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명품 전략 전문가 장화하 고전 명문 정선.

명품 전략 전문가 장화하 고전 명문 정선.

장하 유명 브랜드 전략 전문가, 국내 선임 정치영화 제작자, 중국 정책망 편집장, 중앙당 학교 이론 최전방 중대 정책전문지 집행편집장, 중국 연합상보 부사장, 베이징 세기 화하 영화 미디어 법인. 창조했는가? 주제 서예? 따라서 대정 방침과 중요한 명절 문화를 주제로 한 예술학교는 서예 창작의 내용과 제재 문제를 해결하고, 5,000 여 점의 주제 서예 작품을 창작하고, 신화망, 인민일보 등 칼럼에 발표했고, 인민일보, 해방군보, 광명일보, 인민정치협의보, 중국뉴스 등 전국 언론에 발표돼 중앙문명반, 중국문련, 중앙방송국에서 발표됐다

장 Huaxia 유명한 말:

남을 존중하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기본 소질이다. 사람의 업적, 지위, 부, 명성, 수양은 정비례하며, 높은 자질의 사람은 세인의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

매국간 매국, 강도가 돈을 뺏고, 암캐가 몸을 팔면, 각각 불합리하지만 영웅적인 비뚤어진 사설이 있다.

진정한 우정은 권세 있는 사람 때문에' 무겁' 거나 가난 때문에' 가벼움' 하지 않는다. 명절은 "짙지 않다", 일상은 "옅다" 가 아니다. 정이 참담하고, 운치가 유유하고, 맛이 길다!

사람이 많고 귀신이 적은 환경에서 노력은 힘겹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필사적으로 일하는 것보다 한 걸음 물러서서 귀신 공연을 보고, 시야를 넓히고, 심성을 키우는 것이 낫다.

섹스와 애정을 기름과 물처럼 분리하는 것은 연인 관계다. 조화로운 섹스와 감정은 연인 관계이다.

친구는 가장 소중한 사회적 재산이고 우정은 가장 희소한 재생 불가능한 자원이다.

좌절은 사람을 자라게 하고, 고민은 사람을 깨어나게 한다.

단순한 사람이 있지만 단순한 사회는 없다. 우리는 복잡한 사회를 통제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현지 환경을 정화할 수 있다.

초등학교는 너에게 도서관을 하나 주고, 중학교는 책꽂이를 하나 주고, 대학은 너에게 뇌를 준다. 대학 이후의 공부는 기본적으로 뇌에 보존된 책을 반복하는 것이다.

사람은 바보가 아니다. 차이는 세 단어다: 책임감;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세 글자: 지례. 책임이 있으면 스트레스가 있고, 책임이 없으면 아무것도 잘 할 수 없다. 나는 예의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멀리 갈 수 없다.

진정한 친구는 매우 적지만, 진정한 좋은 친구는 생명의 황혼이 되어서야 결론을 내린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이기심은 인간의 본성이고, 선악의 구분은 인간의 사상에 있다.

이익 중심의 예술은 저급한 재미로 가는 지름길이다.

정말 무서운 것은 이성이지 주먹이 아니라 이성이 주먹보다 더 단단하다는 것이다.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면 반드시 모질게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성공적으로 자신을 밀어내지 못한다면, 너는 매력과 설득력이 부족할 것이다.

병이 나서야 조용함을 알 수 있고, 넘어져야 벗어날 수 있다.

바보의 질문은 만 명의 정상인도 대답할 수 없다.

함께 앉아 있는 사람이 모두 친구일 필요는 없다.

신중함은 소심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담함은 무모함과 다르다.

긴장해야지, 긴장하지 마라. 긴박감이 있어야 하고, 압박감이 있어야 한다.

사람은 위기감과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 책임으로 인한 위기는 사람들을 분발하게 한다. 어려움으로 인한 위기는 사람을 막막하게 한다.

머리가 좋은 노력은 성공과 같다. 선행이 없는 좋은 사상은 환상이다. 생각하지 않는 노력은 헛수고이다.

사람이 되는 것은 일의 기초이고, 책임은 사람이 되는 준칙이다.

