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앤서니 가우디의 인생 경험

앤서니 가우디의 인생 경험

초기

안토니 가우디 1852 는 2002 년 6 월 25 일 바르셀로나에서 멀지 않은 카탈로니아 작은 도시인 레이우스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난로공이고, 어머니는 집에서 집안일을 하신다. 그들은 진실하고 착하며 경건하며 단순하고 평온하며 고독한 생활을 하고 있다.

가우디는 5 위, 나이가 가장 적다. 안토니오가 태어나기 얼마 전에 왕은 바르셀로나를 전면 재건하라는 칙령에 서명했다고 말해야 한다. 재계의 부자들은 바르셀로나 재건 사업에 막대한 투자를 했다. 그들이 새로운 건물을 지을 때, 그들은 모두 혁신을 좋아하고 서로 경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시 건축가라는 직업은 매우 핫했고,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많은 소년들이 여러 해 후에 우주비행사가 되기를 갈망하듯이, 그 당시 소년들도 빠르게 성장하여 놀라운 건물을 짓고 싶어 했습니다.

가우디도 건축가가 되기를 갈망하지만, 그것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그의 생각은 다르다. 그는 아무것도' 발명' 하고 싶지 않고, 자연을 모방하고, 자연과 비슷한 것을 만들고 싶어한다. 젊은 그는 일기에 "미친 사람만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려 한다!" 라고 적었다. " 그의 몸과 마음은 자연에 대한 애착으로 가득 찼는데, 질병은 그가 이런 감정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어렸을 때 류머티즘을 앓았다. 그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없다. 오직 한 사람만 할 수 있다.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은' 기다려 보는 것' 이다. 달팽이 한 마리가 그의 눈앞에 나타나더라도 그는 하루 종일 조용히 관찰할 수 있다.

젊었을 때, 그는 여전히 그렇게 괴팍하고 교제를 좋아하지 않아서, 나는 정말 누가 그를 특별히 좋아하는지 말할 수 없었다. 그는 중등 학교에 속하지만, 그는 그림을 잘 그린다. 그의 첫 작품은 중학생을 위한 손글씨 잡지' 익살스러운 주간지' 를 위해 삽화를 한 묶음 그렸는데, 잡지는 매 호 출판 12 권으로 이미 적지 않다.

1870 년, 가우디는 바르셀로나 건축학원에 입학했다. 개학 첫 2 년 동안 재난이 잇따랐다. 의대를 갓 졸업한 큰형이 불행히도 세상을 떠난 뒤 어머니가 세상을 떠난 뒤 여동생이 세상을 떠나 어린 딸을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늙은 아버지는 손녀를 데리고 바르셀로나로 이사를 가서 아들과 함께 살아야 했다. 안토니오는 공부하면서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해야 했다.

학생으로서 가우디는 바르셀로나의 몇 가지' 기적' 건설에 참여했다. 명목상으로는 몇 명의 큰 건축가의 조수이지만, 실제로는 혼자 그를 위해 몇 부분을 설계했다.

65438 년부터 0877 년까지 고디는 대학을 위해 강당을 설계했는데, 이것도 그의 졸업 디자인이다. 방안이 나온 후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결국 통과되었다. 건축학교 교장은 한숨을 쉬었다. "졸업장을 천재에게 보냈는지 미치광이인지 정말 모르겠다!" ""

가장 친한 친구를 사귀다.

1878 은 가우디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해다. 올해 그는 건축가라는 칭호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유시비오 구엘 (eusebio Gouel) 과 친구가 되어 나중에 그의 보호자이자 동맹이 되었다.

구엘은 고디의 도도한 성격도 개의치 않고, 그의 괴상한 성질도 개의치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그 앞에 서 있는 것이 건축 천재라고 굳게 믿었기 때문이다. 그는 "정상인은 재능이 없는 경향이 있지만 천재는 미친 사람 같다" 는 이치에도 동의하는 것 같다. " 가우디의 모든 참신한 생각은 다른 사람의 눈에는 절대적으로 미친 것 같지만, 구엘에게는 언제나 광희의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가우디 디자인, 구엘이 후원하는 구엘 장원, 무덤, 궁전, 공원, 저택, 파빌리온 누각은 스페인과 전 세계 건축예술의 걸작이 되었다. 가우디는 모든 창작자들이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즉, 재력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가우디는 결혼한 적이 없고 여자와도 기회가 없는 것 같다. 그는 한 번 말했다, "실망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환상에 유혹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는 젊었을 때 연애가 있었다고 하는데, 나중에 소녀는 또 다른 선택을 했다고 한다. 그녀가 옳다.

