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조울증한 고전 명문

조울증한 고전 명문

1. 포스트모더니즘은 일종의 단절이다. 문화와 정신의 지평선이지만, 제 생각에는 뿌리가 없습니다. 뿌리란 사랑이다. 역사, 전통, 미래에 모두 나타난다. 예사이닝의 말 한마디가 생각난다. 시는 어렵지 않고 어려운 것은 완전한 삶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사람은 다른 사람과 함께 사는 법을 배우고, 상대방의 불행과 슬픔을 이해하고, 자연과 함께 사는 법을 배워야 한다. 나무 한 그루가 피해를 입으면 우리도 피해를 입는다. 결론적으로, 한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생활을 잘 해야 하며, 그것에 약간의 의미를 부여해야 한다. 생명은 결코 포스트모더니즘이 이해하는 것처럼 짧고 일방적이지 않다. 생명은 영원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런 의미에서 글쓰기는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필요하다. -'조울증 문선' 2. 이제 모든 것이 지나갔습니다. 곧 투빈겐의 밝은 숲이 당신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자, 이것은 당신의 불꽃입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을 둘러싸고 춤을 추는 것입니다. 너는 불이 덥지 않고 싹이 없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단지 투명한 문일 뿐이다. 나는 네가 한 가닥의 푸른 연기로 변한 것이 나를 불쌍히 여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거짓된 여명 속에서 무한히 침몰할 것이다. 거울은 항상 평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목할 때 거울에 앉아 있으면, 네가 살아야 한다고 느낄 것이다. 희망이 있으면 바람이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아이는 그가 평생 매화에 가는 것을 후회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그는 떠나자마자 남쪽을 떠날 것이다. -"거울" 4. 저건 누구지? 바깥소리

밖에 있을 수밖에 없다. 너의 마음은 매우 깊어 이끼가 낀 우물 옆에 철나무 한 그루가 있다. 너는 문에 들어서서 왜 나를 찾아오지 않느냐? 너는 방금 어포를 덮고 있는 들보가 미끄러져 넘어졌다. 우리는 함께 그물을 짜곤 했다. 너는 내가 물보라와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지금 무엇을 추적하고 있습니까? 너는 왜 나에게 이렇게 잔인하니? 때때로 우리는 등을 등지고 있다. 나는 네가 젊었을 때 이마의 주름을 쓰다듬었고, 너의 손바닥은 짜임으로 따뜻해졌다. 너와 나는 원래 한 가지를 즐기고 있었다. 종이 창문, 별, 냄비, 누가 눈을 어둡게 하고, 눈송이 한 조각이 눈송이로 변하고, 생선이 피투성이가 되었다. 왜 들어와서 추위와 온기를 묻지 않고, 바깥의 산꼭대기는 고요하다-누구? 5 만 톤의 어둠.

집에 갈 때 옷은 모두 서풍이다. 6. 바쁜 온도가 나를 덮쳤고, 빛과 피부가 거꾸로 걸려 있다. 너는 해체된 흐르는 물이다. 네가 밤에 나를 매달아 놓았는데, 상쾌한 무늬가 나를 태웠다. -'별 같은 순간'

7, 포인터가 이미 중요한 역할을 했을 때, 이것은 가장 작은 점에 접근할 수 없다.

나는 네가 그의 지도를 자세히 보고 나서 나에게 대답하기를 기다린다. 이 순간에 얼마나 많은 흩어진 생명을 인멸해야 하는가? 오, 작지만 타이트해요. 서양인 중에서 나는 가장 부드럽게 웃는다. 그는 너를 목 졸라 죽이고, 공간이 회복되기를 기다리자, 체온이 하룻밤 사이에 올라갔다. 이 은세공은 한 나라의 꽃줄기 한 귀퉁이에 미소를 지으며, 극도로 아름다운 것은 한 마리의 미워하는 나비가 탄생한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우리는 내세에서 가을을 마주하는 것처럼 환광으로 돌아오는 발걸음을 밟았다.

9. "자연 자체는 결국 고요하고, 시끄러움과 소음은 결국 침묵으로 돌아가야 한다. 시끄러움은 사물의 본질을 어지럽히고, 침묵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아로 돌아오게 한다. 침묵 속에서만 사람은 자신과 대화하고 자신의 존재, 세계, 창조의 의미를 생각할 수 있다. " -"장 조울증 문선"

10, 2 월 하얀 꽃이 피면 도망갈 수 없다. 네가 쉬는 곳에서 나는 너를 지켜볼 것이다. -"누구?"

