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강의: 과학 연구 정직 및 학업 규범
강의: 과학 연구 정직 및 학업 규범
65438 10 월 20 일 오후, 나는 우리 학교가 조직한 해구 지역 팀장 학교 기지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해남성 교육연구훈련원 부원장 주계운의' 과학연구 성실과 학술규범' 강의를 들었다. 나는 교육자로서 과학 연구 과정에서 항상 성실성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주덕안은 학술적 부정 행위의 주요 표현을 열거하여 과학연구 성실성과 학술도덕의 관계를 천명하였다. 그는 또 과학 연구가 마음에서 출발해 곤경을 극복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교육자로서 우리는 교육과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과학 연구의 규범을 엄격히 준수하며, 다른 사람의 성과를 표절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그래서 이번 훈련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은 나에게 개인적으로 큰 의미가 있다. 이 강의는 우리에게 어떻게 이런 사건을 예방할 수 있는지를 알려 줄 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알려준다
1
평소의 조금씩 시작해서 앞으로의 과학 연구에서 기회주의를 이용하여 다른 사람의 연구 성과를 표절해서는 안 된다. 사실로 말하고, 실사구시하며, 합격한 과학 연구원이 되어야 한다.
조금씩, 하이난 성, 해구시, 노동자, 표준화
2
작문 2:' 교육연구의 성실성과 학술규범' 강의에 대한 사고 _ 0 600 자' 교육연구의 성실성과 학술규범'
-왕
지금은 사회 과학기술이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각종 이론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그러나 과학 연구 학술 조작에 관한 보도도 흔히 볼 수 있다. 이런 혼란스러운 현상에서 우리나라 교육과학 연구의 성실성과 학술규범을 해결하는 대책을 찾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우선, 우리는 문제의 근원을 찾아야 한다. 뿌리 1: 중국 신용 시스템과 도덕의 쇠퇴. 옷을 사거나, 음식을 사거나, 집을 사든, 사람들은 판매자와 제품에 의문을 제기하고 속을까 봐 두려워한다. 하지만 사실 우리가 속아 넘어갈 확률도 높다. 주변의 정보 위조, 수산물, 두부 찌꺼기 공사 등은 모두 우리의 신용체계와 도덕적 타락의 표현이다. 근본 2: 부정직의 대가가 너무 낮다. 우리 주변의 모든 곳에서, 우리는 그 사기꾼들이 번창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정직한 사람들은 고통을 겪고 있다. 엄한 처벌이 없다면 나는 궁금하다.
1
실력, 그 사기꾼들이 자신의 부정직한 대가가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어떻게 꺼림칙할 수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우리가 미국처럼 건전한 신용체계를 가지고 있다면, 누가 감히 체납하고 허튼소리를 할 수 있겠는가? 근본 원인으로는 세 가지가 있다. 어려서부터 우리의 비판성과 창의적 사고를 키우지 못했고, 우리에게 이와 관련된 지도를 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럴듯한 문장 쓰기는 어렵다. 넷째: 내용보다 형식이 큰 경우가 많다. 분명히 문장 쓸 수는 없지만, 쓸 것을 요구받는다. 동양에서 베껴 쓰고 서쪽에서 베껴 쓰는 것 외에 우리는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왜 각 직함의 평가는 논문을 써야 합니까? 과속의 실제 능력만 볼 수는 없나요?
이런 문제들이 모두 해결되지 않으면, 교육과학연구 진료에서 성실과 학술성실성의 난상을 바꿀 수 없다.
부실 공사, 중국 교육, 창의력, 성실한 사람, 어떻게 해야 합니까
2
작문 3:' 교육연구의 성실과 학술규범' 강의를 듣고 700 자가' 교육연구의 성실과 학술규범' 강의를 들은 후
하이난 화교 지리군.
65438 10 월 20 일 오후, 학교는 해남교육연구훈련학원 원장 주계운에게 보고를 요청했다. 주씨는 과학 연구의 성실성과 학술규범에 관한 강의를 듣고 많은 감명을 받았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과학기술이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각종 이론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그러나 과학 연구 학술 조작에 관한 보도도 흔히 볼 수 있다. 이런 혼란스러운 현상에서 우리나라 교육과학 연구의 성실성과 학술규범을 해결하는 대책을 찾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우선, 우리는 문제의 근원을 찾아야 한다. 뿌리 1: 중국 신용 시스템과 도덕의 쇠퇴. 옷을 사거나, 음식을 사거나, 집을 사든, 사람들은 판매자와 제품에 의문을 제기하고 속을까 봐 두려워한다. 하지만 사실 우리가 속아 넘어갈 확률도 높다. 주변의 정보 위조, 수산물, 두부 찌꺼기 공사 등은 모두 우리의 성실 체계와 도덕적 타락의 표현이다. 근본 2: 부정직의 대가가 너무 낮다. 우리 주위에는 사기꾼들이 풍요로운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을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성실한 사람들은 오히려 고난을 겪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제가 물어볼 수 있습니다.
