심이 천재보다 더 어렵다. 발자크: 환멸

진정으로 재능이 있는 사람은 항상 착하고 솔직하며 솔직하며 솔직하며, 결코 자만하지 않는다. 발자크: 환멸

마귀는 기쁠 때 착하다. 토마스? 격언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러셀: "한가상"

착한 사람에게 이런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생각은 그 자체로 모욕이다. 미덕은 장식품이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의 표현이다. 좁은 문

좋은 남자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분은 그의 작고, 알려지지 않고, 잊을 수 없는 향기이다. 워즈워스: 지혜의 도구상자

고상하고 선량한 사람은 거의 같은 사람에게 나타나지 않는다. 지혜의 말

지위가 높을수록 착함이 더 필요하다. 한국 속담

어떤 사람이 무엇을 하든, 무슨 말을 하든, 나는 반드시 좋을 것이다. 금, 에메랄드, 보라색 두루마기처럼, 한 사람이 무엇을 하든, 무슨 말을 하든, 나는 반드시 비취가 될 것이다. 내 색깔을 유지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카일 (고대 로마)? 올레류: 명상.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행복한 정신적 기질은 선량하다. 흄: 인간성의 고귀함과 비열함.

아름다움이 추천서라면 선함은 신용장이다. 볼보 리튼: "그는 어떻게 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무해한 마음은 선량한 사람의 상징이다. [고대 로마] 푸블리류스? 소디스: 경구

겁쟁이만이 숨겨진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마음씨 착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자신으로 여기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어] 신뢰? 말로리: 아서 왕의 죽음

착한 마음은 금값이다. 셰익스피어: 헨리 4 세? 다음 문장 "

이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것은 탐욕, 방종, 과시, 가장 의미 있는 것은 포용, 부드러움, 연민이다. 에빅테드 어록 (고대 그리스)

선한 사람은 세상에서 자기를 위해 천국을 찾고, 악인은 세상에서 자신의 지옥을 받는다. 하이네

가장 귀여운 사람은 모두 마음이 단순한 사람이라 아무도 그들과 비교할 수 없다. 나는 친구를 많이 사귀는 것은 주로 선함, 단순함, 열정, 솔직함에 의한 것이지 융통성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확신한다. 제인? 오스틴: 엠마.

남의 선량을 믿는 것이 자신의 선량함을 진정으로 증명하는 것이다. 사탕 수수 땅: mengtian 산문

매우 공정하고 선량한 마음은 저속한 사람에게 속하지 않는다. 양심의 각성은 영혼의 위대함이다. 휴고: 비참한 세계

우리에게 선함은 역사상 보기 드문 명주이고, 선량한 사람은 위대한 사람보다 거의 우월하다. 휴고: 비참한 세계

선함은 정신세계의 태양이다. 휴고: 웃는 사람

마음의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착하다. [법] 로만? 롤랜드: 존? 크리스토퍼'

우호적인 사람만이 인류의 등대이다. [스위스] 슈 부들러: "몽상가-이미지"

영웅과 위인을 합해도 정말 착한 사람은 아니다. [프랑스] Labruyere "상품. 성론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영어] 보? 러셀: 게으른 캐롤

단순함, 선함, 진실이 없다면 위대함은 없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전쟁과 평화

좋은 감정과 감정 배양은 인도주의 정신의 중심이다. [수] 소홀린스키: "내 마음을 내 아이에게 맡겼어요."

인간성이 선량한 난류를 감동시키면 심신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수] 감사합니다? 로조프: 물 네 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