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젊은이들이 부지런히 일하는 시편

젊은이들이 부지런히 일하는 시편

1. 열심히 일하는 것에 관한 고전적인 시편.

2. 힘든 일에 관한 시

노력에 관한 고전 시구: 1. 열심히 일하는 것에 관한 시 한 수.

메이링 3 장 [1] 오늘 참수합니까? 창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전태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Kloc-0 만/0 만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2) 남방 봉연 10 년, 이 머리는 반드시 외국에 매달려야 한다.

죽은 후에 너는 열심히 일하니, 희소식이 종이돈처럼 날아왔다. (3) 혁명에 참여하는 것은 큰 공로이며 유혈 희생에는 사업이 있어야 한다.

의리를 취하고 인심을 얻는 것은 오늘의 일이니, 자유로이 천하를 두루 심는다. (서양속담, 자유속담) 1 .. 리뷰 1936 의 겨울, 매산이 포위됐다. 부상을 당한 지 20 여 일이 되어서 어쩔 수 없이 걱정해야 했다. 나는 세 편의 시를 얻어 그것들을 내 옷의 바닥에 놓았다.

오늘 부러진 기분이 어때요? 창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전 대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 깃발은 십만 명이 염라를 참수했다. 제 1 장은 지난 일을 회상하고, 죽은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창업에 실패하고, 죽는다.

이청조는 "인걸로 태어나고, 귀신걸로 죽는다" 는 경지도 비슷하다. 혁명 낭만주의와 영웅주의가 이곳에서 남김없이 구현되었다.

시의 머리말은 작문 배경과 원인을 설명한다. "빙빙 돌다" 는 말은 머리말이 보어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제 1 장 첫 번째 문장은 문제를 제기하고, 시종 전편을 이끈다. 제 2 장은 사직에 걸려 있고, 마지막 장 인의는 모두' 참수' 라는 단어에서 나온 것이다.

내 인생을 돌이켜 보면,' 창업' 이라는 말은 무한한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 두 문장은 실제로 쓴 것이고, 아래는 상상으로 쓴 것이다.

"표준" 은 부대를 가리키고, "염라야" 는 반동세력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죽은 사람 같다' 는 정신을 표현했고, 사후에 투지가 남아 있다. 그 정신은 천지를 진동시키기에 충분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린다.

"참수" 라는 글자는 힘이 있고, 빠르며,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폭력이 높고, 글이 힘차다. 중국 남방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한 지 벌써 10 년이 되었는데, 이 머리는 반드시 외국에 걸어야 한다.

죽은 후에 너는 열심히 일하니, 희소식이 종이돈처럼 날아왔다. 제 2 장, 낮에 직면하여 죽은 사람을 일깨워라: 용감하게 적을 죽여라.

육유의' 왕사집중은 원래 하루 북이었고, 가제는 잊지 않았다' 는 것과 같다. "안개" 는 전쟁을 의미합니다.

이 머리는 반드시 국가에 매달려야 한다' 는 말은 왕정위의' 옥잡감' 을 인용한다. "머리를 매달아 나라를 건너다" 는 춘추시절 오자 () 의 눈을 국가 상공에 매달아 놓은 전고로,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는 뜻이다.

충성은 배울 수 있다. "날다", 경쾌하고, 즐겁고, 갑자기.

고인에게 종이돈을 바치는 것은 본래 일종의 국가 행위였다. 좋은 소식으로 종이돈으로 장군의 축원을 표현하는 것은 강하고 슬프지 않다.

혁명에 투신하는 것은 흔한 일이며, 피를 흘릴 때도 있다. 의를 인자로 삼는 것은 오늘의 일이니, 천하에 모두 공짜의 꽃을 심는다.

마지막 장에서, 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내가 나의 신앙에 헌신하고, 혁명이 반드시 이길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 장과 배도피의 시는 "생명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비싸다.