1 1, 우리는 규칙에서 지칠 줄 모르는 연습을 하고, 연습에서 나를 잊는다. 시간이 흘러도 나는 전혀 알지 못하지만, 나는 이미 기억의 나이에 가깝다. 우리는 경쟁자 처럼 사용 됩니다. 가상 내비게이션을 통해 우리는 상대방이 어디로 갔는지, 떠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지적할 수 있다. 정신여행을 거쳐 우리는 마침내 현실생활을 실현하고 회복할 수 있게 되었다. 저는 시의 궁극적인 의미를 굳게 믿습니다. 허무함에서 벗어난 듯한 동요를 주는 것은 시적이다. -장 조울증 문선

12, 나는 나의 약한 미소를 보았지만 아름다웠다.

나는 춤을 추지만 회전 중에는 움직이지 않는다. 좋은 그의 꿈, 꿈의 꿈, 수도에서 밝고 밝은 코듀로이-내 형식은 아무도 진정으로 사랑하지 않는 형식이다. 나는 그와 화해하여 함께 춤을 춘다. 나는 애매한 것이 아니라, 나는 단지 아이를 많이 낳으러 왔을 뿐이다. 그것은 국민을 일깨우고 다시 한 번 국가를 축하하는 느낌이다. 군자는 도구가 아니다', 나는 엄격하다, 생활 속에서 줄곧 나를 잊는다. 나는 술 속의 빛과 돈의 시도로 매혹적이다. 나는 거짓으로 국민을 현혹시키고 싶지 않다. 소수만이 능숙하다. 나는 내가 좋은 친구라고 생각한다. 그는 화장실이다. 너무 이상하다. 내 옷은 전혀 변하지 않았고, 그림자 속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이 점에서 나는 그와 다르다. 나는 결국 그를 비난했다. 그는 서양인을 비웃지 않는 것이 좋지만, 그것이 좋지 않다면, 그는 서양인의 남편이나 미소가 될 수 있도록 이 민족에게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신선한 과일을 선택하는 것처럼 나를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아, 유산은 유산과 함께 있을 뿐이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긴 한숨을 쉬었다. -'코듀로이 해피 댄스' 13. 오늘날 개인 작문의 위기는 모국어 자체의 심각한 위기에서 비롯된다. 시인에게 유례없는 큰 시련을 주며,' 죽은 자' 와' 살아있는 자' 의 대열을 무자비하게 갈라놓는다. 비굴하게 아첨하거나, 통속적인 유창함과 웅변으로 공식 말에 계속 식초를 넣는다. 취생몽사 생활을 하거나, 약한 상상력으로 비열하고, 우매하고, 허무하고, 초조한 시대를 위해 졸렬한 각주를 남기거나, 새로운 형태의 주는 사람인 척하지만, 집단에서 으르렁거리고, 서로 파생, 사기, 먹이로 삼고, 인종적 폐해의 창조적 열사가 되고 싶어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진정한 시인은 반드시 살아야 한다. 그는 말을 더듬는 질문자, 전복자,' 어둠 속의 화자' (북도어) 이다. 그는 공백을 넘어 제로에서 벗어나 자신의 모국어를 찾고, 그 모국어에서 모국어를 찾아야 한다. 그곳에서 인간은 시처럼 대지에 거주한다. -장 조울증 문선

14, 해질녘까지 이웃 물이동.

도인들이 조용하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나는 나의 행운 대부분이 결국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작가들이 많은 여자를 사랑하고 평생 연애를 한다. 어떤 작가들은 치명적인 여자가 있는데, 이 여자는 그의 인생에서 치명적인 것이 되었다. 그는 평생 그녀를 썼고, 우리는 이 여자를 치명적인 여신이라고 부른다. -장 조울증 문선

16, 우리는 매일 무작위로 한 곳에 가서 한 곳을 훔친다.

느낌표, 이렇게 우리는 위기를 넘겼다. 앉아 17, 내가 연애한 지 10 개월이다.

내 시간은 이미 18 의 그림자와 결혼했고, 바람은 이미 많이 말했고, 조울한 여름시로 가득 찼다.

19, 숲 속의 부드러움, 채찍 속에서 날다. -"아무도 인도주의자가 아닐 때"

위험한 것은 아름답지만, 더 좋은 것은 그녀가 말을 타고 돌아올 때 볼의 따뜻함과 부끄러움을 보는 것이다.

2 1. 만약 네가 나에게 너의 팔을 어떻게 늘어뜨리는지 알려주면, 나는 네가 어떻게 다시 손을 흔들는지 알려줄 것이다.