가장 좋은 것이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다. 옳은 것이 가장 좋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쁜 짓을 했다고 반드시 나쁜 사람이 되는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것도 아니다. 자신을 해치는 나쁜 일도 일종의 도덕이다.

기운을 차리고, 사람됨이 처신하고, 일을 할 때는 심사숙고해야 한다.

만약 네가 어떤 일을 하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것이다. 많이 하고, 빨리 하고, 일찍 하면 더 많은 방법, 더 빠른 방법, 더 빠른 방법이 있다.

일은 하는 것이지, 말하는 것도 아니고, 기다리는 것도 아니다. 토끼를 기다리는 것은 열매가 없는 행동이다. 죽기를 기다리는 것은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다.

무슨 일이야? 공부? 무슨 일이야? 물어보세요? 네? 공부? 。 문제를 발견하고 지적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구덕은 한 사람의 기본 소질을 반영한다. 우리가 살면 우리 자신의 언행에 책임을 져야 한다. 우리가 생활 속에서 문명화되었기 때문이 아니라, 인터넷에서 기탄없이 말할 수 있고, 무책임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니다.

인생 1 위, 일 1 위. 자질구레한 일이나 감정적 갈등에 빠져 있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사랑을 갖는 것은 행복한 일이지만, 사랑에 빠져서 사업을 그르친다면 당신은 실패자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은 책임을 져야 하고, 실패한 사람은 사랑의 책임을 감당할 수 없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특히 사람과 동물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사람과 동물의 차이점은 사람이 직립보행하고, 동물이 기어간다는 것이다. 사람은 음식을 먹고, 동물은 똥을 먹는다. 동물은 음식을 먹은 후에 말을 할 수 없고,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마음의 평화가 모든 것을 안정시킬 수 있다.

일을 할 때 결과를 고려하지 않으면 처벌을 받게 되고, 다른 사람은 대신할 수 없다.

콩을 재배하여 참외를 얻는 것은 일종의 비공리적인 행위로, 왕왕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머리가 아무리 예뻐도 생각하지 않고 장식일 뿐이다. 뇌의 기본 기능은 주도적 동작, 그림에 집중하고, 생각하지 않는 뇌, 아무리 예뻐도 쓰레기다.

눈은 정세를 결정하고, 세부 사항은 성패를 결정한다.

성격은 문학을 결정하고, 지식은 시야를 넓히고, 기교는 사상을 표현한다.

실용주의, 착실함, 세심함, 공헌이 크다 ... 사실, 진실, 실행, 노력 ... 얻기 어렵다.

소인의 머리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생각하는 데 쓰인다. 그래서 소인은 남을 해치고 자기를 해친다. 함부로 오는 것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한 글자' 친구',' 2 월' 사진, 친구, 서로 빛을 발한다. 서로 관심을 갖고, 서로 돌보고, 서로 관심을 가지다.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이 자고 마시는 시간을 일 공부에 압축하고 항상 앞에서 달린다.

지능이 높을수록 정이 낮아진다. 큰 지혜는 우둔하고, 큰 지혜는 지혜롭지 못하다.

사회와의 관계를 직시해야 한다. 한숨을 쉬는 것은 소용이 없다. 자신을 잘해라.

어떤 글이 존재하는지, 어떤 사람이 존재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파렴치하고, 미친, 뇌잔이라는 이 몇 글자는 해석할 수 없다.

부패는 다스릴 수 있을 뿐 근절해서는 안 된다. 자연계와 인간 사회의 부패는 결코 완전히 사라진 적이 없다. 부패를 근절하는 것은 정치인의 자기기만이고, 다른 하나는 학자의 폐문 망상이다.

관용을 연약함으로 여기지 말고, 도움을 책임으로 삼고, 동정을 채무로 삼지 마라.

사상과 책임은 거인의 한 쌍의 날개이자 무거운 한 쌍의 날개이다.

즐거운 생활과 편안한 휴식은 인생이 추구하는 가장 소중한 경지이다.

사상과 사상가는 크기와 구분이 없다. 책임은 대소를 막론하고 모두 감당해야 한다.

사상과 책임은 가장 소중한 두 가지 특성이자 가장 무거운 두 가지 개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벗어나기 때문에 이해할 수도 없고 추리할 수도 없다.

