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교육을 받는 방법의 삶의 창조

교육을 받는 방법의 삶의 창조

헤세는 독일 남서부의 작은 마을 칼브(Kalw)의 신부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는 강한 종교적 분위기 속에서 자랐으며, 1891년에 '국가 시험'에 합격하고 마울브론 신학대학원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학문 교육의 고문을 견디지 못하고 반년 만에 학교를 떠났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여러 도시를 여행하고 다양한 직업에서 일했습니다.

동서양 문화의 영향을 더욱 폭넓게 받은 헤세는 1904년 소설 <페터 카멘진>을 출간해 단숨에 유명해졌고, 이후 전문 작가로 변신했다. 올해 그는 메리와 결혼하여 바덴 호수로 이주하여 1906년 소설 'Under the Wheel'을 출판했습니다. 이 시기의 창작물은 주로 낭만시, 목가적 서정소설, 악인소설이었으며, 작품에는 어린 시절과 시골에 대한 그리움, 자연과 인간에 대한 사랑이 가득 담겨 있으며, 청년들의 정신적 고뇌와 정서가 표현되어 있다. 추구.

제1차 세계대전 이후 헤세의 창작은 큰 변화를 겪었다. 그는 니체 철학에 사로잡혔고, 인도 불교와 중국 노장 철학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융의 정신분석학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는 종교, 철학, 심리학의 측면에서 인간의 정신적 해방에 이르는 길을 탐구하고자 했다. 이 시기의 소설로는 <크눌프>(1916), <데미안>(1919), <시타르트>(1922), (1927), <수선화와 골드문트>(1930) 등이 있다. 이 책들은 서양 독자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으며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그 중 『스테펜울프』는 유럽과 미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토마스 만은 독일의 『율리시스』라고 칭송했다.

1930년대 이후 독일에서는 파시즘이 만연했다. 헤세는 사회의 미래에 대해 깊은 회의와 절망에 빠졌지만, 여전히 동서양의 종교와 철학에서 이상세계를 끊임없이 추구했다. 『여행』(1932)과 『유리구슬 유희』(1943)는 이 시기 추구와 탐구의 산물이다.

헤세는 휴고 바르(Hugo Barr)에 의해 독일 낭만주의의 마지막 기사로 불려졌는데, 이는 그가 미술계에서 낭만주의 시의 영향을 많이 받았음을 보여준다. 자연을 사랑하고 도시문명에 지친 그의 작품은 주로 상징적 기법을 사용하며, 그의 글은 정신분석학의 영향으로 아름답고 섬세하며, 두려움 없이 솔직하게 마음을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의 소설에는 심리적인 깊이가 있다. 1946년 헤세는 그의 영감받은 작품이 강력하고 통찰력이 있었으며, 고상한 인도주의적 이상과 고상한 문체의 예를 제공했기 때문에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