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이오의 어록을 인용하다
이오의 어록을 인용하다
1. 선견지명이 있다면 눈앞의 근심이 있을 것이다.
나는 결코 오만해 본 적이 없지만, 나는 항상 자랑스럽다.
3. 자본이 없으면 생각하지 마라. 닭을 훔치더라도 쌀 한 줌이 필요하다!
4. 보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보다 더 오래 사는 것이다.
5. 적이든 친구이든,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친구든 적이든, 이것이 옳다. 적에게 관대해야 한다. 친구는 엄격하게 접근해야 한다.
6. 외로움은 황야에 있고, 외로움은 홀로 묘지를 걷고, 외로움은 소리 없는 달을 바라보는 것이다.
노신의 생활은 매우 세상 물정이다. 그는 일본인을 욕하지 않는다. 그가 죽었을 때도 채원배의 돈을 받고 국민정부의 돈을 받았다.
8. 때때로 해석은 불필요하다. 적들은 너의 해석을 믿지 않는다. 친구도 너의 해석이 필요하지 않다.
9. 만약 네가 주동적이지 않다면, 미녀는 다른 남자를 그녀에게 기어오르게 할 것이다. 만약 네가 거절하지 않는다면, 못생긴 소녀가 너에게 기어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승낙하지 않는다면, 어떤 여자도 너를 그녀에게 기어오르게 할 수 없다. 사실 일도 마찬가지다. 네가 주동적이지 않으면 좋은 자리는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것이다. 거절하지 마라, 모든 것이 너에게 잘 안배될 것이고, 너도 자주 비판을 받을 것이다. 너는 지도자가 없으면 너를 믿을 것이라고 약속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지도자는 너의 결심을 느낄 수 없기 때문이다.
10, 그녀는 섹스를 할 필요가 없지만, 그녀는 할 수 있다. 그는 섹스를 해야 하지만, 그는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미녀와 영웅의 차이다.
1 1. 사실, 여성이 강제 매춘을 하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다. 그들은 단지 육체를 배반했을 뿐이다. 얼마나 많은 남자들이 자신의 "영혼" 을 팔려고 합니까? "영혼" 은 팔 수 있는데, "육체" 는 왜 팔 수 없습니까?
12, 나는 인생에서 많은 경험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시간이 거꾸로 흘러 다시 소년시절로 돌아간다면 내 영혼을 꿈꿀 수는 있지만, 나는 더 바랄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정치인의 가장 큰 치욕은 바로 이순간 그때라고 부르는 것이다.
14, 아리스토텔레스는 사람을 정치동물이라고 말했지만, 사실 이 말은 그들 남자에게 더 현실적이었다. 정치는 반드시 사람을 죽이고, 사람을 자르고, 무대에 올라 공연해야 한다. 적을 공격하고 친구를 배신할 수 있어야 한다.
15, 진정한 일류 강자, 그는 영원히 본색을 유지하고, 본색으로 싸우고, 비바람에 관계없이 기복이 심하다.
16, 나는 법을 믿지만, 나는 판사를 의심한다.
17 프랭클린은 "자유가 있는 곳에는 나의 조국이 있다" 는 감동적인 말을 했다. 이 말은 이오에 의해 "이것은 나의 나라다. 나는 그것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로 다시 쓰여졌다.
18, 연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오고, 자신의 눈에는 서시가 나온다.
19. 만남은 단지 한 번의 부주의한 만남일 뿐, 단지 깨진 탁구일 뿐, 단지 흐르는 물일 뿐, 단 한 번일 뿐, 다음번엔 없다. 이별은 영원한 이별, 생이별, 그녀의 눈 속의 뒷모습을 흐릿하게 하고, 너의 눈은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저를 믿으세요 100% 사랑해요. 하지만 지금은 천 번째가 있어요. 뒤로 물러나세요.
2 1, 좋은 사람이 나쁜 일을 하는 것이 나쁜 사람이 나쁜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징그럽다.
22. 실패도 있고 영웅도 있지만 실패한 영웅은 없다. 문천상과 사코법은 모두 위대한 성공 영웅이다. 영웅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하늘이 무너지자 그는 백조를 잡으러 갔다.
23. 사람은 살아있는 귀신이고, 귀신은 죽은 사람이다.