자유라면, 양자는 서로 보완할 수 있고, 서로 참고해서 읽을 수 있다. 주동적으로 희생하여 야심이 없다.

피염' 은 전쟁을 비유하며, 앞의 두 장' 많은 전역',' 봉화 10 년' 과 호응한다. "한계가 있어야 한다" 는 것은 전쟁에 대한 태도를 보여준다: "끝나야 한다." "

의성인' 은' 논어':' 살신성인' 에서 나온 것이다. " 맹자: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다."

마지막 문장은 혁명 승리 후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려내는데, 일종의 동경이자' 의를 취하는 것' 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둘째, 곽모로, 증정, 진의는 한 시에서 "천남 일주, 백전 패배, 장군은 시인이다" 고 말했다.

진이 동지가' 결사전' 에서 쓴 이 그룹이 가장 어렵고, 가장 어렵고,' 피할 수 없는' 절망시는 사상이 숭고하고, 격정이 격앙되고, 기품이 여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곽모로의 칭찬을 증명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시에 반영된 신앙을 위해 헌신한 여유와 호매는 매우 높다. 셋째, 이 세 구절의 시격법 형식은 내재되어 있고, 의경은 새롭고, 언어 수사는 문언과 백화문의 결합으로, 낡은 방법으로 현대 혁명의 정서를 표현하는 성공의 예이다.

언어면에서 시는 상상력과 환상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고, 구시에 생생한 의미를 부여하고,' 낡은 병에 새 술을 담는다' 는 방식으로 시를 더욱 신선하고 생동감 있게 만든다. 예를 들어,' 혁명을 끝까지 진행하라' 는 사상을 표현하고,' 전대에 가다',' 구부 모집',' 염라로 깎다' 등 여러 가지 표현을 사용하는 것은 직접 표현에 비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1) 직감.

추상적인 생각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바꿔서 생동감 있고 인상적이다. (2) 함축적.

염라는 지하 세계의 폭군으로, 모두가 알고 그를 싫어한다. 세계 반동세력의 지도자를 비춰 흥미를 자아낸다. (3) 심오하다.

혁명을 통해 염라의 슬픔과 기묘한 사상은 향토영웅의 영혼에 의해 잘려 죽을 때까지 최선을 다한 후 (죽음보다 더 깊은) 두려움 없는 혁명정신을 드러낼 것이다.

2. 고군분투에 관한 시

노력하다

나는 싸울 수밖에 없다. 성공이 나의 목표이다.

-제목

분투하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게으름을 피울 생각은 하지 마라.

시간은 모든 것을 증명할 것이다.

당신이 돈을 지불하는 한.

수확이 있을 거예요.

유비쿼터스 시간 노인

가장 만족스러운 답을 줄 것이다.

분투하다

이 순간부터

기다려 보세요.

성공의 기쁨

너는 잊을 것이다

성공길의 고난

그것은 승리의 여신이다.

분투하는 너에게 항상 관심을 가질 것이다.

3. 명언과 노력의 예

애국 1. 집을 집으로 하고, 고향을 향으로 하고, 나라를 나라로 하고, 천하를 천하로 삼다.

-'관자 목축업' 2. 위난이 닥쳤을 때 나라를 잊지 않고, 정충하여 나라에 보답하다. -\ "왼쪽 조 전문 \" 볼륨 iii.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하다.

굴원' 이소' 4. 이기적인 점, 재물을 추구하지 않는다. -"의식 유교" 5. 국난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죽음을 보았다.

-카오 다우 \ "백마 \" 6. 열사의 애국적인 마음도 집과 같다. 갈홍' 포박자 외편 널리 승인' 열사: 기개가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

7.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기 \" 8. 나는 감히 이 나라를 잊을 수 없다.

육유' 병은 한 권의 책으로 시작한다' 9.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절을 경축하기로 결정했는데, 이 가족의 희생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육유' 수아' 10. 예로부터 지금까지 누가 생명에서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는가.