가우디는 일 말고는 다른 취미와 수요가 없다. 그는 생활에서 확실히 좀 어리석고 미친 것처럼 보인다. 그는 일년 내내 수염을 기르고 하루 종일 음침한 표정을 지었다. 구엘을 제외하고 그는 다른 친구가 없다. 그는 카탈로니아어만 할 줄 안다. 그는 번역을 통해 노동자들에게 어떤 것도 설명해야 한다. 그는 학생 두 명만 데려왔는데, 한 명 더 있으면 짜증이 난다. 그는 이 두 학생과 사귀기만 하면 전 세계와 균형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그는 노동자들보다 더 간단하고 캐주얼하게 먹었고, 때때로 그는 밥 먹는 것을 까먹었기 때문에, 그의 학생들은 어쩔 수 없이 빵 몇 조각으로 허기를 채워야 했다.

그의 옷은 더 캐주얼하다. 그는 늘 3 ~ 5 년 동안 매일 같은 양복을 입고 셔츠가 더럽고 찢어졌다. 그의 불쌍한 모습을 보니, 정말 누군가 그를 거지로 삼았다.

구엘 공원을 설계하다

구엘이 바르셀로나 상류 사회에 가우디를 도입한 후, 유행하는 부자들은 그에게 저택과 별장을 설계하라고 요청했고, 그는 이때부터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다. 그는 먼저 실업가의 미망인을 위해 화려하고 웅장한 바락식 저택을 지은 다음, 기이한 바돌로뮤 아파트를 설계하고, 이어서 벨스에 고딕 성곽 같은 과드 별장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물론, 그도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구엘을 위해 공을 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구엘도 가우디처럼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1900 년, 그는 갑자기 기발한 생각을 하며 정원식 도시를 만들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매우 웅장한 계획이다. 이를 위해 그는 바르셀로나 교외에 벌거숭이 작은 산을 사서 바르셀로나 상류 사회의 부자 거주지인 구엘 공원을 지을 계획이다. 가우디는 구엘의 계획을 열렬히 지지한다. 당연히 당시 두 사람은 모두 고려하지 않았다. 결국 이 장소는 시내에서 너무 멀어서 지세가 너무 높다. 오늘날에도 사람들은 대형 엘리베이터 두 대를 사용하는 것 외에 길고 가파른 산길을 걸어야 그곳에 도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곳을 택해 주택단지를 짓는 것이 미친 짓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가우디는 이 넓은 산간 지역을 10 여 개의 독립된 구획으로 나누어 거석으로 표시한 후 방대한 건설 공사가 시작되었다. 바로 이곳에서 가우디는 자연과 건물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완벽한 전체로 결합하는 데 성공했다. 색자가 박힌 다리, 길, 벤치 등 이곳의 모든 것이 구불구불하여 마치 떠다니는 것처럼 시적인 분위기를 형성한다. 건축가의 의도에 따르면 미래 주민 휴게소가 될 중심광장에는 주랑이 있지만, 자연림의 나무줄기처럼 곧은 기둥은 없다.

여기는 곳곳에 놀라움이 있다. 공원 전체가 동화 세계와 같고, 또 공중에 떠 있는 거대한 예술품과도 같다. 가우디가 다른 건물을 짓지 않았더라도, 이 공원만으로도 그의 이름이 청사에 오르게 하기에 충분했다.

굴공원은 건축예술상의 큰 성과이지만, 경제적으로는 큰 실패이다. 캠퍼스 내 개인 주택 건설을 위한 16 구획은 1 블록만 양도합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사 사람들은 매일 산을 오르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염소가 아닙니다!

바르셀로나 아파트 디자인

바르톨로뮤 아파트 (또 바르톨로뮤의 집) 는 미라의 집에서 멀지 않다. 가우디가 지은 것은 아니지만, 가우디가 외부에서 안쪽으로 철저히 개조한 것이다.

바르톨로뮤의 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세인트 조지와 용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지붕과 입면도다. 용등과 같은 유리 기와가 용등등에 박힌 십자가를 유난히 눈부시게 한다. 집의 외관은 희생자의 시신으로 장식되어 동화 같은 분위기를 더했다.

바다색의 오색 타일로' 바다' 라는 주제를 나란히 붙여 만든 해양 분위기는 카탈로니아인과 바다와의 상호 작용, 모험과 어려움, 자유 추구, 낙관적이고 진취적인 민족정신을 상징한다.

집의 내부 디자인도 똑같이 놀랍다. 가우디는 깊이가 다른 파란색 타일과 도자기로 깊은 바다에 아트리움을 긁어모으는 반면, 유선형 티크는 가구, 계단 난간, 창틀, 의자 등 호화로운 가구로 쓰인다.