22. 창밖을 바라보며 평생 후회하는 일만 생각하면 남산에 매화가 가득하다. -거울 속에 있어요

23. 그래야만 국가 간선도로의 웅장한 향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시골 대로에 거울을 하나 열고 빛을 버리고 가다. 너는 꿈속에서 이미 땅과 밤 같은 하얀 것을 구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사과 나무 회사" 24. 중국 문인은 큰 결점이 있다. 그들은 글쓰기와 개인의 행복을 연결하는 것을 좋아한다. 국가가 시작된 그 해에, 그들은 단지 투기에 불과했을 뿐, 가정에서는 벽에 부딪친 그 해에만 있었다. 이 초심 때문이다. 세상에 행복이 있다고 누가 믿나? 고통과 불행은 우리 생활의 관건이다. 행복은 정말 이런 본연의 정을 먼저 갖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고통이 집안의 한 끼로 간주되고, 일종의 수면과 일상생활로 여겨질 때, 집에서 1 년을 살 수 있는 것도 일종의 복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25, 좌석은 형용할 수 없다. 초조한 좌석도, 느긋한 좌석도 아니고, 심사숙고하고 모호하다. 좀 딴생각을 하고, 달갑지 않고, 거사가 앉을 때의 헛된 시도는 없다. 어차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앉아, 엄숙하게 앉아, 순수한 표정을 짓고, 무심코 허무에 대한 진술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장 조울증 문선

26. "처음엔 물건이 있었다." 모국어가 처음으로' 산, 물, 새, 사람, 신' 을 쳐다볼 때, 매혹적이고 매혹적이다. 글과 사물은 유쾌하게 융합되어 있지만, 소리 속에서 서로 잊는다. 이런 짧고 자신감, 정확성, 시끌벅적한 말투를 통해, 우리의 오랜만에 신은 햇빛, 익명의 자기서술에서 동시에 우리 출생의 비밀을 보여줬다. 나는 직관적으로 역사에 의해 봉쇄된 신화 번개의 이름을 따서 우리의 출현을 깨웠다. 즉, 문자는 사물, 사람, 즉 -장 조울증 문선

(27), 에어 직기, 직서에서 물대회까지 주는 것은 주이다.

야오희의 당연한 사람은 당연한 가상인, 남편 밥역 교외에서 가정을 이루는' 의자에 앉아 겨울에 태어난 것 같다' 28. 신풍암의 각 측은 한 나라가 더 자급자족하는 것을 듣고 싶어한다.

불타는 것은 너와 다르다. 우리 집은 얼음이 얼고 작은 흰 셔츠를 입고 얼어붙을 때까지 강물로 문제를 해결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네가 리아 피처럼 비명을 지르는 꿈을 꾸었다. -「고향」 29. 2 월에 하얀 꽃이 피면 도망갈 수 없다. 어디 계세요?

나는 내가 쉬는 곳을 관찰한다. 만약 네가 나에게 너의 팔을 어떻게 늘어뜨리는지 알려주면, 나는 네가 어떻게 다시 손을 흔들 것인지 알려줄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네가 무엇을 보았는지 알려주면, 내가 너에게 보여 줄게. 당신은 우주에서 어느 30 세의 암살자입니까?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갑자기, 나는 의자에서 가장 작은 오지 않은 사람에게 의자를 열었고, 가장 작은 것도 유일한 것도 겨울 여행길에 올랐다. 다음 겨울을 좋아하지만 나 때문에 널 사랑해. 장위평 명언은 "의자에 앉으면 겨울에 한다" 고 말했다.

연도: 청나라

장위평 소개:

장위평 (1780- 1859), 광둥 반유 (오늘 광동 광저우) 사람, 본명 남산, 송신자, 주해노인. 가경 9 년 (1804), 도광 2 년 (1822) 진사. 관직의 어둠에 지쳐서 도광은 16 년 (1836) 사직하여 이씨에게 돌아와 은거송원에서 책을 듣고 문을 닫고 글을 썼다. 장위평은 젊었을 때 시인으로 마을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아편전쟁이 발발하자 장위평은 중국에 대한 영국의 야만적인 침략을 목격하고 애국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삼원리를 썼고, 삼원리 인민의 항영투쟁을 칭송하고, 진연생, 창, 진화가 나라가 되어 목숨을 바쳤다고 칭송했다. 이 시들은 당시 널리 전해져 큰 영향을 미쳤다. 그들은 애국주의를 자극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어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아편전쟁의 역사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기도 하다.

장위평의 명언

1, 봄바람이 아직 오지 않았다. 풀싹이 돋아나지 않았다.

2, 강하지 마라, 석양은 눈을 깜빡일 것이다. 장위평

3. 침묵은 창작하지만 다정하다. 추울 때마다 봄을 느낀다. 수천 개의 색깔이 줄을 서서 신뢰의 첫 번째 위평만 기다리고 있다.

