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홍루몽' 에서 정절 관념은 어떻게 드러났고, 작가는 어떻게 부정했는가?

홍루몽' 에서 정절 관념은 어떻게 드러났고, 작가는 어떻게 부정했는가?

고서' 석두기' 제 17, 18 회 묘옥을 언급할 때,' 변태' 라는 서명의 긴 비준어가 나왔다.' 묘청이 나타났다' 고 적혀 있다. 지금까지, 12 명의 여자를 포함해서, 자의 미인 네 명, 설, 림의 크라운 두 개, 일곱 개, 봉황 여덟 개, 리 부브의 아홉 개를 포함한다. 지금 묘옥을 더하면 열 명밖에 없다. 스샹운과 봉언니에 버금가는 딸 조결아 * * * 12 명. 진설의 제목은' 금릉 12 차' 로,' 홍루몽' 12 곡의 의미를 담고 있다. 후보금, 현암, 문립, 리치는 모두 손님을 모시고,' 홍루몽' 에서 이른바 부십이 머리핀도 마찬가지다. 부간지에는 아직도 세 개의 깨진 글씨, 청원, 습격, 향릉, 나도 많지 않다. 의심할 여지없이 나는 금삽, 옥삽, 원앙, 소운, 평아 등이 되고 싶다. 말할 필요도 없이, 보는 사람은 자기가 알고 있으니, 필묵을 많이 쓸 필요가 없다. " 이 비준어는 보충과 보충을 혼합해서 보충하지만, 전반적인 뜻은 분명하다. 한 논평이 묘옥에 이어 또 다른 논평은 이렇게 말했다. "앞에서 열두 명의 여자를 인용했지만, 시종 확인되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매우 거칠다. 연애목록' 이 끝날 때까지 나는 부직과 부직을 알게 되었고, 서너 부직은 금기였다. 오후의 계절봄. " 이 오년은 건륭 27 년, 즉 1762 년이어야 한다. 그해 봄에 조설근은 아직 살아있을지도 모른다. 그는 마지막 사랑 목록을 다 썼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금릉 12 차녀를 설계한 명단에서 셀러리는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 조정해야 한다. 그는 심지어 자신이 쓴 책을' 금릉 12 차이' 라고 불러야 한다고 주장했다. 비록 나는 그와 관계가 비교적 밀접하지만, 그가 쓴 연애목록을 볼 때까지는 그가 어떻게 책 속의 많은 여자들을 몇 조로 배열했는지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런 다음' 사랑 목록' 을 본 평론가들은 조설근의 금릉 12 차 머리핀 외에 주서, 보조서, 보조서, 서너 쌍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서평인의 추측이 아니라 연애 명단을 본 후의 표현이기 때문에 믿을 만하다.

홍권에는 항상 지연재와 견다용에 대한 전후 다른 서명이 있었지만, 근본적으로 두 사람의 논란이었지만, 고대판' 홍루몽' 의 비준어에는' 지방배치' 라는 약속이 있었다. 홍루몽' 의 가지, 지방학은 이 고서들 중의 비준어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뚱뚱한 비판에 따르면 홍루몽이라는 책의 끝에 사랑 명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명단에 들어간 것은 모두' 노빌', 즉 여성이다. 그들은 12 명으로 그룹당 소책자 한 권을 구성한다. 위에서 우리가 탐구한 금릉 12 차이 원서, 보서, 보서 외에 네 번째 책, 즉 세 부, 다섯 번째 책, 네 부라는 것이 분명하다.

이제 3 권과 4 권에는 어떤 여성이 수록될까요?

이 세 부분으로 시작합시다.

지아 네 명의 아가씨, 즉' 지아 사미', 앞의 수석 시녀, 이름 속에는 모두' 거문고 서화' 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데, 물론 한 가지 상징이 있는데, 이는 지아 집안의 아가씨들이 매우 교양이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앞서 언급했듯이, 해변은 순전히 서예가이다. 석춘이 그림을 그리는 것은 책의 중요한 줄거리를 구성한다. 일곱 번째 쓰기 저우 루이 궁전 꽃 을 보내, 봄 을 맞이하고 봄 체스를 탐험 쓰기; 춘춘이 구금을 칠 수도 있는데, 이것도 그녀가 황제의 호의를 얻는 요인이 될 수 있다. 그녀와 함께 궁궐에 들어갈 때, 전문적으로 그녀의 피아노를 시중들 수도 있다. 지아 푸 네 단어의 네 수석 여종, 피아노, 체스, 대기서, 그림, 바둑을 두는 것은 저자가 80 회 동안 많은 필묵을 썼기 때문에, 나는 그녀가 이미 분권에 수입된 것 같아 세 분권에서 거문고, 대기서, 그림도 다 있어야 한다. 후서 () 는 전서 () 의 하인서 () 로 인쇄되고, 고서 () 를 조사하거나, 책 () 을 저술한다.

