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지금 사회에는 왜 노신의 작품에 무감각한 관람객이 많습니까?

지금 사회에는 왜 노신의 작품에 무감각한 관람객이 많습니까?

노신의' 관람객' 은 이미 5 천여 년 동안 존재해 왔다! ! ! 앞으로 5,000 여 년이 남았다! 그리고 노신의 시대보다 수천 배 더 많다!

이 문제는 대답하기 쉽지 않다. 일반론을 제외하고 문제의 근본 원인을 밝히기 위해 백그라운드 편집자는 이를 인터넷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내용, 즉 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노신 선생은 대란 대란 시대에 살고 있다. 만약 네가 총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초왕이다. 너는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나는 나타날 것이다. 성두가 왕의 깃발을 바꾸자, 구경꾼들은 무감각하고 당황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았다. 북경의 작은 황제들은 모두 자신을 지키기 어려운데, 하물며 산고 황제의 먼 궁벽한 시골은 말할 것도 없다. 일반인은 여가 시간에 관람객이 되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노신 선생은 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 메이지유신 이후 각 사회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보고 산업화로 인한 사회 번영으로 일본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하게 되었다. 노신은 먼저 조국으로 돌아가 중국의 사회 현상을 반성했다. 퇴폐적인 학교와 가난한 국민들은 당시 젊고 성한 선생을 매우 화나게 했다. 또한 심사숙고한 끝에 노신 선생은 의사를 버리고 문중에서 현장을 바꾸었다. 다만 무감각한 사람들을 깨우기 위해서, 왜 부패하고 몰락한 봉건 왕조에 반항할 수 없는가? 동아시아의 황종인으로서 일본인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수천 년 동안 문명발전 역사를 가진 중국인들이 왜 부임자가 도살할 지경에 이르렀는가?

중국은 수천 년의 봉건 통치를 거쳐 유교 사상을 대표하는 봉건 문화가 통치 계급이 국민을 우롱하는 금과옥법이 되었다. 이른바 삼강오륜은 사람들의 진보 사상과 반항의지를 심각하게 얽매어 일반인이 국가 대사와 관련된 관람객과 외부인이 될 수 있게 하고, 정신적인 면모는 무감각과 퇴폐일 뿐, 자신과는 무관하며, 단지 보기만 할 뿐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억만 일반 공농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로 마오쩌둥을 핵심으로 한 구세대 무산계급 혁명가가 붉은 산을 쳤다. 구소련 흐루시초프가 출범한 후의 행동에 반대하고 복구를 막는 정치적 주장을 내놓았다. 국민을 주인으로 삼고 전국인민대표대회를 집권기관으로 하는 새로운 정치와 사회주의 제도를 실시하다.

노신이 쓴 사회 (지금까지) 에는 아직도 무감각한 관람객이 많다. 현재의 사회 환경의 영향을 받아 인심이 오래되지 않아 지나간다. 방관자가 되어 번거로움에서 벗어나다.

많지는 않지만, 노신 그 시대보다 인간성의 왜곡, 영혼의 상실, 정신의 무감각이 더 심하다!

예, 그들의 마음은 죽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똑똑하고 마음이 빨리 죽었기 때문입니다.

사회가 개혁을 필요로 할 때,' 무감각한 방관자' 는 무감각한 비참가자이다. 사회가 안정을 필요로 할 때,' 무감각한 관람객' 이 좋은 시민이다.

관찰자' 는 역사적 목적지가 있다.

지금 사회에는 왜 노신의 작품에 무감각한 관람객이 많습니까?

왜냐하면' 청출어람' 이 파랑보다 낫기 때문이다.

관객 (관람객) 과 군중 배우, 스타, 영화제 (영화 후) 는' 김학탑' 형식으로 되어 있다.

최고의 여배우와 스타의 연기가' 멋짐' 일수록 관객이 많아지고 흥행도 좋아진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마법' 이 나타나는 빈도는 매우 높아서 바보조차도 그' 기리' 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신선함과 흡인력, 심지어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메스꺼움

심각한 문제는 교육이다!

그의 문장 몇 편이 사람을 깨울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를 너무 높게 들어라! 예를 들어, 문화대혁명은 유례없는 민족 재앙임이 분명하다. 지금까지 인터넷에 누가 불지 않았나요?

대중은 먹고 입는 데만 신경을 쓰는데, 아직 그 정도는 아니다!

더 많지는 않지만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