창작은 조용하지만 애정 어린 것입니다. 매번 추위 속에서 봄을 느낄 때마다 다양한 색으로 꾸며져 새로운 천둥과 모든 위평을 기다린다.

대추를 세어 구령을 빙빙 돌다

날짜를 계산하다

동문에서 나와 다리를 건너면 다리 아래에 대추가 하나 있다.

막대기 하나를 가지고 데이트하러 가면 녹색은 빨간색보다 많다.

한 번 데이트, 두 번 데이트, 세 번 데이트, 네 번 데이트, 다섯 번 데이트, 여섯 번 데이트, 일곱 번 데이트, 여덟 번 데이트, 아홉 번 데이트, 열 번 데이트,

10 개의 날짜, 9 개의 날짜, 8 개의 날짜, 7 개의 날짜, 6 개의 날짜, 5 개의 날짜, 4 개의 날짜, 3 개의 날짜, 2 개의 날짜 및 1 개의 날짜.

이것은 구령을 우회하는 것이니, 단숨에 말을 끝내면 좋다.

기타 혀 트위스터:

1, 호 거위 크레인

강은 비탈이고, 강은 비탈 아래에 있다.

거위 한 마리가 비탈길에 서 있다.

거위가 아래를 내려다보니 강을 보았다.

넓은 강, 뚱뚱한 거위,

거위가 강을 건너고 거위가 강을 건너다.

붉은 두루미가 강바닥에서 날아오고,

학이 강과 거위를 보고 두루미가 걸어갔다.

거위가 강을 건너는지 강을 건너는지 모르겠다.

2, 전체 단어 혀 트위스터

공부는 게을러서 어려움을 두려워한다.

저는 느리고 게으르다고 생각합니다.

배우기 어렵고 연습하기 어렵다.

마음도 잃어버리기 귀찮습니다.

개미도 태산을 움직일 수 있다.

3. 쥐와 호랑이

벽에 쥐 한 마리를 그리고 벽 아래에 호랑이 한 마리를 그린다.

호랑이는 벽에 쥐가 있는 것을 보고 입을 벌리고 쥐를 물었다.

호랑이가 쥐를 물지 않아서 쥐는 호랑이에게 매우 화가 났다.

4. 여우가 다람쥐를 쫓아갑니다

12345 년, 여우가 다람쥐를 쫓아갔습니다.

다람쥐는 소나무를 둘러싸고 소나무는 다람쥐를 보호한다.

다람쥐가 소나무를 기어오르자 여우는 안개가 끼었다.

5, 인형 그림

좋은 인형, 그림 그리는 것,

멜론, 꽃,

호랑이, 말,

호랑이는 오이를 밟고, 말은 꽃을 밟고,

과후대, 꽃바마,

인형이 가장 잘 그려져 있습니다.

벽걸이 차트 크게 웃다.

6, 큰 물고기는 작은 물고기에 오지 않는다.

큰 물고기는 오지 않고, 작은 물고기는 온다.

작은 물고기는 새우게에 오지 않는다.

새우게가 오고, 작은 물고기가 오고,

작은 물고기가 오고, 큰 물고기가 왔다.

7. 9 명의 술주정뱅이가 술을 마시러 간다.

9 월 9 일, 술 취한 9 명이 술을 마시러 갔다.

9 잔, 9 잔의 술,

아홉 명의 술주정뱅이가 아홉 모금의 술을 마셨다.

술을 아홉 모금 마신 후,

술 아홉 잔을 더 따르다.

술 취한 아홉 명이 술을 집어 들었다.

보글보글, 아홉 입.

술 아홉 잔, 술 아홉 잔,

아홉 명의 술주정뱅이가 술에 취했다.

8. 세어 보세요.

호랑이 한 마리가 산 위에 서 있다.

사슴 한 마리가 숲에서 달리고 있다.

돼지 한 마리가 길을 따라 왔다.

풀숲에 토끼 한 마리가 숨어 있다.

쥐 한 마리가 구멍에서 나왔다.

하나 둘 셋 넷,

호랑이, 사슴, 돼지, 토끼, 쥐.

청대 유명 인사 장조의 유명한 시.