그런 다음 왕부인 앞에 있는 한 소녀가 자환 가까이에 있었지만, 자환은 딴마음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제 72 회 에 이르러, "여자가 왕에게 와서 그녀를 강요해야 한다" 며, 풍의 밀착 하인이 왕을 찾아와 그의 아내가 나서서 이 처녀에게 그의 아들의 며느리와 결혼하라고 했다. 왕왕 온 아들이 술을 마시고 도박을 해서 못생겼는데 봉언니가 말을 해서 그와 결혼할 수밖에 없었다. 조 이모 불안 지아 청 을 추구, 이 여자 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래에 자신에게 팔을 얻을 수 있지만, 지아 청 은 매우 냉막, 조 이모도 할 수 없다. 이 여자애는 누구야? 책에는 두 개의 이름이 있는데, 하나는 차이윈, 다른 하나는 채하입니다. 이 두 이름은 때때로 같은 이야기에 나타나기도 하지만 자세히 보면, 자환과 좋은 처녀가 차이윈,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채하 이름이 불안정한 까닭은 조설근이 아직 책을 완성하지 못한 것으로, 젖을 쓴 큰언니와 교묘한 언니처럼 뽑지 않은 거스러미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에 실린 기록에 따르면, 이 여자아이는 샤오샤라는 여동생이 있으니, 그녀는 채샤라고 불러야 한다. 채샤는 3 집 앨범에서 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소운과 벽월은 이부이의 여종이고, 소운은 벽월 위에 있다. 일흔다섯 회, 특히 이향촌에 가서 세수를 하고 화장을 하고, 이부쿠는 소운에게 스스로 화장을 취하라고 명령했다. 리 쿠이 (Li Gui) 는 과부이며 화장을하지 않습니다. 스와 윤 (Suyun) 은 유씨 (Yu) 에게 초대장을 가져 왔습니다. 리 쿠이 (Li Gui) 는 그녀를 꾸짖고 내가 없다고 말했다. 여자 화장실에 가서 좀 가져와라. 너는 왜 공개적으로 너를 꺼내느냐? 하지만 유씨는 그녀가 너무 더럽지 않아 사용했다고 말했다. 소운이는 수석하녀가 아니라면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소운이 두 번째 하위 볼륨에 있다면, 예를 들어, 유오아를 세 번째 하위 볼륨으로 옮겨서 교체하는 것과 같이, 내 이전 강의에서 하나를 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변태와타나베의 비준어는 추측일 뿐이다. "결코 사실이 아니다." 어떤 사람이 어떤 책에 있습니까? 계춘이 오후에' 사랑 목록' 을 읽었을 때 와타나베는 마침내 변태의 의미를 깨달았다. 그래서 소운이 결국 두 권을 통과하지 못한다면, 그녀는 아마 세 권 두 권에 있을 것이다.

운운의 처녀는 청운과 음양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종은 서로 서로 묻는 것이 매우 재미있다. 마지막으로 김기린 한 마리를 발견하여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트레이시는 원래 자씨의 아가씨였는데, 후에 자가는 청운에게 청채를 주었다. 상운이는 외삼촌 외삼촌 댁으로 돌아갔을 때 그녀를 데리고 가서 그곳의 사람들을 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외삼촌, 외삼촌, 외삼촌, 외삼촌, 외삼촌, 외삼촌) Xiangyun 은 zugu 집에 손님으로 왔고, 그녀도 따라 갔다. 독촉법은 한 양식에 세 부씩 해야 한다.