1
엄한 처벌이 없다면, 그 사기꾼들은 어떻게 자신의 부정직한 대가가 무엇인지, 어떻게 꺼림칙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우리가 미국처럼 건전한 신용체계를 가지고 있다면, 누가 감히 체납하고 허튼소리를 할 수 있겠는가? 근본 원인으로는 세 가지가 있다. 어려서부터 우리의 비판성과 창의적 사고를 키우지 못했고, 우리에게 이와 관련된 지도를 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럴듯한 문장 쓰기는 어렵다. 넷째, 많은 경우 형식은 내용보다 무겁다. 우리는 문장 쓸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쓰라는 요청을 받았다. 동양에서 서방으로 베껴 쓰는 것 외에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더 우스운 것은 직함 승진은 실제 업무능력과 실적이 아닌 이른바 논문에 의존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한 가지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다. 교육수업에 모든 정력을 쏟았지만 논문을 쓸 시간이 없는 선생님은 정상적으로 승진할 수 없었고, 담임 선생님이 될 수 없었고, 책을 잘 가르치지 못한 선생님은 있었기 때문이다.
두부 찌꺼기 공사, 중국 교육, 하이난성, 창의력, 성실한 사람
2
셋;삼;3
작문 4:' 강의 듣기' 700 자 박사가 캠퍼스 강의에 들어간 후의 느낌.
이번 강의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전문가들의 생동감 있는 해설에 우리는 깊은 감동을 받아 자연의 신비에 큰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강의 마지막 상금 문답 코너는 지식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강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고 활발한 분위기 속에서 학습 지식의 만족감을 느끼게 했다.
사막화의 첫 번째 부분은 우리 서북에 가장 가까운 내용으로,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박사의 해설은 나로 하여금 과도한 벌채, 과도한 방목, 수자원 이용이 토지 개간에 미치는 피해를 이해하게 했다. 바람 침식, 토양 느슨한, 낮은 식물 적용 범위? 서북 사막화의 요인 (자연원인) 은 사막화의 가속화를 초래하고, 인간의 일거수일투족이 자연환경의 정상적인 순환을 위협할 수 있다.
토지 퇴화, 사막화 지역 국민들은 의식을 바꿔야 하고, 어느 정도의 노동력 수출이 있어 토지로 밥을 먹는 국면을 완화해야 한다. 이런 지역도 산업 구조를 조정하고 농업 이외의 경제적 부가가치가 높은 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식량은 외지 제품 구매를 통해 해결하고, 귀중한 수자원을 절약하고, 사막화를 더 잘 다스리고, 그 발전을 통제할 수 있다.
두 번째 부분인 사막 식물의 종류는 사막 식물이 건조한 지역에서 어떻게 살아남는지 알 수 있는 신기한 식물 세계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막 식물, 사막 식물, 식물, 식물, 식물, 식물, 식물)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버드나무 뿌리에 붙어 있는 식물이다. 사람들은 탐욕을 위해 식물이 생태계에 미치는 의미를 무시하고 제멋대로 생태계를 파괴한다. 생물권의 일환으로, 우리는 의식적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생태계를 보호하고, 사회와 국가에 우리의 공헌을 해야 한다.
세 번째 눈표범은 내가 가장 관심 있는 부분이다. 숨겨진 눈표범은 훌륭한 사냥꾼이자 강력한 전략가이다. 그의 뛰어난 사냥 기술은 그로 하여금 대대로 번식할 수 있게 했다. 새로운 시대에 사람들의 활동은 눈표범의 영토를 위협할 뿐만 아니라 그를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로 만들었다. 인구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지만 눈표범의 수는 감소하고 있다. 생물학적 사슬의 완전성과 우리 지구의 활력을 위해 인간은 동물과 그들이 의존하는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
강의가 끝나면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 바쁜 학습생활에서는 자연과학을 많이 배워야 하고, 박사가 캠퍼스에 들어가는 행사가 한 번 더 열리길 바란다.