연도: 청나라

장초 작품: 악몽 그림자

장초 소개:

장초 () 는 현현 () 에서 태어났다. 본적은 우원 (오늘 강서) 이고, 제 10 조는 북송천성 6 년 (1028) 에 푸전으로 이주했다. Jianping 카운티 (이 안후이 langxi), Shiqiao 정부군 (? -1607) 부죽현 남강곽마을 (현 고강마을). 부준이는 두 아들을 낳았고, 어른은 두 아들을 부활시켰다. 그의 아들 중 한 명은 구멍이다 (1606-? ), 장초 아버지인 프랑스 (1610-1640) 입니다. 공자의 이름은 황열인데, 이 단어는 배우기가 매우 어렵다. 열한 살 때 그는 아버지를 잃고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렸다. 성인이 된 그는 "가난하고 지루하지만 다시 휘장으로 돌아간다" 고 말했다. 명나라 숭정 년, 청나라 순치 6 년 (1649) 진사. 그때부터 벼슬길에 올라 가도가 떨어졌다. 아홉 살 때 형부에서 의사로, 성원에서 의사로, 산둥 때 학자로 일했다 (1652). 불행히도, 불과 몇 달 후, 나는 어머니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나는 세상 물정을 보았고, 다시는 들어가고 싶지 않다." 나는 양주에 살면서 나의 가족 기업을 경영하는데 힘쓰고 있다. 장초생은 45 세, 순치 7 년 (1650) 이다. 장초 () 는 어려서부터' 전택풍수, 노비그릇, 서적 유물' 1 의 부유한 환경에서 자랐다. 아버지의 엄격한 가정 교육으로, 그는 관원과 부잣집 자제의 흔한 부잣집 습관에 물들지 않았다. 어려서부터 "재기가 넘치고, 독서를 잘하며, 박고통사, 약관천하, 이름은 대강남북을 진동시킨다" 고 말했다. 그는 명문 출신이고 재산이 풍부하지만, "과묵하고, 음탕하고, 호색하고, 후식을 좋아하지 않지만, 손님을 사랑하고, 충분히 먹는다." 화 이난 부유 한 상인 모두, 여전히 교만하고 사치스러운 변태 이순신, 현명한 사람들은 자랑스럽게 보기 시작했다. 그러나 거사가 문을 열고 손님을 연장한다면, 사방팔방에서 온 사람들은 술을 마시면서 시를 짓고, 여러 해 동안 지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난한 사람들은 과거에 돈이 많았습니까, 아니면 주머니 전갱이었습니까? 개거석은 결코 부유하지 않았고 후대를 잘해서 피곤했습니다. 애석하게도 그는 최선을 다했다. "한림랑이라면 관직을 하지 않고 두문이 책을 썼다." 시, 노래, 주, 잡수 수십 권을 저술하고' 단기총서' (강희 34 년 출판),' 조대총서' (강희 36 년 출판) 등 중대총서를 편성했다. 강희 중후반 사람들은 그를' 일제의 문학가' 라고 부르며 천하에 이름을 날렸다. 구이저우 (), 운남 (), 광동 (), 촉지 () 는 황량한 곳에 있지만 강남에는 거사 () 의 뜻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2. 그가 죽기 전후에 그에게 국내외 명성을 가져다 준 것은' 옥초신기' 라는 책의 편찬이다. 이 책이 나오자마자 중국 고전 소설 편집자이자 비평가로서의 역사적 지위를 확립하였다.

청대 유명 인사 장조의 유명한 시.

1. 이른바 미인은 꽃을 자세로, 새를 소리로, 달을 신으로, 옥을 뼈로, 얼음과 눈을 가죽으로, 가을물을 자세로, 시를 중심으로 한다. 첫눈에 도시를 보고 시골로 옮겼다. --장초 "악몽 그림자"

2, 모든 것을 잊을 수 있습니다, 잊을 수없는 사람들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 가지 일은 쉽게 퇴색하고, 퇴색하지 않는 사람은 술 세 잔을 마신다. --장초 "악몽 그림자"

3, 교만은 없어서는 안 되고, 교만은 없어서는 안 된다. 자부심이 없다면 남편에게 다가갈 것이다. 만약 네가 자존심이 있다면, 너는 신사가 될 수 없다. --장초 "악몽 그림자"

4. 꽃은 나비가 없으면 안 되고, 산은 샘이 없으면 안 되고, 돌은 이끼가 없으면 안 되고, 물은 조류가 없으면 안 되고, 나무는 덩굴이 없으면 안 되고, 사람은 중독이 없어야 한다. --장초 "악몽 그림자"

5. 소년독서는 틈틈이 달을 엿보고, 중년의 독서는 정중망월과 같고, 노인독서는 단대망월처럼 얕은 데서 깊은 체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장초 "악몽 그림자"

6, 그 산의 빛, 그 물의 소리, 그 달의 색깔, 그 꽃의 향기, 그 문인의 매력, 그 아름다운 자태는 모두 형언할 수 없는 집착이다. 정말 꿈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장초 "악몽 그림자"