문천상' 영해를 건너다' 1 1. 충성스럽게 나라를 위해 봉사하다. -송대 악비전 12.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밀' 중국의 생존은 오늘에 달려 있다' 지명 13. 만약 네가 듣는다면, 너는 저녁에 죽을 것이다. -'논어 입인' 14. 그 도중에서 기개가 있고, 옷을 가리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을 토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논어 입인' 15. 학자는 자강하지 않고 임중 나아갈 수 없다. -'논어 진백' 16.

-'묵자 슬림' 17.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사기 진섭가' 18. 가슴에 큰 뜻을 품다. 제갈량' 외생 십계명' 19. 냉막 없이는 야망도 없고 평화도 없다.

제갈량 《십계명》 20.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후한서 Geng Yanshan 전기' 2 1. 작은 야망은 충분히 쉽고, 충분히 쉽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장재' 경학석굴과 대평원' 22. 고대에 큰 일을 한 사람은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났을 뿐만 아니라, 더욱 끈질기게 참았다. --수시 \ "논오 \" 23. 뜻이 있으면 높지는 않지만, 뜻이 없으면 백 살이다.

돌의' 가보 민간 속담 유목민' 이 제사를 거행한다. 24.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25. 나는 춥다 그리고 송백이 시들어 간다는 것을 안다.

-'논어 자한' 26. 어진 지사는 인인 () 이고, 인인 () 은 없고, 살육은 인인 () 이다. -'논어 위령공' 27. 자신의 포부를 낮추지 말고, 자신의 몸을 모욕하지 마라.

-「논어」 28.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텐문공' 29. 가난은 면역에 도움이 되고, 그것을 쟁취하는 것은 세계에 유익하다.

-"맹자 헌신" 30.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 "바오 르네 슈안 \" 3 1. 불쌍한 변절을 위해서가 아니라 값싼 야망을 위해서가 아니다.

-huankuan \ "소금 철 넓은 땅 \" 32. 생보다 죽는 것이 낫다. -'북 서기 경원전' 33. 바람은 풀을 알고, 판탕은 성신을 안다.

이세민' 소유 증정' 34. 진흙은 묻히지 않고, 청산은 요염하지 않다. -저우 dunyi \ "사랑 연꽃 \" 35. 절개가 가난하면 보고, 하나하나 본다. (서양속담, 돈속담)

문천상' 인의의 노래' 36. 명성은 태산보다 무겁고 탐욕은 홍모보다 가볍다. 유 키안 \ "제목 없음 \" 37.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서 무고하다.

유 키안 "라임 노래" 38.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고 있다. 천부는 유열을 불고, 바람은 남동풍 서북풍을 불다.

정섭 (Xi é)' 비문화죽석' 자강불식. 39.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주상' 제 40 회. 승자는 강하고 패자는 강하다.

-'노자' 제 33 장 4 1. 하늘을 원망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무례하게 굴지 마라. -'논어 현문' 42. 하늘은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크게 내려올 것이며, 먼저 그 마음을 쓰고, 근골을 쓰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자 보고서" 43.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맹자 보고서" 44.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숨어 위안 \ "리 사오 \" 45. 수양과 자기보완을 통해 여요라는 이름은 명실상부하다. -"견자 수양" 46. 강적을 이길 수 있는 선승.

-'상군 서화책' 47. 노인이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은 장수한다" 48. 느릅나무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아직 구름 속에 안개 속에 있기 때문이다.

유우석' 롯데를 위해 노소를 만나다' 49. 얼마나 많은 일이 눈앞에 닥쳤는지 예로부터 남자들은 자강불식이었다. 리 Xianyong \ "사람을 보내 \" 50.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이청조' 우강' 5 1 입니다. Zhu 의 "A 공 Zhongzhi" 는 성실합니다. 52. 언사가 성실하다.

주역 간문언의 글은 성실을 근본으로 해야 한다. 53. 진실하지 않으면 감동할 수 없다.