24. 나는 인생이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인생은 이렇게 짧다. 나는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이 반드시 내 일생으로 사랑과 갈등을 표현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인생이 이렇게 짧으니, 일생으로 선택에 대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평생 할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일부를 다른 사람 (과거, 현재, 미래) 에게 나누어 준다면, 그것은 당신의 인생을 낭비하고 당신이 선택한 역할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25), 세 칼과 여섯 눈은 색깔을 바꾸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건달이다.
26. 만약 당신이 약하다면, 당신은 잘 살 수 없습니다. 강해지려면 자연사해야 한다.
27. 새 여성은 사랑할 가치가 없을수록 다른 사람이 사랑할 가치가 없다고 불평한다.
28, "인생은 만족스럽지 않다, 종종 십중팔구. 클릭합니다 불쾌한 일 에 낮은 손, 한숨 이다; 고수는 불쾌한 일을 자신의 우세로 바꿀 수 있다. 사람이 이 숫자까지 연습해야 온전하다고 할 수 있다. 기예가 능숙한 사람은 팔괘로 안팎에서 모두 똑같이 소탈하다.
29. 환생은 믿을 수 없다. 사람이 죽은 후에 내세가 있다고 믿는 것은 나약하고 이기적이다. 죽을 때 내세에 대한 희망이 없다면 떳떳한 삶과 떳떳한 죽음이라고 할 수 있다.
소심한 위선자는 흰색을 회색으로 말한다. 이 대담한 위선자는 검은색을 회색으로 말한다. 흑백을 뒤바꾸는 가장 성공적인 방법은 흑백을 뒤바꾸는 것이 아니라 흑백을 버리는 것이다.
3 1, 대사는 자신에게만 책임을 지고, 그가 구한 사람에게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군중들은 배은망덕하고, 우매하고 무지하며, 대중은 아무것도 모른다. 왜 그들이 책임을 져야 합니까?
32. 제 인생에는 두 가지 큰 아쉬움이 있습니다. 첫째, 이오와 같은 훌륭한 사람을 친구로 찾을 수 없습니다. 둘째, 나는 무대 아래 앉아서 이오의 멋진 강연을 들을 수 없다.
여성은 결혼에 대해 단 하나의 견해 만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는 결혼에 대해 천일종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34. 청소년 건강하지 않은 문제만 보고 노인 건강하지 못한 문제를 보는 것을 잊었다. 건강하지 않은 청소년의 많은 문제는 사실 건강하지 않은 노년으로 인한 것이다. 동서고금, 이렇게 건강하지 못한 노인들이 국민당단처럼 한자리에 모인 적이 없다.
산의 노을, 무덤의 작은 꽃, 나뭇잎의 이슬, 손바닥의 병아리, 어깨의 나비, 침대의 피눈물을 소중히 여기다.
36. 파리가 파리채에 멈추는 것이 가장 안전한 상황이다.
37. 어쨌든, 결국 한 가지: 중국은 가장 개혁하기 어려운 나라이다. 대영이라도 중국의 개혁에 무력하다. 그래서 중국을 위해 절대로 개선의 길을 걷지 마라, 이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빠른 천둥과 귀를 가리지 않는 기세로 혁명에 나아가서, 한 정권이 뿌리에서 부패할 때 개선은 말할 수 없고, 개선하고자 할 때는 이미 늦었다는 것을 중국 국민들에게 일깨워 주어야 한다.
38.50 년 500 년, 중국이 백화문을 쓴 처음 세 사람: 이오, 이오, 이오.
39. 내가 항상 그랬기 때문에, 너는 내가 항상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구나.
사실, 이것은 삶입니다. 너는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없다. 너는 물건을 가져가도 가져가지 않는다. 가져가지 않으면 자신이 잃어버린 것에 직면해야 한다. 잃어버린 것이 있으면 반드시 얻는 것이 있다.
4 1, 성장이란 그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성숙이란 네가 알고 나서 일부러 모른다고 말하는 것이다.
42. 나는 늘 내가 작은 인물이라고 의심한다. 왜냐하면 나는 늘 내가 큰 인물이라는 것을 잊기 때문이다.
인륜은 세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그가 너와 나를 욕하는 것이다. 둘째, 당신은 나에게 그를 꾸짖었다; 셋째, 나는 그와 너를 욕한다.
44. 진짜 좋은 사람은 반드시 큰 지혜, 용기, 기백, 독보적 인 사람이어야 한다. "전 세계에 칭찬을 받고 충고를 받지 않는다", "전 세계에 칭찬을 받고 억압을 받지 않는다", "천만 명이 이미 갔지만".