그리고 설기러기도 있고, 대옥을 따라 양주에서 자부로 갔다. 자부에 도착했을 때, 자모는 그녀의 나이가 너무 어리고, 어린아이가 너무 무거워서, 자신의 큰딸인 앵무새를 대옥에게 주었다. 책에서 분명히 말하지는 않지만, 서방뿔눈새는 나중에 이름을 바꾸어 자견이라고 불렀고, 대옥의 수석 시녀가 되었고, 나중에는 대옥의 지기가 되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설기러기는 결국 대옥을 따라 지아 집에 살고 있다. 그녀는 하루하루 자랐고, 하루하루 지아 가족과 함께 함락된 비참한 결말을 향해 나아갔다. 그녀는 세 개의 복사본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보옥 옆에 여자아이가 가장 많다. 제 63 회' 수의홍방군 야연' 으로 돌아갔는데, 원래 보옥방 안의 여종들이 모여 다시 생일을 축하했다. 소녀들이 지불하는 돈의 양은 그들의 지위에 의해 결정된다. 습격, 맑은 달, 사향 달, 가을 무늬 네 처녀가 일등녀로, 처녀당 은화 5 위안이다. 방관, 벽흔, 연희, 사아는 이등 여종이며, 각 분자는 모두 삼돈은입니다. 보옥을 쓴 아가씨 앞에는 윤탄이라는 매력적인 아가씨가 있었는데, 이름은 사향 달과 짝을 이루고, 또 한 처녀는 이월이라는 이름과 칭웬이 짝을 이룬다. 이월을 이샤로 쓰는 것은 옳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어떤 연극자들, 운탄과 제열은 단 한 번밖에 이름을 드러내지 않았고, 어떤 것은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지만, 80 년대에는 별로 연기하지 않았고, 지후는 80 년대 이후에도 그들의 이야기를 드러내지 않았다. 칭웬, 습격, 사향월은 이미 두 번째 앨범을 수입했으니 추문, 벽흔, 연희, 사아는 세 번째 앨범을 받을 것이다. 처음 80 회에는 모두 연극이 있다. 나는 이전 강의에서 가을 무늬를 언급했다. 보옥방에서 처녀로 우월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지위가 낮은 아가씨에 비해 불손한 말을 할 줄 알았지만, 전반적으로 그녀의 성격은 비교적 평화로웠다. 청문처럼 생활에 대한 추구가 얕지 않았고, 지위가 비슷한 사람과 함께 있을 때 그녀는 더욱 양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녀의 근심 걱정과 주인의 작은 은혜에 가장 잘 부합하는 단어가 제 37 장에 집중되어 있다. 작가는 그녀의 성격을 맑은 달, 사향 달, 습격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고, 결국 맑은 달과 사향 달이 사람을 습격하여' 서화심발개' 라는 별명을 붙였다. 습격은 당연히 화가 났고, 추문은 즉시 사과했다. 독특한 개성을 지닌 인물로서 가을 무늬는 삼부곡 중 순위에 이름을 올려야 한다. 벽흔은 보옥의 목욕을 담당하는 여종이다. 일부 고서 중 그녀의 이름은 푸른 바다로 기록되었고, 홍학 전문가들은 그녀가 푸른 바다라고 명명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책은 다른 아가씨의 입을 빌려 보옥을 시중들고 목욕을 한다. 한번은 그녀가 세 시간 동안 씻었다. 씻은 후 침대다리가 물에 잠기고 돗자리에는 물이 가득했다. 어떻게 씻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 벽흔도 세 개의 사본에 포함되어야 한다. 샤오연, 즉 춘연,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는 많은 연극이 있었다. 보옥의 그 아가씨는 결혼 때문에 값진 구슬에서 죽은 구슬로 변해 다시 물고기의 눈으로 변한 명언으로, 저자가 직접 전달하도록 안배했고, 세 권도 수록해야 한다. 사아의 본명은 휘에게, 제 21 회 생습으로 보옥에게 가까워졌다. 보옥은 너무 촌스러워서 네 아이로 바꾸었다. 보옥과 같은 날 생일이라 같은 날 생일은 부부간의 농담이라고 해서 왕부인에게 통풍신고를 하고 왕부인에게 훈계를 받고 쫓겨났다. 그녀도 아마 세 번째 책에 있을 것이다. 그래서, 사각 크라운은 세 번째 사본에 있습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3 권에는 11 명의 여성 만 있습니다. 그럼 다른 머리핀은 누구죠? 나는 Luo Xiao, Xue Baoqin 에서 온 소녀라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매화 한 병을 안고 설파 위에 서 있는 장면은 책에서 가장 아름다운 화면 중 하나이다.