-'장자 어부' 54. -\ "Zuozhuan xianggong 22 년 \" 55.

노자' 제 63 장은 다른 사람에게 쉽게 약속을 하는 사람은 약속을 거의 지키지 않을 것이다. 56. 나는 하루에 세 번 자신을 방문한다: 다른 사람에게 불충실하지 않은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좀 전해 주시겠어요? -《논어학》 57.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논어학》 58. 믿음이 없는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논어 위정' 은' 천하에 설 수 있다' 가 될 수 있다.

59. 신앙이 없으면 사람은 설 수 없다. -'논어 안연' 60. 약속을 지키며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다.

-'논어 루즈' 결과: 결정적인 6 1. -\ "역사 기록 지브 루안 브리전 \" 수치심 62. 네가 부끄러움을 느낀다는 것을 기억해라.

-'논어 루즈' 는 수치심으로 자신의 행동을 구속한다. 63. 파렴치하고 악하지 않고 비인간적이다.

-'맹자 공손추' 64. 사람은 자신을 모욕하고, 그러면 사람은 자신을 모욕한다. 맹자 이루' 사람은 자신에게 치욕을 가져오는 행위가 있어야 다른 사람이 그를 모욕할 수 있다.

65. 사람은 염치없고, 염치없고, 염치없어야 한다. -'맹자 정성상': 뻔뻔한 그런 부끄러움, 정말 뻔뻔스럽다! 66.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용기에 가깝다.

-《예기》 67. 사람은 반드시 자신을 사랑해야 하고, 후인들도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 사람은 자신을 존중해야 하고, 후사람은 자신을 존중해야 한다. -양웅' 법안군자' 68. 수치심이 있는 사람은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주홍 \ "주 \" 피곤 13 69. 오형은 한 치보다 못하다. 여쿤' 저주의 길' 70. 모든 학자들이 수치심을 안다면, 국가는 결코 체면을 세우지 않을 것이다.

공 지젠 (gong zizhen) 의 "리앙 밍 두 (Liang Ming er)" 는 7 1 으로 바뀌었다. 좋은 것을 보면 움직이고, 있으면 고치다. -"변화의 책 코끼리" 72. 나는 생각이 바뀌었다.

-'상 (후)' 73. 다른 사람과 준비하지 않으면 몸을 검사할 수 없다. -\ "샹 이순신 훈련 \" 74. 누가 틀렸어?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 "주전 궁현 2 년 \" 75. 고치지 않으면 너무 지나치다. --논어 위영공: 네.

노력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창업이 얼마나 힘든가' 라는 이 시는 무엇입니까?

오늘 첸이 왕조의 현대 참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창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전태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Kloc-0 만/0 만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중국 남방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한 지 벌써 10 년이 되었는데, 이 머리는 반드시 외국에 걸어야 한다.

죽은 후에 너는 열심히 일하니, 희소식이 종이돈처럼 날아왔다. 혁명에 투신하는 것은 흔한 일이며, 피를 흘릴 때도 있다.

의를 인자로 삼는 것은 오늘의 일이니, 천하에 모두 공짜의 꽃을 심는다. 저자: 진이 감상: 참수한다는 것은 오늘 무엇을 의미합니까? 창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전태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Kloc-0 만/0 만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중국 남방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한 지 벌써 10 년이 되었는데, 이 머리는 반드시 외국에 걸어야 한다.

죽은 후에 너는 열심히 일하니, 희소식이 종이돈처럼 날아왔다. 혁명에 투신하는 것은 흔한 일이며, 피를 흘릴 때도 있다.

의를 인자로 삼는 것은 오늘의 일이니, 천하에 모두 공짜의 꽃을 심는다. 원래 제목: 1936 년 겨울, 미산이 포위됐다.