45. 어리석은 사람은 가장 어리석은 일을 할 수 없고, 가장 어리석은 일은 똑똑한 사람이 하는 것이다.
나는 해시계를 좋아한다. 햇빛이 없는 한 시간은 아니다.
47. 사람 뒤에는 현자와 미학자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뒤에서 사람을 보는 법을 아는 것은 한강간이다.
과거의 새로운 여성들이 부엌에서 나왔다. 현대 신녀는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
49. 네가 어디로 가는지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인간이고, 하나는 땅이다.
50. 만약 당신이 약하다면, 당신은 잘 살 수 없습니다. 강해지려면 자연사해야 한다.
5 1, 개에게 물렸으니 개는 반성해야 한다. 미친 개에게 물렸으니, 사람은 반성해야 한다. 미친 개가 미친 사람을 물고 쌍방이 함께 반성하다.
52. 어리석은 사람들은 어리석기 때문이 아니라 똑똑하기 때문에 무섭다. 어리석은 사람은 가장 어리석은 일을 할 수 없고, 가장 어리석은 일은 총명한 사람이 하는 것이다.
53. 똑똑한 사람이 이오와 마주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필사적으로 그와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너는 절대 이오의 무적의 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그의 적이라면, 너는 너의 친구를 미워할 것이다.
그는 물가에 앉아 물위의 부평초처럼 생각이 나부끼었다. 하지만 누가 부평초에 합당한가? 부평초는 여전히 뿌리가 있는데, 나의 이 황제는 오히려 외딴 섬에 감금되어 뿌리까지 뽑혔다.
55. 향국, 딸섬, 인어공주가 출몰하는 해역에는 곳곳에 부드럽고 밋밋한 기운이 가득하다. 그 후로 세상은 더 이상 전란이 없고, 아무도 쫓지 않는 아름다움만 남았고, 빈 계곡의 난초와 광야의 장미와 함께 가을바람에 한숨을 쉬었다.
56. 세상의 천재들에게 가르침을 받는 것은 흥미롭지 않다. 욕을 듣는 것은 천하 최초의 바보라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57. 쇠공이는 바늘로 갈아도 되고, 나무공이는 이쑤시개만 갈아도 된다. 자료가 잘못되어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다.
58. 환경 제한 하에 겁쟁이가 적고 용사가 많다. 만약 네가 진실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면, 너는 가면을 한 번 적게 쓸 것이다. 만약 우리가 높이 날 수 있다면, 우리는 지혜가 많은 아홉 마리의 새처럼 날고 싶다. 둥지를 따라가면, 너무 어색한 나쁜 사람이 아니길 바랍니다. 만약 우리가 주전자 밑에서 월급을 뽑는다면, 우리는 도살자가 아니라 살아있는 유령이 되고 싶다!
59. 솔직히 이 시대에 출세하려면 지름길은 천만 개지만 올바른 길은 두 개밖에 없다. 하나는 시험이고 하나는 선택이다.
60. 인생의 첫 번째 행복은 네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는 것이고, 인생의 두 번째 행복은 다른 사람이 네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는 것이다.
6 1, 사람을 구하기 위해 열정을 기다릴 수 없고, 영감을 기다리며 글을 쓸 수 없다. 매춘부가 성욕으로 고객을 접대할 수 없는 것처럼. 너는 어쩔 수 없는 일이라도 너에게 속한 일을 해야 한다.
62. 그녀는 섹스를 할 필요는 없지만 할 수 있다. 그는 섹스를 해야 하지만, 그는 필요 하지 않습니다-그 아름다움과 영웅의 차이.
63. 어리석은 사람은 무서운 것이 그들의 어리석음이 아니라, 그들이 총명하다.
64. 내가 욕하는 방식은 바로 다른 사람이 너를 개자식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능력이 있다. 나는 네가 개자식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65. 우리 아버지는 북경대학교 학생이시지만 생각해 봅시다. 오늘 당신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당신 뒤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엘리트는 당신보다 우월합니다. 원래 너희들은 태어날 때부터 승자였다. 부모님이 임신했을 때, 2 억 3 천만 개의 정자가 앞으로 달려가다가 나중에 한 정자가 당신에게서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6. 사람의 고통은 적과 싸울 수밖에 없고, 친구와 싸울 수 없다는 것이다. 아니면 친구와만 싸울 수 있고, 자신과 싸울 수는 없다. 용감무쌍한 사람만이 자신과 맞서 오늘과 어제의 자신과 항쟁할 수 있다.