세 켤레는 이미 꽉 찼기 때문에, 네 켤레는 개인적으로' 십이띠' 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원춘자장미가 강남에서 산 12 명의 아가씨를 위해 준비한 것이다. 그중 영관과 방관이 가장 많이 놀았다. 앞에서 보옥을 말할 때, 젊은 관화가 강하다고 말했다. 그녀와 자장미는 진정한 사랑이 있고, 그들의 사랑은 주종 관계를 초월한다. 보옥이 배향원에 가서 보고 들은 것은 크게 감동되어 사람들 사이의 감정, 특히 사랑은 모두 현기와 운명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영관은 위대하다. 위안 페이 (yuan Fei) 는 그녀의 어머니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정치 활동에서 그녀의 주인은 그녀에게 두 편의 연극,' 정원' 과' 경몽' 을 부르라고 명령했다. 그녀는 이 두 편의 연극이 이 구석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그녀는 끝까지 연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녀가 직접 고른 드라마로 스타일이 정반대였다. 나는 네가 이런 행동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그 책을 읽었다. 나중에 황제는 노부인의 첩이 죽어서 오락을 금지하자 성친도 잠시 멈추었다. 지아 는 죽은 위안 관우 외에, 여덟, laoguan, 세 가지 가 사라, 이 몇 가요녀 를 보냈다. 영관은 자장미가 받아야 하는데, 80 회에는 쓰지 않았다. 80 장 이후에는 그것들의 조합과 결말에 대한 해석이 있어야 한다.

방관은 책 속의 한 장면이 집중되고 모양이 매우 생동감 있는 인물이다. 나중에 그녀는 홍의병원에 하녀로 배정되었다. 그녀의 양어머니는 그녀의 돈을 가져갔지만, 그녀에게는 두지 않았다. 그녀는 머리를 잘 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를 욕했다. "그 방관은 베고니아 붉은 솜저고리 한 벌만 입고 실바지를 입고 바짓가랑이를 활짝 펴고, 뒷머리에 새까맣고 반들한 머리카락을 입고 눈물처럼 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안간 주방에서 유씨의 형수와 친구가 되어 유오아가 원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도우려 했다. 그녀는 부엌으로 달려가 말을 전했다. 이 책에는 "집관이 찾아오는 것을 찾아라" 라고 적혀 있다.-바디 랭귀지가 생생하다.-유가와 담소를 나누다. 방군이 야연을 열었는데, 책 속에는 또 한 줄이 특별히 그녀에게 바쳐졌다. "그때의 방관님, 더운데, 옥홍록색 논 솜저고리 한 벌, 버드나무 녹색 땀수건 한 벌, 아래는 가루가 뿌린 바지와 헐렁한 바짓가랑이가 있었다. 이마와 이마에는 머리끝까지 땋은 머리띠가 있고, 거위 알 굵기의 머리띠가 머리 뒤로 끌려간다. 오른쪽 귀에는 쌀알 크기의 옥마개만 있고, 왼쪽 귀에는 은행 크기의 딱딱한 붉은 금 추락이 있다. 볼수록 보름달과 같고, 눈은 가을물처럼 희다. " 정말 도약종이입니다. 나중에 보옥은 그녀를 작은 흙부채로 치장했고, 방관도 "우리 집에는 흙팬이 몇 개 있다" 고 말했다. 당시 황제가 출정하여 반방 반란을 진압한 뒤 노획한 흙부채를 각 귀족 가정에 나누어 조종으로 삼았기 때문에 보옥은 예율 흉노라는 이름을 지어 나중에' 들나귀' 로 오인돼 온두리나로 이름을 바꾼 것을 알 수 있다.' 하이시 프란시스' 라고 하는데, 요컨대 방관은 독자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남겼다. 그녀에 대한 특집 연구를 할 수 있어 풍부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왕부인이 대관원을 시찰한 후 방관이 보옥을 부추겼다고 꾸짖었고, 보옥은 감히 면전에서 웃고 변론했다. 그녀는 나중에 수녀원에 들어갔지만, 독자들은 그녀의 낭만적이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이 조만간 비구니 암자 주인과 충돌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의 마지막 결말이 어떤 것인지, 비극을 제외하고는 구체적인 상황은 알 수 없다.

