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어떻게 소원을 빌고 선을 행하는지, 불교망

어떻게 소원을 빌고 선을 행하는지, 불교망

어떻게 소원을 빌고 선을 행할 수 있습니까?

콘텐츠 요약:

나는 양무제가 이 이야기를 자세히 읽지 않았다고 추측한다. 그렇지 않으면 ...

이 책은 페르시아 왕이 부처님을 부양한 지 3 개월이 무한하다고 주장하는 것을 다룬다. 부처님은 부처님이 지주왕으로 태어났을 때 7 만 년 80 억 승려에게 조명을 제공했고, 7 만 년 후에 사리자 등의 공덕을 제공했지만, 쾌락만을 추구할 뿐, 어떻게 해탈해야 할지 모른다고 국왕에게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왕 이삭은 후회했다. 둘째, 증거로 자강니가 자신의 인생이 사람을 순수하게 검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을 때, 그는 자발적으로 지지를 제기하고 해방의 소망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짱 부처. 그녀는 먼저 신앙을 위해 자신을 해방시켰다.

이야기의 출처:

소승한부 0539 호 아가마권 13 아버지 삼장탐모난번역

가맘 kjv (선배 오자) 추가

텍스트 내용:

우리 모두는 채집자가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 한동안 부처는 스라파티에 살면서 그것을 외로운 화원에 주었다.

당시 페르시아 왕은 신하들에게 이렇게 편지했습니다. "어서 가서 엄정옥보의 차량을 독촉해 주세요. 나는 부처님의 장소에 가서 참배하고 물어볼 것이다. " \ "라고

이때 좌우 대신은 국왕의 지시를 받고 그대로 따라 즉시 국왕에게 보고했다. "엄령은 이미 끝났으니 이제 출발해야 한다. \ "라고

당시 페르시아 왕은 보옥의 차량을 타고 수천 명 (많은 보병과 기병) 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그는 스와스티 (도시) 를 떠나 정사에 가고 싶었지만 부처에 갔다. 왕은 왕이 한 것처럼 머리 덮개, 왕관, 칼, 신발, 금펜과 같은 다섯 가지 장신구를 제거했습니다. 이 물건들을 한쪽에 놓고 부처님 앞으로 가서 옷을 입고 절을 하고 반대편에 앉는다.

당시 부처는 일찍이 그에게 심오한 불법을 이야기해 주어서, 그를 매우 기쁘고 기쁘게 했다. 당시 페르시아 왕은 부처님의 말을 듣고 부처님을 칭찬하며 이렇게 말했다. "나는 단지 부처님이 나의 초청을 받아 3 개월 동안 그를 부양하고, 이 3 개월 동안 스님은 다른 곳으로 가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이때 부처는 페르시아 왕의 초청을 묵묵히 받아들였다.

이때 페르시아 왕은 부처가 묵묵히 그의 초대를 받아들이는 것을 보고 자리에서 일어나 옷을 입고 경례를 한 다음 물러났다. 아크로폴리스에 관해서는, 장관은 명령을 받들어 이렇게 말했다. "나는 부처님을 3 개월 동안 부양할 것이다. 이 기간 동안 내가 아플 때의 옷, 음식, 피, 약 등 필요한 모든 것을 내가 제공할 것이다. 너도 행복해야 해! " 신하들이 대답했다. "네! \ "라고

이때 페르시아 왕은 궁문 밖에 누워 강당을 만들었다. 별장의 인테리어는 매우 흥미진진하여 커튼이 걸려 있어서 매춘부를 숭상하는 것으로 볼 수 없다. 목욕도 하고, 기름등을 운영하고, 각종 음식을 취급하고, 모든 맛을 다 갖추고 있다. 당시 페르시아 왕은 헛되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나는 세상이 이 곳에 관심을 갖기를 바랄 뿐이다! \ "라고

그때 부처는 때가 되자 옷을 입고 그릇을 들고 승려들을 이끌고, 승려들이 빼곡히 포위되어 아크로폴리스로 들어가 강경당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도착한 후, 그들은 자리에 앉았고, 승려들은 차례대로 앉았다.