미라 아파트를 설계하다

바르셀로나의 Paseo Deglas Cia 대로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순수 현대식 건물인 미라 아파트가 있다. 사람들은 흔히' 돌집' 이라고 부른다. 고디의 다른 두 작품과 함께 1984 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신고되었다.

페레 미라는 부자입니다. 그와 그의 아내는 바르톨로뮤의 아파트를 방문한 후 매우 부러워하며 더 놀라운 건물을 짓기로 결정했다. 미라는 인맥이 좋은 중년 건축가 고디를 찾아 디자인 건설을 요청했고, 그에게 충분한 창작과 행동의 자유를 약속했다. 나중에야 그는 그의 약속이 고려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프로젝트는 전면적으로 전개되고 있다. 미라는 걱정스럽게 공사장을 배회했다. 왜냐하면 그의 머리 속에는 왜 공사를 시작했는데 도면이 없었는지 의아해하는 질문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산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디자인 방안이 없나요? 이런 것들이죠. 가우디는 침묵한다. 언어는 그가 관점을 표현하는 유일한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화를 내며 주머니에서 쭈글한 종이 한 장을 꺼내 미라에게 말했다. "이건 내 아파트 디자인이야!" "

불쌍한 미라는 때때로 그의 지갑을 잡고, 때로는 그의 가슴을 잡았지만, 가우디는 무심코 웃고 있었다. 그는 자랑스럽게 손을 비비며 미라에게 말했다. "이 집의 이상한 모양은 바르셀로나 주변의 각종 산맥과 호응할 것이다."

미라 아파트의 지붕이 엇갈려 벽이 울퉁불퉁하여 구불구불한 곡선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건물 전체가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처럼 역동적으로 가득 차 있다. 가우디는 미라 아파트 옥상에도 기괴한 돌기를 지었다. 무장한 병사들, 신화 속의 괴물, 교회 종소리 같은 것도 있었다. 사실 이것은 굴뚝과 통풍구의 특수한 형태이다. 나중에 구엘 공원, 성가 대성당처럼 바르셀로나의 상징이 되었다.

요컨대 미라 아파트의 안팎은 모두 이상해 보이고, 심지어 좀 황당무계해 보인다. 하지만 가우디는 그가 지은 최고의 집이라고 생각했다. 자연주의로 건축에서 낭만주의와 반전통정신을 구현하는 가장 설득력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11000m2 의 카사미라는 가우디의 가장 성숙한 자연주의 작품이다.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전체 구조는 모서리가 없고 직선이 없는 설계는 무한한 공간 흐름감을 만들어 낸다.

미라의 집은 유백색의 석두 때문에 바르셀로나 사람들에게 La Pedrera 라는 별명이 붙었다. 그것의 외관은 믿을 수 없는 흰색 물결 모양의 건물로, 정교하게 조각한 철예 발코니가 있다. 화려하고 호화로워 보이는데, 가우디의 주철 소재 파악에 감탄하고 극치를 발휘할 수 있다.

미라 집은 구석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가우디는 가능한 공간을 절약한다. 첫째, 건물의 외관은 두껍지만 실제로는 매우 얇은 석판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두 개의 아트리움을 설계하여 집의 평면이 도넛 모양으로 변하게 하여 각 집집마다 양면으로 채광할 수 있고, 집안의 모든 공간은 연결되어 통로 공간을 절약하고 마지막 센티미터까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당시와 오늘 모두 대담하고 과학적이며 전위적인 디자인이어야 한다.

외관이 매력적이고 지붕에 오르는 것 외에도, 10 여 개의 참신하고 아방가르드' 외계전사' 가 그 위에 서서 마치 시공간을 가로질러 웃는 미래 세계를 연출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사실 이들은 모두 담배관이나 급수탑이지만, 고디는 그것들을 미화하고 아름다운 휴양지로 바꾸는 데 익숙해져 있어 고디의 풍부한 상상력에 대해 다시 한 번 숙연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의 100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그것들은 여전히 똑같이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그러나 1906- 19 10 에 세워진 미라의 집은 운명이 기구하다. 이곳은 원래 산업 거물의 저택이었지만 카지노가 되어 학원과 전세 아파트가 되었다.

1984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후 1986 년까지 카탈로니아 센터 (Centre Calture Caixa Catalunya) 에 의해 9 억 위안의 가격으로 매입되었습니다.

성당을 설계하다

이 교회를 건설하겠다는 생각은 바르셀로나 서점 Giuseppe-Maria Boca Beria 가 제기한 것이다. 그는 산요세프 숭배 협회의 창시자로, 이 협회의 회원들이 아낌없이 돈을 내고 건축가 프란시스코 데브리아 (Francisco Derbria) 를 고용하여 건축을 설계하고 주재했다. 하지만 건축이 끝난 지 얼마 안 되어 건축가와 숭상협회가 말다툼을 벌였기 때문에 구엘은 가우디에게 책임을 맡길 것을 제안했습니다.