나머지 7 명의 관원, 공무원은 나중에 자모에게 배정되고, 연근관은 대옥에게, 예관은 보비에게, 규관은 소운에게, 탐춘, 두관은 보금, 유씨에게 배정되었다. 이 소녀들은 매우 단결되어 있다. 그들 혼자서는 어려움이 있고, 집단이 서로 도우며, 집단의 이익을 위해 감히 주인과 이야기한다. 관아는 탐춘 앞에서 그녀의 상대에게 말했다. 이들은 대관원 안팎에서 여종으로서의 존재는 짧지만' 정규여종' 과는 다른 특별한 스타일을 보였다. 전반적으로, 그들은 네 개의 복사본의' 금비녀' 이다, 이것은 일리가 있다.

그럼' 연애목록' 에서 이 다섯 그룹의 여성은 60 명뿐인가요? 주 등 전문가들은 이 다섯 가지 범주뿐만 아니라 네 가지 범주도 있다고 제안했다. 1 * * * 은 9 조, * * * 는 108 명의 여성이 있습니다. 누군가는, 108, 이건 함정이 아닌가? 수호전' 의 마지막 수호영웅은 백단팔장을 배출하지 않았나요? 이것은 함정이 아니다. 홍루몽' 의 글에서 조설근은 의도적으로 혁신한 것이지만, 그는 이전의 문화적 연원과의 관계를 끊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는 보옥과 대옥이 어떻게' 서사랑기',' 모란정' 에서 사상영양을 얻었는지, 많은 고전 희곡으로 인물의 운명, 이야기의 흐름, 책의 결말을 암시했다. 그것의 우수한 문장 및 시의 파악에 관해서는, 전체 텍스트에 침투 했다. 그는' 수호전' 중 순위의 외적 형식을 참고했지만' 수호전' 의 108 영웅 중 소수만이 점재된 여성은 기본적으로 남성 독점단체이고, 그가 책 끝에서 배출한 사랑 명단은 가보옥을 제외하고는 모두 여성의 천하이다. 그 시대에 그 사회, 그 주류 이데올로기, 그의 방법은 절대적으로 충격적이었고, 남성권 사회에 대한 도전이자 독특한 경지였다. 그리고 그는 그룹당 여성 수를 12 명으로 설정했는데, 이는' 수호전' 의 영웅목록 구조와는 전혀 다른 독창적인 독창성을 지녔다.

우리가' 홍루몽' 의 처음 80 회를 다 본 것을 보면, 단지 다섯 조의 60 명의 여자만이 책에 딸의 이미지를 담을 수 없다. 나는 9 조 108 조' 금사슬' 의 관점에 동의한다. 그럼, 만약 내가 계속 추측한다면, 다음 네 권의 책에는 어떤 여성이 수록될까?

다섯 켤레, 사실 여섯 번째 팜플렛은 다음과 같은 여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소녀. 이것은 15 번째입니다. 나는 보옥과 진종을 데리고 한 마을의 경박한 여자에게 가서 사랑에 대한 진지한 애착을 가졌지만 진종의 아버지에게 쫓겨났는데,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구름。 그녀는 28 번째로 펑자영의 파티에 나타나 노래 한 곡을 불렀다. 이것은 처음 80 회에 나타난 유일한 창녀이다.

청아. 이분은 유 외할머니의 손녀 바넬의 여동생입니다. 그녀는 80 회 후에 다시 나타나야 한다.