이때 페르시아 왕이 왕궁을 이끌고, 그가 직접 음식을 내와서 민중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였다. 심지어 3 개월도 부족하지 않다. 이른바 옷을 주고, 음식을 주고, 이불을 주고, 병을 주는 약이다. 왕이 부처에게 희생을 바쳤을 때, 그는 부처가 이미 다 먹은 것을 보았고, 그는 부처와 승려에게 각종 꽃을 뿌렸다. 그리고 그는 작은 자리를 찾아 여래 앞에 앉았다. 하백세존은 말했다. "나는 부처님의 말을 들었다. 만약 짐승에게 음식을 시식한다면 백배의 음악 (100 배) 을 얻고, 파계자에게 음식을 시식한다면 천배의 즐거움을 얻고, 경계자에게 음식을 시식한다면 백만 배의 즐거움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더구나 이미 스도쿠 과일 (유입, 초과) 을 이룬 성인을 지지하는가? 스토의 성도 (길 2 과) 와 스토의 성도 (1 과 2 과) 우리는 얼마나 많이 공급해야 합니까? 더군다나 애너하임으로 가는 성도들은 어떻게 먹여 살릴 수 있을까? 그리고 아나한도 (무과, 삼과) 를 지지하는 성인들은요? 더군다나 우리는 아라한 (아라한, 곽산) 에 가는 성인을 어떻게 부양할 것인가? 더군다나 아라한도를 지지하는 성인은 말할 것도 없다. 더군다나 부처님의 성인을 공양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또 어떻게 공양하는가? 더군다나 부처님을 부양하는 성인들은 말할 것도 없다. 하물며, 여래, 진리 등 깨달은 성인을 어떻게 부양할 것인가? 하물며, 우리는 어떻게 성취한 불도와 그 스님을 부양할 수 있을까? 그것의 축복과 장점은 반드시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오늘 이미 했다! \ "라고

부처님이 그에게 말했다: "폐하! 너는 이런 말을 할 수 없다! 축복은 지루하지 않기 위한 것이어야 한다. 오늘, 당신은 왜 이렇게 말했습니까? 당신이 한 일은 이미 했습니까? 이런 언어를 할 수 없는 이유는 생사가 장기적이고 집계할 수 없기 때문이다. (부처는 그가 담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

옛날 옛적에, 연복주의 땅을 통치한 지주 (주방) 라는 왕이 있었다. 국왕은 명산이라는 대신이 있는데, 그는 작은 일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당시 국왕은 엄복한 토지의 절반을 대신에게 나누어 통치했다. 이 때, mingshan 왕 자신이 흉벽, 12 일에서 10 일까지 물건을 짓고, 넓은 곳은 7 일에서 10 일까지 다양하다. 이 땅은 매우 풍요롭고 인구가 많다.

당시 이 도시의 이름은 왼쪽이었고 현왕의 영부인의 이름은 일달빛이었다. 그녀는 길지도 짧지도 않고, 뚱뚱하지도 않고, 마르지도 않고, 하얗지도 않고, 얼굴형이 단정하여 세상에 드물다. 유버화 (청련화) 의 혀는 입에서 나왔고, 몸은 단향 (음악과 향나무로 번역됨) 으로 만들어졌다. 얼마 후 그녀는 임신했다. 그 여인은 왕에게 가서 말했다: "나는 지금 임신했다." 국왕은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했다. 그는 이길 수 없었다. 방금 전령이 거의 다 되었는데, 좌석이 하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임신 날짜가 만료되면 아내는 남자아이를 낳았다. 내가 태어났을 때, 그것이 엄푸리에서 금빛으로 흔들리는 것을 보았다. 그것의 얼굴은 매우 규칙적이고, 32 개의 위상이 있고, 몸은 금색이다. 명산 왕이 왕자를 보았을 때, 그는 매우 기뻐하며 축하를 했다! 그는 브라만, 도사 등 모든 거장들을 궁으로 불렀다. 왕은 직접 왕자를 껴안아 선생님들이 더 쉽게 눈을 마주치게 했다. "나는 지금 이 아들을 낳았다. 저를 보세요. 이름을 바꿔 주세요. " \ "을

이때 주상들은 국왕의 지시를 받았기 때문에 모두 가서 서로 쳐다보며 왕자의 모습을 관찰했다. 그들은 이구동성으로 "성왕! 왕자는 정직하고, 비길 데 없고, 모든 뿌리가 부족하지 않고, 32 세 성인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이제 왕자는 갈 길이 두 개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속인이라면, 그는 윤왕이고 칠보가 있다. 칠보란: 7 종의 보물: 롬보, 상자, 마보, 보석, 옥보, 모석보, 점병보. 또한 천 명의 아들이 있어야 하는데, 모두 용감하고 강하여 많은 적을 물리칠 수 있다. 이 사해 속에는 당연히 칼지팡이 없이는 저항할 수 없는 사람이 없다. 이 군이 출가하여 도를 배우면, 즉 무증한 깨달음이 되고, 공덕은 멀리 방송된다: 천하. 왕이 이 왕자를 낳은 날, 밝은 빛이 있었기 때문에 왕자의 이름은 빛이어야 했다. " 이때 너의 상면은 이미 태자의 이름을 다 읽었는데, 모두 물러나고 가버렸다.