길이 나왔으니, 나는 결코 물러서지 않는다.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말한다: 벽에 닿으면, 그것을 뒤집어 엎거나 넘어뜨리거나 죽을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폐쇄는 일의 정신을 떨어뜨릴 뿐, 영원히 경험을 얻지 못하고, 몸을 돌려 벽 너머의 풍경을 볼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밀기는 용사이고 살육은 열사이다.

사람은 매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필요는 없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 중요한 순간에 우리는 반드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동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랑은 주는 것, 점유하는 것, 이해하는 것, 들볶는 것, 관심, 포용, 심지어 희생이다. 사랑은 너무 이기적이다. 그것은 고통을 만들고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람은 감정 속에서 끊임없이 성장해야 하지만, 대가가 없는 감정은 절대 없다.

의사 결정 및 구현. 심사숙고한 후에 행동하면, 집행하기 시작하면 맹렬하고 유행한다. 한 번에 두 번 생각하는 것은 무모하고 경솔하다. 심사숙고하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나는 추구와 꿈의 이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꿈을 추구하는 열정과 용기를 잃을까 봐 두렵다.

전갈을 먹어라: 감히 파는 사람은 감히 먹는다. 무정한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가장 무정한 동물은 사람이고, 가장 무정한 마음은 가장 무정한 사람의 뱃속에서 자란다.

오늘 사람들은 신중하게 나라를 이야기하면 후세 사람들이 역사를 쓸 것이다. 그러나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 것은 무능의 표현이고, 공론은 무지의 표현이다.

어떤 사람이 있으면 어떤 나라가 있을 것인가; 어떤 사람이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사람, 어떤 종류의 기업이 있습니까? 어떤 사람, 어떤 가족.

어떤 시대에도 기회가 있다. 영웅은 시대가 창조한 것이다. 왜냐하면 영웅은 시대를 잘 파악하기 때문이다.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자신의 시간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

부장이 되고 싶지 않은 주임은 좋은 주임이 아니다. 사장이 되고 싶지 않은 직원은 좋은 직원이 아니다. 반장이 되고 싶지 않은 학생은 좋은 학생이 아니다. 교장이 되고 싶지 않은 교수는 좋은 교수가 아니다. 장원이 되고 싶지 않은 학자는 좋은 학자가 아니다. 방장이 되고 싶지 않은 스님은 좋은 중이 아니다.

기업가와 정치가의 관계는 바로 손자와 할아버지의 관계이다. 손자는 할아버지를 공경해야 하고, 할아버지는 손자를 아껴야 한다. 할아버지와 손자의 관계는 영원히 되돌릴 수 없다. 기업가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정치인 앞에서는 손자일 수밖에 없다. 할아버지가 손자를 때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정치인이 불쾌하면 기업가는 손자가 아니다. 그리고 정치가의 존엄성을 침해했고, 기업가들은 심지어 감옥에 있어야 했다.

반성어록: 30 은 세우지 않고, 40 은 현혹되고, 50 은 천명을 모르고, 60 은 복종하는가? 만약 네가 의문과 의심이 있다면, 왜 얘기하지 않니? 천명을 아는 것은 더욱 어렵다.

복잡한 결과는 일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일을 처리하는 것이 복잡하다.

사람의 사상이 깨끗해지면 세상은 깨끗해진다. 마음이 추울 때, 네가 보는 것은 더러운 세상이다.

다 보고 버리는 책은 분명 좋은 책이 아니지만, 소장하고 싶은 책이 좋은 책이다. 좋은 책은 고전일 뿐만 아니라, 정이 있고, 피와 살이 있고, 사상이 있는 좋은 책이다. 좋은 책은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

예의는 인간으로서의 근본이다. 신용은 일을 하는 기초이다.

이기적인 사랑은 영원히 제로 결과이다.

너무 총명한 여자는 큰 지혜가 부족하다.

여자는 항만이고 남자는 배다. 아무리 아름다운 항만이라도 인류에게 평화를 가져다주지 못한다면 배는 감히 접근하지 못할 것이다. 항구에 암초와 파도가 있다면 배는 바다에서 표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남자는 세상을 관장하고 여자는 남자를 관장한다. 세상을 다스리려면 지혜가 필요하고, 남자는 속임수를 써서 다스릴 수 없다.