67. 신이 너에게 두 손을 주신다는 것은 네가 그에게 의지하여 복수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네가 스스로 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68. 길이 좋지 않은 것은 한 가지이니 모두들 가야 한다.
69. 어리석은 사람들은 어리석기 때문이 아니라 똑똑하기 때문에 무섭다.
70. 젊음은 악을 믿지 않고 구루병을 거부한다. 젊은이들은 재미있게 놀고, 지루함을 거부하고, 자신을 망쳐야 한다. 젊으면 실력을 발휘해야지, 과장을 거절해서는 안 된다!
7 1, 동포를 사랑하는 것이 이웃을 사랑하는 것보다 쉽고, 이웃을 미워하는 것이 동포를 미워하는 것보다 더 현실적이다.
72. 집단은 건망증, 불확실성, 배은망덕, 잔인합니다.
73. 상식에서 평범하지 않은 부분을 찾는 것은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다.
74.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노력의 목표를 위해 죽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이 또 무엇을 비판할 수 있습니까? 그밖의 무엇을 요란 스 럽 지 수 있는가?
75. 바보짓은 바보가 하는 것이 아니라 똑똑한 사람이 하는 것이다.
76. 아무도 나와 싸울 가치가 없다. 누구나 나에게 사과해야 한다. 내가 무적이기 때문에 아무도 나를 이길 수 없다. 나와 싸우지 마라, 한 마디 더 하면 좀 더 어리석은 것을 폭로할 수 있다.
77. 내가 숭배하는 사람을 찾을 때 거울을 본다.
78. 불교의 정신은 먼저 자신을 거짓으로 바꾸는 것이다. 가식적인 후에, 후회할 것이 별로 없다. 다시 돌아와서 가식을 현실로 만들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이것이 바로 긍정적인 해결책이다. 출세한 후의 입세는 바로' 홍진을 간파하다' 후 다시 홍진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이때 이런 경지의 사람은 정말 눈에 몸이 있고, 마음에는 몸이 없다. 그는 세상을 구하려고 노력했지만 득실을 따지지 않았다. 그는 느리고 차분하게 전진하고 후퇴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부처, 진정한 보살이다.
79. 적을 소멸하는 것은 친구에게 달려 있다. 친구를 파괴하는 것은 친구의 아내에 의지한다. 친구의 아내를 파괴하는 것은 신의 일이다.
80. 민주주의는 함정이다: 너에게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를 주지만, 단지 한 무리의 나쁜 놈들만 준다. 네가 골라라, 백두를 고르면 단 한 명의 개자식만 선택할 수 있어! 너는 큰 나쁜 놈을 쫓아내고, 아직 자라지 않은 나쁜 놈을 선출할 수 있고, 또 우리의 공공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문제들이 있다.
8 1, 금강노목, 보살 낮은 눈썹, 비구니 향수병.
82. 사정거리 밖의 갑옷이야말로 최고의 갑옷이다.
83. 연애는 자기기만으로 시작하고, 남을 속이고 끝난다. 정치는 다른 사람을 속이는 것으로 시작하여 자신을 속이는 것으로 끝난다.
84. 실패는 성공의 첫걸음일 뿐이다. 성공에는 두 단계만 필요할 수 있고, 실패는 성공의 절반이다. 성공에는 10 단계가 필요할 수 있고, 실패는 성공의 10 분의 1 이다. 그러므로 고립적으로 실패를 보지 말고 실패를 성공의 한 부분으로 여기고, 성공의 한 토막으로 보고, 실패와 성증폭기를 함께 보아야 한다.
85. 성공적인 인생은 관객부터 시작하여 배우, 마지막으로 무대 뒤 사장이다. 실패한 인생은 정반대다.
86.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헛되지 않다: 네가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고, 네가 싫어하는 것을 때리고, 네가 싫어하는 것을 살아라!
87. 나는 평생 두 가지 큰 아쉬움이 있다. 하나는 이오처럼 훌륭한 사람을 친구로 찾을 수 없고, 하나는 무대에 앉아 이오의 멋진 강연을 들을 수 없는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