당시 국왕은 온종일 왕자를 안고 있었다. 그의 시선을 떠난 적이 없다. 한편, 왕은 왕자를 위해 세 개의 강당을 지어서 가을겨울 여름에도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했다. 그는 궁인과 여자를 관직으로 파견하여 그의 왕자가 여기서 놀게 했다.

그때 왕자는 이렇게 행복한 생활을 했습니다. 스물아홉 살 때, 자신의 강한 자신감 때문에 그는 출가하여 도교를 배웠다. 태자가 당일 출가하여, 즉 야성불 (당일 출가 후 깨달음, 야성불) 이다. 소위 su hui 의 영감, 그래서). 당시 엄복리 사람들은 모두 소식을 들었다. "태자전이 내려가 출가하여 도를 배웠는데, 그날은 성불이었다. 아침에 그의 아버지는 태자가 출가하여 도를 배웠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바로 저녁에 성불하였다. 당시 그의 아버지는 어젯밤에 하늘이 올라간다고 들었는데 모두 똑같이 좋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분명히 좋은 반응이지 악의 방향이 아니다. 나는 지금 그를 만나러 가야 한다.

이때 왕은 40 억 명을 이끌고 이 남녀들이 빼곡히 둘러싸여 등불이 환한 곳으로 가서 살았다. 네가 도착했을 때, 너는 옷을 잘 입고 한쪽에 앉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교회에 간 40 억 명이 모두 앉았다. 이때 여래와 빛은 그의 아버지와 40 억 인민을 위해 기묘한 이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른바 이론은 부시론, 절욕론, 생천론이다. 말이 부패하고 더럽고 깨끗하지 못하다. 출가는 가장 중요하며 깨끗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때 여래는 중생의 의미를 관찰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의 심성이 누그러졌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제불들이 흔히 말하는 불법인 고고, 정, 무 (), 도를 놓아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모두 40 억 명의 사람들에게 그들의 의미를 알려준다. 모두 자리에 앉아 모든 더러움을 말렸고 깨끗한 눈도 달았다.

이때 40 억 명이 모두 백색광이었다. "우리 모두 머리를 깎고 출가하려고 한다." 폐하! 네가 알 때! 당시 40 억 명은 모두 학자가 배웠고 출가 당일 아라한이 되었다. 그때 등불이 켜지자 그들은 이 40 억 명을 데리고 하나님을 믿지 않는 성인들을 데리고 그들의 국경에서 행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가 가는 곳마다 우리 국민들은 병이 말랐을 때 모두 옷, 음식, 이불, 약 등 네 가지를 지탱하고 있다. 당시 건물 주인은 빛이 최고의 진리와 각오를 이루었다는 소식을 듣고, 유대가 있는 40 억명의 사람들이 모두 집착하는 성인으로 자신의 국경에서 행진하고 있다는 것을 듣고, 그는 "나는 지금 여래를 여기로 초대하는 편지를 보내야 한다" 고 생각했다. 만약 내가 오겠다고 약속한다면, 나는 나의 첫 소원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내가 올 수 없다면, 나는 스스로 무릎을 꿇고 질문을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내대신은 "네가 그곳에 가서 여래를 알아보고, 내 이름을 취하고, 경례를 마치니, 여래태평성대 (부처님 핑안, 군현 핑안) 와 같이 오세요. 너는 말할 수 있다: 건물 주왕은 이록보다는 부귀를 요구하고 부귀로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세상 사람들이 모두 이 땅에 관심을 갖기를 바랄 뿐이다! 부처님께서 이곳에 와서 깨달음을 구하다.

당시 대신은 국왕의 명령에 따라 부처님이 헤엄쳐 건너간 국경으로 갔다. 도착했을 때, 나는 머리를 잘 입고 한쪽에 서 있었다. 백보가 말했다. "폐하께서 저를 부처님께 예배하러 가라고 하셨습니다. 문의가 끝난 후, 나는 부처님께 이욕이 아니라 안식처가 되어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힘차게 헤엄쳐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세상이 자기 나라를 아껴주길 바랄 뿐이다! 그때 부처님은 침묵을 지키며 그의 초대를 받아들였다.

