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나는' 명인록' 의 명언을 원한다.

나는' 명인록' 의 명언을 원한다.

"유명인록" 제 1 판의 서문은 매우 유명하며, 그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초판 서문

로만 롤랜드

우리 주위의 공기가 얼마나 무거운지. 사장의 유로파는 탁하고 부패한 분위기 속에서 자각하지 않았다. 저속한 유물주의는 사상을 억압하고 정부와 개인의 행동을 방해한다. 사회는 교활하고 비천한 이기심에 질식하여 인간은 숨을 쉴 수 없다. 창문을 열어라! 자유의 공기를 돌아오게 해라! 영웅의 숨결을 한 입 들이마시다.

생활이 고난으로 가득 찼다.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 사람에게 그것은 끝없는 발버둥이다. 왕왕 비장하고, 휘황찬란함과 기쁨이 없고, 외로움과 침묵 속의 발버둥이다. 가난, 일상적인 고민, 무겁고 어리석은 일이 그들에게 눌려 아무런 소용이 없이 그들의 정력을 소모한다. 희망도 없고, 기쁨의 빛도 없고, 대부분 서로 고립되어 있다. 그들은 곤경에 처한 형제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칠 위로조차 없다. 그들은 상대방의 존재를 모른다. 그들은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지만, 때로는 가장 강한 사람이라도 고난 속에서 걸려 넘어지는 것을 참을 수 없을 때가 있다. 그들은 도움과 친구를 구했다.

그들을 돕기 위해, 나는 그들 주위에 영웅 친구들, 선한 고통을 위한 위대한 마음들을 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유명인 전기' 들은 야심가의 교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피해자를 위한 것이다. 사실 누가 피해자가 아닌가? 신성한 고통스러운 연고를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바칩니다! 이 전투에서 우리는 결코 외롭지 않다. 진리의 빛이 세상의 어둠을 비추었다. 오늘날에도, 우리 곁에서도, 우리는 두 가지 가장 순수한 화염이 빛나고, 정의와 자유, 즉 비가조와 푸에르 민족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비록 그들이 짙은 어둠을 쓸어내지 않았더라도, 적어도 한순간 우리에게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 그들을 따르고, 각 나라, 모든 연령대에 흩어져 혼자 분투하는 사람들을 따라가다. 시간의 장벽을 파괴하고 영웅의 인종을 다시 태어나게 합시다.

내가 말하는 영웅은 관념이나 힘에 의해 지배되는 사람이 아니다. 마음이 위대한 사람입니다. 。 그중에서 가장 위대한 것 같은데, 우리는 그의 일생을 묘사하고자 하는 사람이 말했다. "선량함 외에는 어떤 우월한 표시도 알아보지 못한다."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대한 사람도, 위대한 예술가도, 위대한 배우도 없다. 모두 텅 빈 우상일 뿐, 저속한 영혼과 일치한다. 시간은 그들을 모두 파괴할 것이다. 성패는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위대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위대하게 되는 것이다.

이 전기에 나오는 사람들의 일생은 거의 오랜 고난이나 비참한 운명으로, 그들의 영혼이 심신의 고통 속에서 손을 갈고 가난과 질병의 모루에서 단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니면 동포의 무명 굴욕과 재난을 목격하고, 생령이 도탄에 빠져 가슴이 찢어지고, 한평생 괴로운 나날을 보내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견지 때문에 위대해졌지만 재난 때문에 위대해졌다. 이렇게 불행한 사람! 너무 많이 불평하지 마라, 인류의 가장 우수한 분자가 너와 함께 있다. 그들의 용기를 섭취하는 것이 우리의 양분이 된다. 만약 우리가 너무 허약하다면, 우리의 머리를 그들의 무릎에서 좀 쉬게 해라. 그들은 우리를 위로할 것이다. 이런 신성한 마음 속에는 맑은 힘과 강렬한 사랑이 있어 격류처럼 날아왔다. 너는 심지어 그들의 작품을 물어볼 필요도 없고, 그들의 목소리도 들을 필요도 없다. 그들의 눈과 이야기에서 볼 수 있듯이, 인생은 당신이 곤경에 처했을 때처럼 위대하고, 충실하며, 그렇게 행복한 적이 없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이 영웅의 대열에서 나는 수석을 강하고 순수한 베토벤에게 양보했다. 고통 속에서, 그는 또한 자신의 본보기가 다른 희생자들을 지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불행한 사람이 그와 같은 불행한 피해자를 볼 때 자연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어 자위하기를 바랍니다." 초인적인 수년간의 투쟁과 노력 끝에 그는 자신의 고난을 극복하고' 불쌍한 인류에게 용기를 자랑하라' 는 위대한 사업을 완성했고, 이 승리의 영웅은 그에게 하나님을 언급하는 친구에게 대답했다. "오, 인간아, 편히 하세요!" "