작문 5: 강의 듣고 700 자
여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 늘 깊은 감명을 받는다.
3 월 1 일, 국내 유명 교육기관인 신동방교육과학기술그룹 회장 겸 회장이 우리에게 인생에 대한 강의를 했다. 강의에서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의 학습 경험을 결합하여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줄 줄 아는 사람만이 갚을 줄 안다" 고 말했다. 네, 우리 학교 훈훈은' 식수사원, 애국애학교' 입니다. 한 사람이 지불할 능력이 없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보답할 수 있습니까? 앞으로 우리는 결국 사회로 나아가야 한다. 우리는 가족의 책임을 짊어져야 할 뿐만 아니라 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한다. 만약 모든 사람이 지불할 힘이 없다면 우리 민족의 미래는 어디에 있을까?
유 선생님은 이어서 학습과 놀이를 이야기했다. 놀 줄 아는 인재가 배울 수 있다는 것은 그 중요성이 자명하다. 공부할 때는 열심히 공부하고, 놀 때는 마음껏 놀고, 일과 휴식을 결합하는 것이 좋은 학습 방법이다. 네, 공부만 하는 게 아닙니다. 우리의 삶은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는 항상 스스로에게 자문해 볼 필요가 있는데, 스스로 놀 때 정말 긴장을 풀었습니까? 놀면서 긴장을 풀어야 긴장된 일과 공부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컴퓨터를 하고 싶으면 완전 이완이라고 부를 수 없으니 포기해야 한다.
"때로는 네가 이미 이룬 성과가 너의 진보를 가로막는다." 이 말은 정말 깨우침이 있어 문득 크게 깨닫게 한다.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 공헌과 성적을 너무 강조하지 말고, 협력을 이해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어야 우리가 더 많은 친구를 가질 수 있고, 우리의 각 방면의 일이 더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개인의 능력이 아무리 강해도 인간관계가 사면초가를 이룬다면 큰 성적은 없을 것이다. 울타리 하나에 말뚝 세 개, 영웅 한 명, 도움 세 개. 우리는 외력의 도움이 필요하다. 외력을 빌리자면, 먼저 손해를 보는 법을 배우는 것이 복이다. 감히 손해를 보는 사람만이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얻을 수 있고, 더 많은 기회가 있다. 이것이 바보들에게 어리석음을 부여받은 이유이다.
강의에서, 유 선생님도 우리에게 중학교 때의 재미있는 일들을 많이 이야기해 주셨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가 말한 처세의 이치였다. 이것은 반드시 우리 학생의 재산이 되어 우리에게 평생 이득이 될 것이다.
작문 6:' 강의 듣기' 300 자 1 인칭 초점: 현재를 소중히.
두 번째 사람의 관점: 당신은 여기에 규제 기관을 세우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제 3 인의 관심사: 전문적인 사고와 흥미를 키우고, 전문적인 사유로 삶을 바라보고, 생활 곳곳에서 배울 수 있고,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행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단지 지도하고 자신의 노력에 관심을 기울이실 뿐이다.
여름 전문가:
나는 대학에서 무엇을 공부합니까? 어떻게 배우나요?
1. 도덕은 어디에나 있다. 당신이 일어나는 순간부터, 그것은 당신의 수준, 삶의 세부 사항, 사물에 대한 태도입니다. 남이 화를 내면 나는 화를 내지 않는다. 너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냉정하게 대처하고,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이해하고, 배려하고, 예의 바르게 존중하고, 본업을 잘해야 한다. 사회는 잔혹하다! 말하는 것은 매우 살상력이 있다. 학교는 인간으로서 배우고 있고, 사회는 사장의 가혹함을 받고 있다. 그는 좋은 패를 가지고 열심히 일하고, 공사자를 쓰고, 그림을 그리고, 평면도를 쓰고, 이사를 하고, 미래를 고려하고, 현재를 소중히 여긴다.
공부 (자신의 전공을 사랑하고, 배양하고, 심화시키고, 그림자점을 꿰뚫어보고, 선, 면, 기교, 사고, 회화 기교, 스타일, 두려워하지 말고, 노력만 하면 극복할 수 있고, 전공을 배우는 것은 놀이, 나무, 그림, 빛, 그림자, 그림자
2.