스페인 카탈로니아의 바르셀로나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84 에 지어졌습니다. 보수 예상 완료 시간은 2050 년이며, 가장 낙관적인 추산은 2026 년에야 완제품을 볼 수 있다. 비록 썩은 꼬리 건물이지만, 이것은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가 되는 데 지장을 주지 않는다. 교회 주체는 고딕 스타일 위주로 가늘고 긴 선이 주요 특징인 반면 돔과 내부 구조는 새로운 고딕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것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이며, 가장 위대한 건축물이며, 그의 심혈의 결정체이자 영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는 바벨탑에 대해 항상 이상한 편애를 가지고 있으며, 가우디도 예외는 아니다. 그는 교회의 사찰을 위해 세 개의 웅장한 주문을 설계했고, 각 문 위에는 네 개의 첨탑이 놓여 있었고, 12 개의 탑은 예수 12 명의 제자들을 대표한다. 중앙첨탑 주변에는 네 명의 복음 전파자와 그리스도 본인을 상징하는 네 개의 탑이 있다. 20 12 년 9 월까지 8 개의 쌍문탑이 완공되었다.

교회 인테리어를 디자인할 때, 그는' 성경' 이야기의 인물을 진실하고 믿을 수 있게 묘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를 위해, 그는 적당한 실물을 찾아 모델로 삼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예를 들어, 그는 유다를 묘사하는 교회 문지기를 찾았고, 마침내 여섯 손가락의 큰 남자를 찾아 어린이를 학살한 백부장을 묘사하였다. 또한 잔인하고 무자비한 유대인 왕 헤롯 왕에 의해 학살된 수백 명의 아기의 이미지를 문 앞에 전시하기 위해, 그는 일부러 죽은 아기를 찾아 석고 모형을 만들어 작업장 천장 아래에 걸어 노동자들을 오싹하게 했다.

170 미터 타워, 다채로운 모자이크 장식, 회전 계단, 마치 살아 있는 조각상이 벽에서 자라는 것처럼. 거대한 건물은 마치 아이들이 모래사장에 지은 모래보루처럼 가벼워 보인다. 하지만 교회가 좀 무서운 것 같아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석두 만든 악몽" 이라고 부르는 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교황 레오 13 세가 교회 건설을 지지한다고 발표했을 때 바르셀로나 사람들은 즉시 그 교회와 그 건축가인 가우디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가우디의 죽음

1926 6 6 월 10 일 바르셀로나에서 트램 개통식을 열어 온 도시가 환희를 자아냈다. 채색 깃발과 꽃으로 장식된 전차가 신나는 음악과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에 시동을 걸었다. 갑자기 전차가 한 노인을 쓰러뜨렸다!

처음에 아무도 그가 가우디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그는 옷이 남루하여, 시든 것을 묘사하는데, 사람들은 이 나쁜 노인이 거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병원으로 이송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죽었다. 거리에 누워 죽은 모든 노숙자들처럼, 그들은 며칠 후에 공공묘지로 보내져 황급히 매장해야 한다. 한 노부인이 이 노인이 안토반니오 가우디라는 것을 알아차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하나님,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위대한 건축가이자 가장 뛰어난 시민이며 스페인의 자랑입니다! 장례식 당일 바르셀로나 도시 전체가 나와서 그에게 경의를 표했다!

가우디는 성가 대성당의 지하 묘실에 안장되었다. 대성당은 아직 완전히 완공되지 않았다. 20 10 년 8 월 현재 건축자는 5 세대다. 자금 부족으로 이 프로젝트는 진전이 느리다. 이 공사는 매년 평균 300 만 달러를 투자한다. 자금 공급이 매우 안정적이라 하더라도, 아마 적어도 65 년이 걸려야 건설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아무도 몇 년 동안 지어야 한다고 말할 수 없다. 가우디는 공사가 시작될 때 그가 없으면 완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마도 가우디가 세상에 준 선물일 수도 있고, 가우디의 원래 의도일 수도 있고, 이 교회를 영원한 건축 공사로 만들고, 자연처럼 영원한 과정으로 만들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명연대표

1852 는 카탈로니아의 작은 마을 Reus 에서 태어났다.

1870 년 바르셀로나 건축학원에 입학했습니다.

1877 졸업 디자인은 모 대학의 강당이다.

1878 년에 그는 건축가라는 칭호를 얻어 유시비오 구엘을 알게 되었다.

1883 성가족 대성당 건설을 주재하다.

1900, 구엘 공원 건설을 결정했습니다.

1926 년 6 월 10 바르셀로나에서 전차에 치여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