7, 사랑 단어, 그래서 세상을 유지; 한 글자밖에 없어서 백건곤을 씻다. --장초 "악몽 그림자"

8. 봄비는 독서에 적합하고, 여름비는 바둑에 적합하고, 가을비는 소장에 적합하고, 겨울비는 음주에 적합하다. --장초 "악몽 그림자"

9. 젊은이는 성숙한 지식을 가져야 하고, 노인들은 소년의 마음을 가져야 한다. --장초 "악몽 그림자"

10, "아름다움은 꽃보다 낫다, 설명도; 꽃으로 미인을 이긴 사람들은 향기가 날 것이다.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으니, 향을 버리고 뜻을 취해야 한다-장초' 꿈의 그림자'.

1 1. 아름다움이란 꽃을 외모로, 새를 소리로, 달을 신으로, 옥을 뼈로, 얼음과 눈을 가죽으로, 가을물을 자세로, 시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장초 "악몽 그림자"

12, 사랑은 미련에 가깝고 진실되기 시작하고, 그리고 반드시 재미가 변하기 시작한다. --장초 "악몽 그림자"

13, 나는 눈 때문에 고사를 그리워하고, 꽃 때문에 미인을 그리워하고, 술 때문에 협의를 그리워하고, 달 때문에 친구를 그리워하고, 산천과 시를 그리워하고 있다. --장초 "악몽 그림자"

14, 고전을 읽는 것은 겨울에 적합하고, 그 신도 특별하다. "Shi yixia" 를 읽는 것은 오랜 시간입니다. 가을 독서 철학자, 또한 해야한다, 너무 하지 않습니다; 이춘 각 회를 읽으면 그 기계도 순조롭다. 구름은 달이고, 책은 책이고, 꽃은 풍파로, 근심은 미인으로, 정말 보살의 마음이다. 꽃은 나비가 없어서는 안 되고, 산은 샘이 없어서는 안 되고, 돌은 이끼가 없어서는 안 되고, 물은 조류가 없어서는 안 되고, 나무는 덩굴이 없어서는 안 되고, 사람은 중독성이 없으면 안 되고, 가난해서는 안 되고, 근심은 콜라가 죽으면 안 된다. Zhuangzhou 꿈 나비, zhuangzhou 지 는 운이 좋다; 나비 꿈 zhuangzhou, 나비 불행 도. 소년 독서는 틈틈이 달을 엿보고, 중년 독서는 정중망월과 같고, 노인들은 무대에서 달을 바라보는 것처럼 모두 경력이 얕고 깊다. 비는 낮이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는 물건이다. --장초 "악몽 그림자"

15, 봄날 새말을 들어라. 여름에 매미 울음소리를 듣다. 가을에는 벌레 울음소리를 듣는다. 겨울에는 눈 소리를 듣는다. 낮에는 바둑 소리를 듣는다. 달빛에 피리 소리를 듣다. 산 속의 소문을 듣다. 물이 소리를 듣고 있다. 측은 이 귀에 합당하다. 만약 악이 그렇게 사람을 모욕하지 않는다면; 아내 질투; 만약 네가 귀머거리라면, 그건 아니다. --장초 "악몽 그림자"

16, 맑은 밤에 혼자 앉아 명월을 초대하여 근심하다. --장초 "악몽 그림자"

나는 숲, 풀, 새, 갈매기, 짐승, 나비, 물고기, 고등어 속에 있고 싶다. --장초 "악몽 그림자"

18, 장주의 꿈은 나비이고, 장주의 행운도: 나비의 꿈은 장주이고 나비의 불행도-장초' 꿈의 그림자'

65438+- 장초 "악몽 그림자"

20. 나비는 인재의 화신이고 꽃은 미녀의 별칭이다. --장초 "악몽 그림자"

2 1, "세상에서 바쁜 일을 뽑을 수 있는 사람은 세상이 바쁜 일을 할 수 있다. --장초 "악몽 그림자"

22. 입일품은 반드시 송인도학을 기초로 해야 하며, 천하에 관여하면 반드시 진대연의 참여에 참여해야 한다. --장초 "악몽 그림자"

23, "흑백이 분명하다. 검은색은 흰색을 오염시킬 수 있고, 흰색은 어둠을 숨길 수 없다. 향과 악취를 섞고, 악취는 향을 이기고, 향은 악취와 맞설 수 없다. 이런 군자 소인들이 서로 공격하는 대세도' 이 말을 읽으면 가슴이 아프다-장초' 악몽의 그림자' 다. "