곽용 빌딩의 몇몇 여자들도 이 권에 있어야 한다. 그들은 보옥방에 있는 소녀 가혜입니다. 26 일 그녀는 샤오홍과 매우 중요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자수 귤, 그녀는 제 73 회' 아가씨가 비겁하고 피곤한 금봉에게 묻지 않는다' 에서 뛰어나다. 영춘 양은 나약하지만 비교적 좋은 아가씨이다. 봄을 찾은 딸 청묵. 채색 화면, 석춘의 처녀. 그리고 추락도 있는데, 그전에 칭웬과 샤오홍이 그녀를 언급했을 때, 나는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상은 다섯 쌍의 12 녀이다. 그럼, 여섯 번째 쌍, 즉 일곱 번째 팜플렛에는 호박, 자모의 시녀 같은 여자들이 포함되어 있을 것이다. 춘현, 대옥의 처녀. 벽월, 이완의 처녀. 자진의 비 페봉, 케이, 는' 통서' 에서 캐루안 (Kailuan) 으로 불린다. 제 63 회에서는 그들 둘이 함께 그네를 타는 것에 대한 세부 사항만 몇 마디 썼다. 나중에 많은 시를 그려' 수국' 으로 그렸는데 재미있었다. 또 다른 청청이 있는데, 아마 자모방의 여종이어야 한다. 바오 차이 (Bao Chai) 가 부채를 빌려 두 번 노크하는 이야기는 지아 (Jia) 어머니의 거주지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녀가 부채를 숨겼는지 막 묻자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녀에게 표정을 지었다. 또한 보옥의 여종들도 매력적이고, 운탄, 치월, 귀엽고 착하다.

제 7 쌍, 즉 제 8 권이 수록될 수 있는 여성은 장금각이다.' 왕희봉이 철문사를 조종하는 것' 의 직접적인 피해자다. 붉은 옷 여자, 자객의 이모 사촌 여동생은 보옥과 자객의 중요한 대화, 그리고 지연재의 장편 댓글을 인용했다. 이 붉은 옷 여자는 80 회 이후에도 다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며 보옥의 생명을 구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한다. 주서의 딸, 냉자흥의 며느리. 이 집에 사는 아내 초성은 처음으로 자신의 경력을 견과 비교하며 "두 사람 모두 행운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자우마을의 최종 결말은 결코 좋지 않다. 첫 번째 결말, 견의' 좋은 노래노트' 에서' 작은 사모로 멍에를 메었다' 는 말 옆에는' 자사면, 우촌 천명' 이라는 분명한 비판이 있었다. 그녀가 시작한' 두 경제의 운명' 은' 행운' 의 허상에 지나지 않고 결국' 관부인'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봉남아, 봉언니의 처녀. 은나비, 네 여자. 설날 소녀 연꽃이 주방의 유형수에게 사키조림을 시켜 파문을 일으켰다. 알았어, 봄을 찾아간 소녀. 불 싸움, 너는 어린 소녀야. 까치, 조 이모의 처녀. 제인, 향릉 아가씨. 새빨간 가사면은 820 냥의 은으로 사온 17 세 소녀 원앙과 결혼하도록 강요당했다.

여덟 쌍, 즉 아홉 번째이자 마지막 팜플렛인데, 독자들을 혐오스럽게 하는 여자들이 몇 명 있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금계와 그녀의 혼수 소녀 두꺼비, 누가 향릉 고문을 당해 죽었다. 추동과 선누이는 그녀가 특히 둘째 언니를 박해하는 무의식적이고 의식적인 방범이다. 이 네 여자의 인간성에는 너무 많은 악이 노출되어 있지만, 모두 좋은 결말이 없다. 그들의 불행이 반드시 독자의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는 없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그 시대, 그 사회의 주류 세력이 그들의 인간성 중의 악을 불러일으키고 그것을 용인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악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그들만을 기대할 수 없다. 보아 집, 처녀가 많고, 두 명의 음녀가 있고, 적지 않은 아가씨들도 등불 처녀를 썼는데, 모두 맑은 고모 고모부 사촌 언니였다. 그들의 타락은 단지 그들의 개인적 자질 때문만은 아니다. 그 남성권 사회에서는 남자 주인뿐만 아니라 남자 노예도 노리개로 취급되었고, 그들도 그 시대의 피해자였다. 시아 오시아, 채샤의 여동생. 조 이모 사무실의 어린 소녀 샤오 길조 (Xiao 길조) 는 설기러기 (설기러기) 로부터 옷을 빌려 거절당했다. 작은 비둘기, 춘연의 여동생. 작은 집, 김계의 처녀. 의 딸,' 취금강의 마지막 방문' 에서 조설근이 이' 점프색' 한 길거리 깡패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고, 그의 딸, 즉 그가 말한 왕의 짧은 다리는 80 대 이후에 나타날 것이다. 어리석은 큰언니가 마지막 머리핀이다. 그녀는 자모 사무실의 하녀이다. 그녀는 자수 봄가방을 집어 들고 파문을 일으켰다. 만청평론가들은 심지어' 어리석은 큰언니가 환하게 웃는다' 고 말하지만, 사실 그녀는 그저 바보처럼 웃을 뿐이다.