부상을 당한 지 20 여 일이 되어서 어쩔 수 없이 걱정해야 했다. 나는 세 편의 시를 얻어 그것들을 내 옷의 바닥에 놓았다. 회전해석

혁명에 대한 시인의 충성심을 표현했고, 나라를 위해 국민의 가슴과 호정 의욕을 나타냈다! 중국' 프로듀서 진의가 1936 년 겨울, 메령이 국민당 제 46 사단에 포위됐을 때 쓴 시 세 곡이다. 진의는 위험에 처해 있지만 혁명에 헌신하겠다는 그의 결심과 혁명의 승리를 거둔 자신감은 흔들릴 수 없다.

그의 혁명 낙관주의는 중화민족의 귀중한 정신부가 되어 대대로 염황자손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해 분투하고 분진하여 애국주의 교육과 혁명 전통교육의 생동감 있는 교재가 되도록 격려했다. 매령 3 장 시비는 대여현 매관향 매산촌 황갱 북측 산비탈에 세워졌고, 광둥 남웅 매관구역도 중간 옆에도 비석이 하나 있다.

2. 명언과 노력의 예

애국 1. 집을 집으로 하고, 고향을 향으로 하고, 나라를 나라로 하고, 천하를 천하로 삼다.

-'관자 목축업' 2. 위난이 닥쳤을 때 나라를 잊지 않고, 정충하여 나라에 보답하다. -\ "왼쪽 조 전문 \" 볼륨 iii.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하다.

굴원' 이소' 4. 이기적인 점, 재물을 추구하지 않는다. -"의식 유교" 5. 국난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죽음을 보았다.

-카오 다우 \ "백마 \" 6. 열사의 애국적인 마음도 집과 같다. 갈홍' 포박자 외편 널리 승인' 열사: 기개가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

7.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기 \" 8. 나는 감히 이 나라를 잊을 수 없다.

육유' 병은 한 권의 책으로 시작한다' 9.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절을 경축하기로 결정했는데, 이 가족의 희생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육유' 수아' 10. 예로부터 지금까지 누가 생명에서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는가.

문천상' 영해를 건너다' 1 1. 충성스럽게 나라를 위해 봉사하다. -송대 악비전 12.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밀' 중국의 생존은 오늘에 달려 있다' 지명 13. 만약 네가 듣는다면, 너는 저녁에 죽을 것이다. -'논어 입인' 14. 그 도중에서 기개가 있고, 옷을 가리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을 토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논어 입인' 15. 학자는 자강하지 않고 임중 나아갈 수 없다. -'논어 진백' 16.

-'묵자 슬림' 17.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사기 진섭가' 18. 가슴에 큰 뜻을 품다. 제갈량' 외생 십계명' 19. 냉막 없이는 야망도 없고 평화도 없다.

제갈량 《십계명》 20.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후한서 Geng Yanshan 전기' 2 1. 작은 야망은 충분히 쉽고, 충분히 쉽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장재' 경학석굴과 대평원' 22. 고대에 큰 일을 한 사람은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났을 뿐만 아니라, 더욱 끈질기게 참았다. --수시 \ "논오 \" 23. 뜻이 있으면 높지는 않지만, 뜻이 없으면 백 살이다.

돌의' 가보 민간 속담 유목민' 이 제사를 거행한다. 24.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25. 나는 춥다 그리고 송백이 시들어 간다는 것을 안다.

-'논어 자한' 26. 어진 지사는 인인 () 이고, 인인 () 은 없고, 살육은 인인 () 이다. -'논어 위령공' 27. 자신의 포부를 낮추지 말고, 자신의 몸을 모욕하지 마라.

-「논어」 28.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텐문공' 29. 가난은 면역에 도움이 되고, 그것을 쟁취하는 것은 세계에 유익하다.

-"맹자 헌신" 30.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 "바오 르네 슈안 \" 3 1. 불쌍한 변절을 위해서가 아니라 값싼 야망을 위해서가 아니다.