여자의 힘은 부드러움에 있다.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남자가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밖에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사람이 사는 것은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먼저 생존하고, 사업이 있고, 사랑이 있어야 한다. 포만없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강산이 없으면 여자는 쓸모가 없다.

우유, 빵, 빵이 없는 사랑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생명을 희생할 수는 있지만, 사업을 희생해서는 안 된다. 사랑을 위해 사업을 희생하는 것은 자살과 같다.

남자는 세상을 정복하고 여자는 남자를 경영한다. 성공한 남자 뒤에는 반드시 듬직한 여자가 있을 것이다. 여자는 남자의 최고의 정신항만이다.

큰 남자는 바로 산이다. 하늘을 받치고, 비바람을 견디고, 중책을 짊어지고, 우울증과 억울함 속에 마음을 묻고, 처자를 잘 알고 있다.

큰 남자는 스스로 노력하기가 어렵다. 좋은 여자가 함께하는 것은 천성이다. 큰 인물은 큰 나무인데, 스스로 높고 곧게 서 있다. 나무가 쓰러졌는데, 누가 여자를 위해 바람막이를 할 것인가?

사람은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있다. 서로 배우고,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충해야 한다. 상대방에게 어려움과 어려움을 받아들이라고 일깨워 주다. 대사란 듣기에는 듣기 좋지만, 사실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무지할수록 대담해지고, 어리석을수록 완고해진다.

법제가 건전하지 않아, 백성은 생소하지 않다. 법률을 완성하는 과정은 본질적으로 공민의 권리를 희생하는 대가로 하는 것이다. 민생, 더 이상? 사람? 태어나서? 간민? 건강。 밤에 수호진을 보면 양산 사나이는 대부분 신분이 있고 지위가 있어 모두 애국자이다. 그들은 양산, 비인간적, 현실 제도에 핍박당했다.

진실과 거짓은 품질 평가의 범주에 속합니다. 선악은 도덕적 판단의 범주에 속한다. 거짓말, 모조품, 모조품, 가짜가 진실, 진품, 실물, 진짜보다 더 많은 사회에서 진실과 거짓은 도덕적 판단의 척도가 되었다. 선과 악이 뒤바뀐 사회는 비도덕적인 사회이다. 참과 거짓의 사회는 사회의 위태로움과 관련이 있다.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은 좋은 사람이고, 은혜를 원수로 갚지 않는 것은 좋은 사람이다.

성공을 즐기세요?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즐기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안 해? 그거? 죽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

형제, 형제, 살과 피 블라인드 데이트, 정직 치료; 친구, 둘이에요? 달? 사진을 찍고 서로 사진을 찍다. 형제와 친구는 차이가 있다.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우리 자신을 억울하게 하고 심지어 가장해야 한다. 작은 환경이 적응하지 못하면, 앞으로 사회 환경은 생존할 수 없다. 군자는 구부리고 뻗을 수 있다. 한신이 생각나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근본이고, 자신을 미루는 것은 총명한 사람이 아니다.

학생들은 무조건 학교 관리에 적응해야 한다. 어른, 우리는 무조건 사회관리에 적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일한 피해자는 바로 너 자신이다.

맨발? 두렵지 않아요? 신발을 신으세요? 。 사실? 신발을 신으세요? 겁먹지 마? 맨발? ,? 신발을 신으세요? 포용과 양보는 일종의 품질과 가슴이다. 맨발? 이런 자질을 나약함이나 손잡이로 삼는다면, 스스로 재미없는 것과 다름없다. 강요된 건가요? 신발을 신으세요? 신발을 벗고 맨발을 상대하는 사람은 신발을 벗고 다시 입을 수 있다.

비행기가 파리 떼에 둘러싸여 결전을 벌이면 비행기는 비행 고도를 높이고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다. 비행기가 까마귀 무리에게 포위 공격을 당하면 비행 높이를 낮추고 엄청난 위험, 굴욕,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까마귀는 죽을 것이고, 어떤 찌꺼기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매듭이 없어 머리가 깨끗하고 깨끗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