물론, 이 80 페이지의 글을 자세히 빗어내면, 또 어떤 어린 소녀들과 소녀들도 수입 팜플렛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자씨네 처녀와 유리, 옥석, 마노라는 처녀가 나중에 보옥에게 준 진주를 습격으로 바꾸면 나중에 진주라는 처녀가 추가된 것 같다. 앵무새도 있습니다. 나중에 뻐꾸기로 이름이 바뀐 앵무새가 아니라면, 다른 여자일 것이다. 또한, Baoyu 의 여종 은 아들 건조 라고; 바오 차이 (Bao chai) 의 여종은 문성이다. 왕 부인은 두 명의 여종이 있는데, 수루안과 수봉이라고 한다. 설이모는 희동과 통계라는 딸이 있다. 지아 사면 첩, minghuan cuiyun 이있다; Xingxiuyan 소녀 인감; 62 일째 되는 날, 채루안이라는 아가씨가 보옥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돌아왔는데,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다. 박의 딸, 자윤의 사촌 등. 아마도, 내가 위에 열거한 몇몇 여성들은 그들 중 일부로 바꿔야 할 것 같다.

다섯 번째 순환에서 조설근은 이 여성들에게 일련의 비극적인 총결을 주었다. 경찰 판타지 요정이 부른 노래는 "춘몽은 구름과 함께 사라지고, 플라잉 꽃은 물을 쫓는다. 모든 아이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다니, 무슨 고생이냐! \ "Jinling 열두 머리핀 책 은 불운 부서 에 놓여 있습니다. 몽유하는 보옥에게 마시는 차는' 천홍일동' (천홍일동 울음), 마시는 술은' 만염동컵' (만염동유) 이라고 불린다. 그는 당시 그 사회의 주류 가치관에 억압당하고 묻히고 삼키고 오염되고 왜곡된 젊은 여성들을 위해 깊이 탄식하고 애도했다.

조설근이 디자인한 사랑 목록을 궁리하는 과정에서 노신 선생이' 나의 절열' 글에서 마지막으로 쓴 말이 생각난다.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입니다. 불행히도, 나는 역사와 숫자의 무의식적 함정에 빠져 무명 희생을 했다. 우리는 추모식을 열 수 있다.

우리는 과거의 사람들을 애도하는데, 아마도 한 가지 소원이 있을 것이다: 순수하고 똑똑하고 용감하고 진보한 사람이 되라, 자신이든 다른 사람이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탈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우리는 세상에서 사람을 해치는 혼미와 강간에서 벗어나야 한다.

우리는 과거의 사람들을 애도하는데, 아마도 삶의 무의미한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할 것이다. 타인의 고통을 만들고 즐기는 혼미와 강간에서 벗어나다.

우리도 맹세한다: 모든 인류는 공정한 행복을 받아야 한다. ""

노신 선생은 19 18 년 7 월에 이 말들을 썼다. 그것은 지난 세기에 막 등장한 백화문 중의 하나이다. 그가 이 문장 글을 썼을 때 오사운동은 아직 폭발하지 않았다. 지금 노신 전집에서 이 문장 찾기를 건의합니다. 그가 이 문장 글을 쓸 때 여성 인물 옆에는' 그녀' 라는 글자가 없었고, 제 3 자는 여성 인물을 쓸 때' 사람'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다. 내가 왜 이 세부 사항을 말할까? 다만 중국 여성의 운명을 생각했을 뿐, 조설근의' 홍루몽' 부터 노신의' 나의 맹관' 까지 거의 변하지 않았다. 그들의 마음은 서로 통한다. 노신의 이 말로' 홍루몽' 에서 조설근의 마지막 정서를 해석하는 것은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김릉 12 차 시리즈의 여자를 생각해 보고 노신 선생의 이 문장 들을 반복해서 읽는다. 나는 정말 그 속에서 슬픔을 느낄 수 없었다.