-huankuan \ "소금 철 넓은 땅 \" 32. 생보다 죽는 것이 낫다. -'북 서기 경원전' 33. 바람은 풀을 알고, 판탕은 성신을 안다.

이세민' 소유 증정' 34. 진흙은 묻히지 않고, 청산은 요염하지 않다. -저우 dunyi \ "사랑 연꽃 \" 35. 절개가 가난하면 보고, 하나하나 본다. (서양속담, 돈속담)

문천상' 인의의 노래' 36. 명성은 태산보다 무겁고 탐욕은 홍모보다 가볍다. 유 키안 \ "제목 없음 \" 37.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서 무고하다.

유 키안 "라임 노래" 38.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고 있다. 천부는 유열을 불고, 바람은 남동풍 서북풍을 불다.

정섭 (Xi é)' 비문화죽석' 자강불식. 39.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주상' 제 40 회. 승자는 강하고 패자는 강하다.

-'노자' 제 33 장 4 1. 하늘을 원망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무례하게 굴지 마라. -'논어 현문' 42. 하늘은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크게 내려올 것이며, 먼저 그 마음을 쓰고, 근골을 쓰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자 보고서" 43.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맹자 보고서" 44.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숨어 위안 \ "리 사오 \" 45. 수양과 자기보완을 통해 여요라는 이름은 명실상부하다. -"견자 수양" 46. 강적을 이길 수 있는 선승.

-'상군 서화책' 47. 노인이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은 장수한다" 48. 느릅나무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아직 구름 속에 안개 속에 있기 때문이다.

유우석' 롯데를 위해 노소를 만나다' 49. 얼마나 많은 일이 눈앞에 닥쳤는지 예로부터 남자들은 자강불식이었다. 리 Xianyong \ "사람을 보내 \" 50.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이청조' 우강' 5 1 입니다. Zhu 의 "A 공 Zhongzhi" 는 성실합니다. 52. 언사가 성실하다.

주역 간문언의 글은 성실을 근본으로 해야 한다. 53. 진실하지 않으면 감동할 수 없다.

-'장자 어부' 54. -\ "주오 주안 시앙 공 22 년 \" 55.

노자' 제 63 장은 다른 사람에게 쉽게 약속을 하는 사람은 약속을 거의 지키지 않을 것이다. 56. 나는 하루에 세 번 자신을 방문한다: 다른 사람에게 불충실하지 않은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좀 전해 주시겠어요? -《논어학》 57.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논어학》 58. 믿음이 없는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논어 위정' 은' 천하에 설 수 있다' 가 될 수 있다.

59. 신앙이 없으면 사람은 설 수 없다. -'논어 안연' 60. 약속을 지키며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다.

-'논어 루즈' 결과: 결정적인 6 1. -\ "역사 기록 지브 루안 브리전 \" 수치심 62. 네가 부끄러움을 느낀다는 것을 기억해라.

-'논어 루즈' 는 수치심으로 자신의 행동을 구속한다. 63. 파렴치하고 악하지 않고 비인간적이다.

-'맹자 공손추' 64. 사람은 자신을 모욕하고, 그러면 사람은 자신을 모욕한다. 맹자 이루' 사람은 자신에게 치욕을 가져오는 행위가 있어야 다른 사람이 그를 모욕할 수 있다.

65. 사람은 염치없고, 염치없고, 염치없어야 한다. -'맹자 정성상': 뻔뻔한 그런 부끄러움, 정말 뻔뻔스럽다! 66.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용기에 가깝다.

-《예기》 67. 사람은 반드시 자신을 사랑해야 하고, 후인들도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 사람은 자신을 존중해야 하고, 후사람은 자신을 존중해야 한다. -양웅' 법안군자' 68. 수치심이 있는 사람은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주홍 \ "주 \" 피곤 13 69. 오형은 한 치보다 못하다. 여쿤' 저주의 길' 70. 모든 학자들이 수치심을 안다면, 국가는 결코 체면을 세우지 않을 것이다.