그때 등불이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퍼레이드가 점차 세상에 존재하고, 스님의 40 억 명과 함께 있었다. 모두들 어디에나 있고, 존중하지 않는 것도 없다. 이른바 옷, 음식,? 날씬할 때 이불과 약은 모두 공헌한 것이다. 점차적으로, 마침내 집주인의 경계에 도착했을 때, 집주인은 빛이 이 경계에 와서 북쪽 보로원에 살면서 스님의 40 억 명을 이끌고 "나는 지금 스스로 맞이해야 한다" 고 말했다. \ "을

이때 지주왕도 40 억 명을 이끌고 불빛이 오는 곳으로 왔다. 네가 도착했을 때, 너는 옷을 잘 입고 한쪽에 앉아야 한다. 40 억 명의 사람들이 잇달아 모방하여 한쪽에 앉았다.

그때 빛이 오자, 점점 얼굴을 맞대고 기묘한 이론을 왕과 40 억 인민에게 알렸다. 이론이란 부시와 금욕, 출산의 이론이다. 탐욕을 서술하는 것은 더럽고, 새는 것은 더러우며, 출가는 가장 중요하며, 청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때 여래가 중생의 의미를 관찰한 그의 마음은 이미 매우 부드럽다. 한편, 제불들이 흔히 말하는 불법인 고통, 모임, 고갈, 도는 이미 그 40 억 명에게 광범위하게 설명되었다. 이 말을 듣고, 모두 자리에 앉아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모든 먼지 더러움이 제거되고, 자신의 눈을 깨끗하게 했다 (진실의 윤곽을 이해하는 눈이 뚜렷해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때 40 억 명이 모두 백색광이었다. "우리 모두 머리를 깎고 출가하길 원한다." 폐하! 네가 알 때! 그 당시 40 억 명의 사람들이 모두 출가를 할 수 있었고, 도를 배울 수 있었다. 즉 출가한 날, 모두 아라한도를 이루었다. 이때 국왕은 자리에서 일어나 고개를 숙이고 발을 숙인 후 물러났다.

그때 등불이 왔을 때, 80 억 명을 거느리고, 모두 나한이었고, 나라 여행은 전적으로 나라의 경지에 달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의 백성은 옷, 밥, 침대, 네 가지 물건에 의해 지탱되고, 병이 났을 때 약도 있고, 부족함도 없다. 이 시점에서 지주 왕은 여래에 군신을 끌어들였다. 도착한 후, 그들은 예의바르게 앉아서 한쪽에 앉았다. 이때 빛이 와서 국왕에게 미묘한 말을 했다. 지주의 왕 백주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세상이 나를 영광스럽게 하고, 내 삶을 살고, 나의 공양과 승려를 받아들이길 바랄 뿐이다. 언제 옷, 음식, 음식을 제공하나요? 침구, 병이 날씬할 때의 약 등. , 공급이 있습니다. 이때 빛이 오자 그는 묵묵히 국왕의 초청을 받아들였다.

이때 왕은 부처님이 묵묵히 초대하는 것을 보고 부처님에게 말했다. "나는 지금 부처님께 당신의 소원을 청하고, 그의 동의만 구하겠습니다!" " 부처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여래법은 이 소망을 뛰어넘는 것이다. 백세존왕은 이렇게 말했다. "내가 지금 요구하는 것은 아름다운 소원이다. 부처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소원은 얼마나 좋습니까? 백세존왕은 이렇게 말했다. "만약 내 견해가 이렇다면, 오늘 스님은 한 그릇으로 밥을 먹고, 내일 스님은 다른 그릇으로 밥을 먹는다. 오늘 스님은 옷을 입고, 내일은 또 다른 옷을 입는다. 클릭합니다 : 오늘 스님은 한 자리에 앉고, 내일 스님은 다른 자리에 앉는다. 오늘 사람은 스님에게 쓰고, 내일은 다른 사람으로 바꿔 스님에게 사용한다. 이게 바로 내가 원하는 거야! 빛이 다가와서 그에게 말했다. "네가 원하는 대로 지금이 바로 때야. \ "을