작문 7:' 강의 듣기' 1200 자 성효명 선생님의 강의를 듣는 소감
청마반의 왕
"너는 억울함을 당할 수 없다.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억울함을 당해야만 일을 할 수 있고, 성숙해도 결코 불평하지 않는다." 성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니 늘 감회가 깊다.
5 월 1 1 일, 당위 홍보부 성효명 선생님이 우리에게 뉴스 작문 강의를 해 주셨다. 강의에서 그는 자신의 뉴스 작문 경험을 결합하여 자신의 체험을 이야기했다. 그는 "선전을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학생들은 담당할 자질과 용기가 있어야 하고, 동시에 담당할 능력도 있어야 한다. " 네, 우리 학교 훈훈은 "뜻이 높고, 책임이 제일이다" 입니다. 사람은 책임감이 조금도 없어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앞으로 우리는 결국 사회로 나아가야 한다. 우리는 가족의 책임을 짊어져야 할 뿐만 아니라 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한다. 모든 사람이 책임감이 없다면 우리 민족의 미래는 어디에 있을까?
성선생님은 혁신에 대해 말씀하셨고, 혁신은 민족 진보의 영혼이며,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뉴스 글쓰기에서 혁신은 특색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이고, 특색이 있는 것이 생명력을 가지게 하는 것이다. 네, 뉴스를 쓰는 것만은 아닙니다. 왜 우리는 인간이 되지 않을까요? 우리는 자주 스스로에게 물어야 한다. 우리의 핵심 경쟁력은 무엇인가? 공헌으로 지탱하고, 혁신으로 발전시키고, 특색으로 우세하다' 는 것은 우리 학교의 경영 이념일 뿐만 아니라, 우리 각자의 성장을 지도하는 신조여야 한다.
직업에 대해 말하자면, 성 선생님은 우리에게 대국감을 갖고 투덜거리지 말라고 하셨다. 그래, 불평하는 게 무슨 소용이야? 우리가 불평할 때, 우리는 단지 우리의 무능을 강조했을 뿐이다. 불공평한 대우나 각종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먼저 자신을 반성하고, 자신의 부족함을 개선하고, 기회를 빌려 자신을 높여야 한다. 발자크는 "어려움은 천재의 디딤돌이며 겁쟁이의 심연이다" 고 말했다. 물론 성공자는 위기에서 기회를 보고 실패자는 절망을 느낀다.
우리는 제로화 의식을 가져야 한다. 성서에서는 "하나님이 먼저 누구를 멸망시키실 것이요, 먼저 자만할 것" 이라고 알려 주는데, 이 말은 거짓이 아니다. 제로화된 의식에서, 나는 만청중국 역사상 완벽한 쩡국판을 떠올렸다. 쩡 Guofan 는 득실을 볼 수 있고, 방원 기술을 이해하고, 진퇴유도가 있다. 이렇게 하면' 교활한 토끼가 죽고, 개를 삶고, 새가 다 하고, 활이 잘 숨어 있다' 는 운명을 피할 수 있지만, 청나라의 또 다른 중신 연요는 이를 알지 못한다. 그는 너무 날뛰여 황제를 한 번도 보지 않고 결국 살신의 화를 빚었다. 그러므로 반드시 겸손하고 신중해야지, 너무 오만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어떤 성과를 거두었든 간에, 우리는 지구가 아무도 돌아가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역사의 광대가 되어서는 안 되며, 후세를 우스갯소리로 웃게 하는 익살스러운 장난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좋은 발전 플랫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약간의 성적을 거두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저는 ...
학생들은 단결하고 협력할 줄 알아야 하고, 감사할 줄 알아야 하며, 감사는 우리에게 플랫폼을 개발하는 선생님과 학우들에게 주어져야 한다.
"때로는 네가 이미 이룬 성과가 너의 진보를 가로막는다." 이 말은 정말 깨우침이 있어 문득 크게 깨닫게 한다.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 공헌과 성적을 너무 강조하지 말고, 협력을 이해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어야 우리가 더 많은 친구를 가질 수 있고, 우리의 각 방면의 일이 더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개인의 능력이 아무리 강해도 인간관계가 사면초가를 이룬다면 큰 성적은 없을 것이다. 울타리 하나에 말뚝 세 개, 영웅 한 명, 도움 세 개. 우리는 외력의 도움이 필요하다. 외력을 빌리자면, 먼저 손해를 보는 법을 배우는 것이 복이다. 감히 손해를 보는 사람만이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얻을 수 있고, 더 많은 기회가 있다. 이것이 바보들에게 어리석음을 부여받은 이유이다.