1 그는 키가 작고 비대하며 외모가 건장하며 운동선수의 골격을 가지고 있다. 진홍색의 넓은 얼굴은 만년이 되어서야 병들고 노랗게 변했다. 특히 겨울에는 실내에 갇혀 들판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마가 융기되어 매우 넓다. 검은 머리는 한 번도 빗어 본 적이 없는 빗처럼,' 메두사 머리 위의 뱀' 처럼 여기저기에 거꾸로 걸려 있다. 。 그의 눈에는 그를 본 모든 사람들을 뒤흔드는 이상한 힘이 타오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 사이의 미묘한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갈색과 비장한 얼굴에 이 눈은 광야의 빛을 내뿜기 때문에 사람들은 항상 검은색인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회색 파란색입니다. 보통 작고 깊고, 설레거나, 분노할 때, 단지 눈에서 열고 회전할 뿐, 기묘하게 그들의 진실한 생각을 반영한다. 그는 늘 우울한 눈빛으로 하늘을 응시한다. 넓은 코가 짧고 네모난 것은 사실 사자의 모습이다. 정교한 입이지만 아랫입술은 윗입술보다 앞으로 튀어나오는 경향이 있다. 잇몸이 튼튼해서 호두를 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왼쪽 턱에 깊은 구덩이가 있어 그의 얼굴을 이상하게 보이게 하는 비대칭이다. Moseles Moscheles, 1794- 1870) 에 따르면, 이 영국 피아니스트는 "그의 웃음은 아름답고 대화 사이에 늘 귀엽고 유쾌한 공기가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그의 미소는 불쾌하고, 무례하고, 추하고, 짧았다. "그것은 기쁨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의 미소였다. 그의 평소 표정은 우울하여' 치유할 수 없는 슬픔' 을 나타냈다. 1825 년 레스타는 "그의 부드러운 눈빛과 그의 강렬한 고통" 을 볼 때 눈물을 멈추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2. ".... 나는 네가 영원히 내 곁에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너의 베토벤은 정말 불쌍하다. 너는 나의 가장 고귀한 부분을 알아야 한다, 나의 청력은 이미 크게 떨어졌다. 우리가 함께 있을 때, 나는 많은 증상을 느꼈고, 나는 말하지 않았지만, 점점 더 심각해지고 ... 그들은 치유될 것인가? 나는 당연히 그러길 바라지만, 희망은 매우 막연하다. 이런 질병은 치료할 수 없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비참한 생활을 하고,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 특히 이 가난하고 이기적인 세상에서 피해야 한다! 나는 슬픈 은둔 속에서 도피처를 찾아야만 했다! 비록 내가 이 죄악들을 추월하겠다고 맹세했지만, 어떻게 그럴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했습니다

3. "군주와 관원은 가능한 교수와 기요참사원을 사귀고 칭호와 훈장으로 상을 줄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위대한 사람을 창조할 수 없고 저속한 사회를 초월하는 마음도 창조할 수 없다 ... 괴테 같은 두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이런 신사는 우리의 위대함을 느낄 것이다. 어제, 우리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모든 황실 구성원을 만났다. 우리는 멀리서 그것을 보았다. 괴테는 내 팔을 벗고 길가에 서 있었다. 나는 내 모든 말을 그에게 말했는데, 모두 헛수고였다. 나는 그를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모자를 누르고, 외투를 잠그고, 손을 등 뒤에 얹고, 가장 밀집된 사람들을 바라보았다. 태자와 신하의 수준이 밀접하다. 루돌프 왕자는 나에게 모자를 벗고 경의를 표했다. 여왕은 먼저 나에게 인사를 했다. 그 어른들은 모두 나를 안다. 재미를 위해서, 나는 이 사람들이 괴테 앞을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는 길가에 서서 허리를 깊이 구부리고 손에 모자를 들고 있었다. 일이 끝난 후 나는 그를 크게 혼냈고, 그에게 사양하지 않았다. "

4. "친애하는 베토벤!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예술이 위대하다고 칭찬했지만, 그는 첫 번째 음악가가 아니라 현대 예술의 가장 영웅적인 힘이다. 그는 고생하고 분투하는 모든 사람들의 가장 큰 친구이다. 우리가 세상의 재난에 슬퍼할 때, 그는 마치 상복을 입은 어머니 옆에 앉아 한 마디도 하지 않고 피아노에서 그의 은근한 슬픈 노래를 부르며 우는 사람을 위로하는 것처럼 우리 곁으로 올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가 지친 진광에게 선악의 저속함에 맞서 싸우고, 이 의지와 신앙의 바다에 몸을 담그면, 우리는 이루 말할 수 없는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우리에게 용기, 분투의 즐거움을 주었다. "

논평의 두 번째 단락은 베토벤이 그의 친구 아만다트 목사에게 보낸 편지이다. 청각 장애는 뮤지션에게 돌이킬 수 없는 재앙으로, 일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외롭고 처량한 생활을 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적들의 비방을 받을 수도 있다. 이 말은 베토벤의 귀먹음으로 인한 모든 고통을 총결하여, 그 속에서 그는 세상의 불쌍함과 이기심을 깊이 깨달았다.

세 번째 단락에서 베토벤은 괴테와 동행하고 황실 구성원을 만나는 글을 썼다. 그중' 등에 업고' 와' 부딪치다' 는 매우 생동감 있는 묘사로 왕권, 가족, 국가에 대한 그의 냉막 태도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베토벤의 반항적인 성격을 가장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물론 베토벤과 괴테의 상황은 다르다. 비교할 때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네 번째 단락은 베토벤 전기의 마지막 단락이며, 이 부분의 총결산이다. 베토벤의 위대함은 그가 가장 걸출한 음악가일 뿐만 아니라, 그의 음악이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쓰여졌다는 데 있다. 그는 자신의 고통을 자제했지만, 고통에서 사온 기쁨으로 사람들을 위로하고 용기와 힘을 주었다. 이 말은 베토벤 음악의 정수를 요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