(24), 청소년 독서, 갭 스누핑 달 등; 중년의 독서는 법정에서 달을 바라보는 것과 같다. 노년 독서는 무대에서 달을 연기하는 것과 같다. --장초 "악몽 그림자"

25. "옛말이 좋다. 화월미인이 없다. 나는 이 세상에서 태어나고 싶지 않다. 우이는 서예, 바둑, 술이 없으면 반드시 혼자일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장초 "악몽 그림자"

26. 위층 산을 바라보다. 성두의 눈을 보다. 등불 앞의 꽃을 보다. 배에서 석양을 보다. 달의 아름다움을 보다. 또 다른 장면. --장초 "악몽 그림자"

27. 내가 예전에 봄가을에 태어났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아름다움을 알고 있니? 너는 점심에 웨저를 본 적이 있니? 이 XI 가 살아있을 때 술에 취한 적이 있습니까? 천보 세대가 너무 진실된 거 봤어? 원풍이가 북한에 있을 때 동파를 본 적이 있습니까? 예나 지금이나 놓친 사람은 이 숫자뿐 아니라, 이 숫자는 더 비참하기 때문에, 나는 남은 것을 거의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장초 "악몽 그림자"

28. "좋은 독서인은 책일 뿐이다. 산천도 책이고, 바둑주도 책이고, 화월도 책이다. 산에서 물놀이를 잘하는 사람은 산천이고, 서사도 산천이고, 시주도 산천이고, 화월도 산천이다. --장초 "악몽 그림자"

29, 작은 가슴 고르지, 와인으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거대한 불공정은 검 한 자루도 없앨 수 없다. -장초

30. 만약 네가 글자가 없는 책을 읽을 수 있다면, 너는 놀라운 문장을 얻을 수 있다. 어려운 해결책을 이해할 수 있어야 선기에 참여할 수 있다. --장초 "악몽 그림자"

3 1, 고전을 읽는 것은 겨울에 적합하고, 그 신도 특별하다. "Shi yixia" 를 읽는 것은 오랜 시간입니다. 가을 독서 철학자, 또한 해야한다, 너무 하지 않습니다; 이춘 각 회를 읽으면 그 기계도 순조롭다. --장초 "악몽 그림자"

32. "초승달은 그 침몰을 미워하고, 달이 모자라면 늦는 것을 미워한다. --장초 "악몽 그림자"

33. 봄에는 새소리를 듣고, 여름에는 매미 소리를 듣고, 가을에는 벌레 소리를 듣고, 겨울에는 눈소리를 듣고, 낮에는 바둑소리를 듣고, 달빛은 피리 소리를 듣고, 숲은 소나무 소리를 듣고, 이생에 떳떳하다. --장초 "악몽 그림자"

34. "한 글자의 치욕, 이렇게 군자를 대하다. 고통은 한 글자이기 때문에 소인을 대한다. --장초 "악몽 그림자"

35. "다음 달에 선 (禅)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다음 달 shuojian, 간 담도 혜택 진실; 월하시를 논하면, 바람은 너에게 좋은 점을 가져다 준다. 달 아래에서 나는 아름다움에 대해 더 많이 느낀다. --장초 "악몽 그림자"

(36), 선과 악이 없는 것은 성인이다. 선과 악은 성현이다. 선과 악은 대부분 평범하다. 선함이 없는 악은 소인이다. 선무악은 선불입니다. --장초 "악몽 그림자"

37. "재능있는 사람들은 재능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자비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인이 미인을 만나면 무심코 미인을 아끼겠다. 내세에서 미녀가 되고 싶고, 국면을 돌려서 더 빨리-장초' 악몽의 그림자'

38. 사람은 반드시 시를 구한다.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그려라. --장초 "악몽 그림자"

39. "고대와 현대 텍스트는 피와 눈물로 쓰여졌다. --장초 "악몽 그림자"

40. "파나소닉은 피아노를 듣는다. 달빛에 피리 소리를 듣다. 강변의 폭포 소리를 듣다. 산속의 범천을 들으니 귀에 다른 느낌이 든다. --장초 "악몽 그림자"

4 1, "섭렵은 소용없지만 무지고금보다 낫다. 청고하고 칭찬할 만하니, 시무를 알지 마라. --장초 "악몽 그림자"

42. 거울은 불행하게도 어머니를 만났다. 불행하게도, 연 유 저속한 아들; 불행하게도 칼, 장군 의 경우; 할 일이 별로 없다. --장초 "악몽 그림자"

빈 산 무인, 물 꽃-장초 "악몽 그림자"