공 지젠 (gong zizhen) 의 "리앙 밍 두 (Liang Ming er)" 는 7 1 으로 바뀌었다. 좋은 것을 보면 움직이고, 있으면 고치다. -"변화의 책 코끼리" 72. 나는 생각이 바뀌었다.

-'상 (후)' 73. 다른 사람과 준비하지 않으면 몸을 검사할 수 없다. -\ "샹 이순신 훈련 \" 74. 누가 틀렸어?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 "주전 궁현 2 년 \" 75. 고치지 않으면 너무 지나치다. -"논어 링웨이".

3. 창업의 어려움에 관한 운율시를 한 편 쓴다.

순진하고 열광적인 말.

기억나?

고집이 세고 살금살금 흐려졌던 눈물

더 이상 쉽게 흐르지 않습니다.

연은 이미 날아갔다.

전화의 다른 쪽 끝

우리는 꽉 잡았다

이것은 내일의 비전이다.

오늘의 곤혹

또는 어제의 속박.

용기 있는 노래 한 곡을 연주하다

다음 시즌.

바람을 쫓아가는 막차를 따라잡다

우리의 동화 같은 순결에 대한 무지에 작별을 고하다.

도시의 하늘

고독한 재가 있다

경험

눈을 가린 모자를 쓰다.

과거의 얼굴

공동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다

혼자 여행하다

가득 찬 조롱과 어쩔 수 없다.

12 시에 있습니다.

꽃이 소리 없이 시들다.

기다리다

시간이 천천히 나타나다

온 그 사람.

나야?

아니면 또 다른 미지의 영혼인가?

만약 하나님이 정말로 존재한다면,

제 말을 들어보세요.

달빛이 뜰 때.

나는 다시 선택할 것이다.

이미 지나갔다

아니면 미래일까요?

4. 성공한 사람을 고난에서 휘황찬란한 창업에 이르는 말로 묘사한다

메이링 3 장 [1] 오늘 참수합니까? 창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전태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Kloc-0 만/0 만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2) 남방 봉연 10 년, 이 머리는 반드시 외국에 매달려야 한다.

죽은 후에 너는 열심히 일하니, 희소식이 종이돈처럼 날아왔다. (3) 혁명에 참여하는 것은 큰 공로이며 유혈 희생에는 사업이 있어야 한다.

의리를 취하고 인심을 얻는 것은 오늘의 일이니, 자유로이 천하를 두루 심는다. (서양속담, 자유속담) 1 .. 리뷰 1936 의 겨울, 매산이 포위됐다. 부상을 당한 지 20 여 일이 되어서 어쩔 수 없이 걱정해야 했다. 나는 세 편의 시를 얻어 그것들을 내 옷의 바닥에 놓았다.

오늘 부러진 기분이 어때요? 창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전 대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 깃발은 십만 명이 염라를 참수했다. 제 1 장은 지난 일을 회상하고, 죽은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창업에 실패하고, 죽는다.

이청조는 "인걸로 태어나고, 귀신걸로 죽는다" 는 경지도 비슷하다. 혁명 낭만주의와 영웅주의가 이곳에서 남김없이 구현되었다.

시의 머리말은 작문 배경과 원인을 설명한다. "빙빙 돌다" 는 말은 머리말이 보어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제 1 장 첫 번째 문장은 문제를 제기하고, 시종 전편을 이끈다. 제 2 장은 사직에 걸려 있고, 마지막 장 인의는 모두' 참수' 라는 단어에서 나온 것이다.

내 인생을 돌이켜 보면,' 창업' 이라는 말은 무한한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 두 문장은 실제로 쓴 것이고, 아래는 상상으로 쓴 것이다.

"표준" 은 부대를 가리키고, "염라야" 는 반동세력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죽은 사람 같다' 는 정신을 표현했고, 사후에 투지가 남아 있다. 그 정신은 천지를 진동시키기에 충분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린다.