이때 집주인은 부처님의 칭찬을 듣고 매우 기뻐서 기쁨을 이기지 못했다. 나는 자리에서 일어나 내 머리와 발에 경의를 표하고 은퇴하여 나의 궁전으로 돌아갔다. 관청에 도착했을 때 나는 신하들에게 말했다. "승려가 아플 때 조명, 진리, 깨달음, 옷, 음식, 침구, 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너도 나를 설득해서 고백해 줘. " 신하들이 대답했다. "폐하의 가르침 명령에 따라! "신하들은 도시에서 멀지 않아 열흘 안에 홀을 하나 지었는데, 모두 조각하고 오색만점이다. 그는 또한 현수막과 커튼을 걸어 단어의 음악을 촉진하고 향기로운 즙을 바닥에 뿌렸다. 목욕탕도 고치고, 등불도 설치하고, 단 음식도 만들고, 음식도 만들고, 좌석도 설치해야 한다. 모든 것이 준비되자 그는 말했다. "시간이 거의 다 됐어요. 지금이 바로 때예요. 부처님께서 이곳에 허리를 굽혀 절하시기를 빕니다! "! \ "을

이 때, 빛이 올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옷을 입고 그릇을 들고, 승려들을 이끌고 앞뒤에 빼곡히 둘러싸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는 강연실에 도착했고, 그가 도착했을 때, 그는 앉았다. 당시 주견이 불승이 다 앉았을 때 궁녀 등 대신들이 스스로 주장해 수백 가지 맛의 음식을 먹었다. \ "라고

이때 부처님은 왕을 불러 "폐하! 네가 알 때! 7 만 년 동안 당시 지주와 국왕은 불광과 80 명을 기억하는 아라한을 포기하지 않았다. 여래가 그 곳에서 교육을 받은 후, 끝없는 열반 경지, 일반 열반 (심신의 멸망에 들어가 유산을 남기지 않음) 에 들어갔다. 이른바 귀환 해탈경지, 세상을 떠나다.

광불이 죽은 후 지주왕은 수백 종의 향꽃으로 공양하였다. 사구길에 사찰을 네 개 지었다. 각 절은 칠보로 만들어졌으며, 모두 금, 은, 컬러 유리, 물로 정제되어 배너가 걸려 있다. 그 이후로 80 억 승려가 점차 열반 경지로 들어가 열반이 되었다. 당시 왕은 80 억 승려를 데리고 유물을 치웠다. 그들 각자는 신전을 세웠고, 모두가 관을 걸어 향화를 지지했다. 폐하! 네가 알 때! 당시 지주왕도 등불이 환한 절, 80 억 나한을 지지하는 절이었다. 또 70,000 년이 지난 후, 그는 등불, 꽃, 현수막을 지지할 준비를 했다. 폐하! 네가 알 때! 광불이 멸망한 후, 왕은 멸망도 (죽음) 를 취하였다.

당시 지주왕은 다른 사람이었습니까? 너는 상상할 수 없다! 그래서 그 이유는 당시 건물 주인왕, 즉 나 자신이었다. 당시 7 만 년 만에 나는 병이 말랐을 때 옷, 밥, 이불, 약으로 부처를 먹여 줄지 않았다. 불성열반 이후 70,000 년 동안 사리, 분향, 불타는 등, 뚜껑을 달고 싶은 욕망이 없었다. 당시 나는 이 생사공덕을 구하는 것은 이 복보를 얻기 위해서이지, 해탈이 아니다. 폐하! 네가 알 때! 그때 모든 복보는 지금 남은 것이 있는지 없는지 보았다. 생각하지 마! 내가 지금 그 복보를 보면 흔적이 없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머리카락의 존재 (복보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마하트마 간디, 복보, 복보, 복보, 복보, 복보, 복보)

그래서 폐하! 너는 말할 수 없다. "나는 오늘 이미 나의 축복을 완성했다." \ "폐하!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내가 지금 몸, 입, 마음 속에서 하는 것은 모두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서이지, 그것의 생사복을 즐기기 위해서가 아니다. "이렇게 하면 긴 밤에 누워 있을 수 있다. \ "라고 말했다

당시 페르시아 왕은 부처님 원담 () 이 놀라서 옷의 솜털이 곤두섰다는 소식을 들었다. 한때 그는 통곡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손으로 눈물을 닦고 실시간으로 머리로 부처님의 발을 경배했다. 그러나, 진치의 잘못된 행동에서, 그는 "나는 어리석고 무지하다" 고 말했다. 나는 부처가 나에게 참회되기를 바랄 뿐이다! 지금 땅에 뛰어들어 과거의 잘못을 참회하고, 이런 소홀한 말은 더 이상 하지 마라. 세상 사람들이 나의 참회를 받아들이길 바랄 뿐이다! 한 번 부처님께 참회하다!