물론, 오늘날의 사회 상황은 이미 큰 변화를 겪었다. 원래 오사시기에' 그녀' 라는 단어가 발명된 것은 여성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서였지만, 지난 세기 말 서구에서는' 페미니즘 운동' 이 나타났다. 남녀 평등을 구현하기 위해 페미니스트들은 언어와 문자 방면에서 여성에게 특별한 대우를 하는 것을 반대한다. 중국에서는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여성의 지위와 처지가 크게 개선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서양식' 페미니즘 운동' 이 나타나지 않았지만 신세대 여성들은 성차별 반대, 자신의 권익 쟁취 방면에서 용감한 말과 행동을 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홍루몽' 과 조설근이 쓴 금릉의 수많은 가난한 여성들을 위로하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조설근이' 홍루몽' 을 통해 표현한 것은 사회학적인 깊은 사고일 뿐만 아니라 더 높은 수준의 철학적인 궁극적인 사고이기도 하다. 쉬쟈 개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 한 편이 있다.

얼마나 고생스럽게 뛰어다니느냐? 연회가 끝났다.

희비는 시들고 허황된 것 같고, 고금의 꿈은 우습다.

찻잎이 무겁고, 더 치정이 더 씁쓸하다.

글씨 주옥, 10 년의 심혈이 심상치 않다!

첫 번째 문장은 "인생은 얼마나 씁쓸한가? 클릭합니다 이것은 궁극적인 문제이며, 철학적 사고의 최고 경지, 즉 인생의 의미는 무엇인가? 인생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생명으로서, 매일 동분서주하며 바쁘게 뛰어다니는데, 무슨 의미가 있는가? 뛰지 않아도 바쁘지 않아도 매일 조용한 생활을 계속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두 번째 문장, 세 번째 문장, 네 번째 문장을 다 보면, 아이고, 너무 비관적이고, 너무 허무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마지막 네 마디는 가장 깊은 밤에 두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차이고, 하나는' 치정'-'차' 는 적어도 여자의 상징이 아니라' 치정',' 치정',' 텍스트를 다 보면 보옥의 원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10 년 동안 열심히 책을 쓰고, 여전히 노력하고, 여전히 행동하고 있으며, 결국 그들은 완전히 비관적이지도 않고 허무주의에 빠지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비록 그들의 심혈이 그 당시 은폐되고 파괴되었지만, 결국 80 자, 많은 텍스트와 융합된 논평을 남겼고, 그들의 삶의 의미와 존엄성은 그 속에서 오래 살아남았고, 불후의 것을 얻었고, 우리를 자양했다. 생명의 존엄성은 정신의 독립과 사상의 자유에 있고, 생명의 의미는 다른 사람을 창조하고 축복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이 시점에서, 나는 나의' 진학' 에 대한 오해와 왜곡이 철저히 밝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난 그냥 진 keqing 의 역할을 공부 해요? 단지' 홍루몽' 본문에서 강, 용, 간삼대의 정치적 내포를 탐구할 뿐인가? 연구' 홍루몽' 을 책 속의 인물과 역사적 인물을 제자리에 놓는 것으로 바꾸는 건가요? 저의 두 가지 기본 방법, 하나는 프로토타입 연구이고, 하나는 텍스트 읽기입니다. 이제 프로토타입 연구가 호적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이런 호적은 아무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프로토타입 연구의 목적은 현실 생활에서 예술 이미지로 승화하는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다. 개인은 현실주의 소설 창작에서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본문을 자세히 살펴보면, 나는 조금도 빈틈이 없고, 불필요하다고 할 수도 있고, 군더더기라고 할 수도 있지만, 홍루몽을 떠나면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첫 강의부터, 나는 나의 모든 연구 발견이 옳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청중과 독자들이 나의 관점에 동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팬들과 나의 발견을 공유하고 비판과 시정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나의 목적은' 홍루몽' 에 대한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민간의' 홍루몽' 을 위해 더욱 편안하고 편안한 공간을 넓히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이 강의의 마지막에 내가 정리한' 연애목록' 을 생동감 있는 방식으로 발표할 것이다. 조설근이 다섯 번째 회에서 쓴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당연히 나의 추측일 뿐이다. 팬들이 자신의 판단에 따라 내 목록을 조정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