"참수" 라는 글자는 힘이 있고, 빠르며,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폭력이 높고, 글이 힘차다. 중국 남방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한 지 벌써 10 년이 되었는데, 이 머리는 반드시 외국에 걸어야 한다.

죽은 후에 너는 열심히 일하니, 희소식이 종이돈처럼 날아왔다. 제 2 장, 낮에 직면하여 죽은 사람을 일깨워라: 용감하게 적을 죽여라.

육유의' 왕사집중은 원래 하루 북이었고, 가제는 잊지 않았다' 는 것과 같다. "안개" 는 전쟁을 의미합니다.

이 머리는 반드시 국가에 매달려야 한다' 는 말은 왕정위의' 옥잡감' 을 인용한다. "머리를 매달아 나라를 건너다" 는 춘추시절 오자 () 의 눈을 국가 상공에 매달아 놓은 전고로,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는 뜻이다.

충성은 배울 수 있다. "날다", 경쾌하고, 즐겁고, 갑자기.

고인에게 종이돈을 바치는 것은 본래 일종의 국가 행위였다. 승전보를 종이돈으로 장군의 축원을 표현하는데, 힘이 있지만 슬프지는 않다.

혁명에 투신하는 것은 흔한 일이며, 피를 흘릴 때도 있다. 의를 인자로 삼는 것은 오늘의 일이니, 천하에 모두 공짜의 꽃을 심는다.

마지막 장에서, 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내가 나의 신앙에 헌신하고, 혁명이 반드시 이길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 장과 배도피의 시는 "생명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비싸다.

자유라면, 양자는 서로 보완할 수 있고, 서로 참고해서 읽을 수 있다. 주동적으로 희생하여 야심이 없다.

피염' 은 전쟁을 비유하며, 앞의 두 장' 많은 전역',' 봉화 10 년' 과 호응한다. "한계가 있어야 한다" 는 것은 전쟁에 대한 태도를 보여준다: "끝나야 한다." "

의성인' 은' 논어':' 살신성인' 에서 나온 것이다. " 맹자: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다."

마지막 문장은 혁명 승리 후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려내는데, 일종의 동경이자' 의를 취하는 것' 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둘째, 곽모로, 증정, 진의는 한 시에서 "천남 일주, 백전 패배, 장군은 시인이다" 고 말했다.

진이 동지가' 결사전' 에서 쓴 이 그룹이 가장 어렵고, 가장 어렵고,' 피할 수 없는' 절망시는 사상이 숭고하고, 격정이 격앙되고, 기품이 여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곽모로의 칭찬을 증명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시에 반영된 신앙을 위해 헌신한 여유와 호매는 매우 높다. 셋째, 이 세 구절의 시격법 형식은 내재되어 있고, 의경은 새롭고, 언어 수사는 문언과 백화문의 결합으로, 낡은 방법으로 현대 혁명의 정서를 표현하는 성공의 예이다.

언어면에서 시는 상상력과 환상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고, 구시에 생생한 의미를 부여하고,' 낡은 병에 새 술을 담는다' 는 방식으로 시를 더욱 신선하고 생동감 있게 만든다. 예를 들어,' 혁명을 끝까지 진행하라' 는 사상을 표현하고,' 전대에 가다',' 구부 모집',' 염라로 깎다' 등 여러 가지 표현을 사용하는 것은 직접 표현에 비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1) 직감.

추상적인 생각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바꿔서 생동감 있고 인상적이다. (2) 함축적.

염라는 지하 세계의 폭군으로, 모두가 알고 그를 싫어한다. 세계 반동세력의 지도자를 비춰 흥미를 자아낸다. (3) 심오하다.

혁명을 통해 염라의 슬픔과 기묘한 사상은 향토영웅의 영혼에 의해 잘려 죽을 때까지 최선을 다한 후 (죽음보다 더 깊은) 두려움 없는 혁명정신을 드러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