강의에서, sheng 선생님은 또한 생생하게 우리에 게 뉴스 쓰기의 구체적인 방법과 기술을 많이 말했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우리의 작은 말 학생 들의 재산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평생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작문 8:' 강의 후' 1 100 강의 후 단어.
이름: 학호: 양 선생님의 이 강의는 졸업할 때 많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막막한 우리로 하여금 방향을 똑똑히 보고, 길을 인식하고, 자신을 더 잘 알게 하다. 그녀는 또한 우리에게 좋은 책 한 권을 소개했다. 나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 책을 읽었다.' 아파서 청춘이라고 부른다.' 이 책은 치유의 고전으로 아시아의 수억 젊은이들을 변화시켰다. 한 과외한 아버지가 막막한 아이에게 고통을 썼다.
많은 경우, 학교에서, 직장에서, 심지어 감정적인 문제에서도, 우리 젊은이들은 사회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이미' 실패자' 가 되었다. 작가는 책에서 이 세대의 젊은이들의 고난과 초조함을 충실히 보여 주었는데, 부모와 어른들은 줄곧 이해할 시간이 없었다. 저자는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하소연할 수 없는 이러한 고통을 진단하고, 이러한 고통에서 미래를 위해 분투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를 알려주도록 도와준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감회가 많다. 스무 살,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여기를 보면 나는 스스로 비웃을 것이다. 나 혼자 인생의 갈림길에 서 있다. 우리, 이른바 젊은이, 우리의 희망은 어디에 있는가. 내가 좋아하는 말이 있다. 가장 진실한 눈빛으로 자신을 반성한다. 아마도 나는 나 자신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95% 의 잠재력을 스스로 이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젊기 때문에 나는 상처를 입을 수 있다. 불확실한 미래로부터의 이런 불안이 인생의 가장 본질적인 문제이다. 청춘의 인생에 대한 진정한 스트레스는 쌓아야 할 증명서와 성적이 아니라 미래의 불안감을 볼 수 없다.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미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항상 막막하고 겁이 나지만, 나는 20 세가 막막하고 불안하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적은 조금씩 축적된 것이다. 한 입에 살이 찌려고 하지 마라. 이것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네가 한 가지 일을 진지하게 계획하고 견지하는 동시에 조정하기만 하면, 왕왕 아주 잘 완성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태만할 것이다. 남들보다 느리게 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일시적인 좌절로 낙담하지 마라. 네가 끊임없이 자신의 심리상태를 조정하고 멈추기만 하면, 너는 결국 종점에 도달할 것이다. 자격증 외에 대학에서 무엇을 가져갈 수 있습니까? 얘들아, 생각해 봤어?
우리는 젊음으로 무엇을 추구해야 합니까? 신은 우리에게 10 년의 청춘만 주셨다. 이 10 년 동안 우리는 무엇을 추구할 수 있습니까? 하나님은 당신에게 좋은 목소리를 주셨지만, 당신은 친구와 지루한 노래에서 낭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강한 몸을 주셨지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밤을 새웠습니다. 신이 너에게 지혜의 뇌를 주셨는데, 너는 오히려 그것으로 게임을 하는데 ... 깨어나야 한다. 청춘은 우리가 이렇게 낭비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우리는 청춘을 헤프게 썼고, 언젠가는 미래에 지게 될 것이다.
젊은이, 너의 청춘을 낭비하지 마라. 게임 대신 독서로, 인터넷 대신 신문을 읽고, 텔레비전을 보는 대신 영화를 보고, 멍하니 생각하는 대신 원망으로 말을 대신하고, 골프 대신 빨리 가거나 천천히 걷고, 운동 대신 살을 빼고, 사우나 대신 샤워를 하고, 밤을 새운 대신 양질의 잠을 자고, 숙취 대신 활발한 분위기로 대체한다.
고통 때문에, 그래서 청소년 이라고; 고통이 없으면 어떻게 청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누구의 젊음은 혼란스럽고 불안하고 고통스럽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는 저에게 고통과 좌절을 가져온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너 없이는 나 자신을 똑똑히 보지 못하고, 진보하지도 않고, 강인하지도 않고, 진보하는 법을 배우지도 않을 것이다. 너의 존재 때문에, 나는 나날이 강해지고 더 좋다. 내 몸에 하나의 세포가 움직이는 한, 나는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나를 이길 수 있지만, 너는 영원히 나를 이길 수 없다.