부처님은 그에게 말했다: "좋아! 아주 좋아요! 폐하! 이제 너는 여래 앞에서 너의 위법을 참회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있다! 나는 지금 너의 참회를 받아들인다, 나는 더 이상 이렇게 할 수 없다! \ "라고

당시 군중 속에서 한 스님이 자검언이라고 불렀는데,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옷을 입고 경례를 하며 말했다. "부처님이 지금 하는 말은 매우 미묘하다. 부처는 페르시아 왕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폐하! 네가 알 때! 당신의 몸과 마음이 하는 일은, 당신이 긴 밤 동안 평온과 평온을 얻을 수 있도록, 그것의 생사복을 누리기보다는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나는 지난 31 년 동안, 여래, 진실, 평등, 세상에 나타난 것과 같은 깨달음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고, 하나의 (품행이 단정하다), 잘 죽고, 세상을 이해하고, 무상사, 도사 (조부), 천인

그때 밥을 먹을 때가 되자 부처는 옷을 입고 그릇을 들고 마에시로 들어가 음식을 구걸했다. 이때, 도시에는 봄흑이라는 사자가 있었다. 그때 여래가 그릇을 들고 시내에서 구걸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보고 생각했다: 지금 여래가 시내에 들어가면 꼭 먹고 마셔야 한다. 나는 방에 들어가서 음식을 꺼내서 여래에게 주었다. 나는 이와 같은 소망을 동시에 발동하여 이렇게 말하였다. "나는 이 공덕을 가지고, 나로 하여금 삼악에 빠지지 않게 하고, 나를 세상에 오게 하고, 이런 성신을 만날 수 있게 하고, 그 성신이 나를 위해 말을 하게 하고, 동시에 해탈할 수 있게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랑하는 주여, 당신과 페르시아 왕도 이 일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시의 순검은 사자가 다른 사람이었는가? 나는 이렇게 상상할 수 없다. 그래서 그 이유는 당시의 순검은 사람, 즉 나 자신이었기 때문이다!

당시 나는 식량과 같은 식량을 부양할 때 이런 맹세를 했다. "나는 미래에 내가 선언한 것처럼 신성한 영예를 만나 동시에 나를 해방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31 강도 때 나는 하늘 법정에서 태어났고, 사람들 사이에서 태어났고, 삼악도에 들어가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오늘 이런 지위를 얻게 되어 출가하여 도를 배울 수 있었지만, 아무것도 놓치지 않고 아라한그로프나를 이루었다. 부처가 말했듯이, 그것은 매우 미묘한 방법이다. 그는 페르시아 왕에게 말했다. "몸과 마음이 하는 모든 행동은 해방을 구하기 위한 것이므로, 우리는 그들의 생사를 즐기면 안 된다. "승려, 승려, 유포세, 유포시를 보면, 그들은 여래에 대해 행복하다고 느낀다면, 나는 태어날 때부터 이런 생각을 가지고 태어났다. 그들의 의도에도 불구하고, 이 현자들은 여전히 공양을 좋아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제가 4 계 관객을 본다면, 저는 그들에게 "이 성현들아!" 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도대체 무엇이 필요합니까? 망토인가요? 서산리 담인가요? 아니면 주사기? 욕조인가요? 또는 다른 마법사가 사용하는 물건, 나는 모든 공급을 알고 있다. "이왕 승낙한 이상, 나는 여기저기 가서 구걸할 것이다. 만약 내가 유용한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큰 축복이 될 것이다. 만약 내가 얻을 수 없다면, 나는 옥단월 (북거여주), 굴예니 (서우하주), 복간역 (동승신주) 에 가서 필요한 사람에게 줄 것이다. 그래서 그 이유는 이 네 부 때문에 열반이 이뤄졌기 때문이다. \ "라고

그때 부처는 가엽스님의 마음을 관찰하고 그들에게 말했다. "가엽스님처럼 신앙에서 벗어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 스님이 대답했다: "못 봤어요, 부처님! 클릭합니다 부처가 그들에게 말했다. "내 이야기 중 첫 번째 스님은 신앙으로 해방된 것이 바로 카야양 스님이다! \ "라고

당시 페르시아 왕 석가모니와 4 대 문파 (집 스님 두 명) 는 부처의 말을 듣고 흔쾌히 따랐다!