44. "재주가 있는 사람은 아름답고 미인작품은 장생할 수 없고, 비적은 독창작의 금기이다. 이런 뚜껑은 일시적인 보물이기도 하고 고금의 보물이기도 하며, 오래 세상에 머물려 하지 않아 이를 모욕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초 "악몽 그림자"

45. 이국운: 매이는 해당화를 고용하고, 체리와 결혼하고, 죽순과 겨자를 맞추려고 하는데, 저는 이귀가 싫어요. "끝" 일은 자기도 있고, 반드시 런에서 제기될 것이다. 오늘날의 결혼, 특히 때. 자두가 물건이라면 제품이 가장 고귀한 것이다. 당은 물건이고, 그의 자세는 매우 요염하다. 동시에, 당신은 한 쌍이 될 수 없습니다. 배꽃, 해당화, 살구, 불수, 리치체리, 해당화 () 와 연래홍 () 을 초빙하지 않는 것이 적당하다. 네가 겨자순과 결혼했는데, 네가 죽순을 안다면, 너는 하동의 사자에 질릴 것이다. --장초 "악몽 그림자"

46. 미인이 없다면 이 세상에서 태어나고 싶지 않아요. 서예도 없고, 기예도 없고, 술도 없다면, 반드시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 --장초 "악몽 그림자"

47.' 수호전' 에서 운이라고 한다. "왜 성이 이씨?" 이런 언어는 정말 대단하다. 개성은 좋고 나쁨, 화, 유, 구름, 수, 조, 모두 매력적이다. 남편 ruomao, 라이 도, 초점 도, 소 도, 눈 속의 먼지, 귀 속의 가시다. --장초 "악몽 그림자"

48. 공부할 시간이 있는 것은 일종의 복이고, 다른 사람을 도울 힘이 있는 것은 일종의 복이고, 지식이 있으면 글을 쓸 수 있는 것은 일종의 복이고, 옳고 그름이 있으면 들을 수 있는 것은 일종의 복이고, 믿을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을 들은 것은 일종의 복이다. --장초 "악몽 그림자"

49. 송화를 양으로, 잣을 향으로, 송가지를 꼬리로, 송음을 장벽으로, 송도를 제창한다. 산속에 사는 조송은 100 여 개의 장이 있어서 정말 유용하다. --장초 "악몽 그림자"

50. 다정한 사람은 반드시 정욕이지만, 정욕적인 사람은 반드시 다정하지 않다-장초

5 1, 자율은 가을바람을 가져오고, 생활은 봄바람을 띠어야 한다. -장초

52. "나는 가로막지 않는 공평함, 모든 전대 인재에 대한 희생, 모든 전대 미녀에 대한 희생을 세울 것이다. 진짜 스님을 만나자마자 진짜 스님이 되어야 한다-장초' 꿈의 그림자'

53. "남의 가난을 빌려 나를 위해 탄식하면 시는 가난할 필요가 없다. --장초 "악몽 그림자"

54. 북경에는 좋은 복어 연기자가 있다. 하객들은 연회석을 크게 차리고, 홀의 북동쪽 모퉁이에 8 피트 장벽을 세울 것이다. 복어는 장벽 안에 앉을 것이다. 책상 하나, 의자 하나, 부채 하나, 자 하나가 있다. 손님들이 화면 주위에 앉아 있다. 잠시 후, 나는 장벽 안의 자를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고, 방 안은 고요하여 아무도 감히 와우를 하지 못했다. 멀리서 골목 깊은 곳에서 개 짖는 소리가 들렸고, 한 여자가 자신이 뻗지 못하고 남편의 말을 떨고 음탕한 일을 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처음에는 남편의 말이 반응이 좋지 않았는데, 나중에 말이 점점 섞여서 침대가 뚝 그쳤다. 잠시 후 아이가 깨어나 울었다. 남편이 여자에게 아이의 가슴을 쓰다듬으라고 명령하자, 아이의 젖소리가 울자, 여자는 사진을 찍었다. 남편이 익사했을 때, 여자도 아들을 안고 익사했고, 또 다른 큰 소년이 침대에서 깨어나 고집이 세다. 정말, 여자가 박수를 치고, 입에서 우우, 가슴에서 울고, 크면 깨어나고, 침대에서 깨어나고, 남편을 향해 소리치고, 병에 익사하고, 물통에서 익사하고, 모든 아름다운 물건들이 준비되어 있다. 만석의 손님들은 모두 목을 쭉 뻗어 곁눈질로 바라보며 미소를 지으며 한숨을 내쉬며 이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장초 "위초 신록 추시서".

55. 공부할 시간이 있는 것은 다행이다. "-장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