작문 9:' 강의 듣기' 1200 단어가 아시아 국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동서양의 차이에 대한 화제가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화요일에 우리는 그것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강연자는 매우 열정적인 러시아인이다. 우선, 그는 그의 주제인 이문화 교류를 소개했다. 그런 다음 두 가지의 차이점을 다방면으로 서술했다. 나는 모든 다른 방면을 열거할 수는 없지만, 습관과 문제를 처리하는 방식이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강사가 가져온 모든 화제는 학생들의 흥미를 크게 불러일으켰다.
그의 말에서 우리는 하루 식사, 샤워 시간, 많은 생활방식을 포함한 서양인들의 일상 습관을 더 많이 배웠다. 그러나 중국인이 항상 자신의 감정을 숨기든 서양인이 수시로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보여주든, 이것들은 옳고 그름이 없다. 바로 문화적 차이가 이런 차이를 초래한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차이를 존중하는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에 대해 객관적인 태도를 취해야 다른 사람이 너를 존중할 수 있다. 교육체계의 격차도 큰 원인이다. 동양인은 모든 일의 중용을 강조하지만 서양인은 직설적으로 억측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중국 정부가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나는 언젠가 동양과 서양이 하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수업 후에 느끼다
10 홍콩항공 4 반 육헌군 10303 168
금요일에 나는 주천림 교수의' 선전항 건설과 탐구' 에 대한 강의를 듣고 선전항의 발전을 알게 되었다.
강의는 주로' 선전항 개황',' 선전항 건설 역정',' 선전항 건설 경험',' 선전항 전망' 의 네 가지 측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첫 번째는 심천 항에 대한 개요입니다. 선전지는 화남 연해, 주강 동해안, 홍콩에 인접해 있고, 주강 삼각주를 등지고 있으며, 동남아시아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향해 전략적 지위가 매우 중요하다. 중국 최초의 개방이고, 경제무역도 있고, 물수송도 있습니다. 해안선은 길이가 257km 에 달하고, 동림대붕만, 대아만, 서접주강구 선전은 물수송을 발전시키는 우월한 자연 조건을 가지고 있다. 심천에는 사구의 염전항, 적만, 마완항, 대삽만항, 하동항 등 4 대 항구가 있습니다. 심천항의 발전은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1 단계에서는 개혁개방의' 제 1 총' 과 뱀구개산을 상징하며 대구, 적만, 엄마만, 동부 여름겨울, 사어정 등 항구를 개발하고 건설한다. 199 1 연말까지 500 톤급 이상 정박장 67 개, 그 중 만톤급 이상 정박장 13 개, 벌크 위주입니다. 2 단계에서는 경제 세계화와 글로벌 제조업이 중국으로 이전하는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컨테이너 운송에 중점을 둔 발전 방향을 확립했다. 염전, 적만 등 전문화된 컨테이너 항구가 이미 건설되었다. 2000 년 말 현재 * * * 는 500 톤 이상 정박장 128 개를 건설해 10,000 톤 이상 선석을 새로 짓는 것을 위주로 전문 컨테이너 선석 14 개, 5 만 톤 이상 선석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2000 년 홍콩 * * * 화물 처리량 5697 만 톤, 그 중 컨테이너 처리량 399 만 TEU 는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컨테이너 간선항이다. 세 번째 단계는 밀레니엄 이후 항구 건설이 전문화, 대형화, 기능 업그레이드 통합을 지향한다는 것이다.
서부 컨테이너항구 자원 통합을 실시하고 염전, 뱀구, 적만을 증축하고, 대삽만 항구를 신설하여 국내 최초의 액화천연가스 전용 부두를 건설하였다. 이와 함께 동고수로, 서부 공공수로, 여러 물류단지, 보세항구 건설을 통해 항구 기능을 보완했다.
오늘날 이 항구는 왕성하게 발전하고 있다. 사실 우리 전공에게 알아야 할 것이 많고 뉴스도 매우 관심을 가져야 한다. 대학에 입학하고 이 전공이 이렇게 오래되어서 일부 전문지식에 대해 정말 잘 모른다. 우리는 미래 학습의 포트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으며, 우리가 직장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는 좋은 침구이기도 하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강의: 과학 연구 정직 및 학업 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